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구롱의 삶에 대한 간략한 소개
구롱의 삶에 대한 간략한 소개
구롱
●어려운 시대에 태어났다
어려운 시대에 태어나
가정 이혼의 쓰라림을 겪었다
삶의 전부를 너무 이르게 견디다.
구롱(Gu Long)은 이전에 Xiong Yaohua로 알려졌는데 원래 장시(江西) 출신이었습니다.
그의 탄생 연도는 1936년, 1937년, 1938년 세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이러한 그의 탄생의 미스터리는 독자들에게 상상과 상상을 하게 하는 서스펜스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추측하다.
출생지 : 홍콩.
그의 어린 시절은 대략 항일전쟁과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사이였다. 그는 독특한 시대, 독특한 장소에서 소란스럽고 파란만장한 유년시절을 보냈다고 할 수 있다.
장애링의 말대로 힘든 시기였다. 인류 전체가 파괴의 충동에 중독된 듯하며, 전쟁은 모든 문명과 평화로운 가정을 파괴했습니다.
1943년에 창작된 '몰락한 도시의 사랑'에서 에일린 장(Eileen Chang)은 당시 홍콩의 상황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베이 호텔과 공중을 가로질러 날아가는 이곳에는 산을 막고 있는 다리가 있습니다. …벽은 차갑고 거칠었고, 죽은 색이었습니다.
그 날은 194년 12월 7일, 12월 8일이었다. 한 발 한 발, 겨울 아침의 은빛 안개가 점차 흩어졌습니다. 산 꼭대기와 계곡에서는 섬 전체의 주민들이 바다를 바라보며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누구도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것은 전쟁이었습니다. ...바튼 로드 근처에 과학 실험실이 있습니다. 지붕에 대공포가 계속 날아다니면서 날카로운 비명을 지르며 어, 어, 어... 그러다가 아래로 떨어집니다. 쾅 하는 소리와 함께 땅이 땅바닥에 떨어졌다. 삐걱 거리는 소리가 공기를 빌려 신경을 찢었습니다. 연한 푸른 하늘이 조각으로 찢어져 찬 바람에 펄럭였습니다. 수많은 잘린 신경말단이 동시에 바람에 둥둥 떠다녔다.
그해 구롱은 3살에서 5살쯤 되었을 때 부모님의 품에 안겨 있었나요, 아니면 공습을 피해 숨어 있던 군중들 속에 섞여 있었나요? 이 끔찍한 기억이 그의 이후 창작의 원천이 되었나요?
홍콩은 아편전쟁 당시 영국군에 의해 약탈된 어촌 마을이자 1930~40년대 번영을 누렸던 도시이자 온갖 색깔과 꿈을 지닌 모험가들의 천국이다. 1936년 홍콩에서 태어나 미국에 정착한 한 시인은 기억 속에서 홍콩을 언급한 적이 있다.
나는 홍콩에 대해 좋은 말이 없다. 중국인은 중국인을 노예로 삼고 중국인은 중국인을 속인다. 접촉의 눈은... 타오르는 땀을 흘리며, 경멸적인 경계심은 그들의 장기, 혈관, 모관 및 발가락 끝을 통해 퍼집니다... 우리의 약한 힘은 더 이상 일 사이에 너무 열성적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아니 우리가 아직 알지 못한 도시를 감히 알 수도 없고, 어느 역에 올 것인지 감히 계산할 수도 없으며, 어디에 앉을 것인지, 누울 것인지를 구별할 수도 없습니다.
이것이 구롱 성장의 시공간 구조이다. 이 모든 것이 그의 어린 눈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러한 시대에 태어나고 자란 사람들은 시대와 함께 인류 역사상 보기 드문 큰 변화와 재난을 겪어 왔음이 틀림없다. 삶은 방황하고, 삶은 추구하고 있다.
아마도 구롱의 소설에 등장하는 두 목소리는 그가 살고 있는 시공간과 무관하지 않을 것이다. 하나는 '집'을 부르는 소리이고, 다른 하나는 '희망'을 부르는 소리다. .
집이 보입니다.
빛도 눈에 띕니다!
세상에는 희망이 항상 존재합니다!
1949년의 대변화는 중국 역사를 다시 썼다.
중국 국민당은 대만으로 도망쳐 섬에 홀로 서게 되었고... 본토에서는 사람들에게 비교할 수 없는 이상과 희망을 가져왔습니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의 운명이 그들의 진로를 바꾸었습니다.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인간이 겪는 비극과 희극은 감동적이다.
