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사실, 지상에 갈 길이 없는 사람이 많아도 길이 되어 작문 2 자가 되었다.

사실, 지상에 갈 길이 없는 사람이 많아도 길이 되어 작문 2 자가 되었다.

몸을 단련하기 위해 매일 걸어서 오르내리며, 편도가 4 킬로미터가 넘고, 이미 1 년이 넘었고, 걷는 길이 많아지면 걷기가 힘들다는 느낌이 들었고, 항상 노신 선생의 명언이 머릿속에 떠오른다. 그러나 노신 선생이 제창하는 것은 용감한 혁신 정신이다. 일을 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걸어온 길에 얽매이지 않고, 스스로 용감하게 새로운 길을 나서는 것이다. 내가 말하는 걷기의 어려움은 확실히 큰길과 같은 낡은 길을 걷는 어려움이다. < P > 길은 원래 사람이 걸어나왔는데, 길이 편리하고 빠르기 위해 사람들은 도로를 평평하게 수리하기 시작했다. < P > 현대사회는 진보했고, 많은 자동차가 생겼고, 차가 점점 많아지면서, 사람이 가는 길은 차에 양보되고, 걸어서 걷는 사람은 옆으로 걸어갈 수밖에 없었다. 사실 행인은 옆으로 걸어갈 권력도 대부분 박탈당했으니, 믿지 않으면 잠시 걸어보세요. 주된 이유는 경영자가 인도를 점유하고, 둘째, 자동차가 길을 떠나지 않을 때 인도에 주차하는 것이고, 다른 점도 현상은 말할 필요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래서 네가 거리를 걸어야 한다면 옆으로 걸어도 몸을 피해야 한다. 조심하지 않으면 부딪힐 것이다. 길을 건너면 더욱 조심해야 한다. 차량이 횡단보도 앞에서 양보하는 현상은 극히 드물다. 차량의 우측행은 보행자에게 길을 양보하지 않는다. 설령 인도가 청신호라고 해도 차량이 자발적으로 양보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 < P > 저는 길에서 T 자형 교차로를 자주 지나는데, 이 길은 넓고 길목이 넓어서 신호등이 아직 설치되지 않고 횡단보도만 있습니다. 이 길목을 칠 때마다 3 분에서 5 분 정도 기다려야 지나가는데 왜 그럴까요? 이곳의 차는 행인에게 양보하는 예를 들어 본 적이 없다. 차가 여기까지 오는 것은 감속 현상이 매우 적기 때문에 기다릴 수밖에 없다. 이렇게 하면 횡단보도를 걸을 때 항상 조마조마하고, 질주하는 차를 피하는데, 운전하는 사람은 네가 횡단보도에 올라 그의 차를 막을까 봐, 모든 차는 횡단보도 앞에서 속도를 늦추지 않고 응원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운전자는 교통 규칙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예의를 이해하지 못합니까? 아닙니다. 이 점은 도시 유치원에 있는 아이들이 다 알고 있는 일인데 어른이 어떻게 모를 수 있겠어요? 관건은 중국에서 아직 한 사람이 평등하다는 관념을 형성하지 못했는데, 모든 사람이 평등하고 길과 관계가 있는가? 나는 관계가 매우 크다고 생각한다. 자동차가 행인에게 길을 양보하는 것은 한 사람이 평등하다는 관념이다. 현실에서는 대부분 행인이 자동차에 길을 내주는데, 이 행인이 인도에 있든 도로 중간에 있든 간에. 너는 자동차가 차도에서 질주하는 것을 볼 수 있고, 자동차가 보도에서 좌충우돌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너는 행인이 길 한가운데를 흔들거리며 마음대로 걷는 것을 볼 수 있니? 만약 있다면, 사람들은 이 사람의 정신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법적 관점에서 볼 때 모든 사람이 평등하지 않다는 좋은 풍조의 관건은 법률 법규를 제정하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이다. 우리나라는 최근 몇 년 동안 사람 위업을 제안했지만, 실제로는 아직 이 관념을 사람의 마음속에 관통하지 못했다. 법률의 제정은 여전히 봉건의 관본위의 관념을 계승하고, 관원을 중시하고, 권력을 중시하며, 차는 관직의 상징이고, 차는 권력의 상징이며, 차는 지위의 상징이다. 관차 여행은 경찰차가 길을 열고, 행인은 모두 비켜서, 길에서 행인이 반드시 차를 양보해야 한다는 개념을 형성하고, 이 개념은 이미 중국인의 피에 깊숙이 파고들었다. 우리 나라 사람들은 길을 걷는 사람과 차에 앉아 있는 사람을 똑같이 중요하게 여길 줄은 몰랐다. 차에 앉아 있는 사람은 대부분 벼슬이고, 걸어가는 사람은 대부분 백성이기 때문이다. < P > 이런 큰 이치를 제쳐두고, 단 한 가지 분명한 것은 행인이 도로의 약자라는 것이다. 