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아서 쇼펜하우어의 고전 인용문
아서 쇼펜하우어의 고전 인용문
Arthur Schopenhauer의 고전 인용문
어떤 사람이 완전히 무례할 때, 그것은 마치 옷을 벗고 우리 앞에 벌거벗은 채 서 있는 것과 같습니다. ?Arthur Schopenhauer의 고전 인용문에서 발췌했습니다. 아래에 더 많은 고전 인용문이 있습니다.
아서 쇼펜하우어의 영감을 주는 고전 명언
1. 고대와 현대의 얼마나 많은 위대한 사람들이 바보들에게 멸시를 받았는지 인식할 기회가 있는 한,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지 알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신경쓰는 것은 다른 사람을 너무 존중하는 것입니다.
2. 욕망은 인간 고통의 근원입니다. 욕망은 결코 충족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진리에서 멀어질수록 우리는 욕망에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실생활에서 우리는 종종 이상과 욕망에 사로잡혀 있고, 우리가 원하는 것을 이상으로 여기곤 합니다. 그 이유는 그것들이 때로는 너무 가깝고, 너무 가까워서 그 사이에 얇은 선밖에 없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욕망은 감정적인 반면 이상은 이성적이다.
3.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의식 속에 갇혀있습니다.
4. 자신의 뛰어난 재능과 남다른 가치에 대한 확고하고 흔들리지 않는 확신을 갖고 있는 사람만이 자랑스럽다고 한다.
5. 소위 학자는 책으로 공부하는 사람이다. 사상가나 천재는 바로 자연의 책 속으로 들어가 세상을 계몽하고 인간의 본성을 더욱 발전시키는 사람입니다.
6. 일반적으로 행복이라고 불리는 것은 긍정적인 것보다 부정적인 것입니다.
7. 사람의 사교성은 아마도 지식 부족과 천박함에 정비례할 것입니다.
8. 현명한 사람은 평범한 사람들보다 더 많이 읽고, 관찰하고, 공부하고, 명상하고, 훈련해야 합니다.
9. 예의는 촛불에 대한 열과 같은 것입니다.
10. 열정은 가치 있는 것에서만 빼앗는 환상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에게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자연의 기만은 종족의 목적에 도달한 후에는 사라져야 합니다. 개인은 자신이 인종적 기만의 대상이 되었음을 알게 됩니다. lt; Arthur Schopenhauer의 고전적인 긍정적인 인용문
1. ?사랑의 모든 열정은 그것이 아무리 우아하고 영묘해 보일지라도 오직 여기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성적 욕망을 이끄는 이 강력한 원동력은 사랑에 버금가는 것입니다. 자신의 삶.
2. 인생의 첫 40년은 우리에게 교과서를 제공할 것이고, 다음 30년은 우리에게 교과서에 대한 주석을 제공할 것입니다.
3. 사람들은 사람의 죽음에 대해 두려움과 슬픔을 느낍니다. 왜냐하면 죽음은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을 더 이상 경험하거나 느낄 수 없으며, 그 동안 일어난 모든 일에 대한 인식을 잃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4. 사람은 추운 겨울의 고슴도치와 같아서 너무 가까이 있으면 따끔거린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추위를 느낄 것입니다. 적절한 거리를 두고 생활해야 합니다.
5. 인생의 처음 40년은 교과서의 혜택을 받았고, 그 다음 30년은 교과서에 주석을 달기 위한 자료였습니다.
6. 일반적으로 우리가 진실을 발견하는 데 방해가 되는 것은 실수를 유혹하는 사물의 잘못된 모습도 아니고, 우리의 이해 부족으로 인해 직접적으로 발생하는 것도 아닌, 우리의 잘못된 선입견입니다. 진실에 맞서면 배를 반대 방향으로 부는 역풍과도 같아서, 이에 맞서는 노와 돛은 무력하다
7.
