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다른 사람과 따지지 않는 시구를 형용하다

다른 사람과 따지지 않는 시구를 형용하다

1. 남과 따지지 않는 시구

에 관한 시구 1.' 자질이 없는 사람과 따지지 않는다' 는 문장에 어떤

1, 어른이 소인을 따지지 않고

2, 바보와 단장하지 않는다

3,;

4, 마음이 따지면 곳곳에서 원망한다. 마음이 편안해지면 언제나 봄이다.

5, 침묵은 방법이지만 앞으로 다른 것을 두려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6, 한 사람이 세 번 강조하는 것은 반드시 그의 마음속의 약점이어야 합니다 다만 그를 참고, 그를 내버려 두고, 그를 피하고, 그를 참으며, 그를 존경하고, 그를 상대하지 말고, 몇 년 더 너를 두고 그를 보아라.

9, 그냥 내버려 두어라, 인생은 그림자가 비뚤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자신의 길을 가라,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해라! 시간이 지나면 모든 것이 평온하고 진실이 드러날 것이다.

1, 아들은 말했다: 신사 와이드, 악당 임신 토양; 군자는 형벌을 품고, 소인은 혜를 품고 있다.

2. 소인과 따지지 않는 시 < P > 한산은 < P > "세상이 나를 비방하고, 나를 속이고, 나를 모욕하고, 나를 비웃고, 나를 업신여기고, 나를 경멸하고, 나를 경멸하고, 나를 미워하고, 나를 속이는 자는 어떻게 처리할까? \ "

구름 수거:

" 그냥 참고, 그를 내버려 두고, 그를 피하고, 그를 참고, 그를 존경하고, 그를 상대하지 말고, 몇 년 더 있다가 그를 보자. "< P > 의미: < P > 어느 날 한산이 주웠다." 만약 세상에 터무니없는 비방, 괴롭힘, 모욕, 조롱, 경멸, 경멸, 경멸, 미움, 속임수, 내가 어떻게 하면 좋을까? \ "< P > 픽업 대답:" 왜 그를 참고, 겸손, 그를 내버려 두지, 그를 피하고, 그를 참으며, 그를 존경하고, 그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몇 년 후, 당신은 그를 봐. \ "

_ (:\" \ "\ \ \" \ \ \ 이것은 가장 적합합니다.

3. 속세와는 따지지 않는 시구에 어떤

1 이 있는지, 개뿔도, 연새는 홍작의 뜻을 안아준다! -시마 키안 \ "첸 섭 가족 \"

2, 왕후장상녕은 일종의 평화를 가지고 있다! -시마 키안 \ "첸 섭 가족 \"

3, 보군 금대 의미, 옥룡을 데리고 군사했다. -리 그는 \ "yanmen 현 라인 \"

4, 링 절정 이 될 것입니다, 모든 작은 산 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당나라 du fu

5, 태양과 달 여행, 그 중 있다면; 별한이 찬란하여, 그 속에서 나가면. --삼국조조

6, 침몰선 옆 천돛, 병나무 앞 만목춘. -당 유우석

7, 1 년 동안 칼을 갈고 서리날을 시험해 본 적이 없다. 오늘 표시 6 월, 누가 불공평한 일이 있습니까? --당나라 지아 섬

8,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결국 돌려주지 않는다. 당왕창령

9, 진시 명월한시관, 만리장정 사람들은 아직 갚지 않았다. 그러나 longcheng 비행 은 후진타오 madu Yinshan 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당나라 왕 Changling

