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소주에 관한 시를 한 수 쓰다

소주에 관한 시를 한 수 쓰다

1. 소주의 시 1 을 묘사한다. 쑤저우 풍경을 묘사한 시사: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자정 종소리가 여객선을 두드렸다.

2.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명언경구. 노력하지 않는 젊은이는 슬프다.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노을빛이 잔잔한 호수 위에 반사되어 가지각색의 비단처럼 보였다. 이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나는 백거이의 시 두 구절을 떠올렸다. 석양이 물 속에 만연하고, 반강이 쓸쓸하고, 반강이 붉다는 것이다.

4. 4 월, 인간꽃이 만발하고, 산신전의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했다.

단풍교 부근의 야간 정박소

당장길

서리가 내린 밤, 강단풍 어부가 근심하며 잠을 잔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고모수 우지사를 중유하다

돈 허혼

가오 우 초가을 잎, 오래된 복도 오래된 장소 에 살고 있습니다.

오늘 밤 달은 푸른 창문을 지나 빗소리가 그윽하다.

요지한부용은 얕고, 조안수는 바람이 희박하다.

내일 돛을 달면 더 동쪽으로 가고, 선옹은 농어처럼 웃어야 한다.

두우강

돈돔

박물관 사람이 적을 때는 밤이 더 길고, 고모수성의 나무도 멀다.

강호에는 고층 빌딩이 즐비하고, 가을날의 광전지에는 강물이 시원하다.

달이 오비로 방향을 돌리자 까치의 그림자가 움직이면서 붉은 풀의 촉촉한 형광이 드러났다.

화원의 시인은 많이 생각해야 하고,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한당을 감추는 노래를 부르지 말아야 한다.

주판사에게 기생을 대신하다

돈 바이 주이

오늘 밤 기생잔치는 쑤저우에 머물지 말고 명나라의 경호에 가 보세요.

배를 저어 범려 () 를 찾지 말고, 말 다섯 마리를 따라 나포 () 를 찾아라.

란정은 달이 깨지고 돌아갈 수 있을까요? 그런데 아기집은 가을에 추워요?

이렇게 하면 너는 너의 아내가 될 수 있다. 네가 돌아올 때, 너의 흰 수염을 염색하지 마라.

오월 회고

당려원

오악천년의 원망, 양궁이 나무꾼 노래처럼 불다.

고모수는 패배하고, 구름은 무색이며, 범리는 자유롭게 여행한다.

여름바람이 옛 도시를 불고, 달빛 황무지가 나방을 그리워하다.

행인은 서시관의 상황을 묻고 싶어한다. 강새는 매우 추워서 푸른 풀이 날듯이 푸르다.

사람을 보내 오씨를 방문하다.

돈 두순학

네가 쑤저우에 갈 때, 너는 그곳의 집이 모두 강변에 세워진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고대 궁전은 유휴지가 적고 골목길이 작은 다리가 많았다.

야시장은 마름모꼴로 가득 차 있고, 강의 배는 정교한 실크로 가득 차 있다.

먼 곳의 너를 떠올려라, 달이 잠을 자지 않을 때, 강 위의 노랫소리를 들으면, 너의 향수에 감동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소주를 찬양하는 시 소주에 관한 시 (1)

단풍교 야박 당장길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사람을 보내 오씨를 방문하다" 돈 두순학

네가 쑤저우에 갈 때, 너는 그곳의 집이 모두 강변에 세워진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고대 궁전은 유휴지가 적고 골목길이 작은 다리가 많았다.

야시장은 마름모꼴로 가득 차 있고, 강의 배는 정교한 실크로 가득 차 있다. 먼 곳의 너를 떠올려라, 달이 잠을 자지 않을 때, 강 위의 노랫소리를 들으면, 너의 향수에 감동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월 초삼, 당 백거이

오리올스는 말을 하고 싶고, 까치의 강바닥은 팔고 싶어한다. 녹파, 동, 서, 북, 남수역, 홍란 390 대교.

원앙새는 날개를 펴고, 버드나무는 천 개가 넘는다. 나는 봄바람이 조만간 올지 모르지만, 단지 전날부터 지금까지.

