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드라마' 달팽이' 의 명대사

드라마' 달팽이' 의 명대사

오늘날, 우리가 선을 사용할 기회가 갈수록 많아지고, 선은 연극 동작에 얽매여, 동작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우수한 대사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제 드라마' 달팽이' 의 명대사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달팽이' 의 명대사:

1. 만약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있다면, 나는 너를 다른 생활로 데려갈 것이다.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아도 된다. 나는 매일 채소밭에 가서 시시콜콜하게 따지고, 논문 평가 직함을 발표해 다른 사람과 얼굴을 붉히고, 딸아이가 좋은 학교에 합격하지 못할까 봐 걱정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아마도 이것은 행복한 생활일 것이다, 내가 이전에 깨닫지 못한 것이다. 송사명

2, 관계 이 물건, 당신은 자주 움직여야 합니다. 더 많이 움직일수록 더 많이 참여한다. 빠져들수록 깊어지고, 솥에 썩어간다. 우리는 항상 너와 나를 구별할 수 있어야 한다. 매번 시간을 들여 결제해야 하는데, 중요한 것은 자주 빚지는 것이다. 많이 빚지고 있으면 서두르지 않는다. 그는 너를 위해 한 가지 일을 하거나 너를 위해 열 가지 일을 할 것이다. 어느날, 그는 당신을 보고, 머리가 아파요, 그래서 당신이 이겼습니다. 너는 반드시 바람과 비를 얻어야 한다. 송사명

3,

4.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행복은 젓가락 머리에 났습니다 돼지고기 ~ 베컴입니다

5. 요즘 사회는 너무 현실적이고 잔인해서 더 이상 본연의 애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어떤 돈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도 큰 문제가 아니다. 이 인생에는 해결할 수 없는 많은 문제들이 있다. 생로병사, 배신, 투심, 더 이상 연애하지 않는다. 이 모든 것이 집과 돈보다 훨씬 심각하다. 사람은 돈을 빚질 수는 있지만 감정을 빚질 수는 없다. 너는 돈으로 빚을 갚을 희망이 있지만, 감정으로 빚을 갚는 것은 죄책감을 느낄 수 있다. 송사명

6. 사람들이 관대한 것은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의 탐욕은 너무 쉽게 얻을 수 있다는 데 있다. 송사명

7. 여자가 내 나이까지 살면 남자가 다 같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거야. 젊었을 때는 디딤돌이 필요하고, 중년에는 부스터가 필요하고, 노년에는 지팡이가 필요하다. 나는 내 디딤돌이 되어야 한다. 송태

8. 이 세상은 곳곳에 지뢰가 널려 있다. 특히 평화로운 시기에는 더욱 그렇다. 소춘

9. 당신과 나 같은 여자들이 더 많이 있습니다. 자신이 기꺼이 원하는 젖소라고 생각합니다. 남자들은 모두 미쳤다. 나는 그가 청소하는 것을 도왔다. 다른 여자들은 그를 보고, 그는 풍채가 좋고, 따뜻하며, 즉시 열이 난다. 그 뒤에 있는 한 여자가 과로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송태

10, 한 사람의 위대함은 당신이 사회에 얼마나 많은 기여를 했는지, 얼마나 큰 성과를 거두었는지, 유혹에 직면했을 때 포기할 줄 아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송사명

1 1, 정신으로 통하는 길이 많은데, 물질이 그 중 하나이다. 송사명

12, 내 인생이 비디오 같다면.

나는 22 살 때 그 테이프를 찾아야 한다.

나는 반드시 다시 한 번 연주해야 한다.

그 때, 저는

내 애인.

고향으로 돌아가

작은 집을 사다.

그리고 내 아이.

부모님과 함께.

평화롭게 지내다.

어쩌면 그런 종류의 삶

제가 원하는 것입니다.

마치 영화 속의 느린 동작과도 같다.

이렇게 간단합니다.

