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사람》의 나무에 관한 시.

《사람》의 나무에 관한 시.

1.' 나무' 에 관한 시 1. 많은 나무와 많은 약초가 있다.

2.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뜰에는 기이한 나무가 있고, 푸른 잎이 다채롭다.

4.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물며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5.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1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6.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7.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8.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9.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10. 늙은 등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늙은 길 마른 말.

1 1.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12. 해안나무는 구름처럼 곧고, 누가 물을 끌어들일 것인가.

2. 나무에 관한 시는 나무에 관한 시를 쓴다

1. 많은 나무와 풍부한 약초가 있습니다.

2.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뜰에는 기이한 나무가 있고, 푸른 잎이 다채롭다.

4.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물며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5.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1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6.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7.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8.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9.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10. 늙은 등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늙은 길 마른 말.

1 1.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1. 많은 나무와 풍부한 약초가 있습니다. 조조: 바다를 봐

2.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맹호연:" 노인마을을 지나다 "

3.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물며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리닝 은둔 생활")

4.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1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호 장: "류영")

5.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중심점 인삼: (백설가 송별전 비서관 우 홈)

6.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최호: 황학루)

7.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8.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양완리:' 작은 풀'

3. 나무에 관한 시 벽옥이 나무 높이로 분장했다.

무수한 녹색의 실타래를 달고 있다.

누가 이 정교한 잎사귀들을 잘랐는가?

이른 봄의 찬바람

하하의 웃음

주차 임봉 들은 늦게 앉는 것을 좋아한다.

서리가 내린 잎은 2 월의 꽃보다 더 빨갛다

O (∩ _ ∩) O. 。

전당호 봄놀이

돈 바이 주이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습니다.

수위가 낮고 구름발이 낮다.

몇 가지 초기 울음새가 따뜻한 나무를 쟁탈하고,

누구의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가?

꽃은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만이 말굽이 없을 수 있다.

사랑의 호수 동쪽 행의 부족,

청양의 그늘 아래 하얀 모래 제방.

O (∩ _ ∩) O. 。

지아 섬

이녕의 은거

세상과 단절되어 이웃이 거의 없다.

잔디밭이 사막 화원까지 뻗어 있다.

새들은 수영장 옆의 나무에 머물러 있습니다.

스님이 문을 두드리다.

다리를 건너서 분판을 만들고,

돌을 옮겨 운근을 옮기다.

잠시 여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네가 말하는 것은 셀 수 없다.

O (∩ _ ∩) O. 하하 웃음

네가 쓸 수 있기를 바란다, 허허

4. 나무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오솔길 교회는 기울어지지 않고 복숭아나무 다섯 그루도 덮여 있습니다. -"복숭아 나무" 돈 두보

2, 가을 바람이 밤새 다리 나무를 불고, 내일은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는다. -"가을 나무" 루손 당신

3, 숲 속에 이 나무가 없는 것을 보고 복숭아류만 가르치면 해를 차지한다. -"석류나무" 돈 바이 주이

4, 비 너도밤 나무 버드 나무 그룹, 녹색 및 불멸의 bayberry 가을. --"웨이 shaofu 소나무 찾기" 돈 du fu

5, 버드 나무는 실크 바람 처럼, 매화는 눈 처럼. -\ "한 윤 팅 슈 \" 돈 조미

6, 곳곳에 시가 있고, 언제든지 일이 있다. 송。 장도기의 《링미》

7. 춘성은 꽃이 만발하다. 당나라. 한홍의 냉식

8. 향 하나를 손에 접으면 세상에 없어져야 한다. -왕송안석의' 과가'

9. 한가하면 동풍을 알고, 영원히 봄이다. -송주희의 봄

10,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랗게 푸르다. --돈 바이 주이 "강남 기억"

1 1.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돈 호 장의 "노래하는 버드나무"

