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불교 어록 고전 어록
불교 어록 고전 어록
2. 모든 것이 규칙적이고, 꿈처럼 거품처럼, 이슬처럼 전기처럼 보이므로 이렇게 보아야 한다.
착시 현상을 쉽게 알고 떠날 수 있습니다. 착각에서, 나는 그라데이션이 없다고 느꼈다.
4. 세태는 무상하고, 지형은 연약하며, 사방은 고생이 많고, 오음은 내가 생멸하는 변화가 없고, 위선은 주인이 없고, 마음은 악의 근원이며, 형태는 죄다.
5. 제 관점은 Jambu-Di^pa 의 중생이기 때문에 자신의 마음을 지키는 것이 범죄입니다.
6. 몇 번이고 또 다시 피했다. 내세에서 선남선녀가 있다면 불교에 선근을 심거나, 보급을 하거나, 보탑사를 수리하거나, 고전을 정리하거나, 머리카락 한 알, 먼지 한 알, 모래 한 알을 정리할 것이다. 만약 선행이지만 법계로 돌아갈 수 있다면 그것은 공덕이고, 천세는 모두 묘하다. 만약 댄이 자신의 가족이나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간다면, 그렇다면 그에게 세 가지 생명을 보상하고, 한 명은 모든 것을 보상한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이것은 숨겨진 곳이다. 인과응보를 하는 것이다. 바로 이렇다.
왕, 브라만 등이 있다면 반복해서 숨는다면. 다음 세상에서, 만약 당신이 먼저 불탑사를 만났거나 그것이 망가졌다면, 당신은 마음의 수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국왕 등이다. , 또는 자영업자, 또는 조언, 심지어 수백 명. 그것은 국왕 등이다. , 수천 명의 삶의 라운드 왕은 누구입니까? 만약 다른 사람이 함께 자선을 베풀면, 왕왕 수천 명의 작은 왕이 될 수 있다. 보탑사 앞에서 마음을 돌려보낼 수 있다. 만약 왕이라면, 그것은 부처와 도사이다. 이것으로 제한이 없습니다.
8. 사람은 알아야 한다, 3 세 제불. 우리는 법계의 본질을 관찰하고 마음으로 모든 것을 창조해야 한다.
9. 사람은 사랑 속에서 외롭고 늙어가고, 고독은 늙어간다. 고통과 기쁨은 대체될 수 없다.
10. 모든 게 꿈인 것 같아.
1 1. 불언: 네 가지 큰 마음, 각각 유명한 점, 나, 나 둘 다 없다고 생각해. 마치 환상 귀와 같다.
12. 한 글자 10 자 삼세불, 한 글자 보살. 도자 팔만 성교, 세 글자면 충분하다. 요컨대 토미는 불왕, 법왕, 만트라왕, 공덕왕이다. 부처를 중심으로' 남방 무아미타불' 은 시종 부처, 보살, 불경, 문을 중심으로 하는 것이다. 소위 "8 만 4 천 법문, 여섯 글자는 모두 받는다." 일명' 나교, 원오종' 은 정토와 세속적인 심신 안녕을 갈망한다.
13. 나는 아미타불을 읽는 공덕이 보살을 읽는 것보다 1 억배 더 많다. 어떻게 알았어? 준관음경에는 62 억 갠지스강 사보살을 공양하는 사람이 있는데, 심지어 한동안 관음보살을 숭배하는 것보다 못하다. 10 륜경' 은 "관음을 100 번 그리워하는 것이 보살을 그리워하는 것보다 낫다" 고 말했다. 군의론은 "아미타불을 읽는 것보다 은불을 읽는 것이 낫다" 고 말했다. " 왜요 부처는 법왕이고 보살은 법신이다. 만약 국왕이 나오면 대신이 그를 따라가면, 그는 작은 것을 돌볼 수 있다. 부처님 전체 과일 라운드, 다른 비트 보다 더 나은, 그래서 가장 장점 의 음모, 너무 가상 티베트어 수백만 번. 보살은 불토에 속하지 않고, 열매는 * * 이 아니므로 공덕이 가장 적다. ""
14. 살 곳이 있으면 살아야 한다. 너는 아무것도 없이 살아야 한다.
15. 모든 것이 변덕스럽고 모든 것이 씁쓸하다. 모든 방법에는 자아가 없고 침묵은 즐거움이다.