8. 순전히 독서를 통해 배운 진실은 의수족, 의치, 왁스 코 또는 인공 피부 이식만큼이나 우리에게 관련이 있습니다. 독립적인 사고를 통해 얻은 진리는 우리의 자연스러운 팔다리와 같습니다. 오직 그것만이 우리에게 속합니다.
9. 사람은 욕망과 욕구의 구체화이며, 수많은 욕망의 응축물입니다.
10. 사회적 군중 속에 어느 정도 외로움을 가져오고 그 속에서 어느 정도의 외로움을 유지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외로움의 군중. 이런 식으로 그는 언제든지 자신의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는 법을 배워야 하며, 또한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여서는 안 됩니다. 그는 도덕적으로나 이념적으로나 다른 사람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의 의견에 대해 무관심하고 무관심한 태도를 키워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칭찬할 만한 관용을 키우는 가장 실제적인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쇼펜하우어, 『삶의 지혜』
11. 교만은 흔히 비판을 받지만, 자랑할 것이 없는 사람만이 교만을 폄하한다고 생각합니다.
12. 삶의 기쁨과 고난은 우리에게 일어나는 일이 고통스럽거나 즐거운지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이러한 일을 어떻게 처리하는지와 감정의 강도에 달려 있습니다. 사람이란 무엇이며, 그 사람이 갖고 있는 특징은 한 마디로 말하면 성격입니다.
13. 사물 자체는 변하지 않고 사람의 감정만 변합니다.
14. 독서와 같은 순수한 경험은 생각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순수한 경험과 사고의 관계는 먹고, 소화하고, 흡수하는 관계입니다. 경험이 오직 경험의 발견을 통해서만 인간 지식의 발전을 촉진했다고 자랑할 때, 그것은 온 몸의 생존이 오직 입의 일임을 입이 자랑하는 것과 다름없다. "쇼펜하우어의 미학에 관한 에세이"
15. 천재는 의지에 좌우되지 않고 아름다움에 대한 감상에만 직면합니다. 모든 아름다움이 주는 기쁨과 예술이 주는 위안은 인생의 괴로움을 완전히 잊게 만듭니다. . 천재는 고독을 좋아하며, 사회에 대한 인간의 열정은 그의 지적 빈곤과 저속함과 똑같습니다. 아서 쇼펜하우어의 고전 명언
1. 문학에는 잡초가 무성하고 곡식을 상하게 하고 시들게 하는 나쁜 책이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본래 돈을 위해, 관직을 구하려고 쓴 글이었으나 독자들로 하여금 시간과 돈, 정력을 낭비하게 하여 좋은 책을 읽지 못하게 하고 숭고한 일을 하지 못하게 만들었다. 그러므로 그것들은 쓸모없을 뿐만 아니라 매우 해롭습니다.
2. 저속하거나 외롭거나 "외롭거나 저속하거나"
3. 조건이 허락하고 기회가 무르익는 한 모든 사람은 악을 행하고 싶어합니다.
4. 이미 일어난 돌이킬 수 없는 불행을 마주했을 때, 우리가 이런 불행을 막을 수 있었다고 상상하는 것은커녕 또 다른 결말이 있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할 수는 없습니다. 이런 생각은 견딜 수 없을 정도로 고통을 증폭시키기 때문에 우리는 스스로를 고문하고 있는 것입니다. 일어나는 모든 일은 반드시 일어나야 하며 불가피합니다.
5. ?모든 사랑의 열정은 아무리 우아하고 초자연적으로 보일지라도 성적 욕망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 강력한 원동력은 자신의 삶에 대한 사랑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6. ?합리적인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은 행복이 아니라 고통이 없는 것입니다. 고통이 없다는 것은 사람의 삶의 행복을 나타내는 척도입니다. 세상을 잃더라도 슬퍼하지 마십시오. 세상을 얻으면 기뻐하지 마십시오. 기쁨도 슬픔도 지나가고 이 세상을 떠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두 중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삶의 지혜"
7. 언어는 침묵의 소리로 말한다.
