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작문의 시작과 끝을 구하라! !
작문의 시작과 끝을 구하라! !
매력적이고, 완곡하고, 어떤 것은 서글프고, 어떤 것은 서글프고, 가시지 않고, 가시지 않는 서글프고, 시끌벅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눈을 감고, 세세하게 음미하고, 조용히 듣는 것은, 마치 천천히 흐르는 개울처럼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천천히 다가와서, 계속 퍼져나가고, 또 다시 번져나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끝없는 어둠 속에서 이런 천추의 소리를 들으며 울음과 원망, 원한과 분노, 사방이 조용합니다. 자세히 들어보세요. 그 맛이 당신의 마음에 스며들고 있습니다. ...
칠흑 같은 하늘에는 가끔 별 몇 개가 반짝인다.
한 사람이 창문 앞에 오랫동안 멈춰 섰다.
아무것도 필요 없어, 이렇게, 침묵 속에서, 이런 음악을 듣고, 이런 평온을 즐겨라 ...
낮의 소란스러움에 작별을 고하고, 낮의 고민에서 벗어나, 밤이 오면 어둠 속에 자신을 숨기고, 조용하다. 밤의 부드러움이 뺨에 살짝 미끄러져 살며시 가슴에 스며들었다. 지금 이 순간, 마음은 무방비, 외로움, 연약하다.
왠지 이 음악을 들을 때마다 왠지 알 수 없는 슬픔이 있어 항상 내 마음 속 가장 부드러운 곳을 건드린다. 그런 부드러운 침투는 태연자약하게 포착되고, 뼈 속의 외로움은 서서히 가득 차고, 가득 차고, 전반적으로 길을 잃고, 빠져들었다 ...
세월이 이렇게 흘러가고, 많이 가져갔고, 꽃잎이 흐르는 물 속에 떨어지고, 조금씩 사라지고, 아래의 시선이 점점 흐려지고 있다 ...
세월은 노래와 같고, 또 하나의 악장을 연주하거나, 다채롭거나, 밋밋하게 연주한다. 인생은 한 편의 연극과 같고, 또 하나의 이야기, 혹은 흥미진진하거나 평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곡이 끝나면 사람이 흩어지고 번화하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많은 뒷맛과 감개감이 있다 ...
자연의 소리가 조용한 밤으로부터 들려와 내 가슴속으로 스치고 들어왔다. 이런 밤, 이런 심경, 이렇게 천천히 내 마음 위에 쏟아진다. 흐르는 물, 원망, 노래, 환상, 진짜. 침묵 속에서, 이렇게 은은한 매혹적인 음악, 은은한 감정, 서서히 번지고 있다 ...
같은 밤에 누가 나와 함께 들어줄까?
● 청춘은 의지의 핏방울과 노력의 땀으로 빚어진 단로 미카입니다.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끈기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인 금처럼 견고하다.
신념은 우뚝 솟은 건축물의 기둥이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추 박사는 택강 양안을 깊이 생각하며 죽어도 여한이 없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을 마시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방을 받쳐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그것을 낙으로 삼아 농사에 몸을 바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 우정이 상록수라면 마음에서 우러나온 맑은 샘이 있어야 한다. 우정이 불패의 꽃이라면, 그것은 틀림없이 마음속에 떠오르는 태양일 것이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는지,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았다. 우정의 항구는 따뜻하고 다정하며, 우정의 미풍이 돛을 올렸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단어로 바꿀 수 있다"
● 달빛, 나는 가장 맑은 유리를 집어 들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야 한다.
만약 생명이 장엄한 성이라면, 생명이 무성한 나무라면, 생명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밑줄이 그어진 곳에서 다른 단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끈기는 천리 제방에 있는 모래와 돌의 응결이다. 한 방울의 축적만이 전무후무한 사람들의 웅장함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사랑은 겨울에 비친 햇빛으로, 빈병이 섞인 사람들에게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에게 정신적인 위안을 준다.
마음의 본모습이 이렇다. 성공, 예를 들면 달빛꽃,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 채찍을 휘두르는 역참이다. 패배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모여들고,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만한 기슭,' 사람은 스승이 없고, 사람은 자강해야 한다' 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나는 것을 알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 행복 = 물질/욕망. 이것은 미국 경제학자 사무엘슨이 제시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클수록 욕망이 작아지고 행복감이 커질수록 중국인의 옛말' 만족상악' 에 부합한다. 반대로, 한 사람의 물질적 소비가 제한되어 있고 욕망이 무한하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Loizai 부인은 그렇게 많은' 꿈', 그렇게 많은' 도취' 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어떻게 아프지 않고 슬퍼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와 강아지가 있다. 강아지는 큰 개의 존재로 인해 방해를 받아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모든 개는 신이 주신 목소리로 불러야 한다.