16.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 속에는 대만이 없다. 먼지가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17.Sharifutsu, 당신은 그 나라에 살 수 없습니다. 좋은 업력이 없습니다. 설리버, 만약 좋은 남녀가 있다면 아미타불 냄새를 맡고 이름을 지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루, 이틀, 3 일, 4 일, 5 일, 6 일, 7 일이 되면 마음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그의 생명의 끝에서 아미타불과 모든 성인들이 지금 그 앞에 있다. 사람이 죽으면 마음은 반대하지 않는다. 죽은 아미타불 극락세계다. Sharifutsu, 나는 이윤이라고 생각해서 이것을 말한다. 중생이 만약 말하는 자를 듣는다면, 소원을 약속하고 그 나라를 낳으리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18. 만약 세상의 여섯 명의 중생이 모두 간음을 범하지 않는다면 생사를 함께 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삼매를 연습한다면, 너는 어쩔 수 없이 노력해야 할 것이다. 정욕을 빼지 않고서는, 분진을 낼 수 없다.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도 간음을 계속하면 마법에 빠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은 명확한 문안이 없다는 것이다.
20. 보답은 차이가 없고 훨씬 편리하다.
2 1 .. 부처가 말했듯이 사랑은 색만이 아니다. 색채에 대한 갈망은 한 가지일 뿐 아니라 한 가지에 달려 있다. 두 사람이 같다면, 전 세계 사람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22. 떠나는 것은 질리기 어렵고, 사랑하지 않는 것은 살기 쉽다. 철미산 밖의 연꽃국은 사랑의 고삐를 끊어서 풀려났다.
23. 오늘 당신에게 16 을 신고했습니다. 염불은 반드시 색욕을 끊어야 합니다. 정욕이 끊어지고 생사가 끊어지는 것이 바로 여래의 친척이다.
24. 모든 법률은 이성으로 태어나고, 모든 법률은 이성으로 인해 소멸된다. 업장벽생멸법, 불설은 비어 있다.
25. 법신의 인연이 소멸되어 인연이라고 합니다. 인과사, 나는 이렇게 말한다.
26. 칠불계는 모든 악을 끊고, 모든 선행은 자순은 모두 부처이다.
27. 부처님의 몸은 마치 환상처럼 무에서 태어났다. 인간 지식의 환각도, 죄와 즐거움을 위해 사는 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식명언)
28. 카예프리의 중생은 본성이 깨끗하고 생명이 없다. 바로 이 심신이 모두 허황되고 허황된 가운데 죄가 없다는 것이다.
29. 불신을 버리고, 모든 선법을 시작하는 것은 착시현상이며, 모든 악업을 만드는 것도 착시이다. 몸은 거품처럼, 마음은 바람과 같고, 뿌리가 없고 실속이 없다.
30. 4 대 마음의 위장 아래 비슈누 부불은 태어날 이유가 없다. 앞의 상황이 의도가 없다면, 그 죄악과 기쁨은 모두 허무맹랑한 것이 사라지고 만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3 1. 카예프리의 중생, 본성은 깨끗하고 생명이 없다. 바로 이 심신이 모두 허황되고 허황된 가운데 죄가 없다는 것이다.
32. 석가모니버법 이 법은 안 되고 할 수도 없다. 네가 오늘 지불할 수 없을 때, 법이 없다.
33. 손불서가 구금되었을 때, 그가 실상이 없는 것을 보면 부처님의 환상이지만, 그의 마음은 부처의 환상이다. 당신은 몸과 마음이 모두 텅 비어야 하는데, 스리랑카인과 부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34. 모니버를 포함한 부처를 체포하다. 자신이 부처라는 것을 모르고 알면 부처가 없다. 지혜로운 사람은 죄가 공허하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생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35. 당신이 마음에 매료되면, 당신은 색체에 현혹되기로 결정합니다. 색신 밖 산천이 텅 비어 대지가 짜다. 예를 들어, 100,000 개의 바다를 명확히하고, 그들을 버리고, 단지 하나의 부체를 인식하고, 전체 조수를 겨냥하고, 발해를 다 써 버리면, 당신은 매료 된 사람들입니다.
36. 주름이 아니라 주름이 바뀐다. 변한 자는 멸망하고, 변하지 않는 자는 생멸하지 않는다. 왜 구름은 너의 생사에 복종해야 하는가?
37. 사람들이 소리를 들을 때, 소리가 왔다갔다한다. 소리를 듣지 않으면 죽는다. 그래서 자연도 맡는다.
38. 3 계 윤회는 음행을 기초로 하고, 6 도 윤회 사랑을 기초로 한다.
