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노신의 인간성에 관한 명언

노신의 인간성에 관한 명언

노신의 인간성에 관한 명언 정선.

1. 중국, 특히 도시에서는 길에서 돌발적인 질병이나 전복, 구경거리, 심지어 즐거운 사람들이 많지만 도움의 손길을 빌려주는 사람은 드물다. -'1933 년의 경험'

2. 가난한 집 아이, 흐트러진 머리 때묻은 얼굴, 거리를 돌고, 부자집 아이, 목소리가 요염하고, 집에서 맴돈다. 어른이 되면, 그들은 모두 어둠 속에서 사회를 맴돌며, 그들의 아버지처럼, 혹은 더 나빠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마음대로 25' 19 18 년

중국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사회의 모든 것은 크기에 상관없이 무섭다. 마치 검은 염색독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새로운 것을 추가해도 어두워진다. 그러나 다른 방법은 없고, 방법을 강구해서 개혁할 수밖에 없다. 나는 모든 이상주의자들이 과거를 그리워하거나 미래를 원한다고 생각하지만,' 현재' 라는 주제는 비어 있다. 아무도 처방전을 낼 수 없기 때문이다. 모든 최고의 처방전, 이른바' 미래의 희망' 은 모두. -'두 곳의 책' 1925 년 4. 나는 항상 사람이 유죄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J 가 죽임을 당하거나 투옥되었다. 이제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먼저' 얄미운' 으로 여겨졌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은 결국 죄를 지었다. -'얄미운 범죄' 1927 년

5. 중국은 곳곳에 벽이 있는데, 다만 보이지 않는다.' 귀신이 벽에 부딪히는 것' 처럼 언제든지' 만지다' 고 할 수 있다. 벽에 부딪쳐도 아프지 않고 간지럽지 않은 사람이 승자다. -'벽에 부딪힌 후' 1925 년

6. 중국인은 감히 모든 방면을 직시하지 못하고, 사기와 속임수로 멋진 도피를 만들고, 올바른 방식으로 생각한다. 이 길에서 국민성이 소심하고 게으르며 기술이 좋다는 것을 증명했다. 매일의 만족, 즉 나날이 타락하지만, 점점 더 영광스럽게 느껴진다. 사실 죽자마자 죽은 충신 몇 명을 더했다. 나중에 매번 옛일을 회복하고 싶지 않을 때마다 그 충신들을 칭찬한다. 일단 강탈당하면, 굴욕을 당하지 않는 영웅 여성 무리를 만들었다. 사건이 발생한 후, 그들은 왕왕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지 않고, 오로지 그 수건 영웅들을 찬양하려고 한다. -'눈을 뜨다' 1925 년

7. 중국 국민들이 생존을 위해 다양한 이상마을을 생각해냈지만 유감스럽게도 그들은 결국 실현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그들을 위해 찾았다. 아시다시피, 그것은 베이징 최초의 감옥입니다. 이 감옥은 현무문 밖의 공터에서 옆집 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하루 두 끼 식사, 추위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당신이 고정 된 일상 생활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삶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구조가 견고하여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네가 죽는 것을 금지하면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강도는 결코 강도질하러 오지 않을 것이다. 안에 사는 것이 얼마나 안전한지, 정말 "한 딸의 아들은 홀에 앉을 수 없다." " 하지만 한 가지만 부족합니다: 자유. -"베이징 뉴스 레터" 1925 년

8. 어디서 왔든 음식이라면 몸이 건강한 사람은 보통 생각할 필요 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아픈 사람만이 위를 다치게 하고, 몸을 다치게 하고, 금지령을 많이 받고, 금기를 많이 합니다. 더 위험하고, 마지막에는 중요하지 않은 이유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체를 먹는 것은 괜찮지만, 특히 안정되지 않고 먹는 것은 좋지만,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그러나 이런 인물은 항상 점점 약해져서 이미 생명력을 잃었다. -"거울 좀 봐" 1925

9. 중국 중산층 가정의 아이들은 두 가지 교육 방법밖에 없다. 하나는 그것을 횡포하게 하는 것이고, 전혀 신경쓰지 않는 것이다. 남을 욕하고 사람을 때리는 것은 괜찮다. 문 안이나 문 앞에는 폭군, 악당이지만, 문 밖에서는 거미줄을 잃은 거미처럼 단번에 능력이 없어졌다. 둘째, 하루 종일 그를 냉담하게 대하거나 꾸짖는 것이 때리는 것보다 더 많아, 그를 뒷걸음치게 하고, 노예처럼, 인형처럼 보이게 했다. 그러나 그의 부모는' 말 잘 들어라' 라는 이름으로 교육의 성공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이 밖으로 나올 때, 그들은 새장을 잠시 떠나는 새처럼 영원히 날거나 뛰지 않을 것이다. -'바다의 아이' 1933 년

10, 실물과 이야기하는 것은 징그럽다.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행복하다. -'묘비명' 1926 년

1 1. 군인이 죽었을 때 파리가 먼저 본 것은 그의 결점과 흉터였다. 응, 캠프는 울고, 자랑스러워, 죽은 병사보다 더 영웅이라고 생각했어. 그러나 군인들은 이미 죽었고, 그들은 더 이상 사방으로 휘두르지 않았다. 결국 파리는 더욱 심하게 울었고, 신선의 목소리인 줄 알았는데, 병사들보다 완전히 무시됐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확실히 파리의 결점과 상처는 아무도 본 적이 없다. 하지만 결점이 있는 용사는 용사이고, 완벽한 파리도 파리일 뿐이다. -'군인과 파리' 1925 년

