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자신의 일을 잘 하고, 스스로 다음 말을 잘 한다.
자신의 일을 잘 하고, 스스로 다음 말을 잘 한다.
자신의 일을 하는 시 1. "자기 일을 잘해라" 라는 명언과 성어
"자신의 일을 잘 하라" 는 명언에 대해서요.
과거는 죽음에 속하고 미래는 자신에게 속한다. -셰리
먼저 자신을 믿어야 다른 사람이 너를 믿을 수 있다. -투그네프
한 사람의 이상 포부는 왕왕 그의 능력에 비례한다. -존슨
다른 사람을 요구하는 것보다 자신을 요구하는 것이 낫다-"논어 위령공"
어떤 높은 시소를 밟아도 자신의 발을 빼놓을 수 없다. 브레히트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의 행복은 당신 스스로 창조하고 찾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골드 스미스
나는 자신의 힘으로 미래를 여는 것보다 권세 있는 사람들의 호의를 구하는 것을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휴고
우리는 부모의 보호하에 성장할 수 있고, 형제친구에게 의지할 수 있고, 친구를 통해 즐거움을 얻을 수 있지만, 어쨌든 인간은 여전히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 -괴테
창작자로서, 나는 끊임없이 새로운 생각을 제기하고 스스로 창작할 수 있는 태도를 가지고 있다. 하사이시 조
당신이 높이 가고 싶다면, 자신의 다리를 사용하십시오! 다른 사람이 너를 높은 곳으로 옮기지 못하게 해라. 남의 등과 머리에 앉지 마라. -니체
기회는 버스를 타는 것과 같다. 어떤 사람은 아침에 차를 타고, 어떤 사람은 밤에 차를 타고, 어떤 사람은 지나가고, 어떤 사람은 차를 갈아타야 한다. 오직 너만이 목적지로 가기로 결심했다면, 너는 반드시 자신의 노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익명
모두가 산에 기대어 있을 때 모두 늙었다. 그것에 의지하면 너는 그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결국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 -니핑
모든 사람은 자신의 능력에 의해 존중된다. -이솝
이름은 부모님이 주신 것이고, 명함은 자기가 만든 것이고, 명성은 자기가 만든 것이고, 유명인은 자기가 만든 것이고, 명문은 자기가 말한 것이다. 이름 외에도 자신에 의지해야 한다. 모든 사람이 인생을 쓰는 펜은 모두 자신의 손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익명
이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은 혼자 서 있는 사람이다. 입센
자신의 손, 풍의족한 음식, 앞날의 운명은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 엄마와 아빠에 의존, 결국 자신에 의존, 스스로 할, 행복 한 삶이 자신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익명
둘째, "자기 일을 하라" 는 시:
육유
겨울 밤 독서, xianzi 는 말했다
고대인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습니다.
젊은이들은 영원히 늙지 않을 것이다.
종이에 얻는 것은 피상적입니다.
이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논어 위령공: "군자는 자기를 도모하고 소인은 사람을 모의한다."
"아야코 상덕": "하늘을 원망하는 것보다 하늘을 원망하는 것이 낫다."
Liezi Huangdi: "적용하지 않으면 이익이 없다; 자급자족합니다. ""
"한서 식품사": "오늘 (드라이브) 사람들이 농업으로 돌아간다. 이것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세상이 자신의 힘을 먹게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셋째, 성어 "자기 일을 잘해라":
손: 스스로 하고, 다른 사람의 도움에 의지하지 마라.
자력갱생: 스스로 일을 완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자력갱생: 자신의 노동소득으로 생활하다.
자급자족: 자신의 생산에 의지하여 자신의 수요를 충족시키다.
2.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시를 표현한다
1, 술, 다섯 번째
위진: 도연명
집을 짓는 것은 인정이라 차마가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번역:
사람들이 오가는 곳에 집을 짓는 것은 세속적인 교제의 방해를 받지 않는다.
내가 왜 이럴 수 있는지 물어 봐. 내가 의지가 높고 멀리 있기만 하면, 자연히 내 곳이 한적함을 느낄 것이다.
국화를 캐는 울타리 아래 유유자적하여 먼 남산이 눈에 들어왔다.
저녁 무렵 남산의 경치는 매우 좋았고, 안개가 산봉우리 사이를 배회하며, 새들이 함께 돌아왔다.