곽해평

13, 생쌀이 익었다고 말하지 마세요. 지금 네가 생쌀을 팝콘으로 삶아서 사람들이 도망가려고 한다. 이씨

14, 문학문학은 물고기의 고수이다. 생선과 고수가 잘 어울려요. 고수 한 접시를 생선을 넣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까? --"달팽이 거주" 구오 하이 핑 (Guo haiping) 은 구오 하이 (Guo haizheng)

15, 당신은 내가 창녀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여자가 우아한 자태를 원하지 않고, 예쁘게 앉아 있고, 어떤 남자가 당신의 운명을 결정하고, 어떤 남자와 결혼하면 당신의 생명입니다. 비록 내가 창녀라고 해도, 나는 소춘에서 훈련한 것이다. -\ "달팽이 거주 \" 곽해평

16, 또 1 원, 하지만 생활은 많은 달러로 구성되어 있다. 한 푼의 돈이 너에게 행복이나 슬픔을 가져다 줄 수 있다. 1 위안은 작지만 1 위안은 에너지를 숨기고 있다. 오늘 이 돈이 앞으로 1 달러가 될지 모르겠다. -"달팽이" 서사

17, 사랑은 무엇입니까? 사랑이 뭔지 알아? 사랑은 남자가 여자를 속이는 수법이다. 내가 너에게 내 마음을 준다면, 너는 영원히 나를 가질 것이다. 그는 거기에 아무것도 없으니, 모든 감언이설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이게 무슨 소용이야? 만약 네가 정말 능력이 있다면, 남자가 여자를 사랑한다면, 먼저 아무 말도 하지 마라. 먼저 돈 한 묶음을 보내서 이 여자를 안정하게 한 다음 집을 보내라. 적어도 네가 이 여자에게 올라간 후에, 마음은 없어졌지만, 몸은 낙착되었다. 그것은 남자다. 남자는 이렇다. 그렇지 않으면 왜 결혼하세요? 아직 배불리 먹지 못한다면, 왜 아내와 결혼해야 합니까? 그 며느리가 너와 함께 고생을 하느냐? 고난은 사랑이라고? 그렇다면 나는 오히려 이런 사랑을 하지 않을 것이다-\ "달팽이 \" 곽해평은 곽해조에게 결혼에 대해 불평했다

18, 내가 당초 결정한 게 맞나요? 만약 애초에 나는 이 대도시의 허황된 아름다움을 갈망하지 않았고, 사랑하는 사람의 아삭아삭한 품에 대한 갈망도 없었더라면, 나는 의연하게 자신의 작은 도시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적어도 지금은 부국장입니다. 사람은 고향을 등지고 떠나는데, 속담에 차라리 닭머리가 되고, 봉황이 아니라는 말이 있다. 미끄럽고 미끄럽다. -'달팽이' 소춘

19, 한 십대 소녀, 나를 따라온 소녀, 꽃이 피는 것에서 지금의 초췌함에 이르기까지 성질이 좋지 않지만, 이것은 그녀의 잘못이 아니라 생활의 압력이다. 만약 그녀가 외출할 때 차가 있고, 집에 가서 하인이 있다면, 나에게 안색을 보여 줄 수 있을까? 물질적인 즐거움으로 가득 찬 이 대도시에서, 그녀는 나를 따르기를 원한다. 아무것도 없는 사람으로서, 나는 그녀에게 감사하고, 그녀를 포용하고, 그녀를 사랑하고, 그녀를 행복하게 해야 한다. -\ "달팽이 \" 오래된 첸

20. 바둑을 둘 줄 아세요? 바둑에는 1 등을 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첫째를 위해서, 나는 차라리 작은 득실을 포기하겠다, 중요한 것은 대국이다. -\ "달팽이 거주 \" 송 Siming

2 1, 흥, 정말 작은 여자야. 이 여자가 서른 살이 넘으면, 너는 몇 마디 말로 너를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눈앞의 모든 것이 최우선 순위가 될 것이다. 이 여자는 일단 아이가 생기면 여자가 아니다. 첫째, 그녀는 어머니이고, 둘째, 그녀는 암늑대이다. 그 여자의 말을 잘 듣고 말을 잘 듣는다. 그녀는 아직 자라지 않았다. 그녀는 여전히 숭배와 정신적 지원이 필요하다. 하지만 그녀는 자라면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 그녀가 말하고 싶은 대로 말해라, 네가 반대할 여지가 없다. --"달팽이" su chun 은 조개를 일으켰습니다.