그러나 결국 전쟁은 끝났고, 사람들은 더 이상 무자비한 포격을 피해 숨을 필요도 없고, 황폐한 산에 갇힐 필요도 없습니다. 사람들은 침착하게 자신의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구롱은 부모님을 따라 대만으로 이주했다. 전쟁의 악몽을 경험하고 처음으로 평화의 분위기를 만끽한 후, 어린 구롱은 가족의 따뜻함에 젖어 있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외부의 전쟁은 끝났지만, 가족 내부의 전쟁이 발발했다. 대부분의 사람들, 특히 미성년자에게 가족은 그들의 안식처이고, 부모는 그들이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부모는 또한 자녀의 마음 속에 있는 가장 신성하고 고귀한 이미지입니다. 부모는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관대하고 친절하며 확고하고 굴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부모 사이의 이혼보다 아이를 더 오싹하게 만드는 것은 없습니다. 꿈이 산산조각난 기분이에요. 이 이혼으로 인해 성인 세계의 신성한 기운은 사라지고 어린 영혼은 의심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구롱의 집은 가난하지 않다. 그의 아버지는 한때 타이베이 시장의 비밀 비서관을 지냈기 때문에 음식과 의복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모든 것이 물처럼 고요하다면 평범하고 따뜻한 가족이 될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부모 사이의 관계는 결국 치유되지 않았고, 끊임없는 다툼 속에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구롱은 두 친척이 이별하는 모습을 두려움과 불안감으로 지켜보며 아버지에게 분노와 원망을 터뜨렸다. 그 결과 아버지와 아들 사이에 다툼이 생기고, 부모의 사랑을 잃은 이 가정은 아버지와 아들의 깊은 애정을 잃게 되었습니다.
완고한 구롱은 가출해 일찌감치 자립의 어려움을 겪었다.
생존이 가장 시급한 문제가 됐다. 세상은 너무 크고 사람의 바다도 넓지만, 머물 곳도, 조금도 친절한 보살핌도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는 곳곳에서 남을 위해 일했고, 배고프고 궁핍했다. 특히 겨울이면 찬바람이 얼굴에 불어오는 밤이면 거리를 헤매며 노숙자 생활을 했다. 희박한 별하늘과 적막하고 밝은 달을 바라보며 새벽이 오기를 기다린다. 그러한 기분은 비참함으로 가득 차 있지만, 또한 굽히지 않는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가 자신의 작품 '명검'에서 묘사한 인물처럼
그는 인생에서 대부분의 고통을 경험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나는 아직 살아 있고, 아직 어리고, 세상은 너무 넓습니다. 내가 갈 수 있는 곳은 어디든 있다.
극심한 고통 속에서 희망은 더욱 매력적이고 아름다워집니다. 강한 사람을 더욱 강하게 만들고, 더욱 용기 있게 나아갈 것입니다. 의지할 것도 없고 의지할 것도 없는 청년 구롱은 훗날 자신의 작품을 가득 채운 의욕 넘치는 삶의 감정, 즉 결코 절망하지 말고, 항상 살며, 더 훌륭하고 의미 있는 삶을 살아간다는 것을 이미 보여주었습니다.
고롱은 친구들의 도움으로 자신의 '집'으로 여겼던 타이베이 푸청가에 작은 숙소를 찾았다.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는 동안 그는 실제로 노숙자 소년으로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마쳤습니다.
구롱의 학업 성적은 꽤 좋고, 아르바이트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등 그의 높은 재능을 보여준다. 그가 다녔던 대학은 담강대학교 영어학을 전공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유럽과 미국의 소설을 많이 읽었습니다. 문학에 대한 그의 관심은 싹텄고, 읽기뿐만 아니라 쓰기도 함으로써 진정한 '문학청년'이 되었다.
불행한 인생 경험과 고독한 정신 상태는 언제나 젊은이를 문학의 세계로 향하게 만든다. 그 천지 조각은 슬픔과 사랑으로 가득 차 있고, 동정과 달콤한 꿈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그 천지 조각은 이 세상의 혼란과 고통을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의 모든 "문학 청소년"은 "왜 문학을 좋아합니까?"라는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외로움 때문입니다.
로열티 제도는 19세기에 들어서야 등장한 새로운 것이다. 출판 산업의 상업화는 작가들의 글에 강력한 상업적인 풍미를 부여했습니다. 로열티에 대한 유혹은 문학적, 예술적 글쓰기의 미적 특성을 파괴할 수도 있고, 문학적, 예술적 글쓰기의 번영을 촉진할 수도 있습니다. 장점과 단점은 거의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많은 문인 청년들처럼 고롱도 글쓰기의 희로애락을 몸소 체험하고 출판된 이후 진실을 깨달았다. 글쓰기는 마음의 우울함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돈도 벌 수 있다는 사실이다.