송 호 물 \ "옥 사건 \"

링파는 연못길을 건너지 않고, 그저 바라보기만 하고, 먼지가 가라앉도록 내버려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금 꽃의 정도는 누구입니까? 플랫폼 파빌리온, 잠금 창 대나무 가구,

봄만 이곳을 안다. 푸른 하늘, 천천히, 고항, 황혼,

크레용의 새로운 화제는 가슴 아픈 문장이다. 얼마나 한가한가?

쓰촨 한 차례의 연우, 도시의 바람, 매실의 황우.

소주에 관한 시 (2)

《횡탕》송범성대

봄이 오면 연못의 물은 녹색이지만, 물 위의 석교와 물 속의 노홍탑은 여전히 존재한다. 매년 가로길에서 보슬비 속에서 먼 거리를 여행한 배들이 해안가에서 편안히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품풍무중 수재당 두목

상주원 밖의 방초가 소곤소곤하지만 먼 길이다. (공자, 논어, 논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다만 이번만은 잊지 마세요. 가을비가 단풍다리를 건널 거예요.

당강남 백거이

강남의 추억, 이어 오공이 이어졌다. 오주, 봄대나무 잎 한 잔,

오와는 술에 취한 부용과 함께 춤을 추면 조만간 다시 만날 것이다.

3. 소주와 항주를 묘사한 시' 강남의 기억' 은 항주를 가장 기억한다. 월중산사에서 계자를 찾고, 군정 베개를 베고 조수를 구경하는데, 언제 다시 여행합니까? 백거이' 강남 기억'

화제 린앤디

임승

서호의 가무는 언제 쉬나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주를 대륙으로 변하게 한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장계' 단풍교 야박'

동남 모양의 승리, 삼오시, 전당은 예로부터 번화했다. 연류화교, 커튼그린 커튼, 10 만 명이 엇갈렸다. 구름과 나무는 제방사를 둘러싸고, 노도는 서리와 눈을 감고, 하늘은 험난하다. 도시 진주 보물 가스, 가구 루오 치, 화려한 싸움.

두꺼운 호수가 가청, 삼추 계피와 십리 연꽃에 겹친다. 창관관은 맑은 하늘이 만리에 있고, 밤이 자욱하여 연꽃을 감상하는 것은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천 승마 높은 치아, 술에 취해 피리 드럼을 듣고, 노을을 감상하다. 미래의 지도는 괜찮을 것이다. 나는 봉지로 돌아가서 자랑할 것이다.

(류영 \ "조조 희망 \", 전당 은 항주)

전당호 봄놀이

백거이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호수에서 비 온 뒤 초청을 마시다

수시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여명 때 호숫가 사원

양만리, 비둘기 한 마리, 코뿔소, 징광주리.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4. 쑤저우 원림을 묘사한 시사는 쑤저우 원림을 묘사한 시사는 다음과 같다.

1, 오늘이 과거가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은 도시에 산과 숲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청건륭 "사자림의 문장"

해석: 오늘보다 어제가 아니라서야 이 도시에 쑤저우 원림의 사자림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을까.

2. 고모수에 이르러 모두들 강에서 잤다. 고궁이 한가한 곳은 매우 적고, 골목길에는 작은 다리가 많다. --돈 du xunhe "우 방문 보내기"

해석: 고모수에 가면 그곳의 집들이 강가에 세워진 것을 볼 수 있다. 소주시의 집은 모두 연결되어 있어 공터가 없다. 이 강의 지류에도 작은 다리가 있다.

3, 물 베개 수영 물고기 에 기대어; 임시 포대 속의 석화 나비가 기계를 잊어버렸다. --타이거 힐 화우정 연맹

4, 도시 서쪽 을 차단, 은둔 절대적으로 야생 집 같다. --완 "jiangjiayi 공원 재검토"

해석: 산야라는 세상에서 유일무이한 외진 곳에 살면서 도시의 번잡함과 방해를 떠났다.

강산이 기다리고 있다. 자작나무는 더욱 사심이 없다. --돈 두보 "뒷여행"

해석: 아름다운 강산이 거기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꽃은 미소를 짓고, 버드나무는 허리를 돌리고, 사심없이 모든 것을 바쳐, 내가 다시 승선하는 것을 환영한다.

