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석모용 고전 작품 어록

석모용 고전 작품 어록

석모용 고전 작품 어록

겨울이 시작되다. 눈。 겨울의 지일. 소한이 몹시 춥다. 두 번째 외로운 사람을 만날 수 없는 외로운 겨울. 한 사람이 가고, 한 사람이 노래하고, 한 사람이 돌아다니고, 한 사람이 전 세계의 흥청거림을 본다. 사람들은 손을 잡고 놀이공원을 돌았다. 그는 그녀의 유일한 사람이다. 나는 모든 사람의 유일한 사람이다. 이 세상은 우리가 만날 수 있는 기회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나는 너를 본 적이 없다. 다음은 린이 정리한 고전 어록이다. (더 많은 견적 정보는 견적망에 주목해 주세요)

스케치 시간 작가: 석모용은 기다리고 있고, 세월은 킹스랜딩으로 귀결된다. 모든 것이 들꽃이 만발한 기슭에 있다. 누군가는 항상 우리의 발걸음을 이어가고, 우리가 다 쓰지 못한 이야기를 쓰며, 심지어 우리가 서로 불렀던 이름으로도 서로를 부를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석모용 석모용 고전 작품.

생활은 흐르는 강이고, 우리는 모두 강을 건너는 사람이다. -응? 시모용

떨리는 나뭇잎은 내가 기다리는 열정이다. 그리고 네가 결국 네 뒤에 쓰러진 친구를 지나갈 때, 그것은 꽃잎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게 내 시든 마음이야? 시모용의' 꽃이 피는 나무'

당신이 들어갈 때, 바람 속의 나뭇잎을 잘 들어 주세요. 그것은 내가 기다리는 열정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결국 그것들을 무시할 때? 친구들! 그건 꽃잎이 아니라 내 시든 마음이야? 시모용의' 리치향'

벗어날 수 없는 상처, 그래서 당신은 따뜻한 눈물로 과거의 한 층을 감싸고 있지만, 기억은 당신의 품에서 점점 밝아지고, 모든 뒤돌아 아픈 곳을 만지며, 당신을 돌아보고, 깊은 고요한 바다 밑바닥에서 죽게 합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석모용의 청춘은 원한이 없다

이별은 장벽이 되고 싶지도 않고, 나의 가장 사랑하는 얼굴에 눈물이 닿게 하고 싶지도 않아, 이 어두운 순간에 나는 조용히 은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당신을 가장 깊은 구석에 숨기고 싶고, 작별인사를 하지 않고, 어느 한 해 동안 아무도 만질 수 없는 거리까지 숨기고 싶다는 것을 용서해 주시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서명언) 석모용 석모용 고전 작품.

과거에는 장미가 나에게 달콤한 사랑을 상징했지만, 오늘은 그 가시가 내 아이를 해칠 수 있기 때문에 위험을 의미한다. 과거에는 달리기가 나에게 즐거움이었다. 오늘, 나는 어쩔 수 없이 천천히 걸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 아이의 발이 너무 작아서 너무 허약하기 때문이다. 내가 소녀였을 때, 나는 어둠을 두려워하고, 낯선 사람을 두려워하고, 모든 무서운 것을 두려워했지만, 오늘 엄마가 되자, 나는 아이를 위해 모든 위험에 대항할 준비가 된 암늑대가 되었다. -응? 단풍나무 아래 석모용네

고향의 노래는 청원한 피리 소리다/항상 달밤에 울린다, 고향의 얼굴은 흐릿하고 우울하다/안개 속의 이별처럼? 석모용의 향수

하늘에는 외로운 별이 하나 있는데, 어둠 속의 여행자들은 항상 뒤돌아보며 그것이 그의 첫사랑이라고 상상합니까? 시모용의 고독한 별

자신이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있다는 것을 알고, 모든 복잡한 꽃잎이 한 층씩 펼쳐지고, 꿀처럼 달콤하고 황련처럼 떫은 모든 느낌이 가슴에 얽혀 있다. 세월이 구불 반짝이는 강처럼 조용히 흘러간다. 오늘 밤, 내 마음은 20 년 전의 나를 위해 부서지고, 20 년 후에 다시 돌아보면, 지금의 나를 위해 반드시 깨질 것이다. -응? 시모용의 강 꿈

다정한 웃음으로 나는 수천 년 일찍 태어났다. 단지 법화 시대가 지났기 때문일까요? 포위에서 벗어날 수 없는 것은 너의 고통, 나의 슬픔인가? 시모용

창문 앞의 여인은 창밖의 푸른 하늘과 자유 때문에 창문 안의 세상을 더 포용하고 소중히 여길 수 있다. -응? 단풍나무 아래 석모용네

이 세상에서 행운의 사랑은 다양하다. 불행한 사랑은 모두 똑같다. 너무 일찍 왔느냐, 너무 늦었느냐? 시모용

오늘, 태양은 여전하다, 나는 중도에 있다. 구불구불한 길에서, 나는 한번도 휴식을 취한 적이 없다. 단지 이따금 멈추고, 보고 싶고, 너를 찾고, 너를 기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시모론의' 즐거움을 위해 쓰기'