1, 천성적으로 내 재료가 유용 할 것이고, 천금이 흩어져 다시 올 것이다. -당이백

11, 지근력, 의지는 만리 밖에 있다. -당나라 이백

12, 나는 삭제, 천추에 빛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돈 이백

13, 비 무강해지, 소탈하게 해와 달을 보내다. --당나라 두보

14, 호탕이 광활하고, 지태심이 초연하다. -당나라 바이 주이

15, 연민 6 월 머리 아침 흰색, 그 야망은 실제로 시들지 않았다. --당백거이

16, 후한 남편의 지평은 눈부시게 빛날 수 있다. 당맹교

4. 친족들 사이에 따지지 않는 고시 < P >, 고시 속의 이별시 1

바다 메모리 친구, 지평선은 이웃과 같다. (왕보 \ "두소부의 임촉주 보내기 \") 2. 또 왕손을 보내, 순훤은 이별의 정을 가득 채웠다. < P > (이백' 친구 보내기') 3. 춘초가 내년 초록인데 왕손씨가 돌아오지 않을까요? (백거이 "고원초 송별") 4. 웨이성 () 조 비 () 가 가벼운 먼지로, 객사 청청류색 () 이 새롭다. 군은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서출양관은 이유 없는 사람이다.

(왕위 \ "송원 이대사 안시 \") 5. 한우 연강 밤 우, 평명 여객 추산 고독; (왕창령' 부용루 송신진') 6. 앞길에 지기가 없고, 천하에 누가 왕을 모르는지 근심하지 않는다. (gaoshi \ "다른 동 \") 7. 복숭아꽃 담수 3 천 피트, 왕륜이 나에게 사랑을 보내지 못한다. < P > (이백) 8. 고독한 돛은 멀리 푸른 하늘을 비추고 창장 하늘만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백' 황학루 송호연의 광릉') 9. 산회로는 왕을 돌릴 수 없고, 눈 위에는 말 행처가 남아 있다.

(센삼' 백설가 무판관 귀경') 1. 창팅 밖, 고도변, 방초 벽연일. 만풍이 버들피리 소리를 스치고, 석양 산외산.

하늘의 끝, 바다의 뿔, 친교가 반드문데. 탁주 한 잔에 여환을 다하니, 오늘 밤은 추위를 꿈꾸지 마라. < P > (이숙동' 송별', 향정 이별시 1. 군은 고향에서 왔다. 고향 일을 알아야 한다.

다음 날 제나라 창문, 한매가 꽃을 피우지 않았습니까? (왕 웨이 \ "잡시 \") 2. 작은 집 맏이가 돌아오니, 시골소리는 변하지 않고 귀밑머리가 쇠약해졌다. 아이들이 서로 만나 만나지 못했는데, 웃음거리가 어디서 왔느냐고 물었다. "하지사" "귀향인형서" 3. 영외음서가 끊어지고, 겨울을 거쳐 입춘하다.

근향정이 더 겁이 나서 감히 찾아오지 못한다. 송지는' 한강을 건너라' 4. 객로 청산외, 카누 녹수 앞.

양안이 넓고 바람이 돛을 달고 있다. 해일생잔야, 강춘이 구년으로 들어가다. < P > 향서가 어디에 도달하는지 귀기러기 낙양변으로 돌아간다. (왕만' 차북고산 아래') 5. 인춘은 겨우 7 일, 집을 떠난 지 2 년이 되었다.

사람은 기러기에 빠진 후 꽃 앞에 생각이 난다. 6. 침대 앞의 밝은 달빛은 지상의 서리로 의심된다.

머리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며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하다. 이백' 정야사고' 7 < P > 이 야상곡에서 버드나무 꺾는 소리를 들었는데, 누가 옛 국정을 감당할 수 없다. 8. 객사와 주는 이미 1 서리가 되어 밤낮으로 함양을 회상한다. < P > 공연히 뽕건수를 더 건넜지만, 병주가 고향이기를 바라다. (리우 비누 \ "여행 차 삭방 \") 9. 수비대 드럼 깨진 보행자, 가을 기러기 소리.

이슬은 오늘 밤부터 하얗고 달은 고향이다. 남동생이 모두 흩어져, 노숙자가 사생에게 물었다.

편지 기장이 미달되었는데, 상황은 아직 쉬지 않은 병사이다. (두보' 월야 기억 사디'), 친구 이별시 1, 모도 추강 이별 어려움, 보트 배는 내일 장안이다.

2, 고인이 서사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 고독한 돛은 먼 그림자가 푸른 하늘을 뒤덮고, 창장 하늘만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3, 군과의 이별의 뜻은 환관이다. 바다에는 지기가 있고, 천지는 이웃과 같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 P > 무위무위무위무위무위길길, 자녀 * * * * * * * * * * * * * * * * * 수건. 4, 밝은 달이 높은 나무를 숨기고, 긴 강은 하늘을 알지 못한다.