22. 어느 소녀가 바비 인형을 원하지 않습니까? 어떤 여자가 립스틱을 갖고 싶지 않아? 어느 여자가 집과 남자를 갖고 싶지 않아? --"달팽이" su chun 은 조개를 일으켰습니다.

23. 이 사람의 빙의는요? 그것을 전쟁터로 상상하다. 일단 점유되면 얻는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것은 철수할 것이다. 여자의 소유는 세균의 침범, 거미줄의 팽창, 솜사탕의 팽창이다. 해마다, 조금씩, 마지막까지 네가 완전히 점령될 때까지, 삼키는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구리의 녹을 본 적이 있다면, 너는 나의 뜻을 이해할 것이다. 남자는 구리이고 여자는 녹이다. 결국 녹은 구리의 색깔을 모두 덮어 모든 위치를 잃는다. --"달팽이" su chun 은 조개를 일으켰습니다.

24. 사람들이 관대한 이유는 그들이 가진 것이 그들보다 낭비가 많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관대함을 칭찬으로 여기지만,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특히 상관이 없는 사람들이다. (존 F. 케네디, 겸손명언) 너와 베컴은 아무런 문제가 없다. 잘못은 너의 경험이고, 너의 인생 경험은 너로 하여금 이 점을 간파하게 하지 않았다. --"달팽이 거주" 송 Siming 은 Guo haizhao 를 일으켰습니다.

25, 해초는 실제로 추가하고 싶습니다: 나는 매우 부끄럽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이 말을 할 수 없었다. 그녀는 왜 부끄러움을 느낍니까? 그녀는 알고 있다. 몇 달 전, 나는 여기에 서서 청순하고 청고하며 의연하게 돈을 갚으라고 했다. 하지만 며칠 후, 그는 고개를 숙이고 기어와서 다리를 껴안았다. 남자, 아침저녁으로 자세를 내려놓아야 하는데 왜 일찍 발바리 자세를 취하지 그래? -'달팽이' 내레이터인 곽해조가 범사명을 찾아 돈을 빌렸다.

(26), 원래 밝고 화사한 후, 옷이 남루하다. 국제 대도시는 무대이며, 모든 초점은 스포트라이트가 비추는 곳에 모인다. 관중이 볼 수 있는 것은 파란만장한 면일 뿐이다. 그러나 먼지나 죽은 쥐가 있어도 이 화사한 곳을 누가 지켜볼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달팽이 거주 \" 송 Siming

27. 타이타닉호와 마찬가지로 배가 침몰하면 다시 만들고, 복제하고, 이야기를 전할 수 있다. 하지만 죽은 사람은요? 나는 이미 바다의 물고기와 새우를 먹였다. 달팽이' 범사명은 썩은 미루가 다시 태어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하지만, 새 주인은 왕왕 원래의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송사명: 저는 제가 물질적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고, 결국 당신을 정신적으로 행복하게 해주길 바랍니다.

곽해조: 물질이 있으면 정신이 있는 줄 알았어요.

송사명: 아니요, 정신이 더 강해요. 하지만 정신으로 가는 길은 많고 물질은 그 중 하나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마약이 왜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는지 아십니까? 마약을 하면 일부 중추 신경계를 직접 자극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담배를 피우면, 불꽃이 뇌의 다른 쪽에 있는 쾌락신경도에서 번쩍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물론, 다른 것들도 이런 불꽃을 일으킬 수 있지만, 마약만큼 직접적이지는 않다. 그래서 우리는 마약을 거부해야 한다. 일단 이런 궁극적인 기쁨이 이렇게 쉽게 얻을 수 있게 되면, 너는 노력을 통해 얻은 다른 종류의 쾌감에 더 이상 관심이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의 행복이 그렇게 간단하다면, 당신은 여전히 사랑을 찾을 수 있습니까? 당신은 아직도 노력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아직도 잃어서 슬퍼할 수 있습니까? 나는 할 줄 모른다. -'달팽이'

그녀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았지만, 그녀는 탈출할 수 없었다. 이런 이상한 관계는 마치 자석과 같아서, 상대를 대할 때 필사적으로 반항하게 한다. 뒤돌아보면 자기장으로 끌려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달팽이' 내레이터 곽해조는 성숙한 송사명에 저항할 수 없다

30. 해조류가 갑자기 알게 된 것은 50 원짜리 속옷과 500 원짜리 속옷의 본질적 차이는 여성과 여성이라는 것이다. -'달팽이' 곽해조류는 송사명이 준 젖을 헤프게 썼다

3 1, 곽해초: 사실 저는 여전히 그를 조금 좋아해요. 그와 함께 있는 것은 매우 흥분된다.

