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부엉이와 비둘기가 만나는 각도에서 작문을 한 편 쓰다

부엉이와 비둘기가 만나는 각도에서 작문을 한 편 쓰다

1. 풍효-데브의 물질 구성 논증이 우화의 의미는 두 가지 각도에서 이해할 수 있다. 하나는 산비둘기의 입장에서 문제를 보는 것이다. 한 환경에서 인정을 받지 못하면 도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문제나 부족을 반성해야 한다는 것이다. 자신의 결점을 직시하고 개선해야만 모두의 환영을 받을 수 있다. 다른 하나는 올빼미의 입장에서 문제를 보는 것입니다. 부엉이는 도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수용할 수 있는 환경을 찾고 있다. 부엉이의 노래는 부엉이가 다른 새들과 구별되는 본성과 본질적인 속성이다. 만약 부엉이가 한밤중에 짖지 않는다면, 그래도 부엉이인가요? 그것이 잘못도 아니고 환경도 그것을 수용할 수 없다면, 환경을 바꾸려고 하는 것은 무슨 잘못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환경명언) 개인이' 집단이 좋아하지 않는다' 고 해서 본성을 바꿀 필요가 있는가? 오늘의 시대는 장희안 개성의 시대이다. 어떻게 하면 집단 생활에서 자신의 개성을 유지할 수 있을까? 집단은 개인의 인격을 어떻게 대하는가? 어떻게 개성과 존중성을 모두 존중할 수 있습니까?

이 우화는 자신의 중대한 결점과 중대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야지 부엉이가 이사한 것처럼 일을 논하고 갈등을 회피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다. 이런 문제는 해결할 수 없다.

올빼미와 비둘기가 만나는 재료의 원래 구성.

부엉이 (부엉이) 가 비둘기 (산비둘기) 를 만났다. 어느 날 부엉이가 산비둘기를 만났을 때 산비둘기가 물었다. "어디 가시려고요?" -응? 올빼미는 말했다: "나는 동쪽에 갈거야. 클릭합니다 산비둘기가 물었다. "무슨 이유야?" -응? 쇼는 "마을 사람들 (현지인) 은 모두 나를 싫어한다. 그래서 동쪽으로 이동합니다. 클릭합니다 비둘기는 "나는 더 많은 노래를 부를 수 있지만 할 수있다. "더 이상 울릴 수 없다. 동쪽으로 이동해도 사악하다."

--리우 시앙 "공원 이야기 클러스터"

[이 단락 편집]? 참고 번역?

부엉이가 산비둘기를 만났을 때, 산비둘기가 그에게 물었다. "어디 가시려고요?" 올빼미는 말했다: "나는 동쪽으로 이주하고 싶다. 클릭합니다 산비둘기가 물었다. "왜요?" 부엉이는 이렇게 말했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나의 재잘거리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나는 동쪽으로 이주할 것이다." 산비둘기는 이렇게 말합니다. "창법을 바꿀 수만 있다면 된다. 만약 네가 너의 목소리를 바꿀 수 없다면, 네가 동쪽으로 이동해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너의 목소리를 싫어할 것이다. "

학생 참조 번역

부엉이가 비둘기를 만났다. 비둘기가 말했다: "당신은 어디에 정착할 계획입니까? 클릭합니다

쇼는 말했다: "나는 동쪽으로 이사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비둘기가 말했다: "왜? 클릭합니다

부엉이는 이렇게 말했다. "여기 사람들은 내 노랫소리를 싫어해서 어쩔 수 없이 동부로 이사해야 한다."

비둘기는 말했다: "당신은 노래를 바꾸고 동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너는 짹짹을 바꿀 수 없다. 동쪽으로 움직이면 (사람이 있는 곳) 여전히 너의 짹짹을 싫어할 것이다. "

[이 단락 편집] 학생 참고 문장 분석

부엉이: xiāo, 일명 Xiliú 는 부엉이처럼 생긴 새입니다. 비둘기는 산비둘기와 꿩 비둘기의 총칭으로 비둘기처럼 생겼다.

Zijiang anzhi: 어디가는거야 (정착)? 너의 존칭. 윌, 계획, 준비. 앤, 어디야? 까지, 까지.

만나서 만나요.

동쪽으로 이동 (xí): 동쪽으로 이동합니다.

악 (w): 혐오, 증오.

왜: 무슨 원인. 그래서: 이유.

그래서: 그래서.

I: 왜냐하면.

G: 변화.