보행자가 길을 걷는 것은 아무런 보호가 없는 반면, 차 안의 사람들은 다르다. 차체가 철껍데기 외에 에어백 보호도 있다. 도시 도로에서 교통사고의 피해자들이 모두 행인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차 안의 사람들이 다치는 것도 경미하다. 차를 운전하는 사람은 몇 초 동안 다른 사람의 생명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양심을 두드리며 스스로에게 물어본다. 이것이 사람이 정상적인 마음가짐을 가져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운전자야, 길이 원래 사람이 나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더 빠르고 원활하게 운전하기 위해 행인은 자신의 길을 차에 양보했다. 사실 너는 이미 더 많은 토지자원을 노면, 주차 공간, 그리고 지구상에서 점점 적은 석유자원을 소비하고 도시 공기를 오염시키는 유해 가스를 방출했다 생각해 보세요. 넓은 길이 당신들이 차지하고, 에너지만 소모하고, 깨끗한 공기를 오염시키고 있습니다. 당신보다 더 적은 자원을 차지하는 행인에게 길을 양보해야 합니까? 이런 요구는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 P >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서 가는 사람이 많아졌고, 하면 길이 되었다. 나는 우리 중국인이 내면에서 평등한 길을 걸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평등을 실현하는 것은 걷기부터 시작한다. < P > 과거를 회상하며 발밑의 그 신발이 얼마나 많은 진흙길을 걸었는지, 얼마나 많은 평평한 아스팔트 시멘트 길을 걸었는지 기억하지 못했다. 길은 절친한 친구처럼 익숙하지만,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알아차리는 사람은 거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늘에서 떨어진 거야? 아니면 자연의 걸작인가? 모두 아닙니다. 노신 선생은 "사실 땅에는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고 말했다. < P > 역사상 많은 위인들이 사람들을 또 하나의 강장대로에서 이끌어 냈다. 마오쩌뚱 주석이 우리를 신중국의 길로 이끌었다. Lei feng 동지는 우리를 사심없는 헌신의 길로 인도했습니다.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은 우리를 잘 사는 길로 인도합니다 ... 그들은 모두 "첫 번째 사람" 입니다. 그들이 걷는 길은 이제 매 분마다 수억 명의 통행인이 있습니다. < P > 길, 사람들의 발밑에 발자국이 하나 있는데, 사실 희망의 영상이다. 인생은 현란한 그림이다. 첫 번째 획은 무엇을 그릴지 스스로 결정해야 하고, 어디서부터 붓을 쓸지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마음속에 신념과 희망이 있을 때, 어느 곳을 그릴지, 무엇을 그릴지에 대한 결정이 내려진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희망은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이다. 희망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진실한 행동으로 희망을 실천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우리 모두는 세상이 더 나아지기를 바라고, 자신이 더 나아지기를 바란다. 이것이 길의 시작이다. 희망부터 과감하게 발걸음을 내딛고, 첫 번째 영원한 발자국을 밟고,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단계가 있다. 어떤 길을 걷는 사람이 적어서 외로움을 느낄 필요는 없다. 모든 것이 항상 시작이 있다. 첫 번째 사람이 용감할 때 이때 우리는 우리만의 길을 빠져나왔고, 인생은 이렇게 크고 작은 수많은 길로 이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천만 개의 발자국이 생기자, 인생의 화권은 색채를 띠게 되었다. < P > 문 앞의 좁은 골목을 바라보니 비가 오는 밤이 생각난다. "베네딕트-베네딕트", 지팡이 소리, 앞쪽에서 멀지 않은 곳에 오른쪽 다리 장애가 있는 청년이 지팡이를 들고 날씬한 몸을 지탱하고, 지팡이 머리는 경쾌하게 지면에 기대어 황급히 걸었다. 