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가는 다음 구절 휴후어는 무엇이고, 어느 책에서 나왔는지, 무슨 뜻입니까?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가는 다음 구절 휴후어는 무엇이고, 어느 책에서 나왔는지, 무슨 뜻입니까?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가는 다음 구절 휴후어는 무엇이고, 어느 책에서 나왔는지, 무슨 뜻입니까?

할머니 리우 그랜드 뷰 가든-눈부신

유 할머니:' 홍루몽' 의 인물, 농촌 노부인, 사위는 자씨네 먼 친척으로 집안이 가난하다. 사위를 위해서, 그녀는 가부에 가서 자금을 요구했다. 가부 화원에 들어간 후, 그녀는 눈이 부셔서 곳곳에서 신선함을 느꼈다. 현혹: 복잡하거나 현란한 것을 보고 현란하다.

유 외할머니는 대관원에 들어가 생각에 잠겼다.

신기한 것을 보고 너무 집중해서 멍하니 있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예] 한 노인이 기차에서 내린 것은 이미 저녁 8 시가 넘었다. 천진의 설득 업장 도로 양쪽의 빨강, 녹색 네온사인을 보고 유 할머니는 대관원에 들어섰다. 매혹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관련 휴식 언어:

유 할머니는 처음으로 대관원에 들어가셨다.

유 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가니 모든 것이 신선하다.

유 외할머니는 대관원에서 길을 잃었다.

유 외할머니는 대관원에 들어가자마자 눈이 어지럽다.

유 외할머니는 대관원에 가서 더 많은 상황을 알아보셨다.

유 외할머니는 오랜만에 대관원에 들어가셨다.

유 외할머니는 대관원에 들어가 꽃을 보러 가셨다.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을 참관하는 것은 정말 눈을 뜨게 한다.

유 할머니는 대관원에 들어가자마자 추태를 부렸다.

유 외할머니는 대관원에 가서 한 바퀴 돌아다녔다.

유 외할머니가 밥상에서 망신을 당했다.

유 외할머니는 만재하여 대관원에서 나왔다.

유 외할머니는 대관원에 들어가자마자 돈을 요구하신다.

할머니 리우 다시 그랜드 뷰 가든 에 경례, 웃었다:

고전 휴후어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가다.

유 할머니는 대관원에 들어가 만선으로 돌아오셨다. 꽃과 꽃이 있다. 추태를 부리다 눈이 어지럽다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가는 휴후어.

홍루몽' 을 본 적도 없는 친구들도 알다시피, 유외할머니가 있어 중화민족의 전통적 미덕을 구현했다. 그녀의' 홍루몽' 에서의 활약으로 후세 사람들은 세상 물정을 보지 못한 사람을 유 외할머니라고 불렀다. 그리고 그녀가 잘 알려진 휴후어를 만들어 냈기 때문이다.

유 할머니는 대관원에 들어가 만선으로 돌아오셨다. 그리고 ... 함께 시간을 보내다. 꽃 눈 을 보았다; 추태를 부리다 현란하다 저는 그것에 매료되었습니다. 견문을 넓히다 보기 드물게 이상하다. 시야를 넓히다

세상 물정을 보지 못한 사람이 낯선 신기한 세계에 온 비유를 설명하다. 그것은 근시안적이고 무지한 사람들을 조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조나 자조에도 사용될 수 있다.

1.' 홍루몽' 의 인물 유 외할머니에 대해

유 외할머니는 중국 4 대 고전 문학 명작 중 하나인' 홍루몽' 의 인물로 왕판아의 할머니이다. 그녀는 세 번이나 댁에 가서 답답하고 침울한 주문에 약간의 웃음을 가져왔다. 유 외할머니의 예술적 이미지는 매우 성공적이다. 그녀는 착하고 정직하며, 총명하고 유능하며, 철이 들고, 정이 있고, 끈기가 있다. 이 노부인은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을 구현하여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비범한 홍보 기교를 가진 노부인이다. 지아 흥망영욕의 전 과정을 목격하였다. 유 외할머니는 곽용부에 들어가자마자 조심스럽게 우각끝을 뚫었다. 금릉 명문과 관계를 맺고 입주 곽용부에 입주했고, 유 외할머니는 양끝을 밖에 두고 미친 척하며 한 홍보인의 성공을 연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유 외할머니는 곽용부를 세 번 돌아보고 나서서' 홍루몽' 에서 중요한 결말 인물이 되었다. 무식한 농촌 노부인이 그녀의 지혜, 유머, 본색으로 자부 대관원을 유람하며 홍의원에 취했다. 유 외할머니는' 홍루몽' 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둘째, 원래 부록

