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노신 선생의 이상과 포부에 대한 좌우명

노신 선생의 이상과 포부에 대한 좌우명

노신 선생의 이상 포부에 대한 좌우명 (위) 1. 그는 전통의 무거운 짐을 지고 어둠의 대문을 메어 넓고 밝은 곳으로 가게 하였다. 그 후, 행복한 삶, 합리적인 사람이 되십시오.

2. 최악의 악의로 중국인을 추측하는 것을 결코 두려워하지 않는다.

3. 밤을 사랑하는 사람은 밤의 귀와 밤의 눈을 듣고 어둠 속에서 자유로이 어둠의 모든 것을 보아야 한다. -루쉰

이 세상은 정말 어려운 곳이다. 한 사람이' 세상 물정' 이라고 말하는 것은 좋은 단어가 아니며, 그가' 세상 물정' 이라고 말하는 것도 좋은 단어가 아니다.

5. 설마 그가 이 탑을 지을 때 그것이 결국 무너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단 말인가?

6. 아무것도 아니길 바래요. 아무것도 아니에요.

7.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항상 다른 사람을 금지하는 것보다 어렵다.

8. 금은 골수이지만 여전히 똑바로 서지 못한다.

9. 근로를 견디는 체력, 순결하고 고상한 도덕, 넓고 자유로이 새로운 조류를 수용하는 정신, 즉 세계의 새로운 조류를 헤엄쳐 침수되지 않는 힘을 기르다. -루쉰

10. 열이 있으면 빛을 낸다.

1 1. 중국에는 문인들이 무익하게 이야기를 지어내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자신의 생활을 칭찬할 뿐만 아니라 어둠을 미화한다.

12. 한 사람의 생명은 소중하지만 한 세대의 진리는 더욱 소중하다. 생명이 희생되자 진상이 천하에 드러났다. 죽음도 가치가 있다.

13. 전생은 이미 죽었다. 나는 이번 죽음에 매우 기뻤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살아났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14. 국혼만이 가치가 있고, 광대를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으로 발전할 수 있다.

15. 진정한 강자는 무엇 때문에 장렬하게 죽는 것이 아니라 무엇 때문에 비천하게 살아간다.

16. 희망, 희망, 이 희망의 방패로 공허한 밤을 막는다.

17. 무한한 거리, 무수한 사람들이 모두 나와 관련이 있다.

18. 지방적 특색이 있으면 쉽게 세상이 된다. 다른 나라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입니다.

19. 번잡함 속에서 한가함을 찾고 싶지만 정말 쉽지 않다. 눈앞에 이렇게 기괴한데, 마음이 이렇게 잡다하다. 한 사람이 추억만 있을 때, 그의 생활은 아마 영원히 무미건조할 것이다. 그러나 때때로 그는 기억이 없다.

20. 빈말 같은 말은 오래지 않아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그것은 항상 사실의 거울에 반영되어 끌려간다.

노신 선생의 이상과 포부에 관한 격언 (2 부)

2 1. 한 사람의 특징을 경제적으로 그리려면 그의 눈을 그리는 것이 좋다.

22. 당신은 다른 사람을 혁명하지 않는다고 욕하고, 당신은 혁명가입니다. 당신은 스스로 일을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을 욕하고 일을 잘 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당연히 실무자가 많습니다. 만약 이 세대와 이야기한다면, 말낭비에 연루되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수 있다. 즉, 헛수고를 하고, 자기는 다른 사람에게 좋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지금 나에게는 가요를 논쟁하지 않고 중상하지 않고 내 일만 하는 묘법이 하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23. 적을 얕보는 것이 가장 실패하기 쉽다.

24. 만약 당신이 현재를 교살한다면, 당신은 미래를 교살할 것입니다. 미래는 미래 세대의 시대이다.

25. "마지막은 하지 마세요." 비록 그가 느리고, 집착하고, 낙후되고, 매우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그는 반드시 그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26. 운동회를 볼 때마다 위너 수업은 존경할 만하지만 낙후는 종점까지 달리지 않은 참가자들, 이런 참가자를 보고 침묵하는 관중이 중국의 미래의 중추라고 생각하곤 한다.

