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양계초가 중국의 불후의 것을 논하다.
양계초가 중국의 불후의 것을 논하다.
희망
국가노소를 말한다면, 먼저 인민노소를 말해라. 노인들은 늘 과거를 생각하고, 젊은이들은 늘 미래를 생각한다. 과거만 생각해서 향수를 느낀다. 미래를 생각해야 희망이 생긴다. 향수만 있기 때문에 보수적이다. 희망만 있어서 분진하다.
보수만 있기 때문에 영원히 늙는다. 오직 진취적이어서 새롭다. 과거만 생각하고, 모든 것이 원래의 모습이기 때문에 평소대로만 알고 있다. 미래를 생각하는 사람만이 똑같다. 아무것도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왕왕 과감하게 관례를 깨는 경향이 있다. 노인들은 늘 걱정이 태산이지만, 젊은이들은 늘 걱정이 태산이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그냥 너무 많은 걱정, 그래서 낙담; 쾌감을 위해서라서 잘난 체한다. 낙담만 해서 겁이 나요. 하지만 자부심도 충만해서 호마이다. 나약함밖에 없으니 너희들은 함께 지내라. 용감할 뿐이니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오직 너만이 세상을 파괴할 수 있다. 영웅밖에 없다
또한, 그것은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노인들은 항상 사물에 싫증을 느끼지만, 청소년들은 항상 즐겁다. 사물에 싫증을 느끼는 사람만이 모든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좋은 것만 있기 때문에 나는 항상 모든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노인들은 석양과 같고, 젊은이들은 일출과 같다. 예를 들어,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출산할 수 없는 소, 젊은 사람들은 유호를 좋아한다. 노인은 스님과 같고, 젊은이는 협객과 같다. 노인은 사전과 같고, 젊은이는 연극과 같다. 노인들은 아편 연기와 같고, 소년은 브랜디와 같다. 노년은 다른 행성에서 온 운석과 같고, 젊음은 왕양바다에서 온 산호와 같다.
섬; 노인들은 이집트 사막의 피라미드와 같고, 젊은이들은 시베리아의 철도와 같다. 노년은 가을 후 버드나무와 같고, 청년은 봄 전 풀과 같다. 노인들은 사해와 같고 젊은이는 장강의 시작과 같다. 이 노인과 소년은 성격이 다르다. Liang Qichao 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사람들은 내재적이며 국가는 자연적이어야한다.
Liang Qichao 는 말했다: "아픈 보스, Xunyang 강 머리 pipa 여자. 내일 배가 돌 때 단풍잎이 우수수, 추위가 철처럼, 꿈처럼 꿈처럼, 낙양 먼지 속 봄꽃 가을달의 아름다움을 떠올린다. " 。 서궁의 남쪽, 백발 궁아와 등불이 쌍좌하여, 개원과 천보 사이의 유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오색깃털을 썼다. 녹문은 호박을 심고, 유유민을 남겨두고, 말을 잘 듣는 아이들에 관심을 갖고, 후문이 해주처럼 성황을 회상한다. 나폴레옹
밀에서 방황하고, 알라비는 실란에 은거했고, 서너 두 명의 옥관이나 가본 사람들과 함께 단칼에 말 한 마리를 타고 중원을 질주하며 유럽을 휩쓸고 피전 바다를 휩쓸고, 각국은 모두 큰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처음에 그들은 매우 화가 났다.
또 애무하고, 마지막으로 거울을 들다. 아아, 얼굴은 온통 이빨로 가득하고, 머리는 다 늙었다! 그렇다면 서글픔 외에는 고민이 없고, 비참함 외에는 천지가 없고, 퇴폐만 빼고는 해와 달이 없고, 한숨 외에는 소리가 없고, 죽음도 없다.
사업이 없다. 미녀는 영웅이지만 일반인보다 더 비참하다! 나의 모든 친구와 친척들은 시장의 무덤에 있고, 살아서 먹고, 다른 사람을 기다리고, 오늘 살고, 또 다른 날을 알고, 올해에 살고, 내년을 돌보고 있다. 세상에는 소위 좌절과 호흡 곤란 같은 것이 없다.
사장보다 더 많다. 이 사람에게도, 구름 수단을 쓰려는 욕망, 하늘의 공로, 산과 바다를 압도하는 정신도 있는데 괜찮을까요?
