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오헨리 엔딩 모조 작문
오헨리 엔딩 모조 작문
이것은 전형적인' 유럽 헨리식 끝' 으로, 여명 보는 사람이 또 어둠을 떨어뜨리는 것처럼 독자의 마음을 잡아당기고, 뒷맛이 무궁무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오래도록 잊을 수 없다. 오 헨리는 이런 방법을 잘 활용해 사회의 선악을 가리지 않는 현실을 깊이 반영했다. < P >' 오 헨리식 엔딩' 의 예술적 효과가 소설 끝에만 나타나는 것은 아니다. 문장 줄거리에도 나온다. 예를 들어,' 경찰과 찬송가' 에는 이런 두 가지 줄거리가 있다. 한번은 수비가 한 여자를' 희롱' 하여 감옥에 들어가는 목적을 달성하려고 했다. < P > 하지만' 점잖고 정숙한' 여자처럼 보이는 이 여자는 오히려 수비와 결탁했다. 또 한 번은 수비가' 옷차림이 단정한' 고객의 우산을 가져갔는데, 이 우산은 원래' 길이 바르지 않다' 고 했다. < P >' 검소하고 사랑스럽다' 는 여자,' 말쑥한 옷차림' 의 고객들은 품격이 단정한 느낌을 주지만 암창녀와 도둑이 되었다. 독자들은 이 줄거리를 읽을 때 모두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이런' 위선자' 를 자세히 생각해 보면 현실 사회에서는 곳곳에 존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 P > 이른바 고상한 상류사회 멤버들은 모두 말쑥하고 점잖고 고귀한가? 하지만 사실, 그들은 단지 비열한 행동을 아름다운 베일 밑에 숨겼을 뿐이다. 내면의 더러움 때문에 표면적인 장식이 더 필요하다.
그래서 겉과 속이 다르면 이치에 맞는다. 유럽 헨리식 결말' 은 유머에서 자본주의 사회의 갈수록 악화되는 세풍을 깊이 포착했다. < P >' 오 헨리식 엔딩' 의 예술적 효과는 그의 유명한 대표작' 맥기의 선물' 에서도 잘 표현된다. 깊이 사랑하는 어린 부부인 드라와 짐은 서로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기 위해 가장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선물과 가전의 금시계를 사서 금시계에 어울리는 백금 사슬과 아름다운 머리에 어울리는 빗을 샀다. 사랑은 그들이 각각 선물을 내놓을 때 만장빛을 내며 독자의 눈시울을 촉촉하게 했다. < P > 문장 마지막은 "그는 상대방을 위해 가장 소중한 것을 현명하게 희생했다" 고 말했다. 그러나, 내가 오늘날의 똑똑한 사람들에게 마지막 말을 하게 해 주세요. 선물을 주는 모든 사람들 중에서 그 두 사람이 가장 똑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혜명언) < P > 선물도 주고 선물도 받는 모든 사람들 중에서 그들 둘 같은 사람도 가장 똑똑하다. 어느 곳에서나 그들은 가장 총명한 사람이다. " < P > 간단한 몇 마디로' 오 헨리식 끝' 의 예술적 효과의 참뜻을 밝혀 독자들이 문장 밖의 공간에 대해 생각하도록 유도하여 독자 자신의 삶의 참뜻을 이끌어 냈다. 애인을 찾아 그녀가 살던 방에서 그녀의 영혼에 부름을 받았고, 집주인에게 물어봤지만 또 그 사람을 찾지 못했고, 절망에 휩싸여 애인과 같은 방식으로 젊은 생명을 끝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다음날 집주인이 청소를 할 때 마음에 약간의 죄책감이나 불안이 떠오르는지 모르겠다. 유럽 헨리식 엔딩' 의 예술적 효과는 이 문장 독자들을 사랑, 양심, 생존에 대한 생각으로 끌어들인다. < P >' 가구가 임대한 방' 이라는 문장 역시 독자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그는 그녀를 사랑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찾았고, 절망에 즈음하여 자신의 생명을 결정지었다. < P > 이런 생사상이' 패스트푸드 사랑' 의 오늘도 여전히 존재하는지, 빙봉의 사랑관을 감동시킬 수 있을까. 양심이 무엇입니까?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느냐, 아니면 자신에게 떳떳한가.
