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국제 바둑을 찾는 역정
국제 바둑을 찾는 역정
연합사 국군의 국기도 괜찮고 과학기술도 더 높다. 고급 발췌문을 첨부하다.
요약-방에 들어가는 방법 1. 4 개국 전진의 3 단계 4 국 장기는 바둑 국수만큼 심오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주목할 만한 점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이런 곳들을 잘 모르면 바둑을 잘 두어 진정한 고수가 되기가 어렵다. 군기 수준 향상은 다음 세 단계를 거치게 된다. 처음엔 당연하고 운에 맡기고, 의식이나 방향에 맞추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봉인" 하지 않고 "터치" 만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바둑만 쳐다보고, 상대방이 어떻게 가는지 신경 쓰지 않는다. 국부전투에만 치중하고 대세에 대한 판단이 부족해 현 단계의 상태와 승부가 매우 불안정하다. 기풍이 용맹스러워 생사를 모른다. 나는 내 모든 아들을 끌고 가서 적의 아들이 방해가 되는 것을 보고 그들을 잡아먹고 상대방의 지휘관을 폭격하는 즐거움을 누렸다. 이것은 전형적인 초보자의 마음가짐이다. 두 번째 단계는 입문 단계이며, 한 사람의 바둑 기예가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이때, 나는 초보적인 협력의식과 형세에 대한 판단을 얻었다. 나는 바둑판 위의 게이머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 뒤에 숨겨진 위험도 알아차릴 것이다. 언제 봉쇄하고, 언제 수비를 보조하고, 언제' 푸른 잎' 을 하고, 공격 방향을 바꾸거나, 공격으로 전수할 때, 나는 대략적인 판단을 할 수 있지만, 디테일에는 여전히 부족한 점이 많다. 예를 들어 적의 바둑길이 막히는 것을 알면서도' 봉인' 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이다. 사실 자신의 바둑을 "봉인" 하는 효과는 매우 다를 것이다. 그들을 좋은 위치에 두는 것은 적을 매우 불편하게 할 수 있는데, 이것은 다음 몇 단계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종종 이 단계의 플레이어는' 방향' 만 알고' 위치감' 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가 이 지경에 이르게 된 것은 축하할 만하다. 이것은 네가' 전도가 양양한 군인' 이자' 혁명의 천재' 라는 것을 보여준다. 방향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나머지는 경험과 성숙이다. 위아래로 싸우고, 끊임없이 회복하고, 자주 궁리하여 향상시킬 수 있다. 고수가 바둑을 두는 것도 중요하다. 방관자로서 자신의 판단력과 기교를 훈련시킬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비교하면 자신의 수준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세 번째 단계는 방에 들어가는 단계입니다. 이때 우리는 적의 미세한 동작, 자기 아이를 운반할 때 놓는 위치, 공방 리듬의 평준화, 형세와 형세에 대한 판단에 매우 민감하다. 사실 초급 기사와 고수의 가장 큰 차이점은 미묘한 경험, 즉 이른바' 바둑감' 에 있다! 예를 들어, 고수는 자신이 앞에서 접촉한 적을 근거로 뒤나 상대방의 장기력, 심지어 바둑의 배열을 판단할 수 있으며, 역설, 전후 협공, 기습 등의 전술로 교착상태를 여는 경우가 많다. 적의 심리상태를 정세를 판단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삼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우리와 적의 줄다리기가 시작되었을 때, 나는 한 적과 지휘관을 교환했고, 그 후 적들은 폭탄을 그의 깃발의 구석에 노출시켜 내 지휘관을 집으로 폭파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원수명언) 당시 첫 번째 느낌은 그의 깃발이 천둥이 아니었다는 것이었다. 만약 천둥이었다면, 이런 진영은 너무 위험했기 때문이다! 마침 나의 지휘관이 일선에 있었는데, 그는 폭격을 당해 다른 폭탄에 맞을 위험을 무릅쓰고 서슴없이 뛰어내리기로 결정했고, 그는 성공했다! 생각해 보니 80% 의 성공 확률이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생활에는 항상 예외가 있다. 미치광이를 만나도 어쩔 수 없다. 80% 의 확률로 이미 주식시장에서 폭부할 수 있다. 다음 단계는 정신과 기예를 포함한 각고의 연습이다. 바둑을 두는 마음가짐과 심정이 중요한 것은 고수를 한 단계 끌어올리는 관건이다. 때때로 우리는 바둑을 보거나 이력서를 보면 고수들이 종종 허점이 많고 저급한 실수를 많이 범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때 우리는 내가 내려오면 더 잘 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사실 주인도 감정이 있는 동물로 세속적인 욕망이 있다. 