32. 예, 저는 당신 나이에 낭비할 수 있는 청춘이 많을 때 정상적인 인생길을 걷고, 졸업하고, 결혼하고, 아이를 낳습니다. 저는 꼼꼼하게 신중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솔직히 말해서, 나는 너에게 수업을 줄 자격이 없다, 왜냐하면 나는 이 길을 걷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사회는 어떤 선택이 옳은지, 어떤 선택이 틀렸는지 말하기가 정말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누구의 길입니까? 누가 스스로 가느냐. 피곤하지도 피곤하지도 않고, 좋고, 가치도 없고, 다른 사람이 너를 대신해서 대답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권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단지 너를 바랄 뿐이다. 아, 모든 표면적인 현상에 현혹되지 말고, 너와 베컴의 관계, 너와 이 노래의 관계 등을 포함한다. 혼자 있을 때 조용히 생각해 보세요. 네가 자세히 생각해 보면, 너는 어떻게 해야 할지 알게 될 것이다. 좋아요? -\ "달팽이 거주 \" 곽해평

김민수: 달팽이를 처음 봤을 때 무슨 생각을 했어요?

송: 걱정돼요. 이렇게 느리고, 이렇게 작고, 이렇게 약하다. 그것은 이 복잡한 세상에서 자신의 걸음에 따라 걸어야 한다. 무심코 밟으려 하지 않는 자는 짓밟는다. 나는 그것을 아쉬워한다.

곽: 네가 이렇게 딱딱한 사람이 이렇게 부드러운 마음도 있을 줄은 몰랐어.

송: 약하다고 말해야 해요. 사실, 우리 각자는 이 달팽이처럼 무거운 껍데기를 메고 천천히 기어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가 껍데기가 없다면 새처럼 하늘을 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아니면 물고기처럼 물속에서 헤엄치나요? 하지만 달팽이입니다. 기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곽: 그거 아세요? 달팽이는 엄마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한 적이 있다. 왜 우리는 태어나자마자 이렇게 무겁고 딱딱한 껍데기를 등에 업어야 하는가? 어머니는 우리 몸에 뼈가 지탱되지 않고 천천히 기어오르기 때문에 우리를 보호하기 위해 껍데기가 필요하다고 말씀하셨다. 달팽이가 또 물었다. 애벌레 언니는 뼈가 없어서 천천히 기어갔다. 왜 그녀는 이렇게 무겁고 딱딱한 껍질을 외울 필요가 없는가? 엄마는 애벌레 언니가 나비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하늘이 보호해 준다고 말했다. 달팽이는 처음에는 나비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는데, 왜 이렇게 무겁고 딱딱한 껍데기를 외울 필요가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어머니는 지렁이 형이 흙을 파낼 수 있기 때문에 지구가 그것을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달팽이가 울었는데, 그것은 우리가 불쌍하다고 말했다. 하늘은 우리를 보호하지 않고, 대지도 우리를 보호하지 않는다. 달팽이 엄마가 어떻게 대답했는지 맞춰봐?

송: 답은 뭐죠?

곽: 어머니는 우리에게 껍데기가 있다고 하셨고, 하늘에 의지하지 않고, 땅에 의지하지 않고, 자신에게 의지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달팽이 거주" 곽해평과 송사명 달팽이 이야기

34, 해조류도 그녀가 이 긴 밤에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다. 사랑이란 것이 흐릿해 보인다. 사실, 당신은 규칙적인 성생활을 해야 합니다. 너희는 매일 같이 밥을 먹고, 매일 같이 집안일을 상의하고, 주말에 침대 한 장을 자고, 함께 쇼핑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랑은 빈 껍데기가 될 것이다. 사랑은 마지막에는 두 가지 길밖에 없다. 하나는 결혼이고, 하나는 죽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달팽이" 서사

35. 여자가 아몬드와 썸타는 것을 갈망하는 것은 모든 남자가 처녀를 갈망하는 것처럼 거부할 수 없는 생각이다. --"달팽이 거주" 송 Siming 은 Guo haizhao 를 일으켰습니다.