그의 첫 작품은 1956년 <아침의 빛> 잡지에 실린 우울하고 서정적인 중편소설 <북에서 남으로>이다.
시와 산문도 많이 썼지만 점차 소설도 많이 썼다.
소설을 쓰는 것이 삶의 필요를 해결하는 더 좋은 방법인 것 같으니까요.
그는 글쓰기에 집착한다. 집착은 현실의 조건을 완전히 무시하는 일종의 광기이다. 음악에 집착합니다. 예술과 문학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일반 사람들에게 미친 사람으로 간주됩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사물"에 집착한 결과는 종종 빈곤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대학을 졸업한 후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정부나 교육 분야에서 안정적인 직업을 찾을 의향이 있습니다. Gu Long은 아마도 처음에 가장 일반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는 한때 타이페이의 미 육군 자문단에서 번역가로 일했습니다. 계속해서 열심히 일하면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할 수도 있지만, 적어도 인생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문학에 대한 매혹으로 인해 구롱은 정말 좋은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조용한 작은 오두막, 대나무 숲, 시냇물, 태양은 밝게 빛나고, 창문 앞, 나무 아래서 기사를 읽고 쓰고 있었습니다. 나무로든, 개울로든. 그가 좋아하는 것은 자유로움과 절제됨, 그리고 글을 쓸 때의 무한한 행복이었다. 그래서 그는 평범한 사람들의 기대와는 달리 직장을 그만두고 외딴 조용한 마을 루이팡에 집을 빌려 프리랜서 작가 생활을 시작했다. . 한동안 그는 가볍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았습니다. 매달 그의 글은 활자로 인쇄되며, 매달 그는 타이베이 시에 가서 로열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돈은 많지 않지만 친구들을 즐겁게 하기에는 충분했다. 허름한 방에 모두 모여 술이 한창이었다. '오늘 밤 버드나무 기슭에서 깨어날 수 있을까'라는 예술적인 컨셉이 담겨 있었다. , 새벽바람과 지는 달과 함께."
행복은 오래가지 않습니다. 순수한 문학, 예술 작품으로 생계를 꾸려나가는 것을 가장 잘 표현하는 표현은 '밥이 없다'는 것입니다. 루이팡진에서 은둔 생활을 하는 동안 구롱은 삶의 압박감이 점점 더 심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핵심은 돈이다. 돈이 없으면 자유로운 삶을 살 수 없다.
세계 곳곳에 현대 문명이 퍼져나가고 있는데, 모든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는 복숭아꽃 나라가 있을까? 문명화된 소셜 네트워크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능력에만 의존하여 자신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것처럼, 모든 젊은이는 시이다. 마음이 오염되지 않으면 아름다움과 선함, 진리에 대한 무한한 욕망과 추구만을 품게 됩니다. 생명은 희생될 수 있지만 이상은 파괴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청춘의 시이다.
그러나 일상의 속도는 점점 가까워지고, 생존 문제의 심각성은 우리가 한때 품었던 다채로운 꿈을 깨뜨리는 경우가 많다. 사는 것이 유일한 소망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차근차근 단련되어 고문 없이 경험, 상식, 위장, 수용으로 이루어진 감옥에 들어간다. 사람들은 생존 과정에서 점점 아름다운 것들을 많이 포기하게 됩니다.
문인 청년으로서 슬픔과 그리움을 품은 문학가로서 고룡은 출판사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무협 소설로 눈을 돌렸을 때 마음 속에 숨겨진 아픔을 느꼈다. 그 자신도 말했듯이,
먹고, 마시고, 차를 타고, 여자친구를 만들고, 영화를 보고, 집에서 살기 위해 보통 부러진 주머니에는 한 푼도 남지 않기 때문이다. 글을 쓸 수 있는 한 무언가를 생산하면 멈추지 않고 돈으로 교환해야 하고, 로열티도 미리 지불해야 한다. ...저녁을 기다리며 글을 쓴다는 것은 작가들만의 비극은 아니지만 나에게는 비극이다. 이런 안타까움을 느끼는 사람이 아마 나뿐만이 아닐 것이라 믿는다 --- 『작가의 성장과 변천』
이런 글은 '경영의 대의' 사이의 간극이다. 나라'와 '쌀을 위한 계획을 세우다.' 모순은 항상 Gu Long의 글을 괴롭혀 왔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그가 무협소설을 쓰기 시작한 1960년경, 그는 실제로 첫 번째 성공적인 발걸음을 내디뎠다.