12, -돈 무투의 산길

13. 이류소루에서 나는 몇 년 동안 술주정뱅이와 동행했다. -"버드 나무 가지" 돈 바이 주이

14, 촌기 콰주련백, 북돛류청. -\ "버드 나무 녹색 \" 우 mingchengen

15, 수양버들이 푸른 물을 칠하고 동풍년을 흔들다. -"폴딩 버드 나무" 돈 이백

16. 플래티넘이 소나무를 바꾼다. 네가 먼저 심어라, 나는 심지 않는다. -"소나무" 돈 바이 주이

17, 오래된 정원에도 담배나무가 있고, 홍암은 비바람에 오지 않는다. --"wanlingguan 홀리" 돈 조미

18, 조금씩 녹색이 붉고, 감동적인 봄빛이 별로 없다. --왕 송안석 "석류꽃 노래"

19, 얇은 그림자가 얕고 황혼이 향기를 풍긴다. --송림부 "산가든의 쇼메이"

(20), 복숭아 리 만성 걱정 비바람, 개울에서 봄. -송신치희의 자작. 푸가 다른 사람을 대표하다

2 1, 봄바람이 꺼지지 않고 혼돈을 미혹시킨다. 송。 연 슈의 "해변을 걷다"

22. 2 월과 3 월의 봄에는 풀과 물이 같은 색이다. --김악부 고시 주몽

23. 강남 2 월에는 방초가 많고 봄날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린다. -노래 릴리스 Zhongshu 의 \ "절구 \"

(24), 숲은 신록으로 가득 차 있고, 쇼뢰는 약간의 붉은색을 숨기고 있다. -김원호는 "같은 세대가 해당화를 열지 않았다" 고 물었다.

5. 나무와 관련된 시가 가을바람에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동정호의 파도가 나뭇잎 아래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른다. 미풍이 불어오는 것을 묘사한다.

동팅: 동팅 레이크, 후난 성 북부. 파도: 마이크로웨이브 확산 탑.

나무 잎: 노란 잎. 전국 초사는 굴원' 구가 항목 부인' 을 사임하고, 슬프고 분분했다! 쓸쓸하고, 초목이 시들고, 시들고, 먼 길이라면, 물 가까이 오르는 산도 쓸쓸할 것이다: 외롭고, 우울하다.

리아 리: 황량한. 만약 당신이 먼 곳을 여행한다면: 사람들이 먼 곳을 여행하는 것 같다.

전국 초송옥은 가을바람이 불면서 초목이 누렇게 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간다. 유처의 가을바람은 쓸쓸하고, 날씨는 시원하며, 식물은 서리에 노출되어 있다. 위흥은 낙엽이 많기 때문에 가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여골목 정원. 도금원명' 류차이 상' 새 가을밤, 완약 명월이 멀어진다. 밤의 길이를 묘사한다.

팅팅: 아주 멀어요. 도금원명' 무신 6 월불' 에서 히비스커스 이슬의 행방, 유양월, 히비스커스 스파: 연꽃.

남조안' 추사' 는 한성을 바라보고, 평초는 한성에 있다. 한기가 이미 도시를 침범했다. 참조: 먼 곳을 바라보다.

핑 추: 예 핑. 창연: 초목이 무성한 모습.

초가을에 관한 두 문장을 쓰다. 남조조' 망선성군' 정자는 나뭇잎 아래, 정자는 가을빛: 수평이다.

나뭇잎: 나뭇잎. Longshou: 산 이름은 산시 (Shanxi) 와 간쑤 (Gansu) 사이에 있습니다.

남조량 유혼은' 옷을 입는 것' 시를 섞어 금성 안개초가 낮고 옥문목하 풀이 낮다: 풀이 마르다. 나무 아래: 나뭇잎이 떨어진다.

금성: 고군명, 간쑤 유중과 청해 시닝 사이. 옥문: 옥문, 간쑤 둔황 서부에 있습니다.

서북의 추위에 관한 추경을 두 마디 쓰다. 남조 구름이 쓴' 색다른' 속 나무 가을 소리, 차가운 톤의 산가을 소리: 가을바람이 불고, 초목이 흐트러지고, 한기가 많다.