유유낙양도, 몇 년이 될 것인가? (5), 북한 웬 나그네가 노래를 불렀는데, 어젯밤 미서리 초에 강을 건넜다. 홍기러기는 근심 속에서 들을 수 없고, 운산상태는 손님 중 지나온 것이다.

6, 한우 연강 밤 오로, 평명 배달객 초산 고독. 낙양 친지들은 서로 묻듯, 한 조각의 빙심이 옥주전자에 있다.

7, 군에게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서출양관은 이유 없는 사람이다. 8, 여전히 동정 고향 물, 만리 전송 보트.

9, 고인이 서사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 (1), 제발, 동쪽 물 을 물어, 누구와 함께 짧은 길이 를 의미하지 않는다.

11, 이백은 배를 타고 행할 예정인데, 갑자기 기슭에서 노랫소리를 들었다. 복숭아꽃 담수 천 피트 깊이, 왕륜이 나에게 정을 보내는 것보다 못하다.

12, 백옥 술 한 잔, 녹색양 3 월 때. 봄바람이 며칠 남았는데, 양쪽 귀밑머리가 각각 실이 되었다.

13, 이곳은 이별이고, 고독은 만리징이다. 뜬구름 나그네 의미, 석양이 옛 인정이다.

14, 윤대 동문이 군을 배웅하러 갈 때 눈 온 하늘에 산길이 가득하다. 산회로는 군주를 돌릴 수 없고, 눈 위에는 말 행처가 남아 있다.

15, 새벽 등정 앞길, 홀로 노인과 이별하다. 16, 일 경사 강 고독한 윈드 서핑, 잔디 녹색 호남 만리 정.

5. 나는 매사에 남과 따지지 않고, 명언명문 < P > 1, 겸양은 땅속 깊이 파묻힌 단근이며, 모든 신성한 미덕이 그곳에서 싹트고 있다.

출처: [영국] 무어:' 천사의 사랑 제 3 천사의 이야기'

소개: 조지 에드워드 무어, OM (또는 G. E. Moore,1873 년 11 월 4 일 < P > 둘째, 겸양은 사람마다 설교하고, 모두 듣기 좋아하지만, 아무도 실천하지 않는 미덕이다. 주인은 그것이 하인의 좌우명이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속인과 교직자도 단지 그것을 서로 선물했을 뿐이다. < P > 출처: [영국] 셀던:' 석간 잡담 겸손' < P > 3, 미끄러지지 않고' 겸손한 협곡' 으로 들어가는 것은 한 사람에게 쉬운 일이 아니다. < P > 출처: [영국] 반양:' 천로 여정' < P > 소개: 존 반양, 영국의 저명한 작가, 설교가. 잉글랜드 동부 지역 베드포드 카운티의 베드포드에서 태어났습니다. 청년기 혁명 의회군에 징집된 뒤 고향에서 선교 활동을 했다. < P > 넷, 이 옷을 겸손하게 입는 사람은 누구나 가장 아름답고 잘 생긴 사람이다. < P > 출처: [영국] 몽고메리: "겸손" < P > 소개: 몽고메리, 미국 수학자, 교육자. 1952 년 그는 그리슨 (Andrew M.Gleason), 플러쉬와 함께 유명한 힐버트 문제 중 다섯 번째 문제, 즉 토폴로지가 이군이 된 조건 (토폴로지 그룹) 이라는 문제를 연속군의 분석성으로 약칭했다. 즉, 모든 지역 유클리드 그룹이 반드시 이군이어야 하는지 여부다. 5. 겸손은 공덕을 비추는 촛불이다.

출처: [영국] 필딩:' 비극의 비극'

소개: 헨리 필딩 (헨리 필딩, 177 년 4 월 22 일 -1754 년 1 월 8 일), 18 세기 최고 18 세기 영국 계몽운동의 가장 위대한 대표 인물 중 한 명은 영국 최초의 완전한 소설 이론으로 창작에 종사한 작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