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어떤 유명 인사의 명언을 베껴 썼습니까?

어떤 유명 인사의 명언을 베껴 썼습니까?

서면 자료:

1, 성공 예로부터 지금까지 시도해왔다. 만약 네가 시도하지 않는다면, 너는 영원히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대담한 시도는 성공의 반이다.

2, 종이 담병은 천박하다고 느껴서 이 일을 해야 할지 말지 모르겠다. -송 육유

3. 잘못을 시도하는 인생은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인생보다 더 영광스럽고 의미가 있다. -버나드 쇼

4, 남자는 뜻을 나타내지 않고 천성적으로 8 피트이다. -펭 멩 롱

5. 만약 네가 희망이 없는 일을 시도한다면, 너는 늘 성공할 것이다. -셰익스피어

6. 나는 차라리 실패를 시도할지언정, 보수적인 성공은 원하지 않는다! -양 웨이

7. 한 사람을 판단하는 것은 자신의 고백이나 자신에 대한 견해가 아니라 그의 행동을 보는 것이다. -레닌

8. 사람은 자신의 능력을 뛰어넘어 등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하늘의 존재는 무슨 의미가 있는가? 메로? 브라우닝 (권총)

9. 오늘의 무지개를 내일의 하늘에 두지 마세요. 송뢰

10, 신은 너에게 성공을 요구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너에게 한번 해보라고 했을 뿐이다. -어머니-테레사

1 1, 실패는 고통스럽지만 더 나쁜 것은 시도하지 않는 것이다. 시어도어 루스벨트

12, 실패,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도하지 않으면 실패할 운명이다. -(미국) 비벌리 힐스

13, 오래 연습했어요. 그들은 무엇이든 감히 시도한다.

14. 세상에 성공한 사람들이 많다. 그들이 너보다 강하기 때문이 아니라, 단지 그들이 너보다 대담하기 때문이다. 베이컨

15, 겁쟁이란 출발할 때마다 마음속으로 18 층 지옥을 경험하는 사람이다.

16, 수많은 노력이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시도를 포기하는 것은 영원히 성공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한다.

17, 눈물을 머금고 빵을 먹지 않은 사람은 삶의 맛을 모르는 사람이다. -괴테

18, 기회는 마음의 준비가 있는 사람만 선호한다. 파스퇴르

19. 감히 시도하는 것은 한 사람이 감히 자신에게 도전하는 상징이다. 과감하게 시도하고 실패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살을 에는 듯한 추운 겨울을 시도해야만 봄의 따뜻함을 맞이할 수 있다.

20. 실패한 시도도 태사배 속의 전략보다 낫다.

어떻게 손으로 베끼는 신문 한 부를 쓰는가?

베끼기 레이아웃 디자인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주제가 선명하고 참신하며 아름답다.

손으로 베껴 지면을 나누다

먼저 레이아웃을 두 조각으로 나누고, 각 조각을 다시 몇 조각으로 나눌 수 있다. 분편할 때 가로세로, 크기, 변화, 대칭의 아름다움이 있어야 하며, 도안을 그려 분편을 만들 수도 있다. 머리말은 눈에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하는데, 왼쪽 위 또는 오른쪽 위에 두는 것이 가장 좋다.

신문 지면을 손으로 쓰다

원래 구분에 맞지 않는 것은 레이아웃에 필요한 조정을 해야 한다. 만약 문장 을 안배할 수 없다면, 전송, 전작 형식 으로 글꼴 크기, 색, 레이스 와 인접 한 문장 블록 을 구분 할 수 있다.

손으로 장식 디자인을 베끼다

내용에 따라 머리말을 디자인하고 그리는 것 외에도 각 문장 제목도 전체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섹션 우선 순위에 따라 각 문장 제목의 글꼴, 크기, 색상, 가로 및 세로 위치가 결정됩니다. 문장 내용은 가로를 위주로 하며 행간은 자간보다 큽니다. 일부 제목 꽃, 일러스트레이션, 레이스, 꼬리 꽃이 문장 사이에 삽입되어 장식적이고 활발한 역할을 한다.

장식과 미화

주로 색채, 회화 등 예술적 수단을 이용하여 문자의 단조로움을 보완하고, 생동감 있고 아름답고 조화로운 미감과 계몽을 준다. 내용은 머리글, 제사, 삽화, 레이스, 꼬리꽃, 색채 운용을 포함한다.

1. 머리글

그것은 원고의 표지로, 도안이나 사진과 정기 간행물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문자 그대로 제목 이름, 날짜 등으로 구성됩니다.

2. 제목 꽃

문장 제목이나 스위치의 장식으로, 보통 암시적인 그림이나 패턴으로 음영을 준다.

3. 설명

문장 내용에 따라 문장 내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줄거리를 설명하는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문장 내용과 무관한 도안 (예: 꽃과 새, 산수 등) 도 사용할 수 있다. 이것들은 순전히 미화를 위한 것이다.

레이스

일반적으로 너무 많거나, 너무 크거나, 너무 두꺼워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시끄러운 손님이 주인을 빼앗을 것이다. 레이스는 면을 미화하고, 문장 구분, 읽기 쉽도록 할 수 있다.

5. 후화

그것은 물건의 뒷면에 장식된 그림이나 패턴이다. 문장 한 편을 모사 후 비워두면 꽃 한 송이를 그릴 수 있고, 레이아웃을 풍부하게 하고 아름다움을 높일 수 있다.

6. 컬러

전반적으로 간결하고, 명쾌하고, 우아하며, 과도하게 렌더링하고, 뒤죽박죽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문자의 기조는 간단하고 점잖아야 한다. 제목, 레이스, 삽화 등. , 더 밝은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흐림이 적당하고 효과가 향상될 수 있다.

주의할 사항

문장

글씨체는 깔끔하고 아름다워야지 오자를 써서는 안 된다.

(2) 두 명 이상의 사람이 함께 베껴 쓴다면 서체가 통일되어야 한다.

(3) 본문 시작 부분에 두 개의 상자를 비워두고 써야 한다.

④ 검정 잉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⑤ 신문을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손으로 쓴 신문 제목

제목은 눈에 띄어야 한다. (2) 미술 글씨로 쓴다. 3 제목은 매력적이어야 한다.

필기 신문 제목 장식

(1) 제목 바로 위에 장식할 수 있습니다. (2) 문자 옆에도 수식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베껴 쓴 제목

(1) 헤더 맵은 눈에 띄어야 하고 눈부시게 해서는 안 된다. ② 머리말은 반드시 커야 하고, 눈에 띄어야 한다.

신문미화를 손으로 쓰다

미화화화법은 작고 정교하며 포인트 역할을 해야 하며, 사람들의 주목을 끌지 말아야 한다.

손으로 음영 장식을 베끼다

① 조판을 잘 할 수도 있고, 글자를 다 쓰고 재손질할 수도 있다. (2) 밝은 색으로 바닥을 칠하거나 밝은 색으로 풍경을 스케치할 수 있습니다. (3) 밝은 색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