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100 불교 고전 명문

100 불교 고전 명문

1, 선정도 선정이고, 한 꽃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불, 봄꽃 녹색, 가을잎이 떨어지고, 무량한 반야가 편안하고, 말은 소리 없이 자연스럽다.

2. 만물은 모두 규칙적이고, 꿈처럼 거품처럼, 이슬처럼 전기처럼, 이렇게 대해야 한다.

3, 선악보응, 선선선보보, 악보보, 자급자족, 세대 없음.

4, 냄새 의 소리, 자신의 삶과 죽음. 소리를 듣지 않으면 죽는다. 그래서 자연도 맡는다.

5, 아미타불의 공덕을 읽고, 부디 () 를 천만 번 읽어라. 어떻게 알았어? 준관음경에는 62 억 갠지스강 사보살을 공양하는 사람이 있는데, 심지어 한동안 관음보살을 숭배하는 것보다 못하다. 10 륜경' 은 100 번의 그리움은 관세음보살보다 못하다고 말했다. 군의론은 아미타불을 읽는 것보다 지장보살을 읽는 것이 낫다. 왜요 부처는 법왕이고 보살은 법신이다. 만약 국왕이 나오면 대신이 그를 따라가면, 그는 작은 것을 돌볼 수 있다. 부처님 전체 과일 라운드, 다른 비트 보다 더 나은, 그래서 가장 장점 의 음모, 너무 가상 티베트어 수백만 번. 보살은 불토에 속하지 않고, 열매는 * * 이 아니므로 공덕이 가장 적다.

6, 나는 꿈처럼 모든 법칙을 느낀다.

7. 불언: 4 대, 각각 유명해, 나 없이는 둘 다 없어. 마치 환상 귀와 같다.

8, 법신의 인연, 여러 가지 법이 생겨나고, 나는 인연이라고 말한다. 인과사, 나는 이렇게 말한다.

9, 그것을 알고, 즉 명서가 없다.

10, 모든 것이 환상적입니다. 다른 것을 보면 여래를 만나다.

1 1, 생활이 지나고 인생도 줄었다. 물 속에 물고기가 거의 없다면, 기쁨은 없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12, 카예버, 모든 중생은 깨끗하고, 이로 인해 생기가 없다. 바로 이 심신이 모두 허황되고 허황된 가운데 죄가 없다는 것이다.

65438+ 이전 상황이 의도가 없다면 그 죄와 복은 허무맹랑한 채 사라진다.

14, 부처님의 몸, 부처의 시체, 무에서 생겨난 것은 마치 여러 가지 이미지를 상상하는 것과 같다. 인간 지식의 환각도, 죄와 즐거움을 위해 사는 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식명언)

15, 모든 것이 변덕스럽고 모든 것이 씁쓸하다. 모든 방법에는 자아가 없고 침묵은 즐거움이다.

16. 고민은 사랑에서 비롯되고 두려움은 사랑에서 비롯된다. 애인을 떠나면 고민도 두려움도 없다.

17, 전생에 500 년을 돌아보며 이생의 스쳐 지나간다.

18, 모든 것이 규칙적이고, 꿈처럼 거품처럼, 이슬처럼 전기처럼 보이므로 이렇게 보아야 한다.

19, 모든 사랑은 변덕스러워요. 오래 두려워하는 경우는 거의 없어요. 생명은 조석에 위태롭고, 사랑 때문에 근심하고, 사랑 때문에 두려워한다. 애인을 떠나면 고민도 두려움도 없다.

(20), 천하의 사상이 천하에 널리 퍼져 있는데, 누가 토미를 읽지 않는가?

2 1, 카예버, 모든 중생은 깨끗하고, 이로 인해 생기가 없다. 바로 이 심신이 모두 허황되고 허황된 가운데 죄가 없다는 것이다.

22. 호모 사피엔스는 마음을 떼지 않고, 어리석은 사람은 마음을 떼지 않는다. 마음이 제거된 이상 환경은 정말 있다.

23.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 속에는 대만이 없다. 먼지가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24. 전생의 원인을 알고 싶다면, 이생에서 받는다. 내세를 알고 싶다면, 이생의 작가는.

25.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성불합니다.

(26), 정이 무겁지 않아 시어머니를 낳지 않고 정토를 읽는다.

27. 사진을 들고 백 번 연습하면 순식간에 사진 없이 연습할 수 있습니다.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면, 너는 깨달을 것이다.

28. 인연은 가고, 인연은 흩어지고, 인연은 가고, 인연은 꺼지고, 모든 법은 인연이다.

29,28 미녀는 바삭하고 허리는 칼이다. 비록 나는 내 머리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나는 몰래 너의 골수를 파괴했다.

30. 나는 모든 것에 관심이 없다. 그래서 왜 항상 모든 것을 둘러싸지 않는가.

3 1, 3 계는 환생을 기초로 하고, 6 왕복 사랑을 기초로 한다.

32. 오늘 열여섯, 염불은 색욕을 끊어야 한다. 정욕이 끊어지고 생사가 끊어지는 것이 바로 여래의 친척이다.

33. 만사가 무상하고 만사가 쓰다. 모든 방법에는 자아가 없고 침묵은 즐거움이다.

34, 설리버, 선근포드의 인연이 적어서는 안 되며, 그 나라에서 태어났다. 설리버, 선남선녀가 있다면 아미타불 냄새를 맡아 이름을 지어라. 하루가 2 일, 3 일, 4 일, 5 일, 6 일, 7 일, 한 번의 생각이 흐트러지지 않는다면. 그의 생명의 끝에서 아미타불과 모든 성인들이 지금 그 앞에 있다. 사람이 죽으면 마음은 반대하지 않는다. 바로 아미타불의 극락세계다. Sharifutsu, 나는 이윤이라고 생각해서 이것을 말한다. 중생이 만약 말하는 자를 듣는다면, 소원을 약속하고 그 나라를 낳으리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35. 적막한 수면 속에서 그것은 마치 바다와 같다. 먼지가 새는 나라는 모두 공중에서 태어났다. 소멸에는 중생이 있고, 정은 세 가지가 있다.

36. 꽃과 세계, 한 잎 한 잎 한 보리.

(37), 부처님은 사랑이 색보다 더 많다고 말했다. 색채에 대한 갈망은 한 가지일 뿐 아니라 한 가지에 달려 있다. 두 사람이 같다면, 전 세계 사람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38.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 속에는 무대가 없다. 이 세상에 아무것도 없는데, 어디서 온 먼지야!

(39), 삶과 죽음 치열한, 끝없는 고민; 대승의 마음을 보내고, 모든 것을 바치고, 모든 중생을 대신하고, 천신만고를 받고, 모든 중생이 결국 행복해지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0. 그러므로 아미타불의 목소리는 석가모니의 선생님이 5 계 격동의 악세 속에서 삼류삼보리법을 받았다는 뜻이다. 오늘 나는 악중생을 수여하는 것이 제불의 경지이며, 제불만이 추궁할 수 있고, 9 계는 독신할 수 없다는 것을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