제 40 회: 석태군 대관원 두 석, 금원앙 삼선아 카드 명령

보옥이 듣고 바쁘게 들어와 보다. 호박이 화면 앞에 서서 말했다, 빨리 가라, 내가 네가 말하기를 기다릴게. 보옥이 상방에 도착했을 때, 노부인이 왕부인의 자매들과 상의하는 것을 보고, 사상운에게 자리를 양보해야 한다. 보옥은 말했다: 나는 생각이 있다. 외국인이 없으니 먹는 물건의 샘플 수를 설정하지 마세요.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매일 몇 가지를 골라 몇 가지를 한다. 테이블 쿠션을 누르지 않고 여러분 앞에 높은 수를 놓고, 사람마다 한두 가지 음식을 즐겨 먹고, 또 한 가지 안심하고, 스스로 솥을 붓고, 멋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지아 어머니는 자기가 옳다고 들었다. 그녀는 서둘러 주방에 말했다, 내일 우리가 좋아하는 음식을 골라서 인원수에 따라 포장한다. 아침 식사도 정원에서 먹었는데, 토론 사이에 일찌감치 불이 켜져서 하룻밤 사이에 할 말이 없었다.

다음날 아침 나는 아주 일찍 일어났지만, 그날은 맑은 날이었다. 리 쿠이 (Li Kui) 는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할머니와 여종 (여종) 이 낙엽을 쓸어 내고 테이블과 의자를 닦고 차 그릇을 준비하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봉남아가 유 외할머니인 바넬을 데려오는 것을 보고 유 외할머니가 바쁘다고 말했다. 리 쿠이 (Li Gui) 는 웃으며 말했다. 나는 네가 어제 갈 수 없다고 말했다. 너는 단지 바쁘게 갈 뿐이다. 유 외할머니는 웃으며 말했다: 노부인이 나를 떠나 하루 동안 시끌벅적하게 가라고 했다. 바람이 열쇠 몇 개를 들고 우리 할머니는 바깥 높이가 부족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건물을 헐고 하루 동안 지키는 것이 낫다. 할머니는 직접 오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아내와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할머니께서 그것을 열어 사람을 데리고 가시오. 이씨는 소운에게 열쇠를 가져가게 하고, 또 마누라를 두 번째 문에서 몇 명의 하인을 부르게 했다. 이 () 는 대관 아래층에 서서 고개를 들어 보니, 사람들이 올라가 금각 () 을 열게 하고, 하나씩 들어 올렸다. 하인, 노부인, 처녀가 함께 손을 뻗어 20 여 폭의 그림을 메고 내려왔다. 리 쿠이 (Li Gui) 는 살아있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렇게 급하게 오지 말고 이빨을 조심해서 만져라. 그런 다음 리우 할머니에게 돌아서서 웃었다: 할머니, 올라가서 보세요. 유 외할머니는 그녀가 소리를 내고 싶다는 말을 듣고 판자를 끌고 사다리를 올라갔다. 안에서 나는 병풍, 책상과 의자, 등롱 등을 한 무더기 보았다. 비록 나는 그들을 알아보지 못했지만, 나는 각양각색의 모니터를 보았는데, 각각 자신의 기적이 있었다. 염불을 몇 번 읽자 나는 내려왔다. 그런 다음 문을 잠그고 함께 내려옵니다. 이부이는 할머니가 기뻐하실까 봐 배, 패들, 파라솔을 모두 옮겨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동의하고, 다시 개업하고, 이사를 했다. 하인에게 암캐를 부두로 몰아가서 배 두 척을 기르라고 말해라. 정리하고 있을 때, 가모가 한 무리의 사람들을 데리고 들어오는 것을 보았다. 리 쿠이 빨리 환영, 미소 지으며 말했다, 할머니 는 행복, 아래로 떨어졌다. 나는 내가 머리를 빗지 않고 국화를 따서 보낸 줄 알았다. 벽월은 이미 연잎 모양의 옥반을 들고 있는데, 그 위에는 각양각색의 국화 가지가 꽂혀 있다. 지아 어머니는 큰 빨간 머리핀을 골라서 귀밑머리에 썼다. 유 외할머니가 돌아오시는 것을 보고 웃으며 말했다. 자, 꽃을 가져오너라.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Xi 봉남매는 유 외할머니를 끌어당겨 웃으며 말했다. 내가 너에게 옷을 입혀 줄게. 말해, 꽃 한 접시를 머리에 얹어라. 지아 어머니와 모든 사람들이 웃었다. 유 할머니는 웃으며 말했다. 내가 여기서 무엇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오늘 이렇게 체면이 있다. 그들은 모두 웃었다: 너는 벗지 않고, 그의 얼굴에 떨어져, 너를 늙은 요염처럼 보이게 했다. 유 외할머니는 웃으면서 내가 늙었지만 젊었을 때도 풍류가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 꽃과 분홍색을 좋아하지만, 오늘 늙어서 기쁘다. ()

