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영혼을 정화하는 자연풍경에 관한 시
영혼을 정화하는 자연풍경에 관한 시
1. 영혼을 정화하는 구절 설명
영혼을 정화하는 구절 설명 1. "아름다운 풍경이 영혼을 정화한다"는 구절은 무엇입니까
1. 빈 산 신선한 비가 내린 뒤 날씨는 가을이 깊어졌습니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 위로 맑은 샘이 흐른다. ——"가을 산에 살다" - Tang Wangwei
해석: 계곡에 비가 내린 후 계곡의 날씨는 밤에 더욱 시원해지고 가을이 되었습니다. 밝은 달은 소나무 숲에 맑은 빛을 비추고, 계곡 바위에는 맑은 샘물이 흐른다.
2. 구이 영혼의 가을 이슬은 태어날 때 가늘지만 빛 루오는 가늘고 옷을 갈아 입지 않았습니다. 은정은 밤에 오랫동안 부지런히 연주했지만 소심해서 빈 방으로 돌아갈 수가 없습니다. —— 당나라 왕위의 "가을 밤의 노래"
설명 : 달이 처음 떴을 때 이미 가을 이슬이 엷어졌고 나는 다른 옷을 갈아 입지 않은 채 얇은 낙의를 입고있었습니다. 긴 밤 동안 나는 은고를 다정하게 연주했고, 텅 빈 방에 혼자 있기가 두려워 잠에 들 수가 없었다.
3. 장안에는 밝은 달이 있고 수천 가구가 옷을 두드리는 소리가 난다. 가을 바람은 결코 불지 않지만, 둘 사이에는 언제나 사랑이 있습니다. 후루가 패배하면 선한 사람들이 원정을 중단할 것입니다. ——Tang Li Bai의 "Midnight Autumn Song"
설명: Chang'an은 흐릿한 달빛에 둘러싸여 있었고 모든 집에서 옷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긴 가을바람에도 옥문관 원정에 나선 친지들의 걱정이 씻겨지지 않는다. 언제 적을 물리치고 남편의 먼 전쟁 생활도 끝날까요?
4. 강 도시는 산과 맑은 하늘만큼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비가 밝은 거울에 닿고, 두 다리 위에 무지개가 떨어진다. 인파는 춥고, 오렌지와 포멜로 나무가 피어나고, 가을빛은 오래된 플라타너스 나무와 같습니다. 북쪽 건물에 누가 있고 싶은지 바람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가을 Xuancheng Xie Tiao North Tower 등반" Tang Li Bai
해석 : 강변 도시는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산이 어두워지면 Xie에 올라갔습니다. Tiao Tower를 바라보며 맑은 하늘을 바라보았습니다. Wanxi와 Juxi는 Xuancheng을 둘러싼 밝은 거울과 같고 Fenghuang과 Jichuan의 두 다리는 세상에 떨어지는 무지개와 같습니다. 마을에서 피어오르는 가늘고 차가운 연기가 오렌지와 포멜로 사이에 남아 있었고, 플라타너스 나무들은 이미 짙은 가을빛에 시들고 있었습니다. 샤오사의 가을바람을 맞으며 사조북탑에 와서 남제나라 시인 사공을 생각할 생각을 나 외에 누가 하겠는가?
5. 배를 타고 옌주로 이동하는 동안 손님은 해질녘에 새로 도착한 손님이 걱정된다. 탁 트인 하늘에는 나무들이 낮고, 강물 위의 맑은 달이 사람 가까이에 있습니다. ——"Jiande River에 머물다" - Tang Meng Haoran
해석: 배가 안개 낀 섬에 정박할 때 황혼이 질 무렵 손님들의 마음에는 새로운 슬픔이 넘쳐납니다. 광야는 끝이 없고, 하늘은 나무보다 낮고, 강물은 맑고, 달은 사람과 가깝다.