사람의 감정과 판단은 종종 잠시 사라지고, 바둑을 둘 때는 순간적으로 결정을 내려야 하며, 각종 감정은 종종 기사 감정을 방해하는 주범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를테면 이기고 지는 의식, 배고픔의 공허함, 미완성의 일,' 눈을 죽이는 일' 의 광기, 열세의 압력과 두려움, 이 적들은 바둑을 두는 순간부터 당신의 영혼, 마음, 위를 괴롭혔기 때문에 전문가가 때때로 쓰레기가 되는 것도 이해할 수 있지만,' 바둑' 을 구하면 선택의 여지가 없다. 둘째, 사국의 기본기: 하나는 판단이고, 하나는 대국을 보는 것이고, 셋은 기억이다. 이 세 가지 일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이 세 가지가 모두 견고하지 않다면, 다른 것은 모두 불가능하다. 판단의 중요성은 말할 필요도 없고, 주로 경험의 축적을 보는 것이다. 더 많이 놀수록 바둑 모양의 변화를 더 잘 파악할수록 물론 겁이 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단지 지나친 단계일 뿐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너의 바둑 기예가 성장함에 따라, 너는 자연히 자신감을 느낄 것이다. 판단 실수도 흔한 일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전반적으로, 기예가 발전함에 따라, 너의 판단은 점점 더 정확해지고, 심지어 정확해질 것이다. 바둑을 둘 때는 상황에 따라 미리 대략적인 예상을 한 다음 적당한 자를 시험해 보아야 한다. 나는 지휘관으로 지휘관을 시험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없다고 믿는다. 예를 들어, 적들이 지휘관처럼 보인다면 (그는 남자아이를 매우 흉악하게 죽였지만, 너의 대대 옆에 있는 아들을 죽이지 않았다), 너는 확신할 수 없다. 가짜 폭탄으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여전히 시도해 볼 수 없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너의 지휘관으로 시험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어쨌든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가 가장한다면, 너는 돈을 벌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단지 몇 명의 남자를 잃었을 뿐이다. 한 사단의 군대로 시도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보기 흉하게 죽을 것이다. 대국을 보는 것은 전반 국면을 보는 것이지, 자신의 면만 보아서는 안 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일부 초급 게이머들에 의해 간과되는 경우가 많으며, 심지어 일부 고수들도 가끔 빠뜨린다. 이것은 금기이다. 대국을 보지 않으면 상대와 가족의 바둑에 대해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없다. 그의 큰아들이 살해된 후에 네가 이 아들의 크기를 시험해 보아야 한다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 아닌가? 물론 긴장할 때는 가끔 뭔가를 놓치기도 하지만, 바둑 한 판을 놓쳐서 5% 를 넘지 말고 0% 가 가장 좋다. 왜냐하면 5% 에서 질 수 있기 때문이다. 판단을 내리는 아이들은 중요한 아이들이 지휘관, 지휘관, 교사, 지뢰, 폭탄, 엔지니어가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폭탄과 엔지니어는 주로 추측에 의존한다. 보통 남자를 대할 때는 겁이 많지만, 어떤 아이만큼이나 중요하다. 특히 주의해야 할 것은 어떤 아이들은 바둑을 죽이고 나면 숨어서 천지를 뒤집는 것은 잊기 쉽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저는 이런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아군은 사단장을 죽이고 사단장을 피해 진영으로 들어갔다. 마침내 몇 바퀴를 돌았는데, 적들은 여단으로 한번 만져 보고 모두 놀라 멍해졌다. 기억력이 나쁘고 피로하기 쉬운 사람을 상대하는 전략도 될 수 있다. 또 한 가지는 운에 맡기지 말라는 것이다. 만약 네가 적의 지휘관이 눈에 띄게 살해된 것을 본 적이 없다면, 너는 적의 지휘관이 영문도 모른 채 사라질 것이라고 믿지 않는 것이 좋겠다. 기본기는 모든 사람의 필수 과목이자 다른 고급 전술의 기초이다. 무림 고수의 내공과 맞먹는다는 말이 있다. 후반전에 바둑을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기본기가 거의 집에 도착할 것이다. 기예가 높아지면서 판단과 대국에 대한 이해도 달라질 수 있다. 전반적 능력을 파악하는 것은 전문가를 구분하는 중요한 표시이다. 기억은 말할 것도 없고 중요하다.
