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인생 인식 300 자, 인생 인식 300 자를 이야기하다.

인생 인식 300 자, 인생 인식 300 자를 이야기하다.

누가 나를 도와' 인생 이야기' 에 대한 평론을 쓸 수 있습니까? 300 자 안팎의 복습은 고도로 의론된 논문의 독서 노트이다. 직접 경험, 실천 경험, 생생한 사례로 독서에서 배운 이치를 천명해야 한다. 그러므로 복습에서' 읽기' 와' 감각' 을 모두 써야 하며, 서술과 도리를 모두 기록해야 한다. 서술은 토론의 기초이고, 토론은 서술이다.

독후감은 주로' 느낌' 을 위주로 한다. 원문을 적절히 인용해야지, 너무 많이 하지 말고 자신의 언어를 위주로 해야 한다. 표현방법에서는 서술과 토론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토론할 때는 분석 추리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예는 너무 많지 않아야 한다. 구조적으로, 일반적으로 시작 부분에 "읽기" 라는 메시지를 표시하여 "느낌" 을 파생한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둔 후, 결국에는 돌아오는 점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일반적으로, 독후감을 쓸 때, 당신은 세 가지를 해야 합니다.

1, 원문 내용 이해. 독후감' 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먼저 책을 읽고 느끼는 것이다. 그래서 책을 읽는 것이 중요하다. 원문의 중요한 내용을 읽고 잡아야 자신의 실제 경험을 쓸 수 있다.

2. 자신의 경험 중 가장 깊은 부분을 적는다. 문장 한 편에 포함된 내용이 많으니 문장 중 자신이 체득한 내용을 파악하여 써야 한다. 만약 당신이 깊은 경험과 풍부한 감정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다 읽으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생활의 구성' 에 나오는 생활색 300 자 나의 현란한 수채화는 시간이 지날수록 퇴색된다.

너의 아름다운 얼굴은 세월에 조각되었다.

나의 평평한 캔버스는 비바람의 세례에 주름이 가득했다.

너의 충만한 피부는 먼지 속에서 점점 마르고 있다.

내가 말린 붓에는 아직도 어린 시절의 기억 속에 물감이 희미하게 걸려 있다.

너의 처진 가슴에는 내 어린 시절의 제멋대로의 숨결이 있다.

내 낡은 화대는 내 몸에 달라붙는 가방으로, 동서남북을 동반한다.

네가 갈망하는 눈빛은 내가 추위를 막는 트렌치코트다. 내가 돌아올 때까지 나를 기대한다.

나는 일찍이 붓으로 캔버스에 많은 아름다운 색을 그렸다.

그러나 나는 네가 생활을 묘사할 때의 색채를 영원히 재현할 수 없다.

그것은 인간의 시각이 만질 수 없는 색깔입니다.

이것은 머리로만 묘사할 수 있는 색깔입니다.

간단하고, 단일하고, 투명하고, 순수하다 ...

엄마!

인생은 예술을 창조하고,

너는 생명을 창조했다!

영혼 해석 예술,

당신은 영혼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생각은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에서 "행복은 사람을 흥분시키지만, 고통은 결코 아름답지 않다?" 라고 말했다. 이 말은 작가 빙심의' 인생 이야기' 에서 나온 것이다. 이것은 삶에 관한 문장, 삶의 모든 것, 삶의 의미, 삶의 역할, 삶의 아름다움, 삶의 사용 방식을 시적인 언어로 표현한 것입니다.

"나는 삶이 무엇인지 감히 말할 수 없다. 나는 생활이 어떤 것인지 말할 수 밖에 없다." 진정한 삶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도 없고, 진정한 삶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도 없다. 설령 오랫동안 삶을 연구한 사람이라도. 인생은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과 같고, 가는 길의 험난한 비바람은 인생길의 장애물이다. 거대하고 무섭게 보이지만, 지칠 줄 모르는 노력으로 오랜만에 성공할 수 있다. 어려움이 지나간 후 로맨틱한 여행이었고,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여 양안의 아름다운 복숭아꽃을 감상할 수 있었고, 잔잔한 모래사장에서 천천히 흐를 수 있었다. 하지만 이 시간에도 우리는 긴장을 풀 수 없다. 잠깐의 단과일 뿐, 뒤에는 더 큰 어려움이 있다. 긴 고투 끝에 우리는 마침내 그것의 최종 목적지인 망대해에 도착했다. 모든 것이 끝났고, 강물이 서서히 바다에 녹아든다. 하지만 미풍에 따라 다시 모든 것을 감상하고 받아들일 수도 있지만, 이미 한 번 끝났기 때문에 더 이상 원래의 것이 아니다. .....

