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발전에 관한 명언

발전에 관한 명언

한 사람의 발전에 대한 자원의 중요성에 대한 명언은 1, 과학 발전은 1 이다.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얼마나 높은지 모르겠다. 네가 깊은 개울 부근에 있지 않으면 너는 토지의 두께를 모른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3. 나는 내가 종이에서 얻은 것 중에서 천박하다고 느꼈고, 나는 내가 이렇게 해야 한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육유

4. 너는 냄새를 맡지 않는다. 너는 냄새를 맡고, 너는 보지 않는다. 너는 본다, 너는 모른다, 너는 알고 있다, 너는 하지 않는다. 그것을 막는 법을 배우다. -"견자 유교"

5. 지식이 있는 사람이 실천하지 않는 것은 꿀을 만들지 않는 벌 한 마리와 같다. 세디

경험은 영원한 선생님입니다. -괴테

장학금을 사용하지 않으면 영원히 묻힐 것이다. 세디

8. 우리는 자연의 은사를 기다릴 수 없다. 우리는 자연에서 얻어야 한다. 미추린

9. 만약 당신이 관점을 얻고 싶다면, 당신은 노동, 자신의 노동, 자신의 주동과 자신의 실천이 필요합니다. -도스토예프스키

10. 모든 이론 법칙은 실천 법칙에 의존한다. 만약 하나의 실용적인 규칙만 있다면, 그들은 모두 그것에 의존한다. -피히트

사업 발전에 관한 명언과 경구는 무엇입니까? 직업유명인명언전집: 위대한 사업을 견지하려면 확고부동한 정신이 필요하다. 작가: 볼테르가 우리 사업을 이끄는 핵심 역량은 중국입니다. 우리 사상을 지도하는 이론적 근거는 마르크스 레닌주의이다. 우리 사상을 지도하는 이론적 근거는 마르크스 레닌주의이다. 저자: * * 독학은 인내심이 없고, 전문지식은 공고히 할 수 없다.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으면 어려움에 부딪히면 중도에서 포기하거나 포기하게 된다. 작가: 채주천 하이피는 일단 시작하면 그의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저자: 헬크는 세계 일류로, 세계 일류가 되고 싶다. 명후극' 집' 이 걸출한 인물이 되려면 걸출한 사업을 해야 한다. 작가: 후 주석은 사업에서 가장 큰 수확을 하려면 먼저 정력이 필요합니다. 저자: 육유는 불후의 것으로 유명하며, 그의 사업이 아니라 그의 후손에게 있다. 저자: 제 1 범문 소장선생님은 살아 있는 승승승의 다리입니다. 그것의 원인은 겉으로는 * * * 처럼 보이지만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이유 중 하나이다. 작가: 우신스키에는 직업이 하나도 없습니다.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진정한 사업을 이루기 위해서는 사회에 공헌하는 것이 그렇게 쉽지 않다. 따라서 모든 업종은 야망과 야망이 있어야 하며, 언제든지 기준을 높이고 자신을 요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야심, 야망, 야망, 야망, 야망, 야망, 야망) 저자: 사각자이는 양심과 수치심의 좋은 기초 위에서만 사람들의 마음속에 양심이 있다. 양심은 수많은 경험과 느낌으로 발전한 지식이다. 바로 그것의 영향으로 수치심, 책임감, 헌신이 생겨날 수밖에 없다. 저자: 소홀린스키의 이상은 사업의 어머니이다. 저자: 예성도의 진정한 민첩성은 매우 귀중한 일이다. 시간은 사업을 측정하는 기준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돈은 상품을 측정하는 기준이다. 작가: F. 베이컨 열매 생활은 고귀하고 꽃 생애는 달콤하다. 하지만 내가 나뭇잎 장사를 하게 해주세요. 그들은 겸손하고 집중해서 가려져 있습니다. 저자: 타고르는 한 사람의 일생을 측정하는 것이지, 그가 몇 년을 살았는지 보는 것이 아니라 그의 사업을 봐야 한다. 저자: 제 1 범문 소장은 우리가 죽을 수 있지만, 우리는 영원히 자신의 생각을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죽을 수 있지만, 우리는 자유와 존엄성을 가지고 죽어야 한다! 우리가 죽을 수 있는 것은 우리가 생명을 중시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우리가 우리 인민의 창조사업을 중시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우리가 자신의 노동을 통해 권리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없기 때문이 아니다. ) 휘황찬란한 미래를 얻는 것이 아니라, 우리 각자의 삶이 이 생각과 이 미래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저자: 카스트로 * * * 사업이 생겼고, * * 분투가 있어야 모든 것을 견딜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다. 저자: 제 1 범문 수집은 혁명가가 혁명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당의 사업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가장 행복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작가: 뇌봉생명은 가장 소중한 생명이고, 생명은 한 번만 속한다. 사람의 일생은 이렇게 보내야 한다. 과거를 회상할 때, 허송세월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지도 않을 것이다. 임종을 앞두고 그는 "내 일생과 모든 정력은 세계에서 가장 웅장한 사업에 바쳐 인류의 해방을 위해 싸웠다" 고 말할 수 있다. 저자: 오스트로프스키 물 한 방울은 바다에 투입될 때까지 영원히 마르지 않는다. 한 사람이 자신을 집단사업에 녹일 때만 그는 가장 힘이 있다. 작가: 레이펑은 고객의 일을 자신의 일로 여기고, 필요와 이익을 위해 고객을 배려하고, 성공하지 못하는 사업은 없다. 저자: [[명언/[중국] 임옥리 | [중국] 임옥리]] 사람은 어떤 사업에 집중하기만 하면 반드시 자신을 놀라게 하는 성과를 거둘 것이다. 저자: 제 1 판문은 반드시 대회에서 연설을 하거나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상황을 수집하기 위해 어떤 놀라운 일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다른 사람에게 알려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작가: 푸레, 황혼을 얕보지 마라. 황혼은 아침처럼 성공적이다 ... >>

