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도요코 카이의 좋은 단어 좋은 문장
도요코 카이의 좋은 단어 좋은 문장
길가에서 나비는 가끔 들꽃 한 무더기 속에서 나풀나풀 춤을 춘다. 흙이 향기로워서 나는 깊이 숨을 들이쉬었다. 공기 중에 은은한 향기가 있어 매우 편안한 냄새가 난다.
2) 큰일은 처리하기가 어렵고, 책임에 따라 결정된다. 역경이 좋은지 아닌지 너의 가슴을 봐라. 기쁨이든 노여움이든, 전적으로 수양에 달려 있다. 주는 것과 취하는 것, 지혜를 보는 것; 성패는 끈기에 달려 있다. 3) 마음이 작으면 모든 작은 일이 커질 것이다. 마음이 크면 큰일은 모두 작아진다. 세상일의 변천을 가볍게 보고, 마음속에 안정감이 있다.
(4) 마음이 크고, 세상의 일을 포용하고, 마음이 비어 있고, 세상의 선을 사랑하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세상의 일을 토론하고, 그 마음에 잠입하고, 세상의 이치를 살피고, 세상의 변화에 대해 마음을 안정시킨다. 5) 차이를 만들었지 만 알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신은 가슴에 숨어 있고, 공기는 표에 떠 있다. 사물 속에서 재능을 보고, 남에게 충성하다.
(6) 바른 길을 걷고 무심코 손을 내려놓고, 도리에 어긋나는 친구를 사귀고, 불의한 친구를 끊고, 청차를 마시고, 화주를 끊고, 편리한 문을 열고, 옳고 그름의 입을 닫는다. 7) 모든 것이 표류한다. 태연하게 대처하다. 자랑스러울 때 냉막 실의에 빠졌을 때 냉정하다. 어렵고 우여곡절이 불가피하다. 산전수전을 겪다.
8) 이 세상은 부자의 세계도, 돈이 없는 사람의 세계도 아니다. 이것은 의지가 있는 사람들로 구성된 세상이다. 9) 누군가가 당신을 도울 때, 당신은 매우 운이 좋다; 아무도 너를 도와주지 않는 것은 정의의 운명이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인생은 당신 자신이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10) 어떤 동물들은 주로 여우와 같은 귀중한 털을 가지고 있다. 어떤 동물들은 주로 소와 같은 고기의 가치가 있다. 어떤 동물들은 주로 뼈와 같은 값어치가 있다.
1 1) 겸손한 사람은 졸업장으로 자신을 채찍질하고, 마음이 허술한 사람은 졸업장으로 자신을 과시한다. 12) 울 때 최선을 다하고 웃을 때 최선을 다하고, 모든 경기가 최선을 다합니다.
13) 몇 층에 사세요? 인생에는 3 층이 있다. 1 층은 물질생활, 2 층은 정신생활, 3 층은 영혼생활이다. 14) 바른 길을 걷고, 부주의한 손을 내려놓고, 친구를 사귀고, 불의한 친구를 사귀고, 청차를 마시고, 화주를 끊고, 편리한 문을 열고, 옳고 그름의 입을 닫는다.
-15) 마음이 작았고, 모든 작은 일이 컸다. 마음이 크면 큰일은 모두 작아진다. 세상일의 변천을 가볍게 보고, 마음속에 안정감이 있다. 16) 모든 것이 표류한다. 태연하게 대처하다. 자랑스러울 때 냉막 실의에 빠졌을 때 냉정하다. 어렵고 우여곡절이 불가피하다. 산전수전을 겪다.
17) 인생은 한편으로는 장수를 구하고, 한편으로는 빠른 생명을 구한다. 이 둘은 모순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무방하다. 이것은 실제로 장수를 찾고, 의미에서의 빠른 생활을 찾고 있기 때문에, 인위적인 시간 구분은 의미상의 빠른 생활을 찾는 한 가지 방법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적절한 놀이는 노력의 위로와 일의 준비이다. 19) 인생에는 3 층이 있다. 1 층은 물질생활, 2 층은 정신생활, 3 층은 영혼생활이다.
(20) 성인의 세계는 실생활과 세속 습관에 제한을 받아 매우 좁고 억압적으로 보인다. 아이의 세계는 여기에 국한되지 않기 때문에 넓고 자유롭다.
2 1) 당신이 사랑한다면, 생활 곳곳이 귀여워요. 만약 네가 그것을 싫어한다면, 생활은 도처에서 얄미운 것이다.
감사하면 어디든 감사할 수 있어요. 네가 자라면 모든 것이 성장할 수 있다.
세상이 너를 선택한 것이 아니라 네가 세상을 선택한 것이다. 숨길 곳이 없으니 바보같이 기뻐하는 게 낫겠다.
도망갈 곳이 없으니 좀 기뻐하는 게 낫겠다. 정토가 없는 이상 명상하는 것이 낫다.
기왕 내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으니, 차라리 한숨 돌리겠다. 22) 누군가가 당신을 도울 때, 당신은 매우 행운입니다. 아무도 너를 도와주지 않는 것은 정의의 운명이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인생은 당신 자신이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23) 세상의 어른들은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에 매료되어 생활의 근본을 잊는다.