\ "하지만, 나는 내세 를 말할 수 없다, 내세 를 믿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일단 시작을 선택하면 멈출 수 없고 뒤돌아볼 수도 없다. 인생은 작은 나무와 같아서 충분한 양분을 흡수해야 무럭무럭 자랄 수 있다. 봄, 젊었을 때 진심의 꽃이 향기를 풍기며 그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여름, 중년의 시기에, 그것의 힘차게 뻗은 가지와 잎은 그것의 그늘과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가을, 황금시간에 달콤한 열매를 맺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즐거움을 가져다준다. 그것은 여정의 종점에 이르러 힘없이 쓰러져 마침내 집에 왔다. 광활한 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끝났어, 낙엽이 천천히 대지에 녹아든다 ... 하지만 다가오는 봄에도 모든 것을 다시 경험하고 즐길 수는 있지만, 이미 한 번 끝났기 때문에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우리는 우주에 있습니다. 노력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 고난은 항상 행복보다 낫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를 자라게 하고, 우리를 더 큰 어려움에 처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이런 생명의 시는 생명의 아름다움, 생명의 여정을 칭송한다. 인생은 이 모든 것과 같다.

빙심은' 인생 이야기' 를 다 본 후 어떤 느낌이 드나요?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작가의 생활 문학성에 대한 묘사이다.

인생을 봄물에 비유하고, 동쪽으로 흐르는 작은 나무 한 그루는 인생의 각기 다른 상황과 단계에 대한 은유로, 생명의 막을 수 없는 힘과 가치를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을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비교하면, 네 가지' 때로는' 부터' 동류' 를 쓰는 과정에서 난석 장애, 모래평평, 폭풍우, 노을, 초승달을 만나 각각 인생의 네 단계, 즉 어려움, 순경, 역경, 성공을 보여준다. 마침내 강물이 바다로 흘러 들어갔을 때, 작가는 이렇게 썼다. "그녀는 얼마나 광활하고 위대한가! 얼마나 밝고 어두운가! " 이것은 저자의 결말에 대한 높은 긍정이다.

죽음은 일반인의 눈에는 무섭고 슬프지만 저자는 위대하고 밝다고 말한다. 그것은 텍스트 속의 강처럼 세상의 아름다운 헌신을 드러낸다. 그 끝은 바다의 탄생을 창조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작가는 인생을 작은 나무처럼 쓸 때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의 작은 나무가 인생의 네 가지 단계, 즉 사춘기, 장년기, 노년기, 노년기의 삶의 가치를 표현하기 위해 쓴 것이다.

봄에는 작은 나무가 용감하고 즐겁고 낙관적이며 진취적이어서 사람들의 소년 시절의 * * * 와 충동을 표현했다. 가을에는 작은 나무가 조용하고 즐겁고 차분하며 냉막 있는 이미지지만 사람은 그렇지 않다.

그래! 생활, 생활 속의 심오한 어휘는 우리가 영원히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저자가 말했듯이, "우리는 행복 속에서 생활에 감사해야 하고, 고통 속에서 생활에 감사해야 한다."

빙심 (1900 10 10 월 5 일-1999 2 월 28 일), 여자, 본명 사완영 중국 시인, 현대작가, 번역가, 아동문학작가, 사회활동가, 산문가. 필명 빙심은' 옥주전자 안에 빙심이 있다' 에서 따온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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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에 대한 이야기' 에 대한 생각:' 기쁨은 사람을 흥분시키지만 고통은 좋지 않다?' " 이 말은 작가 빙심의' 인생 이야기' 에서 나온 것이다. 이것은 삶에 관한 문장, 삶의 모든 것, 삶의 의미, 삶의 역할, 삶의 아름다움, 삶의 사용 방식을 시적인 언어로 표현한 것입니다.

"나는 삶이 무엇인지 감히 말할 수 없다. 나는 생활이 어떤 것인지 말할 수 밖에 없다." 진정한 삶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도 없고, 진정한 삶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도 없다. 설령 오랫동안 삶을 연구한 사람이라도. 인생은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과 같고, 가는 길의 험난한 비바람은 인생길의 장애물이다. 거대하고 무섭게 보이지만, 지칠 줄 모르는 노력으로 오랜만에 성공할 수 있다. 어려움이 지나간 후 로맨틱한 여행이었고,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여 양안의 아름다운 복숭아꽃을 감상할 수 있었고, 잔잔한 모래사장에서 천천히 흐를 수 있었다. 하지만 이 시간에도 우리는 긴장을 풀 수 없다. 잠깐의 단과일 뿐, 뒤에는 더 큰 어려움이 있다. 긴 고투 끝에 우리는 마침내 그것의 최종 목적지인 망대해에 도착했다. 모든 것이 끝났고, 강물이 서서히 바다에 녹아든다. 하지만 미풍에 따라 다시 모든 것을 감상하고 받아들일 수도 있지만, 이미 한 번 끝났기 때문에 더 이상 원래의 것이 아니다. .....

