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배고픈 예술가의 유명한 명언에서 발췌
배고픈 예술가의 유명한 명언에서 발췌
1. 카프카의 단편 소설 '배고픈 예술가' 감상을 도와주세요
누구의 이해와 지지도 없이 외로운 예술가는 여전히 최고의 예술을 갈망합니다.
그는 예술을 위해 태어나고 죽었으며, 예술의 최고 경지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단식을 한다고 말하지만, 나는 단식은 그의 예술의 '최고 수준'에 도달하는 것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예술에 대한 그의 이해는 단지 생계를 꾸리는 것만큼 단순한 것이 아니다. 예술이 그의 존재 목적이 되었다고 볼 수 있다.
이후 사람들의 이해 부족과 지지 부족으로 인해 그는 서커스단으로 보내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짐승들과 함께 우리에 갇히게 되었는데...
p>결국 그는 "내 입맛에 맞는 음식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단식 투쟁을 설명했다. 정말 세상에 자기에게 맞는 음식이 없는 걸까, 아니면 자기에게 맞는 음식을 입에 들어갈 기회를 주지 않는 걸까. 이 질문은 그 사람만이 아는 것 같아요.
이 소설은 배고픈 예술가의 이야기지만, 작가는 예술과 글쓰기에 대한 내면의 열망을 거대한 예술가의 행적을 통해 표현하고 싶어 하는 것 같아요. 자신의 예술에 대한 타인의 이해와 지지가 부족하여 외로움을 느끼는 것을 표현한다.
이 소설에는 작가 자신의 감정 표현 외에도 대인관계에 대한 작가의 풍자가 담겨 있다.
예술가와 관리인(정육점), 예술가와 매니저, 예술가와 관객… 모든 관계에는 사람 사이의 불신이 드러난다.
아직도 자기 자신을 믿을 수 있는 사람은.. 2. <헝거 아티스트>를 읽고 난 후
[<헝거 아티스트>를 읽은 후] <헝거 아티스트>를 읽은 후 Reading 카프카 <배고픈 예술가>,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관객' 집단의 이미지다. 마치 '공이지'의 운명을 무심하게 바라보던 루쉰의 작품 속 차손님처럼. 혁명가들의 머리를 바라보던 무감각한 구경꾼들의 집단 『배고픈 예술가』 》읽고 난 후의 반성.
공교롭게도 무관심한 관객을 묘사하는 데 있어서 중국과 서방 사이에는 놀라운 암묵적 이해가 존재한다. 어쩌면 마비는 국가의 문제가 아니라 인간의 공통된 '악근'의 본성일지도 모른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잔인함의 기쁨을 깨닫게 되면, 무고한 아이들도 용서받지 못할 것입니다. "날씨가 좋으면 다들 새장을 바깥으로 옮긴다. 아이들을 위한 일이다. 그들은 검은 옷을 입은 창백하고 마른 단식 광대를 보고 특별한 관심을 갖고 있다." 타이트한 옷차림, 초조하고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는 두 사람은 용기를 내기 위해 서로의 손을 꽉 잡았다.” 아이들의 무관심에 사람들은 몸을 떨었고, 사람들은 루쉰처럼 “아이를 구해줘…”라고 외치지 않을 수 없었다. 아이들의 무감각함 속에서 사람들은 이 나라의 미래를 걱정해야 하며, 이런 세대가 어떻게 밝은 미래를 창조할 수 있는가? 단식 광대 자신의 무감각함과 무지함은 더욱 충격적이다. “어떨 때는 모두에게 정중하게 고개를 끄덕이기도 하고, 때로는 활짝 웃으며 모두의 질문에 답하기도 했다.
그 역시 가끔씩 팔을 뻗었다. 울타리를 치고 사람들이 그를 만져보며 그가 얼마나 마른 체형인지 느껴보세요.” 그는 소위 예술을 추구하고 있었지만 그가 잃어버린 것은 인권과 인간의 기본적인 존엄성이었습니다.
장기적인 '성과'와 끈질긴 '믿음'이 그를 위해 자신의 사고력을 기꺼이 포기하게 만들었다. 더 이상 부끄럽지 않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루쉰이 쓴 쿵이지(Kong Yiji)'는 더욱 불쌍하다. 아마도 모든 사람의 신념과 이상은 존중되어야 할 것입니다. 지금은 "배고픈 예술가"의 꿈을 조롱하지 말자. 그러나 그의 이상을 살펴보면 우리는 인생에서 흔히 발생하는 생존 딜레마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그리고 결코 자신을 증명할 수 없습니다.
