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서예가 정보
서예가 정보
진나라와 한 왕조의 위진 남북조 시대의 유명한 서예가
리 카이 치 장 스님 카오 장 xianzhi 종 항목
왕 Xizhi 카오 buxing 건강 협회 Qiu xieyi bingcai 스님
성묘로 항왕 위요 술에 취해 새것.
신한진 화가:
왕휘의 위복안 홍송 정도조.
수당 5 대 유명 서예가.
변란처에서 양조팔동 정원도 호랑이가 송간광은관 고통금문관수를 쓰고 있다.
동박인, 구, 구덕겸, 한간,,,,, 수화이,.
이한위 이룡기 이석민 이사훈 이소도 양빙다이이 양령찬두목
루, 류공권, 이영, 이백, 손, 텐장우, 왕위.
왕 징 웨이 xianwei 다우 얀 Xueyan xienqing
그래서 남성 zhengfa 돌 저우 wenju gan 장 쑤
자겸종 소경 서호
신설 당오대 화가:
그는 huairen 역사 자오 짱
송나라, 리아 오, 금, 위안 시대의 유명한 서예가
Chenlin 카운티 Cui 항목 팬 넓은 구 anfan 쳉 큰 노동자 Xi
범중연 곽종서 곽벽룡이 쌍고가 어찌 황강원이 될 수 있겠는가?
가오 케밍 코즈 리 리 리 리 리 공 린 송 리 쳉 당나라 리 Jianzhong 리 anzhong liangshimin
이디량 유카이 유송년 관로에는 쌀이 있고, 어떤 사람은 구양수 서기 () 가 뽑혔다.
마원 니켈 사람 인발 사마광수 한신 손수지위 왕석왕정윤 왕푸미안
왕 왕 왕 왕 왕 멩 우 멩 위안 유 우 진 우 콩 우 Zongyuan
쑤 chongsi 우 쑤 xuanxia guixue 쑤 daoning 연의 wengui 악비
이부 조휘 () 조길 () 은 장보 () 를 양보했다.
자오 멩 장 지 zhizhu 좌석 등
송원 화가 추가:
첸 juzhong 첸 Cui dengfang 공 suran 에서 쉽게
관도생 자린춘마만마린마린마항준구 정교종장
생모 손준택 위구정문 오천상 왕삭이 정평소 야오월화 조복뢰를 거느리고 있다.
주덕윤재 신원 조린 조용 조백주 주돈유 주랑
명나라와 청 왕조의 유명한 서예가
변김문 (조우) 진순 (백양) 진로 (헌장) 진홍 (백양자) 진홍리본 (노련) 진계유 (매공) 는 영 (주시) 을 미워한다
최자충 (청충) 다이 진 (정안) 두진 (장국화) 정 (남우) 동치창 (현석) (동원) 귀창세 (문수)
8 대 (주순) 정섭 (판교) 당인 (박호) 오창석 (준청) 진홍수 (노련) 랑세녕 진사증 (항과)
근접, 현대, 현대
이숙동 모택동 곽말루 우임 심윤묵서린산의 조초 사맹해 기공 오옥이 화세규 여명선 장지와 후소석 왕치홍강강강강강강강유후공석 푸공석 류병슨 장해심홍근 심붕 중석비진 이공석 진묵석 김이재왕전서창 진의용 덩밍거 왕용 정의현 위천양감와마량충왕로 왕지국왕, 왕건규왕 영상왕 해붕왕 조서왕 수생왕. 모유세걸 악청문경명 강금마는 덩신권 풍건동사 석진 유가상위 위계후여위도산옹장사평 오사평 () 스승 종소평 () 이 천계원 마화린 () 의 주관천 진무광 () 유동복 () 유동복 진묵우 () 루금빛 세군 () 이 있다. 장중량병휘오네성화황화인덕단 성계 리춘 이강전 초운조보린 이백인설복빈 장소견 주군 곽봉 조옥위 장옥위진 이사걸 진래황방패 유정성 위천치 조연군 설용천 설명휘 유염도린 장양수문셰민황동레이 이빈 전 장우교 김점룡
