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도덕경의 관점에서 볼 때, 개인의 노력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도덕경의 관점에서 볼 때, 개인의 노력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노인이 불학을 설명할 때 인심이 더욱 어려워졌다. 이 마지막 법기에는 모든 피조물에게 가장 편리한 문이 하나 더 있다면, 바로' 성경' 이다. 유 (), 석방 (), 도 (), 무 () 와 같이 모두 가장 좁은 문이며, 도를 오를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자취를 감추었다. 성서는 간단히 "좁은 문" 이라고 불린다.
"너는 반드시 좁은 문을 걸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파멸로 이어지고, 문은 넓고, 길은 크고, 걷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다. 영원한 생명으로 가는 길은 문이 좁고 찾는 사람이 적다. "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이 좁은 문은 사람이 매우 적어서 대부분 좁은 문으로 들어갔다. 나 혼자만 우물에 앉아 하늘이 넓다고 말했다. 이 문장,' 도덕경',' 금강경' 은 모두 지식의 좁은 문에 속한다. 인류 진화의 무한한 지식은 무궁무진한 것이 아닐 수도 있다. 이뢰 일가는 일반인 중의 일반인, 혈육의 썩은 가죽이다. 그는 어떤 지식도 창조하지 않았고, 모든 지식은 결코 증가하거나 감소한 적이 없다. 늘 거기에 있다.
불교, 도교, 유교, 의학, 무술, 심지어 신, 신은 모두 하나의 이치만 있고, 많지는 않다. 노인이 중화문명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노인은 만유의 문을 가리키며 무한한 세계에 서서 이치를 설명했다. 그가 우월한 뿌리 악기가 아니라면, 그는 그의 뜻을 이해하고 그의 방식을 증명할 수 없다. 그러므로 예나 지금이나' 도덕경' 을 번역하는 사람은 모두 속문일 뿐이다. 예수 전파할 때 인심이 좋지 않아, 빌리고, 행하고, "사용" 할 수 밖에 없고, 선전하는 겸애도 도용이다.
온톨로지가 보여준' 공리' 를 천명하다. 즉 도는' 사랑' 으로 세상에 살고, 모든 사람에 대한 사심없는 사랑, 위대한 자연을 경험하도록 인도한다. 대나, 그래서 도와 신의 위대함을 증명하고 이슬람이' 주' 라고 부르는 신과 세계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