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어떻게 제 8 아리안 지식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을까?
어떻게 제 8 아리안 지식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을까?
익명의 한 형제가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입골엄경" 은 "알리예, 이름은 여래다." 라고 말했다. 그러나 양자가 절대적으로 평등하다고 간단히 판단한다면 논의할 가치가 있다. 대승장엄경' 은 "그러므로 중생의 이름이 여전하다" 고 말한 적이 있다. " 이 말만으로 평범한 중생과 진리를 그대로 동일시할 수 있을까?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알레예의 지식과 여래의 지식을 완전히 혼동하는 것도 잘못이다.
변증법은 다음과 같다.
전문을 보고,
골대 엄경'' 제 11 품불':' 대지혜! 아리야의 지인의 이름은 여래처럼 보이지만, 무지칠감과 같다. 예를 들어, 바다의 파도는 끊임없이 사라지고, 몸은 생로병사한다. 무상 에서, 나 로부터, 자기 정화; 7 명 이상의 친밀한: 의미, 지식 등. 잊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생멸의 법칙이다. \ "라고
알레예는 여래장이라고 불리다가 나중에 "무상하고, 나를 떠나, 순수하다" 고 말했다. 。 다른 칠감은 생사법이라 생각조차 할 수 없다. 익명 형은 대승 장엄경을 인용한다. 이 말로 중생이 여래를 위해 숨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익명의 형이 단장취의 잘못을 저질렀음을 알 수 있다. 자신도 모른다.
\ "대승 장엄경 \" 볼륨 iii:
빠뜨리지 않고 놀지 않는 이론은 없다. 예를 들어 허영심이 이렇게 깊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크게 다를 것이다. 예를 들어 허공에 물들고 허공에 그림을 그린다. 알아야 할 것은 의입니다. 이봐.
모든 것이 깨끗하다.
그래서 모든 중생을 여래장이라고 부른다.
해독하다. 이 시는 법계가 여래처럼 감추어져 있음을 설명한다.
다른 건 없어요. 모든 중생, 모든 부처는 차이가 없다. 그러므로 그대라고 부른다. 낡은 것만큼이나 깨끗하게 변하다. 네가 생각하는 것처럼 깨끗하다. 옛 이름이 여래와 같다. 그래서 모든 중생, 이름, 이름, 이름, 소유라고 할 수 있다.
보살은 이 시를 인용한 후, 나중에 모든 중생이 다른 제부처와 다르지 않다는 것을 설명하여 이름을 지었다. 즉, 모든 중생의 여래는 다른 부처와 다르지 않고, 본질적으로 청정하기 때문에, 모든 중생이 여래장한다고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골엄경' 은 알레예의 지식을 여래라고 언급했고, 나중에 알레예의 지식은 변덕스럽고, 나를 떠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자순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무명씨 형제는 부처님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왜 아직도 알라예의 지식이 생사의 법칙이라고 주장하는가? 반불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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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명씨 형제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편지에서 떠오르는 대승론은 사람들의 관심 문제를 설명했다. 이 이론에서, 일념은 두 번째 문이다. 정말 문과 같다. 즉, 여래만 똑같이 자신을 숨기고, 생사문은 순환문과 귀로문으로 나뉜다. 육전문은 청여래가 무명으로 태어났다는 이론을 드러내고, 이런 지식은 생사와 비생의 결합이며, 지식에서 현묘로 흘러가는 과정도 다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러한 운명을 바꿀 수 없는 과정은 피상적인 위선인 알레예의 지식을 깨고 죽지 않고 거짓되지 않는 진리를 실현할 가능성을 이론적으로 보여준다. 의식의 시작부터 끝까지의 길은 이 수준이 다르지만 중생의 마음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미묘한 구조에 기반을 두고 있다.