6. 은빛 양초의 가을빛이 화면을 차갑게 물들이고, 흐르는 반딧불이에 작은 전등 부채가 펄럭인다. 밤하늘은 물처럼 차갑고, 나는 앉아서 알테어와 베가를 지켜본다. ——당나라 두목의 '가을의 전야'
해석: 가을밤, 절묘한 은초가 희미한 빛을 발산하여 작은 병풍을 들고 있는 궁녀의 차가움을 더한다. 실크부채, 날아다니는 반딧불을 가볍게 두드려 줍니다. 계단 위의 밤은 물처럼 시원하다. 소파에 앉아 별을 올려다보면 멀리서 베가를 바라보는 알테어가 보인다.
7. 황혼의 구름이 걷히고 추위가 넘쳐나자 은인은 묵묵히 옥판을 돌린다. ——'중추절' 송나라 소식
해석: 중추절의 달은 특히 '백옥판'처럼 둥글고 밝게 보입니다.
8. 비산산 정상에는 맑은 시냇물이 흐르고, 하늘도 맑고 물도 맑고, 가을빛도 그대로이다. 인간의 세계에서 30마일 떨어진 곳에 흰 구름과 붉은 나뭇잎이 있습니다. ——송성하오의 "가을 달"
해석: 맑은 물과 푸른 하늘이 달빛에 반사되어 맑고 청명한 가을 풍경을 이룬다. 그림 스크롤. 이 가을색은 30마일 떨어진 인간 세계를 분리합니다. 하늘에는 한가로운 흰 구름이 있고 산에는 한가로운 붉은 잎이 있습니다. 고즈넉한 가을빛이 얼마나 매혹적인지!
9. 구이 영혼의 가을 이슬은 태어날 때 가늘지만 빛 루오는 가늘고 옷을 갈아 입지 않았습니다. 은정은 밤에 오랫동안 부지런히 연주했지만 소심해서 빈 방으로 돌아갈 수가 없습니다. —— 당나라 왕위의 "가을 밤의 노래"
설명 : 달이 처음 떴을 때 이미 가을 이슬이 엷어졌고 나는 다른 옷을 갈아 입지 않은 채 얇은 낙의를 입고있었습니다. 긴 밤 동안 나는 은고를 다정하게 연주했고, 텅 빈 방에 혼자 있기가 두려워 잠에 들 수가 없었다.
10. Yancao는 비단처럼 녹색이고 진뽕나무는 녹색 가지가 낮습니다. 임신하여 집에 돌아오면 첩이 상심할 때이다.
봄바람을 모른다면 왜 Luo 커튼에 들어가야합니까? —— "봄 생각"Tang Li Bai
해석 : Yan 지역의 봄 풀은 이제 막 싹이 트고 실크처럼 부드러워지고 Qin 지역의 뽕나무에는 이미 짙은 녹색 가지가 늘어져 있습니다. 집에 돌아가는 날을 생각하면 가슴 아팠던 그 때입니다. 봄바람은 나를 알아보지 못하는데 왜 내 텐트 안으로 불어오는 걸까?
2. 영혼을 정화하는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구절
영혼을 정화하는 명언: 삶은 매우 바쁘다. 풍경에 들러 혼자 노래를 불러보자
1, 사람들은 실제로 인생에서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슬플 때는 따뜻한 포옹이 필요하고, 잘못되었다고 느낄 때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음의 요구 사항은 높지 않고 고정만 하면 됩니다. 사랑의 요구 사항은 많지 않으며 이해해 줄 사람만 있으면 됩니다. 누군가가 고통스러워서 눈물이 나고, 누군가가 함께해줘서 스트레스가 해소됩니다. 마음은 강하지만 연약합니다. 사람은 외롭고 의존적입니다. 아무리 겉모습이 강해도 늘 연약한 마음이 숨어 있기 마련이다.
2. 사랑의 아름다움은 너무 아름다워서 취하게 되고, 사랑의 슬픔은 너무 슬퍼서 마음이 아프다. 성실함은 진정한 감정으로 바뀌고, 진정한 감정에는 성실함이 있습니다. 사랑은 단순해야 하며, 단순함은 사랑이어야 합니다. 마음은 한결같고, 한결같고 헌신적이어야 합니다. 세상은 영묘하고, 삶은 환상적이며, 세월은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고 있습니다. 관계와 사람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사람은 친절하고 자비로워야 따뜻할 수 있고, 관용과 이해가 있어야만 지속 가능합니다. 어떤 것들은 차라리 오해가 낫고, 어떤 말들은 오히려 농담이 될 것입니다.