36. 나는 인생이 하나의 큰 수업이라고 생각한다. 빈 공간을 하나의 큰 염색독으로 바꿀 수 있고, 18 가지 무예를 모두 장악할 수 있다. -"달팽이" 곽해조류는 언니의 요리 솜씨를 후회한다

37.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는 데는 1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하지만 이 사랑의 글자를 잘 연습하려면 평생이 걸린다. 나는 너에게 묻는다, 너는 정말로 너의 일생으로 네가 방금 불쑥 튀어나온 사랑이라는 단어를 연습하고 싶니? --"달팽이 거주" 구오 하이 핑 (Guo haiping) 은 구오 하이 (Guo haizheng)

38. 지금의 사회는 너무 현실적이고 잔인해서, 이미 아무도 본연의 애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어떤 돈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도 큰 문제가 아니다. -\ "달팽이 거주 \" 송 Siming

39. 돈과 관련될 때까지 모든 이상은 빛을 발한다. 돈에 관한 한 이상은 꿈이 된다. -\ "달팽이 거주 \" 곽해평

40, 해초, 아이를 위해, 여자의 책임과 의무는 항상 씨앗을 한 알만 뿌릴 뿐, 지치지 않는 남자보다 더 크다고 말해줄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달팽이 거주 \" 곽해평

4 1, 해초, 내가 비관적인 게 아니야. 예로부터 비관주의자만이 장수한 것으로 드러났다. 내 말을 기억하라, 우리는 하늘도 땅도 아니고, 우리 자신에 의지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달팽이 거주 \" 곽해평

42. 해조류는 그녀가 본 언니에게 교정으로 비판받은 문장 생각이 난다. 여자는 세계 일주를 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손님으로 돌아온다. 자신을 사랑했던 남자를 현직 아내에게 어안을 주었다. 그 순간 그 여자는 해초처럼 눈물을 글썽였다. -"달팽이" 서사

43. 내레이터: 많은 경우 인생은 당신의 기대를 저버렸지만, 당신은 무심코 기회를 놓쳤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44. 이 자리는 나의 명리의 자리가 아니라 나의 마음가짐이다. 승리로 인해 자랑스럽지 않고, 영예로 자만하지 않고, 실패로 인해 침몰하지 않고, 뒤처짐으로 경솔하지 않다. 이것은 우리에게 매우 어렵다. -"달팽이" 당위원회 비서관

45. 나는 인생이 하나의 큰 수업이라고 생각한다. 빈 공간을 하나의 큰 염색독으로 바꿀 수 있고, 18 가지 무예를 모두 장악할 수 있다. -"달팽이" 곽해조류는 언니의 요리 솜씨를 후회한다

46. 만약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녀가 당신에게 아이를 낳게 한 다음, 우리 둘의 피로 이 꽃에 물을 주어, 우리가 영원히 헤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달팽이 거주" 송사명은 해조류가 아이를 갖기를 희망합니다.

야, 닭을 훔치지 않는다고 해서 쌀을 먹지 않는 것은 아니다. 창고에 쌀이 있는 한 족제비, 쥐, 닭은 항상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 왜 내가 돈을 좀 저축하기가 이렇게 어려운가? 이 계획은 영원히 빠른 변화와 영원한 차이를 따라잡을 수 없다. -'달팽이' 곽해평은 동료가 결혼해서 선물을 해야 한다고 불평했다

47. 사람의 일생은 오르락내리락하는 곡선으로, 시간이 높을 때 낮다. 슬럼프 때는 행복해야 한다. 곧 높은 곳으로 갈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높은 곳에서는 실제로 위험하기 때문에 곧 다가올 슬럼프를 볼 수 없다. -"집" 표시

48. 당신이라면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반평생의 고통을 참았던 껍데기의 진주를 다른 사람의 목에 걸어 자랑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달팽이 거주" 송 Siming 연인 이혼 이야기

