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한화와 수도 이전을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한화와 수도 이전을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북방의 한화와 북방의 유학.

순호가 대륙에 살면서 이미 상당히 한화되었다. 그러나 그의 세대가 접한 것은 당시 명사를 대표해 현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중국의 경학 낡은 전통이었다. 남도가 돌아온 사람은 문인들이 북락하여 어쩔 수 없이 참고 호공하고, 그들의 학술계는 또 너무 낡아서 남도가 옷을 입고, 신의 신비로움을 입는 습관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연 부자는 모두 학식이 있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털의 시, 가시의 <역경>, 말의' 상서' 를 배웠다. 이것들은 모두 동한 전통이다.

슐러 소익그-홀스테인주는 200 가구 주민을 곽양 (숭인이라고 함) 으로 옮겼다. ) 공립 의사로부터 가져가. 현에는 두 명의 박사, 150 명의 제자가 있으며 현효제도를 세웠다. 부대에는 독특한' 신사영' 이 있는데, 말쑥한 옷차림을 한 사람들의 집합이다. 역사서에는,,,,,,,,,,,,,,,,,,,,,,,,,,,,,,,,,,,, ,3 ) 을 참조하십시오

모용휘문교는 많은 이익을 얻었고, 유찬제와 동요를 찬성하고, 연왕이는 나라를 이끌고 수나업을 이어갔다. 정치는 한가할 때 한번 보고 면전에서 이야기한다. 모용은 오호 중에서 가장 한화한 것이다.

아버지의 문화 교육은 매우 훌륭하고 고전에는 모두 박사가 있다. 태상위의 어머니 송씨 가문이 발음과 독서를 물려받았기 때문이다. 즉 그녀의 집에 강의실을 설치하고 120 명의 학생들이 진홍색의 베일을 사이에 두고 그녀를 교육했기 때문이다. (아니요. 송은 "선문군" 이라고 말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왕몽이 죽은 후 숭유 () 는 노장 () 과 도살 () 을 금지한다. (조월: 권억제 무수문, 오후풍아, 살아있는 뜻을 말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야오 xingshi, 주유, 강틈새, 천 등 장안 에서 가르치고, 모든 제자들이 먼 길을 왔고, 각 사람은 틈새 논도로 왔다. 후진타오는 낙양과 관중의 학생들이 모두 낙양에 갔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는 그들의 차이를 검사하지 말라고 촉구했다.

야오홍의 친척들은 침대 밑에서 여순을 숭배하는데, 자연히 모든 왕공은 대사들을 만나 경배해야 한다.

오호는 비록 구름이 폐를 끼쳤지만, 북방 유학은 독특하지 않다.

석하와 뤄허 일대는 이미 황무하다. 산서도 동서가 협공하여 석호의 혼란이 특히 비참하다. 따라서 모용은 동양의 유일한 것이고, 요는 서방의 유일한 것이다. 이것은 북방 문화가 부여한 것이다.

위원은 우선 모용가의 영향을 받았다. 탁발선건시 국자감관이 설립되어 오경 박사를 설치하였다. 처음에는 1000 여 명의 직원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3000 명으로 늘어났다. 도무제는 양월에게 왕자들의 경전을 가르치고 의사가 되라고 명령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척발은 최호의 공로를 물려받았고, 척발타오가 육연과 고운을 거둬들이자 문화가 점차 번영하기 시작했다.

석범 양루원, 백령 최탁, 조링, 하간, 발해, 광평, 태원 등. 모두 다이군에 모였다. 고운은 모집인원을 칭찬했다. 42 명이 출석을 받았고 35 명이 주문됐다. 여구는 오태치국 때 경경에 들어가 주인과 함께 제환공에게 선물을 주었다. 장건 () 는 관서 전적에서 시랑으로, 늘 수백 명이다. 장오귀제자는 수천 명이다. 고운은 재택 교수로 1000 여 명의 직원, 현에 설립된 학교, 박사, 모두 토론을 허용했다. 역사적으로 양월은' 식견이 넓다' 고, 여구는' 식견이 넓다', 장건' 식견이 넓다', 이동귀는' 식견이 넓다',' 최호는 식견이 넓다' 는 말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하서에는 더 이상 다른 유학자, 특히 양병이 끊임없이 사업을 퍼뜨리고 있으며, 이요의 난란 이후 사족의 피난처이기도 하다. 토발도, 북방의 서늘함, 선인들이 동쪽으로 옮겨서야 동양의 모용연과 합류하여 유학에 이르러 원위의 흥성을 불러일으켰다.