"단식예술가는 단식공연 중에는 절대로 식사를 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식사를 강요하더라도 그는 무관심할 것입니다. 그의 예술의 명예는 그렇게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진정한 예술가로서의 전문성을 입증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의 정직함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항상 배고픈 예술가가 그의 인벤토리를 채우기 위해 어떤 트릭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노래를 부르면서 밥을 먹는 다른 사람들의 영리함에 더욱 감탄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실 그의 노력은 헛되고 황당하다. 삶의 목적은 무엇일까? 그는 어리석은 믿음이 그의 마음을 점령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생각을 갖고 그것을 스스로 증명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매 공연마다 그를 행복하게 만들었다. 그는 "단식 예술가만이 자신의 단식 공연에 가장 만족한다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아마 그의 마른 몸은 배고픔 때문이 아니었을지도 모른다. 오히려 스스로가 불만스러워서 찾아오지 않는 사람도 있었다. 이 사람들은 그가 고문당하는 것을 차마 볼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 이는 사람들로 하여금 우스꽝스럽고 불쌍한 예술가의 모습을 보게 만든다. , 그는 그의 비극적 결말의 진정한 원인을 찾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결국 진짜 원인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완전히 껍데기였기 때문입니다. "단식 공연이 끝날 때마다 단식 광대는 단 한 번도 자발적으로 우리를 떠나지 않았습니다."
예술가들이 단식예술을 펼치는 동안, 사람들도 그들만의 잔혹행위를 펼치고 있습니다. "40일째 되는 날, 우리의 문이 열리고 우리 주변에 꽃이 놓여졌습니다." 그들은 이 의식을 통해 자신들의 잔인한 본성을 드러내고 추악한 얼굴을 드러냈습니다.
매니저는 배고픈 아티스트의 가느다란 허리를 살짝 조심스럽게 양손으로 잡았다. 그의 움직임과 표정은 그가 살아있는 사람이 아니라 극도로 연약한 물건을 잡고 있음을 상기시켰다. , 당신의 아름다운 얼굴이 적어도 "재난"을 피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목을 펴십시오. 이 사람들의 눈에는 기아 예술가가 진정한 예술가가 아니며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존경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배고픈 예술가』를 읽고 나니 인간이 이런 무의식 속에 갇혀 있다는 사실이 참 안타깝다.
배고픈 예술가가 자신을 표현하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의 가치는 점점 상실되어 가는데도 그는 깨어나지 못하고 오히려 자신의 쇠퇴하는 행위예술을 감히 마주하지도 못했다. 사실을 왜곡하는 관행은 분명히 단식쇼를 조기 종료한 결과인데, 쇼를 중단해야 하는 이유라고 말하고 싶어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인간존재의 무력함과 슬픔, 심지어 자신의 무지에 대한 비판조차 잊고, 오히려 이 불쌍한 예술가에 대한 안타까움을 느꼈다. 그의 끈기는 단식예술 공연의 쇠퇴를 되돌리지 못했다.” 중독된 관객들은 잊어버리고 다른 공연장으로 몰려들었다.” “사적으로는 어느 정도 암묵적인 이해에 도달한 것 같았고, 배고픈 공연에 대한 혐오감이 도처에 깔려 있었다.” , 단식 광대는 자신의 존재 가치를 거의 완전히 잃었습니다. , 그의 꿈에 대한 환멸로 인해 그는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직업으로 전환하십시오. 그는 너무 늙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그가 미친 듯이 추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아직도 깨어나지 못한 채 자신의 이상을 고수한 그는 서커스단에 고용되어 공복 공연을 이어갔다. 비록 훌륭한 공연을 이어갈 수 있었지만, 그의 단식 공연은 계속됐다. 실력은 나이가 들어도 전혀 변하지 않았다. 그러나 '진정으로 세상을 놀라게 하고 전례 없는 센세이션을 일으킨다'는 그의 퍼포먼스 이상은 전혀 실현되지 못했다.