그것은 생명의 참뜻을 담고 있다. 감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2. 노인촌을 지나다
당나라: 맹호연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번역:
나의 오랜 친구는 풍성한 만찬을 준비하고, 나를 밭집에 초청하여 그를 방문하게 했다.
녹색의 숲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데, 녹색의 작은 산이 성벽 밖에 어렴풋이 기대고 있다.
창문을 열고 타곡장과 채소밭을 마주하고 술을 마시며 농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중양절이 되니 국화를 보러 오겠습니다.
3, xuanzhou xielou 작별 학교 책 shuyun
당나라: 이백
어제부터 저는 저와 볼트를 떠나야 했습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는 모두 숭고한 머나먼 사상으로 하늘과 명월을 갈망한다. (찾아보기: 란; 명월: 태양과 달)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고, 슬픔은 다시 돌아왔지만,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물에 잠갔음에도 불구하고 (슬픔을 파는 작품: 슬픔을 없애는 작품)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번역:
나를 떠난 어제는 이미 저항할 수 없었다.
오늘 기분이 매우 어지러워서, 사람들로 하여금 한없이 걱정하게 한다.
만리 장풍, 가을 기러기를 보내다. 아름다운 경치를 마주하고 고층 빌딩을 마실 수 있다.
왕선생의 문장 () 는 건안 () 의 특색이 짙고, 수시로 시풍의 청려함을 드러내지 않는다.
우리 모두는 호정만장, 환희에 넘치고, 점프하는 생각은 마치 높은 푸른 하늘로 날아올라 밝은 달을 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칼을 뽑아 물을 끊고, 더 세차게, 더 세차게, 더 격렬하게, 잔을 들어 근심을 풀다.
이 세상에서 만족할 수 없다면 긴 머리를 기르고 장강의 한 배에 오르는 것이 낫다.
4. 산속의 어느 가을밤
당나라: 왕위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번역:
새 비가 내린 후 계곡은 텅텅 비었고 초가을 저녁 날씨는 유난히 시원했다.
명월은 고요한 소나무 숲을 비추고, 맑은 샘물이 산돌 위에 흐른다.
대나무 숲 속의 아가씨가 웃으며 세수를 하고 돌아오자 연잎이 카누에서 흔들리고 있다.
봄의 아름다움은 이미 가라앉았지만, 눈앞의 가을풍경은 사람을 잊게 하기에 충분하다.
5, 한 가지 매화 깎기, 추석에는 달이 없다
송나라: 신 qiji
추석을 회상하고, 꽃도 컵에 있고, 달도 컵에 있다. 오늘 밤 위층에 조각상, 구름 젖은 망사 창, 비 젖은 망사 창이 있다. "달도 컵의 작품이다: 달은 컵에 있다"
바람을 타고 화공에게 물어보고 싶으면 길도 통하지 않고 편지도 통하지 않는다. 촛불만 붉고, 노랫소리는 고요하고, 잔은 고요하다.
번역:
지난 추석을 회상하며 나는 향기로운 계꽃밭에 있었다. 화영이 유리에 비치고 명월도 마찬가지다. 오늘 밤, 나도 베란다에서 잔을 들어 달을 감상하지만, 구름이 구름을 감고, 비가 사창을 적셔 달빛이 없다.
나는 거의 바람을 타고 신선에게 물어보고 싶었지만, 이날은 지나갈 수 없었고, 편지를 보내는 것도 어려웠다. 화청에는 달이 없고, 붉은 촛불만 높이 비춘다. 우리는 천천히 술 몇 잔을 마시고 끝까지 노래를 불렀다.
3. 어떤 시로 자신의 일을 묘사하는가?
남에게 부탁하는 것보다 자기를 구하는 것이 낫다.
아야코 상덕: "불평은 불평보다 낫고,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이 자신에게 묻는 것보다 낫다."
Liezi Huangdi: "적용하지 않으면 이익이 없다; 자급자족합니다. ""
루 투어 \ "도시 에 아이 치 3 박 혼자 앉아 이 텍스트 를 보여줍니다."
아들은 일찍부터 자립하여 배고픔을 두려워하지 않고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저는 선봉인입니다. 왕관을 걸어주세요.
네가 너의 사적에 정통할 때, 너는 관원이 되기를 갈망한다.
길이 멀고 멀리 수리되어, 물을 거슬러 배를 탈 것 같다.
나는 90 세이며, 나는 너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생사와 함께 안장 앞말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러나 나는 늙을까 봐 관산이 천리할까 봐 걱정이다.
관기가 아직 피곤해서 이미 고생했다.