3. 인생은 바쁘다. 풍경 속에 잠시 멈춰 혼자 노래를 불러보자.
4. 살다 보면 문제가 생길 때도 있다. 걱정할 것이 없는데 마음 속에 얽혀 있고, 마음 속에 맴돌고 있는데 걱정은 없지만 늘 욕심이 난다. 그래서 나는 가장 아름다운 것들을 점차 잊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경험이지만, 나는 그것을 버릴 수 없고 버릴 수 없으며 나 자신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5. 유혹을 받을지 말지는 사람이 선택할 수 없지만, 적어도 포기해야 할지는 알아야 합니다. 이것이 성장의 대가입니다. 난 아직도 당신을 사랑해요. 단지 더 이상 당신을 좋아하지 않을 뿐입니다.
3. 영혼을 정화하는 문장이 있나요?
"친구 사귀는 방법"
◎좋은 친구는 마음을 열어줄 수 있는 책입니다 세상을 만들고 좋은 삶을 창조하십시오. 친구는 거울이며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관용은 세상에서 가장 심오한 미덕입니다.
◎과도한 비판은 관용의 힘만큼 지속되지 않습니다.
◎모든 식물, 모든 나무, 모든 꽃, 모든 잎에 대한 보살핌에 반사되는 일종의 빛입니다.
◎사람이 화를내는 것도 나쁜 일입니다.
◎기술은 결코 궁극적인 보장이 아니며, 위험을 피하려는 인간의 합리성은 가장 기본적인 전제조건입니다.
◎과도한 우유부단함은 삶의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입니다.
◎평화롭고 조화롭게 삶을 즐기는 친구를 사귀세요.
◎좋은 친구를 사귀려면 '인'과 '지혜'라는 단어가 필요합니다. 하나는 의지이고 다른 하나는 능력입니다.
◎도연명은 현 없는 하프를 지키며 영혼의 음악을 연주한다. 인생의 행복은 물질적인 것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진정한 행복은 영혼과 교육, 비전에서 나옵니다.
◎기회는 괴물이다. 다가가면 의심이 들지만 지나가면 결코 잡을 수 없다.
◎친구는 명료하고 이성적이며 위험으로부터 멀어지게 해주는 사람, 개방적이고 관대하며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과 싸우는 것보다 자신의 능력으로 싸우는 것이 좋습니다.
◎이익으로 가득찬 영혼은 결국 이익에 지치게 되고 삶의 숨은 고통이 됩니다.
◎친구를 선택하는 것은 단지 삶의 방식을 선택하는 것이며, 친근한 세상을 열고 빛나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친구를 사귀기 위한 전제조건은 도덕적인 성격을 기르는 것입니다. 당신은 선한 요소인가, 아니면 불활성 요소인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친구를 사귈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영혼의 길"
- 누군가에게 장미를 선물하면 그 향기가 당신의 손에 남을 것입니다.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더 만족스럽습니다.
- 이 세상에서는 신앙인이면서도 너무 똑똑하지 않은 사람이 되는 것이 선택일 수도 있다.
- 놓아주고 또 놓아주고, 관용을 갖고 넓은 바다와 하늘을 남겨주세요.
-용감한 사람이 되어 삶의 힘을 활용하여 인생의 후회를 해결하세요.
-우리의 눈은 외부를 너무 많이 보고 내부를 너무 적게 봅니다. 밖으로는 세상을 한없이 넓게 확장하고, 안으로는 한없이 깊은 마음을 발견해 보세요.
-가장 중요한 때는 지금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 해야 할 일입니다. 가장 중요한 사람은 당신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입니다. 현실주의와 이상주의는 땅에서 태어난 신념이다. 이상주의는 전문성이 아니며, 현실주의는 실용주의가 아닙니다.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갇혀있는 느낌이에요.