북조 ()' 주 () 조 () 성 공부인 블로곡 () 의 묘지명 () 은 위구월 () 이 지은 것이다. 보조사, 무의미하다. 머리말: 계절.

당 왕보' 추홍부 무릎 왕각 송별서': 석양과 외로움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은 모두 같다: 새명, 들오리. 제비: 석양이 하늘에서 내리고, 나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 외롭고, 제비와 경쟁한다.

한 가지 색상: 가을의 물은 파란색이고, 하늘은 파란색이며, 물을 반사하여 색을 형성한다. 당 왕보' 추별순서' 만목은 가을이고, 산산은 휘휘황찬란하다. 당의' 야망' 은 숲의 이경을 달고, 가을색은 낙양춘의' 가을 초안' 과 같고, 산색은 캄캄하고, 가을물은 하루 종일 흐른다. 흐르는 물소리.

위 () 의' 시천별업 위탁어' 는 다음 두 문장으로 늦가을의 경치를 묘사한다. 경서백석부터 하늘이 차갑고 단풍이 드문하다. 시락, 백석루, 단풍, 남은 것이 얼마 없다. , 웨이 \ "산 liangque 시 \" 가을 대나무 전체, 차가운 색 Wuling 노래 당나라 \ "왕 qinchuan \" 가을 잎 전체, 밤 진주 커튼 은 서리를 굴리지 않습니다. 왕당 장릉' 장신추오': "금정오동에는 가을잎이 가득하고, 야명주커튼은 서리를 말리지 않는다.

옥베개 옥베개는 마른 얼굴 같고, 윗몸 일으키기는 남사식 새는 소리가 길다. 백월은 한담을 반영하고, 가을비는 이끼가 낀다. 유당 장경' 유선 쌍봉사' 남으로 들녘에 갔는데, 잎이 이미 떨어졌기 때문에 수한대 바람이 북호연' 회월 초한강' 가을에는 거리가 없었다. 밖에 나가면 가을이 오면 춥고 청강은 바람이 찬다. 당이백은' 감우상비' 추기러기가 바람을 동반한다. 나는 이 마을을 바라보며 술을 마신다. 한: 좋은 음료.

당 "선주장 별서기" 이백은 "오렌지 유자고처, 가을 오동고처: 사람 밥 짓는 연기" 입니다. 차가운 오렌지 포멜로: 가을의 차가운 연기가 오렌지 소매를 쌀쌀하게 한다.

두 문장은 인가를 쓰고, 귤자몽은 짙은 남색이고, 오동나무는 약간 노랗고, 늦가을의 경치를 드러낸다. 당이백' 추등선성 사조북루' 황운황몽새, 가을 황혼나무. 당 두보는 "늦가을, 창사 채무봉어술잔치에서 유음을 군대에 보내고 봉주 () 에서 진성 () 으로 돌아간다" 며 그곳에 남아 있는 어민들은 지금까지 어연 () 을 알 수 없다. 맑은 가을에 제비가 날아와 그곳에서 이틀 밤을 머물렀다.

그래서: 역시. 당두보' 추흥 8 수' 는 재당 협구 곡강두에 있고, 만리풍연은 추사를 만나 당두보' 추흥 8 수' 의 먼 해안에 있다. 산조차도 밤사진으로, 하늘과 가을이 가깝다. 인간의 달빛은 맑고, 당두보는 8 월 가을달의 울부짖음, 우리 집은 삼련초당이다. 초가지붕

늦가을의 들판 광경을 묘사하다. 바람이 들판의 초가를 불고, 들불이 시든 뽕나무를 태우고 있다. 당 센삼은' 대들보에 이르러도 광성주를 보낸다' 는 가을바람이 만리를 움직이고 저녁노을이 높다. 당' 공북추흥은 최명운' 을 반광으로 보내고, 한기는 반광으로 돌아온다: 석양, 저녁 사진.