8. 평판은 양심의 외적인 표현이고, 양심은 숨겨진 평판입니다.
9. 모든 삶의 본질은 고통이다.
10. 종교는 반딧불과 같아서 빛나려면 어둠이 있어야 합니다.
11. 세 번째 유형은 관찰, 사고, 느낌, 시와 문화체험, 음악, 독해, 독서, 사색, 창안, 자기철학 등 '즐거움'을 만족시켜 얻는 즐거움이다. .그로부터 얻은 즐거움.
12. 군중 속에서 어느 정도 외로움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고 아이디어가 있으면 즉시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마십시오. 또한,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도덕적으로나 이념적으로나 다른 사람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에 대해 무관심하고 무관심한 태도를 키워야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칭찬할만한 관용을 키우는 가장 실용적인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13. 인간의 본질은 고통의 손에 떨어지기 때문에 항상 고통을 겪어 왔습니다.
14. 사물 자체는 변하지 않고 사람의 감정만 변한다!lt
15. 일반적으로 인간이 행복과 행운을 얻는 상황은 다음과 같다. 한 줄로 늘어선 나무들: 멀리서 보면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나무에 가까이 다가가면 그 아름다움과 매력이 사라지고 더 이상 감지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종종 다른 사람들의 감동적인 노래를 부러워하는 이유입니다.
16. 관대함은 맹렬함을 보상하고, 맹렬함은 관대함을 나타내며, 관대함과 맹렬함은 균형을 이룬다.
17. 진정한 경멸은 참된 오만함의 정반대이다. .진정한 경멸은 마음 속에 숨어 있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당신이 경멸하는 사람에게 이 사실을 알리면 당신은 그 사람에 대해 어느 정도 존경심을 나타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그를 어떻게 무시하는지 그 사람에게 알리고 싶다면 그것은 경멸이 아니라 증오입니다.
18. 사람이 긴 여행을 마치고 돌아올 때마다 늘 들려주는 이야기가 있다.
19. 인생이 얼마나 짧은지 알기 위해서는 긴 인생의 길을 거쳐야 한다
20. 공손함은 인간 본성에 있어 촛불의 열기와 같다
>
21. 어느 정도의 외로움 없이는 내면의 평화가 불가능합니다. ?상당한 고독 없이는 마음의 평화가 불가능합니다.?
22. 독서는 다른 사람이 우리 마음 속에서 경주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하하하 번역이 너무 웃겨서 경마로 번역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모르겠어요"
23. 숲에는 늘 이상한 새들이 있어요.
24.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분명 자유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혼자이고 무력할 때만 진정으로 자유롭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독립적일수록 다른 사람과의 관계의 희생자가 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혼자 산다는 것은 사람의 가치에 달려 있다. 혼자일 때 가난한 사람은 모두 불행을 겪지만 똑똑한 사람이 좋아하는 것은 한마디로 고귀함과 위대함이다. 그 자신이 되십시오.
25. 우리가 마음대로 읽고 공부할 수는 있지만 마음대로 생각하도록 배열하는 것은 실제로 우리의 능력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즉, 불이 타오르기 시작하고 지속되기 위해서는 환기가 필요하듯이 우리의 사고 활동도 사고 대상에 대한 우리의 관심에 의해 자극되고 유지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관심은 순전히 객관적일 수도 있고, 주제의 관심으로부터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문제에 관해서만 사람들은 사물에 대해 객관적인 관심을 가지려는 주제에서 발생하는 관심을 느낄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생각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만이 그렇게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연이 그들에게 그러한 마음을 주었고 사고가 그들에게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공기를 마시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러나 그런 사람은 아주 드물다. 따라서 대부분의 학자들은 사물에 대해 객관적인 관심을 거의 갖지 않습니다. "쇼펜하우어의 미학에 관한 에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