이것이 현실이지만 아티스트는 여전히 그렇다. 자신의 것에 맹목적으로 취한. 밝은 미래에 대한 갈망 속에, 태생적으로 무지한 꿈에 대한 그의 연민과 슬픔이 여기에 반영된다. 3. 배고픈 예술가의 작품에 대한 감상
배고픈 예술가". : 부조리하고 무자비하고 소외된 세상에서 정신적 고향을 찾다
1. 인물의 대립은 예술가의 비극을 부각시킨다. 배고픈 예술가의 반대편에는 그의 공연을 지켜보는 군중이 서 있다. , 퍼포먼스 매니저, 푸줏간 주인, 아이들 등은 매우 전형적이며 소외된 세계의 부조리와 잔인함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이 소외된 세계에 대한 작가의 공감을 보여줍니다.
공연 관리자, 단식 예술가는 "사물"입니다. 건초 더미에서 일하는 "매우 깨지기 쉬운 물건"입니다.
사실 그는 단식 광대를 대상이자 도구로 여기는 것을 더 좋아한다. 그는 단식 광대가 겪는 배고픔의 고통을 사람들에게 파는 것이다.
그래서 단식공연이 끝나자 단식 광대를 껴안고 “아마 몰래 살짝 흔들어서 단식 광대의 다리와 상체가 자기도 모르게 흔들리게 한 것”이라고 한다. 강화 배고픈 예술가의 고통은 관객을 기쁘게 하기 위해 사용되어 관객은 큰 심리적 만족을 얻고 흥분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공연 매니저는 배고픈 예술가의 육체적 고통뿐만 아니라 정신적 고통도 팔고 있다.
물론 단식 광대에 대해서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고픈 예술가는 청중이 자신의 공연을 이해하지 못해 화를 내면 "그의 야망과 좋은 의도, 엄청난 절제력을 칭찬"하지만 즉시 주제를 바꾸고 판매용 사진을 사용하여 "쉽게 아티스트의 발언은 전면 반박됐다”고 밝혔다.
더욱 안타까운 점은 공연 매니저가 배고픈 예술가에 대해 누구보다(심지어 경비병까지) 가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배고픈 공연 자체의 본질적인 가치를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한다는 점이다. 그는 Hungry Artist가 (환호하는 청중과 함께) 외부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이상으로 보는 것을 기꺼이 파괴하려고 합니다.
소설 속 아이는 상징이다. 아이들은 순진하고 착하며 순수합니다. 그들의 아름다운 마음은 외부 사회와 환경에 의해 오염되지 않았고, 그들의 순진한 본성은 외부 세계에 의해 파괴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어른과 정반대의 모습으로 나타난다. 어른들이 '재미있고 유행 따라잡기'라는 마음으로 헝거 아티스트를 보러 왔을 때, 아이들은 유난히 창백하고 마른 헝거 아티스트를 마주하자 "어리둥절"했고, "안전상의 이유로 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말했다. . 손을 잡고”.
어른들이 더 이상 단식에 관심을 갖지 않을 때, 아이들의 “밝고 예리한 눈빛은 미래와 더 자비로운 새로운 시대에 속한 것을 드러낸다”고 후카는 소외된 사회의 대인관계에 무기력하다. 그리고 인간 본성이 상실된 현실을 세속적인 세상에 침식되지 않은 어린이들에게 재구성하고자 하는 소망을 둔다.
헝그리 아티스트를 지키는 사람들은 정육점 주인들이다. 정육점 주인의 일반적인 인상은 차갑고 잔인하며, 동정심이 없고, 삶을 하찮게 여기며 일종의 속물적 교활함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카프카가 정육점을 배고픈 예술가의 관리인으로 사용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소외된 사회에서 가장 비인간적이고 가장 극심한 소외를 겪는 사람들을 상징한다.
그들은 단식 광대를 밤낮으로 감시했을 뿐만 아니라 그를 유혹하고 시험하고 놀리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그들은 그가 몰래 식사를 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일부러 멀리서 숨어 카드 놀이를 했습니다.
배고픈 예술가가 밥을 먹는다고 얼마나 억울한지 보여주기 위해 억지로 노래를 부르자, 그들은 "노래와 밥을 동시에 할 수 있을 만큼 실력이 있다"고 농담했다. 그들은 단식 예술가의 마르고 창백한 모습에서 즐거움을 얻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비열한 즐거움을 충족시키기 위해 단식 예술가에게 정신적 고통을 가하기도 한다.
