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문어문은 분투를 장려한다

문어문은 분투를 장려한다

1 .. 분투하는 문어문을 가장 좋아한다.

민들레의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만약 네가 부도를 깨고 침몰한다면, 너는 결국 초나라에 있을 것이다.

노력하는 사람은 하늘에 보답이 있을 것이고, 그들은 용기의 맛을 맛볼 것이다. 삼천갑만 더 있으면 오씨를 죽일 수 있다.

또한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도 있었다. 수시

예전의 청춘은 일단 지나가면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고, 다음날의 도래를 영원히 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제때에 자신을 격려하고,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도연명

따라서 하늘은 스리랑카 사람들에게 무너질 것입니다. 그들은 먼저 뼈를 열심히 하고, 몸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행동을 어지럽히게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그들의 주장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10 명의 운전자 쑤,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순경

사실, 인간의 투쟁,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두 번째는 주장입니다. 그래서 나는 pu Songling 의시를 더 좋아합니다. 이것은 익숙한 전고이다.

2. 격려분투하는 문어문. 철학 문어문. 불의를 많이 행하면 반드시 스스로 죽는다.

육식 동물은 경멸적이어서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 한 가지 이유는 그것이 더 나빠질 수 있다는 것이다.

-\ "주오 zhuan \" 정말, 평생 굴욕 하지 않습니다. 토끼 애견을 보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태산은 흙을 허락하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다. 강과 바다는 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으므로 깊을 수 있다. 국책' 은 편폭이 짧고, 편폭이 길고, 내용이 짧고, 지혜가 불분명하다.

-\ "추 연설 \" 중간에 노래 가 있습니다, \ "Bali 사람들 로 시작, 전국 수천만 사람들 의 합계 가 있습니다; 지금은 봄눈이라 전국에 핑안 구하는 사람이 수십 명밖에 없다. ...... 그 음악은 높고 화성은 작다.

-"송옥이 초왕에게 물었다" 는 사고와 보상에 힘쓰고 있다. \ "엄관전 \" 이 새는 날지 않고 이미 높이 날았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 "재미있는 전기 \" 세계 분주 한, 모든 이익; 천하가 왁자지껄하여 모두 이익이 된다. "화식전" 의 차이는 밀리로 천리를 잃는다.

태사공서-위의 사마천의 사기는 원래 인간이었고, 죽음은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시마 키안 \ "신문 ren 새 힘 \" 은 소위 순간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른바 화호란 안 되고, 개 같은 사람도 있다. 마원조' 제수규' 는 우주의 광대함을 바라보며 범주의 번화함을 내려다보았다. 그래서 시청각 오락을 즐기고 콜라를 믿으면 충분하다.

왕희지' 란정집서': 군자가 가난하면 대사가 목숨을 안다. 늙어서 익장하면 백두의 마음을 아는 것이 낫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한가한 구름못의 그림자가 길어서, 물교환성이 몇 년 동안 이동했다.

오늘 정자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장강은 문지방 밖에서 자유롭게 흐른다. -왕 보 \ "탱 서문 \" 비 야오 순, 누가 가장 잘 할 수 있습니까?

이백 "경주는 한서와 함께" 만물의 역정. 세월이 덧없이 흘러, 백대가 흘러가다.

이백' 봄잔치 복숭아이원서' 는 막히지 않고 안 된다. 한유 \ "원도 \" 세상에는 백락이 있고, 그 뒤에는 천리마가 있다.

천리마도, 백락이 많지 않다. -한유 \ "마석 \" 근면, 놀이에 능숙하지 않다; 하는 일은 사상이지만, 그것은 파괴되었다.

그 속에 빠져서 우아함을 뽐내다. -한유 \ "학습 솔루션 \" 만물이 고르지 않으면 울린다.

-한유 \ "멩 동노 서문 보내기 \" 너무 많이 사랑, 너무 많이 걱정. 비록 네가 그것을 좋아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해롭다.

걱정이 되지만 사실 싫어요. -리우 Zongyuan \ "나무 구오 낙타 전기 \" 는 와인 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산천을 말하는 것이다.

산천의 즐거움, 마음속의 술. -Ouyang xiu \ "술에 취한 파빌리온 순서 \" 무자비한 때로는 떨어졌다.

사람은 동물이지만 사물은 정신이다. 고민은 곧 마음이고, 만물은 모두 형이다.

만약 무언가가 움직이고 있다면, 그것은 반드시 흔들릴 것이다. 그리고 상황은 그의 능력을 넘어 그의 지혜를 걱정한다.

구양수' 추성부' 태산이 무너지고 색깔이 변하지 않고 사슴이 좌측에 흥성하며 깜박거리지 않는다. 소견의' 마음' 은 필연적이고 일리가 있다.

세상 조용한 사람만이 디테일을 볼 수 있다. 달이 눈부시게 불고 파운데이션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 성현이 모르는데, 왜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는가? 호불호가 어지러웠지만, 이익은 오히려 그로부터 가져갔다. 모든 것에 불친절한 사람은 거의 큰 반역자가 아니다.

