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걷는 펜-Liang heng 의 작품 소개
걷는 펜-Liang heng 의 작품 소개
양형은 중국 유명 작가로서 그의 가장 중요하고 두드러진 영향 중 하나로, 수년 동안 그의 작품이 대학, 초중고등학교 교재 수가 가장 많아 청중이 매우 광범위하다는 것이다. 1980 년대 이후 그의 60 여 편의 작품이 각지의 초중고교 교과서와 교재에 선정되었다. 예를 들어 진사, 여름 감정, 백년 미인, 난간을 다 찍는 등. 교사와 학생들에게 익숙한 것은 광범위하고 장기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는 부끄럽지 않게 인민교육출판사 교재 총고문으로 초빙되었다.
신문업계의 유명 작가와 작가 대열의 유명 기자는 양형만의 독특한 명함이다.
양형의 창작 길과 그의 경력은 서로 보완한다. 65438 에서 0978 까지 광명일보의 기층 기자가 되었다. 2 년 후, 그는 농민 양돈 전문가 이야기로 전국 좋은 신문상을 받았다. 이후 보고문학' 길은 이렇게 가야 한다' 로' 청년문학상'' 조수리문학상' 을 수상했다. 그가 신문업계에서 자주 상을 받았을 때, 그가' 광명일보' 1982 에서 발표한 산문' 진사' 는 더욱 주목을 받고 호평을 받았다. 진사' 는 출판된 그해 중학교 국어 교재로 선정돼 지금까지 36 년째 사용되고 있다. 20 19 년 5 월, 태원시 문물국은 진사공원 입구에서 정식으로 진사각석으로 기념비를 세웠는데, 고전이라 할 수 있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양형의 창작은 출발점이 높고, 명성이 빨라 사람들의 주목을 끈다. 이것은 그가 여러 해 동안 준비한 두꺼운 머리카락이다. 문학에 대한 그의 타고난 사랑과 재능, 생활에 대한 예리한 관찰과 사고, 견실하고 완강한 탐구와 실천으로 글쓰기 분야에서 선두를 차지하게 되었다. 그 후로 그는 인생의 지평선을 넘어 사업의 출발선에 올라 꾸준한 노력으로 순풍을 타고 있다.
풍부한 산문 창작은 양형명성과 사업의 초석이자 그의 창작의 중심이다. 그 산문 작품을 보면 양형산문 작품이 몇 가지 다른 창작 단계에서 각각 특색과 성취의 세 부분을 빗어 낼 수 있다. 그의 세 가지 창작원, 백화일제, 수확이 꽤 많다고 할 수 있다.
1980 년대 초에 양형은 산수산문의 창작으로 문단에 들어갔다. 그는 글의 단련과 의경의 제시에 치중하여, 붓을 떨어뜨리는 곳에서 정교한 표기법에 도달하려고 애썼다. 그는 등을 돌리고, 이미지를 묘사하고, 그림처럼 묘사할 수 있어, 그가 쓴 산수는 리듬감이 있고, 초목은 영성이 있다. 다년간의 실천, 정교한 필공, 탄탄한 문학 수양이 그의 추구를 이루었다. 그의 산수산문과 다른 많은 문장 들이 그들의 감정을 표현했는데, 이것들은 모두 독특한 아름다움과 간결한 문필, 단순하고 우아한 스타일이다. 1986 년 양형은 그의 첫 산문집' 하감과 추사' 를 출판했다. 이 창작 단계의 작품집이다. 그중에서도' 진사',' 여름감정',' 주구 폭포',' 서북 삼청' 은 여전히 많은 독자들이 가작과 산문으로 인정받아 널리 퍼지며 추앙받고 있다.
자신의 작품을 위한 새로운 높은 출발점을 세우는 것은 양형의 끊임없는 추구이다. 80 년대 후반에 그는 산문미의 세 가지 수준을 제시했다:' 묘사미, 의경미, 철리미'. 그중 철리의 아름다움은 산문 창작에 대한 그의 높은 수준의 깨달음과 요구이다. 철리미' 는 작가가 묘사한 풍경이나 사물에 대한 깊은 사고와 참신한 통찰을 강조하며 문장 사상의 깊이와 내용의 두께를 높이는 관건이다.