국면을 통제하다-대국을 파악하다. 초급장은 진법을 설명한 후, 누가 진법을 가질 수 있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아니면 맹목적으로 공격, 병원 을 잃고, 결과는 여전히 필연적인 병패 도시 아래, 우강을 미워한다. 따라서 정세에 대한 인식과 판단, 그리고 전반적인 전략의 조정은 최종 결과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4 개국 전술을 개선하는 가장 중요한 중점은 정세를 통제하는 것이다. 공방에서 어떻게 국면을 통제할 수 있는지 먼저 말해, 공격과 후퇴를 할 수 있는 우세를 얻는다. (존 F. 케네디, 공격명언) 국면을 통제하는 데는 세 단계가 있는데, 다음과 같은 논의가 있다. 첫째, 시작 단계, 쌍방의 실력이 비슷하고, 공격적인 사람들이 종종 앞장서거나, 지휘관이 강경하게 먹거나, 스승이 길을 안내하거나, 동자가 길을 탐험하며, 개인 스타일을 보는 경우가 많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병력을 분산시키고 통로를 여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국면을 잘 통제하는 사람들에 의해 막히고, 진퇴할 수 없고, 병없이 죽는다. 사실 정세를 통제하는 관건은 제공권을 장악하는 것이다. 모든 공수의 요지는 모두 군사들이 반드시 쟁탈하는 곳이다. 이런 관건들을 얻기 위해, 다시 희생하는 것도 가치가 있다. 제공권을 얻은 후, 상대는 왕왕 내키지 않고, 반드시 자신의 아이를 동원하여 경쟁하게 하여, 전문가가 자신의 아이의 병력 분포를 판단할 수 있도록 하여, 태연자약하여, 단숨에 그들을 소멸시킬 것이다. 둘째, 중간 단계에서 이때 몇 차례의 대결을 거쳐 쌍방은 이미 강약 분포의 단서를 가지고 있다. 군기에 불을 붙이면, 새로운 제공권이 될 것이다. 적이 강하고 내가 약할 때 장남을 모두 수비로 돌려보내지 마라. 이렇게 고수를 만나자마자 바로 자신을 둘러싸고 상대의 집을 공격한다. 둘째로, 당신은 상대에게 침식될 것이다. 너는 장남을 공격하고 외곽에서 상대와 게릴라전을 벌여 지휘관을 구분해야 한다. 이것은 그를 기진맥진하게 할 것이다. 비록 너의 상대가 지휘관이 한 명 더 많아보이지만, 그는 그 아들을 먹을 수 없다. 따라서 중앙판의 통제는 지휘관이 밖에서 크게 흔들리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고, 관건이므로 쉽게 감동받지 마라. 공격측은 폭탄을 아까워하지 않아야 하고, 핵심 부위는 날지 않아도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변호인은 실제 상황을 겨냥해야 하는데, 튀겨야 할 것은 튀겨야지, 큰 손해를 보고 튀기지 마라. 이런 장점은 상대방이 주골을 잃은 후 공격이 이어지기 어렵고, 나머지 남자 한 명이 먹거나 옳고, 냉정하게 대응하고, 천천히 반면을 끌어당긴다는 것이다. 셋째, 공식 단계에서 바둑 한 판이 결정적인 순간에 이르렀고 승부는 몇 걸음 차이였다. 따라서 강자가 국면을 통제하기 위해 사용하는 장남의 지위가 특히 중요하다. 한편으로는 적을 증원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적의 지원군을 차단할 수 있어야 헛되고 실력을 드러낼 수 있어 가족에 대한 공격이 계속될 수 있고, 포위군이 전멸될 때까지 계속 타격을 받을 수 있다. 불우한 쪽은 어쩔 수 없이 시간을 쟁취할 것이다. 돌아갈 길이 없을 때, 공격측에 대한 소모전을 발동하고, 흔히' 청장' 이라고 부르며, 가능한 한 그 생명력을 섬멸하여 마지막 무용지병이 되고, 적의 후방에 잠입해 중요한 진지를 점령하고 견제를 진행한다. 이것은 국면을 통제하기 위해서이다. 즉, 네가 외부 정세를 얻었고, 나는 공직을 얻었고, 상급 측은 용병이 어렵다고 느껴서 어쩔 수 없이 대문 앞에서 동맹을 맺어야 했다.