●일거에 유명해짐
거의 10년의 투쟁 끝에
드디어 새로운 세계로 발을 디뎠다
그 뒤를 이은 것은 명예와 돈이었습니다.
1960년대 무협소설은 가장 인기 있는 대중문화 소비상품 중 하나가 되었다. Jin Yong과 Liang Yusheng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크고 작은 다른 '작가'들도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구롱이 '무술계'에 진출하고 싶다면 자신만의 글쓰기 방식과 스타일을 찾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무협 소설 생산 라인의 운영자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처음에는 출판물과 로열티를 얻기 위해 유명 작가들의 총잡이로 활동하기도 했다. 물론 그 자신도 이것이 일시적인 조치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는 독특한 작품을 많이 제작해야 합니다. 고룡이 두각을 나타내는 이유는 글을 쓰는 속도와 발상의 기이함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사람이 어떻게 기계처럼 매일 그렇게 많은 단어를 쓰고, 그렇게 많은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지 사람들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1960년부터 1963년까지 4년 동안 그는 『천공의 검』, 『달과 별』, 『검령과 학자』, 『검의 검』 등 14권의 소설을 썼다. 호남후궁', '검독매화', '외로운 별의 전설', '잃어버린 영혼', '양샤루', '화령', '화환송', '잔금과 실종옥', "향기로운 검비", "검선" "기록", "검객의 여정".
아직 불완전한 통계인데 그물에 빠져서 못 찾는 물고기도 있을 수 있어요.
고롱의 공격은 신속하고 특별했으며, 곧 그는 제갈청운, 워룽성, 사마령과 함께 대만의 '4대 명대사' 중 한 명이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고롱의 견해에 따르면 무협소설 역시 위대한 작가들이 창조한 대경계에 도달할 수 있다. 무술작가 역시 <전쟁과 평화>, <노인과 바다>의 작가처럼 예리한 관찰과 풍부한 상상력, 따뜻한 공감을 통해 인간의 본성을 효과적으로 묘사하고 주제를 표현할 수 있다. 기쁨과 슬픔에 감동받으면서 세상의 사람과 사물에 대해 더 깊고 더 먼 시각을 가질 수 있게 해줍니다.
1965년경 고롱은 '연인의 화살', '기영웅전설', '무술사', '명검', '무쌍의 자존심' 등의 작품을 창작했다. , 등. 이로 인해 그의 무술 글쓰기는 새로운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즉, 그는 가장 자신 만의 것을 찾은 것 같습니다 ... 이것은 또한 Gu Long의 창의력이 가장 강력하고 그의 상상력이 가장 풍부한 때입니다. , 그리고 그의 용기는 가장 큽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무엇이든 쓸 수 있었고 감히 무엇이든 쓸 수 있었습니다.
그 자신의 평가에 따르면, "그 소설들은 그다지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엄밀한 논리와 사고력도 부족하다. 터무니없긴 하지만 어느 정도 맛이 있다."
"그럼 그때 나는 무협소설을 이렇게 쓴다. 어디에 쓰는지는 상관없다. 충격적인 척을 하기 위해, 남들이 상상하지 못할 것 같은 일종의 서스펜스를 만들기 위해, 종종 의도적으로 이야기 속 인물의 성격을 왜곡하여 이야기 자체의 범위를 벗어나게 만듭니다."
어쨌든 3~4년의 탐구 끝에 구롱은 마침내 자신의 작품을 썼습니다. , 선사가 제자들에게 "드디어 자신을 찾았습니다! "라고 말한 것처럼 "비할 데없는 두 가지 자부심"은 의심 할 여지없이 오늘날까지도 감탄할만한 작품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걸작. 이야기는 전형적인 고룡형이고, 등장인물도 고룡형 인물이다. 소설 전체는 불길한 함정에 놓여 있고, 줄거리는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전개된다. Yihua Palace의 주인은 Jiang Feng과 그의 아내를 죽이고 쌍둥이 중 한 명을 입양하고 다른 한 명은 Jiang Feng의 의형 Yan Nantian에게 맡겨 장차 쌍둥이 형제가 서로를 죽이게 만들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 소설에서 고롱은 독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인물, 즉 장샤오위(Jiang Xiaoyu)를 선사한다. 1960년대 무협소설의 남자주인공은 대부분 강직한 영웅이었다. 그의 행동은 많이 변하고 때로는 신사로, 때로는 악당으로 변합니다. , 그의 마음은 모순으로 가득 찬 것 같습니다. 누구도 그를 완전히 이해할 수 없으며 아마도 그 자신도 완전히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다른 영화 '명검' 역시 강렬하다. 이 소설은 우여곡절의 전개와 섬세한 묘사로 어린 우페이위의 성장과정을 그린 것으로, 고롱 자신의 쓰라린 경험이 스며들어 있는 듯하다. 특히, 진실과 거짓이 뒤바뀌는 복잡한 세계와 신비한 가면을 쓴 인물들을 묘사하며 구롱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깊은 비관을 표현해 특히 시사점을 준다.