마을 매쉬가 대야를 쓰러뜨리고, 산과도 가득 찼다.
봄바람에 복숭아와 매리를 불면, 웃음이 매우 비참하다.
4. 어떤 시로 자신의 일을 묘사하는가?
시는 자신의 일을 묘사하고 스스로 한다.
아야코 상덕: "자신을 비난하는 것이 다른 사람을 원망하는 것보다 낫고, 다른 사람을 요구하는 것이 자신을 요구하는 것보다 낫다."
노자, 성은 이명이고, 사람들은 백양이라고 부른다. 화하민족, 초국고현 이향곡인리인 [1] 57 1 에서 47 1 년 전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중국 고대의 위대한 철학자, 사상가, 도가 학파의 창시자로 당대 황제에게 리의 시조로 존칭되었다. 노자는 세계 문화의 유명인으로, 세계 100 명의 역사 유명인 중 하나로,' 도덕경' (일명' 노자') 이 있다. 그 저작의 정수는 소박한 변증법으로 무위를 주장하며, 그 이론은 중국 철학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도교에서 노인은 도교의 시조로 여겨진다. 후세의 노자와 장자도 노장이라고 부른다.
Liezi Huangdi: "적용하지 않으면 이익이 없다; 자급자족합니다. ""
《열자 황제》는 고문입니다. 이 문장 강의는 모두 양생의 길, 정제물의 길이다. 전문은 도기의 마음과 외물의 관계를 여러 차례 집중 논술하였다. 도리를 따지고, 체면을 잊고, 정신을 가다듬어야만 편안하고, 일에 부딪치면 지체하지 않는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마음을 키우다. 모든 것을 잊을 수 있도록 반드시' 그 성에 부합하고, 그 영을 키워야 한다' 고 해야 한다. 열자는 많은 우화로 이 점을 거듭 증명했다. 이를테면 열자의 어풍, 백이 정원에서 실신하고, 상구의 성실하고,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고, 천진인의 잡는 배, 여량의 절수, 구루병과 같은 것이다. 동시에, 그는 또한 사람들이 일을 처리할 때 내면의 공허함과 평온을 유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덕을 함축" 하고, 도광조리를 하고, 세상 물정에 어긋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 글은 사냥신, 열자지, 양, 양주가 송대에서 쓴 문장 몇 편에 대해 모두 그 원인을 천명하였다.
루 투어 \ "도시 에 아이 치 3 박 혼자 앉아 이 텍스트 를 보여줍니다."
아들은 일찍부터 자립하여 배고픔을 두려워하지 않고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저는 선봉인입니다. 왕관을 걸어주세요.
네가 너의 사적에 정통할 때, 너는 관원이 되기를 갈망한다.
길이 멀고 멀리 수리되어, 물을 거슬러 배를 탈 것 같다.
나는 90 세이며, 나는 너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생사와 함께 안장 앞말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러나 나는 늙을까 봐 관산이 천리할까 봐 걱정이다.
관기가 아직 피곤해서 이미 고생했다.
마을 매쉬가 대야를 쓰러뜨리고, 산과도 가득 찼다.
봄바람에 복숭아와 매리를 불면, 웃음이 매우 비참하다.