생, 살, (남달리) 멸망은 인연이 결합된 유망법이다. 무위법은 인연으로 창조된 새로운 생명이 아니기 때문에 무상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승의법은 무위이고 무위하지 않는 대무위법이다. 사실, 법과 합법성 사이에는 관계가 있다. 만약 우리가 세속과 정의, 법가와 법가를 구분할 수 없다면, 알레예의 지식은 전이되지 않을 때까지 세속 현실에서 태어나거나 죽지 않을 것이며, 법가의 여래와 완전히 동등하다면, 반드시 가르침과 이치의 방해를 받을 것이다.
변증법은 다음과 같다.
첫째, 다음과 같이 인용합니다.
대승 신앙론 제 1 권:
마음 하나에 따라 두 가지 문이 있다. 마음이란 정말 문과 같다. 생각이 문을 죽이다. 이 두 문은 각각 필요한 것을 취한다. 이런 식으로 전시회는 분리되지 않을 것이다. 마음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법신이다. 마음의 성으로는 무생무멸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모든 법률은 망상과 다르다. 망상을 떠나면 경지에 차이가 없다. 그러므로 모든 법률은 언어에서 분리되었다. 모든 말을 똑똑히 할 수 없다. 원심등반은 단계가 없다. 결국 평등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고, 파괴될 수도 없다. 나는 단지 전심전력으로 말했을 뿐이다. ......
마음은 태어날 때부터 문을 파괴하려고 태어났다. 여래에 따르면 생사의 마음이 있다고 한다. 비생과 죽음과 생과 죽음과 합은 다르다. 알라예는 이 이름을 알고 있다. 이 지식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모든 방법을 취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만법을 낳을 수 있다.
Aśvaghoṣa Bodhisattva 는 마음 전체를 문으로 나누는 진리와 생사문의 이치이지만, 모두 한 마음, 즉 여래장한 마음을 숨겨야만 7 종의 생사관을 가질 수 있다고 설명하고, 여래장은 불멸의 동시에 7 종의 생사관의 마음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알레예식으로도 알려져 있다. 나는 믿는다.
골대 엄경'' 제 11 품불':' 대지혜! 아리야의 지인의 이름은 여래처럼 보이지만, 무지칠감과 같다. 예를 들어, 바다의 파도는 끊임없이 사라지고, 몸은 생로병사한다. 무상 에서, 나 로부터, 자기 정화; 7 명 이상의 친밀한: 의미, 지식 등. 잊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생멸의 법칙이다. \ "라고
이것은 매우 분명하다. 처음 일곱 가지 지식은 모두 생사법이고, 여덟 번째 식견 알레예는 무상하다. 어떻게 생사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따라서 생사관의 의미는 알레예의 심신이 변하지 않지만 생사관 칠감과 조화를 이루는 것, 즉 생사관과 영생관이라는 것을 보여 주는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생사의 참뜻이지, 무명 선배가 말한 것처럼, 여래가 무명에 숨어 있는 것이 아니라, 알레이가 떠오른다. 이것은 Aśvaghoṣa 보살과 다른 부처들에게 정말 불공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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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명씨 형제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쳉 웨이지 이론 (cheng weizhi theory) 에서 이러한 가르침은 매우 중요합니다. "q:' 알라예는 그것이 사실임을 알고 있습니까?' 대답:' 이상하지 않아요. 다 똑같아요. 항시, 즉 이 지식은 시작이 없고, 하나는 연속적이고, 늘 중단되지 않기 때문에, 3 계 6 이자 4 명의 생명의 근본 원인, 몸이 견고하고, 씨앗을 들고, 이치를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돌아서 이것을 부르세요.
지식은 시작도 없고, 생사도 생각하고, 앞뒤도 다르고, 인과멸과 차이가 크다. 처음 일곱 감각에 훈제하여 일종의 도리로 만들 수 있다. 끊임없는 말이 끊어지고, 매우 시계를 돌리는 것은 폭풍, 인과와 같다. 폭수처럼, 이상하지 않고, 기간이 길면 표류한다. 이 지식도 사실이다. 처음부터 삶과 죽음은 연속적이고, 매우 끊이지 않고, 표류와 물에 빠져 분리할 수 없다. ...... 이 지식, 시작시, 플래시, 과일 출생 및 소멸. 과일 학생, 그래서 깨지지 않는다; 멸종 때문에, 매우. 이것은 심상치 않다, 이것이 기원이다. 그래서 이 지식은 변하지 않는다. "이 말은 아라예의 의식 자체가 폭포와 강처럼 영원한 변화 과정에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거시적으로는 불가분의 전체로 보이지만, 그 본질은 순간적이고 무상한 거짓 연속일 뿐이다.
