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어떻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주식 시장의 정보는 다양하지만 주로 다음 세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매크로 정보
이러한 정보는 주로 국무원, 인민은행, 국가통계청, 국가세무총국, 외환관리국 등 다양한 기능 부서에서 나온다. 여기서 보내는 메시지는 권위적인 것이다. 특히 특정 정책을 발표할 때 특정 업종이나 분야에 중대한 변화가 일어나 해당 주식시장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시 정보는 국가 전체의 경제 발전과 관련이 있다. 주식시장을 위해 발표된 것은 아니지만,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종종 간접적이고 지속적이다. 그러나 곰 시장 후기 거시정보가 여전히 이공 상태에 있다면 증권시장 경영진이 이호정책을 내놓을 수 있다는 것이 이른바' 물극비' 의 구현이다. 우시장이 끝날 때 거시정보가 여전히 양호한 상태라면 주식시장은 증권시장 경영진의 부정적 정책 억압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는' 성극과 쇠퇴' 라는 말의 묘사이기도 하다.
2) 시장 정보
이러한 정보는 주로 증권감독회, 증권등록결제회사, 거래소, 상장회사, 관련 업종을 포함한 주식시장 구조체인 회원에게서 유래한다. 이 정보는 주식 시장의 내부 유통에 있는 정보이기 때문에 주식 시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직관적으로 거시정보는 주식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환경 요소이고, 시장 정보는 주식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내부 환경 요소입니다. 증권감독회, 증권등록결제회사, 거래소가 공개한 정보라면 대부분의 주식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업계 내, 업계 내 정보라면 관련 부문의 주식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상장회사의 정보라면 주식뿐만 아니라 같은 부문의 다른 주식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래서 거래자는 각종 시장 정보를 차별해야 한다.
3) 추가 정보
이러한 정보는 주로 민간 네트워크에서 비롯되며, 일부 주요 기관 및 시장 참여자들에게서 비롯되며, 신뢰도가 높지 않아 종종 뜬소문으로 나타난다. 예를 들어, 증권감독회는 중대한 이익이 있을 것이고, 모 주식은 구조조정 단계에 들어갈 것이며, 모 주식의 주력이 부상할 것이며, 모 개념이 곧 폭발할 것이다. 검증을 할 수 없더라도, 그들의 출현은 종종 개별 주식의 시세에 단기적인 영향을 미치지만, 거래자가 쫓을 가치가 없다.
먼저 다양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거시적 정보를 수집할 때는 GDP, CPI, 이자율, 환율, 예금 준비율, 세금, 국채, 재정지출 등의 데이터를 고려해야 한다.
시장 정보를 수집할 때는 산업 상황, 회사 상황, 자금 흐름, 시장 심리, 주식 관리 정책 등의 정보를 고려해야 한다.
다른 소식을 수집할 때, 우리는 주로 증권감독회의 소식을 수집한다. 어떤 뜬소문들은 종종 그 정책이 출범하기 전에 유출된 정보인데, 우리는 차라리 그것을 믿고, 믿을 수 없다.
정보 수집의 주요 출처는 인터넷이다. 여기에는' 시장 동태 읽기' 의' 뉴스 분석' 의 일부 사이트와 일부 기능 부서의 공식 사이트가 포함된다. 거래원이 발견한 정보가 좀 지연되었을 수도 있지만, 대화는 무보다 낫다. 적어도 거래자의 마음속에 대국관이 생기면 더욱 깨어날 것이다.
둘째, 각종 정보 자료를 선택한다.
개방된 인터넷에는 시장 정보가 무수히 많으며, 선별 식별은 복잡한 작업이다. 범주별로 데이터를 정리할 때 거래자는 다음 세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첫째, 어떤 정보가 가치가 있는지, 어떤 정보가 가치가 없는지 식별할 수 있어야 한다.
둘째, 정보의 적시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너무 늦은 정보는 종종 적절한 가치를 잃습니다.