27. 행군할 때 사람들은 항상 제대하고, 어떤 사람은 패배하고, 어떤 사람은 낙담하고, 어떤 사람은 반란을 일으킨다. 하지만 진보를 방해하지 않는 한, 나중에는 이 팀이 순수한 엘리트 팀이 되었다.

28. 구더기는 더러울 수 있지만 교만하거나 조급해하지 않는다.

29. 물을 거슬러 배를 타는 것처럼, 바람과 물을 어떻게 보든, 목적은 오직 하나뿐이다. 전진하라.

30. 시간은 생명이고, 공연히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돈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것과 다름없다.

3 1. 우리의 현재 급선무는 첫째, 생존, 둘째, 포만감, 셋째, 발전이다.

게를 처음 먹는 사람은 감탄할 만하다. 그들은 용사가 아니다. 누가 감히 먹을까? 어떤 사람들은 게와 거미를 먹지만 맛이 없으면 후세 사람들은 먹지 않는다. 우리는 이런 사람에게 매우 감사해야 한다.

33. 인생에 지음이 하나 있으면 충분하다. 생각을 바꿔서 대해야 한다.

34. 행복은 영원히 인류의 불안점 추구에 존재하는 것이지, 조화와 안정이 아니다.

35. 중국 전역의 젊은이들이 모두 찬 공기에서 벗어나 위로 올라가면 되고, 자폭자의 말을 들을 필요가 없기를 바랍니다. 무엇을 할 수 있고, 소리를 낼 수 있다. 약간의 열, 약간의 빛, 반딧불이를 일반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횃불을 기다리지 않고 어둠 속에서 약간의 빛을 낼 수도 있다.

36. 안된다고 하면 된다. 중요한 것은 하는 것이다. 어렵더라도 해야 한다. 어려울수록 더 해야 한다. 개혁은 결코 순조로운 것이 아니며, 냉소자들의 찬성은 모두 성공을 보고 난 후에야 생긴 것이다.

37. 나는 조군이 짝퉁에서 나와 한한에게 안전하다는 것을 줄곧 믿지 않았다. 목란은 군대에 가면 수양을 보장할 수 있다. 나는 당나라 가 죽은 달, 사단 죽은 우, 혼돈 이 있다고 믿지 않는다. 나는 남성권 사회에서 여성은 절대 이렇게 큰 권력을 가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흥망의 책임은 남성이 부담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남자 작가가 줄곧 자신의 타락을 여자 탓으로 돌리는 것은 정말 못난 못난 남자다.

38.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인다. 우리는 왜 이렇게 하지 않을까요?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39. 이 아이는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그는 달과 별 위의 경지, 지하의 상황, 꽃의 용도, 곤충의 언어를 자주 떠올린다. 그는 하늘로 날아가고 싶어 개미 둥지에 잠입하고 싶어한다.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항상 다른 사람이 오는 것을 금지하는 것보다 어렵다.

노신 선생의 이상과 포부에 관한 격언 (3)

4 1 .. 풍자와 냉소가 종이 한 장을 사이에 두고 있다. 재미와 메스꺼움도 마찬가지다.

시간은 스폰지의 물과 같습니다. 너는 언제든지 그것을 짜낼 수 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재능은 무엇입니까? 그럼 대답은: 첫째, 두려움, 둘째, 두려움, 셋째, 두려움.

44. 죽은 자는 산 자의 마음속에 묻히지 않고 진짜 죽는다.

쓸 곳이 없다, 달빛은 물과 같다.

46. 중국의 천지 사이에는 사람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귀신이 되기도 어렵다.

47. 천재가 어디 있어, 나는 다른 사람의 작품에서 커피를 마시는 데 모든 시간을 보낸다. -루쉰

48. 공작새는 화면을 열려고 했지만 똥구멍을 드러냈다.

49. 분수에서 나오는 것은 모두 물이고, 혈관에서 나오는 것은 모두 피다.