39. 생활은 가시덤불 숲 속에 있는 것과 같다.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다치지 않는다. 마음이 미친 듯이 움직이면 몸을 다치게 되므로 세상의 갖가지 고통을 느낄 수 있다.
40. 나는 나의 열정이 산스크리트어를 손상시킬까 봐, 내가 산에 들어가면 아름답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나는 세상에서 핑안, 여래를 저버리지 않는다.
4 1. 생사가 뜨겁고 끝없는 고민; 대승의 마음을 보내고, 모든 것을 바치고, 모든 중생을 대신하고, 천신만고를 받고, 모든 중생이 결국 행복해지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2. 문수는 중생이 모두 어리석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만, 자신은 알지 못한다. 생명은 짧고 얇다. 예를 들면 돌불, 물집, 번개가 칼집에서 나온다. 왜 구름은 중국에서 두려워하지 않고, 왜 구름은 중국에서 재물을 탐하고, 왜 구름은 중국에서 술을 좋아하고, 왜 구름은 중국에서 질투하는가? 이런 생사는 바다 속에서 떠돌아다니며 부처님만이 건너편으로 갈 수 있고, 필멸의 중생은 모두 죽음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무상살귀신은 계절이 없고, 무궁한 금은보화가 있어도 구속할 곳이 없다. 중생이 알게 되면 반드시 이 몸을 보고 그 말을 읽어야 한다. 그들은 마치 네 마리의 독사와 같아서, 늘 무수한 곤충에게 먹힌다. 그들은 악취, 욕심, 투옥, 증오, 죽은 개처럼 깨끗하지 않고, 늘 구공을 흐른다. 그들은 나찰에서 길지 않은 도시와 같다. 그들이 배고픈 개에게 먹혔을 때, 그들은 반드시 그들의 몸을 포기해야 한다. 네가 이 몸을 보고, 생명을 내려놓고, 흰 땀이 흘러나오고, 두 손이 텅 비어 있어, 고통은 참기 어렵다. 당신의 생명이 소진되고, 다음날부터 5 일까지, 당신은 코가 시퍼렇게 부어오르고, 고름과 땀을 흘릴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부모와 아내가 좋아하지 않는 것입니다. 심지어 당신의 몸과 뼈가 땅에 흩어져 있습니다. 당신의 발과 뼈는 다릅니다. 당신의 경골, 당신의 허리 갈비뼈는 당신의 척추 뼈와 다릅니다. 당신의 몸과 위는 모두 고기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43. 무궁무진한 의미, 만약 누군가가 62 억 갠지스강 사보살의 이름을 받아 의복 침구약을 제공한다면, 당신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좋은 남자나 좋은 여자가 되는 데는 많은 장점이 있나요? 끝없는 의미: "도버. 불언: "만약 누군가가 다시 관세음보살이라는 칭호를 받고, 심지어 일시적인 제물을 바친다면, 두 사람은 모두 복이 있고, 다름없다. 진모루의 강도는 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끝없는 의미, 관세음보살의 이름을 얻는 것은 이렇게 끝없는 이익이다.
44. 허공이 네 마음 속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알 때, 마치 구름이 너무 또렷한 것처럼, 세상은 허공에 있다.
45. 공기 중의 단잠은 바다와 같다. 먼지가 새는 나라는 모두 공중에서 태어났다. 소멸에는 중생이 있고, 정은 세 가지가 있다.
46. 생불생, 믿거 나 말거나 보아라. 좋은 취향은 명성의 깊이에 달려 있다.
47. 중국은 엄하고 현오, 법화 비정, 제불의 마음, 보살만법의 지도가 모두 이 때문이다. 넓은 한숨을 쉬려면 지치고, 지혜로운 사람은 그것을 알아야 한다.
48. ㅋㅋㅋ! 일반인이 잘못을 메우고 과격한 발언을 제창하는 것은 측정할 수 없다. 화엄의 사명은 여기에 있다. 그리고 고대와 현대 의 세계 상태, 덜 의심스러운 편지, 단어 복잡한 정의, 오직 근면 의 나머지!
49. 만약 당신의 믿음이 확고하다면, 당신은 임종 전에 열 번의 사고를 거쳐 태어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믿지 못한다면, 이름을 가진 바람에 불지 못하더라도 비는 젖지 않을 것입니다. 마치 철벽처럼 살아갈 이유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50. 불언: 현자를 해치는 자는 여전히 하늘에 토하지만, 하늘에는 토하지 않고 자기에게도 토한다. 먼지가 역풍으로 상승하고, 먼지가 그곳에 도달하지 못하지만, 자멸을 자초한다. 미덕은 소멸할 수 없고, 재난은 자멸한다.