형세 판단은 또 4 국 한 판 바둑에서 마지막 중대장이나 소대장이 이기는 경우는 적지 않기 때문에 모든 국지 전투에서 매번 잘 맞춰서 조금 벌 수 있다면 최종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이 이상적인 상황이다. 국지 전투에서 과도한 병력 장비가 노출되면 향후 전투에 불리하다. 그래서 협력에서, 당신은 여전히 모든 전쟁에서 이윤을 내는 원칙을 고수할 수 없다. 바둑의' 포기자' 처럼 적은 희생을 통해 더 큰 이익을 얻거나 적은 아들의 힘으로 적을 견제하고 다른 전장에서 수익을 얻는 것이 목적이다. 그러므로' 배치' 의 협조를 연구할 때 너무 이상화하지 말고, 하나의 큰 원칙, 즉 최종 승리, 약간의 병력을 희생하여 적들이 그들을 속인 미끼라고 생각하게 하여 변화와 다양화를 하게 해서는 안 된다 대담한 판단을 내리다. 옛날에는 늑대연기의 징조가 있었는데, 지금은 전쟁이 있으니 반드시 재판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관찰과 사고를 통해 적절한 시기에 과감한 판단을 내려야 한다. 게임이 시작될 때 우리는 적과 적의 습관에 근거하여 기풍과 게임을 판단할 수 있다. 전투에서 하위 부대의 움직임과 접촉에 따라 실력을 판단하고 진위를 끊을 수 있다. 무지하고,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명확한 전략 목표와 작전 방향이 결여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소위 "동종 요법 아래, 무모자. 클릭합니다 생각하지 않으면 실패의 길로 나아갈 것이다. "판단이 정확한지 아닌지는 관찰력, 경험치, 운과 관련이 있다. 맹목적으로 단언하지 말고, 더욱이 오판 거식 때문에 자신의 견해를 포기하지 마라. 빠른 공격. 위는 활이고 공격은 화살이다. 장수 바둑에서 소멸되는 적이 많을수록 전쟁은 적의 군기와 가까워질수록 이길 확률이 높아진다. 속공에서 가장 꺼리는 것은 멈추는 것이다. 수은설사 같은 맹렬한 공세를 발동해야만 천리 밖의 적군 지원군을 막고 숙주 중에 적의 우두머리를 탈취할 수 있다. 느린 공격에서' 처녀처럼 고요하고 토끼처럼 움직인다' 며, 잠시 지나가는 기회를 잡고 적의 순간의 허점을 포착하고 치명적인 타격을 주는 것이 종종 경기에서 이기는 관건이다. 방어에서 당연히' 먼저 생계를 꾸려야 한다' 는 것은 사실이지만, 진정한' 생계' 를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적의 약점을 찾거나, 신속하게 반격하거나, 그의 큰아들을 폭파하거나, 그의 녀석을 갉아먹는 것이다. 조화와 협력. 좋거나 나쁜 파트너는 종종 성공의 관건이다. 전투에서 묵묵한 호흡과 운수 흐르는 계략은 종종 산과 강이 어디서 오는지 감탄하게 하는 것도 4 국의 매력 중 하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투에서' 다른 사람의 마음, 시기적절한', 특히 파트너의 병력, 병력, 의도, 공방을 상당히 중시해야 하며, 적의 지원군을 막고, 적의 의심 총알을 막고, 적의 공격을 막고, 폭격을 추격하는 등 시기적절한 원조와 협조를 해야 한다. 혼자 있는 것을 가장 꺼리고, 배우자의 위험에 따라 해안을 가로 질러 불을 보고, 한기가 핍박하고, 입술이 입술과 같다는 것을 알고, 오직 * * * 전강호만이 4 개국의 정밀함을 엿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자신을 알고 "-판단을 바탕으로:" 자신을 알고, 백 번 싸워도 위태롭지 않다 "는 것은' 손자병법' 의 제 1 법칙이며, 병사의 지리명언은 영원히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지기" 가 더 쉽다. 손자는' 손자병법' 의 마지막 편에서' 방 사용' 에 힘쓰는데, 바로' 아는 것' 을 위해서다. 사국에서' 공간' 을 사용하면 사람을 속일 뿐, 진정한 고수를 부끄럽게 여길 뿐이다. 대략 다음과 같다: 유혹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설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유혹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직접적으로, 즉 아이와 직접 접촉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유혹 방식은 고유의 결함이 있다. 너무 작아서 아무것도 시도하지 못하고, 너무 크고, 가치가 없기 때문에 실험자는 희생을 감수해야 한다. 두 번째는 가짜 폭탄과 같은 간접적인 방법으로 지휘관으로 의심되는 아들이 숨길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사실 아이를 죽이는 과정도 유혹의 과정이다. 