하늘이 어두컴컴하여 비가 올 것 같다. "이미 황혼에 혼자 근심하고, 더욱 바람과 비가 내리고 있다." 시는 근심을 머금고, 사람은 더욱 근심한다. 묵묵히, 나는 주눅이 들었다. 아이고, 시험이 다시 실패했는데, 또 무슨 체면이 있어 집에서 여자 성봉의 부모님을 뵈러 갈까? 아이고' 발이 미끄러져 나는 이미 땅에 세게 넘어졌다. 내가 일어섰을 때, 지팡이를 짚고 있던 그 청년은 이미 내 곁에 왔다. "길은 어렵고 길은 어렵다. 얼마나 많은 차이가 있습니까, 오늘 안전합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눈썹이 낮고 신이 어둡다. "오, 그래, 여동생, 왜 다음 문장을 읽지 않니?' 긴 바람과 파도가 때때로 구름 돛을 달고 창해를 구제한다.' "나는 놀라서 고개를 들고, 그가 나를 쳐다보는 한 쌍의 사색한 눈이 확고함을 가득 채우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지팡이 소리가 독실하고, 듬직하고, 힘이 있다. 나는 제자리에 서서 고개를 숙이고 생각하다가, 마침내 생명이 선택으로 휘황찬란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성장에는 번뇌, 기복, 좌절이 있지만, 나는 실의에 고민하지 않고, 고민에 대해 고민하지 않는다. 무의식적으로, 나는 신문에서 "한 여성 기자의 시야" 라는 글을 보았는데, 내 마음은 한 가지로 움직였다. "철어깨는 도의를 맡고, 묘수는 문장." " 그 이후로 내 마음속에는 푸른 문학적 꿈이 떠올랐다. 나는 한마음 한뜻으로 광대한 문학천지에 빠져들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청조의 완곡한 약속, 이백의 호방, 주자청의 부드러움, 노신의 날카로움, 마크 트웨인의 조화, 그리고 가슴에 푸른 문학몽이 떠올랐다. 그날 밤, 나는 꿈을 꾸었다. 꿈에서 나는 짐을 가지고 혼자 길을 밟았다.' 미운 오리' 가 새가 자유롭게 날아가는 것을 보고,' 이상적인 길' 이라는 곳으로 가려고 애썼다. 햇살을 향해 달려가고, 광채가 나의 전진의 발걸음을 가로막았고, 나는 낙담하지 않고, 다시 한 번 그림자를 데리고 길을 떠났다. 마치 물고기를 헤엄치며 즐겁게 잠입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가고 싶은 곳 이름은 미래다. 무지개를 향해 달려가자 산봉우리가 나의 진로를 가로막았다. 그래서 나는 다시 목표를 향해 분발하여 여러 번 반복하다가 마침내 푸른 하늘로 날아올랐다. 나는 노래를 부르고, 더 높이 날아오르고, 갑자기 광풍이 불어와, 나는 하마터면 끌려갈 뻔했고, 폭풍은 내 날개를 때리고, 아파서, 나는 힘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여 마침내 위너 () 이 되었다. 그 이후로 운동장에는 자태가 넘치는 여장이 한 명 적고, 수업시간에 히죽거리는 소녀가 한 명 빠졌고, 도서관의 한 귀퉁이는 하루 종일 베껴 쓴 내가 한 명 더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파란 문학꿈은 내 마음속의 기대가 되었고, 예쁜 공책은 나의 최고의 훈련장이 되었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밤이 깊어지자 매미는 잠을 잤고, 멈추지 않는 것은 내 손에 있는 펜이었고, 오렌지색 불빛과 함께' 삐걱거리는 소리' 를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향은 이미 자기희생이 되었는데, 나는 여전히 모기의 기승을 부리며 고집을 부렸다. 겨울, 추운 겨울바람이 휙휙 창문 틈으로 뚫고, 내 두 발이 저렸다. 일어서서 두 손이 얼어서 입가에 얹었다. 온수백은 이미 얼음주머니가 되어 한쪽에 던져졌다. 책상 옆 찬장에는' 홍루몽',' 수호전','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가 쌓여 있었다. 저는 14 살의 동경, 15 세의 꿈, 16 세의 희망을 모두 문학에 쏟았습니다. 문학의 전당 대문을 두드리러 가고 싶었습니다. 제 야리야리하고 집착하는 글로 또래들을 쓰고 싶었습니다. 소년의 뜨겁고 청순함, 다사다움과 집착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자아를 날리고, 마음을 날리고, 내 꿈의 곳을 향해 날아가고. < P > 한참 동안 찾아다녔는데 이것만 찾았는데, 너는 충분히 보았니?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