거의 10년 간의 투쟁 끝에 고롱은 마침내 새로운 세계에 발을 디뎠습니다. 그와 함께 명성과 돈도 따라옵니다.
한때 가난에 시달렸던 그는 마침내 가난에서 벗어났다. 그는 타이베이 외곽의 작은 마을에서 타이베이 시로 이사해 인세로 구입한 호화 저택에서 살았다.
2층짜리 저택은 매우 우아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의 가족은 아래층에 살았고 그는 위층에 거주했습니다. 이 정도의 자유 속에서 그는 마음대로 할 수 있고, 마치 세상의 혼란을 잊은 듯 마음속의 웅장한 상상을 말로 엮어낸다.
그는 여기저기서 온갖 진미와 와인을 모았습니다. 그의 집을 열면 타이베이 시장에서는 살 수 없는 와인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얻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의 공부방 벽은 친구들이 선물한 서예와 그림들로 가득 차 있다. 세련된 HIFI 레코드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텔레비전, VCR, 비디오 게임, 다트판 같은 것.
서점을 대상으로 책을 썼고,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 무협 소설을 연재하기도 했다.
돈도 많이 벌고 돈도 많이 쓴다는 게 사실이다. “인생에서 성공하면 모든 기쁨을 누려야 한다. 돈을 다 쓰고 나면 돌아온다. "
구롱의 글에는 계획도 없고, 규칙도 없으며, 자신이 어떤 느낌이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미루는 나쁜 버릇은 결코 고칠 수 없습니다. 출판사에서 돈을 받아도 제때 원고를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문에 연재될 때도 똑같은 일이 일어났고, 이로 인해 신문 편집자들은 너무 많은 불만을 품고 글을 쓸 사람을 고용해야 했습니다.
홍콩 작가 니광이 구롱을 위해 글을 썼는데, 너무 생생하게 모방해서 구롱의 문체와 꼭 닮았다. 한번은 고롱이 20일 넘게 집필을 중단했는데, 니광이 모든 원고를 썼는데 그 비밀을 알아낸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홍콩의 한 신문은 고롱에게 작별 편지를 쓰라고 권유했는데, 뜻밖에도 구롱이 글을 쓰던 중에 '촛불을 꽂았'고, 용이 끝내지 못했다고 한다. 신문 주인은 니광 씨에게 칼을 잡아달라고 애원했지만 니광 씨가 동의하지 않을 것을 두려워해 "우리는 니광 씨에게 고롱의 소설을 보완할 원고를 써달라고 진심으로 부탁드리며 원고비는 원고료입니다. 구롱과 똑같습니다."
사장님은 구롱의 원고료가 이미 매우 높다는 뜻입니다. 높으며, 구롱과 '동일'을 니광이 나쁘게 대하면 안 됩니다.
니광은 이 말을 듣고 큰 소리로 웃었다. "나는 칼 잡는 데 관심이 없고, 내 로열티가 항상 고롱보다 높았다는 것도 알아줬으면 좋겠다."
●소설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다
고롱의 무협소설은 진용만이 그와 견줄 수 있을 정도로 많이 팔리고 인기가 높다.
1960년대부터 1980년대 중반까지 구롱의 작품은 그야말로 빛을 발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유명 예술가가 됐다.
그의 영향력은 대만을 넘어 진용, 양위성과 함께 현대무협소설의 가장 뛰어난 작가 3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샤오리의 날아다니는 칼은 완벽한 소리를 냈고, 초류샹은 세상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다---------
◆ 초기 작품:
Cangqiong Shenjian의 데뷔 소설
Yue Yi Xing Xie
Sword Qi Shuxiang의 후반부는 Mo Yusheng이 대필했습니다
Xiang Fei Sword는 Golden Sword Broken Bone Order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검 독 매화 향기 Shangguan Ding의 대필
Lone Star Biography
Lost Soul 음
유샤 기록
화종 수호
화려한 반지
남은 금과 사라진 옥
훌륭한 작품 향기로운 검비의
검선로
검객
◆중후반 작품:
환화검의 우수작
연인의 화살은 일명 '격노의 검'으로 알려진 명작이다
大'철혈기'라고도 불리는 깃발영웅전설의 명작이다.
