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꽃을 좋아하고 풀을 사랑하는 시에 대하여
꽃을 좋아하고 풀을 사랑하는 시에 대하여
엄청 조호
연황색으로 염색한 백합의 색깔을 배우고, 나뭇가지 몇 개가 바람에 펄럭인다.
자기 연민이 입세하기 어렵다고 해서 이 꽃이 법원 앞에서 심은 것도 아니다.
국화꽃
돈 (배우)
가을의 관목 수풀은 도사처럼 점점 담 주위를 향해 기울어지고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매화송" (부선자곡)
송 루유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매화송" (부선자곡)
모택동
봄은 비바람 속에서 떠난다. 눈이 날면서 다시 돌아왔다. 절벽의 고드름은 여전히 몇 마일 정도 걸려 있다. 그중에 달콤한 꽃 한 송이가 있다.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꽃이 피었을 때 그녀는 관목 수풀 속에서 웃었다.
백매
왕면면
이 몸은 얼음과 눈의 숲에 있어 복숭아와 이와는 다르다.
갑자기 하룻밤 향기가 만리고천처럼 흩어졌다.
묵매
왕면면
우리집 부근의 서연호 나무에는 옅은 먹자국이 피어 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2. "화초" 와 관련된 시
1 산지 휴가가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올게요. "맹호연이 노인촌을 지나간다"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제비가 돌아오니, 본 것 같다. "라쿤계사, 안수"
3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기억납니다. 얼마나 많은 꽃이 부러졌는지 알고 싶습니다. "맹호연, 쇼춘"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는 그들의 슬픔을 노래한다. "두보 왕춘"
5 샤오 레드 젖은 장소, 진 Guancheng 꽃 무게 를 참조하십시오. "두보" "봄밤 희비"
나의 길은 구불구불하여 나뭇가지와 꽃으로 가려진 계곡을 가로질러 불교 정수소로 갔다. (창건, 파산사 뒤의 절)
풀
1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백거이' 전당춘유')
평원의 끝없이 펼쳐진 풀은 계절마다 왔다갔다한다. "백거이는 고초를 송별한다"
3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오래 지속되고 초목은 모두 봄이다. "두보 왕춘"
4 독초 장계변, 깊은 나무에 황달이 울린다. (추주 서계, 위오영)
다섯 종류의 콩은 남산 아래에 있고, 풀은 콩묘목보다 낫다. "도연명은 전원으로 돌아간다"
6 좁은 잔디 길이, 저녁 이슬에 옷을 묻히다. "도연명은 전원으로 돌아간다"
3. 식물에 관한 시 1, 전당호 봄나들이입니다.
작가 백거이, 당나라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모국어 번역:
고산사 북쪽을 돌아서 가공정 서쪽을 한가롭게 거닐고, 호수가 시작되자 흰 구름이 낮게 걸려 있었다.
황달이 일찍 나온 따뜻한 나무 몇 그루가 햇볕을 쬐려고 다투고, 새로 온 제비는 둥지를 짓고 진흙을 치느라 바쁘다.
들꽃이 서로 다투어 개방할 때 눈부셔서 춘초가 자라기도 전에 말발굽을 막 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가장 좋아하는 호수 동쪽의 아름다운 풍경은 잊을 수 없다. 버드나무가 줄지어 늘어선 그늘이 백사제방을 통과한다.
2.' 봄의 희망'
작가 두보, 당나라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모국어 번역:
장안이 함락되고, 나라가 무너지고, 산과 강만 남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식물이 무성하다.
다정다감한 국사, 눈물은 튀지 않을 수 없고, 새말은 놀라고, 슬픔만 더해도 미움은 늘어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계속되는 전쟁은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집안의 편지는 매우 적고, 편지 한 통은 수만 금의 가치가 있다.
걱정하고, 머리를 긁고, 백발이 점점 짧아져서 꽂을 수가 없다.