정추시조 종추 (15 1 ~ 230) 는 잉천장사 (오늘 하남 장갈동) 인종종 (151~ 230) 에서 태어났다. 동한 말년에 종 () 은 효종 () 으로 승진되어 벼슬길에 올랐다. 한영제는 당시 황문시랑이었다. 삼국은 위관, 교사, 종태사라고 불린다. 그는 중국 서예사에서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그는 장지 (), 왕희지 (), 왕헌지 () 와 함께' 사성 ()' 이라고 불렀고, 이후 왕희지 () 와' 왕종 ()' 이라고 불렀다. 양신 "고명을 취하다" 는 말은 종이 비문, 정관, 행서 (예: 예서, 해서체, 행서) 를 잘 썼다고 한다. 종 () 이 역사상 가장 큰 영향을 끼친 것은' 관서의 조상' 으로 여겨진다. 현존하는 전세작품은 작은 해서체를 위주로, 대표 작품으로는' 호걸표',' 기표',' 신고서',' 이명표' 가 있다. 왕희지-웅수의 기운, 자연왕희지 (303-36 1, 32 1-379), 동진 서예가, 소수의 언어, 호랑재, 그는 동진 시대의 위대한 서예가이다. 대표 작품으로는 해서체 황정정, 논악이, 초서 17 괘, 행서 아줌마 괘, 빠른 설청괘, 상괘, 란정집순서 등이 있다. 그중' 란정집서' 는 역대 서예가들이 추앙하며' 천하 제 1 행서' 로 불린다. 왕건은 이 (), 조 (), 카이 (), 흥법 () 을 잘 따르고, 형체 () 상황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형체를 모방하고, 박채장 (), 한 () 위문풍 () 을 없애고, 스스로 일가를 이루며, 영향이 깊다. 그의 서예는 평온하고 자연스러우며, 필법은 완곡하고 함축적이며 아름답고 완곡하다. 후세 사람들은 "구름 위에 떠 있으면 이끼에 놀라겠다", "용약천문, 호랑이가 봉각에 누워 있다", "천성자연, 풍신이 만대를 덮는다" 며 후세 사람들에게 "책의 성인" 으로 불린다. 하나님에 대한 열정, 여유로운 여행, 자자의 존경, 소자관노, 도사관은 세상에' 왕대령' 으로 불린다. 그의 서예는 해서체, 행, 풀, 이각 체이다. 아버지에게 바치는 것은 어려서부터 초인간적인 재능을 보여 주었고, 재능이 넘치고, 공격적이며, 아버지를 난처하게 하지 않았다. 그는 혁신이 없어 집이 되어 인상적이다. 불행히도, 하나님은 그의 재능을 질투 하 고 42 세의 나이에 죽 었 다. 왕헌의 작은 해서체는' 로신푸 13 행' (오른쪽) 을 대표해 고르게 가지런히 고르고, 마치 규수처럼 자태가 아름답고 완곡하다. 지용-기묘한 가법으로, 수당지용 () 을 개척하고, 생졸년 () 은 알 수 없고, 남조 진 (), 수대 서예가 () 이다. 스님, 일명 희발로 용인 선사로 봉쇄되었다. 왕희지의 7 대 손자는 은산혜제 (현재 절강사오싱) 에서 태어났다. 어린 아들이 가학을 계승하고, 돈후한 초서를 이어받아 문을 닫고 30 여 년 동안 공부하며 지칠 줄 모르고 지칠 줄 모른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귀필로 오필을 채우고, 글을 쓰고 장례를 치르며, 호는' 귀필묘' 이다. 지용은 800 권의' 천자문' 을 써서 강남의 절에 배포하여 승려의 본보기로 삼았다. 그때는 책 제목이 매우 높아서 책을 구하는 사람들이 모두 찾아왔다. 철판으로 싸기 때문에' 철문한계' 라고 불린다. 지용은 중국 서예사에서 어느 정도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당카이의 발전과 보완에 전후를 계승하는 역할을 했다. 당대의 저명한 서예가 구양고, 추 수량, 장욱, 회소, 그리고 이후의 송 원 명시대의 서예가들은 모두 그의 작품을 모사한 적이 있다. 구양문의 담주 임향 (오늘 호남 창사) 사람, 구양문의인 (557-64 1 년). 