\ "하지만, 나는 내세 를 말할 수 없다, 내세 를 믿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일단 시작을 선택하면 멈출 수 없고 뒤돌아볼 수도 없다. 인생은 작은 나무와 같아서 충분한 양분을 흡수해야 무럭무럭 자랄 수 있다. 봄, 젊었을 때 진심의 꽃이 향기를 풍기며 그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여름, 중년의 시기에, 그것의 힘차게 뻗은 가지와 잎은 그것의 그늘과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가을, 황금시간에 달콤한 열매를 맺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즐거움을 가져다준다. 그것은 여정의 종점에 이르러 힘없이 쓰러져 마침내 집에 왔다. 광활한 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끝났어, 낙엽이 천천히 대지에 녹아든다 ... 하지만 다가오는 봄에도 모든 것을 다시 경험하고 즐길 수는 있지만, 이미 한 번 끝났기 때문에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우리는 우주에 있습니다. 노력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 고난은 항상 행복보다 낫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를 자라게 하고, 우리를 더 큰 어려움에 처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이런 생명의 시는 생명의 아름다움, 생명의 여정을 칭송한다. 인생은 이 모든 것과 같다.

빙심은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는 인생이 무엇인지 감히 말할 수 없다. 나는 인생이 어떤 모습인지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은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그것은 가장 높은 곳에서 발원한다. 얼음과 눈은 그의 선배이다. 그는 많은 개울을 모아 강력한 홍도를 합성하여 흘러내렸다. 그는 낭떠러지 사이로 우여곡절하며 모래와 흙을 한 층 내려와서 굴러가는 모래돌을 가지고 굴러갔고, 즐겁고 용감했고, 그 길에서 자신에게 일어난 모든 것을 즐겼다.

때때로 바위의 정면 저항을 만났을 때, 노기등등하게 돌진하여 노호선회하고, 앞파도와 뒷파도의 기복이 그를 재촉했다. 그가 지나가고 이 위험한 절벽을 뛰어내릴 때까지, 그는 비로소 차분하게 떠내려갔다. 때때로, 얇은 모래와 석양의 잔디밭을 가로질러, 그는 해안가의 붉은 복숭아꽃을 보았다. 그는 즐겁고 수줍어하며 조용히 흐르고, 낮은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이 낭만적인 여정을 부드럽게 보냈다.

때때로, 그가 폭풍을 만났을 때, 그것은 그의 사상과 영혼을 자극하고, 그것은 천둥을 친다. 큰 바람이 그를 불기 시작했고, 큰비가 그를 때렸다. 그는 잠시 흐리고 불안했지만, 비가 그치고 날이 개자 그에게 많은 새로운 힘을 주었다.

때때로 저녁노을과 초승달을 만나 그를 비추고, 그에게 투사하며, 추위에 은은한 따뜻함을 띠기도 한다. 이때 그는 휴식을 취하고 잠을 자고 싶었지만, 전진의 힘은 여전히 그를 재촉했다 ...

마침내 어느 날, 그는 먼 바다를 보았다, 오! 그는 이미 여행의 종점에 도달했다. 바다는 그로 하여금 숨을 참게 하고 고개를 숙였다. 그녀는 얼마나 광활하고 위대한가! 얼마나 밝고 어두운가! 바다는 엄숙하게 팔을 뻗어 그를 받아들였고, 그는 묵묵히 그녀의 품으로 흘러들어갔다. 그는 녹고, 귀화되고, 즐겁지도 슬프지도 않다!

어쩌면 어느 날, 그는 바다의 비에서 떠오르고, 서쪽으로 날아가 강을 다시 형성하고, 양쪽의 돌담을 쓰러뜨리고, 해안에 가서 복숭아꽃을 찾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내세도, 내세도 믿을 수 없다!

