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주고전 어록 92 구.

주고전 어록 92 구.

1, 우리는 평소에 일의 옳고 그름을 시시콜콜 따져본다. 이치가 얼마인지, 감정의 두께, 한 신의 눈에는 이런 진지함이 우스꽝스러울 것이다.

2. 모든 게임과 마찬가지로 반칙과 처벌도 사랑 게임의 요소이다. 물론 전제는 반칙자가 무심코 경기에서 탈퇴한다는 것이다. 반칙을 허용하지 않거나 반칙을 하고 처벌을 받지 않으면 경기를 진행할 수 없다.

3, 한 사람, 한 민족, 정신위기는 이 사람이 완강한 정신추구를 가지고 있고 자기반성의 용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정확히 보여준다. 무서운 것은 위기가 아니라 무감각이다.

4. 좋은 여자도 자신을 잘 보호하지만 세속적인 지혜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영성에 의지한다. 그녀는 올바른 직감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그녀의 충성스러운 인생 스승으로, 그녀가 본능적으로 경계하고 다른 사람을 신뢰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외로움은 인류의 숙명이다. 우리 각자가 이 세상의 우연한 존재라는 사실에 기반을 두고 있다. 무에서 유유까지, 다시 무로 돌아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무것도 우리의 운명을 바꿀 수 없다.

6. 영혼에 대한 이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두 영혼 자체의 풍부함과 그에 따른 상호 매력이지 서로의 친숙도 통찰력도 아니다.

7. 바쁜 생활에는 항상 한 가지 위험이 있다. 바로 흥분에 의해 점령되고, 점점 흥분이 생활이라고 착각하고, 흥분 외에는 생활이 없다는 것이다. 결국 정말 시끌벅적하고 생활이 없다.

8. 사랑은 없을 수 있지만 사랑에 대한 갈망이 없다면 청춘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해할 수는 없지만, 이해에 대한 기대가 없다면, 어디에서 창조가 있을 것인가? 당신은 모든 것을 기다릴 수 있지만, 기다리지 않으면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9. 고상한 마음에 있어서 가장 큰 모욕은 남을 질투하는 것이다. 이런 감정은 그에게 그가 인정하고 싶지 않은 사실을 폭로했고, 그는 열등감을 느꼈다.

많은 경우, 우리 마음속의 눈은 닫혀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이익을 보았지만, 진실을 볼 수 없었고, 아름다움을 볼 수 없었고, 세상을 볼 수 없었지만, 하느님을 볼 수 없었습니다. 우리의 날은 충실하지만, 우리의 생활은 공허하고, 우리의 머리는 충실하지만, 우리의 마음은 공허하다.

1 1. 인생은 자신의 일생에 충실한 여자이다. 너는 최선을 다해 그녀를 꾸미고 인도해도 무방하지만, 그녀가 결국 어떤 모습이 되든, 너는 적어도 그녀를 사랑해야 한다.

12, 첫사랑의 감정은 가장 간단하고 강렬하지만 동시에 내포도 부족하다. 거의 모든 첫사랑이 비슷하다. 그래서 사람들은 첫사랑의 경험을 잊을 수는 없지만 기억해야 할 것이 거의 없다는 것을 종종 알게 된다.

13, 진정한 행복을 얻으려면 너무 똑똑하지도 어리석지도 않아야 합니다. 사람들은 이런 총명함과 어리석음 사이의 상태를 인생의 지혜라고 부른다.

14, 인생에서 유일하게 확실한 기다림은 피할 수 없는 죽음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 점을 잊고 다른 것을 기다리거나 심지어 죽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 같다. 이런 상황은 내가 매우 슬프고 만족스럽다.

15. 지혜로운 사람은 행복과 행복을 꿈처럼 웃고, 어리석은 자는 꿈에서 행복을 찾는다. 두 사람 모두 현실에 행복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사람이 너무 똑똑하지도 어리석지도 않고, 그래야 진정으로 행복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들은 이런 총명함과 어리석음 사이의 상태를 인생의 지혜라고 부른다.

16, 자조하는 것은 자신의 약점을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것이다. 자조에는 우월감과 무력감이 섞여 있다. 자조는 자조자를 자아를 초월하게 한다. 똑똑한 사람은 자신의 잘못을 비웃는다.