그의 서예 성과는 해서체를 기초로, 필법이 호방하고 구조가 독특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유럽풍' 이라고 불린다. 한립에서 유래한 그는 웅장하고, 법도가 엄격하며, 평중에 위급함을 보고, 장법이 나부끼며, 획이 잘 배열되어 있다. 해서체는 구성궁 예천의 명이고 행서가 가장 유명한 것은 맹전철과 한스 장철이다. 다른 서예 스타일은 모두 형편없다. 장회영은' 파당서' 에서 "문팔식은 최선을 다하고 필법은 험난하다" 고 말했다. 인풍이 특히 정밀하고, 흰 왕관을 날리며, 고대인처럼 엄하다. 용뱀처럼 싸우고, 구름은 옅은 바람이 가볍다. 바람이 천둥소리를 내며, 단련이 신처럼 되다. 진선의 쇠퇴는 대순에서 비롯되니 하나가 되지 마라. 무기창 창처럼 촘촘하고, 심봉은 지혜수에 엄격하여, 시남에서 윤색하는 것보다 적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초서는 반복적으로 순환하여 이왕으로 볼 수 있지만, 움직이는 색으로 볼 수 있지만, 놀라서 위험을 피하지 않고 아량을 다치게 한다. " 구성궁 여사남, 군자의 보물, 당대의 위위를 앞둔 시인, 링연각 24 걸 중 하나, 본명 부식, 여요인. 아버지 이유, 오빠 유스치, 삼촌 우길도 같은 명성을 가지고 있다. 우지에는 아이가 없어서 시남이 그를 입양했기 때문에' 부식' 이라는 단어가 사용되었다. 양디 황제는 관원의 생활을 하고, 당나라에서 비서감을 맡고, 홍문관에서 학사를 맡고 있다. 당태종은 그를 덕, 충, 보, 문, 문의 오행자라고 부른다. 그의 서예는 강직하고 부드럽고 창력이 강하여 구양문의, 균수량, 설치와 함께 "초당 4 인" 이라고 불렀다. 당나라의 위대한 계몽대사인 추 수량은 수문제부 6 년 (기원 596 년)-경사년 (기원 659 년) 당시 이미 64 세였다. 항주 전당인, 초당명의사. 고종이 하남 공작이었을 때, 그는' 초하남' 이라고 불렸다. 그의 서예는 시남에서 처음 배웠고, 만년에 또 종희지 () 를 받았고, 왕희지 () 와 한립 () 과 합병하여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구양문의, 우세남, 설기와 함께 초당 4 대 서예가로 불린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우세남이 죽은 후 당태종은 아무도 책을 의논할 수 없다고 탄식했다. 위정은 그를 칭찬하며 말했다. "추 수양의 노력은 왕익에게 많은 것을 얻었다." 위정은 그가 왕연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왕연이 진짜인지 거짓인지를 감별할 능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손, 고대 손 (약 645 -703) 사람, 당대 대서예가, 걸출한 서예가, 문헌이 많다. 첸 (이 허난 Kaifeng) 은 사람, 일명 푸양 사람이다. 관력이 정부 문원을 이끌고 군대에 입대하다. 소년은 글씨를 연습하기 시작하여 한위진 () 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들은 청고활달하고, 선행은 초서를 잘 행하는데, 특히 초서로 자란다. "서보" 초서는 역사에 의해 추앙되고, 필세가 매끄럽고 매끄럽고, 종횡으로 바뀌게 하며, 장법에 녹아들어야 한다. 몸매가 우아하고, 소탈하고, 예외가 없다. 