5 1. 불언: 남자가 아내의 집에 묶여 감옥보다 더 많다. 감옥에는 석방기가 있어서 아내는 멀리 떨어져 있을 욕망이 없다. 사랑은 색깔이 있으니, 그것을 조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이 위험에 처해 있지만, 당신은 행복합니다. 자신을 진흙에 던져 자신을 익사시키면 일반인이라고 부른다. 이 문을 통과하면 바다가 먼지 밖에 있다.
52. 불언: 여자를 보지 말고 함께 말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당신이 말하는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면, 당신은 진심으로 나를 그리워할 것입니다. 나는 살모넬라입니다. 격동의 세상에서, 나는 흙이 아니라 연꽃 한 송이와 같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노인을 어머니로, 노인을 자매로, 젊은이를 자매로, 젊은이를 아이로 삼다. 생명이 마음에서 우러나와 사념이 사라졌다.
53. 불언: 어떤 사람은 음탕한 욕망으로 그 음음을 끊는다. 부처가 말했다: 너의 음음을 끊는 것이 너의 마음을 끊는 것보다 낫다. 마음이 쿵후하고, 쿵푸가 멈추자 추종자들은 쉬었다. 악귀가 제한을 받지 않고 음음을 끊으면 어떤 유익이 있습니까? 불설: 가슴에 태어나고 싶고, 가슴에 태어나고 싶고, 두 마음은 소리 없고, 무색은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언: 이것은 카야버가 말한 것입니다.
54. 불언: 샤먼이 걸으면 소를 갈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그는 걷기는 하지만 심장은 좋지 않다. 마음이 바른 길이라면, 왜 거리를 쓸 필요가 있는가?
55. 불언: 남편은 도사로서 소의 무거운 짐처럼 깊은 진흙 속을 걸으며 지쳐서 두리번거렸다. 진흙 구덩이에서 벗어나면 쉴 수 있다. 샤먼은 진흙보다는 정욕을 많이 봐야 한다. 만약 네가 너의 마음에서 직접 생각한다면, 너는 고통을 피할 수 있다.
56. 날이 갈수록 생활도 마찬가지다. 물 속에 물고기가 거의 없다면, 기쁨은 없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57. 남은 범죄 중 살인이 가장 심각하다. 모든 장점 중에서 릴리즈가 1 위다.
58. 불언: 부약도, 약간의 풀은 반드시 불을 피한다. 도가 욕심을 보면 반드시 떠나야 한다.
59. 매사에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며 사람과 동물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만약 당신이 모든 생물을 먹고 싶다면, 먼저 당신의 몸을 썰어 보세요.
죽음은 매우 고통스러워서 아무도 그것을 두려워할 수 없다. 하지만 너 자신을 봐라, 구름이 그의 고기를 어떻게 먹니?
이익을 위해 살생을 하고, 돈으로 고기를 깨끗이 하다. 두 사람 모두 직업을 죽여야 하고, 죽어서 감옥에 가야 한다.
60.28 번 미녀는 몸매가 꼿꼿해 보이고 허리 칼은 바보 남편이다. 비록 나는 내 머리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나는 몰래 너의 골수를 파괴했다.
6 1. 저는 이미 한원전에 있습니다. 장안이 어디에 있습니까?
62. 로맨틱한 빚을 빌리지 말고 빨리 빌리라고 조언합니다. 방에는 세대가 있는데, 네가 살고 싶을 때 그녀는 그런대로 괜찮다.
63. 사랑은 첩을 낳지 않고, 사상은 정토를 낳지 않는다.
64. 내려놓으려면 내려놓으세요. 당신이 머물고 싶다면 마침표는 없을 것이다. 이 몸은 이 1 세에 살지 않고, 또 어떤 1 세에 살고 있는가.
65. 성에 대한 모든 탐욕, 돈에 대한 사랑은 모두 개인이 잃어버린 지름길이다. 매일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는 것은 지옥의 깊은 뿌리일 뿐이다.
66. 모두가 이 색체를 사랑하는데, 누가 고생을 믿는가? 나는 항상 행복을 사랑하지 않지만 행복은 쓴 사업이라는 것을 모른다.
67. 나의는 고름혈낭을 덮고, 금조개는 똥통을 덮는다.
68. 아미타불은 독서를 좋아하고, 다른 나라 금대를 비우지 않는다. 염라대왕은 마음이 독하고 손이 매워, 그의 쇠몽둥이를 건드리지 마라.