결명자는 어떤 작용을 합니까? 레몬으로 우려낼 수 있을까요? 더 좋은 용도는 무엇입니까? 결명자는 일종의 한약으로, 청간 설사화, 바람 제습, 신장명목의 효능이 있다. 결명자는 약용 성분 외에도 다양한 비타민과 풍부한 아미노산, 지방, 탄수화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 보건 기능은 갈수록 사람들의 중시를 받고 있다. 꾸준히 마시면 변비에 좋은 효과가 있다. 결명자차는 여름에 아주 좋은 상쾌한 음료이다. 익시강결명자차는 결명자, 뽕나무자, 라이무자, 수용성식이섬유, 녹차를 원료로 현대국제선진발포기술을 사용하여 정제되어 중장년층이 마시는 건강차에 특히 적합하다. 간명목을 소홀히 하고, 바람을 제거하고, 열을 식히고, 신장충정 () 을 보충하고, 장을 윤장완하제 () 를 할 수 있다.

개성발전을 선양하는 시사, 명언, 경구는 유아기부터 늙어가는 것까지. 루즈벨트의 개성과 집단이 하나가 되면 사람은 개성을 잃는다. 반면 집단에서만 개성이 각성되고 완벽해질 수 있다. 바비세 인격은 한 사람의 가장 큰 필요와 가장 큰 보장이다. 스펜서

라벨: 고전 작문에서 한 편: 한 사람의 천박한 시를 묘사하여 한 사람의 천박함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한 사람의 발전에 대한 자원의 중요성에 대한 명언은 지구의 깊이를 밝히기 위해 어둠 속에서 풍부한 광산자원을 보기 위해서는 과학의 등불이 필요하다. 자원명언 19 세기 러시아 화학자, 원소주기율 발견자 멘드로프.

관리는 대량의 관련이 없는 자원을 하나로 결합하여 예정된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이다. 미국 경영학 교수 커스터.

전략 제정을 가장 꺼리는 것은 모든 것을 다 갖추는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중요한 돌파구를 기억해야 한다. 모든 자원에 돌파구가 있어야만 승리할 수 있다. 알리바바 그룹 이사회 의장 겸 CEO 마윈

사람들의 사회생활에서 생산에 필요한 물질적 자원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은 객관적이고 효과적인 대우를 받았다. 웨버

미개발 천연자원, 미개발 인력, 미개발 시장이 바로 관리자가 능력을 발휘해야 하는 곳이다. 자원명언: 일본 미쓰비시 석유회사 전 사장 죽내준일.