변증법은 다음과 같다.
익명 선배가 인용한 논문은 여래와 티베트가 아리안의 지식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아리안의 심신은 변하지 않고 모든 불법의 씨앗과 모든 3 계 6 도가 의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라이 예 (Lai Ye) 의 몸과 마음은 7 화와 같은 모든 종류의 아들들을 흘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론은 처음 7 화에 의해 훈제되어 이유가됩니다. 이론에서 말하는 순간생멸은 알레예의 심신체를 가리키는 것이지, 예아의 심신체가 아니다. 이것이 코스가 계속 말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쳉 웨이 지론 (Cheng Weizhi 이론) (볼륨 iii) 은 말했다: Alaiye 의 과실은 무겁다. 그래서 그는 처음부터 그것을 버렸다. 이것은 편파적이다. 서로 다른 익숙한 보살은 보리시사를 받고, 소식을 듣고, 너바나 시사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포기할 곳이 없을 때 행복과 본정은 끝이 없다.
아라한과 여덟 곳의 보살은 아라예라는 이름만을 주었다. 아라예라는 이름은 여래가 소장단의 생사를 지키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라이에게 알린 이름은 바로 이 성격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라한이나 여덟 개의 보살이 있을 때, 아라예라는 이름을 포기하고 이견으로 바꿨다. 이때 여래장들은 더 이상 장단 생사를 집행하지 않기 때문에 이견으로 개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쳉 합리주의 뒤에, 그는 또한 말했다:
쳉 weizhi 이론, 볼륨 sanyun: 모든 여덟 번째 신체 지식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지식이 없는 아라한은 하지 마라. 어릴 때 열반에 들다. 그러나, 중생은 모두 성취를 알고 있지만, 제 8 식견. 의로 각종 이름을 만들지 마라.
심장에 전화하거나 이름을 붙이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훈제된 씨앗은 축적된 것이다.
또는 아토나. 씨앗과 색뿌리를 들고 있으면 나쁘지 않다.
아니면 성을 지명할 수도 있습니다. 네가 아는 모든 방법에 의지할 수 있다.
또는 씨앗의 이름. 세계의 모든 씨앗을 수용할 수 있다. 이 이름들은 통용된다.
또는 알라야. 모든 잡염 수집 법칙은 변하지 않는다. 내가 사랑을 볼 때, 나는 내가 자기 집중과 자의식이라고 생각한다. 이 이름은 다른 생활에서야 배웠다. 무절제하게 보살을 물러나지 않는 것은 잡염법이 소장의 의를 지킨다는 것이다.
또는 다른 이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생사, 선공, 악공, 생소한 열매로 이어질 수 있다. 이 이름은 서로 다른 생명과 두 시대의 보살의 위치에만 존재한다. 만약 네가 오지 않는다면, 너는 여전히 이상한 경험을 가지고 있어, 기억할 방법이 없다.
또는 깨끗한 이름. 가장 깨끗하고 새지 않는 법문은 그것에 의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름은 여래에만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시 말해서, 팔식이 이렇게 많은 이름을 가진 것은 사실 그 성격에 따라 명명한 것이다. 일반인의 알레예지지 (장단 생사의 성) 에서 불지순무구한 지식 (숨은 구간의 생사성, 씨앗은 더 이상 변하지 않음) 에 이르기까지, 또는 같은 마음-제 8 식은 여래라, 유무유무유무, 심지어 변이에 따라 이름을 바꾼다.