3. "칠레의 노래"
작가는 남북조 시대의 무명씨이다
음산 기슭에 있는 칙령천.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이 어둡고 거칠다. 바람이 불어 풀이 소와 양을 만나다.
모국어 번역:
음산 기슭에는 광활한 칠레 평원이 있다. 칙륵천의 하늘은 목축민이 사는 펠트 장부처럼 보인다.
그것의 사면은 대지와 연결되어 있고, 푸른 하늘은 끝이 없고, 푸른 들판은 끝이 없다. 바람이 풀밭으로 불어오자, 한 무리의 소와 양이 나타났다가 사라졌다.
4. 봄눈
작가 한유, 당나라
새해가 왔지만 여전히 향기로운 꽃을 볼 수 없었고, 2 월이 되어서야 잔디에 새싹이 돋아났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눈이 늦봄이 오니 원목꽃이 날으는 것을 의미한다.
모국어 번역:
새해가 왔지만 향화는 없다. 2 월까지, 나는 놀라서 어떤 풀들이 싹이 난 것을 발견했다.
눈도 봄이 너무 늦게 왔다고 생각하여 일부러 꽃으로 변해 마당의 나무 사이를 날아다녔다.
5. 청평락 촌민이 거주하다
작가는 신 기아, 송대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모국어 번역:
오두막의 처마는 낮고 작으며 개울에는 푸른 풀이 가득하다. 오어, 취기를 머금은 것이 부드럽고 듣기 좋다. 그 백발 노인은 누구의 것입니까?
큰아들은 콩을 괭이 매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불량배의 막내아들인데, 그는 개울 잔디밭에 누워 새로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4. 화훼를 묘사한 문장 대전 화훼를 묘사한 문장
1. 매화는 시간을 다투지도 않고 시간을 다투지도 않는다. 온갖 꽃이 시들어 떨어질 때마다, 추운 겨울에 매화는 우아한 선녀처럼 산비탈과 화원의 오솔길 옆에 조용히 떨어진다.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봉오리가 맺힌 수줍음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언뜻 보면 소탈하고 대범하다. 웃음이 넘치고 새싹이 가볍게 흔들린다. 어떤 것은 작고 순진하며 신생아처럼 다정하다. 어떤 사람들은 젊음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고, 날씬한 소녀처럼 귀엽다. 어떤 사람들은 남들과 다르고, 단정하고 대범하며, 신중한 여자처럼 존경을 받는다. 그들은 기우거나 기대거나, 기대거나, 생각하거나, 대화를 나누거나, 춤을 추거나, 가을바람에 장난치거나, 빙설에 대고 웃거나, 머리를 치켜들고. 그것들은 가지각색이고 아름답다.
2. 하얀 치자꽃은 밝은 은색 별처럼 치자나무 가지에 매달려 있다. 일부는 단지 2 ~ 3 개의 꽃잎을 펴서 푸른 잎 오빠 뒤에 숨어서 수줍은 어린 소녀처럼 보입니다. 어떤 꽃잎은 모두 펼쳐져 아름다운 소녀처럼 펼쳐져 있다. 어떤 것은 여전히 꽃처럼 잠든 아기와 같다.
3. 푸른 호수에 물결이 일고, 연잎은 녹색의 가랑비 우산과 같고, 어떤 것은 수면에 떠 있고, 미풍이 불어와 영롱한 구슬을 받치고, 어떤 것은 우아하게 수면에 서 있다. 활짝 핀 연꽃은 더욱 천자만태이고, 붉게 타오르고, 눈처럼 하얗다. 어떤 것은 활짝 피고, 꽃잎은 아기의 웃는 얼굴처럼 분홍하고, 밝은 노란 수컷 한 송이를 드러내고, 어떤 것은 봉오리를 머금고 있고, 어떤 것은 녹색의 작은 꽃봉오리를 띠고 있다. 일찍 피는 연꽃은 이미 시들기 시작했고, 꽃잎이 흩어져 작은 연꽃 한 송이를 드러냈는데, 정말 귀엽다.