진보와 관련된 명문, 진보의 명언 경구

1, 진보는 사람이 가져야 할 현상이다. 휴고

2. 자신의 사업을 조국의 사업과 연계해야만 진보할 수 있고, 비로소 성과를 낼 수 있다. 마티

3. 규칙대로 생활하는 사람들은 사회진보를 추진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진보를 수호하고 있다.

4. 역사적 진보가 없으면 보상할 수 없는 역사적 대재난. -엥겔스

열정이 없으면 세상은 발전하지 않을 것이다. 익명

6. 대기의 진보를 촉진하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 *

7. 노동생산성은 과학기술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발전한 것이다-마르크스.

8. 상상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하다. 지식은 제한적이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 진화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엄밀히 말하면, 상상력은 과학 연구의 진정한 요소이다. -아인슈타인

9. 삼관의 진보는 우리의 주요 제품이다. -ge 의 기업 철학

10,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수학 또는 실험 기술일 수 있기 때문에 문제를 제기하는 것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새로운 문제와 새로운 가능성을 제기하고, 새로운 각도에서 오래된 문제를 바라보는 것은 모두 창조적인 상상력이 필요하다. 그것은 과학의 진정한 진보를 상징한다. -아인슈타인

1 1. 발달한 과학기술은 인류의 이익을 위해 사용되어야 하고, 원자력은 인류의 진보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 -바킨

12, 노동은 만물의 근본이고, 근로자는 기둥이며, 문명진보의 구조와 휘황찬란한 돔을 지탱하고 있다. -모그솔

13,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문제를 제기하는 것이 더 중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 해결은 단지 수학이나 실험 기술일 수 있지만, 새로운 문제를 제기하려면 창의적인 상상력이 필요하며 과학의 진정한 발전을 상징한다. -아인슈타인

14, 자신의 삶에서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할 용기가 있는 사람이야말로 사회를 위대하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규칙대로 사는 사람들은 사회를 진보시키는 것이 아니라 사회를 살리고 있다. 테고르

15,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하나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단지 교육이나 실험 기술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문제와 새로운 가능성을 제기하고, 새로운 각도에서 오래된 문제를 바라보는 것은 모두 창조적인 상상력이 필요하다. 그것은 과학의 진정한 진보를 상징한다. -아인슈타인

16, 어떤 프로그레시브 시스템도 밝습니까? 설용

17, 남자는 천하에 대해 야심적이지만 진보는 끝이 없다. 만약 그들에게 보수를 준다면, 그들은 야망이 없을 것이다-녹색? 양계초

18, 모든 인류에게 공통된 관심사는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과학적 진보다. -성 시몬

19, 과학은 성실한 지식이므로 과학 연구에서 성실하고 현실적인 태도를 취해야 하며, 거짓된 과장은 있어서는 안 된다. 모르면 모르는 거야. 모르면 이해하지 못한다. 모르면 아는 척하지 말고 추구해야 한다. 모르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예, 저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선 기초를 잘 다지는 것이다. 과학은 실천성 지식으로 강한 일관성과 체계성을 가지고 있다. 앞의 물건은 잘 배우지 않으면 뒤의 물건은 올라갈 수 없다. 기초가 제대로 되지 않았다. 첨단에 도달하는 것이 더 어렵다. 우리는 직장에서 종종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겪는데, 대부분 기초가 좋지 않아 생긴 것이다. 과학 연구 등 업무에서 한 사람이 진보하는 속도는 왕왕 그의 기초와 관련이 있다. -후아

20. 질서 외에는 혼란이고, 진보 외에는 퇴보-퍼거슨

2 1, 허광은 사격을 방해하고, 교만은 진보에 영향을 미친다-탈무드

22. 인류의 진보, 국가의 번영, 사회의 안정은 모두 정치에 의존한다. -유다 푸

23. 모든 종교는 생산 기술 진보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그에 따라 변하지 않았다. -이대박

24. 가장 위대한 과학적 진보는 새로운 대담자 스페인이 이룩한 것이다.

25, 반복 추론, 끝 없는 수정, 당신은 과학에서 의심할 여지가 없는 진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듀크 록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26. 사회생산력이 일정 단계로 발전하거나 심지어 우리의 현대조건에도 높은 단계로 발전해야 생산이 이런 수준으로 높아질 수 있다. 즉 계급차이의 소멸은 진정한 진보가 될 것이다. 이런 소멸은 장기적으로 공고해질 것이다. 사회 생산 방식의 침체나 하락을 초래하지 않을 것이다 ....................................................................................................................................................................................................................................................................................................................