한위의 정수를 계승하여, 진왕의 전당에 깊이 들어갔을 뿐만 아니라, 한 글자마다 독립적이고 기세가 웅장하여, 글자 사이의 행간에는 지혜의 영원한 정신이 반영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형적인 규칙과 풀의 서예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장욱-광초현자, 독주해서는 안 된다. 장욱의 서예는 장지 () 와 이왕 () 에서 시작하여 초서 () 를 가장 높은 성과로 삼았다. 역사는 "풀의 성인" 이라고 불린다. 그 자신은' 이왕' 전통을 계승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글씨를 잘 쓴다. 한편, 그는 장지초서 예술을 모방하여 소탈하고 예측할 수 없는 광초를 만들어 세상에 충격을 주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공주가 남편과 다투는 것을 보고 제창을 듣고 필법의 뜻을 얻었다. 하남 엽현에 있을 때 공손 아주머니가 서하검을 추는 것을 좋아해서 초신을 얻었다. Yan Zhenqing 은 두 번 사임하고 그에게 필법을 물었다. 장욱은 순수한 예술가이다. 그는 자신의 감정을 점화에 쏟았고, 아무도 보지 않고 미치광이처럼 취하였다. 안진경-안진경 (709-785), 당대의 걸출한 서예가, 위대한 애국자, 그 길은 독특하다. 한족, 글자, 랑야효 (이 린이시 피현 주만촌) 사람. 그의 증조부, 할아버지, 아버지는 모두 관인을 했고, 어머니 윤도 서예에 능하다. 그의' 안체' 해서체는 조맹경, 류공권, 구양문의와 함께' 해서체 4 인' 이라고 불렀다. 유공권과 함께' 엄구' 라고 부른다. 류공권-류공권 (778-865) 은 신체가 강건하여 당대의 마지막 대서예가 정원 (현재 산시 () 요현 () 사람이다. 벼슬에서 태자까지, 고인은 이를' 유' 라고 부른다. 그의 서예는 당무종, 경종, 문종 시대에 줄곧 중시되어 왔다. 그는 환관 생활을 하며 북한에서 자라서 사업이 성공했다. 그는 왕희지의 서예를 배우기 시작했다. 나중에 그는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를 방문했는데, 안진경과 서예가 최고라고 생각하여 얼굴과 유럽의 장점을 흡수하여 전체가 되었다. 그의 글씨는 고르고, 얇고, 딱딱하고, 꾸준히 위북을 쫓고, 점채와 아름다움, 훈후하고 장엄하며,' 연고' 라는 말이 있다. "책은 비싸고 딱딱하며 정신이 맑다. 클릭합니다 얼굴에 비해 그의 해서체는 약간 평평하고 얇아서' 안고' 라고 불린다. 와이소-와이소, 풀의 왕관, 중국 역사상 걸출한 서예가. 그의 초서는' 광초' 라고 불리며, 펜으로 둥글고 힘이 있어, 마치 돌고, 자유분방하고, 단숨에 장욱처럼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후세는 이를' 장전 채식' 또는' 취함' 이라고 부른다. 고전 낭만주의 예술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다. 채향은 점잖고 소박하며, 현혜와 채향의 관용 (10 12- 1067), 한족, 글자, 성실, 진실, 송대 서예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수, 황, 미터, 채" 라고 불린다. \ "송사 집 \" 중 처음 세 명은 수시 (동포), 황정견 (부옹), 미탄 (양양만사) 이다. 그들 네 사람은 송대 서예 스타일의 전형적인 대표로 여겨진다. 