셋째, 정보의 진위를 판별할 수 있도록 허위 정보는 당연히 거래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정보를 볼 때, 정보 제공자가 의도적으로 거짓말을 하든, 정보 제공자의 일방적인 인식이 있든, 정보에 있어서는 안 되는 데이터 오류가 있거나, 정보의 시효성이 너무 나쁘면 거래자에게 예측할 수 없는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얻은 정보가 포괄적이고 진실하며 객관적이며 시기적절한 경우에만 거래자의 의사 결정이 올바른 기초를 가지고 있음을 보장할 수 있다.
셋째, 효과적인 정보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거래자는 상술한 정보를 얻은 후 먼저 종합 분석을 하고, 먼저 대체적인 상황을 분석하고, 시장을 분석한 다음 판과 주식을 분석해야 한다. 둘째, 시장과 주가의 동향을 검증해야 한다. 소식을 듣자마자 섣불리 결정하지 마라. 시장의 상승과 하락은 소식 자체가 아니라 시장이 소식에 반응하는 정도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다시 한 번 주가의 높음, 중, 낮은 위치에 따라 좋은 소식이나 나쁜 소식을 변증해야 한다. 우리는 결코 좋은 소식을 사서 나쁜 소식을 보고 팔아서는 안 된다. 3, 정보 오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정보 비대칭의 약하고 효과적인 시장에서.
질문 2: 인생에는 어떤 정보가 있습니까? 우리는 어떻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질문 3: 사람들은 어떻게 정보를 이용하여 생활과 생산을 서비스합니까? 전자 정보 기술의 응용은 내가 많이 말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또한 그것의 응용이 얼마나 광범위한지 알고 있으며, 일의 효율성, 과학성, 정확성을 높인다.
사람들이 알고 있는 자연현상, 얻은 정보, 사람들의 생산생활 활동도 있다.
예를 들어 지진, 화산, 태풍이 있다고 판단하면 여러 가지 수단을 통해 정보를 얻고 불필요한 손실을 줄일 수 있다.
질문 4: 정보 활용 방법 이것은 지식 경제의 시대이며, 정보는 전례 없는 속도로 팽창하고 폭발하고 있다. 미래의 세계는 인터넷 세계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 정보 세계에서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한다. 인터넷 세계의 자원은 이용되고 있지만, 마치 보물대야, 무궁무진한 풍요로운 금산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이 금산에서 노력하는 사람은 누구나 수확이 있다. 가장 빠른 속도로 그들로부터 학습 자료를 찾고, 더 많은 과외 지식을 배우고, 수업상의 지식을 유연하게 활용하고, 사고의 발전을 촉진하고, 중학생들의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인터넷은 시공간과 경제의 한계를 뛰어넘어 온라인으로 명문 교육을 받을 수도 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이메일로 선생님께 지도를 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상의 대화형 학습, 풍부한 3 차원 그래픽 전시, 언어 해설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학습을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교재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도 매우 위험한 행동이다. 컴퓨터 게임이 청년 학생들에게 강한 흡인력이 있는 것은 컴퓨터 게임의 허황된 진실성에 있다. 컴퓨터 게임은 역사나 무협 소설 속 한 나라를 배경으로 가상사회를 형성하며, 이로 인해 환상적인 현실을 만들어 참가자들에게 몰입감을 느끼게 한다. 컴퓨터의 허황된 진실성 때문에 초중고생들은 종종 게임의 캐릭터를 실생활로 옮긴다. 그들은 현실 생활 속에 살고 있지만, 사고는 여전히 게임 캐릭터에 머물러 있다.
질문 5: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유효한 정보 1 을 얻는 방법 여러 단어로 검색:
여러 단어를 공백으로 구분하여 여러 단어를 입력하면 보다 정확한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하이 인민공원에 대해 알고 싶다면 검색 상자에 [상하이 인민공원] 을 입력하면 [인민공원] 을 입력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다.