둘째, 시간을 아는 것은 시간마다 시간이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광산을 파려면 출병해야 하고, 강공하려면 큰 폭탄이 나와야 한다. 시대마다 수요가 다르면 원하는 것을 보내야 한다. 3 일, 알고, 4 개국에서 각 위치의 효과와 역할은 매우 다르다. 이것이 바로' 지형' 이므로 무시할 수 없다. 처음부터 공식이 없었지만, 항상 규칙적으로 따라야 한다. 합리적인 배치는 반드시 공수와 수비를 겸비해야 하며,' 모양' 으로 인해 세워져야 한다. 바둑의 변화에 따라, 무엇을 놓아야 하는지, 합리적인 레이아웃이 있어야 한다. 넷째, 사람을 알고, 사람을 아는 것은 상대의 마음가짐과 성격 스타일을 아는 것이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바둑을 두는 것은 마음가짐과 심리를 중시하기 때문이다. 바둑을 두는 데는 여러 가지 합리적인 방법이 있다. 어떤 방법이든 아예 부정행위를 할 수 있다. 이는 상대의 심리상태에 달려 있기 때문에 상대의 심리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관건이다. 모든 사람이 장기를 두는 데는 반드시 일정한 목적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너의 지휘관을 폭격하는 것은 물론, 비행을 두려워하기 위해 폭탄을 준비하거나, 공병을 청소하거나, 비행병 노선을 봉쇄하는 것이다. 반대로, 네가 폭격을 막으려면, 길을 보거나 출병해야 한다. 모든 행동은 적의 의도와 정보를 폭로할 것이다. 이것은 네가 바둑을 두는 판단의 근거이다. 심리학에 관해서, 당신은 탈선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부정행위는 때때로 필요한 미혹수단이며, 기회를 잡아 조건을 만들 수 있지만, 결국 상대에게 실제로 효과적인 타격을 줄 수는 없다. 부정행위는 전투기를 지연시키고 병력을 낭비할 수도 있다. 손을 댈 때가 되면 손을 써야 한다. 어떻게' 부정행위' 와 정상 바둑의 차이를 구분할 수 있는지, 상대에 대한 밀접한 심리적 이해로 판단할 수 있을 뿐, 더 많은 경험은 판단에 도움이 된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주로 당신의 지혜에 달려 있습니다. 직접 테스트를 제외하고, 어떤 단일 기준도 충분하지 않다. 맹목적으로 만지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왜냐하면 이렇게 하면 많은 힘을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합리적인 판단은' 하늘, 지리, 사람' 과 같은 종합적인 분석이어야 한다. 언제, 어디서, 누구의 심리, 분석 후, 프로브로 테스트해 보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프로브는 일반적으로 너무 크지 않으므로 전기를 낭비하지 않고보다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자원이 적거나 긴급한 상황이거나 도박을 더 선호한다면 (불필요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도박을 권장하지 않음), 시도하지 말고 감각을 따라가면 된다. 이상은 일반적인 토론일 뿐이다. 또 다른 보편적이고 효과적인 법칙은 조각이 적을수록 판단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간단한 배제법이라는 것이다. 보통 마지막까지 바둑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다. 경험 많은 체스 선수, 상대와 상대 모두 자신이 무엇을 잃었는지, 또 무엇이 남았는지 예상해야 한다. 종종 네가 바둑을 두자마자 간파되고, 왕왕 네가 바둑을 보고 있다는 의심을 불러일으킨다. 그래서 한 사람이 기사인지 베테랑인지 판단하기 어렵다. 끝까지 어떻게 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여전히 연마가 필요하다. 판단력은 4 개국 게이머에게 꼭 필요한 능력이다. 장기를 모르면 대사가 될 수 없다. 판단의 수준은 경험과 관련이 있다. 고수에게 상대의 심리적 요인이 더 중요하다.
협동기술
4 개국의 본질은 협력에 있다. 협력 없이는 4 국이 되지 않을 것이다. 협조를 잘하는 것은 4 개국 고수에게 꼭 필요한 소양이다.
우선 구체적인 전술적 협력이 아니라 의식적 또는 전략적 관점에서 협력을 이야기해야 한다. 요즘 사람들은 바둑을 둘 때 가족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전술적 협조에 지나치게 신경을 쓴다고 불평하는 경우가 많다. 이를 위해서는 적의 병력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당신의 작전 의도를 알고, 좋은 협조를 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면, 보통 다.