17, 이성을 끌어들이는 두 가지 방법: 하나, 유머, 지혜, 활력을 보여 상대방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둘째, 슬픔, 고통, 깊이를 표현하여 상대방의 동정을 불러일으켰다. 생명력과 깊이의 통일이야말로 궁극적인 흡인력이다.

18, 큰 지혜는 겸손해야 하고, 대선은 용인해야 하며, 대교만은 왕왕 겸손하고 평화롭다. 성취감이 있는 사람도 만물을 포용하고 남을 너그럽게 대하는 마음이 있어야 한다. 작고 총명하며 공격적이고, 좋은 사람은 시시콜콜 따지고, 작은 교만은 날뛰는 얼굴을 드러낸다.

19, 성공보다 더 소중한 것은 그 자체를 추구하는 것이다. 실패에 의해 저지될 수 있는 추구는 연약하고 힘의 한계를 드러낸다. 성공적으로 막을 수 있는 추구는 겉으로 보이는 깊이의 한계이다.

20. 미녀는 자기 인식이 매우 높고, 미녀는 왕왕 자긍한다. 미인은 외로움을 달가워하지 않고, 미녀는 왕왕 낭만적이다. 이 두 가지 요소가 혼합되어 서로 제약하는 것이 매력이다. 오로지 자만하는 냉미인이나 낭만적으로 가득 찬 탕녀는 이런 매력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2 1. 이 무신론 세계에서 누가 감히 자신이 이미 모든 굽은 길과 궁경을 꿰뚫어보았기 때문에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고 더 이상 찾을 필요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나는 항상 혼란스럽고 계속 찾을 것이다. 혼란은 나의 성실이고, 찾는 것은 나의 용기이다.

22. 대지혜는 반드시 겸손해야 하고, 대선은 반드시 너그럽고, 대교만은 왕왕 겸손하고 평화롭고, 성취감이 있는 사람도 반드시 만물을 포용하고, 중생을 너그럽게 대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작은 총명한 사람은 공격적이고, 작은 사람은 시시콜콜콜하고, 작은 교만은 오만한 얼굴을 드러낸다.

23. 한 사람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고, 자신을 부양하고, 동시에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면 행복이라고 부를 수 있다.

24. 한 사람이 계속 해나간다면, 정신이 전무후무한 평가절하의 시대에? 영적 귀족? 정신적으로 부유하고 물질적으로 가난해도 편하다. 나는 그가 정말 정신적인 고결이지 허영을 위해서가 아니라고 믿는다.

25. 사막을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것과 같은 것은 어딘가에 숨어 있는 우물이다. 마음속에 끝없는 사랑의 원천이 숨어 있기 때문에 가장 황량한 사막도 아름다운 풍경이 되었다.

26. 사랑은 인생의 아름다운 순간이다. 여명, 황혼처럼 부드러운 금빛 빛 속에 목욕하는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변했다. 그런 아름다움을 포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연애하는 사람은 미녀가 광원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녀도 촬영된 장면이다.

27. 남녀관계에서 밝혀진 것은 자신의 * * 뿐만 아니라 영혼의 미추, 풍부함, 공허함도 드러납니다. 이성에 대한 사람의 태도는 그의 정신 수준과 동물에서 인간으로의 계단에서 그의 높이를 가장 잘 반영한다.

28. * * 의 눈으로만 여자를 보는 것은 거의 파렴치한 것이다. 하지만 남자로서 여자를 보는 것은 불가능하다. 나는 한 여자가 이미 걸러진 중립 남자의 눈에는 어떤 모습일지 알 수 없다.

29. 모든 좋은 가치관이 과거가 되기 때문에 과거의 권리를 인정해야 한다. 과거는 비어 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아름다운 가치가 존재할 수 있는 유일한 형식이다.

30. 성욕이 강한 사람은 대상에 대해 너무 까다롭지 않다. 트집을 잡는 것은 성욕이 강하지 않은 결과이니, 한 가지 이유로 이 약점을 보완해야 한다. 그 이유는 사랑이라고 합니다.

3 1, 많은 것들이 오늘에 이르러서야 우리가 처리할 수 있을 때 그것들이 얼마나 불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그것들을 사용했는데, 우리가 그것들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 아니라, 우리가 그것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32. 사랑에서 쌍방의 만족도는 약한 쪽의 감정에 달려 있다. 만약 A 가 B 를 사랑하고 B 가 A 5 점만 사랑한다면, 그들은 5 점의 만족을 얻을 수 있을 뿐이다. 남은 5 점 부재는 a 의 아쉬움, b 의 고민이 될 것이다 .....