2. 바이두 스냅샷:
검색 결과를 열 수 없거나 여는 속도가 매우 느리면 어떻게 합니까? 바이두 스냅샷은 당신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록된 모든 홈페이지는 바이두에' 바이두 스냅샷' 이라는 일반 텍스트 백업이 있다. 바이두는 속도가 빨라서 "스냅샷" 을 통해 페이지 내용을 빠르게 탐색할 수 있다. 바이두는 텍스트 내용만 보존하기 때문에 사진, 음악 등 비텍스트 정보는 모두 원본 웹 페이지에서 직접 호출된다. 원본 웹 페이지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스냅샷의 그림 등 텍스트가 아닌 내용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음은' 김용' 검색 결과 요약입니다.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바이두 스냅샷' 링크를 클릭하여 바이두 스냅샷의 편리함을 느껴보세요!
다른 검색 엔진도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도움이 된다.
3, 적절한 검색어를 선택하십시오:
검색 기술, 가장 기본적이고 효과적인 것은 적절한 검색어를 선택하는 것이다. 질의어를 선택하는 것은 경험의 축적이며, 어느 정도는 규칙적으로 따를 수 있다.
바이두를 정확하게 표현하면 네가 제출한 검색어에 따라 엄격하게 검색할 것이다. 따라서 검색어를 정확하게 표현하는 것은 좋은 검색 결과를 얻기 위한 필수 전제 조건이다.
흔히 볼 수 있는 부정확한 표현은, 당신의 머릿속에 한 가지 생각이 있고, 검색 상자에 다른 것이 입력되어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예를 들어, 2004 년 국내 10 대 뉴스를 찾기 위해 검색어는 "2004 년 국내 10 대 뉴스" 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검색어를' 2004 년 중국 10 대 사건' 으로 바꾸면 검색 결과가 요구에 맞지 않는다.
4. 또 다른 전형적인 부정확한 표현은 질의어에 오타가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임심여 * * * 사진을 찾고, "임심여 * * *" 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문제 없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실수를 해서 그것을' 임심여 * * *' 로 바꾸면, 검색 결과의 질은 훨씬 나빠질 것이다.
그러나 바이두에는 사용자의 일반적인 오타에 대한 오류 수정 힌트가 있다. "임심여 * * *" 를 입력하면 검색 결과 맨 위에 "임심여 * * *" 를 찾으시는군요.
주제 관련성 및 검색어의 간결성 현재 검색 엔진은 자연어를 잘 처리하지 못한다. 따라서 검색 요청을 제출할 때 찾고자 하는 정보 주제와 관련된 간단한 검색어로 아이디어를 추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실제 예를 사용하여 설명하십시오. 3 학년 초등학생이 시간에 대한 명언을 알아보고 싶어한다. 그의 질의어는' 초등학교 3 학년 시간에 관한 명언' 이다.
이 검색어는 검색자의 검색 의도를 충분히 반영했지만 효과가 좋지 않았다.
절대다수의 명언은 어느 학년을 겨냥한 것인지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않았다. 따라서' 초등학교 3 학년' 은 주제와 무관하며 검색 엔진에' 초등학교 3 학년' 이 없는 귀중한 정보를 많이 잃게 된다. "정보" 는 유명인사 어록 자체와 무관한 단어이기도 하다. 이런 말을 한 마디 더 하면 많은 귀중한 정보를 줄일 수 있다. 시대의 명언' 중' 의' 의' 는 필수어가 아니라 검색 결과를 방해할 수 있다. 유명 인사 명언',' 유명 인사 명언',' 유명 인사 명언' 은 보통 유명 인사가 남긴 것으로, 유명 인사 명언 앞에 유명인을 추가하는 것은 불필요한 반복이다.
그래서 최고의 질의어는' 시대의 명언' 이어야 한다.
5. 다음 검색어의 문제를 찾아 검색 요구에 더 잘 맞는 검색어를 생각해 보세요.
소득세 회계 처리에 관한 논의
주성치 개인 서류와 영화.
