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TVP 는 어떻게 놀아요?
TVP 는 어떻게 놀아요?
NTT 의 민공 조류
NTT 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그의 SCV 이다. NTT 는 우리에게 이렇게 미친 인상을 남겼다. 순식간에 금껍데기 딱정벌레와 SCV 한 무리를 용접해 SCV+ 플라시 직업벌레족과 대하함 SM 직업신족으로 용접했다. NTT 의 농민공들은 모두 악마이다. 그들이 걸어온 곳은 모두 불모지이다. NTT 는 폭설이 SCV 를 너무 강하게 만들었다고 불평하게 했다. NTT 가 스타크래프트를 보여도 이렇게 놀 수 있다는 것이다. 민공전, 경제전, NTT TvP 는 이렇게 간단하다. 하지만 NTT 는 명언이 있다. 만약 내가 6 시에 태어난다면, 나는 gg 를 할 것이다. 6 시에 내가 빼앗을 수 있는 광산이 너무 적고 불공평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LT 6 시 승률이 가장 낮은 것은 보편적인 현상이지만, 그 이유는 정말 NTT 가 말한 바와 같습니까? 농민공 지도자의 조기 퇴직은 우리에게 너무 많은 아쉬움과 무한한 백일몽공간을 남겼다 ...
나다의 2VF
NTT 가 은퇴하기 전쯤에 우리의 귀여운 나다가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나다의 초기 TvZ 동영상은 대부분 SM 이 찍었지만, 그의 TvP 동영상은 대부분 SM 의 라이벌이었다. 만약 NTT 가 농민공이라면, 나다는 탱크 지휘관이다. 탱크, 200 명, 그리고 나다의 간판 기법을 설치했다. 프로 선수가 된 뒤 나다의 실력은 더욱 변태적이다. 나다의 별명은 천재족이지만, 제국이나 완벽족은 사실 모두 그에게 쓸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고 말할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다는 진정한 황제입니다 (물론 상대방도 황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두 사람을 황제라고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멀리 말하지 말고 전술적 진화라고 하자. 초기의 WGT 영상에서 우리는 나다가 2VF 전술을 대량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주요 특징은 속도를 먼저 업그레이드한 다음 지뢰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브레차가 공격하는 시간이 더 빨라져 신족 집 앞 지뢰가 막 업그레이드되었다. P 속도 쌍기가 있다면 광차는 유망할 것이다. 만약 P 가 수비한다면, T 는 광산을 열기 전에 탱크 세 개를 보충할 것이다. 동시에 지뢰는 방어에 쓰이고, 야외의 지뢰도 브레차를 파견하여 신족의 확장을 늦추었다. 2VF 의 시작은 기계화의 초기 단계에서 이미 나타났지만,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중시되고 대다수 사람들에게 채택되어 결국 완전한 체계를 형성하였다. 쌍기와 1VF 1VS 이 두 전술이 신족에 의해 점차 해독된 후에야 2VF 가 흥성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2VF 가 TvP 의 최고의 시작이라는 주장까지 나온다. 나는 2VF 가 처음 두 전술에 비해 가장 힘이 없는 반면, 드래곤 라이더 vs vulutre 의 조작이 계속 완벽해지면서 2VF 의 타법은 결국 신족에 의해 완전히 깨졌기 때문에 이런 견해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 이후로 TvP 의 3 대 주류 스타일은 신족에 의해 완전히 이해되었다. 즉, LT 에서는 TvP 가 지형적으로 어느 정도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PvT 의 대세는 완전히 역전됐다. 당시 국내에는 이미 많은 PvT 고수들이 쏟아져 나왔고, 많은 사용자들이 TvP 가 재미없고, 투기를 하고, 중기 싱글 플레이, 후기 프로세스장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했다. 한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TvP 의 큰 장면이 장관이라고 생각했지만, 이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응하지도 않고 TvP 도 좋아하지 않았다.
나다의 호랑이식 타법
완벽한 Nada 조작은 새로운 중기 괴롭힘 기술을 가르쳐 준다. 이중 수송기는 탱크 4 대를 휴대하고, 8 대의 브레차는 수송기를 따라 신족의 허점을 찾는다. 국내에서는 이런 괴롭힘 수법을' 나다의 범식' 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있다. 별로 이미지는 아니지만 듣기 좋은 이름이라 인용했습니다. 아쉽게도 이 기술은 곧 신족에 의해 해체되었다. 수송기가 많으면 용기사가 당황하지 않는 한, 소단체의 괴롭힘은 TvP 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지 못하고 TvP 의 황금시대는 영원히 우리를 떠날 것이다.