모두: 모두

이 섹션 편집 설명

이 우화는 자신의 중대한 결점과 몇 가지 중대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야지 부엉이가 이사한 것처럼 일을 논하고 갈등을 회피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한다. 이런 문제는 해결할 수 없다. 부엉이가 비둘기를 만나는데, 일명 부엉이가 동쪽으로 이주하는 것은 동물 우화이다. 부엉이는 부엉이 (새의 일종) 로 전설의 불길한 새이다. 그 노랫소리는 한밤중이 많고 귀에 거슬리기 때문에 사랑받지 못한다. 부엉이는 이 점을 깨닫고 이사를 하기로 했다. 그러나 산비둘기는 자신의 목소리, 즉 생활습관을 바꾸지 않는 한 어디로 이사해도 다른 사람들의 환영을 받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단락 편집] 의미

이 우화의 우의는 두 가지 각도에서 이해할 수 있다. 하나는 산비둘기의 입장에서 문제를 보는 것이다. 한 환경에서 인정을 받지 못하면 도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문제나 부족을 반성해야 한다는 것이다. 자신의 결점을 직시하고 개선해야만 모두의 환영을 받을 수 있다. 다른 하나는 올빼미의 입장에서 문제를 보는 것입니다. 부엉이는 도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수용할 수 있는 환경을 찾고 있다. 부엉이의 노래는 부엉이가 다른 새들과 구별되는 본성과 본질적인 속성이다. 만약 부엉이가 한밤중에 짖지 않는다면, 그래도 부엉이인가요? 그것이 잘못도 아니고 환경도 그것을 수용할 수 없다면, 환경을 바꾸려고 하는 것은 무슨 잘못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환경명언) 개인이' 집단이 좋아하지 않는다' 고 해서 본성을 바꿀 필요가 있는가? 오늘의 시대는 장희안 개성의 시대이다. 어떻게 하면 집단 생활에서 자신의 개성을 유지할 수 있을까? 집단은 개인의 인격을 어떻게 대하는가? 어떻게 개성과 존중성을 모두 존중할 수 있습니까?

3.' 올빼미 한 마리가 비둘기 한 마리를 만났다' 는 글짓기 자료. 비범한 (혁신적인) 역사는 한 사람이 세상의 비난에 직면했을 때 그가 배신하지 않으면 철학자라는 것을 웅변적으로 증명한다.

소위' 나 때문에 비범하다' 라고 하는데, 모두가 나를 경멸할 때 나도 바꿀 수 없다. 이것이 내 존재의 특징과 차이이기 때문이다.

부엉이가 시골 사람에게 욕을 먹은 후 다른 곳으로 이주하고 싶은 것처럼, 단지 다른 사람이 그 목소리를 싫어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올빼미, 올빼미, 올빼미, 올빼미, 올빼미, 올빼미) 누가 알겠는가, 바로 그것의 목소리 특징은 그것이 부엉이이지, 귀여운 백령새 한 마리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소리명언)

나는 내 생각을 가지고 있고, 나는 내 목소리를 낼 권리가 있다. 이것은 자신감일 뿐만 아니라 생명에 대한 존중이기도 하다. 자연계의 생명은 매우 다르고,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생태 균형과 세계의 다양성을 유지한다. 수천 년 동안 진화한 생명이 인간의 호불호 때문에 특징을 바꿀 수 있을까? 더구나 모두가 싫어하는 목소리를 내는 사람이 반드시 실수가 있는 것은 아니다. 반대로, 그는 아마도 예언자일 것이다.

과학의 선구자 브루노는' 이교도' 로 여겨져 불에 타 죽을 때까지 부진했다. 그러나 그는 죽을 때까지 자신의 목소리를 포기하거나 바꾸지 않았다. 그의 이론은 불 속에서 금강으로 변해 후세에 전해졌다.

브루노뿐만 아니라 코페르니쿠스와 갈릴레오, 그들은 모두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다. 감히 과학의 진리를 고수하라. 당시 사람들이 얼마나 그들을 미워했든, 그들의 외침을 얼마나 묻혔든, 최종 시간은 모든 것을 시험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역사의 물결에 서 있는 이 거인들이 얼마나 평범하지 않은지 후세만이 체득할 수 있다. 이들과는 달리, 쉽게 신앙을 흔드는 사람들은 종종 역사의 깊숙한 곳에 묻혀 있다.

