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아름다운 명언의 명문

아름다운 명언의 명문

명언이 아름답다

1.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사람은 시간이 부족하다고 불평할 시간이 없다. 제퍼슨

2. 젊은 여자의 사랑은 잭의 콩봉처럼 빨리 자라서 하룻밤 사이에 하늘을 찌를 수 있다. --작레

3. 나는 스승을 사랑하고, 나는 진리를 더 좋아한다. 아리스토텔레스

4. 노동은 만물의 기초이며, 근로자는 기둥이다. 그는 문명과 진보의 구조와 그 휘황찬란한 돔을 지탱하고 있다. 모그솔

5. 힘들여 얻은 것은 힘들이지 않고 얻은 것보다 다른 사람이 좋아할 수 있다. 한눈에 알 수 있는 진리는 힘들이지 않고 이해할 수 있고, 알아도 일시적인 즐거움을 느끼지만, 곧 잊혀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보가추

6. 필사적으로 성공을 거두지만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패러데이

7. 용감함은 자신감과 두려움 사이의 길이다. 아리스토텔레스의

8. 전쟁의 목적은 평화를 위한 것이어야 한다. 아리스토텔레스의

9. 성공의 비결은 정해진 목적을 영원히 바꾸지 않는 것이다. 루소

1. 젊은이의 목에는 사업심이라는 찬란한 보주보다 더 매력적인 것은 없다. 하피츠 < P > 아주 아름다운 명언구 5 구

11. 나는 사랑의 우정과 도서라는 세 가지가 필요하다. 그러나 이 세 가지가 어찌 통하겠는가! 뜨거운 사랑은 책의 내용을 풍부하게 할 수 있고, 책은 사람들의 가장 충실한 친구이다. -몽전

12. 유명인 명언대전: 성공 서원을 이루지 못했다. 진담추

13. 나는 내가 이런 영예를 존중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없고, 나는 이 영예들이 매우 가치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나는 결코 이런 영예를 추구하기 위해 일한 적이 없다. 패러데이

14. 사악한 사건은 악에서 비롯된다. 아리스토텔레스

15. 나는 평생 걷기를 좋아했고 운동은 나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주었다. 아인슈타인

16. 관리의 첫 번째 목표는 높은 임금과 낮은 노동 비용을 결합하는 것이다. 타이로

17. 도덕이 쇠퇴하고 성망국의 멸종의 기초가 되다. 장병린

18. 악이 완전히 참을 수 없게 되면 자멸할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19. 나는 나의 선생님을 사랑하지만, 나는 진리를 더 좋아한다. 아리스토텔레스

2. 가장 달콤한 것은 사랑이고, 가장 씁쓸한 것은 사랑이다. 피 베일리

21. 토지는 그것의 비옥함과 수확으로 평가되었다. 재능도 땅이지만 식량이 아니라 진리를 생산한다. 생각과 환상만 낳을 수 있다면 아무리 큰 재능이라도 모래밭이나 소금 연못에 불과할 뿐, 그 위에는 잔디도 자라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벨린스키

22. 한 사람이 과학 탐구의 길을 따라 시행착오를 한 것은 나쁜 일도 아니고, 치욕도 아니다. 실천에서 과감하게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잡아야 한다. 아인슈타인

23. 내가 * * * 라고 부르는 나라의 미덕은 조국을 사랑하는 것, 즉 평등을 사랑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도덕적 미덕도 기독교의 미덕도 아니라 정치적 미덕이다. 몬테스키외

24. 진실은 인생의 명맥이자 모든 가치의 기초이다. 드레이세

25. 우리는 우리가 자유를 얻을 수 있도록 법률의 하인이다. 키케로

26. 인간은 타고난 사회동물이다. 아리스토텔레스

27. 개인의 지혜는 유한할 뿐이다. 프라우투스

28. 부유함은 영예를 가져오고, 부유함은 우정을 창조하며, 가난한 사람은 어디든지 하인이다. 오비드

29. 천재와 근면 사이에서 나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근면을 선택했다. 그녀는 거의 세계 모든 성취의 최산파였다. 아인슈타인

3. 모든 주민들이 관리 업무에 참여해야만 반관료주의 투쟁을 철저히 해야 관료주의를 완전히 이길 수 있다. 레닌

31. 짖는 개는 잠자는 사자보다 낫다. 아리스토텔레스

32. 독서는 사람들의 마음을 밝게 한다. 볼테르

33. 언어의 정확성은 우수한 스타일의 기초이다. 아리스토텔레스

34. 나는 안일함과 쾌락을 삶의 목적으로 본 적이 없다. 이런 이론은 내가 그것을 돼지칸식의 이상이라고 부른다. 아인슈타인

35. 사소한 일에서 거짓에 대해 경솔한 태도를 취하는 사람은 큰일에서도 믿을 수 없다. 아인슈타인

36. 지육은 덕육의 보조품일 뿐, 학문은 보좌덕으로만 쓸 수 있고, 마음씨 좋은 사람에게는 학문이 덕행과 지혜에 모두 도움이 된다. 마음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 학문은 그들을 더 나쁘게 만들 것이다. 로크

37. 선함과 겸손은 영원히 혐오스러워서는 안 되는 두 가지 품성이다. -스티븐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