유연명 사단은 곽옥 박사, 제자 500 명, 수행자 80 여 명. 우 리앙 yanming 학자 음주 의식, mengxun 그를 비서 랭, 목동은 그를 국사로 존경하고 수백 명의 제자를 데리고 있다. 상창 (시멍야오 후위인, 오경백가, 연구소가 많다. ) 제자 700 명, 소창은 조교이다. 위이유학을 국학 박사로 하여, 귀자제는 수십 명으로, 성취가 뛰어나다. (공자, 논어, 공부명언) 내가 몽골에 있을 때 송요와 지겸은 예우를 받았다. 이로써 유학이 하서에서 흥성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유명근과 모두 위류로 나누어 효종의 특별 우대를 받았다. 나그네 조 일명 유. 여화는 그것을' 제 2 고' 라고 부른다.

위효문 수도 이전은 깊은 한화와 유학이 번창하는 분위기 속에서 양조된 것이다.

원흥 원년부터 엽까지, 털은 수도를 건설하겠다는 뜻이 있어, 따라서 무대를 설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흥, 원흥, 원흥, 원흥) 당태종 이듬해 심예는 수도 이전을 제안해 최호 등의 반대에 부딪혔다. 한화할수록 수도 이전 동기가 성숙할수록 두 가지가 한데 모인다.

삼위 효문제 수도 이전과 북위 붕괴.

위효문 수도 이전은 필연적인 동기가 있다.

오랜 한화의 원위 정치체계는 세북에서 황량하고 추워서 새 정치의 중심이 될 자격이 없다.

효문태화는 15 년 만에 영정을 시작했고, 같은 해에 당명을 짓고 사당을 바꾸었다. 내년에 태화전은 파괴되고 재건될 것이다. 17 년, 후궁으로 개축되었다. 북위의 국력은 이미 최고조에 달했다. 평성에서 개조하는 것보다 낙양으로 이주하여 그곳에서 철저히 건설하고 규범화하는 것이 낫다. (낙양의 새로운 규모에 대해서는' 갈람이 낙양에서' 를 참조하십시오. 그 구역제 건물의 평면도는 한헌종에서 창작되었다.' 북사 조선전' 을 참조하십시오. 효문은 신하들에게 "나는 꾸준하게 식량을 운송할 방법이 없다. 그래서 종이의 국민들은 매우 가난하다" 고 말했다. 오늘 이라크와 낙양으로 전전하니 사방을 돌아다닐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참조 \ "웨이 Shucheng 전기. \". ) 이것들은 모두 경제적 이유이며, 웨이가 수도를 이전하도록 강요했다. 최호는 척발규를 다른 나라로 옮기라고 권고할 때, "만약 당신이 남방으로 이주한다면, 당신은 국국의 땅에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북위 국력의 팽창을 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북방 통일 후 강남을 삼키려면 먼저 수도를 남쪽으로 옮겨야 한다.

태화는 15 년 동안 영정을 시작했고, 17 년 동안 수도를 옮기고 예건궁에 가기로 했다. 연년 남징으로, 샤오문이 사망할 때까지. 소문이 수도를 옮기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확실히 강남을 침범하려는 의지가 있다.

셋째, 당시 북위 정부는 점차 한화되었지만 (이것은 북한족 문화세력의 점진적인 발흥일 뿐이다. 일반 선비인은 건국한 지 100 여 년이 되었는데, 점점 우울해지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이것은 민족의 근본적인 액운이다. 웨이 샤오웬 (Wei Xiaowen) 은 수도 이전 정책으로 자신과 같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자극을 주고 싶었다.

