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셰익스피어의 격언

셰익스피어의 격언

서문: 셰익스피어는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하는데, 셰익스피어의 모토는 무엇인가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수집한 기사입니다. 읽어보세요!

1. 이제 악수를 하세요.

2. 피바다에 갇힌 지 오래다. 끝을 향해 달려온 것 같아 멈출 수가 없다. 탈출구는 없고, 미래는 늪이고, 사람들은 점점 더 깊은 곳에 갇혀있습니다.

3. 사랑은 표현되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습니다.

4. 진정한 사랑으로 가는 길은 결코 순탄하지 않다.

5. 똑똑한 사람은 바보로 변하고, 자신의 재능과 지식에 의지하고 자신의 오만함을 보지 못하기 때문에 미끼를 잡기가 가장 쉽습니다. 어리석은 자의 어리석은 일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지혜로운 자의 어리석은 일은 사람들을 웃게 만든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어리석음을 증명하기 위해 모든 능력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6. 하나님, 사람이 그 마음을 바꾸지 아니하면 온전하리로다.

7. 인내로 견디는 겸손한 일이 있습니다. 가장 겸손한 일은 종종 가장 고귀한 목표로 이어집니다.

8. 네가 사자가 되면 여우가 와서 너를 속이고, 네가 양이 되면 여우가 와서 너를 잡아먹고, 네가 여우가 되면, 거짓말쟁이가 너를 고발하면, 사자가 의심을 품게 되고 거짓말쟁이가 되면 어리석음으로 괴로움을 당하게 되고 자칼의 밥이 되리라...

9. 암양이 자기 울음소리를 듣지 못하면 어린 양 그녀는 송아지의 울음소리에 결코 응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10. 의심스러운 별은 불이고, 의심스러운 태양은 서쪽으로 이동하며, 의심스러운 진실은 존재하지 않지만 내 사랑은 의심스럽지 않습니다.

11. 정신적으로 준비가 되었다면 모든 준비는 완료된 것입니다.

12. 낯익은 외모지만 진심이라거나 저속하다고 할 수는 없다.

13. 여전히 "괴로움, 최악의 상황은 사라졌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고통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14. 습관의 괴물은 악마이면서도 모든 수치심을 삼키고, 천사가 되어 축적된 덕행을 자연스럽고 편안한 일상으로 가꾸어 갈 것이다.

15. 찾은 사랑은 더 달콤하고, 찾지 못한 사랑은 더욱 달콤하다.

16. 돈이 많은 것보다 좋은 친구가 많은 것이 낫다.

17. 마귀는 우리를 함정에 빠뜨리기 위해 고의적으로 우리에게 진실을 말하여 작은 일에도 우리의 신뢰를 얻으며, 그러다가 중요한 순간에 우리가 그의 함정에 빠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18. 사랑은 비온 뒤 해가 뜨는 것처럼 달래줍니다.

19. 얼굴부터 마음까지 직시하는 능력을 가진 사람은 누구인가?

20. 젊음은 잠깐의 꿈이다. 깨어나면 이미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21. 어둠이 아무리 길어도 낮은 반드시 온다. 사람의 얼굴에서 그 사람의 의도를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은 세상에 없습니다.

22. 배신자는 뱀이나 전갈보다 더 잔인하다.

23. 나쁜 습관은 언제든지 명성, 이익 및 즐거움을 향한 길을 방해할 것입니다.

24. 진정한 사랑이 있다면 진심으로 말해보세요.

25. 바보는 자신이 똑똑하다고 생각하지만, 똑똑한 사람은 자신이 바보라는 것을 안다.

26. 친절한 마음은 금이다.

27. 사랑의 불은 돌을 던져도 꺼지지 않는다.

28. 사랑의 가장 좋은 습관은 대화를 할 수 있는 것이다.

29. 못생긴 바다 괴물은 배은망덕한 아이들만큼 무섭지 않다.

30.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없지만 생각이 차이를 만든다.

31. 겁쟁이는 죽기 전에 여러 번 죽고, 전사는 일생에 단 한 번만 죽는다. 그 중에서도 삶에 대한 탐욕과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가장 이상하다.

32. 시간은 젊음의 표면에 있는 화려한 장식을 뚫고, 아름다움의 이마에 깊은 홈과 얕은 홈을 파고, 희귀한 보물을 먹어치울 것입니다! 천성적으로 아름다운 그의 휘두르는 낫은 그 어떤 것도 피할 수 없습니다.

33. 사랑을 말할 때는 부드럽게 말해야 한다.

34. 사랑은 온천 같아서 늘 새롭다.

35. 더 많이 듣고, 적게 말하고, 모든 사람의 비난을 받아들이되 최종 판결을 유보하세요.

36. 도덕과 재능은 부보다 훨씬 더 나은 자산이다. 타락한 후손은 귀족 가문을 망칠 수도 있고, 부자의 재산을 파괴할 수도 있지만, 도덕과 재능은 인간을 무가치한 신으로 만들 수도 있다.

37. 단순함은 지혜의 영혼이고 장황함은 피상적인 장식입니다.

38. 길은 없으니 눈도 필요 없고, 볼 때도 자립심 때문에 넘어질 때가 많지만, 차라리 하는 것이 낫습니다. 우리는 결함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39. 책은 세상의 영양분이다. 책이 없는 삶은 햇빛이 없는 삶과 같고, 책이 없는 지혜는 날개 없는 새와 같습니다.

