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화가 몬드리안의 자료를 누가 압니까? 도와주세요, 친절한 사람.

화가 몬드리안의 자료를 누가 압니까? 도와주세요, 친절한 사람.

형상은 그림의 기본 요소입니다. 네덜란드 암허프트에서 태어나 헤이그와 로테르담의 피에르 몬드리안에 재학한 적이 있다.

그는 뉴욕, 로렌, 파리, 런던 등 10 여 곳에서 생활하고 그림을 그렸고, 만년에 이주하여 그의 창작 분야를 크게 넓혀 건축, 기술, 디자인에 큰 영향을 미쳤다. 형상 추상화파의 선구자인 몬드리안은 데스고와 다른 조직인' 데스틴' 과 함께 자신의 예술' 새로운 모델주의' 를 제창했다. 예술이 자연의 외적 형태에서 벗어나 추상정신을 표현하기 위해 인간과 신이 하나가 되는 절대적인 경지를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오늘날' 순수 추상' 이라고 불린다. 몬드리안은 초창기에 사실적인 인물과 풍경을 그렸다. 나중에, 그는 점차 나무의 모양을 가로선의 순수한 추상적인 구성으로 단순화하여 내성의 깊은 인상과 통견에서 보편적인 현상 질서와 균형미를 창조하였다. 그는 직선의 아름다움을 숭배하며 직각을 통해 만물의 내면의 평온함을 관찰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19 19 ~ 1938 이 기간 동안, 몬드리안은 피에르 몬드리안의 작품을 창작하기 위해 더 많은 기본 요소를 사용하는 새로운 개인 형태를 발견했다.

작품 (직선, 직각, 삼원색) 은 추상적인 그림을 구성한다. 이 시기의 대표작' 선과 색의 구성' 은 색채가 부드럽고 가볍고 조화로운 리듬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몬드리안 그레이 나무를 편집하다.

작품 소개

19 10 년 후, 몬드리안은 입체주의를 숭배하기 시작했다. 19 1 1 끝, 아티스트, 거의 40 년, 회색 나무.

조국을 떠나 파리로 오다. 당시 입체주의는 분석 단계에서 입체종합단계로 접어들고 있었고, 그는 분석학파에 매료되었다. 이 시점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주제는 나무, 모래 언덕, 바다, 교회, 풍차 등 그가 잘 아는 네덜란드 환경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그림' 잿나무' 에서 그는 반 고흐의 표현성, 야수파의 비설명적 색채, 프랑스 신예술운동의 선형 도안을 하나로 융합해 건설적이고 강렬한 조각감을 지닌 작품으로 만들었지만 여전히 독창적이다. 이 그림은 19 12 에서 만들어졌으며 크기는 78* 107 cm 입니다. 현재 네덜란드 헤이그에 있는 Gemcente 박물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 12, 몬드리안은 이미 입체주의의 거대한 구조에 빠졌다. 파리의 처음 몇 년 동안 피카소와 브라크의 입체주의 분석의 영향을 받아 그의 색깔은 회색, 녹색, 황토색으로 제한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가장 입체파 그림 속에서도, 그는 여전히 순수하고 긍정적인 형식을 고수한다. 그는 물체의 경사면을 거의 그리지 않거나 조각 투영을 조금 첨가한다. 기울어진 평면이나 조각 같은 투영만이 프랑스 입체파 화가의 작품이 3 차원 공간에서 정확하고 제한적인 실체감을 갖게 한다. 몬드리안은 입체주의의 원칙에 열중하고 있지만, 주제를 필요로 하지도 않고 3 차원 시각의 종심감도 추구하지도 않는 규칙을 뛰어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중에 그는 입체주의를 뛰어넘어 거의 완전히 선으로 나무나 집을 그렸고, 이미지 흔적은 사라지고 미로 같은 선만 남았다. 이것은 뼈대의 고도의 분석성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그는' 조형예술과 순조형예술' 이라는 글에서 "순진함' 은 순조로만 표현할 수 있을 뿐, 본질적으로 주관적 감각과 표상에 의해 제한되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분명히 그는 입체주의에 불만을 품고 있다. 왜냐하면' 순수한 현실' 을 실현할 수 없기 때문이다. 19 13 년, 그는 색채를 시도하기 시작했다. 몬드리안 이론에서 강조한' 순수한 진실' 과' 순수한 조형' 은 몬드리안의 일생의 추구를 요약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게 있어 조형의 단순함은 모양과 색채 행위의 통일을 의미한다. 그는 서정적, 묘사, 칭송하는 아름다움이 게임이나 도피라고 생각하는데, 그것이 묘사한 아름다움과 조화는 관념의 이상이다. 높이 올라갈 수 없어 생활 밖으로 막혀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순수 모델링' 을' 순수 현실' 으로 만들 수 있을까? 몬드리안은 "실제와 실감나는 모델링 성능은 내부의 역학을 균형있게 조절함으로써 이뤄져야 한다" 고 말했다. 새로운 조형예술은 인간의 생활이 시간과 불협화음에 굴복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전히 균형을 이루고 있음을 보여준다. " 만약 이 이론을 구체화한다면, 즉 조형예술에서, 우리는 모양과 색의 동적 균형을 통해서만' 순수한 진실' 을 표현할 수 있을 뿐이다. 19 17 년 몬드리안과 오토 반 두스부르크 (1883-193/Kloc-0 조형예술과 순조형예술' 이라는 글은 그의 추상예술이론의 확립을 상징한다. 왜냐하면 그는' 추상예술의 첫 번째, 가장 기본적인 법칙은 예술의 균형' 을 여러 번 언급했기 때문이다. 그의 추상화에는 어떤 곡선도 없다. 그림의 색블록은 직각을 벗어날 수 없다. 작문은 192 1 에 적혀 있어 우리가 그의 이론의 정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그림의 크기는 6 1*50 cm 로 현재 브라리캄스 B 슬립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몬드리안은 자신이 말했다. "피에르 몬드리안의 작품을 만들 때까지 차근차근 곡선을 배제합니다."