50. 적들은 무서울 것이 없다. 가장 무서운 것은 자기 진영의 좀이다.

5 1. 천재의 탄생을 요구하기 전에 성장할 수 있는 사람에게 먼저 물어봐야 한다. 예를 들어 나무가 꽃을 피우려면 좋은 토양이 있어야 한다. 토양이 없으면 화초와 나무가 없다. 그래서 토양은 화초와 나무보다 더 중요하다.

52. 때때로 나는 용서가 미덕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즉시 이것이 소심한 사람이 발명한 것이라고 의심한다. 왜냐하면 그는 보복할 용기가 없기 때문이다. 아니면 비겁한 악당이 창조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사람을 해치고 보복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용서의 명성을 속였다.

53. 인류의 애환은 서로 통하지 않는다.

54.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은 꿈에서 깨어나는 것이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다.

55. 천재가 어디 있어, 나는 다른 사람의 작품에서 커피를 마시는 데 모든 시간을 보낸다.

56. 우정은 한 마음이 다른 마음을 때리는 것이 아니라 두 마음을 진실하게 대하는 것이다.

57.' 열등감' 은 좋지 않고' 자만심' 도 좋지 않아 정체되기 쉽다. 제 생각에 가장 좋은 것은 자만하지 말고 계속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자만하지 말고 계속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58. 유명인과 이야기를 나누며 가끔 그가 하는 말을 못 알아듣는 척한다. 무지해서 업신여기고, 박학해서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가끔은 이해가 안 돼, 서로 제일 잘 어울려.

59. 영혼의 깊숙한 곳까지 깊이 들어가 사람을 정신적 고문과 트라우마, 즉 이런 상처와 치유에서 벗어나 고난에서 벗어나 수생으로 나아가게 한다.

60. 격렬하고 빠르며, 차분하고 빠르며, 심지어 퇴폐적인 것도 빠르다.

노신 선생의 명언

1, 과거와 현재의 철주조 사실로 미래를 측정하고 불을 보세요!

2, 막막한 스승을 찾는 대신 스스로 가는 것이 낫다.

3. 거기에는 천재가 있다. 나는 다른 사람이 커피를 마시는 시간을 모두 일에 썼다.

4. 유령 같은 하늘이 점점 파랗고 불안해지고 있습니다. 세상을 떠나고 대추나무를 피하고 달만 남기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달도 몰래 동쪽으로 숨었다. 아무것도 없는 건자는 여전히 말없이 지하철처럼 낯설고 먼 하늘을 찌르며, 그를 죽이려고 애썼다. 아무리 많은 현혹된 눈을 응시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갑작스러운 희생은 깊고 완강한 전투보다 낫다.

6. 중국의 이른바 문명인은 사실 부자를 위해 즐길 수 있는 인육잔치에 불과하다. 소위 중국이란 사실 이 인육잔치를 마련하기 위한 부엌일 뿐이다.

7. 혁명가 한 명만이 그가 살든 죽든 모두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

8. 수작을 부리는 것은 효과적이지만,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이를 통해 큰일을 이룬 사람은 예로부터 없었다.

9.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한 사람의 제한된 생명을 더욱 생산적으로 만드는 것을 의미하고, 생명을 연장하는 것을 의미한다.

10, 대추나무, 나뭇잎을 다 떨어뜨렸어요. 이전에도 한두 명의 어린이가 다른 사람이 남긴 대추를 때리러 왔다. 지금은 하나도 남지 않아 잎도 떨어졌다. 그는 작은 핑크 꽃 의 꿈, 가을 후 봄 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도 낙엽이 뿌리로 돌아가는 꿈이 봄인지 가을이 오는지 알고 있다.

1 1. 시간은 스펀지의 물과 같다. 너는 항상 그것을 짜내야 한다.

12, 무한한 장소, 수많은 사람들이 나와 관련이 있다.