(24) 기대에서 실행에 이르기까지, 희망에서 성공에 이르기까지 사업을 추진하는 정도다. (25) 청춘은 얼마나 귀여운 명사인가! 사람들은 예로부터 그것을 칭찬해 왔으며, 그것이 세상에서 자라기를 바란다.
(26) 아이의 순진함과 정직이야말로 진정한' 사람' 이다. (27) 하늘과 땅 사이에서 가장 건전한 마음의 눈은 아이의 모든 것, 오직 아이들만이 세상 만물의 진실을 가장 분명하고 완벽하게 볼 수 있다.
그들과 비교해 볼 때, 나는 정말 불쌍한 절름발이여서 세속적인 지혜와 노력에 눈이 멀었다. (28) 모두 이익을 위한 것이다. 즉, 가족만 있으면 된다.
극치에 이르면 사람은 감정도 없고, 충성도 없고, 이익도 없고, 사람은 둔하고, 경직되고, 무정한 동물이 된다. 이것은 "삶" 이 아니라 단지 "생존" 입니다.
(29) 시간 구분이 세밀할수록 느낌이 빠를수록 생활이 더 재미있다. 그래서 "빨리" 는 "기쁨" 이고, 기쁨은 "명랑" 이라고 합니다.
30) "이 세상은 부자의 세계도, 돈이 없는 사람의 세계도 아니다. 이것은 의지가 있는 사람들로 구성된 세상이다. 1) 풍자카이의 산문은 명문이 크고, 세상의 일을 너그럽게 용서하고, 자신의 마음을 비우고, 세상의 선을 사랑하고, 자신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세상의 일을 토론하고, 자신의 마음에 잠입하고, 세상의 이치를 살피고, 세상일의 변화에 대해 자신의 마음을 안정시킨다.
-2) 혼란스럽지 말고 사랑에 빠지지 마라. 미래를 두려워하지 않고 과거를 생각하지 않는다.
그럼 좋겠네요. 3) 큰 일은 책임에 따라 어렵다. 역경이 좋은지 아닌지 너의 가슴을 봐라. 기쁨이든 노여움이든, 전적으로 수양에 달려 있다. 주는 것과 취하는 것, 지혜를 보는 것; 성패는 끈기에 달려 있다.
4) 기대에서 실행에 이르기까지 희망에서 성공에 이르기까지 사업을 추진하는 정도다. --feng Zikai 5) 혼란스럽지 말고 사랑에 빠지지 마라. 과거를 걱정하지 말고 미래를 두려워하지 마라.
그럼 좋겠네요. 풍자카이 6) 과거를 생각하지도 말고 미래를 두려워하지도 마세요. 풍자카이 7) 당신이 사랑한다면 생활이 곳곳에 귀여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네가 미워한다면, 생활 곳곳이 밉살스럽다. 숨길 곳이 없으니 바보같이 기뻐하는 게 낫겠다. 도망갈 곳이 없으니 좀 기뻐하는 게 낫겠다. 풍자카이 8) 밤은 하루 중 가장 깊고 외딴 부분이며, 하루 중 가장 신비로운 순간이며, 사람들이 은둔할 때라고 할 수 있다.
풍자개' 청춘과 자연' 9) 울 때는 최선을 다하고, 웃을 때는 최선을 다하고, 모든 게임은 최선을 다한다. 풍자카이는' 내 그림 이야기' 10) 내 생활이나 명상, 묵상, 공부, 찾기, 대강, 사교적, 그들의 순진함, 건강, 긍정적인 생활에 비해 비정상적이다.
풍자카이의' 자녀' 1 1) 내가 내 아이들에게 나처럼 요구하다니, 얼마나 터무니없는 일인가! 나-우리 어른들-존경심을 나타내는 것은.
Feng Zikai 의 산문은 좋은 단어와 좋은 문장의 모음입니다. 생물학자들은 과학적 설명이 있어야 합니다. 나는' 본초강목' 에' 석수' 라는 약이 있다고 추측할 수 밖에 없다.
이시진은 "선인의 전설에 따르면 석수는 덜 삶는다고 한다" 고 말했다. 석두 역시 영양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황산의 소나무는 석수를 먹고 자랐을까요?
이렇게 푸르게 생겼고, 이렇게 건장하고, 이렇게 우아하다니, 정말 불가사의하다! 더 놀라운 것은 문필원 문 앞에 소나무 한 그루가 있다는 것이다. 석두 균열로 인해 소나무 뿌리의 절반 이상이 공중에서 자라서 수염처럼 흔들리고 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나뭇가지는 버드나무 가지가 떨어지지 않는 한 위로 올라간다. 그러나 버드나무 버들가지는 연약해서 중력이 일부러 떨어뜨렸기 때문이 아니라 떨어지도록 강요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산송의 가지들은 아름답고 굵지만, 대부분 철사 위에 있는 가로목처럼 왼쪽으로, 혹은 사람의 팔처럼 아래로 태어난다. 분명히, 그것은 벽을 마주하고, 도랑에서 허리를 구부리고 햇볕을 쬐는 것을 거부한다.
