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노신의 "소설 한 편을 어떻게 시작할까" 원문을 구하다.

노신의 "소설 한 편을 어떻게 시작할까" 원문을 구하다.

어떻게 하면 소설 한 편을 시작할 수 있습니까? 이런 이유로, 우리는 이미' 외침' 의 서문에서 말했다. 여기서 덧붙여 말씀드리자면, 제가 문학에 관심을 가질 때 상황은 지금과 매우 다릅니다. 중국에서는 소설이 문학이 아니며 소설의 저자는 영원히 작가라고 부를 수 없기 때문에 아무도 이 길에서 태어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소설을' 문원' 에 들여오려는 것이 아니라, 그의 힘으로 사회를 개선하고 싶다.

하지만 저는 스스로 창작하고 싶지 않습니다. 소개와 번역, 특히 단편 소설, 특히 억압받는 민족 작가의 작품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당시 부전론이 성행했기 때문에, 일부 젊은이들은 그 외침 반란을 외치는 저자를 해음으로 인용하였다. 그래서 나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지만 단편 소설을 많이 보았다. 그들 대부분은 스스로 읽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들 대부분은 소걸이가 소개하는 자료를 찾고 있기 때문이다. 나도 문학사와 비평사를 본다. 작가의 성격과 사상을 알고 싶기 때문에 그를 중국에 소개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공부와는 전혀 상관이 없다.

찾는 작품은 외침과 반란으로 동유럽에 편향되어 있기 때문에 러시아, 폴란드, 발칸 반도에서 온 많은 작가들을 보았습니다. 나도 인도와 이집트의 작품을 열정적으로 검색했지만 찾을 수 없었다. 당시 가장 좋아했던 작가는 러시아의 니콜라이 N 고고리와 폴란드의 H 선카이비츠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니콜라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본인, 샤무 조세목과 모리 요시로.

귀국한 후 학교를 운영하여 더 이상 소설을 읽을 시간이 없다. 이 상황은 5 ~ 6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너는 왜 또 손을 벌리느냐? 이것은 또한 "외침" 의 서문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소설을 쓸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단지 내가 당시 북경의 한 회관에 살았기 때문이다. 나는 반드시 논문 한 편을 만들어야 하고, 참고서도 없고, 번역도 없고, 사본도 없기 때문에, 나는 소설과 비슷한 것을 해야 한다. 이것은 미치광이의 일기이다. 제가 의지하는 것은 이전에 본 수백 권의 외국 저서와 약간의 의학 지식으로 전혀 준비가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신청년' 의 편집장은 계속 나를 재촉했고, 여러 번 재촉했고, 나는 문장 제작을 했다. 여기서, 나는 진독수 씨를 기억해야 한다, 그는 나에게 소설을 가장 많이 하라고 독촉하는 사람이다.

당연히, 당신이 소설을 시작할 때, 당신은 항상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왜' 가 소설을 써야 하는지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여전히 10 여 년 전의 계몽을 안고 있다. 분명히' 삶을 위해' 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생활은 개선되어야 한다. 예전에는 소설을' 여가서' 라고 부르고' 예술을 위한 예술' 을' 레저' 라는 새로운 별명으로 삼는 것을 싫어했다. 그래서 내 소재는 병적 사회의 불행한 사람들에게서 많이 따온 것인데, 이는 질병의 고난을 폭로하고 치료의 중시를 불러일으키려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글쓰기의 잔소리를 피하려고 노력한다. 내가 내 뜻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차라리 동반하지 않겠다. 중국의 오래된 연극에는 배경이 없다. 설을 쇨 때 아이에게 파는 꽃종이에는 주요 인물이 몇 명밖에 없다 (그러나 지금은 꽃종이 배경이 많아졌다). 나는 이 방법이 나의 목적에 적합하다고 확신한다. 그래서 나는 그 중의 낭만을 묘사하지 않을 것이고, 대화도 결코 큰 문장 한 편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다 쓴 후에 항상 두 번 본다. 만약 어색함을 느낀다면, 나는 몇 글자를 더 삭제할 것이고, 반드시 순조롭게 보아야 한다. 적당한 백화가 없다면 고어를 인용하는 것이 낫다. 누군가가 이해하길 바란다. 너만 알고 너 자신도 모르는 단어를 만드는 것은 소용이 없다. 이 단락은 많은 평론가 중 한 사람만이 보았지만, 그는 나를 스타일리스트라고 불렀다.

내가 보고 들은 것은 모두 어느 정도 이치가 있을 수 있지만, 나는 이 사실을 전부 사용하지 않고, 한쪽 끝만 취하여 개조하거나, 내가 거의 내 뜻을 완전히 표현할 수 있을 때까지 전개하지 않을 것이다. 캐릭터의 모델은 같습니다. 아무도 이것에 힘쓰지 않았다. 왕왕 입은 절강에 있고, 얼굴은 베이징에 있고, 옷은 산서에 있다. 그것은 발을 모아서 만든 것이다. 누가 내 문장, 누가 내 문장 라고? 그것은 완전히 허튼소리이다.

그러나 이렇게 쓰는 데는 한 가지 어려움이 있는데, 펜을 내려놓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그가 글을 쓰자 이 인물은 점점 활발해져서 그의 일을 했다. 하지만 어떤 잡념이 있다면, 오랫동안 내려놓고 다시 쓰면 성격이 변할 수 있고, 장면은 이전에 생각했던 것과 다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내가 쓴' 섬 안에 산이 없다' 는 본의는 묘사적인 방식으로 창작을 전개하고 심지어 몰락하는 것이다. 중도에 신문을 보고 도가 평론가 (3) 가 사랑시를 공격하는 문장 한 편을 보았다. 나는 매우 불만스러워서 소설 속의 한 소인이 여와의 다리 사이로 뛰어가서 불필요하고 구조의 웅장함도 파괴했다. 하지만 이들 장소, 그들 자신 외에, 아마 아무도 우리가 모두를 비판한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쳉 씨도 이 문장 이 최고라고 말했다.

한 사람을 주축으로 삼는다면 이 폐단은 피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나 자신은 한번도 시도해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누가 말했는지 잊었다. 요컨대, 한 사람의 특징을 그리는 것은 매우 검소하고, 그의 눈을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이것이 완전히 옳다고 생각한다. 만약 머리카락을 다 그려낸다면,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생동감이 있어도 의미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이 방법을 자주 배우지만, 아쉽게도 잘 배우지 못한다.

아낄 수 있는 나는 절대 추가하지 않을 것이고, 할 수 없는 것도 절대 추가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당시 수입이 없었고, 문학을 팔아서 생계를 꾸려 나가지 않았기 때문에, 일반 법칙으로 삼을 수 없었다.

또 다른 층은 내가 글을 쓸 때마다 각종 비판을 억누르는 것이다. 당시 중국의 창작권은 유치하고 비판권은 더 유치했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이런 일들을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면, 자만하거나 자살이 세상에 감사할 만큼 부족하다고 느낄 것이다. 비판은 반드시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말해야 하며, 작가에게 유리하다.

그러나 나는 외국의 비판 문장 를 자주 본다. 왜냐하면 그는 나에 대한 원한이 없기 때문이다. 비록 그는 다른 사람의 작품을 평론하지만, 그는 다른 사람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하지만 당연히, 나도 이 평론가의 파벌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이상은 10 년 전의 일인데, 그 이후로 나는 아무런 진전이 없었다. 편집자는 나에게 이런 문장 몇 장을 쓰라고 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자가 쓴 것이지만 그것뿐이다.

3 월 5 일 등불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