아이고, 내가 중국 맏이야? 오늘 과거, 당나라 유 세 세대, 어떻게 치료하는지 참고해 보자. 진황 한무,
얼마나 영웅인가; 한당 이후의 문학은 얼마나 번영했는가; 강 과 gan 무술, 얼마나 영리한! 역사가들은 작사가 노래하는 것은 우리 민족 청년의 풍경과 기쁨의 역사가 아니라고 말한다! 지금
퇴폐적으로 늙어서, 나는 어제 다섯 도시를 자르고, 내일 열 도시를 베었다. 새와 쥐가 도처에 있고, 닭과 개는 밤마다 놀란다. 18 성의 토지재산은 인민의 품에 안긴 골육이 되었다. 400 조 명의 아버지와 형제의 아이가 이 지폐의 노예가 되었다. 소위 사장이 상인과 결혼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여자! 오! 너는 그 시절에 발생한 일을 차마 볼 수 없다. 추 감옥 상대, 조 불안 저녁; 사람들은 생명의 위험이 있다. 국가는 죽음을 기다리는 나라이고, 국가의 인민은 죽음을 기다리는 인민이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모든 것은 사람이 만든 것이다.
알았어, 왜 이상해!
Liang Qichao 는 말했다: 나는 중국의 보스인가? 이것은 오늘날 세계의 주요 문제 중 하나이다. 만약 그 맏이도 그랬다면, 그것은 과거 중국의 나라였다. 즉, 지구상에 이 나라가 있었던 적이 있었지만, 지금은 점차 사라지고 있다. 언젠가는.
비슷한 운명이면 된다. 맏이가 아니라면 중국은 미래의 나라다. 바로 이 나라가 과거에 지구에 없었는데, 지금은 점차 발전하여 미래가 매우 길다. 맏이를 위해 젊은이를 위해 오늘의 중국을 깨고 싶습니까? 너는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한다.
"국가" 라는 단어는 실명에 대한 의미이다. 남편과 나라는 무엇입니까? 토지와 인민이 있다면, 그들의 땅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거주하는 토지의 사무를 관리하고, 그들 자신의 법률을 제정하고, 그들 자신의 법률을 유지해야 한다. 주권, 순종, 그리고 모든 사람의 주권,
모두가 복종한다. 만약 남편이 이렇다면 완전 건국이라고 한다. 100 년 동안 지구상에 완전히 세워진 나라가 있다. 완전히 설립, 성숙한 것들 도; 완전히 건립되지 못하고 점차 완전히 건립되는 사람들, 소년
일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저는 유럽의 많은 국가들이 오늘 한창 장년이고, 중국은 오늘 소년국가라는 말을 해야 했습니다.
과거 중국은 나라라고 불리지만 나라가 되지 않았다. 그것은 한 가문의 국가, 추장의 국가, 봉건 왕후의 국가, 혹은 독재왕의 나라이다. 다른 유형이 있지만, 아기가 배아에서 아이로 성장하는 것처럼 국가 헌법의 일부는 필수적이다. 그 두 가지 가지 중 하나가 먼저 자란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또 모두 거칠지만, 모두 그들의 사용을 얻지 못했다. 따라서 당우는 이전에 배아 시대였고, 은주는 포육시대였다. 공자부터 오늘까지 남자아이의 시대이며,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지금부터 어린이 이상 세계에 진입하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이렇게 늦게 성장했다면, 역대 도둑들은 이미 그 생명력을 말살했다. 예를 들어, 어린 시절이 여전히 아프면, 노년으로 전향하거나, 당신의 죽음이 곧 다가올 것이라고 의심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것이 온전하지도 않고, 정해진 것도 아니고, 과거가 아니라 미래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그리고
나는 중국, 한 나라를 맛본 적이 없다? 하지만 법원의 귀가 있습니다. 나, 염황 자손, 이 지구에서 군거하며 천 년 동안 우뚝 솟아 있었지만, 내가 그 나라의 이름을 물었을 때, 아무것도 없었다. 남편의 이름은 당유, 여름, 상인, 주, 진,
한, 위, 진, 송, 치, 리앙, 첸, 수이, 당나라, 송, 원, 명, 청 모두 유명하다. 법원에 가면 가족의 사유 재산이 없어진다. 국가도 국민의 공공재산이다. 왕조가 있고, 노소가 있고, 국유국이 있고, 노소가 있고, 나라가 있다.
이물이라면 국가노소라고 부를 수 없다. 문, 무, 성, 강은 주나라의 소년 시대이다. 특히, 리, 환, 惇, 그 만년도. 고, 문, 경, 오, 한나라 소년 시대;
위안, 핑, 환, 링, 그 나이도. 내가 왕조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이 모든 것은 조정의 노년이라 할 수 있고, 국가의 노년이라고 부를 수는 없다. 한 조정은 늙으면 죽고, 한 사람은 늙으면 죽는다. 나는 이렇게 부른다.