5. 수목화초를 묘사한' 매화' 라는 시는 송대 문학가 왕안석이 쓴 것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벽 모퉁이에 매실이 몇 개 있는데, 한령이 홀로 열렸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구석에 있는 매화 몇 송이가 추위 속에서 홀로 피어난다. 백매화가 눈이 아니라는 것을 왜 멀리서 알 수 있습니까? 은은한 매화향이 있기 때문이다.
"노래 리우" 의 저자는 무엇입니까, 당나라 문학가. 고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벽옥이 나무로 분장하고,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키가 큰 버드나무는 새녹색 잎을 걸치고 부드러운 버드나무가 늘어져 만 개의 녹색 리본처럼 가볍게 펄럭이고 있다.
누구의 교묘한 손이 이 얇은 연잎을 잘라 냈습니까? 원래 2 월의 따뜻한 봄바람이었는데, 그것은 마치 날렵한 가위 같다! 당대 문학가 백거이는 "포드고원초를 송별하다" 라고 썼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망망초가 평원을 지나 사계절을 따라 왔다갔다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들풀이 초원에서 왕성하게 자라면서 매년 시들고 번영하는 과정을 거친다.
들불이 꺼지지 않다. 봄바람이 불면 다시 자란다. 잡초의 맛은 먼 곳에서 들려왔고, 녹색 잡초는 햇빛 아래 황량한 작은 마을로 통한다.
Www. SlKj.OrG 의 절친한 친구가 또 보내졌고, 울창한 풀밭에는 이별의 정서가 가득했다. "묵매" 는 원대 작가 왕관이 쓴 것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우리집 제 1 나무, 서안호, 은은한 먹자국이 열려 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이 그림은 마치 나의 서안호에서 자란 매화 한 송이와 같고, 모든 매화는 마치 연한 잉크로 펜을 씻은 후 남겨진 흔적인 것 같다. 다른 사람이 그 색깔을 칭찬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다만 세상을 은은한 향으로 가득 채우는 것에 관심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죽석' 의 저자는 청대 작가 정판교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원래 파암이라고 단언한다. 천망치로 단련하면 동서남북풍이 세다
번역문은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원래 돌 틈에 깊이 뿌리를 내렸다. 천추백련을 거쳐 뼈는 여전히 튼튼해서, 동서를 불어 남북풍을 불게 할 수 있다.
"서계추주" 는 당대 작가 위가 쓴 것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나는 그윽한 풀을 안타깝게 하고, 나무에는 황달이 울린다.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나는 강가에서 자란 들풀을 매우 좋아한다. 그렇게 조용하고, 그렇게 재미있다. 강둑 밀림 깊숙한 곳에서 황달의 울음소리가 끊임없이 들려와서 이렇게 완곡하고 듣기 좋다.
저녁 봄비 때문에 강물이 조수처럼 더 세차게 흐른다. 광야 나루터의 황혼에는 강을 건너는 사람이 없었고, 작은 배만 홀로 강변에 떠 있었다. "죽리관"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왕웨이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밀죽에 홀로 기대고, 나는 비파를 연주하고, 작은 곡을 흥얼거린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홀로 대나무 숲 깊숙한 곳에 앉아 통역관은 피아노를 치면서 하늘을 향해 노래를 불렀다. 숲 속 깊은 곳에는 나와 함께 있는 사람이 없다. 나의 동반자, 하늘의 명월을 제외하고는.
초춘 장수부 18 원'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한유이다. 그 전문고시는 다음과 같다: 천거리 비는 바삭하고 초색은 멀고 멀다.
1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로 푸른 버드나무의 늦봄보다 훨씬 낫다. 경성대로 상공에는 가랑비가 많이 내리고 섬세하고 촉촉하다. 먼 곳의 풀은 어렴풋이 연결되어 있지만, 가까이서 보면 산발적으로 보인다.