대외무술사, 일명 '중주의 눈보라' 명작
명검(결말은 Qiao Qi 대필) 명작
>> 피바다의 향기'
' 대사막'
'아구창'
초유량전설의 속편은 다음과 같이 나누어진다. 네 부분: 걸작
유령 사랑과 기사도 사랑, 일명 빌린 시체 부활
박쥐의 전설
복숭아꽃의 전설
초승달 전설
한밤의 난초
열혈 검객 무경견(풍운제1검이라고도 함)의 걸작
9월의 독수리(풍운1호검의 속편), 명작
천야·명월·검의 대표작
국경마을의 탕자 (천야·명월·검의 속편) 뛰어난 작품
샤오시이랑의 대표작
불과 샤오시이랑(샤오시이랑의 속편)
유성·나비·검 대표작
'일곱무기' 시리즈 대표작
영생검
벽옥검
공작깃털
사랑의 반지
p>오버로드 총
작별고리
완성된 주먹은 6종뿐입니다. 7개의 무기 중 하나가 아니다
세븐 킬러의 걸작
검·꽃·안개비·강남
Never Bow Down(유일한 현대 액션 소설) 적극 추천합니다
거물들의 명작
다시 주먹을 휘두르며 화난 포니를 부릅니다
제3대 젊은 명장의 검 명작
육소봉전설 시리즈(***7): 명작
여소봉전설
자수도둑
결전 전후
실버훅 도박장
유령빌라
펑우지우텐
검신스마일
지구를 나는 독수리의 걸작
피앵무새
칠성룡왕
푸른 피를 씻는 은총
눈물 없는 영웅들의 걸작
Full Moon Scimitar의 걸작(일부 대필: Sima Ziyan)
행복한 영웅의 걸작
백옥호의 걸작
백옥룡과 대부분이 심수미가 대필한 백옥호
비행칼·비행칼의 명작을 다시 만나다
바람의 종소리 속 칼소리의 명작(엔딩) Donglou가 대필했습니다) )
Furious Sword and Wild Flowers의 걸작(Ding Qing이 일부 대필)
That Sword의 걸작(Ding Qing이 일부 대필)
국경마을의 칼소리가 좋다
(일부 대필: 딩칭)
매도박 기념편(유작, 단편소설)
★작품보충집(아직도 옛 거장의 작품):
국화의 가시 보충집
건치연상 보충집
철검미인 보충집
고룡의 무협소설이 너무 많이 팔려 소설을 읽지 않는 사람이라도 구롱의 작품을 스크린 안팎에서 보는 폭은 진용뿐인 것 같다. 그와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은 너무나 많습니다. "Little Lee Flying Knives"("The Sentimental Swordsman"을 각색한 TV 시리즈의 주제가)라는 노래는 홍콩과 동남아시아에서 누구나 아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가수들이 무대에 오르기 위해 동남아에 가서 이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관객들이 야유를 하던 시절이 있었다.
대만 가수들도 이 광둥 노래를 부르려면 사투리가 틀려도 밤새도록 연습해야 할 정도로 힘들다.
