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홉스 이론 언어
홉스 이론 언어
언어를 만드는 첫 번째 사람은 하느님 자신이다. 그는 아담에게 자신이 아담에게 보여준 생물에 이름을 붙이는 방법을 가르쳤는데 ... 그러나 이것은 그가 야생에서 이 생물들과 섞여서 이용하도록 유도하기에 충분하다. 필요할 때, 그는 더 많은 이름을 줄 것이고, 동시에, 그는 점차 한 가지 방법으로 이 이름들을 연결시켜 그의 뜻을 이해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이렇게 몇 번 연속으로 그는 그가 원하는 다국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언어의 일반적인 용법은 심리적 토론을 구두 토론으로 변환하거나 사고 순서를 언어 시퀀스로 바꾸는 것이다.
두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1) 우리의 사고 순서를 기록하십시오. 이런 순서는 잊기 쉬우므로 처음부터 구상해야 하지만 단어를 표식으로 사용하여 회상할 수 있다. 나는 완전한 추억에 대해 비관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는데, 단지 사람들에게 익숙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이다. 하지만 순전히 수학과 논리로 구성된 논점은 정확하게 보존되고 전달될 수 있다.)
(2) 많은 사람들이 어떤 단어를 사용할 때, 이 단어들의 연결과 순서를 통해 자신이 상상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을 서로 표현할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것, 두려운 것, 혹은 다른 열정을 표현할 수 있다. 이런 용법에서는 언어를 기호라고 부른다.
언어의 특수한 역할: (a) 우리가 사고를 통해 발견한 모든 기존 또는 과거의 원인과 우리가 발견한 기존 또는 과거의 가능한 결과를 말합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학술 지식을 얻기 위해서이다. (b) 다른 사람에게 우리의 수확을 설명하고, 즉 서로 토론하고, 서로 가르친다. (C) 서로 도울 수 있도록 우리의 소망과 목적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다. (D) 오락과 과시를 위해 무해하게 글을 가지고 놀면서 자신을 즐겁게 하고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한다.
그래서 네 가지 언어 남용이 있다.
(a) 단어의 의미가 정확하지 않고 이데올로기 적 오류를 표현합니다. 그들은 이런 말로 자신이 상상하지 못한 것을 자신의 개념으로 표현하여 자신을 속였다. (b) 은유적 의미의 단어를 사용한다. 즉, 규정된 의미의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속이는 것이다. (C) 글로 자신의 의지가 아닌 것을 자신의 의지로 선포하다. (d) 말로 상대방을 해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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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 사상을 표현하는 가장 뚜렷한 곳은 바로 숫자이다. 타고난 바보가 숫자 1, 2, 3 등의 순서를 영원히 기억하지 못한다면. , 그는 종을 칠 시간을 세고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몇 시를 두드렸는지 전혀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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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자가 없으면 셀 수 없고, 규모, 속도, 힘 등을 계산할 수 없다. 이런 계산은 인류의 생존이나 복지에 필수적이다. (언어 기술, 하나, 열, 백, 천, 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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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라클레트의 작품에 처음 등장한 로고스는 유변학을 묘사할 수 있다. (기하학-* * *, 대수학-지속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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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모든 명사는 무의미한 소리이다. * * * 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하나는 새로운 명사이며 그 의미는 아직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경원학자와 잃어버린 철학자들은 이런 명사를 많이 만들었다.
또 다른 종류는' 무형의 물체' 나' 무형의 실체' (실제로는 같은 것) 와 같은 두 가지 의미의 모순된 명사를 한데 모아 만든 명사이다 ...
만약 사변형이 둥글다는 단언이 거짓이라면,' 원형 사변형' 이라는 단어는 어떤 것도 가리킬 수 없고, 단지 소리일 뿐이다.
마찬가지로, 미덕이 쓰러지거나 위아래로 부는 것이 거짓이라면,' 덕을 넘어뜨리다',' 미덕을 불다' 와 같은 단어는' 둥근 사변형' 만큼 터무니없고 무의미하다. "리비탄" 제 1 부 제 4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