2. 작가의 사회적 지위 하락은 세상의 비극을 부각시킨다. 작가의 단식 퍼포먼스는 갑작스러운 '극적 변화'를 겪게 되었고, 이로 인해 그는 서커스단에 고용되어 작은 역할을 맡게 되었다. 그것은 서커스 풍경에서 눈에 띄지 않는 부분이 되었습니다. 단식 광대는 육체적 쾌락을 상징하는 작은 표범과 사랑에 빠진 이 "재미를 사랑하는 사람들" 집단에 의해 완전히 버림받았습니다.
서양 르네상스 이후 종교도 굶주린 예술가와 같은 운명을 겪었다. 사람의 마음에 믿음이 없으면 온갖 도덕관념은 매우 빠른 속도로 무너질 것입니다.
여기서 유일한 도덕률은 '정글의 법칙'이다. 사람들은 세상을 초월하는 자유나 이상은 필요하지 않지만, 사이에 끼어들 것이 있는 한 말이다. 그들의 이빨. 배고픈 예술가, 또는 그가 대표했던 고귀한 이상은 무자비하게 파괴되었으며, 세상에서 그 어떤 것도 그를 대신할 수 없습니다.
배고픈 예술가는 혼자이고, 그의 생존과 활동을 위한 공간 전체가 그의 퍼포먼스라는 철창이다. 소설 말미에는 작은 표범에 대한 묘사가 있다. “그 고귀한 몸에는 모든 것이 갖춰져 있고, 날카로운 발톱뿐만 아니라 자유도 갖고 있는 것 같다.
그 자유는 어딘가에 숨겨져 있는 것 같다. 이빨이요." 관객들은 우리 주위로 모여들었고 작은 표범의 자유와 기쁨에 감탄하며 떠나기를 꺼려했습니다.
우리는 상대적인 공간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유의식이 없는 사람들은 단식 광대보다 더 큰 우리에 살고 있다. 이에 반해 단식 광대는 적어도 독립적인 개인으로서 세상에 맞설 수 있는 자유를 더 갖고 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배고픈 예술가와 관객의 자유는 개념이 아니다. 단식 광대는 이동의 자유를 추구하지 않으며 육체적, 물질적 쾌락의 자유도 추구하지 않습니다.
그의 자유는 시간의 정복에 있다. 이 철제 우리 속에서 유일하게 귀중한 것은 시계이며, 바늘의 움직임은 무엇보다 의미가 크다.
시계가 그의 '끈기'의 결과를 알려줄 뿐만 아니라, 규정된 40일, 심지어는 이 40일을 훨씬 넘어서도 '끈기'하도록 재촉하기 때문입니다. 소설에서 카프카는 배고픈 예술가에게 '끈기'라는 단어를 반복적으로 반복하게 하거나, '끈기'를 배고픈 예술가의 주인공으로 삼기도 했다.
기사에는 "더 참아라", "한없이 참아라", "그는 계속 배고프다"는 말이 여러 번 나온다. 분명히 카프카는 물질주의와 금욕적 이상주의를 각각 상징하기 위해 "음식"과 "끈기"를 사용했습니다.
이 두 가지는 이 소설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차원이라고 할 수 있다. 저자는 단식 광대를 통해 독자들에게 이렇게 말한다. 단식 광대처럼 단식을 통해 자신의 삶의 목적과 이상을 찾는 사람들도 여전히 평범한 세상살이와 삶이 주는 불행을 견뎌야 한다.
물론, 단식 광대가 관심을 두는 것은 인내와 극기가 아니다. 그가 관심을 갖는 것은 배고픔이며, 그것은 그의 삶의 일이다. 4. <단식의 예술가>를 읽은 후의 생각
<단식의 예술가>를 읽은 후의 생각 <단식의 예술가>는 카프카가 1922년에 쓴 단편소설 중 최고의 단편소설로, 그가 죽기 두 달 전에 마지막으로 개정되었다. 소설은 평론가가 많고 모호함이 많은 상징적 작품이기도 하다.
