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가면 기사 쓰기에 적합한 문장

가면 기사 쓰기에 적합한 문장

1 .. 탈기사는 200 자 작문을 썼다. 저는 초등학생이자 가면 기사입니다. 나는 일찍이 이름 모를 숲에서 변압기를 발견한 적이 있다. 글쎄, 나는 나무에 많은 과일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벗고 먹고 싶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벗고 트랜스포머가 되었기 때문에 나는 가면기사가 되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어느 날 나는 학교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갔다. 길에서 나는 많은 괴물을 발견했다. 나는 귤이 되었지만 전투력이 별로 없어서 먼저 그들을 막을 수밖에 없었다. 나의 좋은 친구: 많이 왔다. 그는 포도 기사가 되어 나를 도왔다. 그는 포도파로 36 마리의 괴물을 죽였다. 나는 말했다: "나는 너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나는 오렌지색 뇌신포로 10 괴물을 죽였다. 이때, 나는 또 계절비상을 보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다시 사라졌다. 그는 언제 다시 나타날까요? 그는 좋은 사람입니까, 나쁜 사람입니까? 나는 그를 몇 달 동안 기다렸다가 마침내 나타났다. 알고 보니 그는 나쁜 사람이다. 나의 좋은 친구가 그를 많이 도왔다. 동시에, 며칠 전, 나는 장군의 권력을 얻었다, 모두 S 급이다. 그래서 처리하기가 더 어렵다. 나는 철자만 쓸 줄 안다.

요 며칠 동안 나의 전투력이 많이 향상되어 그들을 물리칠 수 있었다. 나는 장군이 되어 그들 앞에 뛰어들어 그들을 죽였다. 그러나, 나는 한동안 발버둥쳤는데, 한 줄기 검은 빛이 나를 날렸다. 원래 큰 괴물의 대장이었는데, 나는 단번에 그것을 때려죽였지만, 나의 전력은 그리 많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모든 힘을 정의의 빛으로 쳐서 그들이 더 이상 나쁜 일을 하지 않도록 했다.

2. 가면 기사의 10 년 모습을 묘사하기 위해서는 간단하게 쓰기가 어렵다. 나는 다리를 하나 추가했는데, 나는 좋아하지 않는다. 반복되는 초연 속에서 기사 한 명이 초연 속에서 나왔다. 이 사람은 눈은 자홍색으로 가득하고, 오른손은 칼을 들고, 왼손은 검끝을 어루만진다. 그의 자태는 우뚝 솟아 있고, 청록색 눈 한 켤레가 특이한 모양의 헬멧에 박혀 있다. 헬멧 중앙의 녹색 점이 희미한 빛을 낸다.

잠시 후 기사는 가볍게 고개를 들어 확고하고 자신 있는 어조로 물었다. "여기요. 마법사의 세계인가? 클릭합니다 \ "당신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한쪽의 환상이 오만하게 물었다.

"그냥 지나가는 가면 기사, 기억해! 클릭합니다 이 말을 마치자 기사는 칼을 들어 팬텀을 향해 돌진했다. "D.

죽었어. "청인은 최선을 다해 이 단어를 뱉어냈고, 마침내 기진맥진하여 기절했다.

3.' 카부다, 탈기사' 에서는 천도총사의 어록이 널리 알려져 있다. 작문은 텔레비전판으로 써야 한다: 무엇이든 관리하는 남자.

내가 갈망하기만 하면 운명이 수수방관할 것이다. 남을 깊이 사랑하는 것은 자신을 약하게 만들 수 있지만, 이것은 결코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그것은 연약하지 않기 때문이다. 약자가 무엇인지 진정으로 알아야 강자가 될 자격이 있다.

세상은 자기 주위를 돈다. 네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너는 행복할 것이다. 사람은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약해질 수 있지만, 이것은 결코 수치스럽지 않다. 왜냐하면 이것은 진정한 연약함이 아니기 때문이다.

꽃은 모든 여자를 빛나게 한다. 토끼 두 마리를 쫓는 사람은 반드시 토끼 한 마리가 없을 것이다.

병을 치료하려면 먼저 밥을 잘 먹어야 한다. "음식" 이라는 글자는 성인으로 쓰여진다. 좋아, 사람을 더 좋게 만든다는 뜻이다. 우정은 친구의 내면의 미성숙이다.