그러한 사람들은 한때 세속을 기쁘게 해 주었기 때문에 칭찬을 받고 치켜세웠을지 모르지만, 역사의 흐름이 물러가면 모래처럼 사라지고 시간에 버려질 것입니다. 독일의 사상가 니체는 이렇게 말했다. "나무 한 그루가 위로 자라서 더 많은 빛을 받아들이려면 그 뿌리가 어두운 지하에 더 가까워야 한다.

이것은 이치에 맞는 명언이다. 그것이 같은 날 태어났을 때, 왕왕 세속에 의해 멸시당하거나, 심지어 모든 사람의 길과 반대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자신의 신념을 고수하고 어둠과 끊임없이 투쟁해야 나무의 위대함을 이룰 수 있다! 만인이 비록 악하지만, 나는 가고 싶다! 비록 아홉 번이나 죽었지만, 그는 여전히 원망도 후회도 없다! 나는 평범하지 않다. 왜냐하면 나는 전 인류의 여명 열정을 위해 노래를 부르고 있기 때문이다. 교육 62616964757a68696416fe4b893e5b19e313333330353/

이 글은 샤오밍이 과학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통해 철학자 브루노 코페르니쿠스 갈릴레오가 "사람이 악하면 반드시 잘못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개성을 유지해야 한다" 는 견해를 천명하고, 연상이 풍부하고, 언어가 비범하며, 언어가 날카롭고, 개성이 널리 퍼져 있다. 지도 교사: 우 2. 국이 끓어오르는 것을 멈추다. 황은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을 아는 똑똑한 사람이다.

자료에서 owl 의 무지는 마이그레이션만 알고 반사는 모른다는 것이다. 나는 환경을 도피하는 것만 알지만 사람들이 환경을 싫어하는 근원을 잡지 못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노래를 많이 부르는 것은 괜찮지만, 많이 부를 수는 없다. 동쪽으로 이동해도 사람들의 혐오감을 피할 수 없다. " 그러므로 표면적으로' 끓지 않는 것' 보다는 완전히' 끓지 않는 것' 이다.

일이 발생했을 때 냉정하게 분석하고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역사를 통틀어 역대 황제들은 역사책에 기록되기를 원하지 않았다. 모두가 사랑하고 명성을 얻길 바란다.

하지만 사람들이 불만과 혐오감을 느낄 때, 그들은 어떻게 처리할까요? 주려왕의 비방성 이야기는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그는 혹독한 형벌법과 독재금지만으로는 끓는 민원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측면에서 설명했다. 백성들은 눈을 뜨고 길을 보고, 대신은 눈을 뜨고 길을 본다. 여기가 재난이 누적되는 곳이다.

이때 갈등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은 민중이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고 민심을 안정시키고 민의에 순응하는 정책을 시행하는 것이다. 국민과 통치자의 모순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야 국가의 안정과 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보장할 수 있다.

탄압과 독재일 뿐이라면 들끓는 민원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없다. 민원은 끓는 물과 같다. 민원을 없애고, 사람들의 발언을 강제적으로 제한하는 것도, 단지 국물을 기르고 끓지 않는 것을 멈추고, 표지를 치료하여 근본을 치료하지 않을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민의에 순응하고 민심을 근본으로 할 수 있다면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현대 사회에서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진실성과 효과를 잃지 않았다.

한 기업이 불황과 빈곤에서 벗어나려면 형식만 바꾸고 근본적인 행동에 대해 깊이 생각하지 않으면 기업의 진일보한 후퇴만 초래할 뿐이다. 핵심과 근본을 파악하고 기업이 직면한 핵심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기업의 관리 체제와 경영 메커니즘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켜 기업이 사회의 발전과 사람들의 수요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해야 근본적으로 곤경에서 벗어나 성숙으로 나아갈 수 있다. 고 3 학생으로서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우리가 공부에서 근본적으로 자신을 향상시키고 보완하고, 동쪽으로 이동하지 않는 부엉이를 가르쳐 준다.

온종일 바빠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자신의 실수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근본부터 원인을 찾아내고,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을 취해야 학습길의 가시와 막막함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다.

우리는 동쪽으로 이동만 알고 깊이 생각하지 않는 부엉이가 되어서는 안 된다. 문제가 생기면 국물만 들고 끓어오르면 안 되고, 관건을 잡고, 근본을 잡고, 부바닥에 봉급을 뽑아야 한다. 선생님은 이 글에서' 탕양 끓어오르는 것' 과' 부저 유급' 이라는 두 성어를 간략하게 논평하면서, 우리에게 치치와 치본의 관계를 신선하게 설명하였다.

