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학습의 고통을 정확하게 대하는 명언.

학습의 고통을 정확하게 대하는 명언.

정확한 방법은 선인의 경험을 받아들이고 계속 전진하는 것이다.

분투는 인류 이래 매일 하고 있는 일이다.

인류는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분투해야 한다.

고생을 하는 사람은 대가이다.

모든 고난은 보답이 있다

우리는 생존과 발전을 위해 분투해야 한다.

누구나 분투하는 마음이 있다.

분투는 모든 것의 아버지이다.

노력, 노력, 노력, 노력, 노력. 나는 안에서 매우 기쁘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다. 나는 행복하고 즐겁다. 롯데는 생활이 매우 슬프다는 것을 안다

◆ 산은 차근 올라가고 배는 하나씩 굴러 나온다.

◆ 천학은 한 번 보는 것보다, 천학은 한 번 연습하는 것보다 못하다.

◆ 한 경사면에서 오래 살면 너무 가파르지 않다.

말은 이를 보고, 사람은 언행을 본다.

◆ 겨울은 춥지 않다. 봄이 따뜻하다는 것을 모르니?

◆ 무거운 짐을 짊어지지 않고, 경중을 모르고, 먼 길을 가지 않고, 먼 곳을 모른다.

◆ 이불을 자지 않고 이불이 얼마나 넓은지 모르겠다.

◆ 물에 들어가지 않으면 평생 수영을 할 수 없다. 배를 띄우지 않으면 평생 배를 타지 않는다.

◆ 주인이 되지 않고 쌀이 얼마나 비싼지 모르겠다. 자식이 없으면 부모를 이해하지 못한다.

◆ 냄비 바닥을 만지지 않는 손은 검지 않고 기름병을 들지 않는 손은 느끼하지 않다.

◆ 진상이 드러나고, 사람들은 오랫동안 사람을 본다.

◆ 쇠를 치는 사람은 스스로 집게를 하고, 농사를 짓는 사람은 스스로 밭에 나가야 한다.

◆ 나무꾼에게 땔나무를 달라고 하고 나룻배에게 돛을 달라고 한다.

나는 차라리 이 일을 할지언정 그것을 놓치고 싶지 않다.

◆ 처음 속고 두 번째로 돌아온다.

◆ 물을 돌려 보내고 진흙을 침전시킨다. 실천을 통해 우리는 배운다.

고생을 하는 사람은 대가이다. 남을 돕는 것은 행복의 기초이다. 고해에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남을 돕는 것은 일종의 미덕이다. 하늘이 스리랑카 국민의 위대한 임무가 되려면, 그들은 먼저 사상의 고통을 참고, 그들의 뼈와 근육을 단련하고, 그들의 몸을 굶기고, 그들의 몸을 공허하게 해야 한다. 인간은 존재해야 하지만, 진화를 위해; 당신은 고통을 겪을 수도 있지만, 미래를 위해 모든 고통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전쟁보다 못하지만 개혁을 위해. 생사는 모두 장기적인데, 하물며 씁쓸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행복은 고난에서 나온다. 노력과 분투를 통해 얻은 행복만이 진정한 행복이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행복이 당신을 즐겁게 할 수는 없습니다.

고난 속에 즐거움이 있는 것은 인지상정이지만, 현자 생활에 기쁨이 있는 것은 필연적이다. 고난의 축적이 아니라 고난의 총결산이다. 왜 생활 속에서, 세상과 함께 웃고, 고생 속에서 즐기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생활 속의 책임있는 고통을 알아야 책임있는 즐거움을 알 수 있다.

생활 속의 책임의 고통을 알아야 실사의 즐거움을 알 수 있다.

인생 백년은 어린 시절을 기초로 한다.

성공하기는 쉽지만 미래는 풍부하다. 얕은 사람은 좋아하고, 깊은 사람은 매달린다고 생각한다.

역경과 어려움은 인격을 연마하는 최고 학부이다.

모든 것이 가장 어려울 때만 성공할 수 있다. 백리를 행하는 자는 반구십 이고, 천하에 관심이 있는 자는 반드시 끊고 격려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공은 실력이 있는 사람이고, 창업은 결국 실력에 의해 추진된다.

예술이 과학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은 모두' 진선미 통일' 이라는 이념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진짜가 아름다움이고, 진짜가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을 요구하려면, 사실대로 시작해야 한다.

육경은 가르칠 수 없고, 소설로 가르쳐야 한다. 정사는 들어갈 수 없고, 소설은 들어가야 한다. 어록은 충칭이 될 수 없고, 소설은 충칭이어야 한다. 성문법치는 할 수 없고, 소설은 다스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