경제학의 명언 경구는 1 이다. "우리가 제대로 하면 아무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우리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아무도 잊지 않을 것이다! "

--미국 워싱턴 국립 기상 연구소

2. 우리의 만찬은 도살자, 양조사, 제빵사의 호의가 아니라 그들의 이익에 대한 관심에서 나온 것이다.

아담 스미스의 국부론 (1776)

3. 인생은 너 자신의 울음으로 시작하고, 다른 사람의 눈물로 끝난다. 중간 과정은 행복이다.

-서양 철학자 는 말했다.

4. 1520 이후 세계에는 85 개 대학만 남아 있으며, 그 중 50 개는 대학이다. 대학은 꿈과 희망으로 살아남는다. 이것이 바로 대학의 역사이다.

--콜롬비아 대학 총장 L·C· 벨링거

5. 정치는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 허리를 굽히지만 앞을 바라본다. 침묵하지만 열심히 탄다.

--벨기에 총리 푸사다

6.* * * 의 급선무는 결과가 좋든 나쁘든 사람들이 이미 하고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다. 지금까지 사람들을 위해 행동하지 않은 일을 하는 것입니다.

존 메나드 케인스: 자유방임주의의 끝 (1926).

7. 해수면에서는 특히 사회적 가치의 균형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그것은 공급과 수요 관계에 의해 결정된다: 인위적이거나 합법적인 것은 종종 생산 과잉과 기업 파산으로 인해 자신을 처벌한다.

-랄프 왈도 에머슨 (1860)

8. 기사 정신의 시대는 이미 지나갔고, 이에 따라 현자, 경제학자, 컴퓨터 전문가의 시대가 이어졌다.

에드먼드 버크.

9. 시비를 가리지 않는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 그는 세상의 모든 물건의 가격은 알지만, 그것들의 가치는 모른다.

오스카 와일드

10, 미국인의 사업은 기업을 운영하는 것이다.

캘빈 쿨리지.

1 1, 비용 기록은 경쟁의 매력이다.

--프랭크 나이트 "위험, 불확실성 및 이익" (192 1 년)

12. 생산 비용이 공급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 경쟁력 있는 가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존 스투트 밀

13, 독점자, 시장 재고 부족을 지속적으로 유지함으로써 ... 정상 가격보다 훨씬 높은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여 임금과 이윤에 대한 보상을 높입니다.

--아담 스미스: "국부론"

14. 위험과 지식은 반비례한다.

-엘빈 피셔, 이자 이론 (1930).

15, 시장경제는 유일하게 자연스럽고 합리적인 번영의 경제다. 왜냐하면 그것이 생활의 본질을 반영하는 유일한 경제이기 때문이다. 생명의 본질은 무궁무진하고 신비로운 다양성에 있다. 따라서 생명의 완벽성과 변동성에 관한 한, 어떤 중심 인물의 지혜도 포괄하고 설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빅라프 하비에르 「여름 묵상」 (1993)

16, 한 민족의 정신적 면모, 문명도, 사회구조, 정책으로 인한 가능한 행동패턴이 모두 금융사에 기록되어 있다. 이 역사에 담긴 정보를 읽을 줄 아는 사람은 이곳이 다른 어느 곳보다 세상을 놀라게 하는 경뢰를 분명히 예견할 수 있다.

-조셉 슘페터 (1883- 1950)

17, 이론연구든 실증연구든 이런 질문을 던졌다. * * * 규제가 정해진 목표를 어느 정도 달성할 수 있는지, 규제조치의 반포는 바로 이런 목표들을 위한 것이다.

-스티븐 브렌나와 폴 맥카보이,' 규제와 규제 완화' (1987).

18, 성장을 위한 성장은 암세포의 생존의 길이다.

에드워드 애비

19. 공정성과 효율성은 진지하게 따져봐야 할 사회경제 문제이며, 많은 사회정책 분야에서 우리를 괴롭히고 있다. 우리는 시장 효율성에 따라 파이를 생산한 다음 똑같이 나눌 수 없다.