문장 제목은 참신하고 독특하며, 두 성어로 문장 전체의 취지를 교묘하게 해석하였다. 이 글은 세 가지 논점을 사용했다: 치국리정, 경영기업, 학생학업. 예로부터 지금까지 논거의 운용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이다.

치국리정의 논점을 인용할 때 민원을 끓는 물에 비유하고, 군주의 폭정을' 양탕이 끓지 않는 것' 에 비유하며, 인정을' 솥 밑에서 봉급을 받는 것' 에 비유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표본 겸치의 필요성을 생동감 있게 설명했다.

또 다른 두 가지 예는 현실에 가깝고, 생활에 가깝고, 관점을 잘 논증하고, 시대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매우 중요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4. 부엉이가 비둘기를 만나는 재료 구성. 물은 썩지 않는다. 쓰촨 성 신진중학교 2006 급 14 반의 나머지는 지구의 정사각형처럼 아이들이 숨을 수 있는 구석이 있다. 하지만 지구는 둥글다. 우리는 세상을 직면해야 한다.

머리글은 결코 조용히 생각하지 않는다. 행복은 필연적이라고 생각한다. 네가 가진 모든 것은 당연하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 세상을 떠돌아다니며, 가장 달콤한 붉은 사과를 찾고, 잊혀진 금잎을 찾고, 마음속의 희미한 빛을 찾는다.

하지만 지미와 걸려 넘어진 후에야 나는 강요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람은 정말 한계가 있다. 내가 바꿀 수 없는 것이 너무 많지만, 적어도 나는 나 자신을 바꿀 수 있다.

내가 이것을 깨닫기 전에, 나는 도피하기로 선택했다. 세상이 자신을 배척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세계 어딘가에서 아기를 버리는 것과 같다. 산야의 백합처럼, 그것은 혼자 꽃이 피고 혼자 시들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구석은 한 번도 없었고, 뭇사람의 눈 밑에 숨겨야 했다. 나는 희망하지만, 나는 감히 주님께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그 순간 무너진 천국이 나를 질식시킬까 봐 너무 두려웠기 때문이다.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이 길고 막막한 시간을 보낼 수밖에 없다. 아마도 나는 처음부터 피하지 말고 변화를 택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설마 잘못된 사람이 나야? 니체의 말을 보아라: 고집은 내장 질병이다. 나는 절대적인 안심으로 썼다: 나는 해자처럼 확고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지금까지 살아야 하지만, 살아 있는 이상 행복하게 살 수 없다.

펜을 내려 놓고, 나는 생각한다, 어둠, 나는 통과했다. "나는 한 눈으로 세상을 관찰하고, 다른 눈으로 자신을 바라본다."

이태리 화가의 모습을 배우고' 나는 하루 삼구한다' 는 태도를 가지고 책에서 세계와 대화를 나눴다. 달밤은 짧고 세상은 크다. 흐르는 물은 부패하지 않고, 변화해도 생활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어쩌면 결국, 우리는 여전히 세상을 바꿀 수 없지만, 인생의 의미는 우리가 어디에 있느냐가 아니라 우리가 노력하는 방향에 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생명은 하느님으로부터 얼마 동안 빌려 온 것인데도 역사 책에 얽매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창조적으로 무자판을 세우고 세계를 돌아다니지 않는가? 웨스트민스터 교회 뒤에는 주교의 묘비명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이 나라를 바꾸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내 노년에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기 때문에 가족을 바꾸고 싶었지만, 그들은 나의 가르침을 전혀 무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내가 죽을 때까지, 나는 내가 처음부터 나 자신을 바꾸는 법을 배웠다면, 아마도 나의 가족을 변화시키고 우리나라를 바꿀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나중에, 누가 알겠는가, 아마도 세상은 나 때문에 변할 것이다.

5. 제목복습방법에 관한 작문이 급히 필요하다: 결과로 원인을 거슬러 올라간다.

그래서 동촌으로 이사온 사람들은 아직도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이유를 미워하고 있다. 환경을 바꾸는 것보다 자신의 증상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부족함을 인식하고 적절한 방법을 찾아 자신을 제고하여 사회의 인정을 받는 것이 낫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우화의 우의는 두 가지 각도에서 이해할 수 있다. 하나는 산비둘기의 입장에서 문제를 보는 것이다. 한 환경에서 인정을 받지 못하면 도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문제나 부족을 반성해야 한다는 것이다. 자신의 결점을 직시하고 개선해야만 모두의 환영을 받을 수 있다.