펭 Zikai 리우:
나는 버드나무의 아름다움을 칭찬하지만, 그것의 아름다움은 모란과 다른 모든 꽃나무와 다르다. 버드나무의 주요 아름다움은 그것의 처짐에 있다. 대부분의 화초와 나무는 모두 위로 자란다. 살구는' 벽 밖' 까지 자랄 수 있고, 고목은' 삼천' 까지 자랄 수 있다. 위로 올라가는 것은 좋지만, 가지와 잎이 무성한 것을 자주 볼 수 있는데, 마치 아래의 뿌리를 잊어버린 것 같고, 그들의 모습이 밉다고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그것으로 생활한다. 왜 그냥 그 위에 앉아 있지 않고, 영원히 그것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가? 당신의 생명은 그 위에 세워져 있는데, 어떻게 토양의 뿌리를 뒤돌아보지 않고 자신의 영광을 탐낼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화초와 나무는 모두 이렇다.
많은 꽃나무 밑의 뿌리는 이미 시들었지만, 위의 꽃과 잎은 여전히 무럭무럭 자란다. 그곳에서 마지막 순간의 위위를 하는 것은 정말 밉고 불쌍하다! 버드나무는 그렇게 밉고 불쌍하지 않다: 그것은 위로 자라지 않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매우 빠르게, 매우 높이 자랍니다. 하지만 네가 키가 커질수록, 너는 더 낮게 걸었다. 천기두괴류, 모두 뿌리를 잊지 않는다. 그들은 종종 고개를 숙이고 내려다보며 항상 봄바람의 힘을 빌려 토양의 뿌리에 숭배하거나 입맞춤을 한다. 마치 한 무리의 활발한 아이들이 자애로운 엄마를 둘러싸고 노는 것 같지만, 늘 그녀 곁으로 기대거나 그녀의 품에 뛰어들어 귀여움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벽보다 높은 버드나무가 있지만, 나는 그리 높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을 위해 내려올 수 있고, 그것을 위해 뿌리를 잊지 않을 수 있다.
Feng Zikai 의 그림과 문학
자연의 감상은 예술적 배려에서 매우 중요한 일이다. 화가와 시인은 모두 감성적인 태도로 자연을 관찰한다. 화가는 자연과 대화할 수 있다. 즉, 화가는 우주의 물체를 생명이 있는 생물이나 의식이 있는 사람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연과 대화하는 것처럼 자연의 의미를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중국은 회화에서' 기운이 생동감 있다' 는 것을 중시하고,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를 모두 운율을 보여야 한다. 덩추의' 그림 계승' 이 말했듯이,
"나는 사람 안에는 신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물건 속에는 신이 있다는 것을 모른다."
장 yanyuan 의 \ "역대 명화 \" 는 또 이런 말을 했다:
"세상의 모든 것, 제품의 매력. 산천, 자중 산천, 나무 한 그루, 돌 한 그루, 모두 생명이 있고, 기간에는 연속성이 없다. "
중국 화가의 눈에는 세계가 생물로 가득 차 있어 자연히 기운이 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범신론의 자연관이다. 서양 회화에는 이처럼 깊은 회화 이론이 없지만 현대 화가의 언행과 작품에서도 같은 경향을 볼 수 있다. 반 고흐는 한 송이의 작은 꽃에게 말했다.
"작은 꽃, 너도 눈물로 측정할 수 없는 나의 깊은 그리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
3. 초등학생 펑자카이는 좋은 글자의 좋은 구절을 읽고, 대전 펑자카이의 산문을 발췌했다. Daquan 1) 시골은 온통 녹색 들판, 키가 큰 나무, 가지각색의 꽃, 녹색 잔디밭이다.
길가에서 나비는 가끔 들꽃 한 무더기 속에서 나풀나풀 춤을 춘다. 흙이 향기로워서 나는 깊이 숨을 들이쉬었다. 공기 중에 은은한 향기가 있어 매우 편안한 냄새가 난다.
2) 큰일은 처리하기가 어렵고, 책임에 따라 결정된다. 역경이 좋은지 아닌지 너의 가슴을 봐라. 기쁨이든 노여움이든, 전적으로 수양에 달려 있다. 주는 것과 취하는 것, 지혜를 보는 것; 성패는 끈기에 달려 있다. 3) 마음이 작으면 모든 작은 일이 커질 것이다. 마음이 크면 큰일은 모두 작아진다. 세상일의 변천을 가볍게 보고, 마음속에 안정감이 있다.
(4) 마음이 크고, 세상의 일을 포용하고, 마음이 비어 있고, 세상의 선을 사랑하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세상의 일을 토론하고, 그 마음에 잠입하고, 세상의 이치를 살피고, 세상의 변화에 대해 마음을 안정시킨다. 5) 차이를 만들었지 만 알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신은 가슴에 숨어 있고, 공기는 표에 떠 있다. 사물 속에서 재능을 보고, 남에게 충성하다.