나는 날이 점점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세월도 반드시 미래의 날들 속에서 이런 인생의 피할 수 없는 슬픔을 잊고, 이 회색 보라색 황혼과 잡초가 무성한 기억을 지워버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석모용의 두 순간

그 목소리가 나에게 알려준 것처럼, 나는 여전히 지나간 순간들을 파악할 수 없다. 내가 채취한 백합화는 금방 시들어 버렸지만, 돌이켜 볼 때마다 옅은 석양 아래서 산에서 자란다. 활짝 피고, 순수하고 하얗고, 회녹색의 황혼 속에서 영원히 변하지 않고 영원히 녹지 않는 아름다움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날 밤 달이 고산림에 비춰졌을 때, 나는 틀림없이 깊은 감동을 받았을 것이다. -응? 석모용 성장의 흔적

내가 너에게서 빌린 만년필을 돌려줄게. 모든 것이 뒤돌아보는 그 순간에 일어난다. 만약 나의 깨달음이 일종의 혼란 때문이라면, 나의 여러 가지 혼란은 일종의 깨달음 때문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돌이켜 보면, 나는 갑자기 내 인생의 모든 노력이 주변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다른 사람의 칭찬과 미소를 얻기 위해, 나는 전전긍긍긍긍하며 모든 패턴과 모든 멍에에 들어갔다. 반쯤 가다가 갑자기 흐릿한 얼굴과 돌이킬 수 없는 길이 하나밖에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가 너에게서 빌린 만년필을 돌려줄게. -응? 석모용의 독백

이생의 녹색 풍경, 아무리 세심하게 그려도, 아무리 잠을 자지 않아도 천천히 펼쳐질 수 밖에 없다. 다시 천천히 접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시되지 않은 것은 모두 그림 축에 관한 것일 뿐 어제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 시모론의 시간 두루마리.

나는 항상 너와 함께 그 아름다운 길을 걷고 싶었다. 부드러운 바람과 흰 구름이 있어, 넌 내 곁에 있어, 내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듣고 있어. -응? 시모용

안개가 솟아오를 때, 나는 너의 품에 있다. 안개가 걷히면 평생이다. -응? 시모용

바람 속의 웃는 얼굴이 더 이상 향기롭지 않고, 부드러운 말이 소리 없이, 별이 점점 추워지고, 천산의 오솔길이 사라지고, 나는 단지 외로운 나무 한 그루가 가을의 도래에 저항할 뿐인가? 실모용의' 나무의 초상'

나는 이 단어를 사랑하게 되었다. 모든 것이 사라지고 있는 것 같은데 아직 끝나지 않았나요? 석모용의' 트와일라잇'

이 세상에는 너무 많은 제한과 숨겨진 금기가 있고, 예측할 수 없는 변화와 자기도 모르는 분리가 너무 많다. 돌아서면 평생을 놓칠 수도 있고, 여러 해가 지나야 모든 발버둥과 노력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고, 운명의 농담을 막아내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은 구름 속에서만 윙크하셨고, 모든 결말이 완전히 바뀌었다. 그래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조용한 곳을 찾고, 조용히 생각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해하고, 소중한 것과 중요한 사람을 잃지 않고,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같은 실수가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그로부터 교훈을 얻고, 힘을 얻고, 계속 굳건히 나아가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고, 자신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옳은 일을 한다. -응? 시모용

이것은 나의 6 월의 날이다. 나에게는 매일 거의 이렇다. 내가 살 수 있는 날과 내가 생각한 날들이 섞여 동시에 내 앞에 놓여 있다. 나는 피하지도 않고 이것저것 고르지도 않고, 하루하루 살아서 자연의 침전을 기다리고 있다. 모든 여름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조용히 성장하고, 나타날 수도 있고 영원히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조용히 기다리고 있다. -응? 시모용

겨울이 시작되다. 눈。 겨울의 지일. 소한이 몹시 춥다. 두 번째 외로운 사람을 만날 수 없는 외로운 겨울. 한 사람이 가고, 한 사람이 노래하고, 한 사람이 돌아다니고, 한 사람이 전 세계의 흥청거림을 본다. 사람들은 손을 잡고 놀이공원을 돌았다. 그는 그녀의 유일한 사람이다. 나는 모든 사람의 유일한 사람이다. 이 세상은 우리가 만날 수 있는 기회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나는 너를 본 적이 없다.