또' 밀언경' 은 "알레예의 지식도 자연을 정화하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평범한 자리에서 그는 늘 오염되었고, 보살은 자신을 증명하고, 모든 습성을 깨고, 성불조차도 항상 소중히 여겼다. \ "라고
이것은 이미 잘 알고 있다. 알레예는 세상에 있을 때 이미 여래의 청정함을 갖추었지만, 단지 누락과 방법이 있어 장단의 생사와 생사의 변이를 포용하고 있다. 만약 그가 직접 이 마음을 증명하고, 모든 고민을 끊고, 그와 함께 잠을 자면 부처가 될 수 있다. 따라서 여래와 아라이의 몸이 다르다는 말은 아니다. 다만 고민에 따라 다른 이름을 줬을 뿐, 여전히 같은 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러므로 알라이가 생사를 단계적으로 하는 방법과 순간적인 변이를 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해서 그의 지식이 생사법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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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명씨 형제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에 더해 「대승경」은 이렇게 알려 줍니다. "알레예의 지식은 연극 이론에 대해 처음부터 이미 배웠다. 바다가 바람으로 바다를 아는 경우, 항지는 끊임없이 소멸되는 것은 흔하지 않지만, 중생은 자각하지 않는다. " 요가 마스터의' 지론' (권 5 1) 은 "아라이의 의식은 변덕스럽고 받아들여진다" 고 말했다. 의존은 정상적이어서 받아들이지 않았다. 인연이 성도처럼 진실해야만 의지할 수 있다. " 쳉 웨이지 이론 (Cheng Weizhi Theory) 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것으로부터 알 수 있듯이, 모든 종류의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잡염법을 모아 Alaiye 의 이름을 세울 수 있습니다. 성공하지 못하면 위대해진다. 씨앗과 과일은 다릅니다. 그것을 따를 수 있다면, 태어나서 죽는다. 클릭합니다 "쳉 웨이 지식 이론 의등" 구름: "씨앗과 여덟 번째 지식은 태어났다. 클릭합니다 후예대사의' 골엄경 의서' 는 "부부 팔식, 각기 생사, 명변이 있다" 고 말했다. 팔식은 모두 생멸하고, 모두 유명하다. 이 두 생명을 파괴하고, 살아 있고, 자멸하고, 이 말을 하면 진리이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진실을 숨길 뿐만 아니라, 진실도 숨겼다. " "중생은 모두 미혹되어 생사 팔식인 것처럼 행동한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이 교리들은 생사 팔식을 찬성하지 않는 것이 대무위법의 진술과 직결되는 것이 분명하다.
변증법은 다음과 같다.
선배가 증언한 경전은 여래가 차지한 정신체가 오는 정신체임을 확인하는 것일 뿐이다. 첫 번째
대승밀언경: "알레예식은 무에서 유유까지, 희곡 이론의 각 분야에 묶여 끊임없이 살아간다. 예를 들어, 풍랑으로 인해 항생의 천고멸은 빈번하지 않지만, 중생은 그것을 자각하지 않고, 지금은 자각의 경지에 이르렀다. 만약 당신이 자신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월급을 태울 것입니다. 즉, 당신은 모두 죽었습니다. 당신은 성인이라고 불립니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 "라고
이것은' 골엄경' 이 말한 것처럼 명확한 해석이 아니다. 알라야의 머리는 마치 해양 몸과 같다. 알 수 없는 속박 때문에 알레야는 바람에 의한 바다의 파도처럼 일곱 가지 전식종 속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이것은 항해이지만, 7 대 전식의 소멸은 흔하지 않다. 그래서 우리가 이 마음을 이해하고 그 안에 들어 있는 번거로운 습관을 평범한 위치에 두면, 빠짐없이 불토에 들어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따라서 대승엄경은 "라이예티 만세, 국민들이 함께 있다. 바퀴와 물요정 같은 것도 별과 달과 같다. 그때부터 나는 익숙해졌고, 새롭고 새로운 성장, 불필요한 지식이 증가하고, 불필요한 지식도 돌아왔다. 자주 회전하면 깨달음의 마음이 쉬게 됩니다. 예를 들어, 나무를 태우고, 점차 옮겨가고, 이 나무는 이미 타 버렸고, 나중에는 더 많은 나무를 태웠다. 식견, 누출이 없고, 누출이 점차 사라지고, 윤회법이 영원하다. \ "라고
이 전후의 비교는 깨달음자가 오는 심신이 유일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아라이의 심신이 자연의 청정을 바탕으로, 아라이의 본성 (존속의 생사의 몸) 이 제거되어 모든 누락이 점차 사라지고 환생법이 영원히 학습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을 더욱 잘 알고 있다.