(6) 바른 길을 걷고 무심코 손을 내려놓고, 도리에 어긋나는 친구를 사귀고, 불의한 친구를 끊고, 청차를 마시고, 화주를 끊고, 편리한 문을 열고, 옳고 그름의 입을 닫는다. 7) 모든 것이 표류한다. 태연하게 대처하다. 자랑스러울 때 냉막 실의에 빠졌을 때 냉정하다. 어렵고 우여곡절이 불가피하다. 산전수전을 겪다.
8) 이 세상은 부자의 세계도, 돈이 없는 사람의 세계도 아니다. 이것은 의지가 있는 사람들로 구성된 세상이다. 9) 누군가가 당신을 도울 때, 당신은 매우 운이 좋다; 아무도 너를 도와주지 않는 것은 정의의 운명이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인생은 당신 자신이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10) 어떤 동물들은 주로 여우와 같은 귀중한 털을 가지고 있다. 어떤 동물들은 주로 소와 같은 고기의 가치가 있다. 어떤 동물들은 주로 뼈와 같은 값어치가 있다.
1 1) 겸손한 사람은 졸업장으로 자신을 채찍질하고, 마음이 허술한 사람은 졸업장으로 자신을 과시한다. 12) 울 때 최선을 다하고 웃을 때 최선을 다하고, 모든 경기가 최선을 다합니다.
13) 몇 층에 사세요? 인생에는 3 층이 있다. 1 층은 물질생활, 2 층은 정신생활, 3 층은 영혼생활이다. 14) 바른 길을 걷고, 부주의한 손을 내려놓고, 친구를 사귀고, 불의한 친구를 사귀고, 청차를 마시고, 화주를 끊고, 편리한 문을 열고, 옳고 그름의 입을 닫는다.
-15) 마음이 작았고, 모든 작은 일이 컸다. 마음이 크면 큰일은 모두 작아진다. 세상일의 변천을 가볍게 보고, 마음속에 안정감이 있다. 16) 모든 것이 표류한다. 태연하게 대처하다. 자랑스러울 때 냉막 실의에 빠졌을 때 냉정하다. 어렵고 우여곡절이 불가피하다. 산전수전을 겪다.
17) 인생은 한편으로는 장수를 구하고, 한편으로는 빠른 생명을 구한다. 이 둘은 모순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무방하다. 이것은 실제로 장수를 찾고, 의미에서의 빠른 생활을 찾고 있기 때문에, 인위적인 시간 구분은 의미상의 빠른 생활을 찾는 한 가지 방법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적절한 놀이는 노력의 위로와 일의 준비이다. 19) 인생에는 3 층이 있다. 1 층은 물질생활, 2 층은 정신생활, 3 층은 영혼생활이다.
(20) 성인의 세계는 실생활과 세속 습관에 제한을 받아 매우 좁고 억압적으로 보인다. 아이의 세계는 여기에 국한되지 않기 때문에 넓고 자유롭다.
2 1) 당신이 사랑한다면, 생활 곳곳이 귀여워요. 만약 네가 그것을 싫어한다면, 생활은 도처에서 얄미운 것이다.
감사하면 어디든 감사할 수 있어요. 네가 자라면 모든 것이 성장할 수 있다.
세상이 너를 선택한 것이 아니라 네가 세상을 선택한 것이다. 숨길 곳이 없으니 바보같이 기뻐하는 게 낫겠다.
도망갈 곳이 없으니 좀 기뻐하는 게 낫겠다. 정토가 없는 이상 명상하는 것이 낫다.
기왕 내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으니, 차라리 한숨 돌리겠다. 22) 누군가가 당신을 도울 때, 당신은 매우 행운입니다. 아무도 너를 도와주지 않는 것은 정의의 운명이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인생은 당신 자신이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23) 세상의 어른들은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에 매료되어 생활의 근본을 잊는다.
(24) 기대에서 실행에 이르기까지, 희망에서 성공에 이르기까지 사업을 추진하는 정도다. (25) 청춘은 얼마나 귀여운 명사인가! 사람들은 예로부터 그것을 칭찬해 왔으며, 그것이 세상에서 자라기를 바란다.
(26) 아이의 순진함과 정직이야말로 진정한' 사람' 이다. (27) 하늘과 땅 사이에서 가장 건전한 마음의 눈은 아이의 모든 것, 오직 아이들만이 세상 만물의 진실을 가장 분명하고 완벽하게 볼 수 있다.
그들과 비교해 볼 때, 나는 정말 불쌍한 절름발이여서 세속적인 지혜와 노력에 눈이 멀었다. (28) 모두 이익을 위한 것이다. 즉, 가족만 있으면 된다.
극치에 이르면 사람은 감정도 없고, 충성도 없고, 이익도 없고, 사람은 둔하고, 경직되고, 무정한 동물이 된다. 이것은 "삶" 이 아니라 단지 "생존" 입니다.