33. 유명 인사가 명작을 쓰거나 다른 걸출한 성과를 낼 때 판단의 권력은 역사에 있다. 스타는 대중 앞에 자주 나타나므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사람들에게 판단의 권력은 대중에게 있다.

34. 인생은 순전히 우연이기 때문에 모든 생명은 다른 생명에 붙어 함께 살고 함께 걸어야 한다. 인생은 순전히 우연이기 때문에 모든 생명은 다른 생명에 속하지 않는다. 바람처럼 미련이 없다. 각 질문에는 적어도 두 개의 반대 답이 있다.

35. 사랑은 종종 사람에게서 시간을 빼앗아 공허한 몸을 남기고 떠나는 것이다. 그러므로 지혜로운 사람은 항상 사랑에 대해 경계하고, 심사숙고하고, 심지어는 아예 하지 않는다.

36. 때때로 여자의 망설임과 반항은 모두 일종의 기대이며, 네가 그녀의 보루를 깨뜨리기를 기대한다. 물론 전제는? 정말 재미있고 마음씨가 착해요? 그녀는 정말 너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녀가 항복하려 하지 않는 것은 네가 영웅으로 휘황찬란하게 그녀를 정복하고 그녀를 너의 영광스러운 전쟁 포로로 만들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37. 오랜 결혼 생활을 하려면 전반적인 원칙은 친밀함과 거리, 개방과 적당함입니다. 가장 좋은 상태는 쌍방이 모두 신뢰를 가지고 상대방의 자유를 제한하지 않고 아껴주지 않고 자신의 자유를 남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38. 대결에서 감정측은 열세에 처할 것이다. 얼마나 많은 강렬한 감정, 분노, 고통스러운 손짓이 관중 없이 견지할 수 있을까?

39. 가장 감동적인 사랑은 해피엔딩이 없는 것 같고, 사랑도 끝나지 않아 완벽하다. -응? 죽은 사람처럼 사물을 바라보고, 매일을 마지막 날로 여기는가? 。

40. 다정함과 한결같은 마음이 반드시 서로 배척하는 것은 아니다. 여자를 잘 감상하는 남자, 만약 그가 정말 여자를 사랑한다면, 그의 사랑은 더욱 충만하고 몰입할 것이다.

4 1, 고난은 활력을 북돋우고 활력을 억누를 수 있다. 의지를 단련할 수도 있고 의지를 파괴할 수도 있다. 지혜를 계발할 수도 있고, 지혜를 속일 수도 있다. 너는 너의 인격을 높이거나 그것을 폄하할 수 있는데, 이는 고통받는 사람의 질에 달려 있다.

42. 적절한 제한은 성숙한 사랑의 상징이다. 그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에 필요한 거리를 유지하는 방법을 안다. 이런 거리는 상대에 대한 독립적 인격에 대한 존중을 의미한다. 상대방의 고독권을 존중하는 것을 포함한다.

43. 사랑은 없을 수 있지만 사랑에 대한 갈망이 없다면 청춘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해할 수는 없지만, 이해에 대한 기대가 없다면, 어디에서 창조가 있을 것인가? 당신은 모든 것을 기다릴 수 있지만, 기다리지 않으면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44. 노인들은 낭만적이고, 어떤 사람은 기문으로 전해지고, 어떤 사람은 스캔들로 꾸짖는다. 사실 필요 없습니다. 정상적인 안목으로 보면 됩니다. 다만 하나의 열과 하나의 열기일 뿐입니다.

인간은 논리적 인 리드에 의해 추방 된 연입니다. 그는 기진맥진할 때까지 바람에 나부끼며 하늘로 날아갔다. 논리의 지시선이 끊어지자 그는 마침내 쓰러져 여자의 품으로 돌아갔다.

46. 아이에 대한 사랑은 이기적이고 사심이 없고 대중을 위해 희생하지 않는 자기희생이다. 만약 이런 골육의 정이 맹목적이라면, 정말 네가 아이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게 할 수 있다.