양심이 당신의 생존을 위협한다면, 당신은 누구를 선택하겠습니까? 가게 주인이 생존을 선택했는데, 그는 틀리지 않았다. 그도 살아남기 위해서였다. 만약 그가 집을 세내지 않는다면, 만약 그가 그 젊은이를 속이지 않는다면, 그는 어떻게 살 것인가? 젊은이의 죽음, 그녀의 애인의 죽음, 가게 주인의 사기는 그 당시 사회에 의해 야기되었다. < P > 어둠, 혼란, 떠 다니는, 굶주림은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생존을 위해 각자의 도시밖에 없다. < P > 오 헨리는 당시의 어두운 사회현실을 문장 비난하며 사람들의 * * * 소리와 사고를 불러일으키려 하고 있다. 의심이 많은 독자들이 이 이 책을 구석에 던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나는 제때에 다투어야 한다. 이것은 뉴스 보도가 아니다. < P > 셔츠만 입은 모든 것을 아는 본 시의 신문판 편집자를 만나지 않을 것이고, 초년생, 두각봉준한 내방기자를 만나지 않을 것이며, 특종을 만나지도 않을 것이며, 아무것도 만나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독자가 내가 첫 경기의 배경을 등대조간신문의 방문실에 두는 것을 허락할 수 있다면, 나는 반드시 복숭아를 던져서 위의 약속을 엄격히 지킬 것이다. < P > 그때 나는' 등대 조간신문' 을 대신해서 기고하고, 갑자기 월급을 계산해, 어느 날 정규직이 되기를 바랐다. 누가 갈퀴나 삽을 들고 교환 간행물,' 국회 기록', 오래된 자료본이 가득한 긴 책상 위에 작은 공터를 치웠는지 모르겠다. < P > 나는 거기서 일한다. 나는 거리를 매우 부지런히 돌아다녔는데, 시내에서 보면 무슨 작은 소리로 말하고, 큰 소리로 떠들고, 하잘것없는 일을 다 썼는데, 나의 수입은 오히려 불안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P > 어느 날 트리프가 들어와서 내 책상 옆에 기대었다. 트립은 작업장에서 일하는데, 나는 그가 사진과의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의 몸에는 제판 약품의 냄새가 있기 때문이다. 그의 손은 항상 산성 오염과 화상의 흔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 P > 그는 약 25 살이지만, 할 수 있다. 2. 나는 유럽 헨리식 결말의 작문 6 자 정도를 원한다. (긴급히 < P > 유럽 헨리는 미국의 유명한 현실주의 단편 소설가 중 한 명으로, 그의 소설은 모든 각도에서 자본주의의 어둠을 폭로하고, 사회 하층민의 생활과 고통을 묘사하며, 그들의 진실한 사랑과 우정, 자기희생의 고상한 행동과 행복한 생활에 대한 동경을 칭송했다. < P > 그의 소설의 결말은 희극적인 형식으로 깊은 사회적 내포, 잔혹한 사회현실, 인간성의 승화를 표현하고 이런 현실의 도피성을 더욱 지적했다. 이 글은 유럽 헨리 소설 속' 유럽 헨리식 결말' 의 생각을 자극하는 예술효과가 그의 문장 속 구현과 작용을 탐구했다. < P > 오 헨리식 결말은 문장 줄거리가 끝날 때 갑자기 인물의 심리상황에 예상치 못한 변화를 일으키거나 주인공의 운명을 갑자기 역전시켜 예상치 못한 결과를 초래하지만, 도리에 맞게 생활실제에 맞게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 헨리의 일생 * * * 은 3 편의 단편 소설과 한 편의 장편소설을 창작했는데, 유명한 단편 소설은' 맥기의 선물',' 경찰과 찬송시',' 마지막 등나무 잎' 등이다. < P > 는 그의 소설' 경찰과 찬송가' 를 예로 들어 이런 예술을 말한다. 전문을 종합해 보면, 수비는 여러 차례 말썽을 일으켰고, 감옥에 들어가 안식처가 되고 싶었지만, 그는 늘' 배운' 이었다. < P > 수비가 찬송가의 감화를 받아 악을 바로잡으려 할 때, 경찰은 오히려' 터무니없는' 죄명으로 그를 감옥에 투입했다. 