양형두툼한 문집의 명작을 훑어보면, 우리는 묘사, 의경, 철리의 종합미를 진실하고 구체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이미 그의 작품에 뿌리를 둔 특색과 표지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의 문장 은 항상 사상과 지혜의 빛을 비추고 있다 ...
모석',' 무후사: 1700 년 선정',' 돌 속에는 독수리가 있다',' 무당산, 인신공특' ... 읽은 후 오랫동안 인간성과 철학의 아름다움에 빠져들게 했다. 심지어' 평량부',' 광안보정의 진실',' 천성교, 다리 밖에 아름다운 곳이 있다' ... 비석에 새겨져 간결하고 의미심장하며 오랫동안 새로워졌다. 좋은 글은 썰물과 같고, 오색찬란하며, 무궁무진하다. 리앙 헹 문장 (Liang Heng Foundation) 의 노력과 주장 때문에 모든 샷은 괜찮을 것이고 리앙 헹 산문에 대한 * * * 이해와 정의-미국 산문이 형성되었습니다. 미국 문학은 표준적인 정의는 없지만 독자들이 영혼의 진동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여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사랑과 아름다움을 만들어 낼 수 있다.
20 16 년 3 월 인민일보는 양형산문집' 향수가 어디에 있는가'' 남단봄의 이야기' 를 발표했다. 산천의 순미, 향수의 슬픔미, 인간성의 선미, 그의 작품에서는 따뜻한 샘처럼 사람의 마음에 닿는다. 한동안 향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향수를 기억하고, 향수를 부르는 것이 화제가 되었다. 2065438+2008 년 6 월, 인민일보는 70 주년을 축하하며' 70 주년 문선' 을 특별히 내놓았는데, 그중 3 편은 양형한 인선이었다. 산문집중에서' 향수는 어디에 있는가' 는 의심할 여지가 없는 아름다움으로 그 속에서 눈에 띄었다.
미국 산문은 양형산문 작품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용량이 크고 범위가 넓으며 생태가 일정하다. 지금까지, 그의 모든 신작, 그는 분명 이런 부류에 속할 것이다. 아름다운 산문은 양형거의 모든 산문작품의 총칭으로, 그 문장 특유의 하이라이트로, 그 산문 창작에서 현란하고 광활한 정원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창작 철학에서 양형은 미국이 아름다움과 사상을 위해 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만약 그가 미국에서 쓴 것은 풍경이나 사물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키기 위한 고심 연구와 정작 이었다면, 90 년대 중반 인물 산문 글쓰기의 새로운 분야에 발을 들여놓았을 때부터 그는 문장 사상의 깊이를 발굴하는 데 치중하고, 진정으로 사고를 위해 문장 실천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인생 경력의 성장과 함께 사회생활에 대한 사고와 이해가 깊어지면서, 강대한 사상에너지와 전문능력이 양형심에서 점점 더 풍부하고 충만해지고 있으며, 그것들은 무형의 거대한 추진력으로 합쳐져 자신의 산문 창작에 새로운 길을 열어 더 높은 벤치마킹을 세울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양형소개 1996 년, 6 년간의 준비 끝에 양형은 추백의 산문' 나루터를 찾아 나루터를 찾아 장소를 찾는다' 는 글을 다 썼다. 이 영화는 깊은 내포, 놀라운 용기, 감정으로 가득 찬 서술로 거의 모든 독자들을 감동시키고 감동시켰다. 문장 들은 곧 중학교 교과서로 선정되어 거대한 돌 위에 새겨져 추백기념관 앞에 서 있었다. 20 여 년이 지났는데 비문 앞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발길을 멈추고 ... 역사조차도 여기서 묵상할 것이다.