49. 한 사람의 육체와 정신은 분리될 수 있다. 정신적으로 누군가를 사랑하더라도 몸은 그에게 충성하지 않을 것이다. 몸은 파렴치하고 파렴치한 탐욕이다. 탐욕스러운 육체 앞에서 정신은 보잘것없어 보일 것이다. 나는 항상 돈이 하나의 방법일 뿐이라고 생각했지만, 최종 목적이 될 수는 없었다. 관리가 쉽지만, 죽은 후에 좋은 명성을 얻었다. 좋은 관리가 되는 것은 어렵다. 왜냐하면 너의 직책은 후세를 위해 좋은 명성을 얻는 것이 아니라, 진지하게 무언가를 하기 때문이다. 사람은 매우 고귀하게 들리지만, 사실은 매우 어리석다. 융통성과 저급한 취미에 영합하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이 세상에서 살 수 없다. 만약 온 세상이 취했다면, 나 혼자 깨어나면, 그렇게 미친 것은 나 자신이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사람을 모르고 배경도 없이 괴롭힘을 당할 뿐이다! 。 -\ "달팽이 거주 \" 송 Siming

50. 왜 우리의 삶과 꿈은 모두 한 집에 묶여 있습니까? 우리의 모든 노력과 기대는 단지 집일 뿐이다. 이런 생활이 너무 슬프지 않나요?

5 1, 평해: 현재 집값이 가장 높지 않고, 더 높고,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52. 이 세상은 정말 불공평하다. 남자가 예쁘거나 예쁘지 않은 것은 한 가지이니, 말은 반드시 예뻐야 한다. 여자가 더럽고 더러워지지 않는 것은 한 가지이니, 행동거지는 반드시 우아해야 한다. 이것이 생존의 법칙이다 ...

53. 수춘: 왜 또 국수예요? 경제가 허용하는 상황에서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핑 하이 (pinghai) 는 이를 악물었다: 말해봐, 너 뭐 먹고 싶어? Su chunyun 행운: 나는 라면을 먹고 싶다!

54. 해초: 1 무 () 에 소 두 마리, 아내, 아이가 덥지만, 먼저 땅이 있어야 한다. 땅과 소가 있으면 아내를 끌어들이고 아이를 낳을 수 있다. 농민도 다 아는 이치!

55. 해초: 인생에서 가장 큰 슬픔은 새로운 사랑을 옛 사랑으로, 충동을 습관으로 바꾸는 것이다.

예전에는 미국이라는 곳이 있었다. 세 아들이 있는 노인이 한 명 있다. 큰아들과 둘째 아들은 모두 시내에서 일한다. 그와 막내아들은 서로 의지하며 시골에 살고 있다. 이 날, 한 사람이 와서 그에게 말했다. 내가 너의 막내 아들을 데리고 시내에 가서 일할 수 있을까? 노인이 말했다, 안 돼, 절대 안 돼, 꺼져. 그 사람이 또 말했다. 만약 내가 시내에서 너의 아들에게 상대를 찾아준다면, 내가 그를 데리고 갈 수 있을까? 노인은 여전히 ​​안돼, 나가. 이 사람은 또 내가 너의 상대를 찾는다면, 즉 너의 미래의 며느리가 록펠러의 딸이라면, 너는 동의하니? 노인은 생각해 보았고, 결국 그는 아들을 록펠러의 사위로 만들 수 있게 된 것에 감동하여 동의했다. 며칠 후, 그 사람은 미국에서 가장 부유한 록펠러를 찾아 그에게 말했다. 나는 너의 딸에게 상대를 찾고 싶어, 알았지? 록펠러가 말하길, 아니, 꺼져. 그 사람은 또 내가 찾아준 사위가 세계은행의 부행장이라면 네가 봐도 되겠니? 록펠러가 동의했다. 며칠 후, 이 사람은 세계은행의 행장을 찾아 그에게 즉시 부행장을 임명해야 한다고 말했다. 대통령은 웃으며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나는 이미 이렇게 많은 부사장이 있다. 왜 내가 하나를 임명해야 하고, 반드시 즉시 임명해야 합니까? 그 사람은 내가 너를 임명한 사람이 록펠러의 사위라면 괜찮다고 생각하니? 대통령이 동의하자 이 젊은이는 즉시 록펠러의 사위이자 세계은행의 부사장이 되었다. 이 이야기는 사실 이 젊은이가 얼마나 우수한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말해준다. 관건은 네가 어떻게 다리를 배합하고 어떻게 조작하는지 보는 것이다. 그가 적당한 시간에 이 자리에 나타날 수만 있다면, 우리는 그의 형제와 아버지가 될 것이다. 네가 원하는 걸 알려줘. 。 달팽이' 송사명이 록펠러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57. 나는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얻었다. 나를 사랑하는 남편, 귀여운 딸, 마땅히 받아야 할 사회적 지위와 존중. 내 나이에 이렇게 즐겁게 사는 여자는 많지 않다. 나는 아무런 분노도 없지만, 나는 너를 동정한다. 나는 네가 내 나이에도 나처럼 많은 것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거리의 쥐처럼 조심스럽게 외출하는 것이 아니다. 미래의 남편이 당신의 비참한 역사를 알게 된 후에도 여전히 당신을 보물로 여기길 바랍니다. --"달팽이 거주" 송 Siming 의 애인은 구오 하이 (Guo hai) 에게 말했다