모든 사람들이 수비가 핑안 평생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경찰이 나타나 그를 법정으로 데려갔다. < P > 는 전형적인' 유럽 헨리식 끝' 으로, 여명 보는 사람이 또 어둠을 떨어뜨리는 것처럼 독자의 마음을 잡아당기고, 뒷맛이 무궁무진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오래도록 잊을 수 없다. 오 헨리는 이런 방법을 잘 활용해 사회의 선악을 가리지 않는 현실을 깊이 반영했다. < P >' 오 헨리식 엔딩' 의 예술적 효과가 소설 끝에만 나타나는 것은 아니다. 문장 줄거리에도 나온다. 예를 들어,' 경찰과 찬송가' 에는 이런 두 가지 줄거리가 있다. 한번은 수비가 한 여자를' 희롱' 하여 감옥에 들어가는 목적을 달성하려고 했다. < P > 하지만' 점잖고 정숙한' 여자처럼 보이는 이 여자는 오히려 수비와 결탁했다. 또 한 번은 수비가' 옷차림이 단정한' 고객의 우산을 가져갔는데, 이 우산은 원래' 길이 바르지 않다' 고 했다. < P >' 검소하고 사랑스럽다' 는 여자,' 말쑥한 옷차림' 의 고객들은 품격이 단정한 느낌을 주지만 암창녀와 도둑이 되었다. 독자들은 이 줄거리를 읽을 때 모두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이런' 위선자' 를 자세히 생각해 보면 현실 사회에서는 곳곳에 존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 P > 이른바 고상한 상류사회 멤버들은 모두 말쑥하고 점잖고 고귀한가? 하지만 사실, 그들은 단지 비열한 행동을 아름다운 베일 밑에 숨겼을 뿐이다. 내면의 더러움 때문에 표면적인 장식이 더 필요하다.
그래서 겉과 속이 다르면 이치에 맞는다. 유럽 헨리식 결말' 은 유머에서 자본주의 사회의 갈수록 악화되는 세풍을 깊이 포착했다. < P >' 오 헨리식 엔딩' 의 예술적 효과는 그의 유명한 대표작' 맥기의 선물' 에서도 잘 표현된다. 깊이 사랑하는 어린 부부인 드라와 짐은 서로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기 위해 가장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선물과 가전의 금시계를 사서 금시계에 어울리는 백금 사슬과 아름다운 머리에 어울리는 빗을 샀다. 사랑은 그들이 각각 선물을 내놓을 때 만장빛을 내며 독자의 눈시울을 촉촉하게 했다. < P > 문장 마지막은 "그는 상대방을 위해 가장 소중한 것을 현명하게 희생했다" 고 말했다. 그러나, 내가 오늘날의 똑똑한 사람들에게 마지막 말을 하게 해 주세요. 선물을 주는 모든 사람들 중에서 그 두 사람이 가장 똑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혜명언) < P > 선물도 주고 선물도 받는 모든 사람들 중에서 그들 둘 같은 사람도 가장 똑똑하다. 어느 곳에서나 그들은 가장 총명한 사람이다. " < P > 간단한 몇 마디로' 오 헨리식 끝' 의 예술적 효과의 참뜻을 밝혀 독자들이 문장 밖의 공간에 대해 생각하도록 유도하여 독자 자신의 삶의 참뜻을 이끌어 냈다. 애인을 찾아 그녀가 살던 방에서 그녀의 영혼에 부름을 받았고, 집주인에게 물어봤지만 또 그 사람을 찾지 못했고, 절망에 휩싸여 애인과 같은 방식으로 젊은 생명을 끝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다음날 집주인이 청소를 할 때 마음에 약간의 죄책감이나 불안이 떠오르는지 모르겠다. 유럽 헨리식 엔딩' 의 예술적 효과는 이 문장 독자들을 사랑, 양심, 생존에 대한 생각으로 끌어들인다. < P >' 가구가 임대한 방' 이라는 문장 역시 독자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그는 그녀를 사랑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찾았고, 절망에 즈음하여 자신의 생명을 결정지었다. < P > 이런 생사상이' 패스트푸드 사랑' 의 오늘도 여전히 존재하는지, 빙봉의 사랑관을 감동시킬 수 있을까. 양심이 무엇입니까?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느냐, 아니면 자신에게 떳떳한가.