역사서 기록: 위주가 수도를 옮겼는데, 대신이 듣지 않을까 봐 대거 벌치를 제의하여 그를 위협했다. 낙양에 이르러 비가 아직 내리고, 신하들은 울며 간언을 했다. 위스님은 "지금은 사람이 번성하여 남쪽으로 내려가지 않으면 수도를 이전해야 한다" 고 말했다. 노인들은 비록 안쪽으로 이주하기를 원하지 않지만, 남정을 두려워하여 누구도 감히 말을 하지 못한다. 수도 이전 계획이 결정되었다. 당시 일반 선비인사들은 기운이 가라앉았지만, 이미 그들이 남쪽으로 이동할 때까지 쇠퇴할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았다. 남방에서 온 효문 왕자는 쓴 물과 로스앤젤레스의 더위를 견디며 매번 북쪽을 따라잡았다. (이것은 모두 민족 도덕의 쇠퇴의 표면적인 표현이다. ) 황제는 그에게 옷을 주었는데, 그는 늘 사복을 저장해 수백 개의 막대기로 감금되었다. 그리고 qingji 벤 세대 를 추구, 일반 폐기물, 자본 범죄 를 제공합니다. (그의 숭고한 정치적 이상을 위해 앞에는 왕망, 뒤에는 위효문이 있다. 작은 문남이 이주할 때, 중주의 많은 유생들과 결혼했다. 당시 북방 한족의 문화권력은 불가침했다. 효재만이 알고, 많은 선비들은 모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왕가와 세대는 늘 불행하다. 효문은 허록이 말했다. "북방 사람들은 북방 풍속을 말하는데, 북방 사람들은 어떻게 책을 이해할 수 있단 말인가?" 이것은 Xianbei 의 중국 문화 냉막 응답입니다. ) 나는 깊이 사용, 그것을 들었다. 지금 책을 아는 사람이 많아요. 그들은 모두 성인입니까? 공부는 귀를 배우지 않는 것에 신경을 쓴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나는 천자인데, 왜 중원에서 살아야 하는가? 나는 너의 후손이 푸르고, 점차 미속을 물들이고,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 만약 네가 영원히 항북에 산다면, 너는 문학의 대가가 아니다. 벽을 마주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효도의 시작은 이렇게 깊다. 하지만 루서와 무태는 결국 남천에 반대하고 처벌을 억압하기 위해 혼란을 모색한 후에야 선비인의 보편적인 태도가 효도의 이상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효문제가 수도를 옮긴 후, 첫 번째 정령은 후프를 봉쇄하고 북방 언어를 차단하는 것이다.

황제는 말했다: 서른이 넘었는데, 나는 습관이 되어 어쩔 수 없다. 30 세 이하, 여전히 언어를 듣지 않는다. 그는 이렇게 차근차근 공부하면 풍화가 새로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만약 변하지 않는다면, 아마 몇 세대가 지나면, 이와 로는 다시 보내진 사람이 될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나는 이충과 이 문제를 토론하려고 시도하고, "사방의 언어, 누구야?" 라고 급히 말했다. 황제의 말이 맞다. 만약 네가 황급히 성명을 발표한다면, 너의 죄는 죽음이다. (연의 지푸라기의 가훈을 보다. 당시 북방 신사는 자녀들에게 선비어를 가르치고 벼슬을 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겼다. 고환까지 나는 군대에서 고오조를 만날 것이다. 이것은 중국의 속담이다. 웨이 샤오이 (Wei Xiaoyi) 의 이상은 실현되지 않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묻혀 성을 바꾸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당연히 대대로 이주한 사람들은 하남 낙양인이라고 불린다. 탁발씨는 성을 바꾸고, 손자,,,,,, 숙손공,, 루, 유, 독고루 등도 성을 바꿨다. 성씨 118 개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야망》을 참조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또 다른 보상은 통혼이다. (효는 여씨, 청하 최씨, 영양정, 태원왕 4 성 여자로부터 후궁을 맡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효문명은 선비의 유목 습관을 알고 있어 중국을 통치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동시에 중국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아 중국 문화에 정말 탄복했다. 그것은 세북의 유목 민족을 서로 친숙하게 하고 그 전체를 한화시키려고 시도했다. 당시 그는 수재였을 때 문채와 기예가 모두 특히 성성했다. (이는 당시 퇴폐적인 선비인과 대비되는 것이다. 바로 위효문흥사가 대중을 동원하여 수도를 옮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고운, 특히 춘추 숫양과 같은 것들이죠. ) 리안석, (조상 증가, 정세례, 좌춘추. 삼촌은 효도하고 아버지의 일은 적게 관리한다. ) 이충, 이표, (상봉 7. 매우 학문이 있는 치국의 길은 거의 가성할 때도 있다. 그는 중국 서교 박사로 춘추전기 3 부를 기술하여 10 권을 종합했다. ) 왕숙 (남조 출신. ) 특히 저자. 유방과 이표는 고전을 공부하고 최광과 첩첩은 문사를 공부한다는 속담이 있다. 나머지 섭렵 법규는 사전인 야완이 주한보다 낫다. ("슈웨이 린루" 서문. ) 을 참조하십시오

