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고시의 명구를 구하며 아쉬움과 근심을 품고 있다.

고시의 명구를 구하며 아쉬움과 근심을 품고 있다.

이청조 \ "취화음 \" 안개가 짙고, 구름은 영원하고, 신은 맑고, 금수는 사라진다.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이청조의' 매실 한 토막' 에는 붉은 연근의 여향이 있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나는이 느낌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단지 눈살을 찌푸리고 있지만, 리 청조의 \ "피닉스 역 이순신 샤오 \" 향기로운 감기, 붉은 차례, 일어나서 머리를 빗었다. 임보가 먼지로 가득하고 커튼이 걸려 있다. 나는 내가 내 품을 떠날까 봐 두려웠지만, 나는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았다. 처음 온 것은 날씬하고, 마른 술이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니다. 휴. 돌아가면 양관에 수천 번이나 가도 남기가 어렵다. 무릉인 () 을 멀리서 읽고, 연기가 진루 () 를 잠그다. 건물 앞의 물만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봐야 한다. 희망 장소, 그 이후로 새로운 걱정 을 추가합니다. 이청조의' 소리가 느리다' 는 것은 외롭고 슬프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욱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이영 \ "회환 \" 은 혼자 서루에 가서 할 말이 없고, 달은 갈고리처럼, 고오동심원은 청추를 잠그고 있다.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에 맞지 않는데, 이것은 근심이다. 일반적인 맛만은 아닙니다. 이어' 유미' 의 봄꽃과 가을월은 언제입니까?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옥조각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을 바꿨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그것은 동쪽으로 흐르는 강일 뿐이다. 이백은 선주에서 별장을 바라보며 서운 장관과 작별을 고하고 어제부터 나와 볼트를 버려야 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 둘 다 먼 생각을 품고 하늘의 태양과 달을 보고 싶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유영 \ "죽은 화련 \" 은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 봄근심을 바라고,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초연의 잔광에서 누가 침묵에 의지할 것인가?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신 기아' 추노, 나무 보산로 중벽' 소년은 근심을 몰라 마루를 사랑하게 되었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좀 쉬는 게 좋겠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라고 말했다. 이청조 \ "무릉춘 \" 향은 다 하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이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