1998 년 양형님의 주은래가 출판되었습니다. 한동안 이 글은 매우 널리 전해지고, 대강남북을 붉게 하여 독자들의 열렬한 반향과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학계이든 민중이든 이 기념 총리의 독특한 문장 에 깊은 감동과 감동을 받았다. 이 문장 을 읽은 후,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진심을 억제하지 못하고 눈물을 글썽였다 ... 총리의 친족들은 그들이 본 총리의 가장 진실하고, 가장 깊고, 가장 다정한 문장 이라고 흥분해서 말했다. 주 총리의 시를 쓰는 것은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라고 할 수 있다. 양형은 이 작품을 연마하고 단조하는 데 거의 20 년이 걸렸기 때문이다. 재능이 넘치고 두터운 유명한 작가로서, 그는 종종 수십 년 동안 역사의 바다 속으로 가라앉아 문장 한 편을 고심하며 경영하곤 한다. 다른 사람이 쓰지 않은 자료를 발굴하여 자신의 독특한 감정과 이유를 추출해야만 그는 붓을 내릴 수 있다. \ "언어 놀라운 죽음, 새로운 문장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그의 일관된 창작 태도와 자기 요구이다.
20 13 년 2 월 인민일보 전체판에 양형님의 대표작' 문장 여러분 * * *' 이 게재됐다. 이것은 지금까지 가장 포괄적이고 권위 있고 영향력 있는 * * * 문장 예술평론이자 양형홍색 고전 산문의 대표작이다. 문장 내용은 풍부하고 상세하며, 사례는 흥미진진하고 생동적이며, 설명이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고, 사람을 매료시킨다.
양형은 산문 창작에서 줄곧' 큰일, 대정, 대력' 을 쓰는 것을 주장해 왔다. 우리가 그 정치적 위인들, 역사적 유명인들의 장편 이야기와 장거리를 누비면서, 마치 추백, 펑의 두 죽은 사람, 퀴리 부인, 신 기권, 백 년 동안 여전히 아름다운 임칙서, 그리고 그 죄악이 깊은 영웅이 우리에게 다가온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위인, 역사명언) 그들은 정치적 풍운의 영토를 질주하거나 역사의 하늘에 고정되어 있지만, 정신력과 인격의 빛으로 우리를 격려하고 계몽하며 인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이것은 양형개성산문의 거대한 성공과 두터운 가치이다.
양형에서 가장 중요한 간행물에는' 수학, 물리학, 화학의 통속 로맨스' 라는 특별한 책이 눈에 띄었다. 1980 년대 말, 그는 한 인터뷰에서 많은 학생들이 수학과 물리학을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여 편안한 책을 쓰기로 했다. 다년간의 과학 기자의 경험으로 그는 곧 독창적인 형식을 찾았다. 즉, 전통적인 장별 소설로 교과서의 수리화 지식 뒤에 있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먼저 모 코프 잡지에 문장 몇 편을 발표하려고 시도했는데, 그 결과 기세가 강해서 편집부가 계속 원고를 재촉했다. 3 년 동안 그는 거의 40 만 자에 가까운 3 회' 수리화 통속연의' 를 완성했다. 이 책은 중국과학원장 * * * 이 직접 서열을 지었는데, 저명한 작가 왕증기가' 수학과 물리학의 낭만을 쓰는 것은 필수적이다' 고 불렀다. 이 책은 출판되자마자 학생과 학부모의 광범위한 환영과 사랑을 받았으며, 곧 국가 코프 작품 1 등상을 받았다. 그들은 대륙뿐만 아니라 홍콩과 대만성에서도 잘 팔린다. 30 년 동안 통속적인' 수리연지' 는 30 여 차례 재판되어 발행량이 6700 만 권이었으며, 지금도 양형작품의 베스트셀러로 남아 있다. 그는 이 독서가 얇은 문학 설탕과 어려운 수학 지식을 감싸고 있어 공부가 쉽고 재미있다고 형상적으로 말했다.
경력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분야를 탐구하고 개척하고, 다학과, 학제 간 탐구와 실천을 하는 것은 양형만의 독특한 재능과 추구이다. 65438-0987, 기자업계를 떠나 국가신문출판총국에 취임한 뒤 인민일보 부편집장을 역임했다. 뉴스는 줄곧 그의 전공이었다. 양형새로 출판된 뉴스 4 부작' 기자에게 주는 노트',' 판사에게 주는 노트',' 주임에게 주는 노트',' 편집장에게 주는 노트' 에는 뉴스, 시사통신, 평론, 보고문학, 잡문, 심각한 이론 문장 등이 있다. 그의 일생뉴스 경험이다 그의 통찰력은 뉴스 분야의 지도 원칙이 되었으며, 많은 명언이 업계에 전해졌으며, 일부는 편집부의 벽에 업계 표준으로 걸려 있었다.