(29) 시간 구분이 세밀할수록 느낌이 빠를수록 생활이 더 재미있다. 그래서 "빨리" 는 "기쁨" 이고, 기쁨은 "명랑" 이라고 합니다.
30) "이 세상은 부자의 세계도, 돈이 없는 사람의 세계도 아니다. 이것은 의지가 있는 사람들로 구성된 세상이다. 1) 풍자카이의 산문은 명문이 크고, 세상의 일을 너그럽게 용서하고, 자신의 마음을 비우고, 세상의 선을 사랑하고, 자신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세상의 일을 토론하고, 자신의 마음에 잠입하고, 세상의 이치를 살피고, 세상일의 변화에 대해 자신의 마음을 안정시킨다.
-2) 혼란스럽지 말고 사랑에 빠지지 마라. 미래를 두려워하지 않고 과거를 생각하지 않는다.
그럼 좋겠네요. 3) 큰 일은 책임에 따라 어렵다. 역경이 좋은지 아닌지 너의 가슴을 봐라. 기쁨이든 노여움이든, 전적으로 수양에 달려 있다. 주는 것과 취하는 것, 지혜를 보는 것; 성패는 끈기에 달려 있다.
4) 기대에서 실행에 이르기까지 희망에서 성공에 이르기까지 사업을 추진하는 정도다. --feng Zikai 5) 혼란스럽지 말고 사랑에 빠지지 마라. 과거를 걱정하지 말고 미래를 두려워하지 마라.
그럼 좋겠네요. 풍자카이 6) 과거를 생각하지도 말고 미래를 두려워하지도 마세요. 풍자카이 7) 당신이 사랑한다면 생활이 곳곳에 귀여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네가 미워한다면, 생활 곳곳이 밉살스럽다. 숨길 곳이 없으니 바보같이 기뻐하는 게 낫겠다. 도망갈 곳이 없으니 좀 기뻐하는 게 낫겠다. 풍자카이 8) 밤은 하루 중 가장 깊고 외딴 부분이며, 하루 중 가장 신비로운 순간이며, 사람들이 은둔할 때라고 할 수 있다.
풍자개' 청춘과 자연' 9) 울 때는 최선을 다하고, 웃을 때는 최선을 다하고, 모든 게임은 최선을 다한다. 풍자카이는' 내 그림 이야기' 10) 내 생활이나 명상, 묵상, 공부, 찾기, 대강, 사교적, 그들의 순진함, 건강, 긍정적인 생활에 비해 비정상적이다.
풍자카이의' 자녀' 1 1) 내가 내 아이들에게 나처럼 요구하다니, 얼마나 터무니없는 일인가! 나-우리 성인-행동이 신중하다.
4. 초등학생 펑자카이는 좋은 글씨를 읽습니다. 백상은 정말 귀여운 고양이다! 흰색이고 코끼리처럼 위대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 눈은 노란색과 파란색이기 때문에' 태양과 달의 눈' 이라고 불린다. 그것이 태양에서 올라왔을 때, 그 눈동자는 거의 가늘었고, 그 눈은 연극 무대에 설치된 두 개의 다른 색깔의 전등과 같아서 모든 관객을 깜짝 놀라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전등비를 받는 사람이 보았는데, 하마터면 돈을 받는 것을 잊을 뻔했다. 호적을 조사한 경찰이 보고 당분간 조사하지 않았다.
어느 날 흰 코끼리가 없어졌다. 우리는 도처에서 정찰을 했지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다. 나는 그것이 호랑이 얼룩 고양이 한 마리를 데리고 조용히 돌아왔다는 것이 매우 걱정된다, 모두들 매우 놀랐다. 여공 수영은 현사를 모집하는 수컷 고양이라고 말하면서 말을 하고 웃었다. 잠시 멈춘 후 모두들 웃었다. 원래 스님묘에 애인을 찾아갔는데, 이것은 우리를 매우 초조하게 했다.
그 이후로, 호랑이 얼룩 고양이가 자주 오고, 자주 가면, 모두들 놀라지 않을 것이다. 나는 백상이 더 귀엽다고 생각한다.
노신 선생의 고양이와는 달리, 사랑에 빠졌을 때 지붕에서 이상한 소리를 내서 읽고 쓸 수 없게 하고, 긴 대나무 장대로 때리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중에, 그 배는 점점 불룩해지기 시작했다. 약 2 ~ 3 개월 후, 그 배는 매우 컸다. 백상처럼 달리기. 우리는 오래된 상자로 뚜껑을 제거하고 그것을 산상으로 사용했다. 어느 날, 그것은 다섯 명의 아이, 세 개의 하얀 꽃, 두 개의 반점이 있는 꽃을 낳았다.
모두들 청청에 전화를 걸어, 바로 남자 노동자들에게 월분에 가서 신선한 생선을 사달라고 했다. 소녀들은 매일 케닌 분유를 먹인다.
고양이가 점점 커져서 2 주 후에 기어갈 것이다. 백상은 육아에 매우 너그럽고 밤낮없이 거짓말을 해서 다섯 아이를 얽히게 했다. 그것의 몸은 매우 커서 다섯 마리의 고양이에게 작은 산과 같다.
