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애국명언

애국명언

애국주의에 관한 중국과 외국의 명언

개인이 자신에게 의지한다면, 그들이 집단관계와 어떤 단결된 인민의 위대한 사상의 범위 밖에 있다면, 그들은 게으르고 보수적이며 적대적인 삶의 발전을 하게 될 것이다. 고리키는 중국의 부상을 위해 공부했다. 주은래의 애국주의는 조국에 대한 가장 깊은 감정 중 하나로 수천 년 동안 공고히 해 왔다. 레닌은 중화민족의 일원으로서 세계 시민이 되어 영광입니다. 저는 중국인의 아들입니다. 나는 나의 조국과 국민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 사람들은 자신의 나라를 사랑할 권리가있을뿐만 아니라 애국심은 의무와 명예입니다. 서특립 국가 흥망필부의 책임이 있다. (청) 구 () 구 () 는 항상 나라의 급선함을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목숨을 바쳐 나라를 순국한다. 사마천 과학에는 국경이 없지만 과학자에게는 국경이 있다. 파블로프 (러시아) 파블로프 (파블로프) 누가 자기 나라에 속하지 않는다면, 그는 인류의 것이 아니다. 벨로린스키의 애국주의와 적에 대한 증오는 배로 늘어났다. 이런 애국주의만이 승리로 이어질 수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애국주의의 힘은 얼마나 위대한가! 그 앞에서 생명에 대한 인간의 사랑과 고난에 대한 공포는 무엇인가? 그 앞에서 사람 자체는 무엇입니까? 체르니셰프스키의 애국주의는 조국에 대한 가장 깊은 감정 중 하나이며, 이런 감정은 수천 년 동안 고정되어 왔다. 레닌의' 대강가' 는 동쪽으로 돌아서서 빽빽한 가족들로 빈곤을 구제했다. 10 년 동안 담을 깨뜨리고, 창해를 지불하기 어렵고, 영웅이 되기가 어렵다. 주은래는 한 사람이 대중의 신뢰를 받을 때 자신을 대중의 재산으로 여겨야 한다. 제퍼슨의 칼집은 칼의 날카로움을 보호하지만, 그것의 둔함에 안주한다. 타고르는 다른 사람의 자유를 부정하는 사람, 그들 자신도 자유로워서는 안 된다. 그들은 공정한 하느님의 통치 아래 오랫동안 자유를 유지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링컨의 바람, 비, 독서, 귓가에 소리; 집안일은 천하의 일에 관심이 없다. 구 xiancheng 명나라 정치인 만약 그가 자신에 의존, 만약 그가 집단 관계 밖에 서, 어떤 단결된 사람들의 위대한 생각의 범위 밖에 서, 그는 게으른, 보수적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삶의 발전에 적대적. 골지 개인은 사회가 신체와 같은 세포에 대해. 말할 필요도 없이, 만약 한 사람이 건강하다면, 모든 세포는 반드시 건전해야 한다. Wen Yiduo 는 배운 것을 배우고, 아는 것을 알고, 나라를 부강하고, 외환이 없고, 지구에 자립하기에 충분하다. 자천우 노동계급의 단결은 노동자 승리의 첫 전제조건이다. --맑스의 경력; * * * 분투가 있어야 모든 것을 참는 힘을 가질 수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국치가 끝이 없는데, 왜 유명해졌을까? 이백은 항일하여 죽을 수 없다는 것을 원망하며 오늘의 수치로 남겼다. 나라가 무너져도 여전히 있는데, 내가 왜 이 머리를 아껴야 합니까? 길홍창이 사는 것은 전체를 위해 뭔가를 하는 것이다. 물방울은 촉촉한 작용을 하지만, 파도가되기 위해서는 강과 바다에 합류해야합니다. 만약 내가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그것을 나의 조국에 바칠 의무가 있다. -린나이 진성 행복,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 낫다. 천국은 좋지만 오래 머무를 곳은 아니다. 왔다갔다 하다. --후아 금수 강산이 모두 정리되어 온 국민이 주인이 되었다. 주드 과학자들은 개인의 사상이 아니라 수천 명의 지혜를 결합한다. 모든 사람은 한 가지 문제를 생각하고, 모든 사람이 일부 일을 하고, 그것을 건설하고 있는 위대한 지식빌딩에 가입한다. 루더퍼드 과학에는 국경이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 인류의 부에 속하고, 세상을 밝히는 횃불이지만, 학자들은 조국에 속한다. 파스퇴르, 프랑스 미생물학자, 화학자 과학에는 국경이 없지만 학자는 자신의 나라인 파스퇴르 노동자의 조직, 규율, 끈기, 그리고 전 세계 노동자들과의 단결이 최후의 승리의 보증이다. 레닌의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zizhen 다른 사람 으로부터 물건을 은폐 하지만, 마음을 다치게. 국가에 유리한 것은 죽었지만 피했다. 