음식은 한 단계이니 매번 잘 대해야 한다. 모든 여자들이 다 똑같이 예뻐요.

남자가 절대 할 수 없는 두 가지 일: 여자를 울게 하고 음식을 망쳐 놓는다. 진정한 의심은 표면에 있지 않다.

전투는 조용히 진행해야 한다. 일은 낫두처럼 끈기가 있어야 한다.

악마의 속삭임은 때때로 천사의 목소리와 같다. 미성숙한 과일은 시큼하고 미성숙한 사람은 싸움을 좋아한다.

밥 먹는 시간은 천사가 오는 것처럼 신성하다. 아이는 보배다. 이 세상에서 가장 유죄인 것은 이 보배들을 해치는 사람이다.

남의 물건을 훔친 사람은 그의 부를 잃었다. 남자는 냉정을 유지해야 한다.

끓는 물은 증발할 뿐이다. 진실을 아는 사람은 허상에 속지 않는다.

모든 사람에게 비밀을 지키고, 약간의 비밀을 느끼며, 정말 자극적이다. 하지만 숨겨진 것을 발견하면 더 기분이 좋아진다.

음식을 즐기는 시간은 즐겁지만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시간이 가장 즐겁다. 음식이야말로 본질이다. 내면의 조용한 마음이 없으면 할 수 없다.

어떤 양념이나 식재도 코디할 수 없는 것이 있다. 바로 요리하는 사람의 사랑이다. 음식이 좋지 않은 식당을 시도하지 말고 나쁜 일을 하려고 하지 마라.

밥을 할 때 손을 쓰지 않는 것은 너무 무섭다. 네가 아무리 진실을 숨기려 해도 네가 숨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칼을 들고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요리사이다.

자신에게 너무 집착하는 사람은 언젠가는 어둠에 빠질 것이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자신의 본질을 가지고 있으며, 이 점을 꿰뚫어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렇다면 이 점을 간파하려면 지기가 서로를 알아야 한다. 설령 네가 전 세계의 적이다 하더라도, 너는 중요한 것을 보호해야 한다.

요리 맛을 결정하는 것은 조리 전 준비와 조리법이다. 인생의 길에서 무거운 짐을 버리고 두 손이 텅 비어야 먼 목표를 향해 행복하게 나아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의 진화는 빛의 속도와 같다. 아무도 나의 진화를 따라잡을 수 없다. 아이의 소원은 미래의 현실이다.

백일몽이라고 비웃는 성인은 더 이상 그것을 인간이라고 부를 수 없다. 속박은 끊을 수 없는 깊은 유대이다.

헤어져도 마음과 마음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남녀가 가끔 화학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니 우스꽝스럽지 않다.

사람이 가는 것은 사람의 길이고, 이런 길을 발전시키는 것은 신이다.

내가 세상의 중심이기 때문에, 나는 세상을 구하러 올 것이다. 정말 맛있는 음식은 사람들의 생활을 변화시킬 수 있다.

태양은 먼지를 빛나게 하기 때문에 위대하다. 정의는 나 자신이고, 나는 정의다! 이 세상에는 단 하나의 이름만 기억해야 한다-천도총사, 이 모든 것을 관장하는 사람.

나는 세상이다. 세상이 존재하는 한, 나는 거기에 있다. 꿈 없는 사람에게 꽃 한 송이를 선물하고, 이 꽃으로 천국으로 가는 길.

이 세상의 모든 생물은 똑같다. 스스로 세상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을 바꿀 수 있는 것이 인지상정이다. 자신을 변화시켜야 세상이 변한다.

이것은 천도이다. 같은 길, 단지 파트너일 뿐이다.

다른 길을 걷지만 우리는 함께 친구입니다. 극장판: 약한 고기 강식, 강한 사람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

밥이 다 되지 않으면 책상을 뒤집을 수밖에 없다. 특별판: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이 누구인지 알고 싶을 뿐이다.

4. 가면 라이더의 모든 고전 어록 1. 이 전투에는 정의란 없고 순수한 욕망만 있을 뿐이다.

--가면 라이더 용수의 최종 결론 2. 진정한 영웅, 당신이 영웅이 되고 싶을 때, 당신은 이미 자격을 잃었습니다. 가면라이더 드로다 3 세. 세상이 나와 적이 되더라도 그는 나와 나란히 싸울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반려자이다.