"자기가 도시에 입성한 지 3 박 만에 혼자 앉아 근심하다" 는 송대 유명 작가 육유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육유 (1125-1210), 월주 (오늘 저장사오싱) 은산인. 사오싱중영은 시도하지 않고 진회 () 에게 거절당했다. 효종은 즉위 후 진사 출신이다. 그는 일찍이 진강과 융흥 두 곳에서 법관을 맡았는데, 관직은 보직이다. 만년에 타향으로 물러나다. 그는 남송 시대의 위대한 시인이었고, 그의 단어도 매우 성공적이었다. 후세에는' 검남시',' 방옹시' 가 있다. 신 기아 (1 140- 1207) 남송사. 유안이라는 단어는 없습니다. 지아 법사, Licheng (현재 산둥 제남) 에서 태어났다. 태어날 때, 산둥 유목 민족에 의해 점령되었다. 스물한 살에 항김의군에 가입하여 곧 남송으로 돌아왔다. 그는 호북 강서 호남 푸젠 절강 동부를 출사한 적이 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망명자를 모집하고, 군대를 훈련시키고, 농경을 장려하고, 부패를 단속하고, 민생 안정을 중시하는 적극적인 조치를 취했다. 그는 평생 항금을 고수했다. 미금 10 평' 과' 구평' 의 주석에서 당시 정치군사상황을 상세히 분석해 유목민족의 실력을 과장하고 타협 항복을 주장하는 오류를 강력하게 반박했다. 작전 준비를 강화하고 사기를 북돋워 중원을 회복할 것을 요구하다. 그의 반금 건의는 채택되지 않아 주와 파의 타격을 받았다. 일찍이 장기간 직장을 떠나 강서상라오, 납산에 거주한 적이 있다. 말년에 한탁주가 정권을 잡았을 때 한때 이용당했다가 곧 세상을 떠났다. 그의 말은 국가 통일의 애국 열정을 회복하고, 큰 뜻을 토로하기 어려운 비분을 토로하고, 남송 상층 통치그룹의 굴욕적인 항복을 폭로하고 비판하려고 애썼다. 조국의 강산을 찬양하는 작품도 많다. 예술 풍격이 다양하고 대담함을 위주로 한다. 열정은 관대하고 비장하며 필법이 강건하여 수시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른다. 파진 () 으로 유명하며, 장사 () 진동복의 지난 일을 증정하여 영유악 (), 경구 (), 구 북정 (), 수룡음 (), 덩건강 (), 마음정 (), 보살 () 그러나 어떤 작품들은 포부가 실현되지 못해 생긴 부정적인 감정도 드러낸다. 그리고' 자와 의 단문' 도 있다. 현대인은' 신작헌시화 자서' 를 편찬했다.
5. 어떤 시로 자신의 일을 묘사하는가?
시는 자신의 일을 묘사하고, 나는 "아야코 상덕" 을 썼다. "원망은 원망보다 낫다.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이 자신에게 물어보는 것보다 낫다." " 노자, 성은 이명아, 인칭 백양이다.
화하민족, 초국고현 이향곡인리인 [1] 57 1 에서 47 1 년 전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중국 고대의 위대한 철학자, 사상가, 도가 학파의 창시자로 당대 황제에게 리의 시조로 존칭되었다.
노자는 세계 문화의 유명인으로, 세계 100 명의 역사 유명인 중 하나로,' 도덕경' (일명' 노자') 이 있다. 그 저작의 정수는 소박한 변증법으로 무위를 주장하며, 그 이론은 중국 철학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도교에서 노인은 도교의 시조로 여겨진다.
후세의 노자와 장자도 노장이라고 부른다. Liezi Huangdi: "적용하지 않으면 이익이 없다; 그리고 물건은 자급자족한다. "열자 황제는 고대 고문이다.
이 문장 강의는 모두 양생의 길, 정제물의 길이다. 전문은 도기의 마음과 외물의 관계를 여러 차례 집중 논술하였다. 도리를 따지고, 체면을 잊고, 정신을 가다듬어야만 편안하고, 일에 부딪치면 지체하지 않는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마음을 키우다. 모든 것을 잊을 수 있도록 반드시' 그 성에 부합하고, 그 영을 키워야 한다' 고 해야 한다.
열자는 많은 우화로 이 점을 거듭 증명했다. 이를테면 열자의 어풍, 백이 정원에서 실신하고, 상구의 성실하고,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고, 천진인의 잡는 배, 여량의 절수, 구루병과 같은 것이다. 동시에, 그는 또한 사람들이 일을 처리할 때 내면의 공허함과 평온을 유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덕을 함축" 하고, 도광조리를 하고, 세상 물정에 어긋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 글은 사냥신, 열자지, 양, 양주가 송대에서 쓴 문장 몇 편에 대해 모두 그 원인을 천명하였다. 육유의' 자키가 도시에 입성한 지 3 박, 돌아와 혼자 앉아 있다' 는 것은 슬픈 징조이다. 아들은 일찍부터 자립하여 배고픔을 두려워하지 않고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선봉으로 돌아왔습니다. 왕관을 부축해 주세요. 내가 명화은으로 여행을 갔을 때 너는 벼슬을 갈망한다. 나는 육녕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나는 물을 깨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이미 90 세가 되었는데, 나는 너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고 생각한다. 생사는 함께 있어야 한다.
육유 (1125-1210), 월주 (오늘 저장사오싱) 은산인. 사오싱중영은 시도하지 않고 진회 () 에게 거절당했다.
효종은 즉위 후 출신 수재였다. 그는 일찍이 진강과 융흥 두 곳에서 법관을 맡았는데, 관직은 보직이다. 만년에 타향으로 물러나다.