첫째, 전략적 협력
사실, 전략적 믹스 전술의 조화가 더 중요하고 배우기 쉽다. 전략협력이란 대범하게 상향하는 것이고, 두 집은 같은 정책을 채택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공격할 때, 목적이 있다면, 그들은 한 가족을 공격할 때 협조하고, 다른 한 집을 공격하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말하기는 쉬워도 하기는 어렵다. 사실 많은 전문가들조차도 할 수 없다. 게임에서 고수들을 자주 보았는데, 적을 맹렬히 공격할 때 상대방의 아들을 먹었다. 다른 집 아들이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거나, 이득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손을 다른 집으로 옮겼기 때문이다. 이런 식으로 그는 전술 전문가이긴 하지만 전략적으로 실패했다. 네가 남의 집 아들을 먹었기 때문에 주요 갈등을 해결할 수 없다. 바로 너희 집을 공격하고 있는 적을 소멸하고 병력을 분산시키는 것이다. 판단이 정확하지 않으면 실수가 생기고 전투 전체의 실수가 초래될 수 있다.
또 다른 전략적 협력은 가족의 아들을 먹는 것이다. 적의 일가가 맹렬한 공격이나 어떤 이유로 적의 두 집안의 실력이 들쭉날쭉하고 한 집안이 약할 때, 약한 집과 약한 집을 힘껏 먹어야 한다. 통수에 대항하려면 약한 집에 대항해야 한다. 우리가 아들을 먹으려면 약한 집을 먹고 강한 집과 싸우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한 아들이 다른 아들로 대체되어 약한 것을 더 약하게 만든 다음, 그 활동능력을 근본적으로 소멸시켜 두 가족이 한 명을 때리고, 다른 한 명은 수비할 수 있는 국면이 될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전략적 협력에 대해 알지 못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들만 먹고, 어떤 맛도 맛있고, 누구의 아들이든 먹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가 그가 틀렸다고 해도, 그는 여전히 이 바둑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것이 바로 대사와 대사의 차이다.
전략적으로, 나는 권투처럼 양손을 동시에 공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모든 힘을 한 손에 집중시켜야 힘이 있고 더 위협적이다. 4 국 바둑에서 사용할 때는 가족을 공격할 때 원래 계획했던 계획을 포기하거나 중단하고 가족의 행동에 협조해야 한다. 동시에 두 가지 계획을 세우는 것이 아니다. 강력하게 한 쪽을 공격할 때, 가능하다면 다른 쪽을 공격하지 마라. 아니면 상대방의 아들이 어떤 위협이 있을 수도 있고, 소멸되어야 할 수도 있다. 이때 상대방의 아들을 막으려 한다. 먹을 수 없으면 먹지 마라. 먹고 싶으면 상대의 아들에게도 나누어 먹여야 한다. 이렇게 하면 그의 지지가 지체되어 그의 판단이 잘못될 수도 있다.
사실, 전략적 협력은 매우 간단합니다. 더 깊은 것은 없지만 의식의 승화입니다. 국부적인 유혹을 포기하고 대국을 중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가족과 전략적으로 협력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면, 바둑을 명확하게 판단하지 못하거나 잘 기억하지 못할지라도, 적을 무형의 압력으로 만들기 위해 잘 협력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둘째, 전술적 협력
전술적 협조를 다시 논하면 사실 전술적 협력은 병력 분배와 가족에 대한 판단력의 지배를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술, 전술, 전술, 전술, 전술, 전술) 예를 들어, 집안의 지휘관은 미처 몸을 뺄 수 없었고, 적의 지휘관은 위세가 바닥을 치고 속수무책이었다. 그는 단지 가족이 바둑을 둘 줄 모른다고 비난했다. 사실, 가문의 지휘관은 깃발 위, 혹은 어떤 어려운 곳에 있을 수도 있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지휘관이 움직이면 전체 방어선의 변화를 일으키고, 전체 방어선을 파괴하거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한 가지 예가 바로 이런 상황이다. 이 판갑 측은 결국 한 사람의 군대밖에 없었고, 그 후 상대는 그가 공격에 협조하지 않는다고 비난했다. 사실 이때 A 가 가짜 깃발을 내리자 적의 아들은 가짜 깃발 위에 있었다. A 가 지원하고 싶다면 지휘관만 사용할 수 있지만 지휘관이 출동한 것은 틀림없다. 지휘관이 짝을 이루면 깃발이 즉시 들어올릴 것이다. 그래서 A 는 A 가 지휘관에게 합당하기를 바라지만, A 는 그를 만족시키지 못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지휘관이 큰 적을 먹었을 때, 그는 그의 아들로 적의 폭탄을 막고 싶었지만, 이 순간 그는 움직이지 않았다. 결국 지휘관은 폭격을 당했다. 사실 지금 그의 선생님이 폭탄의 배후에 있는 검은 손일 가능성이 높다. 만약 그의 선생님이 나와서 네가 폭격을 막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면, 적은 아마 그의 스승을 폭파시켰을 것이다. 그는 움직일 수 없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전술 협력은 비교적 어렵고, 각 방면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강요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전술적 협력도 필요하다. 예를 들어 4 국 바둑에서' 차단' 은 가족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요구이다. 그가 적의 아들을 먹었을 때, 물론 적의 폭탄을 집에 막고 싶었거나 적의 지휘관이 우리 집을 먹었을 때, 그는 자신의 아들로 적의 지휘관을 집으로 가는 길에 막고 스스로 적의 지휘관을 폭파시키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사실, 이 전술적 인 협력은 그가 집에 협조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을 수있는 한 집에서 협조감이 필요합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적들은 아이를 낳을 때 뒤에 있을 수 있는 폭격을 막으며, 동반자는 후손을 먹고 돌아왔다. 다른 적이 출산했을 때, 한쪽은 다시 한 번 뒤에서 가능한 폭격을 막고, 동반자는 적의 후손을 먹고 다시 돌아갔다. 이렇게 몇 번 반복하면 적을 이리저리 던지게 한다. 이런 협력은 의식적인 협력, 한쪽이 엄호하고 한쪽이 공격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잘 될 것이다.