나는 꿈이 없지만, 나는 그것을 보호할 수 있다. 이렇게 오랜 전투 끝에 나는 마침내 내 꿈을 찾았다. 그것은 세상을 흰 셔츠처럼 하얗게 씻는 것이다. 나는 이 세상을 보호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너 자신에게 의지하다. -가면 라이더 555 6. 모든 기사는 자신의 꿈을 위해 싸우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싸우고, 나도 세상을 보호하기 위해 싸워야 한다.

-가면 라이더 용수 7. 전투를 위해, 나는 더 강해질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극도로 어두워질 때 자신을 잃지 않을 것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가면기사는 비어 있다. 8. 정비카드의 비극은 내가 일으킨 것이다. 나는 내 힘으로 그것을 파괴할 것이다.

-가면 기사 10 년 9. 나는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의 미소를 보호하고 싶다. -가면기사가 날 비웠어 10, 네 죄를 계산해 ~-가면기사 W 확장 정보:

쇼와 평화성의 공식 분류는 가면기사의 공허함을 경계로 한다. 쇼와 기사가 내 앞에 나타났고 평성기사가 내 뒤에 나타났다.

하지만 이런 구분에 대해서는 흑RX, Shin, ZO, J 도 일반 성인으로 방송되지만 소화로 분류된다. 이 중 RX 는 쇼와 시대 첫 방송됐지만 방송 도중 연호를 바꾼 만큼 쇼와 기사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편지, ZO, J 는 한때 기사를 돕는 것으로 분류되었다. 예를 들어 극장판' 가면기사의 세계' 에서 조와 J 는 합연했다. 당시 선전한 것은 흑평 쌍기사였는데, 당시 모두 흑평기사로 분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공나' 라는 작품의 열기는' 복면 기사' 시리즈의 지속을 촉발시켰고, 새로운 설정도 석삼장태로의 생전' 복면 기사' 시리즈와 다르다.

그래서 쇼와 평성의 차이는 제작 연도라기 보다는 석슨의 작품은 쇼와 시리즈이고, 후속 작품은 평성 시리즈다. 기사 분류는 주기사, 차기사, 특수전사의 세 가지 범주로 구성되어 있다.

주기사는 가면 기사의 공식 번호를 가지고 있다. 보통 작품 속 주인공인 반면 쇼와 시대의 작품은 메인 가면기사나 차수를 명확하게 나누지 않았다.

소화시대는 탈기사 1 호부터, 나중에 등장하는 주인공 탈기사는 자신의 번호를 가지고 있다. 나이트는 처음에는 가면 기사가 아니었지만 나중에 이야기에 따라 가면 기사 4 로 등재되었다. 가면기사, 같은 작품에 등장하는 작은 기사, 번호지정 없이 평성계열과 매우 명확한 구분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면기사, 가면기사, 가면기사, 가면기사, 가면기사, 가면기사)

특수 병사는 가면기사와 비슷하지만, 가면기사는 차단과 대체와 같은 군인으로 공식적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참고 자료:

가면 기사-바이두 백과.

5. 가면 라이더의 모든 고전 어록 1. 이 전투에는 정의란 없고 순수한 욕망만 있을 뿐이다.

-가면라이더 용수의 최종 결론

2. 진정한 영웅, 당신이 영웅이 되고 싶을 때, 당신은 이미 자격을 잃었습니다.

가면라이더 조다

3. 전 세계가 모두 나와 맞서더라도 그는 나와 나란히 싸울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반려자이다.

-가면 라이더 10 년

나는 꿈이 없지만 그들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가면라이더 555

이렇게 오랜 전투 끝에 나는 마침내 내 꿈을 찾았다. 그것은 세상을 흰 셔츠처럼 하얗게 씻는 것이다. 나는 이 세상을 보호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너 자신에게 의지하다.

가면라이더 555

6. 모든 기사는 자신의 꿈을 위해 싸우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싸우고, 나도 세상을 보호하기 위해 싸워야 한다.

-가면라이더 드래곤즈

7. 전투를 위해, 나는 더 강해질 것이다. 그러나 비할 데 없이 어두워질 때 자신을 잃지 않을 것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도 있고 나를 사랑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이다.

-가면 기사가 날 비웠어

8. 정비카드의 비극은 내가 일으킨 것이다. 나는 내 힘으로 그것을 파괴할 것이다.