5. 풍자개 산문의 좋은 말 한 마디. 풍자카이 선생은 간결하다
풍자개, 절강성 동향인은 1898 년에 태어났다.
19 14 년 저장성 제 1 사범에 입성하여 초빙되다
이숙동, 유명한 선생님. 192 1 년 유학 일본, 공부
서양 회화와 음악. 귀국 후 예술과 음악에 종사하다. 하나
1924 년부터 만화를 발표하여 진보문학연구소가 되었다.
연구위원회 위원.
도요코 카이의 작품
작품은' 연당 수필',' 풍자개 서예' 등이다.
작품 참고 문헌:
자카이만화 1926, 개명.
케이코 계화 1927, 개명.
서양 예술사 1928, 계몽
원원당 수필 (산문집) 193 1, 우; 부록, 1957, 인문학
카이자문집 1933 상하이 화카이 출판사.
20 편의 산문 1934, 천마
예술적 재미 (산문집) 1934, 이해
회화와 문학 (수필) 1934, 개명.
현대예술개론 (논문) 1934, 중국.
차사 (산문집) 1935, 좋은 친구.
예술 종화 (수필) 1935, 좋은 친구.
풍자개문선 (산문집) 1936, 상하이 골동품 서점
예술 1936, 상해 임검서점.
원연당 (산문집) 1937 재 작성, 깨달음.
만화 아Q1939 의 실화, 계몽.
자카이의 최근 산문집 +094 1, 청두 부의도서관.
예술수양의 기초 (수필) 194 1, 계림문화공급사.
시 속에는 그림 (시 속에 그림 있음) 1943, 계림문광서점이 있다.
교사 일기 (일기 산문집) 1944, 충칭 숭덕서점.
예술과 생활 (수필) 1944.438+0 계림 유민 서점.
고시신화 (카이자 만화 전집 중 하나) 1945, 우.
어린이 그림' (케이코 만화 전집 2 위) l945, 깨달음
학생사진 (케이코 만화 전집 3) 1945, 개명.
민간 사진 (케이코 만화 제 4 부 전집) 1945, 개명.
도시상 (케이코 만화 제 5 부 전집) 1945, 개명.
전시상' (여카이 만화 전집 제 6 권) 1945, 개명.
프랭크 컬렉션 (산문집) 1946, 상하이 엽만서점.
작은 지폐 모험기 (동화) 1947, 상하이 엽만서점.
자카이만화 정선 1955 438+0438+0, 인민미술출판사.
케이코 만화 전집 1962 438+0 1, 홍콩 영남출판사.
홍콩 문설학회 1979 명천 편집자의' 원원당집지'.
풍자개 산문문선 1982, 상하이 문예.
원원당 수필 1983, 절강문예.
번역 참고 문헌:
우울증의 상징 (이론하이라이트) 일본 요리사 백천, 1925, 비즈니스.
"예술개론", 일본인 전붕저, 1928, 깨달음.
첫사랑' (소설) 러시아 도살그네프, 193 1, 개명.
자살클럽 (소설) 저자 스티븐, 영국, 1932, 개명.
러시아 도살그네프의 사냥꾼 노트, 1953, 문생.
일본 무라사키 지부' 원씨 이야기', 1987, 인민문학출판사.
6. 풍자카이가 쓴 양' 류' 의 좋은 말은 버드나무의 아름다움을 찬양하지만, 그 아름다움은 모란과 다른 모든 꽃나무와는 다르다.
버드나무의 주요 아름다움은 그것의 처짐에 있다. 대부분의 화초와 나무는 모두 위로 자란다. 살구는' 벽 밖' 까지 자랄 수 있고, 고목은' 삼천' 까지 자랄 수 있다.
위로 올라가는 것은 좋지만, 가지와 잎이 무성한 것을 자주 볼 수 있는데, 마치 아래의 뿌리를 잊어버린 것 같고, 그들의 모습이 밉다고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그것으로 생활한다. 왜 그냥 그 위에 앉아 있지 않고, 영원히 그것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가? 당신의 생명은 그 위에 세워져 있는데, 어떻게 토양의 뿌리를 뒤돌아보지 않고 자신의 영광을 탐낼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화초와 나무는 모두 이렇다. 많은 꽃나무 밑의 뿌리는 이미 시들었지만, 위의 꽃과 잎은 여전히 무럭무럭 자란다. 그곳에서 마지막 순간의 위위를 하는 것은 정말 밉고 불쌍하다! 버드나무는 그렇게 밉고 불쌍하지 않다: 그것은 위로 자라지 않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매우 빠르게, 매우 높이 자랍니다. 하지만 네가 키가 커질수록, 너는 더 낮게 걸었다. 천기두괴류, 모두 뿌리를 잊지 않는다. 그들은 종종 고개를 숙이고 내려다보며 항상 봄바람의 힘을 빌려 토양의 뿌리에 숭배하거나 입맞춤을 한다.