농담과 농담 사이에 나는 진방관에 왔다. 여종들은 큰 금매트리스를 가지고 난간 위의 긴 소파에 깔았다. 지아 어머니는 기둥에 앉아서 리우 외할머니가 옆에 앉으라고 했다. 왜냐하면 그녀가 그에게 이 정원이 괜찮은지 물었기 때문이다. 유 외할머니는 부처님께서 설을 쇠면 우리 마을 사람들이 모두 시내에 와서 그림 스티커를 사겠다고 하셨다. 나는 항상 시간이 있다. 모두들 어차피 나는 그림을 보러 가야 한다고 말한다. 그림이 위조품인 줄 알았는데 진짜 장소가 있어요. 오늘 이 정원에 들어갈 줄 누가 알았겠는가, 저 그림보다 열 배나 낫다. 어떻게 누군가가 이 정원을 그릴 수 있습니까? 나는 그것을 집으로 가지고 가서 그들에게 보여 주었다. 죽는 것이 좋다. 지아 어머니는 듣고 석춘을 가리키며 웃었다. 내 손녀를 봐라. 그림을 그릴 줄 안다. 내일 그에게 그림을 그리게 하는 게 어때? 유 외할머니는 듣고 기뻐하며 달려와 석춘을 끌어당겨 말했다: 내 딸. 너 이렇게 컸구나, 이렇게 예쁘고, 할 수 있어, 특히 신선이 보우해.

지아 어머니 휴 덜, 자연스럽게 리우 할머니 를 인용했다. 소호관에 처음 도착하다. 문에 들어서자, 양옆 대나무 숲만 보였는데, 땅 밑에는 이끼가 가득하고, 가운데에는 돌길이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 외할머니가 가모 등 여러 사람에게 출로를 요구하자, 가모가 승낙했는가? 땅을 가져가다. 호박이 그를 끌어당겨 말했다. "할머니, 올라오세요. 이끼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유 외할머니는 괜찮다고 하셨다. 우리는 서로 친숙해서 여자들이 갔다. 애석하게도 너의 수놓은 신발은 더럽지 않다. 그는 위에 있는 사람과만 이야기하고 결과를 예방하지 않는가? 펑 하고 미끄러져 넘어졌다. 모두들 박수를 치며 크게 웃다. 지아 어머니는 "발굽, 안아주지 말고 서서 웃어라" 고 비판했다. 。 말하면서 유 외할머니는 일어서서 자신에게 미소를 지었다. 그녀가 말하길, "나는 단지 입을 한 대 때렸을 뿐이다." 。 지아 어머니는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허리를 비틀었습니까? 여자들에게 힘을 내라고 말하다. 유 외할머니는 내가 거기에서 그렇게 연약하다고 말했다. 그날 두 번 넘어지지 않으면 한 대 때려야지, 나쁘지 않아. 나이팅게일은 이미 호군의 커튼을 걸어 놓았고, 노부인이 들어와 앉았다. 임대옥 친히 작은 찻잔으로 차 한 그릇을 들고 가모에게 바쳤다. 왕 푸 인류: "여자, 우리는 차가 없다. 클릭합니다 。 임대옥 듣고, 그들은 그녀의 하녀가 과거에 창문 아래 앉아 있던 의자를 옆으로 옮기도록 명령했다. 부인 왕은 앉으라고 했다. 유 외할머니는 창가의 안건에 붓이 있고 책꽂이가 가득한 책을 보았다. 유 외할머니가 말했다: 이것은 틀림없이 형의 서재일 것이다. 할머니는 웃으며 다이옥에게 말했다: 이것은 내 손녀의 집이다. 유 외할머니는 다이옥을 자세히 보고 웃으며 말했다. 이 자수방은 아가씨처럼 보이는데, 그 훌륭한 서재보다 더 좋다. 가모가 물었다. 보옥은 왜 안 계시느냐? 하녀가 대답했다. "연못에 있어요." 。 지아 어머니는 말했다: 누가 다음 식사를 준비 할 것인가? 이완이 얼른 대답했다. 나는 건물을 열고 좀 사러 갔다. 나는 할머니가 기뻐하실까 봐 준비했다. 지아 어머니는 파티가 말하는 것을 듣고 어떤 사람들은 말했다: "숙모가오고있다. 클릭합니다 。 노부인 등이 막 일어나서 설이모를 보고 일찍 들어왔다. 그녀는 앉아서 웃으며 노부인이 오늘 기뻐서 조만간 올 것이라고 말했다. 지아 어머니는 웃었다: 나는 그를 늦게 처벌하고 이모가 늦게 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고양이가 쥐 우는 휴후어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고양이가 쥐 우는 휴후어