다른 하나는 올빼미의 입장에서 문제를 보는 것입니다. 부엉이는 도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수용할 수 있는 환경을 찾고 있다. 부엉이의 노래는 부엉이가 다른 새들과 구별되는 본성과 본질적인 속성이다. 만약 부엉이가 한밤중에 짖지 않는다면, 그래도 부엉이인가요? 그것이 잘못도 아니고 환경도 그것을 수용할 수 없다면, 환경을 바꾸려고 하는 것은 무슨 잘못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환경명언) 개인이' 집단이 좋아하지 않는다' 고 해서 본성을 바꿀 필요가 있는가? 오늘의 시대는 장희안 개성의 시대이다. 어떻게 하면 집단 생활에서 자신의 개성을 유지할 수 있을까? 집단은 개인의 인격을 어떻게 대하는가? 어떻게 개성과 존중성을 모두 존중할 수 있습니까? 이 우화는 자신의 중대한 결점과 중대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야지 부엉이가 이사한 것처럼 일을 논하고 갈등을 회피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다. 이런 문제는 해결할 수 없다.

부엉이가 비둘기를 만나는 소재는 나쁘지 않다.

나머지 쓰촨 성 신진중학교 2006 급 14 반

만약 지구가 정사각형이라면, 아이들은 숨길 수 있는 구석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지구는 둥글다. 우리는 세상을 직면해야 한다.

-제목

나는 결코 조용히 생각하지 않는다. 행복은 필연적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가진 모든 것은 당연하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 세상을 떠돌아다니며, 가장 달콤한 붉은 사과를 찾고, 잊혀진 금잎을 찾고, 마음속의 희미한 빛을 찾는다. 하지만 지미와 걸려 넘어진 후에야 나는 강요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람은 정말 한계가 있다. 내가 바꿀 수 없는 것이 너무 많지만, 적어도 나는 나 자신을 바꿀 수 있다.

내가 이것을 깨닫기 전에, 나는 도피하기로 선택했다. 세상이 자신을 배척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세계 어딘가에서 아기를 버리는 것과 같다. 산야의 백합처럼, 그것은 혼자 꽃이 피고 혼자 시들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구석은 한 번도 없었고, 뭇사람의 눈 밑에 숨겨야 했다. 나는 희망하지만, 나는 감히 주님께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내가 얼마나 무서웠는지.

그 순간의 하늘이 무너지면 나를 질식시킬 수 있다.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이 길고 막막한 시간을 보낼 수밖에 없다. 아마도 나는 처음부터 피하지 말고 변화를 택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설마 잘못된 사람이 나야?

니체의 말을 보아라: 고집은 내장 질병이다. 나는 절대적인 안심으로 썼다: 나는 해자처럼 확고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지금까지 살아야 하지만, 살아 있는 이상 행복하게 살 수 없다. 펜을 내려 놓고, 나는 생각한다, 어둠, 나는 통과했다. "나는 한 눈으로 세상을 관찰하고, 다른 눈으로 자신을 바라본다." 이태리 화가의 모습을 배우고' 나는 하루 삼구한다' 는 태도를 가지고 책에서 세계와 대화를 나눴다. 달밤은 짧고 세상은 크다.

흐르는 물은 부패하지 않고, 변화해도 생활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어쩌면 결국, 우리는 여전히 세상을 바꿀 수 없지만, 인생의 의미는 우리가 어디에 있느냐가 아니라 우리가 노력하는 방향에 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생명은 하느님으로부터 얼마 동안 빌려 온 것인데도 역사 책에 얽매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창조적으로 무자판을 세우고 세계를 돌아다니지 않는가?

웨스트민스터 교회 뒤에는 주교의 묘비명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이 나라를 바꾸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내 노년에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기 때문에 가족을 바꾸고 싶었지만, 그들은 나의 가르침을 전혀 무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내가 죽을 때까지, 나는 내가 처음부터 나 자신을 바꾸는 법을 배웠다면, 아마도 나의 가족을 변화시키고 우리나라를 바꿀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나중에, 누가 알겠는가, 아마도 세상은 나 때문에 변할 것이다.

