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불법의 변질 때문인가, 나는 줄곧 행복했는가?
불법의 변질 때문인가, 나는 줄곧 행복했는가?
공부가 끝나면 먼저 경전을 인용하지 말고 정면으로 생각해 보세요.
첫째, 큰 질문이 있습니다: 환생을 인정합니까?
이 점은 부처가 태어나기 전에도 외도인의 인정을 받았다. 많은 외도인들이 신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지금 누군가가 죽은 후에 태어나거나 나쁜 길에 빠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불교가 탄생하는 조건이다. 부처는' 관객이 성숙함' 으로 태어났다. "많은 사람들이 환생이 사실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세계 주류 사상은 환생을 인정한다" 는 것이 "중생 성숙" 의 중요한 상징이다. 환생을 인정하지 않으면 불교를 믿는 사람이 있을 수 없고, 부처가 출세하여 부처를 전할 필요도 없다.
환생이 사실이라면 전생에도 있을 것이고 전생에도 있을 것이다. 이 경우' 어떤 것' 은 처음부터 존재했고, 잠시도 꺼지지 않았을 것이다. 거꾸로 추론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다음 생에도 있고, 다음 생에도 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떤 것' 은 영원히 끝없는 미래에 존재할 것이다.
이 "물건" 은 "환생의 주체" 라고 불릴 수 있다. 그가 환생을 인정하는 한, 그는 파괴되지 않을 것이다. 멸종이 끊이지 않는 이상, 그것은 영주권법이다. 영거법이니까, 그것은' 참' 이다.
결론: 환생이 있으면 영거법이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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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인용경전' 이 필요하다:' 불가유행어' 를 봐라.
유행어' 라고 부르는 이유는 이 네 제자가 모두 이 단어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남쪽에는 10 불도 살지 않는다." 반해, "죽지 않고, 잡다하지 않고, 줄지 않고, 줄어들지 않는다" 는 마음의 경전을 들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또 다른 예는 "제단경" 입니다. "자아성은 당연히, 불생불멸이다." "
상주법을 부정한다면, "남무십불주" 라고 중얼거리지 말고, "남무가십불주" 라고 중얼거려야 한다.
먼저' 불후' 라고 말하자: 한 가지가 영원히 부패하지 않으려면 단 한 가지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결코 탄생한 적이 없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만약 그가 태어났다면, "과거는 없었고, 지금도 없다." 기왕 과거에도 없고 지금도 없으니, 그것은 그가 변화무쌍하고 전도가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변이가 있고 성취가 있다면 영원히 성장할 수 없고, 영원히 성장할 수 없기 때문에 파괴될 때까지 서서히 손상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
이러한 과정은 이단과 불제자가 모두 인정하는' 악공에 살다',' 악공멸에 살다' 이다. 마르크스주의조차도 인정한다. 이성적 사고 (추리) 로서의 증거를 추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 사례로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세상 만물에는 예외가 없습니다. 고전에서도 볼 수 있다:' 모든 법이 무상하다' (교증). 삼증은 충분하여,' 모든 생필멸' 이라는 결론을 도출할 수 있다. 그러므로 외인은 이 신이 전혀 태어나지 않는 한 영원한' 신' 을 상상할 수 없다.
여래와 티베트는 이렇다: 태어나지 않기 때문에 죽지 않는다. 이것은 "불멸 불멸" 입니다.
태어나지 않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어떻게 여래가 숨겨져 있고 존재한다고 말할 수 있니?
이것은 여래에 숨겨진 불가사의한 곳이다. 모든 외부인과 인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곳이기도 하다. 선종의' 깨달음' 만이 이 일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여래전에 이미 관찰한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불멸' 이다.
그는 3 계가 아니라 3 계 밖에 있기 때문에 태어나지 않는다. 3 계 중 그와 같은 것은 없고, 심지어 그와 비슷할 수 있는 것도 없다. 여기에 몇 가지' 불가유행어' 가 다시 인용되었다. 예를 들면: "여러 법들과 함께 하지 마라", "한 가지 일이 잘못되었다면", "천지 만물, 나만 홀로 존중한다."
여래티베트는' 삼계' 가 아니기 때문에' 불법법' 이 아니다. 제법은 무상하고, 여래처럼 참된 영생을 숨기고, 불멸의 존재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불법은 아니지만, 모든 불법은 여래로 태어난다. 여래는 무색무상, 허공처럼 몸을 생각하지 않고, 법을 몸으로 삼는다. 법을 죽음으로 하여' 법신' 이라고 부른다.
금강경은 "위법은 불법이 아니다" 라고 정확하게 말했다.
결론: 모든 진정한 불교 제자는 반드시' 여래영영' 을 인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외도 참조' 라고 부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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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하자면,' 만법' 을 그려내야 하기 때문에 경전을 조금 인용해 보세요.
여래장하는 것은 모든 생법의' 법' 이다. 어떻게' 만법' 에서 다루어질 수 있을까요? 그렇게 한다면, 어머니와 아이를 한데 모아 형제자매가 되는 것과 같다. 여래는 모든 법이 다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유교 경전에는 명확한 설이 있다.
"김광명경 일품 왕경": "법신은 제법을 포함하고, 제법은 법신을 취하지 않는다."
다른 말로 하자면, 모든 법은 생멸법일 뿐, 모두 여래와 숨김에 붙어 있다. 그래서' 만법' 은 전혀 없고, 여래만 이 진실한 법을 숨겼다. 그래서' 모든 법' 은 그가 낳은 허황된 법을 생략하는 것을 의미한다. 바로 여래장 자체를 가리킨다.' 여래장하면 모든 법' 이다.