터뷸런스: 종횡으로 교차하는 강. 장: 험준한 산봉우리.

일제히' 추석남산 서봉, 란약주' 의 목소리에서 만 명이 사진을 찍을 때: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당청지' 제목 소공린정' 수리가 쉬고, 공산추기청수우: 어젯밤의 비.

당리단' 위진 () 부와 모령산 ()' 에서 빗길 녹색, 서리원 단풍녹색, 들풀 녹색. 끄기: 꽉 참.

비 온 뒤 마당의 오솔길 푸른 풀이 무성하고, 서리가 내린 뒤 화원에는 단풍이 가득 차 있고, 정원은 황량하고 적막하다는 뜻이다. 당나라 바이 주이 \ "시마 자이 \" 산 zhongqing, 밤 zhongqing, 몇 나무 어두운 붉은 옅은 노란색. 유당 옥계' 추색 2 수' 는 뼈에 사무치려고 노력했지만 봄빛이 광청하다는 것을 몰랐다. 가을빛이 청철하다.

이봐: 격려. 유우석의' 추송 2 곡' 은 다소 청련에 의존한다. 서풍을 돌아보니, 그는 가을바람에 연잎이 동쪽으로 기울어져 가을정을 암암리에 상하게 하는 것을 묘사했다.

무' 기안현 이우제' 홍촉 냉화화면, 경라선풍기 반딧불 경라팬: 얇은 선원팬. 이 두 문장은 가을밤 붉은 촛불이 한광을 발산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화면 화면에 따르면 소녀는 정교한 단팬을 들고 반딧불 산을 쫓고 있다.

당 무투' 가을밤'' 백일질서의 밤' 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백일질서'' 나팔우직녀 별: 궁중계단' 을 보고 있다. 당두목' 가을밤' 가을그림자가 흩어지지 않고 서리가 늦게 날아서 마른 전하를 남기고 비를 듣는다. 가을이지만 며칠 연속 흐린 날이어서 심한 서리가 내리지 않았다.

후기 건부하도 이것으로 나왔다. 청우희: 비가 마른 연꽃, 단조롭고 처량하다.

당나라 상인 숨겨진 \ "쿠이 저우 \" 야마노 여객 가을 술에 취해 사랑, 화이트 드래곤 오래된 노래 제목 Jianwu \ "가을 밤 산 집 \": "거위 침묵 에 가면 누가 새로운 눈을 짜는가?" " 산야객은 가을에 취해 반달에 만발한다. ""

늙은 나무는 가을이고, 달빛은 빈 연못에 담갔다. 당덕인' 못에서 자다' 가을밤의 달빛이 봄밤을 이기고, 만리서리 하늘이 고요하다. 탕영여' 추월' (일명 가을밤의 달빛이 봄밤을 이기고, 만리무음).