중국은 누구와 어때요? 그러나, 나, 중국, 이전에는 세상에 나타난 적이 없지만, 지금은 싹이 돋아난 시작이다. 천지가 크고, 미래가 멀고, 아름답고, 나는 젊은 중국인이다!
이탈리아 삼걸 지도자 마지니도 한 나라다.
무슨 일을 저질렀는지 이국 타향에서 탈출하여 한동안' 소년 이탈리아' 라고 불렸다. 전국인민들이 모여 호응하고, 죽도록 절을 하는 것은 옛일을 회복하기 위해 이탈리아를 유럽에서 손꼽히는 국가 중 하나로 만들었다. 이탈리아는 유럽 최초의 나라입니다.
로마가 죽은 이후로 토지는 교황에게 넘어갔고, 정권은 오스트리아로 넘어갔고, 거의 노쇠로 불리며 거의 죽을 지경에 이르렀다. 그리고 마즈니를 하면 나라 전체를 키우고 소년이 될 수 있다. 중국에서 어떻게 소년이 될 수 있습니까? 400 여개 주의 땅을 열고,
400 조 개 이상의 나라, 마지니 없음!
공 지젠
집집에는' 너를 여행할 수 있는 남자 여행' 이라는 시의 장이 있다. 나는 그것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의 의도를 좋아한다. 저는 국민입니다. 자칭 그의 나라의 맏이입니다. 저는 곽산의 맏이입니다. 나는 자기 나라를 아는 소년이지만, 나는 소년이다.
오. 서양 속담에는 세 살 난 남자와 백 살 된 아이가 있다는 말이 있다. 그러나 국가는 늙고 정형이 없지만, 한 사람이 민심에 따라 흥망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마지니가 우리나라를 젊게 하는 노력을 보았고, 나는 우리나라의 관료와 학자를 보았다.
나는 국가 보스가 될까봐 두렵다. 이렇게 대기, 돈, 아름다운 중국 청년이 있는데, 유럽과 일본인은 왜 나를 맏이라고 부르는가? 그렇다면 국가 정권을 장악하는 사람은 모두 노인이다. 수십 년 동안 나는 모두 몇 편의 8 주를 써야 한다.
10 년은 허송세월이다. 네가 수십 년 동안 하고, 수십 년 동안 월급을 받고, 수십 년 동안 공책을 내고, 수십 년 동안 노래를 부르고, 수십 년 동안 문을 두드리고, 수십 년 동안 핑안, 그렇지 않으면 너는 관직을 얻지 못하고, 직장에 들어갈 수 없다. 그의 사무실에는 두 명 이상의 주관자가 있고, 밖에는 또 한 명의 주관자가 있다.
이들 100 명 중 거의 967 명이 자신의 이목구비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그들은 장님이나 귀머거리, 부들 떨지 않으면 절름발이다, 그렇지 않으면 마비이다. 그는 먹고, 걷고, 보고, 듣고, 말할 수 없지만,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한다
서너 명이 곁에서 도와주면 생계를 유지할 수 있지만 여기서 국가 대사를 책임져야 한다. 무수한 인형이 세상을 지배하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 세대는 어려서부터 이미 정밀하고, 빙아가 어디에 있는지, 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조상은 그 왕조의 황제이다. 그들은 자신의 완고함과 부패가 아직 극에 이르지 않았다고 생각했지만, 반드시 그들을 비비고 키워야 한다. 그들의 뇌가 말라 버렸을 때, 혈관이 막히고, 숨이 멎고, 귀신과 인접해 있을 때, 그들은 나를 만리강산, 4 천만 명으로 여길 것이다.
생명은 단번에 그 손에 떨어졌다. 오! 사장제국, 정말 그 사장이야! 그리고 그의 세대는 수십 년 동안 8 주를 축적하고, 돈을 잃고, 경찰이 되고, 월급을 받고, 책을 쓰고, 노래를 부르고, 절을 하며, 온갖 어려움을 겪어서야 이 붉은 꽃을 얻었다.
깃털의 옷 색깔. 네이브 어른의 이름은 그의 모든 정신을 표현하기 위해 평생을 아끼지 않고 유지하는 것이다. 거지처럼 그는 김원보 하나를 주웠다. 천둥소리가 머리 위를 맴돌았지만, 그의 손은 여전히 지갑을 꼭 쥐고 있었다. 그는 아무것도 개의치 않고, 알지도 못한다.