웹 페이지의 특성에 따라 검색어를 선택하다. 많은 유형의 웹 페이지에는 유사한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웹 페이지에는 일반적으로 목차 페이지가 있습니다. 소설 이름은 일반적으로 웹 페이지 제목에 나타나며, 페이지에는 일반적으로 "목차" 라는 단어가 나타납니다.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여 소설 섹션 이름인 섹션 페이지 제목을 가진 특정 섹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페이지,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이름은 페이지 제목에 있으며 페이지 본문에 다운로드 링크가 있으며 "다운로드" 라는 단어가 나타납니다. 잠깐만요.
자주 검색하고, 다양한 웹 페이지의 특징을 요약하고, 질의어 선택에 적용하면, 검색이 정확하고 효율적이다.
예를 들어, 스타의 프로필 페이지를 찾으십시오. 일반적으로 스타 정보 페이지의 제목은 보통 스타의 이름이며 페이지에' 이름',' 키' 라는 글자가 나온다. 예를 들어 엄청하 프로필을 찾으려면 임청 ... >>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 6: 구도' 어떻게 정보를 이용하는가' 이것은 생명력 넘치는 산수화다. 이 그림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으세요? 그럼 한번 봅시다!
그림 속의 하늘은 파랗고 끝이 없다. 마치 사파이어 같다. 하늘에는 금빛 새 한 마리가 자유롭게 날고 재잘재잘 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 태양이 빨갛게 달아올라 마치 큰 불덩이 같다. 하늘에 새, 태양, 구름 외에 다른 것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네, 하얀 구름입니다. 하얀 구름이 솜사탕처럼 변화무쌍하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부근의 나무는 빽빽하고 푸르러서 정말 큰 전사처럼 보인다. 산들은 기복이 있어, 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일록이다. 너무 아름다워요. 달콤하고 맛있는 크림 케이크 같은 귀여운 작은 집. 강물이 바닥이 맑아서 마치 푸른 비단 같다. 강에 물고기가 있는 동물이 있다. 그것은 마치 "친구, 나는 적을 찾은 것 같다." 라고 말하는 것처럼 강에서 펄쩍 뛰었다. 우리 먼저 내려갈까요? " 강가에 꽃이 좀 있다. 그것들은 가지각색으로 햇빛에 피어난다. 옆에 있는 나비는 그들이 이렇게 예쁜 것을 보고 그들에게 말했다. "꽃친구들, 내가 너희 친구가 될 수 있을까?" " 바로 이때, 옆에 있는 작은 지렁이가 갑자기 지하에서 뚫고 나와 말했다. "와! 얼마나 신선한 공기인가! 땅 밑이 답답하니, 오늘 올라오는 것이 딱 알맞다. "
타자가 아웃되었나요? 이 그림은 예쁘나요? 나는 정말 새가 되고 싶다. 여기서 자유롭게 날고, 이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고 싶다.
질문 7: 정보 기술을 이용한 사례 분석 기술 발전에 따라 교실 수업에서 정보 기술의 응용이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일정한 발전 수준이 있다. 시공간과 논리적 사고의 한계를 뛰어넘어 직관적이거나 간접적인 이미지 패턴, 실제 인물, 실제 색상, 사실적인 목소리, 적절한 조명으로 객관적인 것을 직간접적으로 표현하고, 학생들에게 완벽한 시각미와 이미지미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동원하고, 학생들의 관찰, 사고, 상상력, 창의력, 동기,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동시에 다채로운 화면, 변화된 사물, 간결한 해설, 아름다운 음악은 교실 수업의 분위기를 더했다. 그렇다면 어떻게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교실 효과를 향상시키고 최적화할 수 있을까요?
첫째, 정보 기술을 사용하여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십시오.