셋째, 유쾌한 전술 조합
4 개국의 기술 전술 수준이 높아지고 협력이 깊어지면서 연합진이 생겨났다. (더 나은 협력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심지어 한 사람이 두 나라를 통제하기 위해, 이것들은 모두 협력 발전의 유일한 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연합진은 두 바둑말의 전체 배열로 공방 전술을 설계했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낙보 원리를 충분히 활용해 공방 전술에 협조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음은 몇 가지 즐거운 공동 어레이 전술 조합입니다.
1, 연합진에서 차단, 차단, 군포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 외에 낙보 원리를 이용하여 최소한 한 사단 지휘관이 폭격 공격을 할 수 있다는 공동 협조를 형성할 수 있다. 적의 집을 공격하기 위해 시장 사용, 동반자가 살해 된 후 지휘관이나 지휘관을 안전하게 폭격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과 함께 있는 공격자는 반드시 그의 집을 공격해야 하고, 그의 동반자는 그의 뒤에서 폭탄을 준비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선생님을 준비하고, 집을 위해 폭탄을 준비한다면, 공격 방향은 바로 집이다. 비교적 성숙한 협력 방식은 다음과 같다.
우리 선생님은 집 왼쪽으로 잠입하셨고, 우리의 파트너는 선생님 뒤에서 그것을 폭파할 준비를 하고 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폭파될 때까지 집의 오른쪽을 공격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다. 가족들이 먼저 떠나서 집에 갈 수 있기 때문에 큰아들을 폭파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안전하다. 다음 집은 우리 선생님이 총에 맞은 후 이 집을 막거나 미사일을 공격할 수 있으므로 비교적 완벽한 보호 조치는 우리가 먼저 길목을 통제한 후 공격을 실시하는 것이다.
B, 우리 집 폭탄을 먼저 우리의 오른쪽 건널목까지 폭파하고, 우리의 오른쪽 선생님은 왼쪽 집을 공격하여 폭탄이 터질 때까지 동반자가 아이를 폭파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상술한 협조를 할 때, 동반탄이 건널목에 부딪친 후, 가족이 우리보다 한 걸음 앞서 있을 수 있으니, 이때 가족이 충돌하는 것을 미리 막아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이 계획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집 왼쪽 첫 줄을 성공적으로 먹고 폭탄에 협조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또는 동반탄이 바로 우리 오른쪽 두 번째 줄 아래로 들어가면 우리 사단 지휘관은 모탄 앞에 위치하여 더욱 안전하다. 폭탄을 준비하고, 선생님의 귀가를 준비한다면, 이런 상황에 부합하며, 공격 방향은 하가이다.
2, 어둠을 더듬어 먹다. 퇴진의 원리를 이용하면 먼저 적의 실력을 파악한 다음 집안의 장남을 일거에 소멸시켜 집안의 장남이 도망갈 수 없게 할 준비를 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기본적으로 같다. 우리는 집을 공격하고, 집을 위해 큰아들을 준비한다. 이 방법은 마지막 가족의 장남을 소멸시킬 수 있지만, 마지막 가족이 폭탄 보호를 받으면 그 가족도 잃게 되므로, 보통 아이의 우세와 번개전의 경우에 사용한다. 마찬가지로 공격은 협동적이라고 추론할 수 있다.