마치 한 무리의 활발한 아이들이 자애로운 엄마를 둘러싸고 노는 것 같지만, 늘 그녀 곁으로 기대거나 그녀의 품에 뛰어들어 귀여움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벽보다 높은 버드나무가 있지만, 나는 그리 높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을 위해 내려올 수 있고, 그것을 위해 뿌리를 잊지 않을 수 있다.
7. 어린 시절과 풍자개 산문집' 어린 시절' 의 좋은 문장에 대한 감사
① 그 노래는 슬픔으로 가득 차 있는데, 마치 산에서 흘러내리는 강처럼 방 안에서 격동하고 있다.
감사: 저자는 산에서 흘러내리는 강물의 느낌을 비교해서 이 곡의 열정이 팽배하고 세차게 솟구치는 기세를 생동감 있게 썼으며, 강물의 허약함을 빌어 곡에 숨겨진 슬픔을 부각시켰다.
나는 우리 할아버지가 무서워서 항상 그의 녹색 눈이 나를 계속 쳐다보고 있다고 생각한다.
감상: 나는 내 마음속의 공포와 긴장감을 생생하게 써서 할아버지의 흉악함을 부각시켰다.
어머니가 장례를 치르신 지 며칠 후, 할아버지는 제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봐, 렉시, 넌 훈장이 아니야. 너는 항상 그것을 내 목에 걸 수 없다. 이것은 너의 구역이 아니다. 지구에 가서 생계를 꾸려라. "
그래서 저는 지구에 갔습니다.
감사: 할아버지의 그윽한 말은 고리키의 어린 시절이 끝났음을 예고하며, 그는 다른 생활을 시작하여 지구로 갈 것이다.
볼가 강의 푸른 수면 위에 오렌지색 배들이 역류하며 금빛 잎이 천천히 하류로 떠내려가고 있다.
감상 감사: 대조수사와 다양한 색채를 이용하여 가을 볼가 나루터의 경치를 묘사했다.
음악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산에서 흘러내리는 강처럼 방 안에서 격동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감상: 비유의 수사 수법을 이용하여 곡을 강에 비유하여 곡의 감화력을 드러낸다.
노래 속에서 할머니는 때때로 전진하고, 때로는 뒤로 물러나고, 때로는 날고, 청춘은 순식간에 몸에 돌아와 꽃이 피는 아름다움을 보여 주셨다. 모두가 그녀에게 끌렸다.
감상 감사: 비유수사로 할머니를 꽃에 비유하고, 동작 묘사, 대비, 과장 등의 수법을 이용해 그녀의 춤 자태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작가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5 "일어나라, 모두가 죽을 것이다. 이게 뭐야? 그 새가 죽지 않았나? "
감상: 일어나라, 간결한 글은 슬프고 무력감을 느끼게 하고, 아이는 자라는 법을 배워야 한다.
등불 그림자가 더 이상 흔들리지 않고, 달빛이 바닥에 선명하게 새겨져 있어, 그렇게 슬프고 조용해 보인다.
감상 감상: 등불, 달빛 등 장면을 선택해 환경을 이용하여 쓸쓸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밖이 매우 눈부시다. 나의 새는 새장에서 놀고 있고, 황새, 회색 새, 금날개새는 노래를 부르고 있다.
감상 감상:' 눈부신' 눈을 쓰고 내면의 좌절을 표현하고 풍경에 감정을 구현한다. 새의 기쁨은 집안의 불쾌함을 반영한다.
가을비, 가을바람이 불고, 나뭇가지가 흔들리고, 밖은 음산하고 습하지만, 안은 봄처럼 따뜻하다. 모두 옆에 앉아 있고, 분위기는 화기애하다. 모두가 그에게 감염되어 그와 함께 떨렸다.
감상: 밖은 춥지만 마음은 따뜻하다. 대비는 내면의 온기를 반영하고, 이 순간의 좋은 심정을 표현했다.
그 이후로, 나는 마음이 찢어진 것처럼 불안한 마음으로 사람을 관찰했다. 그래서 이 마음은 모든 굴욕과 고통에 참을 수 없게 된 예민함, 나 자신이든 다른 사람의 것이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감상: 자신의 예민한 내면세계를 형상화된 수사로 표현한다.
10 모든 사람은 단지 그의 이름을 가지고 있을 뿐, 모든 사람은 같은 권리를 가지고 있다.
감상: 강력한 말 한마디가 저자의 자유와 정의에 대한 경모를 표현했다.
관리는 장난 꾸러기 아이와 같습니다. 그가 올라오자마자 모든 법률을 위반했다.
감상 감사: 한 관원을 장난꾸러기 아이에 비유하는 것은 좀 냉혹하고 유머러스하며, 저자가 범법자에 대한 풍자를 표현했다.
펑쯔카이
1 몇 친구, 달빛을 통해 대나무 그림자를 그리고, 펜을 그리고, 그림을 그리고, 매개변수가 다르면 분명히 몰래 만지는 것이 분명하지만, 사실 국화의 의미가 좀 있다.