최종 제품은 직선과 수평선으로만 구성되어 십자가를 형성하고 서로 분리한다. 직선과 수평선은 두 가지 대립력의 표현이다. 이런 대립의 균형은 어디에나 있고 모든 것을 통제하고 있다. 그는 원색 블록과 직사각형 직각형의 조합에서 이른바' 표균형, 개성과 집단의 균형, 자연과 정신, 물질과 의식의 균형' 등을 찾았다. 이 모든 것은 예술이 자연의 외적 형태에서 완전히 벗어나야 하고' 절대적 경지' 를 추구해야 한다는 매우 추상적인 정신을 제창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의 동시대의 또 다른 러시아 추상 화가 칸딘스키의 예술적 특징과 구별하기 위해' 냉추상' 이라는 별명을 붙였다. 세계의 많은 것들이 종종 동양의 구석에서 길을 잃는다. 몬드리안의' 균형' 이론은 그의 그림 속에서 그다지 흥미진진하지 않지만 가구 디자인, 장식 예술, 그리고 곧 세계가 주목하게 될' 국제 스타일' 건축 디자인에서 충분히 발휘되었다. 사실, 몬드리안 이론의 영향으로, 풍격파에서 혁신하려고 노력하는 많은 건축가들이 새로운 탐구를 진행했다. 현대 건축사에서 그것의 의의는 만만치 않다. 게다가, 몬드리안은 19 16 년에 네덜란드 철학자 셰인 메크스를 만났다. 이 사람은 철학의 새로운 플라톤 체계를 추앙하며' 적극적인 신비주의' 또는' 플라스틱 수학' 이라고 자칭한다. 스시는 이 두 가지 관련이 없는 용어를 이렇게 해석한 적이 있다. "창조자의 관점에서 볼 때, 조형수학은 진정한 질서 있는 사고를 의미한다. 이른바 적극적 신비주의의' 창조의 법칙' 에 관해서는, 우리는 지금 우리가 상상하는 현실을 피에르 몬드리안의 작품으로 바꾸어 이성에 의해 통제될 수 있도록 연구하고 있다.

이렇게 같은 구조를' 확정' 자연현실에서 재발견하여 조형 시각으로 자연을 통찰할 수 있도록 한다. 수의' 수학 모델링' 이론은 많은 세부 사항이 바로 몬드리안이 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도 매우 추앙한다. 그리고 수의 이론은 몬드리안의 조형 구조를 거의 직접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몬드리안과 수의 교제가 예술가의 이후 구성주의 그림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20 세기 중반에 서유럽의 현대 건축물은 고전 건축의 개념에서 완전히 벗어나 몬드리안의 균형 이론의 혜택을 받았다. 그 후로 그는 눈이 볼 수 있는 것을 전혀 그리지 않고, 회화 언어를 가장 기본적인 요소, 즉 직선, 직각, 삼원색 (빨강, 노랑, 파랑) 과 세 가지 원색 (흰색, 회색, 검정) 으로 제한하고, 이런 그림을 새로운 형식주의라고 부른다. 19 17 부터 그는 비슷한 장르의 이런 작품을 많이 그렸다. 빨강, 파랑, 노랑 구도 마찬가지다. 1930, 5 1 cm 에서 제작돼 현재 뉴욕 개인 소장 (MrandMrs, ArmandP, Bartos) 에 속한다.

배경 설명

몬드리안과 그의 네덜란드' de stijl' 은 예술 운동으로서 회화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당시 장 피에르 몬드리안의 작품에 큰 의미가 있었다.

건축, 가구, 장식 예술, 인쇄 모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사실,' 풍격파' 의 많은 멤버들은 각 예술 분야의 활동가들이다. 우리가 몬드리안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즉시 다른 규격의 직사각형 네모난 격자를 생각했다. 어떤 예술평론가들은 맹의 작품이 광고 디자인, 가구, 인쇄물, 건축 장식에만 적용되며' 그림' 은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이런 비판은 사실 추상적인 것이다. 왜냐하면 시대적 특징을 떠났기 때문이다. 당시 몬드리안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기하학 추상적인 구도를 그리는 길을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으며 입체주의와 미래주의의 간결한 구조를 걸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