1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이다. 녹류성의 늦봄보다 훨씬 낫다. "관조계"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왕웨이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사람은 한가하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고요한 산골짜기에는 사람이 매우 적고, 계화만 소리 없이 떨어지고 있다. 한밤중에 더 깊어져서, 모든 것이 고요하여,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
명월이 계곡에서 솟아올라 산속의 새들을 놀라게 했다. 그것은 때때로 계곡에서 부드러운 짹짹 소리를 낸다.
"전당춘유" 의 저자는 당대의 작가 백거이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고 수위는 초하이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고산사 북쪽에서 가공정서까지 호수의 샘물이 제방과 흰 구름과 겹쳐져 호수의 파도와 연결되어 있다. 구름이 매우 낮은 것 같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태양을 향한 나무로 날아가려고 다투고 있는데, 새로 온 제비는 입에 봄진흙을 물고 둥지를 짓고 있다. 수많은 가지각색의 봄꽃이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았고, 얕은 봄풀이 막 말굽을 가릴 수 있었다.
나는 서호 동쪽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한 관광이 없다. 그것은 청양나무 그늘 아래의 백사제방 안에 숨어 있다. 단산사 뒤의 선경' 은 당대 작가가 자주 지은 것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순수한 아침, 고묘 부근에서 아침 햇살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키고 있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은 숨은 곳으로 통한다. 불사는 나뭇가지와 꽃으로 둘러싸여 있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천 개의 목소리가 조용해졌지만 종소리가 울렸다.
아침에 내가 이 오래된 절을 거닐었을 때, 떠오르는 태양이 정글을 비추고 있었다. 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승원은 꽃나무 속에 가려져 있다.
산광의 밝은 빛은 새를 즐겁게 하고, 연못은 맑고, 모래사장은 환히 비춰져 사람들의 속념을 사라지게 한다. 이때 모든 천추의 소리는 잠잠해졌고, 종청한 소리만 공중에서 메아리쳤다.
바다를 보다' 는 위진 남북조 시대의 문학가 조조가 쓴 것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연석이 동쪽에서 바다를 보고 있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나가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동쪽으로 위석산을 기어올라 바다를 보다. 바다가 얼마나 광대한지 산도가 해변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약초가 울창하다. 가을바람이 나무를 불면 슬픈 소리가 나고, 바다에는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태양과 달의 운동은 이 광대한 바다에서 시작된 것 같다. 은하수에 별이 총총한 것이 마치 이 광대한 바다에서 태어난 것 같다.
정말 운이 좋다! 시로 마음을 표현하세요. "제 3 지 귀원" 의 저자는 송대 문학가 도연명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남산 기슭에 콩을 심고, 풀은 콩으로 가득하고, 묘목은 묽다. 이른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없애고, 어둠이 내리자 달빛 아래 괭이를 메고 돌아왔다.
식물이 덮인 오솔길이 밤이슬에 내 옷을 적셨다. 옷을 적시는 것은 아깝지 않지만, 마음에 어긋나지 않기를 바란다.
남산 기슭에는 내가 심은 콩밭이 하나 있는데, 잡초가 무성하고 콩묘목이 없다.
6. 화초를 묘사한 시 몇 수를 쓰며' 바람' 과' 오리청',' 태양을 노랗게 만들고 오리청을 말린다': 춘계의 색깔을 말한다.
반짝이는 빛: 물처럼 맑다. 거위 노란색: 연한 노란색, 녹색 고리 버들 가지를 나타냅니다.
권풍: 바람에 흔들리는 방식. 이전 문장은 녹색 물이 봄바람에 풍랑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봄에는 연약한 버드나무가 가볍게 흔들린다.
왕송안석의' 남포' 나무는 감정이 있으면 그렇게 푸르지 않을 것이다. 송 지앙 퀘 \ "긴 파빌리온 분노 느린 \" 이끼 돌 그물, 얇은 잔디 부드러운. 왕당위 \ "시 세 곡 \" 살구밭이 시들어, 온 도시에 얼마나 많은 꽃꽂이가 시들었는지 탓할 수 없다. 그것은 폐허이다.