6, 그윽한 산을 안고 있는데, 사실 도시 사이. --스와 송 순 진 \ "canglangting \"

해석: 깊은 산속에 오솔길이 빙빙 돌고 있는데, 이 장면은 번화한 장터에 위치해 있다.

7, 송죽이는 정말 좋은 손님입니다. 달과 미풍은 오랜 친구이다. 사자가 설청에 서 있다.

8, 서리 밤, 강단풍 어화 수면.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당나라 장 지 "단풍 다리 밤 공원"

뜻: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고, 온 하늘에 한기가 흐르고, 강변 단풍나무 어화 위에서 잠을 잔다.

고모수 성 밖 적막하고 고요한 한산고사에서 한밤중의 종을 울리는 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9. 나는 사람들에게 무자비하다. 나는 도시에 산이 있고 숲이 있다고 믿는다. --온명지명 "나의 졸정원 도용약서당"

해석: 사람이 사는 곳이지만 차마의 시끄러운 소리는 없다. 도시지만 산과 물이 있다. 전반적으로 환경이 좋고 조용합니다.

10, 청풍 명월은 값을 매길 수 없다. 가까운 물망루에서 먼저 달을 얻다. -창랑정 연맹

해석: 싱그러운 바람, 휘영청 달, 먼 산천, 풍경은 어떤 대가로도 살 수 없지만, 그에 대한 나의 감정은 깊다.

5. 항주와 쑤저우를 묘사한 시는 항주를 묘사한 시가 대부분 서호를 둘러싸고 펼쳐진다.

예를 들어, "물이 맑고 산이 텅 비었다" 는 서호를 서호보다 가져가려면 옅은 화장이 항상 적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서호의 평호 가을달을 묘사하다: 만청호는 거울처럼 평평하고 4 월이 가장 좋다.

목련이 느리다 (서호의 두 시인과 작별하지 마라)

연한이 손님을 재촉하고, 술을 들고, 시를 외우다. 단풍은 산을 덮고, 맑은 샘물은 돌을 씻고, 마음에는 몇 개가 있다. 삼생계

다리에서 송별하고 실망한 나씨는 여전히 최윤의를 휘젓고 있다. 이 취몽과는 달리 황성은 몇 도 기울어져 있다. 홍비연과 물

미미。 돌이켜 보면, 오직 너 자신만이 알고 있다. 오강백로의 기억을 그리워하며 외로움과 분노를 느꼈지만, 나는 아직 물건이 있다. 정상의 꿈이 구름을 깨웠다, 그래.

섬세한 노래, 창문 밑에서 너를 기억해. 언제 더 늦은 예약을 찾을 수 있나요? 내가 먼저 매실가지를 너에게 보낼게.

서호 열 수 (쇼춘 탐춘 소제)

화원에서 새가 울고, 대륙에서는 헤론이 나고, 종은 숙성할 때 구름이 낀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차가운 향 군웅, 등불 먼지, 잔몽은 여전히 방초를 부른다.

머리를 긁고 커튼을 말리니, 몸이 어디에 있는지, 류교 연류들이 보인다. 최방사형은 인재로, 그는 호수인을 이용했다. 해바라기를 휩쓸다

포위하다. 내가 그 해를 기억할 때, 기정은 술을 불렀다. 담담한 봄소리, 차보락이 즐거워졌고, 제 2 회 봉성이 열렸다. 그냥 소풍 갈 뿐이에요

마음, 일찍 일어나라, 너무 춥지 마라. 횡격막을 그려 동풍을 한가하게 세우고, 누가 노홍을 쓸고 누가 쓸까.

"푸젠의 항주" 는 모용의 "전당시" 에서 뽑혔다.

서풍이 밍크와 모피를 불어서 급하게 멈추지 않았다. 석양을 동반하여 원항하다.

내 마음은 명월을 따라 항주로 간다. 바람이 맑을 때, 너는 향수에 놀라고, 등불 아래의 노래, 너도 조급해하지 마라.

항주의 번화함을 생각할 때, 너는 먼저 너의 고민에서 분리해야 하고, 그 다음에 그것에 대한 존중이 되어야 한다.