"금강경" 의 "삼단론" 은 이 점을 잘 설명한다. "예를 들어 모든 법 (모든 생멸법), 즉 모든 법 (그러나 여래장), 모든 법 (여래장, 생멸법, 진짜 모든 법)"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것은 여래불이 티베트라는' 불법' 을' 모든 법' 의 범위에 포함시킨 것이다. 제법생멸무상을 보니 여래생멸무상하다고 생각한다. 이런 오해는 어머니를 아이에게 포함시키는 오해이다.
만약 당신이 깊은 지혜와 이익을 가진 사람이라면,' 화엄경',' 만물은 모두 마음에서 난다' 라는 말을 보면' 마음' 과' 만물' 을 구분할 수 있다. 모든 법은 생멸하고 변덕스럽지만, 모든 법에 따라 태어난 마음은' 모든 법' 이 될 수 없다.
이 점은 가르치고 명시한 것이다.
"가법은 생명에서 태어났고, 진법은 인연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여래신실하고, 이름은 열반이다."
위에서 언급한 성구는 정보량이 매우 많으므로, 축어적으로 명확히 밝혀야 한다. 편폭의 제한으로, 마지막으로 배운 것은' 여래불법은 인연법이 아니라 생멸법이 아니라 영생의 실법' 이다. "여래로 인연을 맺을 수 없다"; 여래에는 열반이라는 다른 이름이 있다.
요약하자면, 여래와 티베트는 영원한 법칙이다. 여래와 티베트를 떠나 모든 법칙을 이야기하면 바로 연극 이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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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성명:
아가마, 이른바' 원시 불교' 는 이미' 열반' 이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이른바 열반이다. "모든 법칙을 없애고 진리만 홀로 존재하는 것 같다" 고 정의할 수 있다. 아한 "삼법인": "모든 행이 무상하고, 제법은 내가 없고, 열반은 조용하다", "그 안에는" 항상법 ","제법항법 ","적막하고 불멸법: 열반 "이 숨겨져 있다.
사전 설정' 모든 법' 의' 열반' 과' 나' 는' 모든 법공' 이 소승정교가 아니라' 외견' 이라고 부른다.
원시 불교의 중점은 여래와 티베트에서 태어난 제법 (오운십팔계) 의 생사무상에 대한 현관과 논증이다. ,
대승반야경' 은 여래의 은둔 (명심) 을 어떻게 논증하고, 반야의 지혜를 깨달을 것인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경전만 알고 있다: 깨달음 후 수행:' 여래장' 에 포함된 모든 씨앗의 불법을 일일이 수행해' 여래장' 의 모든 씨앗을 정화한다. 결국 성불은 깨끗하고 원만하다.
세 가지 고전적인 설교 이론은 부처의' 삼화 @ @ @' 이다. 3 단계, 모든 불법을 소멸하고, 불멸의 여래만 숨기고, 더 이상 태어나지 않는 목적: 해탈 (무열반); 그런 다음 우주의 지혜를 시작하기 위해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깨달음을 얻은 후 수행을 하여 불도가 되었다.
따라서 아함경, 반야경, 유식경 등 세 가지 경전은 모두' 부처와 법은 같다' 며 갈등과 혼동은 없다. 어느 것이 장님입니까? 여래장한 맛. 왜요 여래장어는' 불교 제 1 의 의미' 이기 때문이다. 고전적인 증거:
《불설은 증감경 (권 1) 》 (원위 보리류지 번역)
"Sharifutsu. 가장 깊은 의의가 제 1 의다. 수의자, 중생의 경지. 세상에 사는 것은 여래와 티베트인이다. 여래는 법신이다. Sharifutsu. 내가 말했듯이 법신은 바르다. 태항사, 갈라놓을 수 없고, 영원하다. 나는 부처의 공덕과 지혜를 상상할 수 없다. "
"불법통합" 을 볼 수 없고, 그들이 오해한' 원시 불법법' 만 인정하는 사람들은 틀렸다. 이런 사람은 대승을 노골적으로 부정하며' 대승은 불교가 아니다',' 서구 정토가 태양신 숭배의 표현' 은' 불법을 비방하는' 중죄에 도달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여래가 상주한다는 것을 부인하는 것은' 불교의 제 1 의 의미' 를 부정하는 것이다. 만약 이런 중죄에 대해 조금도 회개하지 않는다면, 지옥으로 통하는 길은 오직 하나뿐이다.
보고 들은 것은 모두 신중하다!
남무는 10 방불에 상주하지 않는다.
남무 상주 10 법
남부에는 열 명의 중이 살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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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주인 보충 질문:
"무상, 고통, 빈, 나 없음" 은 세속적인 이치이다: 모든 생멸법은 이렇다. 세상의 어떤 법칙도 이 이치를 초월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은' 세속적인 이치' 이다.
"늘, 음악, 나, 순" 은 "열반 사덕" 이라고 불린다. 여래와 티베트체의 네 가지 대표적인 공덕이다. 성불후의 상태이기도 하다.
두 가지 관점이 있는데, 하나는 세속법 (오운십팔계) 을 말하는 것이고, 하나는 세속법 (오운십팔계의 여래가 아님) 을 말하는 것이다. 이 둘은 혼동해서는 안 된다. 오늘날 법의 끝에서 온갖 악은 갠지스 모래로 간주되고 있으며, 존경받는 "마스터" 들이 악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무엇이 옳은지, 무엇이 옳은지, 중생에게 받아들여지기 어렵다.
건물 주인과 보고 들은 모든 것이 사견에 휩싸이지 않고, 경전으로 깊이 들어가 부처를 배우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