살구밭은 온통 폐허인데, 꽃이 끊어진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당두목' 살구원' 은 좋은 봄을 감출 수 없고, 분벽은 살구꽃 끝을 비스듬히 드러낸다. 노래 chenliang \ "내 제목 \" Chunlan 가을 국화 전체, 가을 단어 국화, 향기로운 긴.
전국 초사는 굴원' 구가 혼례' 를 사임하고, 약한 버드나무는 바람에서 의심하고, 밀림은 수건처럼 드러난다. 버드나무가 바람에 춤을 추는 것이 마치 소매를 올린 것 같다. 이슬: 이슬이 젖었어요.
수건처럼: 난초 한 무더기가 이슬에 젖어 마치 수건에 젖은 것 같다. 유당옥계의 시' 롯데와 백거이춘시' 는 우아하고 저속하며 모두 젊고 설명도 있다.
헤헤 ~ ~ ~ ~ ~ ~ ~ ~ ~ ~ 입니다.
7. 화초 가꾸기를 좋아하는 단어를 묘사한다. 봉오리에 봉오리가 맺히고, 꽃이 피고, 향기가 넘치고, 꽃잎이 고귀하고 우아하다.
화영창은 향기롭고, 찬란하고, 아름답고, 눈처럼 희고, 아름답고 정교하다.
상쾌한, 신선 하 고 매력적인, 이국적인, 매혹적인 다채로운.
하얗고, 푸르고, 향기롭고, 취하며, 향기롭고, 우아하다.
낙영찬란하게 만발하고, 바람에 흔들리고, 가지와 잎이 드문드문 드문하다.
독특하고 다채롭고 보라색으로 간단하고 우아합니다.
빙심 옥골이 담백하고 신선하다.
생기발랄한 풀밭은 푸르고, 세계는 번창하고 있다.
초원은 끝이 없고, 영광을 다투고, 아름다움을 다투고, 시들고, 곳곳에, 곳곳에 풀이 낮게 불고 있다.
풀이 죽고, 잎이 노랗고, 풀이 뚱뚱하고, 양이 강해져서, 산의 모든 것이 소생하고 있다.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다.
반짝이는 정글은 염료와 무성한 그늘로 가득 차 있고, 태양나무는 녹색과 울창한 나무이다.
수양버들이 흔들리고, 푸르고 푸르며, 우뚝 솟아 아름답다.
하늘을 가리고, 푸르고, 우뚝 솟아 있고, 우뚝 솟아 있다.
무림수 죽반근이 엇갈려 울창하고 짙은 그늘이 무성하다.
백화가 일제히, 백화가 일제히, 생일꽃이 붉고 푸르다.
밝고, 푸르고, 우뚝 솟아 있고, 향기롭고, 연한 녹색, 섬세하고, 울창하고, 무성하다.
8. 고시: 꽃에 관한 시 1.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중심점 상원 "백설의 노래" 송별전 비서 우 홈)
2. 제비는 춘완, 연우 살구꽃 한기를 돌려주지 않는다. "데이수런" 수지 파빌리온 "
사람들은 osmanthus fragrans, 밤 정적 산 비어 있습니다. "왕위" 관조계 "
4.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로 왕륜보다 적다. "이백" "왕륜 증정"
5. 바람이 하룻밤 사이에 불어도 그것은 노화의 얕은 물 근처에만 있다. "사공서" "강촌은 일이다"
매화는 왁스를 뿌리고 정원은 새해로 돌아왔다. "이품" 주둥이는 친구를 만난다 "
7. 산에서 방학이 되면 국화시간에 다시 오겠습니다. "맹호연" "노인마을을 지나다"
8. 4 월 남풍이 노랗게 변하고 대추꽃이 떨어지지 않았다. "이위" "안돼, 내 친구 첸"
9.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스시" 혜숭춘강 야경 "
10. 이화원 용월, 버들개지 연못에는 은은한 바람이 있다. "연 슈의" 도덕 "
1 1. 5 월, tingzhou 지방 연꽃, 수많은. (도잠 "임평로 중")
12. 천리 벼 꽃향기가 아름다워야 하고, 오경동엽이 가장 좋은 소리다. (옛날 옛적에, 7 월 25 일 이후, 폭우 3 일, 가을 묘목과 수 작).