카프카는 리얼리즘을 활용해 순수한 예술가의 생존적 만남과 모순, 그리고 삶의 부조리함을 예술적으로 표현했다. 소설의 이야기는 단순하고 읽기 쉽지만, 읽고 나면 깊은 혼란과 끝없는 생각에 빠지게 됩니다.
헷갈리거나 생각이 많으신 분들은 토론은 나중에 하고, 먼저 본문으로 들어가보시죠! 단식예술가는 인생의 큰 무대에서 관객을 위해 공연하기 위해 40일 동안의 극심한 배고픔을 겪었습니다. 제 생각엔 그것은 순수한 단식예술의 전시였던 것 같습니다. 관객들은 구름처럼 몰려들고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아티스트는 청중과 팬들이 자신의 순수한 예술을 실제로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그의 연기 재능을 감상하는 사람이 먹거나 마실 수 없다는 것을 냉정하게 알고 있기 때문에 이것에 취하지 않습니다. 40일 동안 배고픔을 참는다는 것은 그야말로 환상일 뿐이다. 서커스 공연이나 요술쟁이 공연과 다를 바 없다.
이는 작가를 참으로 비참하게 만든다. "단식 퍼포먼스가 그렇게 쉬운 일인지는 전문가들조차 아는 사람이 없다. 정말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다." 순수한 예술에 헌신하는 사람은 예술가의 양심과 명예에 의지한다. 공연 중에는 “어떤 상황에서도 아무것도 먹을 수 없다.” 게다가 그는 전혀 공연을 하지 않고 예술 자체를 전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무도 믿지 않았다.” 성과관리자부터 모두가 선출한 관리인까지 “그의 기분을 진지하게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예술가들이 고통을 느끼는 진짜 이유는 바로 이것이다. 몇 년이 지나자 사람들은 이 단식쇼에 싫증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단식예술을 되살리기 위해 가난한 예술가는 서커스단에 고용될 수밖에 없었고, 동물과 함께 일하면서 연기 경력을 시작했다. 공연 당일, 관중들은 그를 경멸하며 지나쳐 곧바로 짐승 공연장으로 향했고, 그의 앞에 멈춰 설 의향도 없었고, 스튜어디스들조차 너무 게을러서 카드를 바꾸고 계산을 하지 못했다. 그를 위해.
공연 내내 그 불쌍한 예술가를 기억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그가 며칠 동안 굶주렸는지 아는 사람도 없었다. 공연이 끝나서야 청지기는 우리 안의 건초 더미를 쪼고 있을 때 죽어가는 예술가를 발견했습니다.
의아스러운 점은 단식 광대의 마지막 말이 모순적이면서도 흥미롭다는 점이다. 카프카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나의 단식 공연을 감상해 주기를 바랐습니다.” 단식 예술가가 말했습니다.
청지기는 "우리도 감사하다"고 친절하게 답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감사해서는 안됩니다."
단식 광대는 “굶어죽을 수 밖에 없으니 다른 선택이 없다”고 말했다.
"왜 다른 선택지가 없나요?" 청지기가 말했다.
"내 입맛에 맞는 음식을 찾을 수 없으니까.
그런 음식을 찾게 된다면 너나 다른 분들처럼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지 않을 거라는 걸 믿고 잘 먹어라.
." 이것은 그의 마지막 말이었지만, 동공이 확장된 그의 눈에는 더 이상 자부심이 없었지만 여전히 확고한 믿음이 있었습니다. 그는 계속 배고프다는 것이었습니다.
단식 광대가 죽었을 때, 그는 자신의 신념과 순수한 예술을 고수하기 위해 죽었다고 해야 할 것이다. 정확히 말하면 “자신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대신, 자신이 갈망하는 음식을 게걸스럽게 먹어치우는 활기 넘치는 블랙 팬더가 있어 많은 구경꾼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배고픈 예술가가 급히 묻히는 것으로 이야기는 끝나지만, 읽은 뒤 혼란스러운 생각을 정리하기 어렵고, 읽음에 따른 혼란은 늘 마음속에 남아 있어서 놓아주기 어렵다. 카프카는 이 소설을 통해 우리에게 정확히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가? “살 수는 있어도 살 수는 없다.”