13, 당나라 사람들은 일찍이 가난이 부시를 만들려고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단어가 많고, 사치스럽다고 생각했지만, 어떻게 하면 차갑고 어리석게 할 수 있을지 몰랐다. 나는 정말로 부를 쓰는 법을 안다. 한 마디는 이렇게 말한다: 한 곡은 뜰에, 등불은 아래층으로 내려간다. 그 단어들은 전혀 쓰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14, 중국인들의 원한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당연히 강자가 유린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강자에 반항하는 것이 아니라 약자에게 분노를 터뜨렸다. 병적은 경쟁이 없고, 총이 없는 사람은 병적의 고통을 당하는 것이 최근의 증거이다. 솔직히 말해서, 두려움도 이 사람들의 나약함을 증명할 수 있다. 나약한 사람, 아무리 큰 노기가 있어도 약한 풀 외에 무엇을 태울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15 그러나 청년이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물어봐야 한다면,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무엇을 설계했는지, 그것이 첫 번째, 생존, 두 번째, 포만감, 세 번째, 발전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누가 감히 이 세 가지 일을 방해하면, 우리는 그에게 반항하여 그를 쫓아낼 것이다.

16. 내 뒷마당에서 벽 밖에 나무 두 그루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하나는 대추나무이고 다른 하나는 대추나무이다.

17, 당시 24 효도는 이미 없어졌다. 이제 남은 것은 일본의 오타 해준이 그린 책으로, 노래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는 이미 70 세이며, 늘 알록달록한 옷을 입고 아기에게 놀곤 한다. 그는 자주 물을 가지고 소송을 하고, 떼를 쓰고 땅에 떨어졌고, 아기를 불러 친척을 즐겁게 했다. 낡은 것과 마찬가지로 나를 혐오스럽게 하는 것은 부정행위이다. 아무리 말을 듣지 않아도 효성이 아무리 많아도 아이는 불륜을 저지르고, 이야기를 들어도 헛소문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은 아동 심리에 약간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모두 알고 있는 것이다.

18, 내가 먼지일 때, 너는 나의 미소를 볼 수 있다.

19, 나는 두 사람을 생각하고 있다. 하나는 그 사람이고, 하나는 그 사람이다.

20. 큰 채찍을 한 대 외우지 않으면 중국 자신도 움직이고 싶지 않다.

2 1. 중국 역사상 유례없는 제 3 시대를 창조하는 것은 오늘날 청년들의 사명이다.

22. 모든 어리석고 약한 시민들은 아무리 건강하고 강하더라도 무의미한 홍보 자료와 관람객만 할 수 있을 뿐, 자신이 불행하게 죽었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다. 그래서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그들의 정신을 바꾸는 것이다.

23. 이 세상에는 네가 해야 할 일이 많다. 이것이 바로 책임이다.

24. 인생에서 가장 큰 고통은 잠에서 깨어나 갈 길이 없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25. 한 사람의 생명은 소중하지만 한 세대의 진리는 더욱 소중하다. 생명이 희생되자 진상이 천하에 드러났다. 죽음도 가치가 있다.

26. 예전에는 부자는 복고풍, 부자는 현 상태를 유지해야 하고, 부자는 혁신해야 했다.

27. 인생의 여정을 밟다. 미래는 멀고 어둡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앞에는 길이 하나밖에 없다.

28. 나도 고슴도치 걱정 없이 예정된 시간을 편안하게 보내야 한다.

29. 어떤 사람들은 풍자와 냉소가 종이 한 장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고 말한다. 나는 재미와 메스꺼움이 같다고 생각한다.

30. 우리의 영원한 영광에 슬픈 애도를 표합니다.

3 1, 이른바 기억이란 사람을 즐겁게 할 수 있지만, 때로는 사람을 외롭게 할 수 없고, 정신적인 맥락이 이미 지나간 외로운 시간을 끌고 있는데, 무슨 의미가 있는가?

32. 나는 조군이 짝퉁에서 나온다는 것을 줄곧 믿지 않았다. 목란은 종군에서 보수를 할 수 있다. 나는 당나라 가 죽은 달, 사단 죽은 우, 혼돈 이 있다고 믿지 않는다. 나는 남성권 사회에서 여성은 절대 이렇게 큰 권력을 가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흥망의 책임은 남성이 부담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남자 작가가 줄곧 자신의 타락을 여자 탓으로 돌리는 것은 정말 못난 못난 남자다.