그는 남송 시대의 위대한 시인이었고, 그의 단어도 매우 성공적이었다. 후세에는' 검남시',' 방옹시' 가 있다.
신 기아 (1 140- 1207) 남송사. 유안이라는 단어는 없습니다. 지아 법사, Licheng (현재 산둥 제남) 에서 태어났다.
태어날 때, 산둥 유목 민족에 의해 점령되었다. 스물한 살에 항김의군에 가입하여 곧 남송으로 돌아왔다. 그는 호북 강서 호남 푸젠 절강 동부를 출사한 적이 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망명자를 모집하고, 군대를 훈련시키고, 농경을 장려하고, 부패를 단속하고, 민생 안정을 중시하는 적극적인 조치를 취했다. 그는 평생 항금을 고수했다.
미금 10 평' 과' 구평' 의 주석에서 당시 정치군사상황을 상세히 분석해 유목민족의 실력을 과장하고 타협 항복을 주장하는 오류를 강력하게 반박했다. 작전 준비를 강화하고 사기를 북돋워 중원을 회복할 것을 요구하다. 그의 반금 건의는 채택되지 않아 주와 파의 타격을 받았다. 일찍이 장기간 직장을 떠나 강서상라오, 납산에 거주한 적이 있다.
말년에 한탁주가 정권을 잡았을 때 한때 이용당했다가 곧 세상을 떠났다. 그의 말은 국가 통일의 애국 열정을 회복하고, 큰 뜻을 토로하기 어려운 비분을 토로하고, 남송 상층 통치그룹의 굴욕적인 항복을 폭로하고 비판하려고 애썼다. 조국의 강산을 찬양하는 작품도 많다.
예술 풍격이 다양하고 대담함을 위주로 한다. 열정은 관대하고 비장하며 필법이 강건하여 수시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른다.
파진 () 으로 유명하며, 장사 () 진동복의 지난 일을 증정하여 영유악 (), 경구 (), 구 북정 (), 수룡음 (), 덩건강 (), 마음정 (), 보살 () 그러나 어떤 작품들은 포부가 실현되지 못해 생긴 부정적인 감정도 드러낸다.
그리고' 자와 의 단문' 도 있다. 현대인은' 신작헌시화 자서' 를 편찬했다.
6.' 자기가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는 명언이 있나요?
1. 자신있는 사람만이 자신있게 생활에 몰두하고 곳곳에서 자신의 의지를 실현할 수 있다. 골키
2. 생활의 불안과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주인이 되는 법을 배워야 한다.
3. 인생은 어떤 잘못을 저질렀든 모두 자신의 잘못이다. 특히 다른 사람의 잘못이다. 자신의 실수에서 배우고, 진보하고, 영원히 같은 잘못을 범하지 말고, 책임을 남에게 떠넘기지 마라. 그래야 공부할 기회를 잃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아수라'
4. 자신을 할 용기가 있고, 혼자 한쪽을 막고, 다른 사람이 되고 싶지 않다-임어당
5. 생활에서 나는 가장 인기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가장 싫어하는 사람도 아니다. 나는 어느 누구에게도 속하지 않는다-버핏
나는 내 자신의 주인이다. -길 러루프
7. 좋은 생활을 하려면 큰 인내가 필요합니다. 너는 원망하지도 않고 설명하지도 않는다. 확실히 인재입니다. -'변형기'
8. 어려움은 흔들리는 자와 겁쟁이가 뒤처지는 임시 다리다. 그러나 용감한 사람의 디딤돌이기도 하다. 에머슨
9. 지능은 운명을 취소한다. 한 사람이 생각하는 한, 그는 자율적이다. 에머슨
10, 진짜 인재는 불꽃처럼 모으기가 어렵고, 항상 대초원 불을 피운다. -이순신 슈
1 1. 자신의 길을 걷고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하세요. -단테
12 자신 있게 해주세요. 너는 풍경이니 다른 사람의 풍경에서 바라볼 필요가 없다.
13, 신은 공평하다. 운명을 장악하는 사람은 영원히 천평의 양끝에 서 있고, 운명에 의해 장악된 사람은 하느님이 그에게 운명을 주신 것만 알고 있다! -셰익스피어
14,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있다. 우리가 다른 사람에 의해 통제된다면, 잘못은 운명이 아니라 우리 자신이다. -셰익스피어
철학자는 우리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라고 말했고, 그러면 성공이 뒤따르게 된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버핏