양형은 문학 이론에서' 3 층 5 법',' 대사대정 달리',' 아름다움을 위해 쓰고, 생각을 위해 쓰는 것' 등의 창작 이념을 제창한 적이 있다. 뉴스 분야에서 그의' 빔의 뉴스 정의',' 신문의 네 가지 속성',' 12 뉴스와 문학의 차이',' 뉴스와 정치의 4 점 교차' 등의 이론은 언론의 이론적 결론이 되었다.
Liang Heng 의 이러한 중요한 업적과 업적으로 인해 그는 언론의 유명 인사가되었지만, 그는 낮은 키, 평온함 및 냉막 상태였습니다. 20 18 12,' 범경의신문상' 에서의 그의 강연은 강의를 듣는 모든 사람들을 감동시켰고, 많은 언론인들을 울게 했다. 그는 말했다: "... 모든 유명 인사 뒤에는 보이지 않는 기자 한 쌍이 있는데, 그들은 모두 한 뉴스그룹에 서 있다 ... 봉탑은 한 무리의 영웅이다. 누가 그렸든 ... 신문업은 가장 책임감을 강조하고, 가장 고생하고, 가장 위험한 직업이다 ... 평소에 기꺼이 유자우로 삼고, 나라가 어려울 때 화를 내는 직업이다. 이것은 Liang heng 의 기자와 그의 경력에 대한 요약입니다.
겨울이 가고 여름이 오면 가을이 봄을 맞이하고 자연의 순환이 반복된다. 인생에는 환생이 없고 앞으로 나아갈 길밖에 없다. 정년퇴직한 해에 양형은 일상적인 일의 무거운 부담을 덜었지만, 더 중요한 사명을 짊어지고' 인문림' 과' 인문고목' 을 주제로 한 3 단계 산문 창작을 시작했다. 태어날 때부터 자연과 산천나무에 대한 심상치 않은 동경과 친밀함이 그의 생명의 유전자에 뿌리박혔다. 어린 시절의 기억은 산야촌의 울창한 계절, 푸른 나무로 가려진 그늘 속에서 보낸 즐거운 시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청춘의 문학길, 그는 펜으로 산천 사이의 보행을 기록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서북 삼록으로 녹색을 보면 네가 생각난다. 청산은 늙지 않고 백양나무 아래의 그림자. 문장 제목만 보면' 녹색' 이 이미 그가 창작한 배경색에 스며들어 그와 나무가 더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거대한 에너지는 반드시 장기간의 축적에서 비롯될 것이며, 축적된 에너지는 반드시 적절한 시기를 찾아 폭발할 것이다. 20 12 년, 양형은 한 회의에서 국가림업국의 한 지도자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현재 임업시스템은 나무에 대한 문화연구가 아닌 나무에 대해서만 생물관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수림전문지식에 대한 깊은 흥미와 장기 축적, 풍부한 역사문화 지식 비축, 특히 오랫동안 마음속에 감춰져 있던' 나무 복합물' 을 가지고 양형은 의연하게 인문림 문화를 창조하고 인문고목을 쓰는 개척길에 들어섰다.
그는 정교한 선언으로 인공림의 가치를 진술했다. "벌목꾼의 눈에는 고목 한 그루가 나무 더미의 저장이다. 과학자들의 눈에는 고대 나무 한 그루가 기상 데이터베이스이다. 관광객의 눈에는 고목 한 그루가 풍경화다. 내 의견으로는, 고대 나무 한 그루는 역사책이다. " 그는 또한 독특한 시각과 엄격한 기준으로 인문고목을 포지셔닝했다. "선정된 고목은 세로로는 역사적 이정표여야 하고, 가로로는 국지좌표여야 한다." 이렇게 웅장한 명제와 엄격한 요구는 양형님의 창작에 대해 의심할 여지없이 새로운 도전이다. 그는 자신의 사명을 저버리지 않고 최선을 다할 수밖에 없다. 그때부터 그는 나무를 찾고, 관찰하고, 참관하고, 글을 쓰는 데 주력했다.
