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햄릿의 명언인' 생존 또는 파괴' 는 이 극의 어느 부분에서 나왔습니까?
햄릿의 명언인' 생존 또는 파괴' 는 이 극의 어느 부분에서 나왔습니까?
햄릿의 인내는 이미 한계에 이르렀다. 그의 아버지는 살해되었다. 그의 사랑하는 어머니는 죽은 남편의 형제와 결혼했다. 게다가, 그의 사랑하는 사람 오필리아의 행동은 매우 이상하다. 그는 그녀가 더 이상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꼈다. 이제 그는 혼자입니다. 그가 잘 아는 세상은 이미 산산조각이 났다. 그의 절망적인 검은 감정은 행동을 취할 힘이 없기 때문에-상황을 바꾸기 위해 뭔가를 함으로써 깊어졌다.
지금 그는 계속 살 것인지, 아니면 자신의 생명을 끝낼 것인지를 고려하고 있다.
햄릿: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문제입니다:
고생이 더 고귀한가
가증스러운 운명의 타격
또는 많은 어려움에 맞서기 위해 무기를 들고,
반대를 통해 그들을 끝내다. 죽음-수면-
없어; 우리가 끝낸 수면을 말하다
가슴 아프고, 수천 개의 자연충격이 있습니다.
육체의 후계자. 이것은 원만하다.
경건한 희망. 죽음-자다.
수면-아마도 꿈: 아아, 문제는 여기에 있습니다!
죽음의 수면 중에 어떤 꿈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세상의 속박에서 벗어날 때,
우리는 반드시 잠시 멈추어야 한다. 이것은 존중입니다.
이것은 이렇게 장수하는 재앙이다.
누가 시간의 채찍질과 비웃음을 참을 수 있는가,
억압자의 실수, 교만자의 모욕,
경멸받는 사랑의 고통, 법의 지연,
사무실의 오만과 버림
가치없는 인내심의 장점,
그 자신이 조용할 수 있을 때
맨엉덩이?
이 파델의 가족들은 누구를 참을 것인가,
지친 생활 속에서 신음하며 땀을 흘리다.
그러나 죽음 이후의 것에 대한 두려움-
발견되지 않은 나라, 누구의 국경에서
여행자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혼란스러운 의지,
차라리 우리의 질병을 참자.
우리가 모르는 곳으로 날아가고 싶지 않아?
그러므로 양심은 우리 모두를 겁쟁이로 만듭니다.
그래서 해상도의 자연톤은
창백한 생각에 휩싸이고,
그리고 기업의 본질과 순간
이 시점에서, 그들의 조류는 변했다.
행동의 명분을 잃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