고양이가 울고 쥐가 자비를 베풀다.

우선, 성어로서 고양이는 쥐를 울린다

1, 성어 설명: 거짓된 동정, 변장한 동정

2. 성어의 근원

(1) 청사옥우' 오의야' 15: 원래 너는 고양이였고 그는 쥐였다. 고양이가 쥐 우는 거 아닌가요?

(2) "당 이야기" 제 6 회: 당가는 양심이 없다. 그것은 평소에 우리를 필요로 하지 않는데, 지금은 어디서 죽였는지, 여기서 소벽도인이 능청스럽다.

(3) 청재호' 통속어': 오리는 겨를 보고 기뻐하고 고양이는 쥐 위선을 운다.

(4) 마오 돈 "우리 문단": 미학자는 예술지상을 높이 들고, 휴머니스트는 고양이가 쥐를 우는 것을 탄식한다.

(5) 우고의 속임수, 한 편의 드라마: 왕사유가 성인이라고, 네가 큰형을 위해 초삼밤까지 울었다고! 오문 밖에 세워진 충절전은 뭐야? 그는 우는 고양이와 슬픈 척하는 쥐다!

3. 감정색채: 비하적 성어

4, 성어 용법: 목적어, 정어

성어 구조: 주술어 성어

동의어: 고양이가 쥐를 부른다

7. 성어의 예:

장평의 선택: 그런데 우리가 이렇게 말하는 게 악어의 눈물인가?

8. 연장 의미: 현대에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고양이와 쥐를 위선자를 묘사하고 있다.