여곤은 누구나 생명의 법칙을 준수하고, 개인의 운명을 민족의 운명과 연결시키고, 개인의 생존을 집단의 생존에 두어야 한다. -바 진 드라이브 남북 신문 마스터 사랑, 잔디 웃음 평생. 일 년 360 일, 치계광이 조국을 사랑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하이네는 조국을 사랑합니다. 그것은 가장 순수하고 예민하며, 가장 고상하고, 가장 강하고, 가장 부드럽고, 다정하고, 가장 부드럽고, 가장 엄한 감정입니다. 조국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각 방면에서 모두 진정한 사람이다. -suhomlinsky 가 나를 도왔고, 나는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다른 사람을 도와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중국인들은 늘 제멋대로는 자유라고 말하지만, 제멋대로는 이성적인 자유일 뿐이다. 인간성의 선택과 자결은 의지의 이성이 아니라 우연한 동기와 감성 외부 세계에 대한 의존에서 나온 것이다. 헤겔족은 토양으로, 토양에는 만물 발전에 필요한 생명즙이 담겨 있다. 개인은 이 토양의 꽃과 열매이다. 예로부터 생명이 불멸의 벨린스키는 댄의 마음으로 역사를 빛냈다. -남송 시인 문천상, 기꺼이 남을 돕는 것 같다. 연꽃은 좋지만 푸른 잎이 받쳐 주어야 한다. 울타리 하나에 말뚝 세 개를 치고, 영웅 한 명은 세 개의 도움이 필요하다. -마오쩌둥 일연은 봄이 되지 않는다. 크레로프는 예술가의 자유가 그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에 달려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잘못된 것이다. 이것은 못된장난 사람들의 자유입니다. 스타니스라프스키는 내가 멀리 본다면 거인의 어깨에 서 있기 때문이다. -뉴턴이 같은 걸 원하는 사람이 이길거야. 손무는 자신이 성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묻힌 천재, 단체에서 벗어난 사람, 누구의 운명은 매우 비참하다. 집단은 언제든지 너를 승진시킬 수 있어, 네가 굳건히 설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누구든지 집단을 이탈하면 그의 운명은 모두 슬프다. 오스트로프스키는 죽을 때 만물이 텅 비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큐슈를 슬프게 보았다. 그러므로 위대한 송군 팀이 중원을 되찾은 날이 왔을 때, 당신들은 홈잔치식을 거행하고, 나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육유천재는 심림 황야에서 태어난 괴물이 아니라 천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이 낳고 키운 것이기 때문에 이런 사람이 없으면 천재가 없다. 노신은 나의 조국과 나의 국민을 사랑한다. 그것과 그들 없이는 나는 살 수 없고, 글쓰기는 말할 것도 없다. 바킨, 나는 칼을 날카롭게 갈아줄 수 있는 맷돌 역할을 할 수 있다. 비록 아무것도 깎을 수는 없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라스, 나는 나의 모든 작품을 내 자신의 지혜 덕택으로 돌려서는 안 되며, 나 외에 나에게 소재를 제공하는 수천만의 사물과 사람 덕택으로 돌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괴테 중국은 중국의 영혼만이 가장 소중하다. 그것을 빛내야 중국 국민들이 진정으로 발전할 수 있다. 노신 나는 소 한 마리처럼 풀을 뜯고 젖과 피를 짜냈다. 허광평 우리는 우리 민족을 사랑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자신감의 원천입니다. 주은래-주은래 우리 나라가 노예가 되었을 때, 우리 폴란드 사람들은 우리 조국을 떠날 권리가 없었다. 퀴리 부인, 우리는 다른 사람의 발명품에서 큰 이득을 얻었고, 우리 자신의 발명품 중 하나로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에 대해 기뻐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자발적으로 아낌없이 이렇게 해야 한다. 벤자민 프랭클린 우리는 모두 같은 방식으로 조국을 위해 봉사할 수 없다. 누구나 적성에 따라 가르쳐야 한다. 괴테, 우리는 지금 당의 규율을 완전히 유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수렁에 빠질 것이다. 