유감스럽게도 소문은 남쪽으로 이주한 지 5 년 만에 세상을 떠났다. (효문은 다섯 살에 즉위한다. 첫 번째 권력은 왕태후에게 속한다. 25 세에 정부를 이끌고, 29 세에 수도를 옮기고, 33 세에 세상을 떠났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의 야망은 펴지 못했고, 선비인은 그의 이상을 따라잡지 못하여 혼란이 시작되었다.

당초 위원은 말읍과 구름에' 육진' 을 설치하여 부드러움을 방지했다.

육진: (이도원전: 명디가 와노, 와이삭, 박고율, 오천, 복명, 유헌, 황회유, 여일등 읍을 주로 바꿔 각 읍이 반란을 일으켰지만, 결실을 맺지 못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와노: (와노, 보고율은 서북에 있고, 하투와 닝샤처럼, 6 진 중 가장 서쪽 끝에 있는 마을입니다. 서부의 두 번째 읍인 화이삭 () 은 지금 수원의 고양 () 이다. 무천, (서기삼진, 오늘 수원무천. ) 푸밍, (오천과 유헌은 약 500 리 떨어져 있다. ) rouxuan, (황 다우 동, 천진 북쪽 근처, 이 Suiyuan Xinghe. ) 아카시아 (이 곳은 시험을 본 적이 없으니 흥과 고원 사이에 있어야 한다. ) 그리고 제국 야만인, (이 Chahar Guyuan, doren 두 카운티. ) 뒤, "6 진" 밖.

선비 귀족의 자녀들이 모두 열거되어 있다. 귀족은 군인이고, 군대에 가면 바로 출신이다. 선비 자신의 규모는 이렇다.

왕건전' 북사 양광전': 과거 황제는 전방을 중시하기 시작했고, 소박한 친민을 제창하고, 군대를 읍으로 내세우고, 명문 자제와 함께 죽음을 예방하고 억제하기 시작했다. 관직을 폐지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한사코 복직해야 한다. 당시 사람들은 그것에 매료되었다. (에 따르면: 6 개 마을에도 부드러운 항복이 있었고, 내지의 한족은 모두 징집되어 출동했다. 그래서 정광은 명디 제 5 년 8 월, 읍을 주의 언어로 바꾸라는 칙령을 내렸다. ) 수도 낙양을 이전한 후 정국에 중대한 변화가 발생하여 문치기초가 아직 안정되지 않았지만 진무의 출로가 막혀 죽었다.

양광의 왕천은 태화가 달력, 풍화, 화화의 옛 관문에서 여전히 변관을 지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 세상을 불쾌하게 하지 않으면, 그것과 사귀고 싶지 않다. 나는 한평생 이사를 했지만, 나는 군대 지도자이다. 그러나 베이징에 사는 시험 상품, 관료, 마을에 사는 사람은 맑은 길을 건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란근 \ "북제전 \" 도 중년부터 관가를 직분으로 하고, 같은 길로 복무하며, 관혼실욕을 했다고 말했다. 이 늙은 부계 가문은 제각기 영광과 보살핌을 가지고 있으니, 마땅히 분분하고 불공평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에 따르면: 도무평 중산, "군택" 을 많이 설치하여 서로 사진을 찍는데, 그곳에는 8 군이 있다. 군당 5000 병, 사령관 돌루 46 병. 중원 이래. 팔군 병사는 점차 남수군을 자르고, 일군 병사는 천여 명을 감축하지만, 이전처럼 멋있다. 많은 돈. 양춘이 4 군을 막았다. 코치 184 명을 줄이다. 6 개 마을은' 정부가구' 라고도 불리며 비슷한 건축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서위' 부병' 이라는 이름은 거의 이로부터 왔다. 진나라와 한 왕조의 군민이 나뉘어 다스리기 때문에 군 밖에 주둔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민, 군민, 군민, 군민, 군민) 북조에서는 순전히 군 통치이기 때문에 정부는 매우 멋있어 군정부라고 부른다. 남해, 계림, 항준에 선장이 한 명밖에 없어서 더 이상 경비가 없다. ) 와 뒤 샌드위치가 점차 쪄졌다. 군주가 멋있다. 그래서 빠져나갈 길이 없다. 목적은 관가가 되어 중국과 북한의 신사와 구별되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남천 세대의 선비귀족들은 사치와 사치로 가득 차서 한화의 꿈에 빠져들었다.