3. 방어적 협력. 선생님으로 폭탄에 협조하다. 가족이 가정을 공격할 때, 범위 내에 동반자 폭탄 보호가 있다면, 우리는 선생님을 남겨 가정 공격자를 잡아먹을 수 있다. 만약 그것이 폭파된다면, 이 가족은 도망가기 전에 그것을 폭파시킬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런 협력은 가족세력 (연합세력) 을 충분히 이해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추가적인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그리고 전제는 우리 선생님의 공격 경로가 막힘이 없다는 것이다. 1..1의 공격 방안에 협조하면 천의가 원활하다고 할 수 있다. 동리는 파트너가 선생님의 수비 협조에 협조한다고 추론한다.
4, 비뢰의 조화. 적의 깃발이 나부끼려고 할 때, 우리 두 집은 모두 엔지니어를 준비하고, 적의 하가는 먼저 엔지니어를 날렸다. 성공하면 다시 날 수 있어 쌍살자가 된다.
5. 바둑 반대 협력. 적의 집의 깃발이 나부끼면, 적의 집의 다음 집은 바둑을 두고, 집에 엔지니어를 준비해야 한다. 깃발을 먹으면, 국내 비행 엔지니어들에게 이중 살육을 형성할 수 있다. 집에 엔지니어가 없다면 너도 아이와 함께 내려가야 한다. 일단 적의 집이 다음 캠프에서 먹거나 폭파하면 점령할 수 있다.
세심한 디자인을 거쳐 연합진의 전술조합은 독특한 수법을 이용해 공격의 성공률을 크게 높일 수 있지만 모든 디자인은 정지 상태에 있지만 바둑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전쟁이란 예측할 수 없는 것이다. 맹목적으로 어레이의 정교함을 추구하는 것은 모든 변화를 완전히 고려할 수 없다. 따라서 협동하는 전술 기교를 능숙하게 익히고 실전에서 현지 상황에 맞게 교묘하게 운용해야 한다. 절대 억지로 흉내내지 마라, 너무 억지스러운 동작은 적에게 쉽게 간파된다. 4 국의 승패의 관건은 자신을 아는 데 있다.
넷째, 공동 어레이의 공동 작업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1. 협력 시작:
A, 표준협력, 한쪽이 공격하고, 다른 쪽이 1 점을 차지하며, 지역 전투에서 이익을 볼 기회를 엿보고 있다. 공격자는 보통 중간 (작은) 사단 폭격이나 사단 폭격, 또는 다른 상황일 수 있다. 표지 한쪽의 상황이 불분명하다. 아마도 지휘관 뒤의 중간에 있는 그 남자일 것이다. 이렇게 하면 동료가 집을 폭파하려고 할 때, 지휘관을 이용해 하가의 싸구려를 차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B, 표준협력 2, 일방 공격, 상대방이 1 점을 차지하지 않고 2 점 (즉, 중간 점) 을 차지하면. 공격력은 (1) 과 같지만, 두 번째 점은 엄호공격에서 첫 번째 점보다 나쁘기 때문에 이 점은 일정한 이유로만 사용할 수 있다. 보통 공격측 중간은 지휘관일 수 있고, 적의 다른 쪽이 구조할 때 중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C, 한쪽은 요점을 차지하지 않고, 다른 쪽은 자발적으로 단독으로 공격한다! 대부분 지휘관의 직접적인 공격, 혹은 남자아이의 시험이다. 상대방이 언제 공격할지 모르기 때문에, 상황이 불분명한 상황에서 지휘관과 아이와 함께 공격하도록 강요하는 것도 좋지 않다. 만약 지휘관이 공격하지 않는다면, 상대방은 의심할 여지 없이 지휘관의 출로를 막을 것이며, 득실할 수도 있다! 지휘관이 공격을 시작한 후 요점을 취하여 공격에 협조해도 늦지 않다.
2, 엉망진창 협력에서:
A, 한쪽이 갑자기 아이를 다른 쪽으로 이송해 줄을 멈췄는데, 이 선은 당분간 주전장이 아니다! 다른 쪽은 보통 폭탄이다. 필요하다면 기회를 엿보아 폭탄을 유효하게 할 수 있다! 그 이유를 판단하는 것은 단지 바둑에서 가족에게 출구를 봉쇄하는 것이 너무 손해를 보고, 더 손해를 볼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만 이렇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럼 ... 도장이 길수록 자신이 있다.
B, 쌍방이 동시에 튀기고 주사위를 튀기다. 바둑에서 볼 때, 한쪽은 가짜일 수도 있지만, 보통 한쪽은 사실이다! 만약 협조가 능숙하고 조건이 적당하다면, 양자가 폭파될 가능성이 커진다! 그리고 한 폭탄이 파괴되면 다른 폭탄은 보호하기가 어려울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