13.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다른 색으로 햇빛을 반사한다. (양완리 "초효정자사 임자방")
14. 작은 건물은 봄비를 듣고 밤새워 깊은 골목에서 명살구꽃을 판다. "육유 임안 봄비"
15. 매화대나무를 본 사람은 아무도 없고, 밤새 향을 불어서 석교를 건넜다. "강백석", "밤을 제외하고, 석두 ~ 호수"
16. 갈대가 가득 찼는데, 누가 제비를 타고 집으로 날아갈까. "문천상" "금릉이 쉽다"
17.& gt
"천리 꾀꼬리가 울며 녹색이 붉게 물들었다"
18.& gt
\ "샤오 는 붉은 젖은 장소 를 참조 jinguan 시 꽃 무게. 클릭합니다
19 중양절에 이르러 국화시간 맹호연' 노인마을 통과' 가 또 왔다
20. 꽃이 점점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발굽이 없을 수 있다. 백거이의 전당춘유
서풍 롤 커튼, 노란색 꽃 보다 얇은 사람 (리 Qingzhao \ "술에 취해 꽃 음 \")
소호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잠자리는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구석에 자두 몇 그루가 있는데, 추위 속에서 혼자 피어난다.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가지 한가한 걱정.
9. 1 항에서 네가 좋아하는 화초를 묘사한다. 식물계에는 순결과 엄숙함을 나타내는 꽃이 있다. 아름답고 연약한 꽃을 가지고 있고, 날씬한 몸은 날씬한 여자와 같다. 꽃잎이 살짝 아래로 말려 아름다운 백합 한 송이를 이루었다. 어느 일요일, 나는 평소처럼 동네를 조깅하다가 우연히 식물이 직립하고 잎이 대나무 같은 백합을 발견했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몸을 웅크리고, 그 흠잡을 데 없는 "구름" 을 자세히 관찰했다. 신선한 잎은 녹색이고, 하얀 꽃은 매우 연하다. 내가 이렇게 가까이서 백합화 한 다발을 응시하고 감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침에 달리기를 잊고 집에 돌아오면 바로 인터넷으로 자료를 찾는다. 사실 릴리는 중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일찍이 기원 4 세기에는 백합만 윤폐의 기침을 멎게 하고, 마음을 안정시키고, 미용을 예방하고, 암을 예방하는 항암제로 삼았다. 중국의 백합이 세계 각국에 전해진 후에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2 세기에 칠레는 백합을 국화로 포지셔닝하여 민족 독립과 경제 번영을 위해 분투하도록 격려했다. 순백합에는 또 하나의 매우 신화 전설이 있다. 아담과 이브는 뱀에게 유혹을 받아 금단의 열매를 먹다가 에덴동산에서 쫓겨났다. 하와는 후회할 때 슬픈 눈물을 흘릴 수 없었고, 눈물이 땅에 떨어지면 하얗고 향기로운 백합화로 변했다. 나는 정신을 차리고 아래층으로 달려가 백합을 찾았다. 。 봐라! 그것은 햇빛을 목욕하고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연약한 꽃잎, 우아하고 다채로운 형태는 마치 한 선녀가 달빛을 감는 미모 속에서 춤을 추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것은 고귀하고 우아하며 다채롭고, 봉오리가 맺힌 꽃과 뼈는 수줍게 고개를 숙였다. 마치 수줍은 소녀처럼 얼굴을 가리고 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사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꽃종이 하나 있는데, 모든 꽃종은 순수한 백합 한 송이를 키울 수 있다. 영혼의 땅은 촉촉하고 비옥하다. 네가 기꺼이 지불하면 땀은 항상 아름다운 백합에 물을 줄 수 있다. 조금 지나쳤어요, 1! ! 우리집 지붕에는 많은 구중갈이 자라고 있다. 활짝 핀 삼각매가 이렇게 아름답고 무성하다.