생명은 작은 나무와 같다. 지하에서 많은 생명력을 모아 빙설 아래서 펴고, 초봄의 젖은 흙 속에서 용감하고 즐겁게 껍데기를 깨고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평원에서, 바위에서, 성벽에서 자랐을지도 모른다.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봤어요. 오, 이런! 그는 어린 잎을 펴고, 공기를 흡수하고, 햇빛을 견디고, 빗속에서 노래하고, 바람 속에서 춤을 춘다.

그는 큰 나무의 그늘에 가려지거나 큰 나무의 중압을 받을 수도 있지만, 그의 청춘 성장의 힘은 마침내 그를 단풍을 뚫고 뜨거운 태양 아래 똑바로 서게 했다! 사치스러운 봄을 만났을 때, 그는 나무의 꽃이 만발할 수도 있고, 꿀벌과 나비가 그의 곁을 날고, 새가 그의 가지에서 마음껏 노래를 부르고, 황달이 노래하고, 뻐꾸기가 피를 흘리고, 부엉이가 이상한 울음소리를 들을 수도 있다.

그는 가장 무성한 중년으로 자라서 자신의 두터운 나무 그늘을 덮개처럼 펼쳐 나무 밑의 화초를 가렸다. 그는 무수한 열매를 맺어 대지의 끝없는 달콤함과 향기를 과시했다. 가을바람이 시작되자 그의 나뭇잎을 짙은 녹색에서 진홍색으로 불었다. 가을날의 햇빛 속에서 그는 또 다른 장엄한 광채를 갖게 될 것이다. 꽃이 피는 교만도, 결과의 기쁨도 아니라 성공 후의 평온과 기쁨이다!

마침내 어느 날 겨울의 북풍이 그의 노란 잎을 흔들고, 그는 힘없이 공중에서 펄럭이고, 나무뿌리 아래 대지는 정중히 팔을 뻗어 그를 받아들였고, 그는 소리 없이 그녀의 품에 안겼다. 그는 녹아 귀화되었다. 그는 즐겁지도 슬프지도 않다!

아마도 어느 날, 그는 다시 지하 견과류에서 폭발했을 것이다. 나는 작은 나무로 자랐고, 나는 울창한 숲을 가로질러 황달의 노래를 들었다. 그러나 나는 감히 말하지도, 내세도 믿을 수 없다.

우주는 큰 생명이고, 우리는 우주 대기 중의 단숨이다. 강물이 바다로 흘러 들어가 나뭇잎이 땅에 뿌리를 내렸다. 우리는 큰 생명의 한 잎이자 큰 생명의 한 방울이다. 우주의 대생명 속에서 우리가 얼마나 비천하고 보잘것없는지, 한 방울의 잎 한 방울의 활동이 우주 전체의 진화와 운행을 합성했다. 기억하십시오: 모든 강이 바다로 들어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흐르지 않는 것은 죽은 호수가 됩니다. 모든 씨앗이 나무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자라지 않으면 빈 껍데기가 된다! 생활이 항상 행복한 것도 아니고 항상 고통스러운 것도 아니다. 기쁨과 고통은 서로 보완한다. 수로는 서로 다른 강둑을 통과해야 하고, 나무는 변화무쌍한 사계절을 거쳐야 한다는 뜻이다. 우리는 행복 속에서 생활에 감사해야 하고, 고통 속에서도 생활에 감사해야 한다. 기쁨은 사람을 흥분시키지만, 고통은 결코 아름답지 않다. 나는 일찍이 "당신의 인생에 아름다운 황혼을 만들기에 충분한 구름이 있기를 바랍니다." 라는 격언을 읽은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의 의미는 최종 결과에 있는 것이 아니라 과정에 있다. 과정은 성공, 좌절, 휘황찬란한, 외로움, 휘황찬란함, 평온함 등 인생 여정의 중요한 부분이다.

사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이다. 인생을 즐기고 매 순간을 잡아라. 이것은 인생의 의미이자 인생의 의미이다.

미소가 생활에 직면하면 생활도 우리에게 미소를 줄 것이다. 이 관점을 믿고 열심히 하다. 나는 이것이 삶의 태도이자 제한된 삶에서 긍정적인 삶을 살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삶을 즐기고, 삶을 소중히 여기고, 생활을 체험하다. 생명의 의미는 경험에서, 생부터 죽음까지 가는 모든 과정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나는 예전에 생활이 무엇인지 몰랐지만, 나는 읽었다.

나는 작가가 쓴 것이 매우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우주는 큰 생명이고, 우리 인류는 그 중 아주 작고 비천한 부분이다. 생명이 녹을 때 행복인지 고통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모든 사람이 녹을 때 느낄 것이라고 확신한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R

생활은 기쁨과 고통을 창조하기 때문에 우리는 삶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생활의 모든 기쁨과 고통을 소중히 여기다.