양심이 당신의 생존을 위협한다면, 당신은 누구를 선택하겠습니까? 가게 주인이 생존을 선택했는데, 그는 틀리지 않았다. 그도 살아남기 위해서였다. 만약 그가 집을 세내지 않는다면, 만약 그가 그 젊은이를 속이지 않는다면, 그는 어떻게 살 것인가? 젊은이의 죽음, 그녀의 애인의 죽음, 가게 주인의 사기는 그 당시 사회에 의해 야기되었다. < P > 어둠, 혼란, 떠 다니는, 굶주림은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생존을 위해 각자의 도시밖에 없다. < P > 오 헨리는 당시의 어두운 사회현실을 문장 비난하며 사람들의 * * * 소리와 사고를 불러일으키려 하고 있다. 의심이 많은 독자들이 이 이 책을 구석에 던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나는 제때에 다투어야 한다. 이것은 뉴스 보도가 아니다. < P > 셔츠만 입은 모든 것을 아는 본 시의 신문판 편집자를 만나지 않을 것이고, 초년생, 두각봉준한 내방기자를 만나지 않을 것이며, 특종을 만나지도 않을 것이며, 아무것도 만나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독자가 내가 첫 경기의 배경을 등대조간신문의 방문실에 두는 것을 허락할 수 있다면, 나는 반드시 복숭아를 던져서 위의 약속을 엄격히 지킬 것이다. < P > 그때 나는' 등대 조간신문' 을 대신해서 기고하고, 갑자기 월급을 계산해, 언젠가는 정규직이 되기를 바랐다. 누가 갈퀴나 삽을 들고 교환 간행물,' 국회 기록', 오래된 자료본이 가득한 긴 책상 위에 작은 공터를 치웠는지 모르겠다. < P > 나는 거기서 일한다. 나는 거리를 매우 부지런히 돌아다녔는데, 시내에서 보면 무슨 작은 소리로 말하고, 큰 소리로 떠들고, 하잘것없는 일을 다 썼는데, 나의 수입은 오히려 불안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P > 어느 날 트리프가 들어와서 내 책상 옆에 기대었다. 트립은 작업장에서 일하는데, 나는 그가 사진과의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의 몸에는 제판 약품의 냄새가 있기 때문이다. 그의 손은 항상 산성 오염과 화상의 흔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 P > 그는 약 25 살이지만, 할 수 있다. 3. 오헨리 < P > 는 작은 가게 입구에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한 남자가 서 있었다. < P > 그의 입에는 불이 붙지 않은 시가를 물고 있다. 경찰은 걸음을 늦추고 진지하게 그를 한 번 쳐다보고는 그 남자를 향해 걸어갔다. < P > "여기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경관님." 경찰이 자신에게 다가오는 것을 보고 그 남자는 재빨리 말했다. "나는 단지 여기서 친구를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이것은 2 년 전에 정한 약속이다. 너는 듣자니 신기하지, 그렇지? 좋아, 만약 흥이 나면 내가 너에게 말해 줄게. < P > 약 2 년 전, 이 가게가 현재 차지하고 있는 곳은 원래 식당이었는데. "그 식당은 5 년 전에 철거되었다." 경찰이 이어서 말했다. < P > 남자는 성냥을 그어 입에 물고 있는 시가에 불을 붙였다. 성냥의 빛으로 경찰은 그 남자의 얼굴이 창백하고 오른쪽 눈가 근처에 작은 하얀 흉터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 P > "2 년 전 오늘 밤," 남자가 계속 말했다. "지미 윌스와 나는 여기 있는 식당 * * * 과 저녁을 먹었다. 오, 지미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이다. < P > 우리 둘 다 뉴욕이라는 도시에서 자랐다. 어릴 때부터 우리는 친밀하고 정이 손발이었다. < P > 당시, 나는 이튿날 아침 서부로 출발해서 생계를 꾸릴 준비를 하고 있었다. 그날 밤 이별할 때, 우리 둘은 2 년 후의 같은 날짜, 같은 시간에 우리 둘이 이곳에 와서 다시 만나기로 약속했다. "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경찰이 말했다. "당신들이 헤어진 후에, 당신은 당신의 그 친구의 편지를 받은 적이 없습니까?" "오, 그의 편지를 받았어.
한동안 우리는 서로 통신한 적이 있다. " 그 남자는 "하지만 1 ~ 2 년 후에 우리는 연락이 끊겼다. < P > 아시다시피 서부는 큰 곳입니다. 그리고 저는 항상 계속 동분서주합니다. < P > 하지만 나는 지미가 살아 있는 한 꼭 여기에 와서 나를 만날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