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런던의 공동묘지는 이미 이 도시의 나쁜 과거의 기념이 되었다.
런던의 공동묘지는 이미 이 도시의 나쁜 과거의 기념이 되었다.
런던 시장 보리스 존슨 (Boris Johnson) 은 윈스턴 처칠 (Winston Churchill) 의 가장 저속한 명언인' KDSP' 를 녹이 슬었지만 크로스 공동묘지 (cross cemetery) 주변의 철문에는 리본과 2006 년에는' 유기자' 를 기념하는 간판이 추가되었는데, 이것은 비교적 영구적인 간판이다. 처음엔 1998 년 런던 사람들이 대문에 있었다고 합니다. 그 후로 매년 할로윈 전후로 이 화남 순례자들은 결국 십자가에 편히 쉬고 있는 사람들, 특히 중세에 십자가에 묻혔다고 하는 사람들을 기념하기 위해 예식극을 반복했다. 로마 군인들을 침략하여 이 지역을 그들의 기지로 삼았다. 매음굴은 이 일대에서 몇 세기 동안 운영해 바이킹 시대와 십자군 동정과 12 세기에 런던 영구교 건설은 이 일대의 술집에 끊임없는 미세 음료를 가져다 주며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당시 남화크는 윈체스터 주교의 통제를 받아 잉글랜드에서 가장 오래되고 부유하며 가장 중요한 교구 중 하나였다. 다른 권력에서 주교는' 윈체스터 거위' 라는 별명을 가진 * * * * 에 대해 허가와 세금을 부과할 권리가 있다. 아마도 그들이 * * * 백가슴으로 고객을 끌어들이는 풍습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윈체스터 거위에게 물리는 것은 일종의 성병으로 매독이나 임질일 수 있다. 남화크의 매음굴 수는 몇 개에서 18 사이이며, 연도에 따라' 스튜' 라고 불린다. 황실은 여러 차례 그것들을 닫으려고 시도했지만, 그것은 몇 세기 동안 살아남았다. 왕실은 또한 법령을 통해 매음굴을 통제하려고 시도했다: 1 16 1 년, 헨리 2 세는 39 개의 규칙을 제정했다.' 윈체스터 주교의 지도하에 있는 화남 스튜 제작자와 관련된 법령' 이라고 불린다. 이 규정들은 * * * 마음대로 출입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모든 신입 근로자들에게 등록을 요구하고, 종교 축제에서의 활동을 제한하고, 수녀와 기혼 여성의 참여를 금지하고, 욕설을 금지하고, 여성이 애인을 무료로 데려가는 것을 금지한다. 후자에 대한 처벌은 벌금, 감금,' 똥' 을 처리되지 않은 하수에 담그고 중국 남부에서 추방하는 것을 포함한다.
윈체스터 주교는 그 지역의 * * * 에 세금을 부과하고 관리했지만, 기독교 교리는 그들이 신성한 땅에 묻히는 것을 막았다. 튜더 왕조의 역사학자 존 스토우 (John Stow) 는 그의 1598 런던 조사에서 "고대인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 고 썼다. 칭찬할 만하게도, 이 독신 여성들은 교회식에 참석하는 것이 금지되었다고 보도되었다. 그들이 죄 많은 생활을 계속하는 한, 그들이 죽기 전에 화해하지 않으면 그들은 기독교의 장례식에서 제외될 것이다. 따라서 교구 교회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는 독신 여성의 교회 묘지로 지정된 곳이 있다.
찌개' 는 17 세기에 문을 닫았다. 빅토리아 시대의 여명, 남화크는 런던에서 가장 최악의 빈민굴 중 하나로 범죄와 콜레라로 가득 차 있어 경찰도 감히 그 안에 발을 들여놓지 못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십자골은 가난한 사람들의 묘지로 개조되어 세인트스 교구를 위해 봉사했다. 그날 밤,' 남와크의 수수께끼' 가 출간되어 셰익스피어 유니버설 극장과 남와크 대성당에서 공연을 했는데, 두 극장은 모두 스튜가 있던 곳에서 멀지 않았다. 남화크의 수수께끼도 1998 년 첫 할로윈 십자가 의식의 중심이다. 13 부터 20 10/ 이 의식은 이제 더 간단한 형식으로 진행되어 매달 밤을 지키는 일부분으로 진행되고 있다. 국제노동연맹은 심지어 십자골을 첫 번째 전문 기념으로 * * * *
남화크 의회의 역사학자와 기록원 패트리샤 닥은 현대의 십자골 기념식이 복잡하다고 지적했다. 그녀는 십자골을 묘지로 인정하는 것이 사실이라기 보다는 이론이라고 지적하는데, 이는 주로 스토가 조사 중인 논단에 달려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십자형골도 근대 역사 때문에 사람들의 기억에 유력한 장소가 되었다. 남화크는 제조업체, 부두, 창고가 가득한 활기찬 강변 공동체로 1960 년대에 비웠는데, 당시 컨테이너의 출현은 부두 근로자의 수를 크게 줄였다. 1980 년대 재건은 주로 화이트칼라 업무에 집중돼 중국 남부의 노동자 계급 공동체에 공간을 거의 남기지 않았다. 현재 이 행정구에는 반짝이는 철강 오피스텔이 많다. "다크가 말했다. 직장인들이 퇴근 후 점심을 먹거나 사교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고급 장소도 많지만 일상적인 지역사회 생활을 지탱할 수 있는 곳은 거의 없다. 영혼이 없는 곳이다. ... 나는 십자가의 본질이라고 생각한다. 。 。 아무도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을 축하할 수 있는 곳이다. 나는 이것이 사람들이 기억하고 그들이 중요하다고 느끼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2007 년,
런던 교통국은 현재 이 사이트를 소유하고 있으며, 그는 경찰을 대문으로 들여보냈고, 그곳에서 그와 다른 자원봉사자들이 야생정원을 만들었다. 오늘날' 교차골의 친구' 라는 비공식 단체가 유적지의 재개발을 확보하고 정원을 더욱 영구적인 반성과 기념장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종 임대 계약은 아직 서명되지 않았지만 화남구 의회 지역사회 프로젝트은행은 6 억 5438 억+파운드를 투자하여 이런 정원을 짓겠다고 약속했고 런던 교통계획안내서도' 그 유산을 동정한다' 고 약속했다.
Cross Bones 주변의 지역사회들은 이러한 발전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 매달 밤을 지키며 성지의 신전을 계속 쇄신하여 그곳의 죽은 사람을 기념한다. 일부 현지 노숙자들은 모독을 막기 위해 자신의 문지기를 임명했다. Constbull 은 또한 런던과 다른 곳에서 온 참가자들을 계속 끌어들이기 위해 일련의 공연, 세미나, 산책을 개발했는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현장에서 그들의 사망자를 기념하기로 했다. 콘스터블에 따르면 십자가의 의식은' 역사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한 것' 이라고 한다. 어떤 경우에는, 그들도 오늘날 사회가 자기치유를 시도하는 한 예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