7. 부엉이와 비둘기의 자료에 근거하여 의론 논문 한 편을 쓸 것을 요구한다. 600 자의 심의가 가장 좋다: 결과로 원인을 거슬러 올라간다. 그래서 동촌으로 이사온 사람들은 아직도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이유를 미워하고 있다. 환경을 바꾸는 것보다 자신의 증상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부족함을 인식하고 적절한 방법을 찾아 자신을 제고하여 사회의 인정을 받는 것이 낫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우화의 우의는 두 가지 각도에서 이해할 수 있다. 하나는 산비둘기의 입장에서 문제를 보는 것이다. 한 환경에서 인정을 받지 못하면 도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문제나 부족을 반성해야 한다는 것이다. 자신의 결점을 직시하고 개선해야만 모두의 환영을 받을 수 있다. 다른 하나는 올빼미의 입장에서 문제를 보는 것입니다. 부엉이는 도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수용할 수 있는 환경을 찾고 있다. 부엉이의 노래는 부엉이가 다른 새들과 구별되는 본성과 본질적인 속성이다. 만약 부엉이가 한밤중에 짖지 않는다면, 그래도 부엉이인가요? 그것이 잘못도 아니고 환경도 그것을 수용할 수 없다면, 환경을 바꾸려고 하는 것은 무슨 잘못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환경명언) 개인이' 집단이 좋아하지 않는다' 고 해서 본성을 바꿀 필요가 있는가? 오늘의 시대는 장희안 개성의 시대이다. 어떻게 하면 집단 생활에서 자신의 개성을 유지할 수 있을까? 집단은 개인의 인격을 어떻게 대하는가? 어떻게 개성과 존중성을 모두 존중할 수 있습니까?

이 우화는 자신의 중대한 결점과 중대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야지 부엉이가 이사한 것처럼 일을 논하고 갈등을 회피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다. 이런 문제는 해결할 수 없다.

학생 안녕하세요, 문제가 이미 해결되었다면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입양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 ~ ~ 당신의 입양은 나의 긍정입니다 ~ 감사합니다.

8. 아래 자료를 읽고, 필요에 따라 간단한 작문을 한 편 쓴다.

이 제목은 재료 작문이다. 우선 재료의 의미를 명확히 해야 한다. 문어문이라 표면적으로는 이해하기 어렵지만 마지막 문장만 이해하면 대의를 파악할 수 있다. 올빼미가 산비둘기를 만났을 때, 산비둘기가 물었다. "어디 가시려고요?" 올빼미는 말했다: "나는 동쪽으로 이사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산비둘기가 물었다. "무슨 이유야?" 부엉이는 이렇게 말했다. "마을의 모든 사람들이 나의 재잘거리는 것을 싫어해서 그들은 동쪽으로 이사했다." 산비둘기는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창법을 바꾸기만 하면 됩니다. 만약 네가 너의 울음소리를 바꾸지 않는다면, 네가 동쪽으로 이동해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너의 울음소리를 싫어할 것이다.

산비둘기의 말에서 우리는 부엉이가 얄미운 이유는 그들의 울음소리 때문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자신을 바꾸지 않는다면, 어디를 가도 똑같다. 따라서 글을 쓸 때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에서 구상할 수 있습니다.

1. 환경을 바꾸는 대신 증상을 바꾸는 것이 근본 원인이 아니다.

2. 자신의 부족함을 인식하고, 자신을 승진시킬 적절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사회적 인정을 얻는 것은 자신을 개선하는 데 있습니다.

9. 풍효의 500 자 독후감은 두 가지 각도에서 이해할 수 있다.

하나는 산비둘기의 입장에서 문제를 보는 것이다. 한 환경에서 인정을 받지 못하면 도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문제나 부족을 반성해야 한다는 것이다. 자신의 결점을 직시하고 개선해야만 모두의 환영을 받을 수 있다. 다른 하나는 올빼미의 입장에서 문제를 보는 것입니다. 부엉이는 도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수용할 수 있는 환경을 찾고 있다. 부엉이의 노래는 부엉이가 다른 새들과 구별되는 본성과 본질적인 속성이다. 만약 부엉이가 한밤중에 짖지 않는다면, 그래도 부엉이인가요? 그것이 잘못도 아니고 환경도 그것을 수용할 수 없다면, 환경을 바꾸려고 하는 것은 무슨 잘못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환경명언) 개인이' 집단이 좋아하지 않는다' 고 해서 본성을 바꿀 필요가 있는가? 오늘의 시대는 장희안 개성의 시대이다. 어떻게 하면 집단 생활에서 자신의 개성을 유지할 수 있을까? 집단은 개인의 인격을 어떻게 대하는가? 어떻게 개성과 존중성을 모두 존중할 수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