작품 수로 따지면 홍콩과 대만 작가 중 니광만이 구롱과 견줄 수 있다. 구롱의 소설 총수는 2천만 단어가 넘으며, 홍콩 로렐 북 컴퍼니의 "구롱 소설 앨범"은 80종 이상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1995년 3월 주하이 출판사가 발표한 고롱의 작품집에는 중국 본토에서 공식적으로 출판된 ***68권의 고롱 소설 목록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9화화종⑩잔금과 사라진 옥 11 향검비 12 검비의 기록
13 검객의 여정 14 환화검 씻기 기록 15 연인의 검 16 기영웅전설
17 외국무술사 18 명검 19 무쌍 20 피바다의 향기
21 대사막 22 아구창 23 열정검객의 무자비한 검 24 귀신사랑과 기사사랑
>25 박쥐 전설 26 해피 히어로 27 빅 샷 28 복숭아꽃 전설
29 샤오시일랑 30 유성·나비·검 31 9월의 독수리 32 불멸의 검
33 벽옥칼 34 공작깃털 35 열정의 반지 36 대군주의 총
37 종말·명월·검 38 칠살자 39 검·꽃·안개비·강남
40 절하지 마라 41 세 번째 젊은 스승의 검 42 노샤오펑의 전설
43 수놓은 도둑 44 결전 전후 45 불과 샤오시일랑
46 주먹 47 국경 마을 방탕자 48 피 앵무새 49 백왕호랑이
50 대지의 독수리 51 실버훅 카지노 52 유령빌라 53 보름달 시미터
54 플라잉 나이프·다시 플라잉 나이프 보기 55 블루 블러드 실버 워싱건 56 이별 후크
57 불사조 무도 58 뉴 문 레전드 59 눈물 없는 영웅
60 칠성룡왕 61 한밤의 난초 62 바람에 울리는 칼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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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 신이 웃는 검 64 백왕 조룡 65 맹검 미친 꽃
66 그 검의 스타일 67 변방마을의 검소리 68 매, 도박
고롱은 대만 '무술' 부문 1위에 올라 논란의 여지가 없다. 대만의 유명한 무술학자인 예홍성(Ye Hongsheng)의 조사에 따르면 대만의 10대 무술 소설가는 고롱(Gu Long), 사마링(Sima Ling), 워롱성(Wo Longsheng), 상관 정(Shangguan Ding), 제갈청운(Zhuge Qingyun), 반샤로우주(Banxia Louzhu), 무롱메이(Murong Mei), 손우신(Sun Yuxin), Liu Canyang, Duguhong.
진용, 구롱, 량위성의 순위는 꽤 논란이 되고 있다. 세 가지 중 가장 확실한 것은 진용의 사부로서의 지위이다. 진용의 작품에 표현된 심오한 의미는 실로 고룡과 양유성에게는 미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는 현대 무술소설의 대가일 뿐만 아니라 중국 문학사에서 무시할 수 없는 유명인의 세대입니다.
그렇다면 고롱과 량위성보다 나은 사람은 누구일까요? 이것은 전적으로 인의와 지혜의 문제이다. 구와 양은 서로 다른 스타일과 업적을 갖고 있으며, 현대 무협소설의 양 극을 대표한다. Chen Mo가 'Gu Long Lun'에서 말했듯이:
"그(Gu Long)는 Jin Yong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없지만 Liang Yusheng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정리하더라도 고룡은 이미 슈퍼스타 마스터입니다. 이는 무협소설사에서 반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
홍콩의 유명 작가이자 진행자인 황잔(Huang Zhan)은 고롱에 대해 이렇게 평가했습니다. "고롱의 소설이 진용의 소설보다 나은지 논하지 말자. 무협 장르를 논하는 한" 예술 소설이라면 구롱을 빼놓을 수 없다.
진용은 또한 구롱의 소설이 독창적이고 훌륭하게 구상되었으며 완성도가 높다고 말했다.
니광은 구롱의 작품을 보고 놀랐다. 그는 그것을 처음 읽고 홍콩에서 홍보했습니다. 그는 고롱이 진용 이후 최고의 무술 소설 작가라고 믿습니다. 그는 전통을 깨고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그와 같은 사람입니다. 그의 작품은 심오한 인간의 본성과 생생한 인물을 묘사하며 전통과 현대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p>
소설가 Wen Ruian은 대만에서 그의 생애와 그 이후에 비교할 수 있는 무술 소설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죽음은 전통과 현대를 혼합한 간결하고 혁신적이며, 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사회에 적합하며, 일부 내용에는 상징적 기법을 사용하는 것이 현대 사회의 전형이다. 무협소설이 많은 유명인들 사이에서 새로운 세력으로 떠오르고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 수 있었던 것은 그의 독특한 창작기법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일이다. 또한 그는 사람, 사람의 운명, 감정, 인물에 대한 글쓰기라는 문학적 명제를 많은 무술 소설에 적용했습니다. 사람, 살아있는 사람, 살이 있는 사람! 무협소설의 주인공은 인간의 장점과 단점이 있어야 한다.
무협소설의 줄거리를 바꿀 수 없다면, 그것을 바꿔서 인간의 감정과 인간의 본성의 갈등을 쓰고, 그 감정의 갈등에서 클라이맥스와 액션을 만들어내면 어떨까? p>
소설에서 인간의 본성은 분노, 증오, 슬픔뿐만 아니라, 인간의 본성에도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두려움뿐 아니라 사랑과 우정, 관용과 기사도, 유머와 동정심도 포함됩니다. 왜 우리는 추악한 면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할까요?