69. 우습다, 우습다! 남자가 얼마나 어리석은가!
70. 또는 그의 휴가를 망쳤다. 아내와 딸 모두 보수를 받았다. 또는 그의 명성을 더럽히십시오. 자식 손주들도 보답을 받을 것이다. 상속인의 무덤은 경박하고 미친 삶일 뿐이다. GTJNV 의 조상은 모두 방탕자이다. 네가 부유할 때, 너는 너의 회원 자격을 잃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비싸다면, 너는 금목록에서 삭제될 것이다. 직원들은 모두 사람이다. 5 급을 벌받다. 지옥, 배고픈 귀신, 야수의 세 가지 무죄 방식. 옛날. 여기는 비어 있습니다
7 1. 부용은 흰 밀가루를 가지고 있고, 고기 골격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예쁜 빨간 화장인데 옷이 가려져서 변기가 새요.
72. 마음은 마치 화가처럼 세상을 그릴 수 있다. 오윤은 생활에서 얻은 것이므로 만들 수 없다.
73. 사람이 친해지면 천하가 만들어진다. 만약 당신이 혼자라면 부처를 보고 부처의 진실성을 깨닫게 될 것이다.
74. 욕심이 많으면 고생, 생사피로, 탐욕에서 비롯되고, 적으면 무위, 심신 슈창.
75. 보리심이 전체 학생에게 주어질 때, 서른두 광상에게 깨달음을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기쁨과 옷차림과 같은 아름답고 엄숙한 희생으로 가득 차 있다.
자비로 보리에게 돌아가는 것이 낫다. 복이 무량하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과실이 없는 다능한 자는 보리심처럼 성취를 깨달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6. 프랑스의 지원이 가장 중요하다. 수행공양, 이익중생공양, 중생공양, 고생대중생공양, 근면수선근공양, 보살업공양, 보리심공양을 아끼지 않는다. 좋은 사람, 만약 그가 이전에 무수한 공덕을 지지했다면, 법보다 한 가지 공덕을 지지했을 때, 1%, 천분의 일, 십만분의 일도 안 되었다. 그리고 그는 나누고, 갈로는 나누고, 세고, 세고, 세어볼 것이다. 하나만큼 좋지 않다. 왜, 예를 들어 법을 존중해야 하는가. 만약 네가 이렇게 말한다면, 너는 제부처와 함께 태어날 것이다. 여러 부처가 법으로 자신을 부양하면 여래를 공양할 수 있다. 수행한다면 정말 자신을 부양하는 것이다.
77. 보살이 중생과 함께 순순을 위해 제불을 공양할 수 있다면. 만약 네가 중생의 청탁인을 존중한다면, 너는 청탁인을 존중할 것이다. 네가 중생을 기쁘게 하면, 너는 모든 것을 즐겁게 한다. 왜, 부처님, 자애로운 몸. 큰 슬픔은 대중에게서 나고, 보리심은 큰 슬픔에서 비롯되고, 깨달음은 보리심에서 얻어진다. 예를 들어 사막 빙퇴석 속에는 나무 왕이 있다. 뿌리에 수분을 얻으면 가지와 잎이 무성할 것이다. 생사광야, 보리수 왕도 마찬가지다. 모든 중생은 모두 뿌리이고, 모든 부처는 모두 곽화이다. 큰 자비와 큰 자비로 모든 중생을 용서하면 제불보살의 지혜와 과보를 이룰 수 있다.
78. 내세에는 네 가지가 있다. 내세를 그리워하고, 내세를 광념하고, 기억이 없는 내세를 그리워하고, 내세를 그리워하는 것이다. 정념은 사람이 임종할 즈음에 마음이 반전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죽어야 한다는 것이다. 광란적으로 생활하는 것은 사람이 살면 악을 행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임종할 즈음에 지옥의 불길을 보았는데, 광란 속에서 갑자기 선지식을 만나 부처님을 한 번 또는 열 번 읊어보라고 가르치면 필연코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기억이 없는 생활은 한 사람이 평일에 한마음으로 부처를 향해 가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그의 삶의 끝에서, 비록 마음이 쇠약하고, 기억이 없고, 염불도 읽지 않지만, 그는 자신이 이전에 염불했던 공덕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명으로 나아가려는 생각은 사람이 거의 죽을 때이다. 그들은 큰 소리로 부처를 읽을 수는 없지만 아미타불의 생각을 안고 살 수 있다.
