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영화 속의 빛과 그림자

영화 속의 빛과 그림자

영화의 불빛은 뜻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 감독은 빛의 방향과 강도를 바꿔 관객의 눈을 인도할 수 있다. 하지만 영화의 불빛은 거의 안정적이지 않다. 카메라나 촬영 대상이 약간 변하면 라이트를 변경해야 합니다. 영화를 찍는 대부분의 시간은 각 렌즈의 복잡한 불빛을 조정하는 데 쓰인다. 모든 렌즈, 사진작가는 그것의 내부 운동을 고려해야 한다. 색상, 모양 및 텍스처에 따라 다양한 양의 빛을 반사하거나 흡수합니다.

빛의 스타일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종종 영화의 주제, 분위기, 유형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코미디, 뮤지컬 영화, 조명 스타일은 밝은 경향이 있고, 그림자가 적고, 고조적인 스타일을 자주 사용한다.

비극과 대중극은 종종 고역적인 조명 스타일을 사용한다. 밝은 곳은 특히 밝고 어두운 곳은 극적이다.

일반적으로 서스펜스, 스릴러, 경찰비 영화는 낮은 키, 그림자 투사, 분위기 있는 경향이 있다.

인간이 생긴 이후로 빛의 밝기는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성경은 빛과 그림자의 상징으로 가득 차 있다. 화가 렘브란트와 카라바초도 빛의 그림자로 심리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을 좋아한다.

일반적으로 예술가의 어둠은 두려움, 악, 미지를 상징하는 반면, 빛은 안전, 미덕, 진리, 기쁨을 상징한다. 이런 유구한 상징주의 전통으로 인해 일부 감독은 고의로 우리의 명암에 대한 기대를 오도할 것이다.

히치콕은 놀라운 방식으로 어둠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뒤바꾸었다. 히치콕의 영화에서 사악하고 난해한 그림자가 주인공의 안전을 위협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그러나 백주 대낮에 가장 큰 위험은 공중에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