춘화추실은 시종 노력과 함께 한다. 인문림업과 고목은 양형이 개척한 새로운 학과와 분야이다. 직접적인 참고자료도 없고 기성품 전문자료도 없고 모든 것이 0 부터 시작한다. 꼬박 6 년 동안 그는 전국을 두루 돌아다니며 천수를 두루 방문하고 사료의 깊은 바다에 탐닉하며 나무의 정보에 집중하며 사건을 심사숙고하고 글을 정성껏 다듬었다. 그의 거의 모든 사상과 행동은 모두' 나무' 에 의해 점령되었다.
20 18 월 상해의 성대한 신간 발표회에서 정교한 산문집' 나무 끝에 있는 중국' 한 권이 즉각 특별한 관심을 불러일으켜 가져온 견본 책을 빼앗겼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것은 상무인서관에 의해 올해의 10 대 베스트 서적 중 하나로 등재되었다. 출판된 지 두 달 후, 이 책들은 매진되어 모두 인쇄되었다. 이 새 책은 양형산문 창작의 또 다른 절정을 대표하며, 제재가 독특하고, 내용이 풍부하고, 시각이 참신하며, 문화적 내포가 풍부하다. 특히, 책 속의 모든 문장 한 편마다 쓴 수종을 결합하여 정교한 도면과 전문적인 문자 소개를 갖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필자는 작품을 읽으면서 생생한 내용, 정수, 정교한 글묘사에 끌리는 동시에 풍부하고 깊고 전문적인 꽃나무 지식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양형씨의' 나무 끝에 있는 중국' 은 인문숲과 고목의 창작 이념을 성공적으로 해석하고 구현한 것으로 문학성과 과학과 인문지식을 완벽하게 결합한 독특한 작품이다.
책의 속표지를 열면 고목 22 그루의 전국 분포도가 나온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평범하지 않은 역사를 가지고 있다. 우여곡절과 세월의 변천 속에서 그들이 직접 목격하거나 경험한 비바람, 큰 고난, 큰 애환은 모두 그들의 뿌리와 연륜에 깊이 저장되어 역사를 기록하는 영원한 기억이 되었다. 우리가' 꽃 위의 오래된 은행나무' 중 3000 년 은행나무의 장편 이야기를 듣고,' 회생 7 리의 나무' 중 천년 아카시아 나무의 딱딱한 뾰루지에서 드러난 지난 일을 자세히 보면. 우리는 이렇게 많은 중요한 역사적 인물과 사건들이 뜻밖에도 나무 한 그루에 실릴 수 있다는 것에 깊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고목》은 정말 생동감 있는 역사책이다.
백년 흔들류' 에서' 글로벌 지진' 에 의해 찢어진 400 년 된 버드나무, 하남 상구 백운사원에서 큰 철솥을 폐기한 백년 아카시아 나무도 자연의 신기한 힘과 생명의 위대한 힘을 보여준다. 인류 역사상 보기 드문 지진 재난으로 양형산의 윤곽을 옮기고 호수를 옮겼지만 버드나무 한 그루를 움직일 수는 없었다. 새에게 물린 씨앗이 가마솥에서 우뚝 솟은 나무로 자란다. 울창한 녹색 가지와 냄비로 둘러싸인 굵직한 뿌리는 자연이 고목을 수여하는 녹색 훈장이자 또 다른 인문적 의미다.
근대사 이정표의 왼편에 서서 바다 150 년을 바라보는 신공용. 그들은 역사책에 기재된 영웅의 지난 일을 목격하고, 최근 100 년 동안의 영욕의 흥망에 대해 세상에 이야기했다. 모든 오래된 인문나무는 역사의 길에 서 있는 살아있는 좌표로,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인간과 대화할 수 있는 생명이다.