고양이 우는 쥐의 원래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쥐 한 마리가 쥐약을 삼키고 세상을 떠났다. 쥐가 긴장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어느 날 이 무서운 약을 삼키고 죽는다는 것을 몰랐다. 그래서 그들은 죽은 쥐의 귀신을 초월하여 이 약의 피해를 받지 않도록 보호하고 싶어 한다. 장례식은 쥐구멍에서 성대하게 열렸고, 모든 쥐가 울고 있었다. 그들은 죽은 쥐 때문에 정말 슬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운명을 걱정한다. 바로 이때 쥐들은 갑자기 구멍에서 가슴 아픈 울음소리를 듣고 모두 밖을 내다보았다. 원래 큰 고양이 한 마리가 동굴 입구에서 울고 있었다. 새끼 쥐 한 마리가 대담하게 물었다. "큰 고양이, 너 왜 울어?" 큰 고양이가 목이 메어 나는 죽은 쥐를 위해 울고 있다. 말을 끝내고 또 목놓아 울었다. 쥐들은 모두 곤혹스럽다. 큰 고양이는 그것의 천적이다. 쥐가 죽으면 행복해야 한다. 왜 울고 있니? 한 작은 쥐가 말했다: 내 의견으로는, 큰 고양이의 울음소리는 가장한 것이 아니라 내면에서 나온 것이다. 그것은 분명 우리와 친구가 되고 싶을 것이다. 친구가 많고, 길이 많고, 적이 많고, 벽이 많으니, 우리 이 기회를 빌어 큰 고양이와 친구가 되는 게 어때? 나는 나가서 그를 위로해야 한다. 말하기를, 곧 구멍 밖으로 나가야 한다. 이때, 큰 쥐 한 마리가 빠른 걸음으로 앞으로 나아가자, 작은 쥐를 잡고 말했다. "너 먼저 나가지 마! 나는 너에게 묻는다, 큰 고양이와 죽은 쥐가 친구냐? 새끼 쥐가 고개를 저었다. 큰 쥐가 계속 물었다. 우리가 죽은 쥐에게 가까이 있는 것 같니, 아니면 큰 고양이가 가까이 있는 것 같니? 쥐는 생각조차 하지 않고 대답했다: 물론 우리다. 큰 쥐는 조용히 말했다: 음, 우리의 울음소리는 큰 고양이의 울음소리만큼 진실하지 않다. 이유가 있을 것이다. 새끼 쥐는 의아해하며 물었다. 그 울음소리는 가장한 것 같지 않았다. 큰 쥐는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네, 큰 고양이가 정말 울었어요. 하지만 죽은 쥐를 위해 슬퍼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위해 슬퍼한 게 틀림없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굴 안의 모든 쥐들이 고개를 저어서 큰 쥐가 하는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나타냈다. 큰 쥐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 쥐 한 마리가 쥐약을 먹고 죽었는데, 큰 고양이도 다른 쥐가 약을 먹었는지 확실하지 않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쥐명언) 이 약은 우리를 독살할 수 있지만, 큰 고양이를 독살할 수는 없습니까? 우리 중 누가 이 약을 먹으면 며칠 굶을지 확실하지 않다. 너는 그것이 울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이 말을 듣고,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쥐들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동의를 표시했다. 그리고 큰 쥐는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쥐에게 낮은 소리로 아이디어를 냈고, 모든 쥐는 박수를 쳤다. 쥐들이 줄을 서서 구멍에서 나와 술에 취한 것처럼 비틀거리며 큰 고양이 곁을 지나갔다. 큰 고양이는 쥐가 구멍으로 들어가기에 충분할 때까지 큰 눈으로 그들을 응시했다. 큰 고양이는 여전히 거기에 앉아서 아무 동작도 하지 않고 바라보고 있다.

스님 우산 휴후어의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스님이 우산을 쓰는 휴후어

스님은 우산을 써도 안 된다.

해명

머리가 없는 해음일 리가 없다. 스님이 머리카락이 없다는 뜻이다.

무법, 스님이 우산을 쓰고 머리 위의 하늘을 막았다고 해서 어쩔 수 없다고 한다.

스님에 대한 기타 휴후어 하이라이트:

사찰을 헐고 산승을 흩어지고, 각자 물건을 달리다.

사찰을 뜯어 진흙 타이어를 만들다.

절 뒤에는 마법 (절) 을 투철하게 볼 수 있다.

담을 허물어뜨린 절이 당황했다.

까까까머리가 스님묘에 뛰어들어 보충하다.

스님은 매일 종을 쳐서 잘 지낸다.

대머리를 욕하고 스님을 욕하며 노여움을 찾다.

스님을 대머리로 삼고 공연히 좋은 사람을 때리다. ) 을 참조하십시오

까까까머리 남자를 가리키며 스님을 욕하고 화제를 이용하다

대머리가 중이 되면 딱 알맞다. 두 사람은 할 수 있고, 두 사람은 할 수 있다. 물질적으로 될 것입니다. 너무 완벽해요

제공이 중이 되는 것은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스님이 많으면 죽이 적다.

문둥이는 출가할 필요가 없다.

스님은 출가하지 않았고, 아내는 두 가지 잘못을 시집가지 않았다.

승려 가 아내 와 결혼, 가증스러운; 경전에서 벗어나 정통에 반항하다

스님은 평생 아내를 얻지 못했다.

늙은 스님은 말마다 이치를 외웠다. 같은; 본문을 축 어적으로 읽다

늙은 중이 움직이더니 불을 불고 왁스를 뽑았다.

늙은 스님은 불경에서 한 말을 다시 한 번 듣고, 다시 한 번 들었다.

늙은 스님의 팔팔팔한 옷.

스님의 목어는 입을 꼭 다물고 있다. 맞은 물건 때리지 않으면 울리지 않는다. 입을 벌리다.

셋째, 우산에 대한 휴식 언어 세트:

쌍보험은 모자를 쓰고 우산을 쓸 필요가 없다.

우산을 쓰고 비옷을 입는 것은 불필요하다.

배에는 낮도 우산도 없는 곳이 없다.

대머리가 우산을 쓰고 있어도 난폭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