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불교의 세 가지 문, 즉 빈 문, 빈 문, 빈 문, 선진적인 문 중 어느 문이 또 어느 문으로 나오는가.

불교의 세 가지 문, 즉 빈 문, 빈 문, 빈 문, 선진적인 문 중 어느 문이 또 어느 문으로 나오는가.

사람이 빈 문으로 들어가면, 모든 법이 텅 비어 있을 뿐만 아니라, 빈 사진도 볼 수 없고, 빈 것 이상이다. 그는 이 빈 문으로 들어왔다. 만약 당신이 입문할 때 빈 공간을 본다면, 당신은 그중에서 무언가를 가져갈 것입니다. 책이 한 권 있는데, 그 안에 정체되어 있으면, 이 빈 문은 막혀서 들어갈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알다시피, 아무도 들어갈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문에 들어가자마자 막혔다는 것이 아쉽다. 이 사람은 빈 문으로 들어온 것이 아니다. 너는 빈 곳을 잡아서 그것을 막았다. 이때 공상을 빼면, 이것은 무상문이다. 보이는 모든 단계가 제거될 뿐만 아니라 빈 사진도 제거됩니다. 너는 정말 사진이 없으니, 그럼 너는 무상문으로 들어와라. 그러나, "무상심생 희곡론." 무상은 무상이고, 너의 집착과 무상은 모두 상봉이 되었다. 이 단계는 무상 () 으로, 무상 () 이라고 한다. 마음이 집착하자 희곡 이론이 탄생했다. (잘못되거나 쓸모없는 관점과 언론을 희곡 이론이라고 한다.) 무상문이 막혀 도시로 들어갈 수 없었다. 이때 너는 무상상에서 벗어났고, 무상에는 할 일이 없어, 할 일이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혼자 세 문으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세 가지를 참작하여 들어갈 수 있다. 이것은 소위 "욕망이없는 연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