33. 사람은 사상이 꽃을 피게 하는 식물이다.

34. 그래서 저는 세상에 장사가 없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경영할 정신과 힘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관리해야 합니다.

35. 세상에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36. 모든 유명한 은둔자는 늘 한가한 생활을 하며 돌만 가득한 행복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침에 나무를 베고, 낮에 밭을 갈고, 저녁에 채소를 붓고, 저녁에 천을 짜면, 담배를 피우고, 차를 마시고, 시를 쓸 여유가 없다.

37. 군인의 일상생활은 전부 감동은 아니지만 모두 감동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진짜 군인이다.

38. 그러나, 나는 아무런 이유도 없이 슬프지만, 나는 결코 원망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 경험은 나로 하여금 반성하고 나 자신을 분명히 보게 하기 때문이다. 즉, 나는 결코 사람이 사랑하는 영웅이 아니다.

39. 중국인들은 감히 각 방면을 직시하지 못하고 사기와 속임수로 멋진 도피를 만들어 자신이 올바른 길을 걷고 있다고 생각했다. 이 길에서 국민성이 소심하고 게으르며 기술이 좋다는 것을 증명했다. 망국 후, 한 번에 몇 명의 충신을 늘렸고, 나중에는 매번 옛일을 회복하고 싶지 않고, 그 충신들만 자랑했다. 한 번 빼앗겨 굴욕을 당하지 않는 영웅 여성 무리를 만들었다. 일이 발생한 후, 그들은 왕왕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는 것을 생각하지 않고, 그 자태가 늠름한 여자들만을 찬양하는 것에만 관심을 갖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0. 나는 의학이 긴급한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매사에 어리석고 연약한 사람은 아무리 건강하고 강건해도 무의미한 홍보물과 구경꾼이 될 수밖에 없다. 병사가 불행하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다. 그래서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그들의 정신을 바꾸는 것이었고, 그들의 정신을 잘 바꾸는 것은 당시 문예를 제창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문예 운동을 제창하고 싶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1, 항상 내가 아플 수도 있고, 신경과민이 있다고 느껴서, 내가 물건을 볼 때마다 상대방이 다 열려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수건이나 소매에 뭔가 숨겨져 있는 것을 자주 느낀다. 하지만 종종 불행하죠. 슬프지 않나요?

42, 마지막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비록 그가 느리고, 집착하고, 낙후되고, 매우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그는 반드시 그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43. 나는 전통적인 보자기를 메고 어두운 대문을 메고 밝은 곳으로 가게 했다.

44. 고향의 봄은 이 낯선 곳의 공기 속에 가득 차 있어 오랜만에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고, 또 말할 수 없는 슬픔을 안겨 주었다. 나는 차라리 추운 겨울에 숨는 게 낫겠지만, 사방이 모두 추운 겨울이라, 나에게 매우 춥고 차가운 색깔을 주었다.

한 사람이 거짓말을 하는 시대에 진실을 말하다. 모든 사람이 무감각한 시대에, 충실한 두뇌를 가지고 있다.

혁신이 없으면 생존하기가 어렵습니다.

47. 모두가 게 같은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거미를 먹은 사람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맛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먹는다. 하지만 게를 처음 먹는 사람은 반드시 대협이다.

48. 나는 생각했다, 나는 그들 중 누구도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49. 천재가 있는 곳마다 나는 커피를 마시는 시간을 일에 쓴다.

50. 행복은 영원히 인류의 불안점 추구에 존재하는 것이지, 조화와 안정이 아니다.

5 1, 마음이 후련하고 심지어 광우까지, 경뢰를 조용히 듣는다.

52.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지만, 아이의 잘못은 다른 사람의 치료가 필요하다. 설령 선생님, 의사라도.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53. 비극은 아름다운 것을 찢는 것이다.

54. 생활이 너무 안일해서 일이 생활에 싫증이 난다.

55. 비극은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을 망가뜨리는 것이다.