-행복은 가난과는 상관이 없고 마음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마음속에는 천국이 있습니다. 그 안에는 분명한 기쁨이 있습니다.
-신사의 자존심은 그 사람의 인품이다.
-덕과 인에서 태어난 넓은 마음의 용기. 차분한 마음은 차분하고 용감해집니다.
-신앙의 힘은 나라를 하나로 묶기에 충분하다.
- 삶에 대한 우리의 즐거운 태도는 고전에 대한 최고의 찬사입니다.
4. 부처님께 영혼을 정화하기 위한 기도문
1. 사람은 평생 이렇게 산다. 욕망은 손에 쥐면 잡을수록 모래와 같다. 더 많은 것을 잃게 됩니다. 포기하고 기꺼이 포기하는 법을 배울 때만 진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득과 손실은 단지 상대적인 용어일 뿐입니다. 이득을 얻었다고 생각하면 손해를 볼 수도 있고 손해를 입었다고 느끼면 이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얻으려는 의도가 없으면 손실도 없습니다.
2. 부처님께서는 인생에는 8가지 괴로움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태어남, 늙음, 질병, 죽음, 사랑의 이별, 오랜 원망, 구할 수 없는 것, 구할 수 없는 것 놓아주기 위해. 부처님께서는 운명은 스스로 짓고, 모양은 마음에서 생기고, 세상의 모든 것은 모양으로 변하며, 마음이 움직이지 않으면 모든 것이 움직이지 않고, 마음이 변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변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3. 나를 사랑하면 인생의 모든 곳에서 사랑스러울 것이다. 미워하면 인생의 모든 곳에서 미워하게 될 것입니다. 감사하면 어디서나 감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성장하면 모든 것이 성장할 수 있습니다. 세상이 당신을 선택한 것이 아니라 당신이 세상을 선택했습니다. 숨을 곳이 없기 때문에 어리석고 행복한 것이 낫습니다. 도망칠 곳이 없기 때문에 행복한 것이 좋습니다. 순수한 땅이 없기 때문에 명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으니 안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삶이 힘들다고 불평하지 말고, 삶이 힘들다고 미워하지 마세요. 고난을 견뎌야만 주인이 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모든 고난은 자연스럽게 달콤함으로 대체되며, 이 귀한 달콤함은 삶을 이해해야만 누릴 수 있습니다.
5. 넓은 마음으로 평생 건강하세요. 관대한 마음을 가지면 평생 행복할 것입니다. 친절한 마음으로 평생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자비로운 마음을 가지면 평생 안전할 것입니다. 어린 시절의 마음을 가지면 평생 젊을 것입니다.
추가 정보
1. 손바닥을 모으고 발을 8자 모양으로 하고 뒤꿈치는 약 2인치 간격으로, 발가락은 약 8인치 간격으로 엄숙하게 서십시오. 양손 가운데 손가락 끝을 보세요.
2. 오른손이 먼저 내려오고, 왼손은 여전히 깍지 낀 자세로 허리를 천천히 숙인 뒤, 오른팔을 앞뒤로 뻗고, 오른쪽 손바닥으로 중앙을 아래로 누른다. 예배용 매트(또는 오른쪽 무릎 앞)와 왼쪽 손바닥을 여전히 꼼짝 않고 붙잡고 있던 그의 무릎은 즉시 무릎까지 떨어졌다. 무릎을 꿇은 후 왼쪽 손바닥을 아래로 뻗어 예배석 중앙의 왼쪽, 오른쪽 손바닥보다 절반 정도를 누른다. 부처님을 공경할 때에는 움직이거나 발가락을 돌리지 마십시오.
3. 오른쪽 손바닥을 기도 매트 중앙 오른쪽(또는 오른쪽 무릎 앞)에서 손바닥 반 정도 앞으로 움직여 왼쪽 손바닥과 일직선이 되도록 합니다. 약 6인치 정도 떨어져 있고 이마는 땅에 닿아 편평합니다.