낙양의 갈람은 당시 황족의 왕공귀족이 산해를 잘하며 천림의 좌지우지에 살면서 원림집을 수리하기 위해 싸우며 서로 자랑했다. 문정은 시 (), 동굴 연옥 (), 비당 () 은 바람 () 과 같고, 중루의 안개 (), 고대 파빌리온 () 은 집집마다 짓고, 꽃, 호수, 정원 하천의 왕천은 가장 유명하며 레빈의 왕용과 자주 경쟁한다. 레빈은 광명 중의 재상이며, 수하에는 6000 명의 동역과 500 명의 매춘부가 있다. 한진 이후 더 이상 제후가 없다. 강 사이에도 300 명의 매춘부가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학자 shichong, 저속한 성, 나는 사치스럽지 않다. 이런 한화. 위소문이 원하는 거야! ) 을 참조하십시오

북방에 남아 있는 것은 모두 노예이다. 귀천을 나누어 탁을 판정하다. 국가 사무의 점진적인 부패가 국경 도시의 혼란을 야기했다.

후태후, (명제왕 8 ~ 2 년. ) 린 유 와 반란, 상인 장 중우 와 그의 아버지 장 이순신 을 죽일, 하지만 법원은 (유 종 밀봉, 우 푸 제외, 사전 명확한 제품 을 설명 하지 않는 경우 를 선택하지 않는 것을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질문 할 수 없습니다. 아버지와 아들은 살인 사건을 만나 여덟 명의 흉악한 남자를 처형하고 나머지는 모두 사면했다. 유청 문지파와 군대 사이에는 줄곧 중대한 충돌이 있었다. 중앙의 통치하에, 느릅나무 숲의 근위대는 출구도 없고, 변방군은 말할 것도 없다. 6 진 반란은 바로 이런 상황의 지속과 확대이다. 중국 남방 통치파와 북방 무인의 충돌은 한화와 선비구속적인 충돌 못지않다. 역사는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른 사람을 대표하여 로스앤젤레스로 이주하여 선거부에 의해 억압되어 관직에 들어갈 수 없다고 말했다. 육진의 난란, 포크는 대대로 전해 내려와서 그들을 위로한 것이다. 당시 남북 경계를 그은 것을 알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낙양 에 erzhu 룽, 왕자 이하 이천명 강 에서 익사. 낙양 정부 한화는 잠시 좌절되었다.

주르룽 씨는 이 민족의 우두머리로, 8 천여 개의 부족과 수만 마리의 전마를 소유하고 있다. (위안 티안 뮤 (yuan Tian mu) 는 말했다: 세계는 합병되고, 민족은 만현을 통제한다. 선비가 북방에 남긴 낡은 전통과 세력을 대표하며 낙양 한화 이후 새 왕조와는 전혀 다르다. 한 나라가 동시에 두 개의 완전히 다른 사회를 존재하면 혼란을 야기할 수밖에 없다.

선비인의 운명도 이것으로 끝났다.

역사상 어느 곳에 진보가 있는지, 왕왕 한 번에 반작용이 있다. 반응을 개선 자체에 탓해서는 안 되지만, 개선중의 반응도 잘해야 한다. 위효문이 죽은 후 선비는 계속 진보하고 신속하게 부패할 수 없었다. 앞으로 어떻게 반동할 수 있단 말인가, 작은 글을 쫓는 것도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