떡갈나무를 묘사한 사람과 나무를 묘사한 시. 만약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나는 결코 캠벨을 오르는 것처럼 너의 높은 가지에서 자신을 자랑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나는 결코 치정스러운 새처럼 나무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분수처럼 일년 내내 청량하고 편안함을 가져다 주는 것이 아니다. 험봉처럼 너의 높이를 높이고 너의 존엄성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아니다. 햇빛도 봄비까지.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아! 나는 반드시 네 옆에 있는 목면이어야 한다. 나무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어야 한다. 뿌리가 땅속 잎에 바짝 달라붙어 구름 속에서 서로 닿았다.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는 서로 안부를 물었지만 아무도 우리의 말을 이해하지 못했다. 너는 너의 구리 나뭇가지와 철상칼, 칼과 창을 가지고 있다. 나는 무거운 한숨과 용감한 횃불처럼 나의 붉은 꽃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한파, 폭풍, 천둥소리를 공유한다. 우리는 안개, 흐르는 안개, 무지개를 공유한다. 영원히 분리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평생 의존한다. 이것이 바로 위대한 사랑이다. 굳건함은 바로 여기에 있다. 사랑-너의 웅장한 몸뿐만 아니라 너의 집요한 입장, 발밑의 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슈팅의 2007 년 3 월 27 일 시를 감상하고, 구상이 참신하고, 서정적인 색채가 짙다. 언어가 섬세하고 선명한 개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떡갈나무' 는 그녀의 아름답고 깊은 서정시이다. 시인은 독창적으로' 목면' 과' 떡갈나무' 라는 두 가지 중심 이미지를 선택해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에 섬세하고 완곡하고 깊고 두터운 감정을 표현했다. 그것이 표현하는 사랑은 순수하고 뜨거울 뿐만 아니라 고상하고 위대하다. 그것은 오래되고 신선한 이야기와 같다.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며 시인은 떡갈나무를 대상으로 사랑의 열정, 진지함, 굳건함을 표현했다. 시 속의 떡갈나무는 구체적인 물체가 아니라 시인의 이상형의 상징이다. 그래서 어느 정도까지, 이 시는 단순히 그의 열렬한 사랑을 토로하는 것이 아니라 친절하고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사랑에 대한 이상과 신념을 표현하는데, 고대인들에게는 깊은 의미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첫째, 떡갈나무는 크고, 단정하고, 매력적이고, 깊다. 그리고 내포가 풍부하다.' 높은 가지' 와' 그늘' 은 의미다. 여기서 사용된 것은 두드러지는 방법이다. 시인은 제후의 사랑을 원하지 않고, 오래 앉아 있을 수 없는 캠벨이 되고 싶지 않고, 떡갈나무의 높은 가지에 집착하며 득의양양했다. 시인은 사랑을 베풀고 싶지도 않고 전체도 되고 싶지도 않다.

나무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나무에 관한 고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버드나무

당정곡

반연 반우하교, 도산길 영살구.

당신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의미를 남길 것이고, 수천 가지의 일이 봄바람을 격분시킬 것이다.

모류나무

돈 바이 주이

푸른 나무 한 그루는 슬프다. 그것은 이미 몇 사람에 의해 증오에서 분리되었다.

가까운 두문을 많이 보내고, 긴 막대가 반으로 접혀 봄바람을 줄인다.

버드나무

당한화

비바람이 스스로 견디지 않아 온몸에 몸을 숙일 힘이 없다.

옥섬유는 관음의 손처럼 접혀 있다.

유각제

돈돔

한 무리의 나무들이 새로 피었는데, 그들은 봄의 풍정에 매료되었다.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8. 나무 위의 시 1, 우리는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간 지역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멩 Haoran \ "노인 마을 통과 \"

2. 버드나무 노래를 꺾어 청조를 얻어 금전에서 청운을 심었다. 상양의 궁녀는 목청을 돋우고 다시 돌아와 허리를 가늘게 추었다. -한 콩 \ "리우 \"

3, 벽옥화장은 나무가 높고, 만건 청사 태피스트리가 걸려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그는 장 의 \ "노래 버드 나무 \"

4. 류암화명, 금제방은 늘 푸르다. 정원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칼럼은 용영으로 나뉘고, 방지는 봉황편을 쓴다. 피리는 어떻게 불죠? 너를 생각하는 것 같아. -리 조 \ "리우 \"

5. 3 ~ 4 일 동안 강머리를 보지 못했는데, 다리 위의 버드나무는 모두 김씨였다. 해안 남쪽 해안은 북쪽을 가로지르고, 비와 연기가 자욱하다. 고향이 꿈을 이끈 곳은 다른 나라의 번영과 쇠퇴보다 두 배나 많다. Tingzhou 의 잔디 색깔은 동일 하, 모두는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다. 최위' 임천에서 유신을 만나다'

6.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고,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7.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물며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 "리 닝 은둔기 \"

8.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보상"

9. 몇 그루의 나무가 새로 피었는데, 그들의 풍채에 봄을 매료시켰다.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두목 \ "리우 절구 \"

10,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속에서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달콤한 풀 한 송이다. 최호의 황학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