카프카의 말이 그의 작품을 이해하는 열쇠가 될 수 있다면, 배고픈 예술가의 생존 딜레마는 현대인의 딜레마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생존의 딜레마는 인간과 사회의 모순, 우아함과 천박함의 모순, 정신과 물질의 모순에서 비롯된다. 우선, 우리 각자는 자아의식을 지닌 개인인 동시에 사회적 인간이다.
사회적 가치 지향과 사회적 패션은 모두 사람들의 삶과 사고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회가 '티켓, 집, 자동차'를 성공의 상징으로 사용할 때, 사람들은 명예와 재산 앞에서도 자신을 지키고 신념을 고수하는 단식 광대처럼 물질적 이익 앞에 고귀한 머리를 숙여야 합니다. 비천하게 살기보다는 차라리 굶어 죽는 게 낫다. 그들 역시 서커스와 동물 무리로 전락한 것이 아닌가? 현실에서는 <배고픈 예술가>의 관객들처럼 겉으로는 '고귀함'을 숭배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속으로는 과연 '명예와 부를 떠다니는 구름'으로 여기겠는가? "주조를 먹는 것"보다 굶어 죽는 것을 택한 백이숙기를 누가 흉내낼 수 있겠는가? 우아한 예술을 추구한다는 확고한 신념을 지닌 배고픈 예술가로서 그는 "자신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찾을 수 없다"고, 누구도 그의 예술을 믿지 않으며, 현실과 화해하려 하지 않는 그런 사람이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겠는가. 실생활에서? 둘째, Hungry Artist와 Black Panther는 각각 우아함과 저속함을 상징합니다.
우아한 예술가는 버림받고 굶어 죽고, 천박한 블랙 팬더는 시청자들로 붐비며 음식을 즐기고 활력이 넘친다. 이것이 현실이다.
고인들은 “봄이 오고 눈이 오면 화목한 사람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 우아한 예술은 대중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우아한 예술은 삶에 속하지 않고 예술 그 자체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고대 우보야는 왜 절친한 친구인 종쯔기의 죽음으로 인해 평생 동안 진 연주를 중단하겠습니까? 배고픈 예술가들이 대중에게 예술을 선보이고 관객의 인정을 구하는 것은 소에게 하프를 연주하는 것과 다름없으며, 친한 친구도 없는데 왜 서커스에 굴복하고 저속함을 혼동해야 합니까? 현학적인 예술가들이 우보야에게서 배우지 못하더라도 오늘날의 이중천에게서 "학문적 관점, 대중적 취향, 우아함과 대중적 취향이 모든 연령대에 적합하다"는 것을 배울 수 있다면 명성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명예와 부를 동시에 얻다? 적응할 줄 모르는 예술가들은 현실이 도덕적 성실성을 벗어나면 작은 일이고, 굶어 죽으면 큰 일이라는 사실을 전혀 모릅니다! 사는 동안에는 우유와 빵이 있을 텐데 왜 '입맛에 맞는 음식을 찾을 수 없다'고 걱정하시나요? 셋째, 단식예술가들은 순수한 영성을 추구하며 자신의 입맛에 맞지 않는 음식을 먹지 않는다. 어떤 의미에서는 영성과 물질성에 반대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높은 도덕적 기준을 가진 극소수만이 모방할 수 있는 것이다. 대중이 받아들일 수 없다. 카프카가 "마음 속에 있다면"이라고 말한 것처럼 사람들은 인생에서 일종의 영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5. 카프카의 배고픈 예술가에 대한 몇 가지 질문
진행자, 카프카가 중병에 걸렸을 때였다고 합니다. , 저자의 마음 속에서 이 기사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The Hungry Artist"를 읽고 눈물이 났습니다.
귀하의 세 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기<. /p>
배고픈 예술가의 행동은 처음에는 사람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은 그의 공연에 익숙해졌고, 신선함을 잃어버리게 되었습니다.
2. 네, 단식예술가는 단식공연이라는 직업에 평생을 바쳤기 때문에 처음부터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을 때부터 그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삶.
3. 글처럼 한동안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요즘은 이런 헝그리 아티스트의 공연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호기심에 공연을 보기 위해 몰려들 것이고, 사람들이 더 이상 궁금해하지 않으면 인기를 얻지 못할 것이다.
주인님, 이 세 가지 질문을 너무 멍청하게 질문하셨는데, 제가 너무 멍청하게 답변해 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