서예는 그 두터운 무게와 고풍스럽고 완곡한 아름다움으로 스스로 하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채향의 서예를 전시할 때, 갑자기 얼굴에 봄바람이 한 가닥 불어오는 것을 느꼈고, 화려한 온아한 기운이 가득했다. 서화를 잘하는 사람은 당연히 (1082- 1 135), 성 조, 북송 이후 여덟 번째 황제, 호선화대사, 도군제창시자, 도제태다 조제 들은 꽃과 새 그림을 잘한다. 서예가는 오 () 의 영향을 받아 스승은 황정견 () 에서, 후에' 굽은 철단금' 과 같은 얇고 뾰족한 몸을 창작하였다. 쌀, 김마른 사람, 중국 북송 시대 (1051~1107) 서예가, 화가, 회화 이론가 초명곤, 이후 복, 글자스탬프, 양양거사, 해악산인 등으로 바뀌었다. 시사서예에 능하고, 전서 예서 해서체 행서 초서 등에 능하다. 또한 고대 서예를 모사하는 데 능숙하여 혼란의 정도에 이르렀다. 처음에는 당시 선비였는데, 나중에는 구양문의 유공권, 글씨체가 빡빡하고 획력이 있었다. 나중에 왕 Xizhi 와 왕 시안 (西安) 으로 이동, 신체 확장, 필법 창력, 신 청기 시원함. 그는' 서예' 라고 자칭했고, 수시, 황정견, 채향과 송대 4 대 서예가라고 불렀다. 세대의 명가는 고금 (zhà o mè ng f) 최고 (1254- 1322), 자앙, 일명 도사, 도사 수경궁, 굴보, 중년층은 맹부 원대의 유명한 화가는 해서체 4 인 (구양고, 안진경, 류공권, 조맹기) 중 한 명이다. 문징명, 유명한 문징명 (1470 ~ 1559) 은 상주시 (오늘 장쑤 소주) 에서 태어났다. 본적 형산, 고명 형산 거사. 서예를 처음 배우는 이응진 () 은 나중에 전대 명가의 표시를 광범위하게 연구하여 인감 (), 예서 (), 해서체 (), 행 (), 풀 () 등에서 모두 자신의 조예가 있다. 특히 행서와 작은 해서체에 능하고, 따뜻하고 아름답고, 법도가 엄격하며, 입의가 생동감 있다. 훈훈한 기세는 없지만 진당 서예의 운치가 있어 나름대로의 풍격이 있다. 작은 해서체는 붓이 완곡하고 리듬이 가벼워서 그의 화풍과 잘 어울린다. 무엇,' 명대 1 위', 청대 시인, 학자, 서예가, 토지에 심취해, 비학 여러분 (1799 ~ 1873). 자자진, 호동주, 별명 동주 거사, 호야구. 해서체가 넓고 넓어서 소홀히 하지 않는다. 동시에 북조비각의 특징과 구양문의 가파른 서예, 장흑묘지, 도인비의 기풍을 융합해 서예를 남다르게 만들었다. 무슨 작은 해서가 김대 서예의 전통을 이어받아 필법이 의미심장하다. 그의 초서집은 전서로, 예서는 한 난로에 실려 있고, 번영은 힘차고, 독특하다. 그의 전서는 필로 중앙에 위치하여 예서와 혼용할 수 있고, 초서의 바람이 있어 독보적이다. 그는 초창기 서예가 청려하고 번성하여 안진경, 이영, 왕희지와 북조 비문 사이를 배회하며 정신이 청순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중년의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필법이 점점 여유로워지고, 펜으로 떨리고, 맛이 순하다. 만년이 되자 무슨 서예가 이미 난로불이 푸르러질 지경에 이르렀다. 기공-당대 왕희지 기공 (19 12~2005) 은 우리나라 당대의 유명한 교육자, 고전 문헌학자, 화가, 문화재감정가, 시인, 국학의 대가이다. 만주족, 애신각라씨, 청세종 제 5 자, 홍주 태자 제 8 손. 북경 사람. 백원이라는 단어는 원파라고도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