40. 어떤 사람들은 당신에게 칭찬을 해주지만, 필요할 때는 모두 친구가 아닙니다.

추가 자료: 셰익스피어 작품의 스타일

셰익스피어의 초기 희곡은 당시 일반적인 스타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는 표준 언어를 사용하여 글을 쓰는데, 이는 종종 등장 인물과 줄거리의 필요에 따라 자연스럽게 풀릴 수 없습니다. 구절은 확장되어 때로는 정교한 은유와 영리한 아이디어를 포함하며 언어는 종종 화려하고 배우가 말하기보다 큰 소리로 읽는 데 적합합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Titus Andronicus"의 엄숙한 연설이 종종 줄거리를 방해한다고 믿고 있으며 "The Two Gentlemen of Verona"의 대사는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럽다고 논평되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전통적인 스타일에서 자신만의 개성으로 옮겨갔습니다. Richard III의 오프닝 독백은 중세 드라마에서 악의 역할을 개척했습니다. 동시에 리차드의 생생한 자기 인식 독백은 셰익스피어의 성숙한 희곡의 독백으로 이어집니다. 셰익스피어는 그의 작문 경력 전반에 걸쳐 두 스타일을 결합했으며, 로미오와 줄리엣은 아마도 이러한 혼합 스타일의 가장 좋은 예일 것입니다.

1590년대 중반, 셰익스피어는 '로미오와 줄리엣', '리처드 2세', '한여름 밤의 꿈'을 집필하면서 좀 더 자연스러운 언어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점차 자신의 은유와 상징을 줄거리의 필요에 맞게 바꿉니다. 셰익스피어의 일반적인 시 형식은 약강 5보격과 결합된 백지 운문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그의 시가 일반적으로 운율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 줄에는 10음절이 있고, 큰 소리로 읽을 때 매 두 번째 음절에 악센트가 있습니다. 그의 초기 작품의 여백은 후기 작품의 여백과 매우 다르다. 시는 아름다운 경우가 많지만 문장이 시작하고 멈추고 줄 끝에서 끝나는 경향이 있어 지루할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전통적인 무운시를 익히면서 패턴을 중단하고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이 기법은 율리우스 카이사르(Julius Caesar)나 햄릿(Hamlet)과 같은 희곡 시에 새로운 힘과 유연성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햄릿' 이후 셰익스피어의 글쓰기 스타일은 더 많이 바뀌었는데, 특히 후기 비극의 감정적인 부분이 더 많이 바뀌었습니다. 영국 문학 평론가 Andrew Cecil Bradley는 이 스타일을 "더 단단하고, 더 밝고, 더 다양하고, 구조가 더 불규칙하며, 종종 복잡하거나 타원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의 경력 후반에 셰익스피어는 이러한 효과를 얻기 위해 줄에 걸친 연속성, 불규칙한 일시 정지 및 결말, 문장 구조와 길이의 극단적인 변화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듣는 사람이 그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후기 전설극에서는 줄거리가 시간과 뜻밖으로 바뀌면서 장문과 단문의 통합, 절의 배치, 주어와 목적어의 도치, 단어의 생략 등이 특징인 후기 시풍이 형성되었다. 자연스러운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셰익스피어 시의 특징은 연극의 실제 효과와 관련이 있다. 그 시대의 모든 극작가와 마찬가지로 셰익스피어도 프란체스코 페트라르카와 라파엘 홀린세드 같은 작가들이 쓴 이야기를 극화했습니다. 그는 청중에게 가능한 한 많은 이야기를 보여주면서 여러 관심의 중심을 만들기 위해 각 줄거리를 조정했습니다.

디자인의 특징은 셰익스피어의 희곡이 다른 언어로 번역될 수 있고 핵심 줄거리를 잃지 않으면서 느슨하게 해석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셰익스피어의 실력이 향상됨에 따라 그는 캐릭터에 더욱 명확하고 다양한 동기와 독특한 말투를 부여했습니다. 그러나 후기 작품에서는 초기 스타일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했다. 후기 로망스 극에서 그는 의도적으로 연극적 효과를 강조하는 좀 더 인위적인 스타일로 돌아갔다.

셰익스피어 창작의 예술적 특징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첫째, 그는 사실주의 창작원칙을 고수하며, 드라마는 삶을 반영하는 거울이라고 믿는다.

둘째, 자연스러운 연기론을 추구하고, 연기는 진짜여야 한다고 믿으며, 너무 멀리 가지 마세요.

셋째, 줄거리는 생생하고 풍부합니다. 연극에는 비극적 요소와 희극적 요소가 결합되어 여러 가지 서로 얽혀 있고 복잡한 단서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넷째, 개성 넘치는 예술적 이미지가 탄생했다. 햄릿과 팔스타프 같은 거죠.

다섯째, 등장인물의 언어는 개인화되어 있다. 예를 들어 햄릿의 말은 철학적이고 시적이며, 왕의 신하인 폴로니우스의 언어는 인위적이며, 이아고의 언어는 음란함이 가득하다. 컴퓨터 통계에 따르면 셰익스피어는 29,066개의 단어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