일로프노프의 극단 전사들
사람들이 tvp 가 이렇게 어렵게 때렸다고 감탄했을 때, 괴물은 여러 경기에서 신족을 꺾었고, 모든 사용자에게 강심제를 맞았을 것이다. 아쉽게도 oov 가 가르쳐 준 것은 전술도 아니고 작전도 아니라' 폭력전사' 라는 단어다. 극단적인 폭력, 이것은 괴물의 tvp 이지만, 이 간단한 두 단어는 사실 무수한 마이크로조작과 대국의 결합이다. 이 두 단어를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 Oov 는 tvp 가 이렇게 치면 이길 수 있다고 말했고, 여러분도 이렇게 하면 이길 수 있다고 믿었는데 어떻게 치나요? Oov 자신 외에는 아무도 말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oov 는 괴물이라고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모두 인간입니까? 괴물과 사람은 천성적으로 다르다. 사람은 괴물을 배우고 싶어도 배울 수 없다. 방금 나는 나다에 또 다른 황제가 있다고 언급했다. 내가 말한 것은 권투사가 아니라 oov, 프로족 중 손속도가 가장 낮은 사람입니다.
현대 기계화
현대 기계화의 전술 과정은 이미 상세하게 묘사되었다. 자, 제가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시작: 1 SCV+ 1 탱크 +6 해전 +2-3 독수리 공격.
중기: 두 기지가 4VF 를 보충하고, 3 광산을 열고, 인구 100, 공방이 동시에 업그레이드된다.
중후반: 150 인구는 천천히 4 광으로 추진되고, 브레차는 지연 P 의 4 광과 5 광광을 적절히 괴롭힌다.
후반: 200 명, 3 공격 3 방어 및 P 결전, 중요한 하위 기지는 Bt 로 건설되어 P 가 중재자에 의해 공격당하는 것을 방지한다.
현대 기계화 타법은 느린 푸시+수비 반격, 최악은 ws, 최악은 위축이다. 이런 전술이 결국 주류가 된 것은 신족이 너무 강하기 때문이다. 중장기 P 의 상승은 인족의 완전 수동적으로 이어졌다. 새 지도는 수송기의 괴롭힘에 불리하여 인족이 열세를 남용할 수단이 없게 되었다. 신족의 주동적인 공격과 같은 ws 만이 tvp 의 유일한 희망이 되었다. 쌍방의 시작이 모두 완벽한 상황에서 T 는 중기 군사적 우세를 얻지 못해 tvp 후기 발전을 이끌었다. 항모는 원래 P 후기의 무기 중 하나였지만 ws 인족은 3 공격 3 방용 로봇을 만들어 P 가 공군으로 쉽게 변신할 수 없도록 하기 때문에 P 선택중재자는 자연스럽고 T 선택과학구도 자연스럽다.
현대 tvp 는 긴 전술적 진화를 겪은 후에도 여전히 성간의 필연적인 법칙에 따라 발전하고 있다. 지도에 의지하여 균형을 이루고 있다. 균형의 결과는 전쟁이 후기까지 계속된다는 것이다. 너는 장면이 매우 크다고 말할 수도 있고, 지루하고 지루하다고 말할 수도 있다. 결론적으로, 이것이 tvp 의 현황이다. 수비공투DK 가 tvp 의 기본기라면, 현재 200 명이 TvP 의 기초가 되고, 후기의 장기전은 필연적이다. ...
미래를 전망하다
반기계화가 tvp 의 발전 추세가 될 것이라는 예측이 있는데, 이는 분명히 tvp 형세에 대한 낙관적인 추정이다. 어떤 사람들은 tvp 가 sk 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것은 더욱 허튼소리이다. Tvp 의 발전 추세에 대해 말하자면, 현재는 두 가지밖에 없는 것 같다.
첫째, 더 많은 극단적인 전사를 얻기 위해 scv 를 더 정확하게 계산합니다.
둘째, 인구 200 이 중장기 필연적인 상황이 되어 신족의 중재자를 위해 더욱 완벽한 후기를 진화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