"수행자의 땅에서" (볼륨 5 1) 는 "아야예의 의식은 변덕스럽고 견디기 쉽다" 고 말했다. 의존은 정상적이어서 받아들이지 않았다. 인연이 성도처럼 진실해야만 의지할 수 있다. "
이 문장 만 보면 현명하지 못한 사람들이 오해 할 수 있으므로 미륵보살의 진정한 의미를 오해하지 않도록 전후 맥락을 일치시켜야 한다. 미륵보살은 마지막에 추가 설명이 있다.
요가 선생님의' 지론' (권 5 1) 은 "진리와 진리를 아는 사람은 진리를 의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것의 몸은 살아 있지만, 그것은 마치 변화와 같다. 그래서요? 온 후에 통증이 있으니 오셔서 먹어야 합니다. 현행법에서는 모든 고민이 영원히 끊어지고, 현행법의 잡염은 모두 가져갔다. 모든 무거운 것은 항상 지나갈 것이고, 인연만이 잠시 살 수 있다. 이 때문에' 제정' 은 "나는 한계고난, 한계고난에 얽매여 있다" 고 말했다. 광평이 말했다. "즉, 현재의 법률에서 모든 것이 소멸되었다는 것이다. "잡염의 근본 원인을 확립하면, 실천하는 법을 배우는 데 관심이 있고, 의도적인 원인으로, 변화의 원인을 확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알라예 잡염지식의 건립도 파괴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실, 이것은 쳉 웨이 (Cheng Wei) 의 말과 같습니다. 알레예 지식의 멸종을 언급하는 것은 알레예 지식의 진정한 멸종으로 인해 취할 수 있는 것과 취할 수 있는 것이 모두 버림받았다는 뜻이다. 알라아의 정신은 아직 있지만, 이미 달라졌다. 과거와는 다르다 (다른 지인으로 개명). 왜요 내세의 고인은 이미 단절되고, 내세의 이해력 7 식은 대대로 이용할 수 있고, 현세법의 모든 번거로움에 대한 고인은 이미 영원히 끊어졌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래서 우리는 현행법의 모든 잡다한 육진을 포기했다. 그러므로 아라이의 지식은 무상하다. 즉 생사의 씨앗을 가진 아라이의 지식은 파괴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내가 도후 수행을 하는 한, 나의 지식, 즉 알레예의 지식에서 벗어날 것이다. 바로 이런 이유로 알레예의 지식이 깨지고 파괴되었다.
익명형은 단지 단장을 끊고 아라예의 심신이 변덕스럽다고 생각한 말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중에 그는 나중에 글을 인용하여 그가 단지 알라예의 지식을 포기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지난 문장 중에 미륵보살은 알레예의 지식이 파괴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요가 선생님이 논지권 5 1 구름: 8 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알라예의 지식을 증명하기로 한 결정이 있다.
만약 알라예의 지식을 떠나 그것에 의존한다면, 이런 견해는 이치에 맞지 않는다.
처음에는 아무런 의미가 없었다.
분명히 성은 있지만 도리를 따지지 않는다.
씨앗이 있는 것은 의미가 없다.
공업과 사용의 차이는 합리적이어서는 안 된다.
남다른 것은 의미가 없다.
부주의는 불합리하다.
생명의 끝에서 비로소 합리적이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미륵보살은 처음부터 8 종의 상이 알레예의 절친한 몸이 확실히 진실이라는 것을 분명히 설명했다. 그 중 일부는 깊은 법적 의미를 지녔지만, 이후의 학습은 완전히 융합되지 않았다. 네 가지 예만 들어 설명하다.