-가면 라이더 10 년

9. 나는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의 미소를 보호하고 싶다.

-가면 기사가 날 비웠어

10, 네 죄를 계산해 봐 ~

가면라이더 w

확장 데이터:

쇼와 평화성의 공식 분류는 가면기사의 공허함을 경계로 한다. 쇼와 기사가 내 앞에 나타났고 평성기사가 내 뒤에 나타났다. 하지만 이런 구분에 대해서는 흑RX, Shin, ZO, J 도 일반 성인으로 방송되지만 소화로 분류된다.

이 중 RX 는 쇼와 시대 첫 방송됐지만 방송 도중 연호를 바꾼 만큼 쇼와 기사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편지, ZO, J 는 한때 기사를 돕는 것으로 분류되었다. 예를 들어 극장판' 가면기사의 세계' 에서 조와 J 는 합연했다. 당시 선전한 것은 흑평 쌍기사였는데, 당시 모두 흑평기사로 분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공나' 라는 작품의 열기로' 복면 기사' 시리즈가 이어졌고, 새로운 설정도 석삼장태로의 생전' 복면 기사' 시리즈와는 다르다. 그래서 쇼와 평성의 차이는 제작 연도라기 보다는 석슨의 작품은 쇼와 시리즈이고, 후속 작품은 평성 시리즈다.

기사 분류는 주기사, 차기사, 특수전사의 세 가지 범주로 구성되어 있다.

주기사

공식 번호의 가면 기사. 보통 작품 속 주인공인 반면 쇼와 시대의 작품은 메인 가면기사나 차수를 명확하게 나누지 않았다. 소화시대는 탈기사 1 호부터, 나중에 등장하는 주인공 탈기사는 자신의 번호를 가지고 있다. 나이트는 처음에는 가면 기사가 아니었지만 나중에 이야기에 따라 가면 기사 4 로 등재되었다.

2 차 기사

마찬가지로 작품에 등장하는 가면기사는 번호를 매기지 않고 평성시리즈부터 매우 명확한 세분화를 하고 있다.

특수 병사

탈기사와 비슷하지만 탈기사로 정식으로 인정되지 않는 병사 (예: 태클과 대체).

참고 자료:

가면라이더-바이두 백과

6. 가면기사 어록과 천도총사 어록 1. 일, 일, 땅, 사람.

나는 천도이고, 나는 모든 것을 관장한다. 2. 나는 너를 만나고 싶지 않다. 나는 너를 알고 싶지 않다. 나는 너를 알고 싶지 않다. 나는 너를 알고 싶지 않다. 나는 너를 알고 싶지 않다.

내가 희망하는 한 운명은 반드시 내 편에 설 것이다. 세계는 중심에서 자신을 나누고 중심으로 돌아갑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세상은 자기 주위를 돈다.

만약 네가 이렇게 생각한다면, 너는 행복할 것이다. 4. 사람들은 사랑하고, 연약하고, 부끄럽다.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5. 꽃 속에는 전부 여자들이다. 꽃은 모든 여자를 빛나게 할 수 있다.

6. 만약 네가 토끼 두 마리를 쫓는다면, 너는 토끼 두 마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7. 병이 났어요.

・・・・・・・・・・・・・・・・・・・・・・・・・・・・・・・・125

8. 우정, 우정, 마음, 청춘, 책. "우정" 은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본연의 애정 = 마음+청춘).

9. 1 기 잠시 먹고 큰일로 돌아갑니다. 식사는 한 부분이므로 매번 아껴야 한다.

10. 모든 여자 등. 아름다워요. 모든 여자들이 다 똑같이 예뻐요.

11.어떻게' 와' 에서' 와123642' 는 남자 여자가 울면서 먹고, 먹고, 먹고, 먹는다.

남자가 할 수 없는 두 가지가 있다. 여자를 울게 하고 식량을 낭비한다. 12. 이것은 한 명점의 광고판이어야 한다. 진짜 명점은 간판도 걸지 않아도 된다.

13. 전력을 다해 싸우다. 14. 공무: 낫두, 끈적하고 건장하다.

일은 낫두처럼 끈적해야 한다. 15. 마법, 천사, 목소리, 냄새.

악마의 속삭임은 때때로 천사의 목소리처럼 들린다. 16. 미숙한 과일은 시다.