지금은 바로 삼각매가 만개하는 계절이다. 삼각매 한 조각, 삼각매 두 조각, 삼각매 세 조각이 정말 매력적이다.
삼각매화는 확실히 세 개의 뿔이 있는데, 안에는 한두 개의 싹이 있는 것이 있는데, 나는 이름을 부를 수 없다. 꽃보라색은 특히 예쁘고, 몇 송이가 하나의 공으로 결합되어 있어, 정말 모양이 다른 화구와 매우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삼각매의 잎은 녹색이고 기름기가 많지만 작지만, 여배우의 밝은 눈처럼 유형적으로 보인다. 멀리서 보면 구중갈의 녹색은 흠잡을 데 없는 비취와 같고, 그 아름다운 자두는 정말 푸른 잎에 붉은 꽃이 배합되어 있다. 그들은 완벽한 한 쌍이다. 구중갈구중갈의 가지가 길어서 다시 자랄 수 있다. 만약 몇 년이 걸린다면, 그것의 잎은 "키가 크다" 고 예측할 수 없게 될 것이다. 게다가, 너는 그것의 가지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네가 이런 삼각매를 만지고 싶을 때, 너는 나뭇가지에 긴 작은 가시에 주의해야 한다. 작은 가시가 많아서 거의 모든 나뭇가지에 가시가 있다. 찔리면 피를 흘릴 것이다. 그것의 가시가 얼마나 사납고 날카로운지, 가시도 삼각매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여, 삼각매가 일 년 사계절 곤충에 의해' 침입' 되지 않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삼각매는 불요불굴의 뿌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흙 속에 뿌리를 내리고, 흙을 꽉 잡고 손을 놓지 않는다. 네가 어떤 바람을 불고, 어떤 비가 내리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조금도 움직이지 않는다.
트리케라톱스는 이렇습니다. 진달래꽃의 향기도 없고, 아름다운 장미도 없고, 연약한 재스민도 없지만, 그것은 여전히 그 자두나무로, 너의 물과 토양만 있으면 천하를 널리 알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3. 나는 대나무의 나지막한 노랫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행동거지가 소탈하고 정직하기 때문이다. 나는 국화의 우아함을 감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정교한 자세와 쌍령의 교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장 나를 매료시키는 것은 장미이다. 장미는 중국의 10 대 명화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많은 종류와 다채로운 색깔을 가지고 있다. 사랑과 진실하고 순수한 사랑을 상징하는 붉은 장미, 존경과 숭고함을 상징하는 흰 장미, 첫사랑을 표현하는 분장미, 보기 드문 청보라색 장미, 노란색, 주황색, 녹색흰색, 투색, 삼색이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월계화는 컴퓨터 프로그램과 같다. 내 마우스가 분홍색 장미의 디스플레이에 멈춰서 걸을 수가 없다. 너무 정교하거나 너무 저속하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월계화는 매화만큼 강하지도 않고 연꽃만큼 거룩하지도 않지만, 자연도 설련만큼 귀중하지는 않다. 그녀의 외모는 아름다우나, 결코 텅 비어 있지 않다. 그녀는 밖이 부드럽고 내성적이다. 그녀는 대나무로부터 공부한다. 기복을 치며 눈앞에 피어나다. 그녀는' 들불이 다 타지 않고 봄바람이 불고 높다' 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는 월계화 한 송이가 여전히 매월 자랑스럽게 가지를 내밀고 있다. 친구, 너는 분명히 월계꽃자루의 바늘을 본 적이 있어, 매우 찔려. 나는 일찍이 손가락을 베었다, 왜냐하면 내가 그것들을 땄기 때문이다. 내가 눈앞의 아름다운 것에 매료될 때마다 나에게 아름다운 것을 말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