흥미는 학생들에게 강렬한 지식욕구를 싹트게 하고, 그들의 학습 열정을 직접적으로 자극할 수 있다. 따라서 교실 수업에서 교사는 교재의 요구에 따라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교재와 관련된 내용을 전시하고, 풍부한 교학 상황을 만들고, 학생들의 호기심을 만족시키고, 학생들의 주의를 끌고, 학생 사고의 주동성과 적극성을 불러일으켜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예를 들어' 추도' 라는 글은 추경의 생기를 묘사하고, 추도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추도를 상상하며, 사랑과 찬양의 정을 표현한다. 따라서 교사는 정보 기술을 이용하여 시청각 컴퓨터 코스웨어를 만들어 학생들에게 전시할 수 있다. 학생이 흥미가 충만할 때, 이 장면은 어떤 언어로 표현해야 합니까? 이것은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둘째, 정보기술을 이용해 의심을 키우자
심리학 연구에 따르면 인간의 사고는 문제에서 시작된다. 학생들은 지식을 배우는 과정에서 뇌가 적극적으로 생각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 가치 있는 문제를 제기하는 것이 종종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스포츠 정보기술은 학생들의 의문 능력을 더 잘 키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채산인' 을 가르칠 때 정보기술을 이용해 사진을 만들 수 있다.' 짧은 키, 검은 얼굴, 짙은 눈썹눈, 40 대 정도, 열린 흰색 토포 재킷 중간에 선홍색 조끼가 있다.' 막대기의 한쪽 끝에는 나무 의자 몇 개가 묶여 있고, 다른 한쪽 끝에는 푸른 수박 대여섯 개가 묶여 있다. 선생님은 먼저 학생들에게 화면을 자세히 관찰하도록 지도한 다음, 학생들에게 감정을 가지고 본문에 묘사된 이 부분의 줄거리를 읽으면서 생각하도록 지도한다. 학생들은 다 보고 손을 들어 물었다. 왜 등산 선수가 여행객의 두 배이지만, 속도는 관광객보다 느리지 않은가? 산악인이' 소리 없이'' 소리 없이' 앞으로 걸어가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어떻게 생각했는가? 본문을 다시 한 번 읽어 보세요. 당시의 상황과 결합해서 여행객들이 유람하고, 재미있는 곳에 멈추고, 목표가 분산되었다는 가정을 해 주세요. 산악인은 제때에 화물을 산꼭대기에 보내는 임무가 있는데, 목표는 한결같아서 계속 걸어야 한다. 이런 질문을 통해 학생들은 의미심장한 철학을 밝혀냈다. 그가 무엇을 하든, 그가 한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착실하게 노력하면 반드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셋째,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교육의 난점을 돌파한다
교실 수업에서는 교육 내용과 관련된 재미있는 자료가 부족해 추상적인 사고 활동을 하기가 어려워 교실 수업의 어려움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정확한 파악에 영향을 미쳤다.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학생들에게 다각적, 다각적, 다층적 관찰 공간을 보여주고, 실제 상황을 만들어 학생들이 실제 이미지로 추상적인 것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교육의 난점을 돌파하여 교육의 질과 교수 효과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해돋이 가르침은 때때로 태양이 구름층으로 들어오기도 하지만, 그 빛은 구름에서 내리쬐어 수면에 직접 부딪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다명언) 이때는 맑은 물과 하늘을 나누기가 쉽지 않다. 왜냐하면 나는 한 줄기 빛만 보았기 때문이다. 이 단락도 교육의 난점이다. 어떻게 해야만 돌파하여 교육의 난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역동적이고 연속적인 화면을 보고, 해상 일출의 과정과 경치를 이해하고, 해돋이의 위대한 경이로움을 체험할 수 있다. 학생들은 이런 생동감 있고 직관적인 사진을 보고, 선생님의 감정적 낭독을 듣고, 교학 내용을 깊이 이해하고, 교학의 난점을 돌파했다.