익숙하지 않으면 소란을 피울 수 있다. 미성숙한 과일은 시큼하고 미성숙한 사람은 싸운다.

17. 음식, 시간, 천사, 혈통. "나" 와 "나" 。

저녁 식사에는 천사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신성한 순간이다. 18. 자공의 보물 ... "과" 와 "와" 의 "와" 와 "의

아이는 인류의 재산이다. 세상에서 가장 심각한 범죄는 바로 이런 부를 해치는 행위이다. 19. 사람, 도둑, 노예, 모든 것이 중요하다.

물건을 훔친 사람은 그의 부를 잃었다. 20. 남자와' 남자',' 남자',' 남자',' 남자',' 남자' 남자',' 남자' 남자',' 남자

남자는 냉정해야 하고, 끓인 물은 증발할 뿐이다. 2 1. 이 물건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

진실을 아는 사람은 허상에 속지 않는다. 22. 누구세요? 누구야?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다른 사람이 알고 있는 비밀을 얻는 것은 행복한 일이지만, 스스로 발견하는 것이 더 즐겁다. 음식, 음식, 음식.

음식을 즐기는 시간은 즐겁지만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시간이 가장 즐겁다. 24. 왜' 에서'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음식은 로맨틱한 수재와 같다. 나 없이는 아무것도 없는 마음가짐을 안고 노력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25. 와, 과, 와, 와, 과, 와, 와, 과

"와, 와, 와, 와

26. 우리 쌀집에 가서 시험해 봅시다. 이 세상에는 돈을 벌 수 있는 썩은 식당도 없고 창궐할 수 있는 범죄도 없다.

27. 손으로 조리 한 음식. 와, 과, 와, 와, 와, 와, 와, 과, 와, 와, 과, 와, 와, 과

과도하게 가공한 음식이 제일 맛이 없다. 네가 아무리 노력해도 사실을 감추려고 해도 종이는 불을 감쌀 수 없다.

28. 칼날을 잡고 손을 잡고 그 사람이 나와서 그 사람을 돌보게 합니다. 칼을 들고 사람을 돌봐야만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다.

29. 자기 분열을 하는 사람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등

30.'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3 1. 요리를 준비하다. 요리 맛을 결정하는 것은 준비와 제작 기술이다.

32. 인생은 먼 곳을 가리킨다. 다시 로드, 다시 로드, 다시 로드, 다시 로드, 다시 로드, 다시 로드, 다시 로드, 다시 로드, 다시 로드, 다시 로드.

인생이 머나먼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면, 무거운 부담을 포기하고 빈손으로 나아가는 것이 행복이다. 나는 가볍고 빠르게 진화했다.

전체 우주는 무엇입니까? 어떤 진화가 있을까요? 어떤 진화가 있을까요? 어떤 진화가 있을까요? 나의 진화는 빛의 속도보다 더 빠르다. 우주 전체가 나의 진화와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진화명언)

34. 아들은 기꺼이 일을 하고, 미래는 바로 지금이다. "지원" 과 "지원" 과 "지원" 과 "지원" 과.

아이의 소원은 미래의 현실이다. 낮에 꿈을 꾸고 어른을 비웃는 것은 인지상정이 아니다. 35. 걸려 넘어지고, 끊어지고, 자르고, 나오세요! "과" 와 "과" 와 "와" 와 "과" 와 "와" 와 "와" 의 지원

본정은 영원히 끊을 수 없는 유대이다. 비록 우리 하늘이 제각각이더라도, 우리의 마음은 여전히 연결되어 있다. 36. 사람의 길, 사람의 길, 천도가 다르다.

사람은 인간성을 따라 가고, 인간성을 여는 것은 하늘이다. 37. 세계 센터.

내가 세상의 중심이기 때문에 나는 세상을 구하러 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나는 항상 요리하고, 먹고, 살아야한다. 정말 맛있는 음식은 식객의 생활을 바꿀 수 있다.

39. 햇빛이 맑고, 햇빛이 찬란하고, 먼지가 날리며, 빛이 사방에 비친다. 태양의 위대함은 먼지가 되어도 빛을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정의는 내 것이다! 난 그냥. 정의는 나 자신이고, 나는 정의다.

41."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천도 천도, 천도 천도, 천도 천도 천도.