-펭 Zikai "대나무 그림자"
감상 감사: 몇 획을 긋고, 친구 몇 명이 그림을 그리는 장면, 유머러스하고, 간결하고 독특하며, 펑자카이의 작품의 독특한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8. 풍자카이의 산문' 유양' 의 중심 사상은 저자가 자질구레한 사물에서 인생의 철리를 발견하고 밝히는 데 능숙하고,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을 섬세하게 묘사하며,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필치로 기지와 재능을 반짝인다는 것이다. 그의 작품에는 자연스러운 기운이 있다. 유양' 은 이 특징을 보여준다. 문장 () 는 유양 () 을 불러 각도가 참신하고 구상이 독특하며 버드나무의 자질을 지닌 사람을 칭송했다. 문필이 유창하다. 자연스럽고 진솔하며 호불호가 분명하여 작가의 풍부한 인생 경력과 매우 강한 작문 능력을 보여준다. 대비 수법의 운용으로 문장 속에 함축된 철리가 독자 앞에 더욱 분명하게 드러났고, 버드나무의 귀한 자질이 재료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나 주제를 심화시키는 목적을 달성했다.
풍자카이의 산문은 심오하고, 평평하고, 심오하며, 소박하고 자연스럽다. 이른바' 선미' 란 사실 자연과 생활에 대한 깨달음이다. 인생은 이렇게 해야 하고, 진취적이고, 선전하지 않고, 위로 올라가도 뿌리를 잊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사람이 되는 길이다.
좋은 문장:
나는 이 세상에 거대하고 복잡한 그물이 있는 것을 본 것 같다. 모든 크고 작은 것들이 이 그물에 단단히 묶여 있기 때문에, 내가 어떤 것을 잡으려 할 때, 항상 무수한 선을 만지고, 수많은 다른 것들을 끌어내야 한다. 그래서 이 사물은 혼자 내 눈앞에 분명하게 나타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영원히 세상의 진상을 볼 수 없다. 대천세계에서 외삼촌은' 돈' 에 묶인 실 하나만 잘라도 이미 만족했다. 그래서 나는 빠른 가위를 찾고, 이 그물을 조각으로 자르고, 이 세상의 진실을 알고 싶다.
인생을 원활하게 만드는 미묘한 요소는 "점진적" 입니다. 창조주의 속임수는 "점진적" 이라는 의미가 전혀 없다. 어느새 천진한 아이는 점점 야심찬 젊은이가 되었다. 관대 한 젊은 사람들은 "점차" 냉혹한 성인으로 변했다. 혈기가 왕성한 성인은 점점 고집불통으로 변했다. 그 변화는 점진적이고, 해마다, 월, 월, 일, 시간, 분,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초
인체의 아름다운 자태는 분명 자연스럽다. 즉, 모든 아름다운 자세는 몸과 자연이 요구하는 자세, 즉 편할 때의 자세에서 나온 것이다. 이 점 반복은 나를 매우 감동시켰다. 누가 가난하든 못생긴다 (? ) 사람, 노동자, 인력거, 자연의 본성을 따르는 한 모두 아름다운 자태의 소유자라면 칭찬할 수 있다.
상황의 쇠퇴에 대한 인간의 감당력은 전적으로 이런' 그라데이션' 의 도움에 달려 있다. 한 번의 파산으로, 이 돈 많은 부잣집 자제는 점차 모든 재산을 헤프게 헤프게 헤프게 써버리고 가난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가난한 사람은 조력자가 되어야 하는데, 조력자는 왕왕 노예가 된다. 노예는 왕왕 불량배가 되고, 불량배는 거지가 아니다. 거지도 도둑이 될 수 있다 ... 소설과 사실 이런 사례가 많다. 그것의 쇠퇴는 10 년 20 년으로 연장되어 차근차근 실현되기 때문에, 나는 지금 어떤 강렬한 자극도 느끼지 못한다. 그래서 이미 굶주림과 추위와 질병에 시달리는 지경에 이르렀지만, 지금은 여전히 생활의 즐거움을 갈망하고 있다. 딸의 아들이 갑자기 거지나 도둑이 된다면 그 사람은 원한을 품고 있을 것이다.
- 관련 기사
- 사람이 강호에 있는데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없다' 는 말은 어느 무협 작가에서 나온 것입니까?
- Zhu Yuanzhang는 다음과 같은 글을 썼습니다. 태양은 동쪽에 달은 서쪽에 있으며 "명"이라는 단어는 자연이 만든 것입니다! 두 번째 줄이 참 깔끔하네요
-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처럼 가볍다.
- 남을 해치고 결국 자신을 해치는 예
- 어렸을 때도 종이 오려내기가 힘들었지만 재미있었다. 중국의 오려내기는 붉은색이고, 빨간색은 아름다운 생활의 이미지이다.
- 효도에 관한 명언과 경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영화 검객에서 링후총이 내장 부상을 치료할 때 언급한 중국의 유명한 와인을 말해보세요.
- 사람됨이 고전적인 영감어록이다.
- 길이 어디예요? 길이 네 발 밑에 있다.
- 장궈롱 비디오를 어떻게 편집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