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법률 격언 단문

법률 격언 단문

성현은 법률을 제정할 수 있지만 법치국을 폐지해서는 안 된다. 법에 관한 좋은 문장은 무엇입니까? 다음으로, 저는 여러분을 위해 법칙을 발견하는 좋은 문장을 정리했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좋은 법률 문장

실행 가능한 것은 반드시 준수해야 하고, 해로운 것은 반드시 도태해야 한다. -유우석

만약 네가 상급자를 위해 법을 해석하고 사적인 일을 했다면 대신은 사적인 일을 도왔고, 공적인 것으로 여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관상'

통일되고 통일된 만물을 지키는 자는 법도 있다. -'서관자 두이'

법을 만드는 자, 천하공기. 변화, 세계의 공리. -양계초

그가 알고 있는 것을 원인이라고 하고, 그가 가리키는 것을 손실이라고 한다. -장 페이

국가는 불가능할 수 없고, 법이 있으면 따르지 않고, 기다릴 수 없다. 심가본 (청)

도를 규범으로 하고 법을 근본으로 삼다. -"모든 것을 잘못하고 악한 역할을 한다"

무엇에 의지하지 않으면, 유죄가 처벌되지 않는다. -\ "이 가스 에서 공식 단어 \"

몸소 법을 시험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왕한 존전'

시대에 충실한 사람은 적의 상을 받고, 법을 어기고 실직한 사람은 친족의 처벌을 받는다. -"삼국과 제갈량 전기"

선왕은 명벌법으로 처벌한다. -\ "사천 향 패스 chike \"

법 집행이 산과 같다. --김영의 "연필정치 격언"

정치를 위해 선을 행하지 않고, 자신을 위해 선을 행하지 않는다. -맹자

법규 집행, 규율이 스스로 시정되면, 구제할 수 없는 나라도 없고, 구제할 수 없는 국민도 없다. -바오 청 \ "지준 \"

수행자는 성취로 상을 받았고, 능력 때문에 관원에게 받아들여졌다. -\ "한 feizi 외부 저장 왼쪽 말했다. \"

좋은 법률 문장

벼슬을 아는 자는 법리민이고, 그 굴법이 백성을 해칠지 모른다. --리우 한안 "리 원정대"

성인입법은 천하를 공략하기 위해서이다. -고양이.

고금의 법이 없으니, 제때에 국민의 귀에 적합하다. -장

법에 대해서는 반드시 분명하게 말해야 하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 "상군 스파 스 \"

헌정은 이국리민이다. 정청 관영

배고픈 에도 불구하고, 집에서 고정 사업 이있다; 국유정규법은 위태롭지만 어지럽지 않다. -한비 \ "한비자자 \"

국가는 변덕스럽고, 변덕스럽고, 약하다. 법복자가 강하면 국강, 법복자가 약하면 나라가 약하다. -"모든 것이 적당하다"

달력이 금지되고 다시 시작하는 것이 오만하다면 나는 범하지 않을 것이다. --스시 "여섯 번째 정책"

법을 어기지 않고 말하지 않으면 할 수 없다. -\ "샤오 Dafu 장 \"

법령은 반드시 집행되어야 하고, 헌법 금지령은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분명히 굽은 나무는 악이고, 곧은 밧줄은 엄벌에 처한다. --왕 푸 "잠재 남편 이론 및 성과 평가"

달마 제조자는 세계의 절차, 만물의 도구이다. -'관법계'

따라서 국가를 다스릴 법이 없다면, 법을 준수하는 것은 변하지 않으면 쇠락으로 나아갈 것이다. -Ouyang 문의 "문학 쇼"

법은 명확하지만, 그것은 최대한의 비밀에 사용되어 세계 유일의 법률 지식을 제공하는 데 사용된다. (존 F. 케네디, 법명언) 스시의 "여덟 번째 정책"

천하에 종사하는 자는 할 수 없고, 할 수 있는 자는 할 수 없고, 할 수 없다. 묵자는 쉽게 발한다

탓하려면 후세 사람을 탓해야지, 상관없다. -Ouyang xiu "웨이 liangjie"

좋은 법률 문장

법에 대해서는 반드시 분명하게 말해야 하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상양 \ "상군서 정분 \"

형벌 후에 대신을 피하지 않고, 상선은 서민을 남기지 않는다. -"모든 것이 적당하다"

열정을 바탕으로 석두, 이익으로 둔화; 법은 열정에 기초하여 어리석은 사람을 지혜로 변화시킨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리우 Yuxi "석두 푸"

부입법은 사사로운 것을 폐지하고, 사폐는 법률이 강제한다. -"다 끝났어, 속임수"

법에 맞지 않는 언행은 금지된다. -"모든 것을 잘못하고 악한 역할을 한다"

죄의 혐의는 가벼울 뿐, 공로의 혐의는 무거울 뿐이다. 지는 것이 사람을 죽이는 것보다 낫다. -\ "샹 우 모 \"