마르크스는 개인이 약하다는 것을 알지만, 우리는 전체가 힘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마르크스 우리 중국인은 적과 끝까지 혈전을 벌이는 정신을 가지고 있고, 자력갱생하여 낡은 것을 광복하겠다는 결심과 세계 민족의 숲에 자립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마오쩌둥은 중화민족 일원의 자격에서 세계 시민이 되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중국인의 아들입니다. 나는 나의 조국과 국민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덩 샤오핑, 나는 너의 것이다, 나의 조국! 이것은 모두 당신, 내 마음과 영혼입니다. 만약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의 조국, 내가 누구를 사랑할 수 있을까? 배도피는 내가 죽으면 나라가 살아나고 나도 영광스럽게 죽는다. 비록 내가 죽었지만, 나의 정신은 영원할 것이고, 나는 성공할 것이고, 대동에 도달할 것이다. 조박생 내가 죽은 후에, 나는 나의 유해를 나의 고향으로 보낼 것이다 ... 그것을 묻고, 위에 사과나무를 심어서, 나는 마침내 고향의 땅과 고향에 보답할 수 있게 되었다. 펭 (Peng) 나는 * * * 와 국가의 미덕은 조국을 사랑하는 것, 즉 평등을 사랑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도덕적 미덕도 기독교 미덕도 아니라 정치적 미덕이다. 몬테스키외 (Montesquieu) 가 무엇을 하든, 나는 항상 정력이 허락하기만 하면 먼저 조국에 보답한다고 생각한다. 파블로프 나는 나의 인격과 양심이 있는데, 이것은 돈으로 살 수 없는 것이다. 내 음악은 조국, 노동자, 민족 위기에 바쳐야 한다. 현성해, 나는 지금의 조국을 찬양하고, 그것의 미래를 세 배로 칭찬한다. 마야코프스키의 허영심 있는 사람은 자신의 이름을 보고, 영광스러운 사람은 조국의 사업을 본다. 사람에 대한 요구가 적고 많이 주는 것이 소나무의 스타일이다. 도주는 조국의 땅이 너의 발밑에 있고, 집단과 함께 산다는 것을 영원히 느껴야 한다. 집단 교육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만약 네가 그 날 집단을 이탈한다면, 그것은 종말의 시작이다. 오스트로프스키는 야간에 태백으로 빛을 받지 못하고 전쟁터 보국도 없다! --육지 여행은 일반적으로 부분에 있습니다. 자신의 나라에 속하지 않는 사람은 인간에 속하지 않는다. -벨린스키 물 한 방울은 바다에 던져질 때까지 마르지 않는다. 한 사람이 자신을 집단사업에 녹일 때만 그는 가장 힘이 있다. 레이펑은 모래 더미가 느슨하지만 시멘트, 석두, 물과 섞여 화강암보다 더 강인하다. 왕걸의 꽃 한 송이는 아름다운 봄을 꾸밀 수 없다. 선진적인 사람은 영원히 외롭고, 모든 선진적인 사람은 산을 옮겨 바다를 메울 수 있다. 뇌봉 혼자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반드시 대회에서 연설을 하거나 천지를 놀라게 하는 일을 할 필요는 없다. 그는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알고 생각하는 것을 조금씩 다른 사람에게 알렸는데, 어느새 나라를 위해 씨를 뿌리고 파종하고 있다. 프레이 혼자 약자를 도우려면 자신으로 강해져야 하고, 그들처럼 약해지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로만 롤랜드는 자신의 조국을 사랑하는 한 애국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나는 어떤 고통이나 불공정도 참을 수 있다. -작가 빙심 보국죽음, 절당이 사람들에게 푸르다. 육유 일관성은 강하지만 분쟁은 쉽게 정복된다. 이소레이의 용기는 눈물이 없는 것이 아니라 적 앞에 있는 것이 아니다. 이 사람은 키가 7 피트여서 조국을 위해 기부할 의향이 있다. 진휘는 많은 문제에 있어서, 나의 견해는 전인과 크게 다르지만, 나의 지식은 그들 덕택과 이 이론을 위해 먼저 길을 개척한 사람들 덕분이다. 코페르니쿠스는 집단에서만 개인이 재능을 전면적으로 발전시키는 수단을 얻을 수 있다. 즉, 집단에서만 개인의 자유를 가질 수 있다. 마르크스와 엥겔스 중국인이 생각해낸 이론은 우선 중국 인민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오충화의 자유는 돈으로 살 수 없지만 돈으로 바꿀 수 있다. 루쉰 (Lu Xun) 이 조국에 어려움이 있다면, 당신은 공격수가 될 것입니다. 진의는 심호흡을 하며 자신의 눈물을 감추고 인민생활의 어려움을 한탄했다. -qu yuan 의 "리 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