그리고 못 들었어요. 이에 따라 우리나라가 정복되고 분열되었다고 해서 피터가 들었나요? 오 또 믿나? 과일이 죽어도? 과일이 나누어졌으니, 나는 올해 칠팔십이 되었지만, 1, 2 년 안에 외국인이 오지 않고 강도가 오지 않기를 바란다.
미안 해요, 난 내 모든 인생을 행복 했어요. 그렇지 않으면, 처음 두 지방의 땅을 잘라서 신하정을 모시고, 몇 개의 관아를 바꾸다. 왜 내 목숨을 구속하기 위해 300 만 명을 노예로 팔지 않습니까? 뭐가 어렵죠? 아아,
오늘날 이른바 노황후, 노대신, 노베테랑, 노관원은 모두 수양성, 제가가 천하를 다스리는 수단을 가지고 있다. 서풍은 사람을 밤새 늙게 하고, 시들어 하얀 결말을 떨어뜨렸다. 의사가 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고,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일깨워준다. (조지 버나드 쇼, 의사명언)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이를 국가로 삼고, 태평하고, 죽고, 일찍, 늙지 않고 먼저 죽을까 봐 걱정이다.
양계초는 "중국, 오늘의 맏이는 중국의 고령화의 원인이다" 고 말했다. 미래에 중국 젊은이들을 만드는 것은 중국이 될 것이다.
청소년의 책임도 마찬가지다. 호조도 이 노인은 멀지 않은 곳에서 이 세상을 떠날 것이고, 나의 청춘은 새롭고, 이 세상에 대한 애착이다. 만약 집이 비어 있다면, 비명은 다른 곳으로 이사할 것이다. 나는 오늘 막 이 방에 들어갔다. 움직일 거야, 사랑하지 않아.
평신도가 창문을 보호하고 법정을 치우지 않는 것도 당연하다. 만약 내 젊은이가 앞날이 밝다면, 지난 일을 돌이켜보고, 중국은 소이고, 말은 노예이고, 채찍을 끓이는 것은 잔인할 것이다. 하지만 내 젊은이는 가져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중국이 말했다.
만약 네가 우주를 지배하고 지구를 지배한다면, 너는 명령의 영광을 받게 될 것이고, 나의 청춘도 그 속에서 즐길 것이다. 죽어가고 있는데 귀신 옆에 사는 사람들은요? 그는 무관심하고 말을 할 수 있다. 나는 이것에 대해 무관심하고 말할 수 없다. 전국의 청년들을
만약 우리가 소년이라면, 중국은 미래의 나라가 될 것이고, 진보는 측정할 수 없고, 전국 소년도 맏이가 될 수 있다면, 중국은 과거의 나라가 될 것이며, 그 죽음은 연기될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의 책임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전체입니다.
내가 젊었을 때. 소년지는 국지를, 소년부는 국부를, 소년강은 국강을, 소년독립은 국독립을, 소년자유는 국자유를, 소년진보는 국진보를, 소년은 유럽보다, 소년은 땅보다 우월하다.
공, 그럼 나라가 지구보다 낫다. 붉은 해가 막 뜨고, 그 길은 밝다. 강물은 강에서 흘러나와 왕양으로 흘러들어간다. 용연에 잠입하고, 비늘이 날고, 호랑이가 계곡으로 울부짖고, 백수가 놀라 혼비백산하다. 팔콘 시험 날개, 먼지 흡입; 멋진 꽃의 첫 탄생, 황제의 황제; 간강발
이봐, 망고 하나 있어; 하늘은 그 창공을 입고 땅은 그 노랑을 입는 것은 영원하며, 8 개의 결핍이 있다. 미래는 바다와 같고 아직 많은 시간이 있다. 예쁘다, 나는 중국 청년이다, 하늘은 늙지 않는다! 강해! 나, 중국 소년, 국가와 경계가 없다!
바이두 네티즌에서 발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 기사
- "모든 사람은 자신의 아름다움, 아름다움의 아름다움,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을 높이 평가하며 세상은 통일됩니다." 다음의 견해나 관행은 페이샤오퉁(Fei Xiaotong)의 유명한 말과 일치합니다: ( ) ① 올림픽
- 자신감과 겸손의 격언
- 어린 시절의 명언
- 누가 다나 오트먼을 개조했습니까?
- "홍루 황제 득옥" 은 평생 전투에서 지기 어렵다. 중국 고대 초백 장군 계급이 높다.
- 중국 * * * 산당의 중대 역사 사건, 당의 지도자, 혁명 성지 또는 명언경구를 알고 싶습니다.
- 조셉 키난의 역할 경험
- 고난 후 성공에 관한 명언.
- 책을 펴는 것이 유익한 견해와 이유
- 의지 연마에 관한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