공과 사를 분명히 구분해야 하고, 법제는 심사해야 한다. -한비 \ "한비자자 \"

입법, 약속한다면 반드시 적용되어야 한다. 명령을 내렸지만 돌아가지 마라. --왕 보 \ "리우 책 \"

만약 당신이 나쁜 수집가라면, 당신은 법을 지키지 않을 것입니다. 법이 좋지 않아 돈이 있으면 이치에 맞지 않는다. -왕안석

세상에는 정리가 있지만 확실한 법칙은 없다. -왕부지 (명말 청초)

악을 즐기지는 못하지만, 무고한 사람을 노여워해서는 안 된다. --제갈량 \ "십육천책, 모두 행복하다. \"

입법, 법 집행, 사법은 법치, 공정성, 공개, 공정성, 정의를 국민으로 삼는다. -루

처벌은 직설적이고, 강력하며, 보상은 개인의 것이 아니다. -"전국 정책 진 정책"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기고, 법정은 하늘을 이긴다. 선진 항공: 대중을 위한 것이지 대중을 위한 것이 아니다. -유우석 《천론》

사람의 궤적은 법과 같다. -"모든 것이 적당하다"

좋은 법률 문장

이성적인 사람은 자유로운 고독 속에 사는 것이 아니라 보편적인 법률 체계 속에서 더 자유롭게 생활한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스피노자

법치하에 좋은 시민의 좌우명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엄격한 복종, 자유 비판" 입니다. 벤담

도덕적 시범으로 한 사람을 양성하는 것은 법으로 그를 구속하는 것보다 더 가치가 있는 것이 분명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리스

법률 발전의 중점은 입법, 판례 또는 사법판결이 아니라 사회 자체이다. -엘리시

법은 그 앞에서 발언권이 없다. -키케로

법에 규정된 처벌은 사리사욕이 아니라 공익을 위한 것이다. 일부는 유해한 강제에 의지하고, 일부는 본보기의 효력에 의존한다. 그레고리우스

떠들썩한 가운데 법률의 목소리가 너무 약하다. -마리우스

법은 인류가 공동의 이익을 위해 얻은 최종 성과이며, 인간의 지혜가 인간의 경험을 따라 얻은 최종 성과이다. 존슨

법은 사람들을 임의로 대하지 않도록 보호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미래에 불길한 어둠 속에 있지 않도록 안정감과 안정감을 준다. 브루너

자유는 일종의 생활 방식이며, 그것은 반드시 자신의 권위, 규율, 구속을 가져야 한다. 리프먼

인류는 법률의 지배를 받고, 법은 이성의 지배를 받는다. -풀러를 위해 건배

풍습은 법률을 제정하거나 폐지할 수 있다. -존슨을 막아

법과 법률은 집과 마찬가지로 상호 의존적이다. 버크

공정한 법률을 위반하지 않는 한, 모든 사람은 완전한 자유를 가지고 자신의 방식으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한다. -아담 스미스

법은 국가가 수세기 동안 발전한 이야기를 보여주며 수학 교과서의 법칙과 계산방법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 없다. 셜록 홈즈

영광에 의해 금지된 법칙은 왕왕 해답을 받는다. -위 소린

좋은 법률 문장

한 나라의 내우를 정말로 해소하려면 우연한 기회가 아니라 좋은 입법에 의지해야 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법의 진정한 목적은 법에 의해 통치되는 사람들이 자신의 미덕을 찾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아퀴나스

당신이 다른 사람을 설득하고 싶다면, 먼저 다른 사람이 당신의 말을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퀸즐랜드 연합회

법은 사람을 평등하게 해서는 안 되지만, 법 앞에서는 모든 사람이 평등하다. -폴록

평화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그것이 바로 법과 예의이다. -괴테

법은 무죄를 보호하기 위해 제정된 것이다. 엘리엇

사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범죄와 싸우는 법이 아니라 미친 법과 싸우는 것이다. -마크 트웨인

법률 직업의 사회적 지위는 한 국가 문명의 상징이다. -필드

법과 법령은 강자가 그들이 하는 모든 것을 괴롭히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다. -오비드

한 사건이 연루되어 전신을 움직이며 빠르게 축적되어 법률이 되었다. 주니어스

권력과 재판에 대한 사람들의 무관심은 법에 불길한 징조이다. -파운드

규율이 버림받았을 때, 바로 궐기할 때이다. -위 피오트

나는 네가 한 말에 동의하지 않지만, 나는 네가 말할 권리를 지키겠다고 맹세한다. -볼테르

독수리처럼,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자유로웠지만, 살아남기 위해 우리 자신을 위해 새장을 짜서 안에 가두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포소

일단 법이 사람들의 수요가 되면, 사람들은 더 이상 자유를 누릴 자격이 없다. 피타고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