네가 나를 보든 안 보든, 나는 모두 거기에 있고,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다. 나를 그리워하거나, 나를 원하지 않거나, 거기에 있는 것 같고, 오지 않거나 가지 않을 것 같다. 당신은 나를 사랑하거나,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거나, 사랑은 거기에 있고, 증가하지 않고 줄어들지 않습니다. 네가 나를 따라오든지, 아니면 네가 나를 따라오지 않든, 내 손은 네 손에 있으니 포기하지 마라.

세상은 한때 흑백이 뒤바뀌었는데, 지금은 다시 현란한 색채로 돌아갔다. 세상은 일찍이 목소리를 잃었는데, 이제 너는 나와 함께 노래한다. 밤은 왼손을 가리고 왼손은 오른손을 가린다. 손을 잡던 손가락이 밤에 혼자 닫힙니다. 바람이 모래를 사막으로 불어오니, 너는 이렇게 나를 기다리며 10 년의 긴 명상을 기다리고 있다. 당신은 세상의 전설이고, 당신은 세상에서 유일한 사람입니다. 너는 나로 하여금 청춘의 사진 한 장을 써서 너를 찾아가게 했다. 다섯, 넷, 셋, 둘, 하나. 그와 그녀의 신비. 시작?

어떤 사람이 환상에 취해 있을 때, 그는 그것을 모호한 느낌으로 바꾸어 그것을 진정한 술로 여길 것이다. 너는 술에 취하기 위해 술을 마신다. 내가 술을 마시는 것은 다른 각종 술에 취해 깨어나기 위해서이다.

어떤 여자들. 이 세상에 아무도 그녀를 부당하게 대하려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이 여자. 그녀가 줄곧 기대했던 것을 얻지 못했다.

마주하는 것이 반드시 가장 슬픈 것은 아니다. 외로움이 반드시 불행하지는 않다. 그것을 얻는 것은 오래 지속되지 않을 수도 있다. 잃어버린, 반드시 더 이상 소유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외로움 때문에 사랑을 잘못 하지 말고, 잘못된 사랑 때문에 평생을 외롭게 하지 마라.

그의 세상에는 그녀가 없고, 그녀의 세상은 그 사람뿐이다. 세상은 이렇다. 영원히 공평한 것은 없다. 이것은 시간 제한이 없는 각력전이다. 사람이 신경 쓸수록 더 비참하게 졌다.

진실이 상처라면 거짓말을 선택하세요. 거짓말이 상처라면 침묵을 선택하십시오. 침묵이 상처라면 떠나는 것을 선택하세요.

어렸을 때, 나는' 나를 데려가라' 라는 몇 글자에 열광했다. 지금, 나는 다시는 누구도 나를 마음대로 데리고 가지 못하게 할 것이다. 나는 이미 스스로 가는 것을 배웠다.

회전목마는 가장 잔혹한 게임이지만 서로 쫓는 사이에는 영원한 거리가 있다.

기억은 만남의 한 형태이고, 망각은 자유의 한 형태이다.

일생에 적어도 한 번은 누군가를 위해 자신을 잊고, 결과가 있기를 바라지 않고, 동행을 구하지 않고, 한때 가졌던 것을 구하지 않고, 심지어 나를 사랑해 달라고 부탁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단지 나의 가장 아름다운 세월 속에서 너를 만났을 뿐이다.

많은 지난 일들이 그렇게 모호하게 변했고, 그렇게 확신하고, 그렇게 집착하고, 계속 믿었지만, 사실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었나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갑자기 자신이 어리석고 어리석다는 것을 깨달았다. 맹세컨대, 나는 웃었고, 웃어서 눈물이 다 떨어졌다. 우리를 이렇게 어리석게 웃으면, 우리는 항상 약간의 상처를 반복하고 있다. 아무도 고통에서 발견되지 않을 수 없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하지만 당신은 실망할 때까지 어리석게 기대하고, 그리고 기대하고, 실망합니까?

나는 기다리는 것에 익숙해져서 환생에서 기다림의 원점에 저항할 수 없었다. 답을 보는 데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습니다. 나도 몰라, 그럼 내가 얼마나 기다려야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 그리움, 싱겁다. 그리움의 결과를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아마도 그리움에는 결과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내 마음속에 누군가가 있었다는 것을 증명할 뿐이다. 당신은 나에게 그것이 존재했다는 증거를 줄 수 있습니까?

기다림에 익숙해진 듯 단순히 기다림이 올 줄 알았다. 하지만 기다리는 동안 행복할 수 있는 행복을 놓쳤다. 잃었을 때 후회하는데 왜 잡히지 않았어. 사실 기다림은 그 자체로 우스꽝스러운 실수이다. 올 수 있을지 모르는 행복을 기다리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한동안 음악을 좋아하고, 듣고 또 한동안 그리워요. 한동안 앉아서 또 다른 시간의 손금을 놓쳤다. 그때 그 노래를 들으니 어떤 느낌이었나요? 우리는 그때 만난 적이 있습니까? 만나요, 놓치세요? 아니면 결말이 없는 만남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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