질문 8: 초등학생 작문에서 어떻게 정보' 정보' 를 사용하는지는 이미 오늘날 가장 자주 사용되는 어휘 중 하나가 되었다. 검색 엔진' 소호' 에서 발견된 32,265,438+07 개 사이트와 2,444,525 개 홈페이지 Inforseek 에는 7 14 18 개 사이트, 13376974 개 페이지가 있습니다. 정보를 얻고, 정보를 평가하고,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능력은 정보 사회 종사자들이 반드시 습득해야 하는 평생 기술이 되었다. 교육전문가들은 20 년 전부터 2 1 세기를 겨냥한 학생들이 전통적인 읽기 및 쓰기 교육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의 정보 소양을 갖추어야 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위해 미국 국가정보소양 포럼은 45 가지 평가 기준을 국가교육 목표 평가 내용으로 꼽았다. 약 4000 년 전, 인류는 정보를 조직하고 검색하기 시작했다. 전형적인 예는 도서 목록이다. 정보의 범위는 결국 한 권의 책이나 여러 권의 책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을 초과하게 되므로, 저장된 데이터를 신속하게 저장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정보 구조를 구축해야 합니다. 빠른 검색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데이터 구조 중 하나는 index 입니다. 즉, 포인터를 통해 관련 정보 (또는 개체) 와 연결할 단어 또는 개념 집합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색인은 현대 정보 검색 시스템의 핵심이며 데이터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제공하고 쿼리 처리 작업 속도를 높입니다. 몇 세기 동안 색인은 모두 수작업으로 만들어져 등급 분류를 형성했다. 사실, 많은 도서관은 여전히 이 분류 수준을 사용하여 수집한 자료를 분류한다. 보통 이 수준은 도서관학 분야에서 인간의 주관성에 따라 설계된다. 이제 컴퓨터 기술의 발전으로 대형 색인을 자동으로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동 인덱싱 기술은 시스템 자체와 관련이 있고 사용자 요구 사항과 관련된 것이 적기 때문에 컴퓨터 중심 및 사람 중심 정보 검색이라는 두 가지 검색 전략이 있습니다. 컴퓨터 중심의 관점에서 정보 검색 문제는 주로 효과적인 인덱스를 구축하고, 사용자의 질의를 고성능 방식으로 처리하며, 쿼리 응답 하위 집합의 "품질" 을 향상시키기 위한 정렬 알고리즘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사람 중심의 관점에서 정보 검색 문제는 주로 사용자의 행동을 연구하고, 주요 요구 사항을 이해하며, 이러한 요구 사항에 따라 검색 시스템의 구성과 운영을 개선하고 개선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람 중심의 관점에 따르면 키워드 기반 쿼리 처리는 좋은 검색 전략이 아니다.
질문 9: 사람들은 어떻게 정보를 이용하여 생활, 학습, 생산의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합니까? 간단히 말해서, 사람들은 서로 다른 경로를 통해 정보를 얻고, 정보를 수신하여 자신의 인지 시스템을 형성한다. 생활, 학습, 생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문제에 직면할 때 당연히 자신의 정보를 호출한다. 자신의 정보가 충분히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의 정보를 다른 방법으로 자신의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다!
질문 10: 정보 기술을 사용하여 교육 문제 1 을 해결하는 방법 멀티미디어 교육 기술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다.
아들은 말했다: "아는 자는 선한 자보다 못하며, 아는 자는 악자보다 못하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 멀티미디어는 교실 수업에서 상황을 만들어 학생들의 강렬한 지식욕구를 자극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든 학생들의 지식과 식견은 모두 흥미에서 비롯된다. 취미는 학습의 원동력이고, 최고의 선생님이며, 자질교육의 기초이다. 초등학생들은 바깥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찼고, 새로운 수업마다 학생들에 대한 궁금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교실에서 교사가 멀티미디어를 사용하여 가르치는 것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화면과 특별한 음향을 가져다 주며, * * * 학생들의 감각에 영향을 미치며, 학생들이 장면에 흥미와 감동을 줄 수 있도록 한다. 멀티미디어 프리젠 테이션에서 학생들은 시각, 듣기, 사고, 말하기 등 다양한 감각 훈련을 통해 교육 내용을 더 탐구하려는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학습에 대한 관심도 무의식적으로 높아져 교사가 쉽고 유쾌하게 교육 임무를 완수할 수 있게 한다.
둘째, 현대 원격 교육 기술에 의지하여 학생의 시야를 넓히고 학생의 자질을 높이다.