4. 양손으로 빈 주먹을 쥐고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한 뒤 손바닥을 펴고 손바닥을 위로 올려 손바닥 뒤가 땅에 닿는 것을 '머리-얼굴'이라고 합니다. 발 합류식." 머리가 땅에 닿을 때, “머리 꼭대기”가 아닌 “이마”가 땅에 닿아야 합니다.
5. 독서가 영혼을 정화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인용문
1. 책에는 생명이 담겨 있습니다. 좋은 책은 완벽한 세상과 사회이다. 그것은 사람들의 기질을 형성하고 사람들을 고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어떤 지식을 가지고 있더라도 그것은 무가치한 것을 버리고 귀중한 것을 구할 수 있어 지혜에 도움이 됩니다.
3. 집에 창문이 없고 신선한 공기가 부족한 것처럼 대가족에게는 책이 없습니다.
4. 독서는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고, 생각을 빠르게 하며, 계산을 정확하게 만듭니다. 그것은 사람들을 현명하고 영리하게 만듭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사람들을 더 현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5. 책은 약과 같습니다. 잘 읽으면 어리석음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책은 약과 같습니다. 의학은 질병을 치료할 수 있고, 책은 어리석음과 무지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6. 사람은 동물처럼 살 수 없다. 지식과 덕을 추구해야 자기 완성을 이룰 수 있다.
7. 독서는 먹는 것과 같다. 잘 먹는 사람은 기운이 나고, 잘 먹지 못하는 사람은 병에 걸린다.
8. 자주 생각하고, 자주 묻고, 부지런히 일을 처리하는 사람은 크고 빠른 결과를 얻습니다.
9. 사람은 감정이 있어서 살아 있는 반면, 책은 감정이 없고 죽어 있다. 살아있는 사람은 죽은 책을 살아서 읽을 수 있습니다. 죽은 책을 이용해 살아 있는 사람을 읽으면 죽을 때까지 읽을 수 있다.
10. 공부하지 않으면 무식하고 분별력이 없게 됩니다. 그의 삶은 빛과 색이 없이 어두울 것입니다.
11. 한숨만 남았다면 공부하겠습니다. 인생은 끝이 없고 독서도 끝이 없습니다.
6. 영혼 정화의 모토 저자 출처
세상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보다 넓은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넓은 것은 인간의 영혼이다 . 휴고 영혼은 사는 곳이 아니라 사랑하는 곳에 있다. 익명 다른 사람의 마음에 햇빛을 퍼뜨리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에 햇빛이 있어야 합니다. Romain Rolland 좋은 마음은 정원이고, 좋은 생각은 뿌리줄기이며, 좋은 말은 꽃이고, 좋은 경력은 열매입니다. ——영국 속담 고귀함과 우정, 충성과 용기, 이것이 사람에게 부여된 네 가지 이름이다. —— Ji Dafei 우리는 아름다움을 찾아 세계를 여행하지만 아름다움이 우리 안에 존재하지 않으면 찾을 방법이 없습니다. ——에머슨
위대한 마음은 바다와 같아서 결코 얼지 않습니다. ——베르니 성실한 마음 외에 고상한 외모는 없습니다. ——러스킨 가장 고귀한 마음은 가장 고귀한 만족을 얻습니다. —— 스피노자 사람들의 마음을 바꾸는 것은 많은 나라를 정복하는 것보다 더 고귀한 일입니다. ——데미나르 당신의 가장 큰 적, 가장 친한 친구는 당신 자신일 수도 있습니다. ——영국 속담 남을 경계하는 것보다 자신을 경계하는 것이 더 낫다. 가장 무서운 적은 자신의 마음속에 숨어 있다. ——스팽크
7. 영혼을 정화하는 불경이나 시 또는 몇 가지 문장을 찾는다
나의 선(禪) 구름과 물의 마음에는 새들이 텅 빈 산에서 노래하고, 사람들은 흰 구름이 깃들고 맑은 샘물이 내 마음을 적시니 연못 깊은 곳에는 물고기가 놀고 있구나.