47. 사랑은 맹목적이다. 연애만 하면 추태를 가리는 것 같다. 사랑은 눈이 밝은 사람이다. 사랑이 오래가는 한, 정말 모든 추함을 가린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48. 자유경쟁 상태에서 자연 선택은 열등을 탈락시켰고, 독재적인 상태에서는 인위적으로 우등을 탈락시켰지만, 평범한 사람은 영원히 살아남아 가장 오래 지속되는 생명력을 지녔다.

49. 단기 분리가 사랑을 촉진하고 장기 분리가 사랑을 억압한다면 결혼은 결혼하지 않는 것보다 더 유리한 자리를 차지하게 된다. 그 자체가 장기적인 분리를 배제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위해 단기적인 분리만 안배하면 된다.

50. 진정한 깨달음자는 붉은 먼지를 통해 일종의 안목과 지혜를 얻을 수 있으며, 스스로 붉은 먼지에 현혹되지 않고, 입세 후에도 초탈을 유지할 수 있다.

5 1, 성은 하느님의 선물 중에서 가장 공평합니다. 사람은 부유하든 못생기든 성적으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지만, 그의 행복의 정도는 그의 가난, 부, 아름다움, 추함에 달려 있지 않다.

52. 서양인들은 지혜가 지식도 박학도 아니라고 거듭 강조했다. 학문이 있는 사람에게 그가 가지고 있는 것은 한정적이고 일시적인 지식일 뿐, 지혜는 확실히 무한과 영원을 파악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간의 한계로 인해, 이 목표는 영원히 진정으로 실현될 수 없다.

인생에는 두 가지 큰 비극이 있습니다. 하나는 네가 사랑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하나는 네가 사랑하는 것을 얻는 것이다. 인생에는 두 가지 큰 즐거움이 있다. 하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추구하고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하나는 네가 사랑하는 것을 얻는 것이다. 그러면 너는 음미와 체험을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54. 사랑은 영혼의 화학반응이다. 진심으로 사랑하는 두 사람 사이에 한 가지가 있나요? 친화력? 끊임없이 분해하고, 조합하고, 업데이트하다. -응? 친화력? 반응이 커질수록 강렬하고 오래 지속될수록 사랑은 더욱 뜨겁게 굳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5. 인재를 질투하는 본질은 명리를 질투하는 것이다. 초연한 사람은 질투를 멀리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명리에 무관심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지도, 질투를 불러일으키지도 않는다. 만약 내가 질투 하는 거 야 난 상관 없어. 만약 네가 신경 쓴다면, 너는 여전히 명리에 너무 신경을 쓰는 것이다.

56. 자유경쟁 상태에서 자연스럽게 열등자를 탈락시켰다. 독재국가에서는 인위적인 선택이 최고를 탈락시켰다. 평범한 사람만이 항상 재난을 면할 뿐, 가장 오래 지속되는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역사에는 많은 위대한 인물이 있습니다. 그들의 널리 알려진 명성 뒤에는 종종 알려지지 않은 신분, 즉 평생 독자들, 즉 평생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58. 자신의 인생에 책임을 지지 않으면 진지하지 않다. 평범함은 가장 큰 불성실이다. 가장 높은 진지함은 왕왕 세상 물정을 모르는 것처럼 보이고, 웃음 속에서 다른 사람이 하는 일을 열심히 하는 것이 가장 큰 지혜다.

59. 유머는 상처받은 마음의 건강, 위트, 관용의 미소다. 초탈해야 유머가 있다. 가장 깊은 유머는 치명적인 상처를 입은 마음의 미소다.

60. 한 단락의 사랑의 생존 기간은 길고 짧지만, 반드시 가장 짧은 한계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사랑의 품질 보증이다. 이 한계보다 작다면, 두 사람의 감정이 아무리 뜨거워도 일시적인 미련으로 여겨질 수 있을 뿐, 사랑이라고 부를 수는 없다.

6 1, 대지혜는 겸손해야 하고, 대선은 너그럽게 대해야 하며, 대교만은 왕왕 겸손하고 평화롭다. 성취감이 있는 사람도 만물을 포용하고 남을 너그럽게 대하는 마음이 있어야 한다.

62. 사랑의 가치는 그 결과가 아니라 그 자체에 있다. 결과는 불행과 행복일지도 모르지만, 결코 가장 불행하고 행복한 것은 아니다. 연애 과정에서 있을 것인가? 대부분? 경험과 상상력.