56. 너는 맹목적인 사랑을 위해 다른 생명의 본질을 완전히 무시해서는 안 된다.

57. 어찌 된 일인지 후자의 선생은 반드시 그를 사기꾼으로 바꿔야 마음이 편안해질 수 있다. 덩버도는 조카를 구하기 위해 아들을 버렸지만, 단지 그를 버렸을 뿐이다. 바보도 아들을 나무에 묶은 것은 따라잡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라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징그럽고 재미로 여겨지는 것처럼 감정을 규율로 훈계하고 고대인을 모함하며 후세 사람들에게 나쁜 것을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요즘 사람들은 다 이렇지 않나요? 메스꺼움을 재미로 여기다. 과장, 과장, 과장. 하나도 귀엽지 않아요.

58. 저는 중이 아닙니다. 나는 열반의 자유가 없지만, 생활에 대한 미련이 있다. 그래서 나는 도망갔다.

59. 비극은 아름다움의 파괴이다. 아름다운 것이 파괴될수록 더 비참하다.

60. 시체가 무겁고 안으려 하지 않는 민족에서 열사의 죽음은 후세의 유일한 만병통치약이지만, 더 이상 무겁지 않은 민족에서는 단지 함께 눌린 것일 뿐이다.

6 1, 사실 선봉장은 걸림돌이 되기 쉽다.

62. 내가 지금 보고 있는 이야기도 마찬가지다. 물 속의 푸른 하늘의 기초는 만물이 얽혀 문장 한 편으로 짜여져 영원히 생동감 있고 영원히 펼쳐진다. 나는 이 문장 끝을 볼 수 없다.

63. 시간은 생명이다. 공연히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사실 돈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것과 같다.

64. 외로운 새 문원은 옛 전쟁터에서 안전하다. 두 방 사이에 한 졸만 있었고, 연창은 혼자 배회했다.

(65), 작은 거짓말을 하면 답답함을 풀 수 있고, 울분을 터뜨릴 수도 있다. 나중에 진상을 잊고 거짓말을 믿었다. 마음이 편하고 흥미가 넘친다.

66. 중국 전역의 젊은이들이 모두 에어컨에서 벗어나 위로 올라가면 되고, 자포자기의 말을 들을 필요가 없기를 바랍니다. 무엇을 할 수 있고, 소리를 낼 수 있다. 열량이 있어 빛을 낸다. 반딧불이처럼 횃불의 불빛을 기다리지 않고 어둠 속에서 약간의 빛을 낼 수 있다.

67. 아, 창세기의 채찍이 중국 뒤로 뻗지 않을 때, 중국은 영원히 같은 중국이 될 것이며, 영원히 자신의 털끝 하나를 바꾸지 않을 것이다!

68. 둘 다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않지만, 현 상태를 깨는 수단은 다르다. 하나는 혁신이고, 하나는 복고풍이다.

69. 아마도 이런 침식, 현란함, 떨어질 색깔이 일시적으로 보존될 수 있기를 바랄 것이다. 즉 나뭇잎과 함께 떠오를 수 있다.

노신 선생의 독서 명언

1, 나는 마치 소 한 마리처럼 풀을 뜯어 젖을 짜는 것 같다.

2. 나는 확실히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나는 자신을 해부하는 것이 더 무정하다.

3. 개혁,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낭비를 없애고 새로운 생명을 낳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이다.

4. 천재가 어디 있어, 나는 다른 사람의 작품에서 커피를 마시는 데 모든 시간을 보낸다.

5. 불량배로 불량배를 상대하고, 불량배로 불량배를 상대하다.

6. 독서를 좋아하는 젊은이들은 직책 이외의 책, 즉 과외서 (예: 이과) 를 볼 수 있다. 문학서, 문학서, 이과서, 이과서, 다른 사람이 거기서 무엇을 배우는지 보는 경향이 있다. 이렇게 하면 우리는 다른 사람과 다른 일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7. 천재가 있는 곳에 나는 다른 사람의 커피 시간을 모두 일에 쓴다.