산과 숲에는 바람이 불고, 달은 꽃 그늘에 빛나고, 어둠 속을 들여다보면 모이고 헤어지는 꿈과 같다. 나와 달은 서로를 애무하며 멀리서 서로에게 보내는 사랑이지만, 내 마음은 긴 소매를 입고 공중에서 춤추는 연기처럼 표현하기 어렵다. 사람들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고 그들의 영혼과 꿈은 항상 서로 의존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공허하고 꿈에서 깨어나기 어렵고 오래된 산과 숲은 공허합니다. 샘물의 딸랑거리는 소리가 무의식적으로 내 긴 침묵의 밤을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중생들, 관세음보살은 항상 그 앞에 있는 세 가지 행위에 경의를 표합니다. 완전한 깨달음의 최고의 행복은 법을 바로잡는 것에서 태어나며, 법의 수행은 명확한 행위의 원칙에 기초해야 하므로 부처님의 행위를 설해야 합니다.
1. 이생에서 나는 삶과 죽음의 바다에 있는 모든 중생을 구원할 수 있는 자유시간이 가득한 배를 갖게 된 행운을 얻었습니다. 그러므로 낮과 밤이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 부처님 제자의 수행을 듣고, 생각하고, 수행합니다. 2. 탐심으로 사랑하는 것은 물처럼 깊고, 미워하고 원망하는 것은 불처럼 뜨겁습니다. 그릇된 집착과 거부는 어둠과 우둔함으로 변합니다.
3. 악이 멀어지면 혼란이 점차 줄어들고, 혼돈이 분리되면 선이 증가하고, 법의 집중에 머물면 부처님이 계신다. 4. 친척과 친구들은 함께 있어 분리되어야 하며, 축적된 보물은 결국 버려집니다.
5. 삼독이 자라도록 허락하여 삼학의 모든 일을 망하게 하면, 계속해서 자비심을 잃으면 악한 벗을 멀리하는 부처님의 제자이다. 6. 그를 의지하여 악을 점차 사라지게 하면 첫 달처럼 공덕이 늘어나고 선한 사람을 의지하면 부처님의 제자가 될 것입니다.
7. 나는 아직도 생사의 감옥에 갇혀 있습니다. 세상의 신들 중에 누가 나를 구원할 수 있겠습니까? 삼보를 따르는 부처님. 8. 삼도의 괴로움을 견디는 것은 극히 견딜 수 없는 일이며, 악업의 결과는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대로입니다. 비록 인생에서 어려움을 겪더라도 업을 짓지 않는 것이 부처님의 행위입니다.
9. 삼계의 기쁨은 아침 이슬과 같아서 법은 한 순간에 소멸되고 결코 해탈의 길로 돌아가지 아니하며 부처님의 수행을 구하고자 하노라 . 10. 무궁무진한 겁부터 나를 불쌍히 여기러 온 이들이여, 시어머니가 고통을 당하면 나에게 무슨 기쁨이 있겠느냐? 일체 중생을 제도하기 위하여 보리심이 부처님의 행하심이니라.
11. 자기 쾌락을 탐하면 괴로움이 생기고, 남을 이롭게 하는 것이 부처님의 마음에 이르게 되고, 남의 괴로움을 참는 것과 자기 쾌락을 버리고 교류하는 것이 불자의 행실이니라. 12. 그는 탐욕스럽게 내 개인 물건을 훔치고, 다른 사람이 내 재산을 빼앗도록 허용하지만, 그는 여전히 부처님의 제자로서 세 번의 선행과 수행에 자신의 몸과 재산을 바칩니다.
13. 내 몸에는 아무런 잘못이 없는데 다른 사람이 와서 내 머리를 자르게 되면 나는 그 사람에 대해 참을 수 없는 슬픔을 느낄 것이고 나는 부처님의 제자로서 그것을 대신 받아들이겠습니다. 14. 비록 그가 온갖 방법으로 나를 비방하고 온 세상에 악한 소문을 퍼뜨렸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깊은 자비심을 갖고 그의 공덕을 칭찬했는데, 이것이 부처님 제자의 행동입니다.