-아서 오켄 (197...> & gt

인생은 흐르는 물과 같고, 앞으로 흘러가는 것만이 아름답고 의미 있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장문천

우리가 생명을 오용할 때, 생명은 가치가 없고, 노력은 가치가 있다. 만약 살아서 가치가 없다면, 죽으면 연민이 없다. 디킨스식 영어

생명을 존중하고, 타인을 존중하고, 자신의 생명을 존중하는 것은 인생 과정의 동반이며, 심리건강의 한 조건이다.

프롬

인생에는 두 가지 비극이 있다. 하나는 절망이고 다른 하나는 자만이다.

쇼베르나

생명의 참뜻을 아는 사람은 짧은 생명을 연장할 수 있다.

키케로

감상적인 눈으로 과거를 보지 마라. 과거는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가장 현명한 방법은 당신의 현재를 잘 처리하는 것입니다. 지금 당신의 손에, 당신은 정직한 남자의 정신으로 꿈의 미래를 맞이해야 합니다.

롱펠로

한 사람의 제한된 생명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 즉 생명을 연장하는 것이다.

노신

어쨌든 너는 미소를 지으며 생활에 직면해야 한다.

푸치과

예전의 청춘은 일단 지나가면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고, 다음날의 도래를 영원히 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도겸

인생은 네가 충분히 이용하기만 하면 길다.

미원지

우리가 생명이 무엇인지 알기 전에, 우리는 이미 절반을 죽였다.

허버트

인생은 왕복 티켓을 팔지 않는다. 일단 떠나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

로만 롤랜드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한 사람의 제한된 생명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는 그의 생명을 연장하는 것과 같다.

-루쉰

나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오늘' 이며 가장 쉽게 잃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가장 쉽게 잃기 때문에 더 소중합니다.

-이대박

우리의 학습 시간은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시간은 한계가 있다. 생명이 짧기 때문만이 아니라 인사의 복잡함 때문이다. 우리는 모든 시간을 가장 유익한 일에 쓰려고 노력해야 한다.

스펜서

한 사람이 시간의 가치를 알수록 시간을 잃는 고통을 더 느낄 수 있다!

단테

◇ 죽은 자는 사부처럼 밤낮으로 (공자)

◇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이 순식간에 지나가면 문득. (장자)

◇ 하늘은 보충할 수 있고, 바다는 채울 수 있고, 남산은 옮길 수 있다. 일월이 이미 지나갔으니 더 이상 쫓을 수 없다. (증국번)

당신은 인생을 좋아합니까? 그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시간은 생명의 물질이기 때문입니다. "프랭클린"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생명을 낭비하는 것과 같다. "가와바타 야스나리"

시간을 버린 사람, 시간도 그를 버렸다. "셰익스피어"

시간은 생명이고, 시간은 속도이고, 시간은 힘이다. (곽약로)

시간은 스펀지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항상 있다. (노신)

시간은 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산발적인 시간을 잘 이용하는 사람은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중국) 에 따르면

모든 비평가 중에서 가장 위대하고, 가장 정확하고, 재능이 있는 것은 시간이다. "벨린스키"

시간을 내서 네가 하루에 무엇을 했는지 생각해 봐,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디미트로프"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느리고, 가장 길고, 가장 짧고, 가장 평범하고, 가장 소중하고, 간과하기 쉽고, 가장 아쉬운 것은 시간이다. "골키"

네가 장년기에 돌아오지 않으면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자신을 격려할 때가 되었다. 시간은 흘러가고,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도연명)

◇ 내일은 내일이고, 아직 그렇게 많은 내일이 있다. 나는 내일을 기다릴 것이고, 모든 것이 낭비될 것이다. 만약 내일 세상이 피곤하면, 그것은 봄에 가을을 가서 노병이 될 것이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고, 황혼에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본다. 백년 내일은 기하학이 될 수 있으니, 나의 내일의 노래를 들어 주십시오. (문가 "내일의 노래")

◇ 오늘 다시 오늘, 오늘은 어찌 적을까! 오늘이 아니라 언제야! 인생 백년 오늘, 오늘은 아깝지 않다! 명나라까지 기다리면 명나라에 물건이 있다. 너를 위해 오늘의 시를 써라. 오늘부터 시작하세요. (문가 오늘 시) ... >>

라벨: 고전 작문 이전 편: 영감 문장 영감시 다음 편: 한 사람의 천박한 시를 묘사하여 한 사람의 천박한 글을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