● 성숙은 밝고 눈부시지 않은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는 목소리, 다른 사람을 볼 필요가 없는 평온함, 결국 더 이상 주변에 호소하지 않는 분위기, 번잡함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적인 냉막, 드러낼 필요가 없는 두께,
가파르지 않은 높이.
● 사랑, 때로는 맹세를 할 필요는 없지만, 그녀는 세심한 관심과 인사가 필요하다. 사랑, 때로는 주양이 나비의 비장으로 변할 필요는 없지만, 그녀는 반드시 묵계와 인연이 필요하다. 사랑은 때때로 남자 주인과 여자 주인의 추종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그녀는 반드시 상호 관심의 지지와 이해가 필요하다.
● 미소를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른다. 생활이 너무 많은 어려움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말고, 생활에 너무 많은 우여곡절이 있다고 불평하지 마라.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장대를 잃었다. 사막은 모래날리는 광무를 잃고 장미도 잃었다. 만약 인생이 두 가지 일선 순풍만 추구한다면, 인생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젊음이 아름다운 꽃이라 해도, 외로운 꽃 한 송이가 결코 봄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봄은 오색찬란한 세상이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청춘은 한 그루의 나무이고, 거대한 땅이 있다 해도, 나는 유일무이한 나무가 결코 우뚝 솟아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일렬로 늘어선 나무가 모래바람을 막는 녹색 만리장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춘이 바다 속 외로운 돛이라 해도 외로운 돛은 돛을 올리고 항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천돛의 경기는 바다의 장관이다.
● 생활은 다이제스트가 아니며, 밋밋함을 받아들이지 않고, 소장품만 훌륭하다. 그녀는 완전한 과정이며 연재이다. 그녀가 성공하든 실패하든, 너의 뒤에 공백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생활은 리허설이 아니다. 잘 못 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그녀는 영원히 너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지나가면, 너는 뒤돌아 볼 수 없다.
한번 해 보세요. 펭귄처럼 조용히 해변에 서서 기회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독수리처럼 빙빙 돌며 집착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한 번 해 보세요. 우여곡절과 잡초가 무성한 미래에 직면하여 헛되이 한숨을 쉬지 말고 가시덤불을 헤치고 한 걸음 한 걸음 더 탐험해 보세요.
한번 해 보세요. 운명에 얽매여 좌지우지하는 대신, 신비한 대문을 두드리고 새로운 세상을 열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미소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르다.
● 깨질 수 있는 것은 확실히 살아 있는 것이다. 임대옥 이별은 그녀의 뼈에 사무치는 사랑에 있다. 삼모의 단절은 그녀가 변천을 겪은 순간의 이해와 초탈에서 비롯된다. 반 고흐의' 끊기' 는 태양용 금칼로 불빛 아래 있는 날카로운 통증이고, 베토벤의' 끊기' 는 매우 영적인 흑백 건반이 삶을 때리는 비장악장이다. 일반인의 산산조각이 인간성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빛을 드러낸다면, 이 우수한 영혼의 산산조각은 은빛 배꽃처럼 우리 머리 위에 가득한 하늘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봄누에는 죽었지만 값비싼 실크를 남겼다. 나비는 죽었지 만 아름다운 옷을 남겼습니다. 아구창은 날아 갔지만 멋진 노래를 남겼습니다. 꽃은 시들었지만 한 가닥의 맑은 향기를 남겼다. 촛불은 타 버렸지 만 밝은 빛을 남겼습니다. 뇌우가 지나갔지만 가지각색의 네온무지개를 남겼다.
● 발자크는 "불행은 천재의 계단, 신자들의 세례수, 약자의 무저갱이다" 고 말했다. 비바람이 지나간 후 갈매기가 순항하는 천수의 색깔이 될 것이다. 가시덤불에서 나와 앞길에 꽃이 가득하다. 네가 산꼭대기에 오를 때, 발밑은 구름과 같은 하늘이다.
이 세상에서 별 하나가 떨어지고, 별이 어두워지면 안 되고, 꽃 한 송이가 시들고, 봄 내내 황폐해서는 안 된다.
최선을 다해 인생의 모든 관문을 뚫고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쉽게 포기하지 마라.
● 관용은 아량이며, 사심없고, 자유롭고, 먼지도 없고, 물들지도 않는다.
포용은 활달하고, 바다와 하늘보다 더 넓은 가슴이며, 넓고 관대한 중첩, 지속, 승화이다. 관용은 분수가 있고, 값진 것이며, 인생의 기본 법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