첫째, 만약 6 식씨의 알레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어떻게 6 식견을 변이시킬 수 있을까? 예를 들어, 선에서 악까지, 악에서 선까지, 순에서 순까지, 염색에서 순까지.
둘째: 아리안 지식이 없다면, 중생은 모두 시체와 같다. 예를 들어, 중생들은 어떤 일에 몰두하거나 주의를 산만하게 할 때에도 아리안 지식을 통해 먼지를 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셋째: 아리안 지식이 없다면 중생이 무심코 있을 때 (무심코 정해지지 않고, 정중무전육식일 때) 죽는다.
넷째: 알레예식이 없다면, 모든 존재가 생명을 포기할 때, 아라예아는 점차 몸을 포기하기 때문에 차가운 촉각이 있다. 이런 현상에서 관찰할 수 있는 사실은 알라예의 의식이 진짜라는 것을 증명했다. 가짜 시설도 아니고 간헐적인 생멸도 아니다. 삶과 죽음은 알라예의 심신이 생사의 씨앗을 담을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익명형은 또' 골엄경' 의 구름을 인용했다.' 부부 팔식, 각기 생사가 있고, 이름이 바뀌었다. 팔식은 모두 생멸하고, 모두 유명하다. 이 두 생명을 파괴하고, 살아 있고, 자멸하고, 이 말을 하면 진리이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진실을 숨길 뿐만 아니라, 진실도 숨겼다. " \ "중생 은 삶과 죽음 의 여덟 지식 으로, 팬 이다. 클릭합니다
하지만 이 성구가 무엇을 말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문맥을 관통해야 합니다. 즉, 당신이 티베트에 온다면, 그것은 알레예의 지식이기 때문에 희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래처럼 몸을 보양하여 티베트를 이해하다. 제가 결정하겠습니다. 제 이름은 알라야입니다. 법에 따라 나라를 다스리다. 이것은 외계인 요리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 이름은 깨끗하지 않다. 일반인은 출생과 사망의 단계가 있다. 성인은 변덕스럽다. 우리는 지금 행복한 삶을 살고 있지만. 증거와 진상은 다르지 않다.
이 글은 유럽 억대사와 후세 학자의 생각이 일치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여래장이 아라예지라고 불린 것은 그가 아직 평범한 위치에서 생사의 씨앗을 쥐고 있기 때문이다. 모든 생사가 끊어진 후에도 생사장의 변이가 있다. 이른바 외계인의 친숙함이다. 그러므로 현재의 불법에서 즐겁게 생활하는 것은, 즉 아리야가 진실을 알고, 그 마음을 숨기는 것, 즉 여래가 그 성을 깨끗하게 한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래서 위의 유교 경전의 증명 이후, 제불보살은 여래장동팔식한 몸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지만, 필사자의 위치는 아직 남아 있고 수행의 이름은 심신이지만, 모두 마찬가지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내가 경력 말기에 있을 때, 나는 다른 지인들에게 이름을 바꿨다. 그래서 여전히 같은 마음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알라예의 지식에서 진리를 찾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 밖에서 법칙을 찾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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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의 오빠가 마지막으로 말했다.
이 네 가지 의미의 모호성이 우리의 주의를 끌었다. 쳉 웨이지 이론 (cheng weizhi theory) 은 "셋째, 담배를 피운다. 법이 편안하고, 성질이 견고하지 않고, 배울 수 있다면, 훈제한다. 이렇게 마음을 가리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서로 다르고 친숙할 뿐, 이 네 가지 뜻은 있지만 훈제된다. " 「내레이터」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몸은 텅 비어 있고, 쉽게 훈제되고, 돌과 같지 않고, 훈제할 수 있다. 만약 그것이 고체와 밀도가 아니라면, 그것은 씨앗을 수용할 수 있다. 진하거나 진하다. 무위 [를] 덮고, 비밀을 지키다. " 그래서 아는 사람만이 무위법 중 여덟 번째 다른 친숙함을 분명히 배제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알라예는 생사가 한순간에 몸이 견고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씨앗을 받아들여 훈제법이 될 수 있다. 쳉 웨이 (cheng Wei) 의 말을 살펴 보겠습니다. "첫째, 확고합니다. 만약 법칙이 모두 이렇다면, 습관을 유지할 수 있으면 피워라. 이것은 지식, 목소리, 바람 등을 가린다. , 그리고 강하지 않다, 그래서 훈제를 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따라서 아리안의 지식은 공성생멸의 방법일 뿐만 아니라 거시적인 연속성과 견고성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확고함과 무상함은 모순이 아니라 상호 보완적인 것이다. 그래서 최종 결론은 씨앗을 보존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훈제되지 않기 위해, 지식파가 필요로 하는 것은 생사무상의 지식이라는 것이다.