63. 외로움은 사랑에서 비롯되고, 사랑이 없는 사람은 외롭지 않다. 아마도 외로움은 사랑의 가장 의미 있는 선물일 것이다. 이 선물을 받은 사람은 자신을 사랑하는 법, 다른 외로운 영혼을 이해하는 법, 그리고 그들의 마음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사랑을 배워 자신을 위한 소중한 정신세계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64. 봄과 가을의 두 계절은 불면증의 맛이 다르다. 봄밤은 세레나데, 가을밤은 안혼곡이다. 봄에는 새소리를 듣고 가을에는 귀신의 울음소리를 듣는다. 봄밤에는 사람을 품고, 가을밤에는 자신을 슬프게 한다. 봄밤은 색이고 가을밤은 텅 비어 있다.

65. 사람들은 종종 의사 소통을 능력으로 생각하지만, 혼자 있는 것도 일종의 능력이며, 어떤 의미에서 교제보다 더 중요하다. 반면에, 교제를 잘하지 못하는 것은 아쉬움이고, 외로움을 참을 수 없는 것은 심각한 결함이다.

66. 모든 사람이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지만, 이 역사에는 세심한 독자가 부족하다. 우리는 자신의 역사를 읽을 시간이 없다. 읽어도 섣불리 읽는다.

67. 여자는 처음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을 때 마음이 매우 우여곡절했다. 그리움에는 원한이 있고, 갈망에는 수줍음이 있고, 달콤함에는 고민이 있었다. 보통 남자는 그 속의 오묘함을 이해하기 어렵다. 세심하거나 인내심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68. 한 달 동안 손해를 보고도 다시 벌 수 있고, 다 쓰면 다시 열 수 있다. 하지만 헤어진 후에도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득실에 감사드리며, 꽃과 달은 변하지 않고, 몇 번이나 이별하면 모두 늙었다. 인생이 가장 힘든 이별인 이유는 이별이 인생의 무상함을 느끼게 하기 때문이다.

69. 남자의 눈에는 치정과 식견이 있는 여자가 이상적인 애인이다. 치정, 그는 사랑을 받았다. 판단력, 그는 자유다. 이것은 남자가 얼마나 이기적인지를 보여준다.

70. 부처의 지혜는 고통의 근원인 사랑을 버리고 생명의 의지를 질식시켰다. 인간의 지혜는 고통을 받아들여야 한다. 사랑의 필연적인 결과다. 그것을 인생의 부로 만들어라.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7 1, 가장 내면의 정신생활에서 우리 각자는 외롭고, 사랑은 이런 외로움을 없앨 수 없지만, 바로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의 외로움을 느끼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 대한 가장 진실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72.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비밀이다. -응? 다른 사람의 얼굴을 볼 필요가 없고, 다른 사람의 마음을 볼 필요가 없습니까? 사랑하는 사람은 모두 정의롭습니까? 어둠 속에서 나란히 걷다? 。 각자 노력하여 마음속의 빛을 추구하고, 이 노력을 느끼고, 서로 격려하다.

73. 시간은 사람마다 다른 선물을 가져오지만, 모든 사람에게는 똑같다. 그리고 좋든 나쁘든 모든 선물을 가져간다.

74. 신뢰와 관용으로 파괴된 것은 의심과 가혹하게 영원히 구원할 수 없다. 마음이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완벽하게 한다면, 이 세상에 깨지지 않는 집이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75, 눈은 물과 같지만 물보다 더 맑고 투명합니다. 눈은 바다와 같지만 바다보다 더 넓다. 아마도 그의 눈 속의 세계는 그의 눈 밖의 세계보다 훨씬 깊고 훨씬 먼 것 같다.

76. 두 사람의 사랑을 측정하는 확실한 기준은 서로 헤아려 보고 감상하는 것이다. 두 연인은 늘 서로 궁리하며, 참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놀수록 더 재미있을 것이다. 어느 날 지루하고 재미가 없다면 사랑도 없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77. 모든 최고 상벌은 외적인 것이 아니라 행위자 자신이 초래한 정신적 결과이다. 고귀함은 고결한 자에 대한 가장 높은 상이고, 비열함은 비열한 자에 대한 가장 큰 징벌이다.