79. 모든 수행은 맑은 머리가 필요하다. 각 업종마다 순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명심의 중요성은 염불 같지 않다. 염불 염불, 지금 오면 꼭 부처를 만나야 해, 거짓이 아니라 불편해. 마음을 정화하는 것의 중요성은 염불 못지않다. 상응하는 부처를 읽으면 상응하는 부처를 읽게 되고, 부처의 이름은 혼돈에 던져지고, 혼돈은 부처가 되어야 한다.
80. 염불은 어렵지 않고 한마음으로 하기 어렵다. 전적인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사랑의 뿌리를 끊는 것이다.
8 1 .. 정말 생사입니다. 보리심입니다. 성심성의껏 불명을 지키다.
82. 그래서 아미타불, 즉 석가모니의 선생님은 5 계 난세에 삼류삼보리법을 받았다. 오늘 나는 악중생을 수여하는 것이 제불의 경지이며, 제불만이 추궁할 수 있고, 9 계는 독신할 수 없다는 것을 느꼈다.
83. 염불을 할 때는 성실하게 자신감을 갖고 서원으로 돌아와야 한다. (자기 염불법공덕을 뜻하며, 제법계의 중생으로 돌아가며, 모두 서방에서 죽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마음이 있으면 공덕이 무량하다. 자기만을 위해 책을 읽으면 마음이 편협하고 공덕이 편협하다. 이든처럼, 이든의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전행불을 원한다면, 진경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등불이 있을 것이며,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덮여 있을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이 램프는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이 뜻을 모르고 이기심만 알고 다른 사람이 그로부터 이익을 얻길 바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84. 중생이 부처님을 염불하면, 지금 와서 부처를 볼 것이다. 멀지 않다. 거짓된 편리함이 아니라 내면의 행복이다.
85. 유물. 색상은 공백과 같습니다. 빈 곳도 같은 색이에요. 색상은 비어 있습니다. 공백은 색상입니다. 당신이 알고 싶다면, 그것은 동일합니다. 사리자는 모든 법의 허상이다. 그것은 부패하지 않고, 불결하고, 불결하다. 증가하지 않고 감소하지 않다.
86. 만약 네가 스님이라면, 너는 영원히 이 세상을 볼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네가 세상 물정을 본 적이 있다면, 너는 진정한 수행자가 아니다.
87. 각종 법은 마음속에 태어나고, 각종 법은 마음속에 소멸된다.
88. 호모 사피엔스는 마음을 떼지 않고, 어리석은 사람은 마음을 떼지 않는다. 마음이 제거된 이상 환경은 정말 있다.
89. 나는 모든 것에 관심이 없다. 그래서 왜 항상 모든 것을 둘러싸지 않는가.
90. 색기심을 보고 아내와 딸에게 보답하다.
9 1 .. 개울의 소리는 긴 혀이다. 산이 깨끗하지 않나요?
92. 간통한 아내와 딸은 웃고 웃는다. 간통한 아내와 딸이 자신의 생각을 신고하는 것을 왜 원하지 않는가?
93. 간음의 죄, 아내와 딸이 사람을 파괴하는 날, 정의와 공리의 순환은 나의 간음에 보답한다.
94. 불언. 다른 사람을 만나 수업을 하다. 그들이 착해지도록 도와주다. 크게 축복을 받다. 샤먼이 물었다. 이것은 일종의 복이다. 불언. 예를 들어 수백 명이 불을 지폈다. 모든 사람은 공유하는 횃불을 가지고 있다. 숙식은 귀신을 제거한다. 이 횃불은 변하지 않았다. 행복도 마찬가지다.
95. 꽃과 세계, 한 잎 한 잎 한 보리.
96. 전생에 대해 알고 싶다면, 이생에 받는 사람은 내세를 알고 싶다면, 이생의 작가는.
97. 재물운에는 문이 없고, 사람은 스스로 그것을 부른다. 선악의 보답은 그림자처럼 따라다닌다.
98. 건수월도장은 꿈속의 불사활동이다.
99. 제불보살은 6 도 불법을 수습하지만 꿈으로 여기고 무심코 거주하며 여러 상을 멀리하고 있다. 절멸은 무한하고, 무수하고, 끝이 없고, 이 일은 소멸되지 않는다. 수리하지 않고 수리하지 않고, 수리하지 않고, 하루 종일 살고, 하루 종일 산다. ""
100. 과거의 마음은 얻을 수 없고, 지금의 마음은 얻을 수 없고, 미래의 마음은 얻을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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