세상에 단 하나의 이름만 기억해야 한다: 흥전.

7. 탈기사 어록: 탈기사 카부토

《천국 어록》

Tv 버전: 천국, 모든 것을 담당하는 사람. 내가 갈망하기만 하면 운명이 수수방관할 것이다. 남을 깊이 사랑하는 것은 자신을 약하게 만들 수 있지만, 이것은 결코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그것은 연약하지 않기 때문이다. 약자가 무엇인지 진정으로 알아야 강자가 될 자격이 있다. 세상은 자기 주위를 돈다. 네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너는 행복할 것이다. 사람은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약해질 수 있지만, 이것은 결코 수치스럽지 않다. 왜냐하면 이것은 진정한 연약함이 아니기 때문이다. 꽃은 모든 여자를 빛나게 한다. 토끼 두 마리를 쫓는 사람은 반드시 토끼 한 마리가 없을 것이다. 병을 치료하려면 먼저 밥을 잘 먹어야 한다. "음식" 이라는 글자는 성인으로 쓰여진다. 좋아, 사람을 더 좋게 만든다는 뜻이다. 우정은 친구의 내면의 미성숙이다. 음식은 한 단계이니 매번 잘 대해야 한다. 모든 여자들이 다 똑같이 예뻐요. 남자가 절대 할 수 없는 두 가지 일: 여자를 울게 하고 음식을 망쳐 놓는다. 진정한 의심은 표면에 있지 않다. 전투는 조용히 진행해야 한다. 일은 낫두처럼 끈기가 있어야 한다. 악마의 속삭임은 때때로 천사의 목소리와 같다. 미성숙한 과일은 시큼하고 미성숙한 사람은 싸움을 좋아한다. 밥 먹는 시간은 천사가 오는 것처럼 신성하다. 아이는 보배다. 이 세상에서 가장 유죄인 것은 이 보배들을 해치는 사람이다. 남의 물건을 훔친 사람은 그의 부를 잃었다. 남자는 냉정을 유지해야 한다. 끓는 물은 증발할 뿐이다. 진실을 아는 사람은 허상에 속지 않는다. 모든 사람에게 비밀을 지키고, 약간의 비밀을 느끼며, 정말 자극적이다. 하지만 숨겨진 것을 발견하면 더 기분이 좋아진다. 음식을 즐기는 시간은 즐겁지만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시간이 가장 즐겁다. 음식이야말로 본질이다. 내면의 조용한 마음이 없으면 할 수 없다. 어떤 양념이나 식재도 코디할 수 없는 것이 있다. 바로 요리하는 사람의 사랑이다. 음식이 좋지 않은 식당을 시도하지 말고 나쁜 일을 하려고 하지 마라. 밥을 할 때 손을 쓰지 않는 것은 너무 무섭다. 네가 아무리 진실을 숨기려 해도 네가 숨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칼을 들고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요리사이다. 자신에게 너무 집착하는 사람은 언젠가는 어둠에 빠질 것이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자신의 본질을 가지고 있으며, 이 점을 꿰뚫어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렇다면 이 점을 간파하려면 지기가 서로를 알아야 한다. 설령 네가 전 세계의 적이다 하더라도, 너는 중요한 것을 보호해야 한다. 요리 맛을 결정하는 것은 조리 전 준비와 조리법이다. 인생의 길에서 무거운 짐을 버리고 두 손이 텅 비어야 먼 목표를 향해 행복하게 나아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의 진화는 빛의 속도와 같다. 아무도 나의 진화를 따라잡을 수 없다. 아이의 소원은 미래의 현실이다. 백일몽이라고 비웃는 성인은 더 이상 그것을 인간이라고 부를 수 없다. 속박은 끊을 수 없는 깊은 유대이다. 헤어져도 마음과 마음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남녀가 가끔 화학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니 우스꽝스럽지 않다. 。 사람이 가는 것은 사람의 길이고, 이런 길을 발전시키는 것은 신이다. 내가 세상의 중심이기 때문에, 나는 세상을 구하러 올 것이다. 정말 맛있는 음식은 사람들의 생활을 변화시킬 수 있다. 태양은 먼지를 빛나게 하기 때문에 위대하다. 정의는 자만이고, 나는 정의다! 이 세상에는 단 하나의 이름만 기억해야 한다-천도총사, 이 모든 것을 관장하는 사람. 나는 세상이다. 세상이 존재하는 한, 나는 거기에 있다. 꿈 없는 사람에게 꽃 한 송이를 선물하고, 이 꽃으로 천국으로 가는 길. 이 세상의 모든 생물은 똑같다. 스스로 세상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을 바꿀 수 있는 것이 인지상정이다. 자신을 변화시켜야 세상이 변한다. 이것은 천도이다. 같은 길, 단지 파트너일 뿐이다. 다른 길을 걷지만 우리는 함께 친구입니다. 극장판: 약한 고기 강식, 강한 사람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 밥이 다 되지 않으면 책상을 뒤집을 수밖에 없다. 특별판: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이 누구인지 알고 싶을 뿐이다.