15. 많은 사람이 모이면 나에게 도전하여 내 비밀을 폭로하고 악한 말을 할 것이다. 만일 그들이 나를 선한 사람으로 생각하면 나는 그들을 크게 존경할 것이다. 부처님 제자의 행동이다. 16. 나는 그 사람을 내 아들처럼 보호하지만 그는 여전히 나를 원수처럼 대합니다. 어머니가 중병에 걸린 자녀를 불쌍히 여기듯이 이중 자비는 부처님의 자녀의 행동입니다.
17. 동료나 겸손한 사람들이 오만하고 종종 괴롭힘을 당할지라도 나는 여전히 그들을 나의 스승으로 존경하며 부처님의 제자로서 항상 이것을 착용할 것입니다. 18. 모든 사람은 멸시받고 돈이 부족하며 중병에 걸리고 마귀의 침입을 당하며 모든 중생은 여전히 죄와 괴로움을 받아들이고 두려움이 없고 겁이 많은 것이 부처님의 행위입니다.
19. 모든 사람은 부자와 유명인을 존경하고 존경하며 부의 양은 하늘에서 들립니다. 영광과 영화는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교만을 버리는 것이 불교도의 행동임을 알아야 합니다. 20. 내면의 분노가 길들여지지 않으면 외부의 적들이 숨어 있어도 점점 더 강해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신속히 자비의 군대를 일으켜 우리 자신의 마음을 정복해야 합니다. 이것이 부처님의 도입니다.
21. 다섯 가지 욕망의 본질은 바닷물과 같아서 배고픔과 목마름을 증가시키기 위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랑을 일으키는 것을 소유할 수 있다면, 즉시 포기하고 부처님의 행실을 수행하십시오. 22. 세상에 존재하는 것은 모두 의식의 모습일 뿐이며, 마음과 몸은 모든 드라마의 경계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므로, 본질을 아는 사람은 동일하여 부처님의 제자가 되려고 하지 않습니다.
23. 즐거운 일이 눈앞에 나타나면 여름의 무지개처럼 바라보아야 한다. 비록 외부 환경은 아름답지만 그것은 현실이 아니며, 이는 불자의 행동이다. 탐욕에서 자유로워지세요. 24. 모든 고통은 꿈에서 아이를 잃는 것과 같으며, 거짓 집착은 실제로 문제를 야기합니다. 그러므로 운명에 반대되는 일에 직면할 때 거짓은 부처님의 자녀의 행동임을 관찰하십시오.
25. 깨달음을 얻으려면 자신을 포기해야 하고 몸 밖의 모든 것을 포기해야 하기 때문에 보응을 바라지 않고 몸과 재산을 모두 포기하는 것이 불교도의 행위입니다. 26. 계가 없으면 사익을 이룰 수 없고, 남을 이롭게 하는 것도 불가능하므로 삼생이 필요 없으며, 계를 부지런히 지키는 것이 불자의 행위이다.
27. 복과 지혜를 누리고자 하는 부처님은 괴로움의 가족을 가장 귀중한 보배로 여기고 중생에 대한 원한을 버리고 평온함과 인욕을 닦는 것이 부처님의 행위입니다. 28. 두승을 행하는 사람은 오직 이익만을 추구하고 머리가 불타지 않도록 열심히 수행하며, 중생을 위해 선근을 닦고 부지런히 발전하는 것이 부처님의 행위입니다.
29. 깊은 명상과 지혜는 모든 걱정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사형상에서 분리되어야 함을 알고 명상을 수행하는 것이 불교도의 길입니다. 30. 육도(六智)의 지혜에 따라 수행하지 않으면 완전한 깨달음을 얻을 수 없고, 능숙하고 편리하다면 지혜를 수행하는 것이 불교인의 수행이다.
31. 자신의 허물을 개의치 아니하면 숭고하고 위법한 행위이므로 끊임없이 자기를 성찰하고 자신의 허물을 끊어야 하는 것이 불자의 행실이다. 32. 무지하고 남의 허물을 거짓으로 말하는 것은 자신의 공덕을 손상시킬 뿐이며 삼승을 닦는 사람은 부처님의 제자이기 때문이 아닙니다.