78. 이해되는 것은 행운이고, 이해되지 않는 것이 반드시 불행한 것은 아니다. 자신의 가치를 다른 사람의 이해에 완전히 맡기는 사람은 종종 가치가 없다.

79. 나는 사랑이 무엇인지 모른다. 내가 아는 건 그 얼굴이 너에게 달콤한 서글픔, 애틋한 슬픔을 느끼게 하지 않는다면, 너는 분명 사랑이 없을 것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80. 한 남자가 다른 여자와 시시덕거리는 것은 매우 정상적이고 보편적이다. 만약 그가 아내와 새롱거린다면, 극도로 변태적인 메스꺼움이거나, 매우 심상치 않은 결혼 후 사랑의 신선하고 감동적인 모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8 1, 철학은 인류의 한계를 뛰어넘어 신의 전지에 도달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이런 노력에서 인간은 영원히 신이 될 수는 없지만 인류의 위대한 한계에 도달하여 신에게 최대한 다가갔다.

82. 사람은 완벽을 갈망하지만 얻을 수 없다. 이런 고통은 어떻게 완화됩니까? 나는 대답했다: 이 고통 자체는 완벽에 포함되어 있으며, 그것을 완화하는 것도 완벽하지 않다. 나는 생각했다? 이렇게 생각하면 고통이 경감된다. 그럼 난 생각: 완벽도 잃 었 어 요.

83. 광대한 우주에서 어떤 생물의 탄생도 우연이지만 떠나는 것은 필연적이다. 한 생물과 다른 생물의 만남은 항상 천년이며, 분리도 확실히 만탈이다. 결국, 이 텅 빈 세상에서 누가 세상의 종말과 다른가?

84. 인생은 순전히 우연이기 때문에 모든 생명은 다른 생명에 붙어 함께 살고 함께 걸어야 한다. 인생은 순전히 우연이기 때문에 모든 생명은 다른 생명에 속하지 않는다. 바람처럼 미련이 없다.

85. 루소는 "자연이 나를 빚었다가 다시 이 틀을 깨뜨렸다" 고 말했다. -응? 이런 견해는 자만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실 모든 사람에게 적용된다. 아쉽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금형을 잃은 자신을 참을 수 없어 하나의 공공 금형으로 자신을 재형상화한 결과 서로 이렇게 비슷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86. 남편이 현혜를 원하고 집에 꼭 억척녀가 있어야 할 것 같다. 그것은 그녀의 남편의 다른 나쁜 성격에 또 다른 나쁜 성격을 더할 뿐이다: 거짓말.

87. 사람들은 종종 의사 소통을 능력으로 생각하지만, 혼자 있는 것도 일종의 능력이며, 어떤 의미에서 교제보다 더 중요하다. 반면에, 교제를 잘하지 못하는 것은 아쉬움이고, 외로움을 참을 수 없는 것은 심각한 결함이다.

88. 자랑스러운 마음에 가장 큰 굴욕은 질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질투하는 것이다. 이런 감정이 그가 가장 인정하고 싶지 않은 사실을 드러내기 때문이다. 그는 열등하다.

89. 사람은 영원히 진실하거나 영원히 거짓일 수 없다. 많은 진실 중의 작은 거짓말, 혹은 많은 거짓말 중의 작은 진실이 모두 감동적이다.

90. 관한경' 반? 제목:? 너를 예쁜 적으로 욕하면 반 바보로 간주되기 어렵다. 나는 화가 났지만 거절했고 동의했다. -응? 남녀 매력이 각각 절반을 차지한다. 나는 그것을 알아 냈다. 예쁜 친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알겠습니다. 제가 어떻게 또 슬퍼할 수 있을까요?

9 1. 좋은 사랑은 끈기가 있어 뽑을 수 있지만 멈출 수는 없다. 연인 사이에 서로 얽매이지 않는 것은 사랑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한 표현이다. 누구도 누구를 제한하지 않고, 결국 누구도 떠날 수 없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사랑이다.

92. 모든 사람이 이 세상에 태어나면 반드시 그에게 가장 적합한 자리가 있을 것이다. 그가 어느 날 찾아가기를 기다린다. 직위가 그에게 가장 적합한지 아닌지는 그의 삶과 영혼에게 그들이 행복한지 물어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