나무 꽃 어록:

먹고 싶어, 처음으로 제일 잘 먹어야 해. 그대 곁에 없을 때, 나는 그대와 더 가까워요. 물방울이 떨어지는 은혜, 샘에 상을 줄 때. 요리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를 좁히고 맛도 통한다. 천국의 길, 한 소녀가 아름다운 꽃, 즉 천국의 나무 꽃과 같다.

브랜든에서 인용:

남자는 가연성이 있다. 불을 붙여야 찬란한 불꽃이 될 수 있다. 맛있다는 것은 에센스다. 최고의 재료가 없으면 만들 수 없다. 고상한 행동거지는 고상한 행동거지로 응대해야 한다. 우정을 초월할 수 있는 재산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이 평생의 재산이라고 생각하세요!

경도악 어록

텔레비전에서는 아무도 바람을 잡고 그림자를 잡을 수 없다. 바람은 누구에게나 불어올 수 있다. 아무리 싫은 사람이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극장 스타일은 변덕스러워서 네가 좋아하는 곳까지만 불어온다. 여자는 꽃이고, 나는 꽃을 전쟁터에 가져가고 싶지 않다.

흑사키 준어록 (극장판)

장미로 반역자의 피와 어벤져스의 눈물을 장식하다. 장미는 더 강하고 아름다운 생물만 보호할 수 있다. 장미의 꽃말은 사랑이니 사랑으로 퍼뜨려라.

8. 가면라이더 가면기사 쿠가의 격려의 말을 뱉는다: 나는 더 이상 아무도 우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 나는 사람들의 미소를 보호하고 싶어서 궁극적인 어둠이 되고 싶다! 오대웅개

가면 기사 아키도;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아지토를 위해, 인간을 위해! 진상일

가면 라이더 드래곤: 그럼 제가 증거입니다. 적어도 나는 괴물을 치러 갈 것이다. 나는 누군가를 보호하기 위해 변할 것이다! 성호진사

가면라이더 피츠: 그거 아세요? 꿈이 있는 한, 때로는 슬프기도 하고, 때로는 열정적이기도 하지 않나요? 나는 꿈이 없지만 내 꿈을 보호할 수 있다. 공교롭게 하다

복면 기사검 내가 카드가 없어도 너를 봉할 수 있을 거야. 만약 내가 정말 가면 기사가 될 자격이 있다면, 나는 그들을 데리고 싸울 수 없는 모든 사람을 위해 싸울 것이다! ! 검사키 이치

가면기사 링거: 네가 할 수 있는 일은 귀신이 되고, 네가 해야 할 일은 귀신이 된다. --시 웨이 렌 renzhi

카부다: 이 세상에는 단 하나의 이름만 기억해야 합니다. 모든 것을 관장하는 그 사람, 천도총사 천도총사.

가면라이더: 나약하고 재수가 없지만, 나는 항상 조언을 듣기를 거부하지만, 이것은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 이유인 야상 양태로가 될 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라오어 츠, 우리와 함께! 타오 타로스, 나를 매어 보세요. -ptaros, 내 힘을 위해 울어 라! -킨타로스, 내가 너를 때리게 하는 게 어때? 나는 너의 대답을 듣고 싶지 않아! -용타로스 도착, 출발 준비. -지그

Kiva "; 가면라이더 나는 내면의 목소리를 따라 싸우고, 현재와 미래, 중요한 것을 보호하기 위해 싸운다! 나는 내 자신의 음악을 찾아 자신을 더 강하게 만들고 싶다. 그리고, 저는 제 음악으로 여러분을 기쁘게 하고 싶습니다! ! 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