농촌 초중고등학교에서 원격교육을 사용하면 교실 분위기를 더욱 활발하게 하고, 교과 과정 자원을 넓히며, 산 밖의 멋진 세계를 볼 수 있다. 농촌 원격교육의 소재는 효과적인 자원이며 학생들에게 다채로운 세계를 보여준다. 우리는 본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해 멀티미디어를 이용해 학생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특집, 안전지식영화 등을 시청할 수 있다. 종합자원영화를 보면 학생들에게 과학을 존중하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며 애국주의 교육을 받고 삶을 풍요롭게 하며 시야를 넓히고 지식면을 넓히며 인생에 대한 사고를 넓히고 자질을 높이도록 교육했다.
셋째, 멀티미디어 교육 기술에 의지하면 중점을 강조하고 난점을 돌파하는 데 도움이 된다.
멀티미디어 지원 교육은 사운드, 이미지, 비디오, 애니메이션, 텍스트를 하나로 통합한 교육용 코스웨어로 생동감 있고 활발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교실에서 멀티미디어 기술을 사용하면 지식의 난점을 더 잘 해결할 수 있다. 전통적인 교학 활동에서 교사는 칠판 분석과 질문을 통해 두드러진 중점과 난점 돌파를 해결했다. 멀티미디어를 사용한 후 지식 포인트의 중난점을 문제 장면으로 설계할 수 있다. 직관적이고 생생한 시연에서 학생들의 다양한 감각의 시너지 효과를 동원해 교사가 설명하기 어렵고 학생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문제를 해결했다. 교학 내용은 추상에서 구체적, 복잡에서 단순까지, 무형에서 유형까지, 간단명료에서 생동감에 이르기까지, 교학 시간을 단축하고, 학생의 주체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교학의 중난점을 해결하고, 학생들이 중난점을 이해하고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넷째, 멀티미디어 교육 기술에 의지하여 학생의 종합 능력을 배양하다.
새로운 시대의 교학 이론에서 학생의 종합 응용능력을 배양하고 훈련시키는 것은 현대 교육의 기본 요건이다. 멀티미디어는 사진, 텍스트, 소리, 움직임, 생생한 시나리오를 이용해 학생들에게 다감각으로 학습 활동에 참여하도록 독려한다. 코스웨어 제작, 문제 시나리오 구축, 교실에서 적절한 운영 및 제어를 통해 다양한 문제 시나리오의 전환을 통해 문제를 관찰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결론을 검증하고, 본질을 경험하고, 새로운 결론을 총결합니다. 학생의 자습 능력과 탐구 능력을 배양하고 관찰, 판단, 탐구, 발견 과정에서 학생의 종합 능력을 배양하였다. 새로운 교수 모델은 학생 학습의 주체성을 강조한다. 학생은 지식 건설 과정의 적극적인 참여자로 간주되며 교사는 교육 과정의 주최자, 멘토, 촉진자 및 컨설턴트입니다. 교사의 주도적 역할은 교육 과정을 더욱 최적화할 수 있으며, 교육 활동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정보기술 및 학과 통합 과정의 설계는 교사가 지도하고 강의하며, 학생의 자율 학습을 주요 임무로 삼는다. 교실에서 교사는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동원하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자발적으로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조건을 만들었다.
다섯째, 멀티미디어 교육 기술을 이용하여 요약 승화를 하고 각종 숙제를 배치한다.
하나의 완전한 교실 수업 과정, 요약과 숙제는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성공적인 수업에 화룡점정 역할을 한다. 전통적인 총결산은 학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지 못한다. 현대 멀티미디어 수단을 사용한 후, 성화가 조화롭고 * * * * 표현력이 뛰어나다. 프레젠테이션으로 자료 분석 문제를 전시하여 학생들이 생각을 토론할 수 있게 하고, 답을 얻는 것이 본 수업의 핵심 내용이다. 이 수업의 핵심 내용을 승화시키기 위해 이 수업의 핵심 부분을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목표 요구에 따라 교재의 중난점을 몇 가지 분량, 대표적인 문제로 정리하다. 학생들은 현장 연습이나 방과 후 숙제를 공고히 함으로써 정보 환경과 교육 자원에서 직접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정보 ... >> 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