독자들은' 나무 끝에 있는 중국' 의 산문 작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Liang Heng 의 학술 논문 "인간과 숲의 문화적 관계 재건" 을 진지하고 깊이 읽으면 인문학 임업 창조, 인문학 고대 나무 쓰기에 대한 깊은 생각과 숭고한 목표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는 "사람은 정신활동이 있는 동물이고 정신문화활동도 자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고 제안했다. 따라서 생태에는 인간과 자연의 문화적 존재가 포함되어야 한다. 문화의 높이에서 생태를 관찰하고 설명하고, 사람과 나무, 자연의 문화관계에서 생태를 이해해야만 완전한 생태관을 가질 수 있다. 영향력 있는 문화학자로서 양형의 새로운 인문 생태관은 자연을 보호한다는 이념을 새로운 제고점으로 끌어올렸다. 고대 인문나무를 찾고 이야기하는 목적은 사람과 나무의 관계를 강화하고 나무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강화하기 위해서이다. 사람들이 나무에 더 나은 생존공간과 더 번영하는 미래를 줘야 사람과 나무가 더 잘 상호 의존할 수 있다. 이는 나무의 행운이자 인류의 복지가 될 것이다.
40 여 년 전, 그는 데뷔했을 때 거의 일 년 내내 길에 있었다. 기자가 쉬지 않고 풀뿌리에 가서 뉴스를 달릴 때; 창작에 들어간 후 산수를 쓰고, 사람을 쓰고, 일을 쓰는데, 어떤 소재가 길에서 우연히 만난 것이 아닌가? 인물 전기를 쓰는 준비 작업은 여러 해 동안 여러 차례 현장 답사를 해 왔다. 이제 그는 더욱 험난하고 험난한 길을 택했고, 고대 문화의 나무를 끝없이 찾기로 했다.' 길에서' 는 이미 양형일과 생활의 습관과 정상적인 상태가 되었다. 사명과 운명은 그의 희로애락과 인생을 동반한다. 그의 도도한 말이 이 지점의 펜에서 콸콸콸콸 나왔다 ...
20 18 늦가을, 양형은 윈난빈천현에 가서 고문화나무를 찾았다. 300 여 년 전 서하객이 마지막 여행기를 쓴 곳을 볼 줄은 몰랐다. Liang Heng 이 오랫동안 존경 해 온 유명인을 만났을 때, 그의 흥분과 흥분은 자명했습니다. 그는 서하객의 생애 자료, 작품, 일기를 상세히 연구한 지 오래다. 이미 일종의 지음 같은 상호 존중과 연민이 있었다. 그래서 단숨에' 서하객의 정글' 이라는 산문을 썼다. 양형님의 획을 따라 서하객이 남북의 많은 지역의 산천, 호수, 바다, 지형을 고찰하고 기록하기 위해 어떻게 초인간적인 의지로 지치지 않고 걷고, 트레킹하고, 등반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작가의 글에는 서하객의 성격과 재능에 대한 진심 어린 감상과 동경이 가득하다. 그의 걷기도 일종의 문화적 단서가 되었다. ...
양형이 쓴 서하객에 대한 다정하고 감동적인 묘사를 읽으면서, 우리는 작가가 실제로 자신을 쓰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느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시대에 같은 사명을 짊어진 사자이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기록하기 위해, 사람들이 함께 사는 집을 보호하기 위해, 그들은 평생 동안 글쓰기와 창작을 했다. 그들은 같은 성실함으로 대지에 아름다움과 박애를 적었다.
서하객의' 정글' 에서 양형은 결말을 시적이고 낭만적으로 썼고, 의미심장한 의미였다. 그가 곧 정글에서 영원히 작별을 고하고 세상을 떠날 때, 그는 대머리를 산골짜기로 휘두르며 생명의 메아리를 듣고 싶었다. 필끝은 빈곡유란으로 변해 절벽에 기대어 서 천 년 동안 그윽하게 피어났다. 사람들은 그것을' 서하객 여행기' 라고 부른다.
문장 마지막에 양형은 서하객을 위해 시 한 수를 썼다. 마지막 문장은 말했다: "먼지가 침전 되 고, 문장 뒤에 남아 있다." "
한평생 걸어온 작가에게는 그의 인생을 위로하고 세상을 위로하기에 충분하다.
이 글의 결론으로서, 우리도 이 시를 양형에게 기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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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형씨의 작품은 이미 100 여 종의 판본을 출판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출판된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