8. 눈썹은 쓸 곳이 없고 달빛은 물과 같다.

9. 나는 한성이 나를 검사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내 피의 헌원을 추천한다.

10, 불만은 올라가는 바퀴로, 자만하지 않는 사람을 태우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1 1, 냉정하고 용감하고, 안목이 있고, 이기적이지 않다.

12, 지방적 특색이 있어 쉽게 세상이 된다. 다른 나라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입니다.

13, 사람의 희로애락은 통하지 않는다.

14, 격렬한 속도, 차분한 속도, 심지어 퇴폐적인 속도.

15, 그냥 안된다고, 중요한 것은 하는 거야.

16, 어렸을 때 그를 사람으로 보지 않았고, 자라서 사람으로 볼 수 없었다.

17, 횡눈썹이 천부장에게 차갑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18, 이렇게 하지 않는 한 보배예요.

19, 사람은 외로움을 느낄 때 창작한다. 그가 깨끗하다고 느낄 때, 창조되지 않았다. 그는 귀엽지 않다. 창작은 영원히 사랑에 뿌리를 두고 있다.

20. 내가 먼지가 되면 너는 나의 미소를 볼 수 있을 것이다.

2 1 .. 죽은 사람은 살아있는 사람의 마음속에 묻히지 않고, 진짜 죽는다.

22. 네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상관하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23. 불만은 올라가는 바퀴다.

(24), 문인 구도, 농민들이 호미를 파는 것은 보통이다. 사진을 찍으면 문인은 반드시 현란한 척하고, 무슨 연꽃호미를 놀아야 한다. 농부는 류하혜에서 책 한 권을 들고 깊은 류독도 같은 척하면 징그럽다.

25. 영혼의 깊은 곳을 발굴하여 사람을 정신적인 고초를 당하게 하고, 상처를 받게 한다. 즉, 이런 상처와 치유에서 고난에서 벗어나 수생의 길로 나아가는 것이다.

희망이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상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27. 불필요한 단어, 문장, 단락을 되도록 삭제하는 것은 아깝지 않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습니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29. 비극은 생활에서 가치 있는 것을 파괴하고, 희극은 무가치한 것을 찢었다.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항상 다른 사람이 오는 것을 금지하는 것보다 어렵다.

3 1, 공담 등. , 길지 않아, 말할 것도 없어. 항상 사실에 반영된 거울에 끌려가고 있다.

32. 큰 일이든 작은 일이든 끈기가 없는 것은 좋지 않다.

33. 인간은 결코 외롭지 않고, 생활이 진보적이고 자연스럽다고 생각한다.

(34), 견식이 너무 많은데, 마음이 부드럽거나 마음이 부드럽다. 열심히 살면 생각하고, 마음이 연약하면 고추의 손을 쓰지 않기 때문에 지식은 반드시 근절해야 한다.

(35), 고대 감정, 종종 오늘 사용.

불필요한 단락을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도 아깝지 않다.

37, 큰 채찍을 업지 않고, 중국 자신도 움직이고 싶지 않다.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항상 다른 사람을 금지하는 것보다 어렵다.

국혼만이 가치가 있다. 광대를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으로 진보할 수 있다.

40. 유명인과 이야기를 나누며 가끔 그가 하는 말을 못 알아듣는 척한다. 무지해서 업신여기고, 박학해서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가끔은 이해가 안 돼, 서로 제일 잘 어울려.

4 1 .. 시간은 스펀지 속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내려고 하기만 하면 항상 존재한다.

42. 책을 읽을 때는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 한다.

43. 속임수도 있고 효과도 있지만 한계가 있어 큰일을 이룬 사람은 예로부터 없다.

44. 매번 운동회를 볼 때마다, 나는 종종 위너 () 가 존경스럽지만, 낙후되었지만 종점까지 달리지 못한 참가자, 그리고 이런 참가자를 보고 침묵하는 관중이 중국의 미래의 중추라고 생각한다.

45. 중국인에게 그들이 한 말은 대수롭지 않은 것이 큰 문제다.

46. 절대 아니지, 그렇지?