6. 소주 항시의 시를 설명해 주세요. 소주의 시를 묘사하다

1 .. 고모수가 만나니, 사람들은 그 재능을 다하여 강을 베었다. 고대 궁전은 유휴지가 적고 골목길이 작은 다리가 많았다. 야시장은 마름모꼴로 가득 차 있고, 강의 배는 정교한 실크로 가득 차 있다. 먼 곳의 너를 떠올려라, 달이 잠을 자지 않을 때, 강 위의 노랫소리를 들으면, 너의 향수에 감동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고모수에 이르러 모두들 강에서 잤다. 고궁이 한가한 곳은 매우 적고, 골목길에는 작은 다리가 많다.

3. 관내인은 밤낮이 길고, 고모수성나무는 멀다. 강호에는 고층 빌딩이 즐비하고, 가을날의 광전지에는 강물이 시원하다. 달이 오비로 방향을 돌리자 까치의 그림자가 움직이면서 붉은 풀의 촉촉한 형광이 드러났다. 화원의 시인은 많이 생각해야 하고,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한당을 감추는 노래를 부르지 말아야 한다.

4. 오월 들은 수천 년 동안 무엇에 대해 불평했습니까? 두 궁궐이 나무꾼의 노래 한 곡을 불었다. 고모수는 패배하고, 구름은 무색이며, 범리는 자유롭게 여행한다. 여름바람이 옛 도시를 불고, 달빛 황무지가 나방을 그리워하다. 행인은 서시관의 상황을 묻고 싶어한다. 강새는 매우 추워서 푸른 풀이 날듯이 푸르다.

5, gaoliang 초기 가을 잎, 오래된 복도 오래된. 오늘 밤 달은 푸른 창문을 지나 빗소리가 그윽하다. 요지한부용은 얕고, 조안수는 바람이 희박하다. 내일 돛을 달면 더 동쪽으로 가고, 선옹은 농어처럼 웃어야 한다.

6, 그윽한 산을 안고 있는데, 사실 도시 사이.

7. 시내에 산이 있는지 숲이 있는지, 사공산곡은 나무랄 데가 없어야 한다.

8. 게으른 구름선, 봉래 깊은 잠 ... 임천은 나를 사랑하고, 나는 임천을 사랑한다.

9. 한가한 시서는 정취가 풍부해야 한다. 물고기와 새가 맞선을 보러 와서 나는 매우 자랑스럽다.

10, 성서 차단, 유처는 절대 야생가 같다.

1 1, 오늘이 과거가 아니라고 누가 말했는데, 도시에 산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2, 나실인의 높은 흔적을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도시에는 산과 숲이 있다.

13. 기생잔치는 오늘 밤 소주에 사는 것이 아니라 명나라의 경호에 놀러 간다. 배를 저어 범려 () 를 찾지 말고, 말 다섯 마리를 따라 나포 () 를 찾아라. 란정은 달이 깨지고 돌아갈 수 있을까요? 그런데 아기집은 가을에 추워요? () 남편에게 좀 잘해줘, 돌아오면 흰 수염을 염색하지 마.

14, 나는 사람들에게 연민이 없다. 나는 도시에 산과 숲이 있다고 믿는다.

15, 게으른 구름선, 봉래 깊은 곳에서 자다.

16, 송죽이는 정말 좋은 손님입니다. 달과 미풍은 오랜 친구이다.

17, 갈매기가 장난치고 있다, 파란만장하다; 만약 당신이 한 줄에 있다면, 당신이 만족할 수 있다면.

18, 휴머니즘 나는 시내에 살고 있어 산에 있는 것으로 의심된다.

19, 청풍명월은 값을 매길 수 없다. 가까운 물망루에서 먼저 달을 얻다.

강산이 기다리고 있다. 자작나무는 더욱 사심이 없다.

2 1, 베개 다이빙, 돌 중류; 임시 포대 속의 석화 나비가 기계를 잊어버렸다.

22 일, 서리가 내린 밤, 강단풍 어부들은 잠을 잔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7. 소주 야경을 묘사한 시는 없나요? 당대의 장계한' 단풍교 야박'.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며 온 하늘에 한기가 가득하다. 강 위의 단풍나무, 배 위의 어화로 나 혼자 잠들기가 어렵다. 고모수 성 밖 적막한 한산고사에서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내가 탄 여객선에 전해졌다.