소견의' 매국노차별' 은 내 일생의 순간을 한탄하고 장강의 무한함을 부러워한다. 하늘과 땅 사이에는 만물이 제각기 주님을 가지고 있다.

내 것이 아니라면 한푼이다. 그러나 귓가에 있는 강바람, 산속의 명월, 상봉은 아름다움, 무궁무진, 창조주의 무궁무진한 은신처, 나와 내 아들이 어울리는 곳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시 \ "전 적벽부 \" 나는 쉔 이 말했다 들었다, 사람은 하늘을 이기고, 하늘은 사람을 이길 것이다. 송백은 산에서 태어났다. 당초 인진리에 갇혀 소와 양 속에 갇혔다. 그러나, 결국, 4 세에 머물며 변하지 않은 사람들은 확정될 것이다.

-스시 \ "삼탕회명 \" 근처에 관광객이 많고, 위험은 멀리 있으면 사람이 적다. 비범하고 탈속적인 세계관은 왕왕 위험에서 멀어지지만, 사람은 얻기 어렵고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안석' 두꺼비 유람' 천국의 키스, 미덕의 키스. 귀신은 어떤 정신인가, 왜냐하면 사람은 정신이 있기 때문이다.

돌, 사료 도; 거북이, 뼈, 그리고 다른 것들. 사람의 정신은 사물인데, 왜 물건을 듣지 않는가?

과거에는 아무것도 없었고, 오늘은 있었다. 조금도 지나치지 않았다. 과거의 모든 것이 오늘은 부족하지 않다. 그래서 하루 밤, 꽃이 피고 감사합니다.

일춘 일가을, 옛일이 새롭다. 급류 아래 깊은 못이 있을 것이다. 높은 산 아래에는 반드시 깊은 계곡이 있을 것이다.

-리우 지 \ "시마 지 주요 점 이론 \" 지혜 는 사람을 찾을 수 있으며, 하늘을 찾을 수 없습니다. 방효우가 깊이 생각하다.

3. 문어문의 명언이나 속담으로 진보를 자극하지 마라. 맹자 (번역: 노력하기만 하면 누구나 요순과 같은 대성자가 될 수 있다) 사는 것은 영웅이고, 죽으면 귀신이다. 이청조의 여름 절구 (번역: 살아있는 것은 영웅이고, 죽은 것은 영웅이다. ) 티안 Xingjian. 끝없는 분투 정신, 자신의 수양을 강화하고 자신의 학업이나 사업을 완성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하늘의 뜻을 반영할 뿐, 우주가 군자에게 부여한 책임과 재능을 저버리지 않을 뿐이다. 양이 높을수록 드릴성이 강해진다. 자한) 은 추운 나이다. 그리고 소나무와 노송 나무가 시들어 간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들 한) 옥은 다듬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남들은 배우지 않고, 모른다. 기억하는 법을 배우다) 노인은 쭈그리고 앉아 천리에 뜻을 두었다. 열사는 늘그막에 용기가 충만하다. 조조? 만약 네가 열심히 한다면, 하늘은 너에게 보답을 줄 것이고, 너는 주전자를 깨고 침몰할 것이다. 결국 120 개의 진관이 귀추될 것이다. 마음이 있는 곳에는 길이 있고, 삼천 갑옷은 오씨를 삼킬 수 있다.

4. 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도록 격려하는 고문인 것 같다. 이름이 뭐죠? 펑단숙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기가 어렵나요? 그것은 쉽게 어렵다; 하지 않으면 배우기 쉬운 사람은 어렵다. 사람이 배우기가 어렵습니까? 배우면 어려운 사람도 쉬워진다. 배우지 않으면 배우기 쉬운 사람은 어렵다. 나는 내 자원에 대해 매우 혼란스러워서 사람을 잡을 수 없다. 나는 무능해서 사람을 잡을 수 없다. 시간이 지나서야 알았지 만 주저하지 않고 했다. 나는 그것이 미약하고 평범하다는 것을 몰랐다. 나의 지능은 나의 두 배이고, 나의 감도도 나의 두 배이다. 거절하고 쓰지 않는 것은 혼란스럽고 평범하다. 성도의 길은 노로 죽었고, 세상에도 전해졌다. 하지만 아무리 어리석고 총명하더라도 소용이 없다. 촉중에는 두 명의 중이 있다: 하나는 가난하고 하나는 부유하다. 가난한 사람이 부자에게 말했다. "내가 원하는 남해는 뭐지?" 부자는 "내가 왜 갈까? 클릭합니다 한 병과 한 그릇이면 충분해. "라고 부자는 말했다. "몇 년 동안 나는 줄곧 배 한 척을 사고 싶었지만, 줄곧 뜻대로 되지 않았다. 어떻게 그것에 의존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듬해, 가난한 사람들은 남해에서 돌아와 부자에게 말할 것이고, 부자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서촉남해에 가면 얼마나 많은 마일이 있는지 모르지만, 부승은 올 수 없고, 가난한 스님의 결심은 촉중의 비천한 스님보다 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