시간은 생명이다. 이유 없이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사실 재물을 도모하는 것과 다름없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습니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49. 이전에 부자는 복고풍, 부자는 현 상태를 유지해야 하고, 부자가 없으면 혁신, 보통, 보통이었다!

50. 어쨌든, 만약 당신이 자료를 계속 수집한다면, 당신은 10 년 후에 항상 학자가 될 수 있습니다.

5 1 .. 시간은 스펀지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항상 있다.

52. 근로의 체력, 순결하고 고상한 도덕, 넓고 자유로이 새로운 조류를 수용하는 정신, 즉 세계 새로운 조류를 헤엄쳐 침수되지 않는 힘을 키워준다.

53. 사실은 무정한 물건이라 빈말을 산산조각 낼 수 있다.

(54), 소설을 쓰는데, 도대체 인물을 쓰는 것이라고 한다. 소설 예술의 본질은 인물을 형성하는 예술이다.

55. 네가 누구를 경멸하는지 말하는 것은 완전히 경멸하는 것이 아니다. 침묵만이 가장 높은 경멸이고, 가장 높은 경멸은 침묵이다. 눈도 돌리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56, 항상 배워야 할 사람은 누구나 이해할 것이다.

57. 천재가 어디 있느냐, 나는 단지 다른 사람의 작품에 모든 시간을 할애하여 커피를 마신다.

58. 만약 우리가 우리 자신에게 속하지 않거나 우리 자신에게 속하지 않는 것을 파괴한다면, 우리 중국인은 영원히 기뻐할 것이다.

59. 시간은 생명이다. 공연히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사실 돈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것과 같다.

60. 나는 확실히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나는 자신을 해부하는 것이 더 무정하다.

6 1, 너는 벌처럼 많은 꽃을 따서 꿀을 만들어야 한다.

62. 위대한 마음은 웃는 얼굴로 비참한 액운을 맞이하고 백배의 용기로 모든 불행에 대처해야 한다.

63. 나는 동료에게 반격당하느니 차라리 공개적으로 적과 싸우겠다.

64. 사고와 슬픔이 없으면 문학이 없다.

사실, 개척자들은 쉽게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66, 반드시 과감하게 직시해야 한다. 그래야 감히 생각하고, 말하고, 하고, 다른 사람이 될 수 있다.

67. 만약 네가 책만 읽는다면 너는 책장이 될 것이다.

68. 사회는 유명인을 존중하기 때문에 유명인의 말은 명문이라고 생각하지만, 그의 이름이 어떤 학문이나 직업에서 나왔는지 잊는다.

69. 희망에 관해서는 부인할 수 없다. 희망은 미래에 있기 때문이다.

70.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여 있다. 우리는 왜 이렇게 나무와 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7 1, 독서에는 눈, 입, 마음, 손, 뇌가 있어야 한다.

72. 쓸 줄 모르면 억지로 쓰지 마세요.

73. 적들은 무서울 것이 없다. 가장 무서운 것은 자기 진영의 좀이다. 많은 것들이 그들에 의해 패배했다.

74.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첫째, 생존이다. 둘째,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한다. 셋째, 발전.

75. 분수에서 나오는 것은 모두 물이고, 혈관에서 나오는 것은 모두 피이다.

용감한 분노, 강한 칼; 소심한 사람은 매우 화가 났지만, 그들은 칼을 뽑아 약한 사람을 겨누었다. 희망이 없는 민족에는 아이를 응시하는 많은 영웅들이 있을 것이다. 이 포주.

77.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은 아니다. 소조천 애자가 어찌 남편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78. 중국은 예로부터 실패한 영웅이 적고, 완강히 저항하는 사람이 적고, 혼자 싸울 수 있는 무인이 적고, 매국노를 외치는 반수가 적다. 승리의 조짐을 보고 분분히 모이고, 실패의 조짐을 보고 분분히 도망쳤다.

경구로서,' 노신 선생의 이상 포부에 대한 경구' 이상의 내용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명구를 얻으려면 노신의 고전 어록 특집을 클릭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