확장 데이터:

단풍교 야박' 은 시인이 쑤저우 외곽의 단풍교에 정박한 가을밤을 묘사한다. 강남수향가을밤의 아름다운 경치는 여행 걱정거리가 있는 이 나그네를 끌어들여 의미심장한 시미를 맛보게 하여 이 의경이 심원한 시를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의 여행 중 외롭고 슬픈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시인은 왜 밤을 새웠습니까? 첫 번째 문장은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고 하늘이 서리로 덮여 있다" 는 세 가지 밀접한 장면이 적혀 있다. 상현월은 일찍 오르고, 달이 질 때, 대략 여명, 나무 위의 새들도 여명 울고 있다. 가을밤의' 서리' 는 근골이 스며든 한기를 풍기며 시인을 둘러싸고 있는 작은 배를 사방팔방에서 둘러싸고 있어 몸 밖의 광활한 밤하늘이 서리로 가득 차 있다고 느끼게 했다.

두 번째 문장에서 시인은' 강단풍' 과' 어화' 로 밤을 새웠다. 처음 두 문장은' 월락',' 까마귀',' 서리가 온 하늘에 내리고',' 단풍',' 어화',' 배에서 밤새 잠을 자지 못한 손님' 이라는 여섯 가지 광경을 묘사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맹경이 고모수 외곽 한산사에서 종을 치고 승선하는 장면만 묘사했다.

처음 두 문장은 시인에게 보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시인에게 들렸다. 고요한 밤에 나는 갑자기 먼 곳의 종소리를 들었다. 밤을 새운 그 시인은 어떤 느낌이었나요? 서리밤을 헤매는 강단풍 어화에 한 가닥 은은한 근심이 감돌고 있다. 이' 자정 종소리' 는 밤의 조용함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밤의 깊이를 드러내고, 시인은 누워서 종소리를 들을 때 여러 가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느낌을 드러냈다.

이 시는 거꾸로 쓴 것으로, 먼저 여명 때의 정경을 쓴 다음 어젯밤의 정경과 한밤중의 종소리를 회상한다. 시 전체가 풍부하고 다채로운 감정과 장면으로 가득 차 있다.

8. 고모수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사람을 보내 오씨를 방문하다' 시간: 당작가: 두훈화.

네가 쑤저우에 갈 때, 너는 그곳의 집이 모두 강변에 세워진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고대 궁전은 유휴지가 적고 골목길이 작은 다리가 많았다.

야시장은 마름모꼴로 가득 차 있고, 강의 배는 정교한 실크로 가득 차 있다.

먼 곳의 너를 떠올려라, 달이 잠을 자지 않을 때, 강 위의 노랫소리를 들으면, 너의 향수에 감동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네가 쑤저우에 갈 때, 너는 현지 가정이 강변에 집을 짓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무공궁 유적지는 모두 민가로, 공터가 부족하다. 이곳에서는 한강강에 운하가 많아서 곳곳에 나무다리가 널려 있다.

저녁에는 시장이 연근을 팔고 있고, 유람선에는 꽃가지를 실은 남녀가 실려 있다.

나는 먼 곳의 네가 달밤에 잠을 이루지 못하는 어가의 소리에 나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단풍교 야박' 시대: 당 작가: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번역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면 온 하늘에 추위가 가득하고, 그들은 슬프게 강변의 단풍나무와 어화 위에서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모수 성 밖 적막하고 고요한 한산고사에서 한밤중의 종을 울리는 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3.' 오칠곡' 시간: 당 작가: 이백

해가 질 무렵 쑤저우 플랫폼에서 오궁의 윤곽과 궁전의 아름다움은 몽롱했다.

부드러운 춤, 주타, 왕은 여전히 흥분된 즐거움 속에 있었지만, 갑자기 서쪽의 산봉우리가 이미 붉은 날의 절반을 삼키고 황혼이 다가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왕과 시중의 향락은 점점 일단락되었다.

동방이 갈수록 높아지다.

번역

고소대 위의 까마귀가 막 둥지로 돌아오자, 돌의 술잔치가 오왕궁에서 시작되었다.