변증법은 다음과 같다.
형 님, 만약 당신이 쳉 Zhiyi 의 악기의 네 가지 의미를 인용, alaiye 의 정신 시체가 더 진짜 살 수 있습니까? 만약 법칙이 모두 이렇다면, 습관을 유지할 수 있으면 피워라. 이것은 지식, 목소리, 바람 등을 가린다. , 그리고 강하지 않다, 그래서 훈제 하지 않습니다. 알레예 지식의 확고함만이 씨앗과 습관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은 이미 잘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7 가지 감각 등이 있습니다. , 강하지 않기 때문에 훈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확고함은 순간의 생멸이 확고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확고함이 확고함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현석 스승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비난하고, 확고하지 않고, 확고하다고 비난하는 것이 아닌가? 성이 치밀하지 않다는 것은 그것이 석두 처럼 성격을 바꾸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배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만약 Arayer 의 친밀 한 시체가 석두 처럼, 그럼 모든 지각력이 아무리 심각 하 게 부처님을 배울 수 없습니다, arayer 의 섹스는 변하지 않을 것 이기 때문에 (삶과 죽음의 씨앗의 본성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실, 우리는 또한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이 나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나쁜 사람도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성이 굳지 않은 이유다.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아리안 지식이다. 만약 견고하지 않다면, 변하지 않고, 어떻게 심을 수 있는가, 어떻게 지킬 수 있는가, 어떻게 계속 증명할 수 있는가, 어떻게 드러날 수 있는가. (대승신앙론에서 아리안 지식은 여러 가지 법을 촬영할 수 있고, 법을 낳을 수 있다. 물론 불경에서도 여러 차례 언급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익명 선배가 제시한 성경과 논문은 여래장한 정신체가 알레예의 정신체라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이름의 차이는 고민의 정도나 다른 특성 (예: 몸잡고 씨를 잡는 것, 따라서 몸을 잡는 것, 씨를 잡는 것, 적나라한 것) 에 불과하다.
마지막으로, Arayer 의 지식을 증명하는 첫 번째 단계는 신불입니다. Arayer 의 몸과 마음의 지속성이 결코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생의 유일한 의지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러면 우리는 점차 올바른 알레예심관을 세울 수 있으며, 그 후에 더 증명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렇지 않다면, 알레예의 근본 지식마저도 부정한다면, 재난에 한계가 없더라도 마음으로부터 불법을 구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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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충 자료:
청산고는 산과 강이 여래와 분리되는 것은 성립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모든 중생은 모두 앞의 성구에서 말한 바와 같이 여래가 집행하고 산천강은 사실 여래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래에는 국경도 없고, 유형도 없고, 산천에 대한 이해도 없고, 사실 중생에 대한 감정에서 비롯된 것으로, 여래가 산천의 세계를 깨닫게 하였다.
여래성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색체를 보유하기 위해, 심지어 세계 산천을 깨닫기 위해, 4 진효 (본진) 를 흡수할 수 있다. 그러나 여태까지 모든 법계를 가져가거나 내팽개친 적이 없고, 나 없이는 4 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법 (예: 성) 은 중생의 마음으로 완전히 실현된다. 만약 이 성격을 증명할 수 있다면, 바로 진실이다. 바로 알레이가 여래를 알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석가모니불, 남부의 선생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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