인생은 지루한 여행이다. 관건은 어떻게 그것을 의미 있게 만드는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생명 (작문) 사망 300 자를 소중히 여기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수시로 사람들의 감감 있는 경험에 나타나는 것이 아니다. 평소에는 머나먼 배경, 은은한 무거운 느낌일 뿐이다. 병원 입구에서 전화카드를 파는 젊은이가 교통사고로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나는 갑자기 생명이 너무 연약해서 죽음이 우리 각자에게서 멀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가 사고를 당하기 전날, 나는 아직 있었다.

인생 이야기' 의 2, 3 단 패러디? 급해요! ! ! ! ! 두 단락의 말을 한 단락당 300 자 정도 쓰다. 바이두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어떻게 자신의 삶과 결합해서' 인생의 깨달음에 대해 이야기하다' 라고 쓸 수 있을까? 자아: (초등학생) 가족들을 위한 언어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나만 알아들을 수 있어요. 모든 글자에는 사랑의 철학이 담겨 있다. 본연의 제목, 영원한 주제, 수천 년 동안 감동적인 화제를 하소연하고 있다. 이렇게 긴 시간, 이렇게 짧은 거리. 어려서부터 큰까지 어머니는 줄곧 내 손을 잡고 길을 건너셨다. 어른이 되면 나는 어머니와 거의 나가지 않는다. 그날 외할머니 댁에 갔는데, 길의 등불이 고장났다. 우리 엄마는 습관적으로 내 손을 잡고 계신다. 나는 이 갑작스러운 손에 놀라 멍해졌다. 우리 엄마는 어색했지만, 여전히 명령적인 말투로 나에게 말했다. "차 조심하세요!" " 길을 건너고 아까 그 장면을 회상하니 좀 부끄럽다. 내 손을 잡고 차갑고 거칠게, 세월은 연륜처럼 일 년 한 해 한 해 동안 어머니의 손에 찍힐 것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 두 손을 생각하면 많은 일이 생각난다. 어렸을 때, 이 두 손은 지금보다 더 연약했고, 매일 나를 집과 유치원 사이를 끌고 왔다 갔다 했다. 매일 오후 하교하면 차량이 특히 많다. 우리 엄마는 나를 안고, 교통에 주의하고, 혼자 길을 건너지 마라 ... 그때 엄마의 손은 나의 의지였다. 이 두 손을 잡고 있으면 내 마음이 안심이 된다. 자라서 손도 변했다. 하지만 나는 이상하다. 내가 엄마에게 끌려 길을 건널 때, 나는 늘 이상하고 심지어 좀 불안하다. 감정은 시간에 의해 죽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미 이해했다고 생각한다 ...

자신의 생활에 연락해서 인생의 깨달음을 이야기하다. 사람의 일생은 길고 짧다.

그것이 길다고 말하는 것은 생명의 용도가 단지 그것을 보내고, 죽이고, 그것을 피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들은 그 존재를 간과하고, 사는 것이 고된 일, 값싼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것은 짧으며, 삶을 사랑하고, 삶에 자신감을 갖고, 즐거움이 넘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조조는 "술을 마실 때 노래, 인생 기하학" 이라는 명언이 있다. 예를 들어, 일본에 가는 아침 이슬은 훨씬 더 힘들어요.

이런 인생관을 가진 사람은 흔히 지치고 막막한 상태에서 생활한다. 그들의 삶에서, 그들이 삶의 방향과 목표를 찾을 수 없도록 항상 초연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긴 인생 세월 동안 나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번잡함 속에서 평생을 보낼 수밖에 없었다. 마지막으로 돌이켜보면 머릿속이 텅 비어 아무런 추억도 없이 인생을 꿈처럼 탄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굴원은 말했다: "멀리 수리하고 열정으로 가득 차서,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이런 인생관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사전에서' 시간을 죽이다' 라는 단어를 사용한 적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줄곧' 파종' 과' 수확' 에 살고 있다. 그들은 "일하지 않으면 소득이 없다" 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은 항상 충실하게 지낸다. 노년이 되어도 그들은 여전히 생활이 옳다고 생각한다.

인생은 짧고 핍박적이다. 이미 잃어버린 다른 것들과는 달리, 그것은 다시 얻어지고 파괴될 수 있다. 한 번만 발생합니다. 특히 지금 이 순간,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볼수록, 모든 작은 일을 잘 하고 싶다. 남은 시간이 짧을수록, 나는 그것을 풍요롭게 하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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