58. 저는 수박을 심은 지 20 년이 되었습니다. 수확의 계절에, 나는 다른 사람에게 억지로 수확을 당했다. 왜요 만약 너의 남자가 이렇게 한다면, 너는 소매를 휘두르며 구름 한 조각을 가져가지 않을 수 있니? 웜하우스' 송사명 애인은 송사명이 바람을 피웠다는 것을 알고 말했다.

59. 여자가 되는 것은 자신을 잘 대하고, 잘 먹고, 잘 마시고, 잘 노는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이 조심하지 않으면, 다른 여자들은 우리가 절약한 돈으로 우리가 모은 집에 살고, 검소한 남편을 자고, 우리의 안타까운 아기를 때린다. 우리가 근검절약을 하고, 절약하고, 가정을 위해 바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우리가 모은 식량을 훔치기 위해 다람쥐가 항상 있는데, 우리 스스로 쓰는 것이 항상 다른 사람보다 낫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달팽이" 노래 Siming 연인

60. 당신은 나의 남편입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네가 얼마나 유명하고 얼마나 성공했는가가 아니다. 그것은 모두 외부인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나는 단지 우리 아이에게 반려자와 아버지를 찾고 싶다. 하지만 지금은 내가 지난 10 년 동안 지불한 것은 내가 늙어서 한 사람이 서로 묘지로 가는 것이 아니라, 내가 다른 사람에게 시집가는 옷을 만들어 주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온갖 고난을 겪으며 달콤한 것을 후세 사람들에게 남겼다. 송사명, 네가 돌아오자마자 나는 너에게 악취가 나는 얼굴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 그건 사실이야, 내가 웃을 수 없기 때문이야. 매일 아침 깨어나면 베개가 젖고, 마음은 춥고, 방은 비어 있다. 그럼, 내가 비굴하게 아첨하고, 너에게 비위를 맞추고, 네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방법을 강구하여 너의 비위를 맞추길 바라느냐? 나는 할 수 없다. 우리 둘은 만나고 또 헤어졌다. 나는 네가 얼마나 무정하고, 배은망덕하고, 얼마나 박정한지 비난하지 않을 것이다. 내 나이의 여자들은 이미 남자가 모두 같다는 것을 알았어야 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젊었을 때 디딤돌이 필요했고, 중년에는 강심침이 필요했고, 노년에는 지팡이가 필요했다. 나는 내 디딤돌이 되어야 한다. 불평할 것이 없다. 하지만 당신의 무정함에 인색하지 말고 가정을 분열시키는 책임을 나에게 떠넘기세요. 사랑하지 않으면 사랑하지 않고, 옳고 그름을 말하지 않고, 누가 졌는지 말하지 않는다. 하지만 자신에게 도덕적인 꼬리표를 붙이지 마세요. 。 -"달팽이 거주" 송 Siming 의 애인은 송 Siming 에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