12, 나는 왜 중국인들이 낡은 국면에 대해 이렇게 침착하고 쇄신의 기회에 대해 이렇게 걱정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정해진 게임에서는 이렇게 타협한다. 여초성을 비난하는 것이 이렇게 완벽한가? -'이거' 1926 년

13, 중국인들은 자신의 편집증을 의심하지 않는다. -'나는 속이고 싶다' 1936

14. 대중, 특히 중국 대중은 항상 연극의 관람객이다. 희생하여 놀다가, 만약 그들이 대범하게 보이면, 그들은 비장한 연극을 본다. 만약 그들이 유아기에 (즉, 놀라서 떨면), 그들은 익살극을 본다. 북경의 양고기 가게에서는 쇼윈도에서 입을 벌리고 양을 먹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그들은 매우 행복해 보이는데, 사람의 희생이 그들에게 줄 수 있는 좋은 점도 그렇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나, 몇 걸음 걸은 후에, 그들은 이 점을 잊어버렸다. -'나라가 떠난 후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1926

15, 사회에 대한 나의 이전 공격은 사실 지루했다. 사회는 내가 공격하고 있다는 것을 몰랐다. 만약 내가 가지고 있다면, 나는 매장지 없이 죽을 것이다. 내가 구차하게 살 수 있었던 것은, 그들 대부분이 글을 읽을 줄 모르거나 몰랐기 때문이다. 내 말도 아무런 효과가 없다. 마치 바다에 꽂힌 화살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렇지 않으면 복잡한 감정들이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민형의 마음은 학자 군벌 (yiQIg.cOM) 못지않다. -'다형씨' 1927 년

16, 항상 서양놈이 중국인보다 문명화되고 화물만 줄지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성격에는 배울 점이 많다. 중국의 감히 자국의 잘못을 비판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두 곳 29 서' 1925 년

17, 중국인들은 항상 타협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이 방이 너무 어둡다고 하면, 너는 여기에 창문을 열어야 한다. 모두들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지붕을 철거한다고 주장한다면, 그들은 화해하고 창문을 열길 원할 것이다. -'침묵의 중국' 1927 년.

18, 중국인들은 전쟁을 잘하지 못하지만, 그들은 전쟁을 저주하지 않는다. 나는 놀고 싶지 않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이 놀고 싶지 않은 것을 동정하지 않는다. 비록 나 자신을 생각하지만, 나는 다른 사람 자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한 소년의 꿈 번역가의 서문 2' 19 19 년

19, 천재의 탄생을 묻기 전에 천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에게 먼저 물어봐야 한다. -예를 들어 나무가 있어야 하고, 꽃을 보려면 좋은 토양이 있어야 한다. 토양이 없으면 화초와 나무가 없다. 그래서 토양은 화초와 나무보다 더 중요하다. -'천재 이전' 1926 년

20. 어렵더라도 해야 한다. 어려울수록 더 해야 한다. 개혁은 결코 순조로운 일이 아니다. 냉소자들의 칭찬은 성공을 본 후에야 나타난다.-'중국 언어의 새로운 생활' 1934 년.

2 1 "아쉽게도 중국 사람들은 양에게 사나운 짐승의 모습을 보여줬지만, 흉악수에게는 양의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흉악한 짐승의 모습을 보여도 나약한 시민이었다. 이렇게 계속하면 반드시 끝나야 한다. " "나는 중국이 구원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무것도 추가할 필요가 없다. 젊은이가 이 두 오래된 용법을 거꾸로 쓰면 된다. 상대가 흉악한 짐승이면, 그는 흉악한 짐승이고, 상대가 양이면, 그는 양이다! " -\ "갑자기 생각했다. 1925 년 7 인치.

22, 중국 소유, 외국도 있습니다. 외국인들은 중국 빈대가 많고 서방에도 빈대가 있다고 하는데 ... 세상에 빈대 하나만 있고 다른 사람에게 비판을 받을 때 정말 견디기 힘들면 ... 다른 나라에도 빈대가 있었으면 좋겠지만 찾을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외국에도 있다 "1933 년.

23. "역사상 중국 국민들은 줄곧 자국민의 학살, 노예, 약탈, 모욕, 억압을 겪어 왔다. 그들도 참을 수 없는 고통을 겪었다. 매번 시험을 볼 때마다 정말 지구에 사는 것 같지 않다. " -'병후' 1934 년

24. "생활난에서 걸어온 사람은 부유해지면 쉽게 두 가지 상황이 된다. 하나는 이상적인 세계이고, 같은 상황을 생각하는 사람은 인도가 된다. 하나는 그가 모든 것을 자기가 번 것이고, 이전의 경험으로 인해 그는 모든 것이 차갑고 개인주의가 되었다고 느끼게 되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우리 중국인은 더 개인주의가 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문학과 정치가 잘못된 길로 빠지다' 1927 년.

25. "많은 역사적 교훈이 큰 희생으로 바뀌었다. 예를 들어 밥을 먹자. 우리는 독약을 먹을 수 없다. 우리는 이미 이 모든 것에 익숙해진 것 같다. 정상입니다. 그러나, 이전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는지 확실히 알 수 있다. 그래서 게를 처음 먹는 사람은 존경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용사가 아니다. 누가 감히 먹을까? 어떤 사람들은 게와 거미를 먹지만 맛이 없으면 후세 사람들은 먹지 않는다. 그런 사람들, 우리는 매우 감사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오늘의 이감' 1932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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