구롱은 내면을 분석하고 묘사하는 데 큰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현대의식의 흐름과 추리소설의 글쓰기 기법을 과감하게 활용하여 인물의 깊이를 더하고, 줄거리 전개를 더욱 논리적으로 하며, 작품의 예술적 구상을 더욱 사실적이고 사실적으로 표현한다. 읽으면 독특한 풍미가 느껴지고, 예술적 아름다움을 강하게 느낄 수 있다.
그는 미국 작가 헤밍웨이의 작품을 가장 좋아하며, 그의 간결하고 정확하며 강력한 문체가 특징이라고 칭찬한다. 중국 고전 대중 소설: 무궁화는 맑은 물에서 나오고, 자연 장식은 제거됩니다.
구롱의 작품에는 "세상에 있으면 스스로를 도울 수 없다"는 불교 구절과 유사한 문구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자들의 비명을 지르는 그의 명언.
긴 문장과 짧은 문장을 번갈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그는 “긴 문장은 흐르는 강물과 같다. 갑자기 연결되어 물을 자르는 칼처럼 특수 효과의 기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롱의 후기 소설은 감정과 관념의 자유로운 표현으로 가득 차 있다. 한편 그는 소설의 역사적 배경을 지우고 최대한의 창작의 자유를 얻는다. 배경 자르기, 이미지 인터레이스, 분할 샷 및 기타 몽타주 기술과 같은 현대 독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소설을 시적인 스타일과 무서운 상업 스타일로 만듭니다.
구롱은 재능이 있지만 절제력이 너무 부족하다. 유명해진 후에는 창작 속도를 늦추지 않고, 매우 엄격한 창작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이전처럼 많은 훌륭한 소설을 썼고, 또한 많은 끔찍한 소설도 썼습니다.
아마도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성, 호화로운 거주지, 고결한 아내로 만족해야 할 것입니다.
Chen Dinggong 씨는 Gu Long의 서재에 매달려 있습니다. 그에게 쓴 2행에는 그와 그의 아내 메이보주(Mei Baozhu)의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가을에는 고대 상자 속의 용이 칼에 대해 노래하고, 아침에는 보물의 휘장이 마을을 휘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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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몽진주 당춘 오디션, 구타오롱젠예 에세이
●낭만 연애사
그는 많은 여성들과의 여운을 겪었다.
잠시 또는 때로는 오랫동안
결국은 지나가는 구름과 같아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여자도 될 수 있다 인간이든, 신이든, 짐승이든.
사춘기의 낭만적인 감정은 언제나 여성을 신으로, 동화로, 아름다움, 자유, 사랑 등의 화신으로 만든다.
보통 사람에게 연애 감정은 잠시뿐이다.
아티스트에게 때로는 평생의 낭만이기도 하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삶과 창작물, 그리고 이성간의 얽힘은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된다.
그래서 이런 문학적 표현이 있습니다.
영원한 여성들이 우리를 이끈다
한 여성의 시선은 한 순간에 내 삶의 목적과 결심, 생각을 바꿔 놓았습니다.
나는 여자의 마음을 원할 뿐이다
사랑은 청춘의 신이다
중국 문인들은 '붉은 향기가 나는 소매로 밤에 책을 읽는다'라는 말이 있다. 서양 문인들은 '영감의 원천'이라는 말이 있다. 여성의 아름다움은 작가와 예술가의 창의성을 자극합니다. 따라서 Rodin, Turgenev, Picasso, Maupassant, Chopin, George Sand, Hemingway 등은 임종할 때까지 여전히 사랑에 빠졌습니다.
아리지마 타케로는
외로움 때문에 창작을 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나는 욕망 때문에 창조한다.
사랑받고 싶어서 창작합니다.
창조에 대한 충동은 사랑과 외로움에서 비롯됩니다. 또는 외로움 때문에 사랑하고 사랑의 공허함 때문에 창조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끊임없이 추구하지만, 끊임없이 실망하고 가라앉는다.
어떤 여성도 항상 아름다울 수 없고, 어떤 여성도 항상 배려할 수 없으며, 아티스트가 그녀에게 준 순수함과 희망을 결코 견딜 수 없습니다.
그래서 바테리아는 단테의 '신곡'에서만 살아남을 수 있고, 현실에서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여자와 사랑에 빠지면 단순한 성욕만이 아니라 자신의 삶의 가치 실현 등 정복하려는 야망도 더 많이 포함된다. 삶의 환상을 한탄할 뿐입니다.
더 많이 얻을수록 무상함의 슬픔을 더 많이 느끼게 됩니다.
물론 슬픈 것이 반드시 아름다운 것은 아니니까요.
우리 둘 다 종말에 타락한 사람들이다. 이것이 바람을 마주한 문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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