연회에서의 초사가 아직 다 끝나기도 전에 해가 이미 졌다.

금통 속의 물방울이 밤새 떨어졌는데, 무왕산의 성연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왕은 일어나 강보에 떨어질 가을달을 바라보았다.

날이 곧 밝을 것이다. 나는 아직도 기진맥진하지 않은 것 같다. 날이 밝았다는 것을 느꼈지만, 나는 여전히 기쁨을 참을 수 없었다.

4. "강성자 만금릉해안 초평" 연도: 당작가: 구양형

금릉의 밤, 초평,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물이 무정하다.

6 대 성세, 어둠의 소리가 점점 멀어진다.

네가 시간이 있을 때 고모수는 달에 갈 것이다.

글자를 익히는 거울처럼 강성을 비추다.

번역

석양이 고대 수도 금릉에 비스듬히 비치고 있고, 푸르른 봄풀은 강둑과 평평하다. 저녁노을이 강천을 태우고, 대강동은 무정하다. 그해 6 조의 번화함은 파도에 따라 사라졌다. 명월만 고모수 무대에 걸려, 글씨를 익히는 화장경처럼 육조의 흥망과 천고의 강성을 비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Huan Huan Xisha" 시대: 당나라 저자: 슈

저는 이 나라가 싫어요.

얼마나 많은 붉은 눈물이 고모수를 울렸는지,

바람에 기대어 눈을 굳히다.

오주선강의 하늘에서 해가 지고,

월왕의 궁전은 반평면입니다.

연꽃 마름모꼴이 호수 가득 가라앉는다.

9. 항주와 쑤저우를 묘사한 시는 항주를 묘사한 시는 대부분 서호를 중심으로 한다. 예를 들면' 수명염양, 산은 공우이다. 서호보다 서호보다 담백한 보충이 항상 적합하다. "

서호 평호의 가을달을 묘사하다: 만청호는 거울처럼 평평하고, 4 시는 가을 목련이 더디고 (서호 두 시인과는 달리) 술과 시로 손님을 재촉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 단풍은 산을 덮고, 맑은 샘물은 돌을 씻고, 마음에는 몇 개가 있다.

삼생계교가 작별을 고했을 때, 나는 나에게 실망했고, 여전히 최윤의 옷을 걷어들고 있었다. 이 취몽과는 달리 황성은 몇 도 기울어져 있다.

홍비연과 물은 달다.

돌이켜 보면, 오직 너 자신만이 알고 있다. 오강백로의 기억을 그리워하며 외로움과 분노를 느꼈지만, 나는 아직 물건이 있다.

구름이 정상에서 깨어났을 때, 가느다란 노래를 부르며 창문 밑에서 너를 기억할 때가 되었다. 언제 더 늦은 예약을 찾을 수 있나요? 내가 먼저 매실가지를 너에게 보낼게.

서호 10 용 (탐춘과 수제춘효) 정원 울음, 중주 황로, 구름은 종숙할 때만 공평하다. 차가운 향 군웅, 등불 먼지, 잔몽은 여전히 방초를 부른다.

머리를 긁고 커튼을 말리니, 몸이 어디에 있는지, 류교 연류들이 보인다. 최방사형은 인재로, 그는 호수인을 이용했다.

물바람을 쓸어버리고 시끌시끌하다. 내가 그 해를 기억할 때, 기정은 술을 불렀다.

담담한 봄소리, 차보락이 즐거워졌고, 제 2 회 봉성이 열렸다. 날씨가 그다지 춥지 않아서 일찍 일어날 수 있다.

다이어프램을 그려 동풍을 한가롭게 세우고, 누가 노홍을 쓸고 누가 쓸까. 푸젠의 항저우' 는' 전당시' 작가: 모영서풍이 담비 가죽을 스치며 황급히 머물지 않는다.

돛대는 석양이 포를 지나고, 마음은 명월을 따라 항주로 간다. 바람이 맑을 때, 너는 향수에 놀라고, 등불 아래의 노래, 너도 조급해하지 마라.

항주의 번화함을 생각할 때, 너는 먼저 너의 고민에서 분리해야 하고, 그 다음에 그것에 대한 존중이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