33. 이익을 탐하고 존중하면 다툼이 생기고 배움과 생각과 수양이 상실됩니다. 그러므로 친척, 친구, 기부자의 집에서는 탐욕과 사랑을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교인의 행동 34. 거친 말은 사람의 마음을 어지럽히고 부처님의 행위를 부패시키므로, 남이 불쾌하게 여기면 나쁜 말을 하는 것이 부처님의 행위이다.
35. 문제가 습관이 되면 바꾸기가 어렵습니다. 탐욕과 같은 문제가 처음 발생하면 항상 해독제를 생각하십시오. 36. 언제, 무엇을 해야 할지 자신의 마음의 진성을 깊이 살펴서 항상 명료한 지혜와 마음챙김을 유지하고 불자의 행실인 이타심을 실천하라.
37. 부지런히 선행을 행하여 모든 중생의 무한한 괴로움을 없애고 삼륜신체는 공(廣)하고 청정한 지혜이며 보리(菩提)로 인도하는 부처님의 제자이다. 나는 경전과 경전에 따라 성자들이 말한 뜻을 계속하여 불교를 수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부처님의 행위에 관해 37개의 게송을 썼습니다.
재능이 부족하고 지식이 얕으나 글이 세련되지 못하여 석사학위를 가지고도 읽기가 어렵다. 그러나 성도들은 성경대로 가르쳐야 하고, 찬양해야 한다. 부처님의 말씀이 맞아야 합니다. 부처님의 제자들이 넓은 바다를 걷고 있는데 그들도 나만큼 어리석어서 그 모든 것을 헤아릴 수 없습니다. 지혜로운 분들이 나를 자비롭게 용서해 주시고 이성에 어긋나는 실수를 저지르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나는 이것을 이용하여 모든 중생을 돕고 속세를 초월하는 보리심(菩提心)을 일깨우고 결코 열반에 머물지 않고 환생에서 벗어나 관세음과 같은 성취를 이루기를 원합니다. 이 두 곡을 듣고 싶다면 온라인으로 확인해보세요! 매우 좋은.
8. 사람의 영혼을 정화할 수 있는 시를 모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
시에 대한 인식은 사람마다 다를 것입니다.
1.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맑은 봄바위가 위로 흐른다. —— 당나라 왕위의 "가을 산에 거주" 2. 가을 바람은 불 수 없지만 옥에 대한 사랑은 항상 있습니다.
——당나라 이백의 "가을의 한밤의 노래" 3. 강 도시는 그림과 같고 산은 밝아오고 하늘은 맑습니다. 비가 밝은 거울에 닿고, 두 다리 위에 무지개가 떨어진다.
—— "가을 Xuancheng Xie Tiao North Tower 오름" Tang Li Bai 4. 밤에는 하늘이 물처럼 차갑고 앉아서 Altair와 Vega를 지켜 봅니다. —— 당나라 두무의 "가을 저녁" 5. 시냇물은 3천 피트 떨어져 하늘에서 떨어지는 은하수로 추정됩니다.
——"여산폭포를 바라보다" 당나라 이백 6. 해협 양쪽의 유인원들이 울음을 그치지 못하고 배는 만산을 넘었다. ——당나라 이백의 "바이디성 조기 출발" 7. 꾀꼬리는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녹색과 빨간색을 반사하여 울고, 술 깃발은 산과 물의 강에 휘날립니다.
——당나라 두목의 『장남춘』 8. 산과 강이 있어도 나갈 길은 없지만, 검은 버드나무와 화사한 꽃이 피어나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송나라 루유의 "산시 마을 방문" 9. 때로는 강한 바람과 파도가 있을 수 있으며, 돛이 직접 매달려 바다를 돕기도 합니다.
——당나라 이백의 『길 위의 어려움』 10. 봄의 강물이 해수면에 이르고, 바다 위의 밝은 달이 물과 함께 떠오른다. ——당나라 장약서(Zhang Ruoxu)의 "춘강의 달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